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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핑 스레드 (질문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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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lphi

Ch_Softblow wrote:

저도 질문입니당
모딩 큐를 하나 잡아서 신청하는 데 성공했는데요, Closed 를 금방 안올려주시네요.
모딩 해주는 사람도 우선은 사람이니 바쁠수도 있는것이고
접속을 안하고 있는걸수도 있으니까 Closed가 바로 올라오지 않을수도 있죠 :D

Ch_Softblow wrote:

모딩큐에 모딩 신청은 한번에 한 큐에만 신청하는 게 옳나요?
(모딩큐 한군데에 신청 → 모딩받음 → 모딩받은대로 수정 → 다시 다른 모딩큐에 신청)

아니라면 여러군데 신청하면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감사합니다
본인의 경우엔 여러 큐에다 찔러놓곤 합니다만...
관리라고 해도 안오면 안오는대로 오면 오는대로 하고 있습니다만...
Ch_Softblow

Underflow wrote:

Ch_Softblow wrote:

저도 질문입니당
모딩 큐를 하나 잡아서 신청하는 데 성공했는데요, Closed 를 금방 안올려주시네요.
모딩 해주는 사람도 우선은 사람이니 바쁠수도 있는것이고
접속을 안하고 있는걸수도 있으니까 Closed가 바로 올라오지 않을수도 있죠 :D

Ch_Softblow wrote:

모딩큐에 모딩 신청은 한번에 한 큐에만 신청하는 게 옳나요?
(모딩큐 한군데에 신청 → 모딩받음 → 모딩받은대로 수정 → 다시 다른 모딩큐에 신청)

아니라면 여러군데 신청하면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감사합니다
본인의 경우엔 여러 큐에다 찔러놓곤 합니다만...
관리라고 해도 안오면 안오는대로 오면 오는대로 하고 있습니다만...

헉... 두 인용 사이에 그래서 를 빼먹었네요.

그러시군요! 그래도 별 상관 없는거였군요 ㅠㅠ 그럼 저도 여러군데 찔러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D
Beige
질문이 있습니다...

에딧에서 스토리보드 만들고 빗맵을 끄고 다시 켰는데
' Loading this beatmap failed.
Storyboard error on line (숫자가 나오는데 계속 바뀌네요;;)
Would you like to edit as a new map? '

이 뜨는데;; 또 Yes 누르면 다 초기화 되네여;; (백업해서 다행이다..)
스토리보드 상에서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이거 어떻게 할 수 없나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추가 ) 그 다음에 ' osu! will do its best to load what it can of the map... ' 도 뜨네요;;
Topic Starter
Sure
ㄴ 스토리보드 코드 에러인데 잘못된 코드를 수정하면 해결될겁니다. (메모장으로 열어서)
뒤에 붙은 숫자는 몇 번째 줄에 오류가 있다는 이야기예요.
Ch_Softblow
[질문]

m4m (그것도 첫 모딩 'ㅅ') 을 하다가 어디서 봤던 것 같아서,

슬라이더 속도변경을 위해서 BPM을 바꾸면 안된다
라고 모딩해드렸었는데, 슬라이더 속도 변경을 위해 BPM 변경을 쓴 예를 들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아니지 싶어서 오스 위키를 봤는데요
http://osu.ppy.sh/wiki/Ranking_Criteria
Uninherited timing sections cannot be used to manipulate slider speeds.
라고 되어있더라고요. m4m한 분이랑 혼란에 빠졌었는데...
아아 위키 변경내역에서 그게 Rule 이 된 시점과 예를 드신 맵이 랭크된 날짜를 비교해보면 되지 않겠는가 하고 비교해보다가

http://osu.ppy.sh/wiki/index.php?title= ... oldid=2673
올해 (2012년) 4월 쯤에 현재의 형태를 띄게 되면서 룰로 바뀌었더라구요. 해당 맵의 랭크 일자는 작년(2011년) 8월이고요.

그래서 현재는 이게 룰이고, 지키지 않으면 랭크될 수 없다 - 라고 판단했는데


1. Rule 이고 지켜야 랭크되는 게 맞나요?
2. 이 규칙이 적용된 게올해 (2012년) 4월 쯤이 맞나요?

매번 감사합니다 :)
Lami
Q:버블된 맵에 포스트 수정하면 풍선 터지나요???
안터질거같기도 한데 모르는 상황에서 막 수정하다가 터뜨리고싶진 않아서........
이거 잡담 스레드로 가야되나..?
Beige

ykcarrot wrote:

ㄴ 스토리보드 코드 에러인데 잘못된 코드를 수정하면 해결될겁니다. (메모장으로 열어서)
뒤에 붙은 숫자는 몇 번째 줄에 오류가 있다는 이야기예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해결 했어요!
Sylphi

Ch_Softblow wrote:

1. Rule 이고 지켜야 랭크되는 게 맞나요?
가이드 라인이 아닌 룰에 있으니 지켜야 랭크가 되는겁니다
하지만 슬라이드 속도 변경이 목적이 아닌 BPM 변화로 인한 변경은 별 상관 없습니다

Ch_Softblow wrote:

2. 이 규칙이 적용된 게올해 (2012년) 4월 쯤이 맞나요?
이 규칙이 언제 생겼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intoon wrote:

Q:버블된 맵에 포스트 수정하면 풍선 터지나요???
안터질거같기도 한데 모르는 상황에서 막 수정하다가 터뜨리고싶진 않아서........
이거 잡담 스레드로 가야되나..?
잘은 모르겠는데 다른사람들도 버블 된 뒤엔 포스트를 수정하는걸 본적이 별로 없네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도 같이 질문을 해봐도 괜찮을까요?
koreapenguin
맵 두개를 실수로 중복해서올리게되었는데요.

삭제문의를 하고싶어도 영어가안되니까...ㅠㅠ 어떻게 할 방법없을까요?
Topic Starter
Sure
  1.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2. 삭제하고 싶으신 중복맵 링크 알려주시면 제가 BAT랑 접촉해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Sylphi

ykcarrot wrote:

  1.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왜... 왠지 확실한 정보같지가 않아서 무섭네요...
한번 제쪽에서 론도 내용 Edit로 수정해볼까요?

그러다 터지면 나 멘붕할듯...
HelloSCV
포스트 수정은 맵이 바뀌는게 아니라 안터지지 않을까요?

언플님 근데 그러시다 진짜 터지시면 어쩌실려곸ㅋㅋ
Sylphi
그건 그렇고 #modreqs에 request 요청은 몇시간에 한번이 적절할까요?
뭔가 좀 자주쓰면 경고를 먹을 것 같고, 그렇다고 너무 긴시간동안 안적긴 뭐해서요...
KRZY
하루에 한 번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koreapenguin

ykcarrot wrote:

  1.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2. 삭제하고 싶으신 중복맵 링크 알려주시면 제가 BAT랑 접촉해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osu.ppy.sh/s/54985 이게 진짜 원본입니다. 이아래가 중복된 잘못된맵입니다.

http://osu.ppy.sh/s/54930 중복된맵입니다.
HelloSCV


아니 해석 잘못했네 고쳐도 되실듯요
Sylphi

KRZY wrote:

하루에 한 번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흐음... 12시간마다 1번씩 하고 있었는데...
정작 #modreqs에 적는다고 달라지는건 없지만...

HelloSCV wrote:



아니 해석 잘못했네 고쳐도 되실듯요
언제든지 수정할수 있긴 하지만 BAT 모딩 1번 받아야 하는게 함정...
Kawayi Rika
요즘 매핑이 아이디어가 없어요 ㅠㅠ
Sylphi

Kawayi Rika wrote:

요즘 매핑이 아이디어가 없어요 ㅠㅠ
그럴땐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을거라 생각해요 :D
잠시 모딩도, 매핑도 접어두면서 패기를 보여주는것도 재밌겠네요
Kawayi Rika
그래야 겠네요 패기라 ㅋㅋ
Sylphi

Kawayi Rika wrote:

그래야 겠네요 패기라 ㅋㅋ
저... 정말로 패기를 보여줄건 아니죠...? O_O
Star Stream
플레이좀 하셈 훗
Akiyama Mizuki
새로운 곡을 찾으면 분명 매핑 아이디어가 떠오를겁니다. 좋은 맵 많이 만드세요 ^w^
Siesta-_old
묘지맵 resurrect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 다시 소생(?) 시켜서 하고 싶은데, 횟수 제한이 있으면 .....

ps)아버지가 노트북에 무슨짓을 한지는 모르겠는데, 파일 다운로드가 하나도 안되네요 ..... T_T
Shino

Siesta- wrote:

묘지맵 resurrect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 다시 소생(?) 시켜서 하고 싶은데, 횟수 제한이 있으면 .....

ps)아버지가 노트북에 무슨짓을 한지는 모르겠는데, 파일 다운로드가 하나도 안되네요 ..... T_T
제한 횟수는 없습니다.
다만 resurrect 해두고 아무짓도 안하면 하루만에 다시 묘지로 들어갑니다.
Tanmak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Nakagawa-Kanon

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
Sylphi

Nakagawa-Kanon wrote:

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
묘지에 있는거 살려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LQA20Ans
HelloSCV님의 말씀을 듣고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어느정도 모딩을 받고서 MAT이나 BAT의 평가를 받고 버블을 받고 랭크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MAT이나 BAT과 접촉할수 있는 방법이 #modreqs나 모딩큐 말고도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 마음같아선 PM도 써보고 싶은데 왠지 ignore당할까봐 무섭네요...;;;
KRZY

LQA20Ans wrote:

HelloSCV님의 말씀을 듣고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어느정도 모딩을 받고서 MAT이나 BAT의 평가를 받고 버블을 받고 랭크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MAT이나 BAT과 접촉할수 있는 방법이 #modreqs나 모딩큐 말고도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 마음같아선 PM도 써보고 싶은데 왠지 ignore당할까봐 무섭네요...;;;

각 MAT/BAT마다 모딩 신청을 받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주로 본인의 signature나 userpage에 어떤 방법으로 자신에게 모딩 신청을 하라고 명시해 두니 그걸 보고 참고하여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Ch_Softblow
또 와서 질문입니다. 잦은 질문 죄송합니다 :(

1. 한번 모딩했던 맵을 나중에 다시 모딩할 수 있나요? (새 글로)
2. 다시 모딩했을때도 쿠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줘도 되나요?)
KRZY

Ch_Softblow wrote:

또 와서 질문입니다. 잦은 질문 죄송합니다 :(

1. 한번 모딩했던 맵을 나중에 다시 모딩할 수 있나요? (새 글로)
2. 다시 모딩했을때도 쿠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줘도 되나요?)
둘 다 됩니다
Beige
요즘 한국분들이 매핑, 맵 랭크를 자주 하시네요 ㅎㅎ

흥해랏! 흥흥흥흥
Sonnyc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Topic Starter
Sure

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
HelloSCV

W h i t e wrote:

요즘 한국분들이 매핑, 맵 랭크를 자주 하시네요 ㅎㅎ

흥해랏! 흥흥흥흥
슬슬 몇몇분들이 흥하고 계시네요 모두들 흥했으면 좋겠어요 ㅋ(물론 저도!!)
Sylphi

ykcarrot wrote:

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
하지만 정작 후자도 난이도명만 한단계씩 늘어나지 사실상으론...
Shana
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Sylphi

Shana wrote:

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MAT이나 BAT이 버블을 터트렸다면 수정하고 터트린 MAT, BAT한테 PM 보내면 됩니다.
Ch_Softblow


XD DX XD

기분이... 뭐랄까.... ^ 같은 기분.... 어차피 첫 펜딩 맵이니까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겠네요
LQA20Ans
모딩하신분이 preview time이 서로 다르다고 똑같이 맞춰달라는데
preview time이 설정된 정확한 오프셋 값을 어떻게 볼수 있나요?
Topic Starter
Sure

LQA20Ans wrote:

모딩하신분이 preview time이 서로 다르다고 똑같이 맞춰달라는데
preview time이 설정된 정확한 오프셋 값을 어떻게 볼수 있나요?
.osu를 메모장으로 열면 [General] 부분에 있습니다.

osu file format v9

[General]
AudioFilename: Twist of Love.mp3
AudioLeadIn: 1700
PreviewTime: 50918
Countdown: 0
SampleSet: Normal
StackLeniency: 0.5
Mode: 0
LetterboxInBreaks: 1
Sylphi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Jayel

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저는 그 부분만 따로 잘라내서 BPM 애널라이저를 이용해서 측정합니다.
하지만 더욱 정확한 방법은 다른 프로 매퍼님들께 물어보는 것. ㅇㅇ
HelloSCV
수동 측정기가 있지 않나요?
B2IN
bpm count 사용해도 됩니다
Ra-s

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http://puu.sh/PJkl
어디까지나 참고용...
변속없는 구간에서도 숫자가 자주바뀝니다
Sonnyc
아직도 버블 받으면 BAT들이 랜덤 랭킹 해주나요?
Kawayi Rika
첫페이지 또는 1달지난 버블맵 보는 BAT가 몇명있는걸로 알고있음 :D
Shino

Kawayi Rika wrote:

첫페이지 또는 1달지난 버블맵 보는 BAT가 몇명있는걸로 알고있음 :D
겨우 몇명...
나머지는 친목랭크를 제외하고는 관심이 없는거라고 판단될 수밖에 없네.
MoonFragrance
매핑에 대한 열정이 떨어진건지 그냥 힛사도 예전에 썼던거 돌려쓰고 있슴미다



...ㅇ<-<

그냥 힛사 찾기가 귀찮네여
Sonnyc
아나 별 주는 법 바꼈어요?? ㅋㅋㅋㅋ
Topic Starter
Sure
두 번째 트로트곡 랭크맵을 향하여! ㅋ_ㅋ
Shino

ykcarrot wrote:

두 번째 트로트곡 랭크맵을 향하여! ㅋ_ㅋ
http://osu.ppy.sh/s/56819

설운도 트위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pidopodus
@moonfragrance: 태고는 동 캇 밖에 없어요, 따라해 보세요. "동", "캇", "동", "캇" "동 캇 도도캇 동도도캇동캇동도도캇"
Sylphi


7월 29일 이후에 서브밋된 비트맵에 대해서는 Taiko 난이도를 포함하는 경우 Taiko 난이도 2개를 넣어야 한다네요

osu! wiki wrote:

A mapset cannot have a single Taiko difficulty if you decide to include Taiko in your map, make sure you have at least 2 Taiko mode difficulties and that one of them is of an easier difficulty level if it doesn't have an osu! standard Easy level difficulty.
그렇다면 7월 4일날 업로드하고 지금와서 작성하고 있는 제 비트맵은 해당이 안되겠죠?
B2IN


MoonFragranc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Beige

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
Jayel

W h i t e wrote:

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
저도 요즘 대칭성애자.. ㅋㅋㅋ;;;
LQA20Ans

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대칭이 참 보기가 좋은듯합니다... :)
Sonnyc
노트 위에 타임 라인 해도 괜찮나요?
옛날에는 안되든거 같던,,
haha5957

Sonnyc wrote:

노트 위에 타임 라인 해도 괜찮나요?
옛날에는 안되든거 같던,,
됩니당 ^~^/
Sonnyc
별 개수랑 priority가 다르던데 혹시 맵의 priority가 Star + (쿠도수를 받은)모딩 포스트 인가요?
lepidopodus
@^: 그러합니다. 참고로 버블 터지면 +5.
Sonnyc

lepidopodus wrote:

@^: 그러합니다. 참고로 버블 터지면 +5.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
Kawayi Rika

Sonnyc wrote: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
업데이트로 인한 셀프로 버블 터뜨리면 +5 않해요 ~

버블팝 아이콘 달아야만 +5 합니다 :D
LQA20Ans
읔... 방금 모딩 받은걸 고치고 풀 서브밋을 했는데
글이 2개가 생겨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lepidopodus
@^: 근처 친절한 BAT에게 지워달라고 부탁하시면 될껄요.

@V: 대개 실수로 중복된건 부탁하면 지워주더라고요.
Sonnyc

LQA20Ans wrote:

읔... 방금 모딩 받은걸 고치고 풀 서브밋을 했는데
글이 2개가 생겨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급한거 아니시면 무덤 갈때까지 기다리시고 삭제하시면 되겠네요
LQA20Ans

lepidopodus wrote:

@^: 근처 친절한 BAT에게 지워달라고 부탁하시면 될껄요.

@V: 대개 실수로 중복된건 부탁하면 지워주더라고요.
누구한테 부탁해야되려나요...
랜덤으로 pm넣어볼까...
Sylphi
서론없이 본론만 바로 말하겠습니다



이 배치 언랭입니까?
Topic Starter
Sure
ㄴ 룰에도 나와있는거지만 인세인 외에서는 언랭입니다.
Sonnyc
슬라이더 방향이 돌아가 있다면 가능한가요?
Sylphi

ykcarrot wrote:

ㄴ 룰에도 나와있는거지만 인세인 외에서는 언랭입니다.
구간마다 난이도가 변화하는 어프 도전 비트맵이니까 괜찮겠죠 :D
(지금 그것때문에 점수라든가, 난이도라든가 좀 곤란해지는 상황)

Sonnyc wrote:

슬라이더 방향이 돌아가 있다면 가능한가요?
그건 별 상관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 :D



흐음, 잠시 개인적인 불만(?)을 토로해도 되겠습니까?

osu! wiki에 있는 Ranking Criteria에 대한 번역이 되어있지 않아
영어를 잘 못읽는 사람이 매핑 규칙을 보려해도 보기가 힘든 그런것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번역을 하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할것같은 사람이 없는 것 같아서 제가 하려고 했지만
어느정도는 해석이 되도, 모든 내용을 해석하기란 너무 어렵더군요.

그런 이유로 누가 osu! wiki에 있는 Ranking Criteria를 대강이라도 좋으니까 번역해주실분 없나요?
LQA20Ans
한달동안 모딩받으면서 지적받은적도 없는데
드디어 오프셋 지적이 들어왔습니다...
여태까지 모딩했던 분들은 오프셋이 맵별로 다르다고만 한것 밖에 없었는데...

뭐 여하튼 질문입니다만...
-정확한 오프셋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전 그냥 눈금에 맞춰서 오프셋을 맞추는지라...

+방금 모딩 보다가 질문 추가입니다.
첫 오프셋 설정시간전에 노트 들어가면 문제되나요?
http://puu.sh/Zf3D 이렇게 말이죠...
Sylphi

LQA20Ans wrote:

한달동안 모딩받으면서 지적받은적도 없는데
드디어 오프셋 지적이 들어왔습니다...
여태까지 모딩했던 분들은 오프셋이 맵별로 다르다고만 한것 밖에 없었는데...

뭐 여하튼 질문입니다만...
-정확한 오프셋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전 그냥 눈금에 맞춰서 오프셋을 맞추는지라...
흐음, 조금 어긋난다 싶으면 일일히 조정할 수 밖에 없어요 :(

LQA20Ans wrote:

+방금 모딩 보다가 질문 추가입니다.
첫 오프셋 설정시간전에 노트 들어가면 문제되나요?
http://puu.sh/Zf3D 이렇게 말이죠...
별 문제 없습니다 :D
Sonnyc
오프셋 재기 쉬운 법은 게임하면서 조정하는거에요
제 기준에서는요 ㅎ
bmin11
전 오프셋은 25%로 켜놓고 맞춥니다.
woduq414
업로드된 비트맵에 태그 변경 어떻게 해요???;;;
업로드 하기전에 태그를 잘 안한게 후회가 좀 돼서요;;
물론 song setup에 general에다가 태그 변경하는 방법은 알고있는데
변경하고 나가면 이름이나 아티스트 바꾸고 나갈때랑 똑같이 전혀 다른 파일이 될까봐요;;
bmin11
모든 난이도에 똑같으게 바꾸시면 아무 문제 없으실겁니다.
woduq414

bmin11 wrote:

모든 난이도에 똑같으게 바꾸시면 아무 문제 없으실겁니다.
나가지 않도록 해야 되나요?
bmin11
상관 없습니다.
woduq414

bmin11 wrote:

상관 없습니다.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
Topic Starter
Sure

woduq414 wrote: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
태그 변경은 스탠다드 서브밋으로도 가능합니다.
LQA20Ans
상당히 질문을 많이 올립니다만;;; 오프셋 맞추기가 참 까다롭네요...

Kinzo wrote:

Star Stream wrote:

timing check
1. Offset: 662ms BPM: 179.00
I'm not sure with this offset, because we can't snap any circle at the first note : 00:00:000 -
제 모딩큐의 내용입니다만...(quote한건 제 맵 태고 겟난 하시는 분의 글)
타이밍 체크를 받아서 그 오프셋을 적용했더니
잘 적용되던 00:00:000의 노트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되나요...?
Topic Starter
Sure
ㄴ 오프셋을 음수로 설정해보세요
LQA20Ans

ykcarrot wrote:

ㄴ 오프셋을 음수로 설정해보세요
음수로 설정해보는것도 생각해봤는데
첫박의 하얀틱을 660에 맞춰서 -678이였던가... 그렇게 맞췄더니
660 맞출때랑 똑같이 안됩니다...

혹시 음수로 오프셋을 맞추는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
woduq414

ykcarrot wrote:

woduq414 wrote: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
태그 변경은 스탠다드 서브밋으로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그 부분엔 초짜였거든요...^^
Topic Starter
Sure

LQA20Ans wrote:

ykcarrot wrote:

ㄴ 오프셋을 음수로 설정해보세요
음수로 설정해보는것도 생각해봤는데
첫박의 하얀틱을 660에 맞춰서 -678이였던가... 그렇게 맞췄더니
660 맞출때랑 똑같이 안됩니다...

혹시 음수로 오프셋을 맞추는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
어떤 상황인가 봤었는데요, 노트가 음악보다 먼저 나오는건 기술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걸 해결하고 싶으면 오프셋을 0ms에 놓고 662ms에 하나 더 추가하는 식으로 해야돼요.
아니면 실제 mp3에 리드인이 있는 파일로 교체하셔야 합니다.
Lami
Q : 맵 고치고나서 특정 난이도만 업뎃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Sonnyc

intoon wrote:

Q : 맵 고치고나서 특정 난이도만 업뎃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대로 섭밋 아무거나 하시면 되요
Neverend Story
룰중에 리버스 에로우가 가려지면 안된다는게 있는데 좀 애매해서 물어봅니다
혹시 아래와 같이 부분적으로 가려지는 경우도 언랭사유가 되는건가요?

Topic Starter
Sure
ㄴ 괜찮아요
B2IN
새로운 MAT들이 들어왔군뇽 'w'
Sonnyc

B2IN wrote:

새로운 MAT들이 들어왔군뇽 'w'
헐~~ 얼마전에 모딩 받은 사람인데..
아이고 아까워라(?)
SeeU_old
preview point 가 뭐고 어떻게 설정하는 건가요 ㅇ,ㅇ
Lami

SeeU wrote:

preview point 가 뭐고 어떻게 설정하는 건가요 ㅇ,ㅇ
미리듣기

맵 선택창에서 맵 선택하면 어느특정부분부터 노래가 나오는거있죠. 그거에요...
or 홈페이지 썸네일 클릭하면 나오면 음악 미리듣기가 가능하죠..

에디터에서 미리듣기가 시작됬으면 하는부분에 요렇게 생긴 하얀 바 두고
밑에 이미지에 나온 버튼 클릭
N A L U
-맵에서 모드 받을때 지적해주는것마다 비트맵 에딧에서 말한 대로 수정하는건가요?
-난이도를 새로 만들고 거기에 다른 BG추가하려면 BG추가 창에서 그대로 이미지 설정하면 되나요?
-Distance Snap이랑 아래에 곡 길이 보여주는 거에서 노랑색등등 선 잇는게 뭔가요 ;_______:
Siesta-_old

N A L U wrote:

-맵에서 모드 받을때 지적해주는것마다 비트맵 에딧에서 말한 대로 수정하는건가요?
-난이도를 새로 만들고 거기에 다른 BG추가하려면 BG추가 창에서 그대로 이미지 설정하면 되나요?
-Distance Snap이랑 아래에 곡 길이 보여주는 거에서 노랑색등등 선 잇는게 뭔가요 ;_______:
1. 지적받은것을 수정하는게 좋을것 같으면 수정하시고, 아니다 싶으면 안하셔도 상관없어요 :)
2. 네. 맞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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