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MAT이나 BAT이 버블을 터트렸다면 수정하고 터트린 MAT, BAT한테 PM 보내면 됩니다.Shana wrote:
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osu를 메모장으로 열면 [General] 부분에 있습니다.LQA20Ans wrote:
모딩하신분이 preview time이 서로 다르다고 똑같이 맞춰달라는데
preview time이 설정된 정확한 오프셋 값을 어떻게 볼수 있나요?
저는 그 부분만 따로 잘라내서 BPM 애널라이저를 이용해서 측정합니다.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http://puu.sh/PJkl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겨우 몇명...Kawayi Rika wrote:
첫페이지 또는 1달지난 버블맵 보는 BAT가 몇명있는걸로 알고있음
그렇다면 7월 4일날 업로드하고 지금와서 작성하고 있는 제 비트맵은 해당이 안되겠죠?osu! wiki wrote:
A mapset cannot have a single Taiko difficulty if you decide to include Taiko in your map, make sure you have at least 2 Taiko mode difficulties and that one of them is of an easier difficulty level if it doesn't have an osu! standard Easy level difficulty.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저도 요즘 대칭성애자.. ㅋㅋㅋ;;;W h i t e wrote: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대칭이 참 보기가 좋은듯합니다...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됩니당 ^~^/Sonnyc wrote:
노트 위에 타임 라인 해도 괜찮나요?
옛날에는 안되든거 같던,,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lepidopodus wrote:
@^: 그러합니다. 참고로 버블 터지면 +5.
업데이트로 인한 셀프로 버블 터뜨리면 +5 않해요 ~Sonnyc wrote: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
급한거 아니시면 무덤 갈때까지 기다리시고 삭제하시면 되겠네요LQA20Ans wrote:
읔... 방금 모딩 받은걸 고치고 풀 서브밋을 했는데
글이 2개가 생겨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누구한테 부탁해야되려나요...lepidopodus wrote:
@^: 근처 친절한 BAT에게 지워달라고 부탁하시면 될껄요.
@V: 대개 실수로 중복된건 부탁하면 지워주더라고요.
구간마다 난이도가 변화하는 어프 도전 비트맵이니까 괜찮겠죠ykcarrot wrote:
ㄴ 룰에도 나와있는거지만 인세인 외에서는 언랭입니다.
그건 별 상관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Sonnyc wrote:
슬라이더 방향이 돌아가 있다면 가능한가요?
흐음, 조금 어긋난다 싶으면 일일히 조정할 수 밖에 없어요LQA20Ans wrote:
한달동안 모딩받으면서 지적받은적도 없는데
드디어 오프셋 지적이 들어왔습니다...
여태까지 모딩했던 분들은 오프셋이 맵별로 다르다고만 한것 밖에 없었는데...
뭐 여하튼 질문입니다만...
-정확한 오프셋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전 그냥 눈금에 맞춰서 오프셋을 맞추는지라...
별 문제 없습니다LQA20Ans wrote:
+방금 모딩 보다가 질문 추가입니다.
첫 오프셋 설정시간전에 노트 들어가면 문제되나요?
http://puu.sh/Zf3D 이렇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