읭 그래도 좋은 의도로 모딩 열심히 해주는거잔아요;;
살짝 우월주의처럼 보일 수 있는 성향이 성격에 포함되어 있어서 그렇지 절대 나쁜 의도가 있어서 그러는게 아니에요. 실력은 있는 애들이니 그런가보다 하고 받아들이는게 서로 편하지 않나 싶어요.Star Stream wrote:
http://osu.ppy.sh/forum/t/80823/start=45
모딩 해준다 해도 하지 말라고 하고싶은 맷뱃이 누구냐고 물으면
당당히 도즈와 오다릴이라고 하겠음. 아오.(분노)(분노)
ADDRESS ADDRESS를 주시오 의대양반lepidopodus wrote:
대개 오래된 맵을 지금 기준에 안맞다고 언랭킹을 시키는 경우는 없었는데, 이번에 안드레아(예, 오스플이 이름 바꿨어요)의 2.5년 전 맵이 BG가 너무 선정적(그러니까, 야하다구요)이라고 페피에 의해서 직접 언랭킹 되었군요 ㅋㅋ
^Nakagawa-Kanon wrote:
그러니까 에즈업 언랭좀
오플 아바타가 눈에 거슬려서 운나쁘게 같이 걸렸을지도....? 라는 추측bbj0920 wrote:
어이가 없네요,
Solo Tu가 BG가 상당히 선정적인 것은 사실이지만
이미 오래 전이 만들어졌고, 또 랭크가 됬는데 이제 와서 언랭크를 시킨다는 것은 말도 안되죠.칠석 날에 이게 뭔 짓거리야
이 뭐 안드레아 엿 먹이는 것도 아니고
결국 리랭크를 시키기 위해 BG를 바꾸겠지요.
랭크맵에서 훔쳐오거나 아니면 인터넷 좀더 뒤져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 일듯?LQA20Ans wrote:
맵핑과는 좀 무관한것 같지만 질문올립니다...
만드는 맵에 BG를 넣으려고 하는데 화질이 딴 분들처럼 좋게 나오질 않습니다...
화질 개선 방법을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SB는 Storyboard의 약자입니다jaehn215 wrote:
저기...
모딩을 할때 쓰이는 스토리보드란게
이미지같은거 에딧하는 SB를 말하는 건가요??
아니면 뭐를 뜻하는거죠...
비디오 싱크를 맞추는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jaehn215 wrote:
그리고 또 하나 더 질문해봅니다...
비트맵을 만들 때,
비디오를 넣었는데,
비디오와 노트가 안맞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Settings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Change Signature 라고 있습니다jaehn215 wrote:
그리고 이건 상관은 없는데,
사람들의 스레딕을 보면,
끝쪽에 뭔가 점선표시 되있고
그 밑에 프로필같은게 있는데,
그런건 어디서 수정을하나요;;;
한국 MAT 분들은 알켄님하고 리카님 두분으로 알고있고Tanmak wrote:
MAT가...한국인 중에서 알켄님하고 리카님 말고 또 누가 계신가요?
저는 distance spacing 0.0x로 해놓고 grid snap 푼 상태에서 스택시킵니다 :3minyeob wrote:
언젠가부터 x0.0 distance snap이 없어져 있네요
예전에는 circle 겹치기 할 때 x0.0 distance snap으로 했는데.....
님들은 어떻게 겹치기 하시나요
미리 겹치기 해놓고 박자를 바꾸는 거 외에 다른 방법은 없나요
모딩 해주는 사람도 우선은 사람이니 바쁠수도 있는것이고Ch_Softblow wrote:
저도 질문입니당
모딩 큐를 하나 잡아서 신청하는 데 성공했는데요, Closed 를 금방 안올려주시네요.
본인의 경우엔 여러 큐에다 찔러놓곤 합니다만...Ch_Softblow wrote:
모딩큐에 모딩 신청은 한번에 한 큐에만 신청하는 게 옳나요?
(모딩큐 한군데에 신청 → 모딩받음 → 모딩받은대로 수정 → 다시 다른 모딩큐에 신청)
아니라면 여러군데 신청하면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감사합니다
Underflow wrote:
모딩 해주는 사람도 우선은 사람이니 바쁠수도 있는것이고Ch_Softblow wrote:
저도 질문입니당
모딩 큐를 하나 잡아서 신청하는 데 성공했는데요, Closed 를 금방 안올려주시네요.
접속을 안하고 있는걸수도 있으니까 Closed가 바로 올라오지 않을수도 있죠본인의 경우엔 여러 큐에다 찔러놓곤 합니다만...Ch_Softblow wrote:
모딩큐에 모딩 신청은 한번에 한 큐에만 신청하는 게 옳나요?
(모딩큐 한군데에 신청 → 모딩받음 → 모딩받은대로 수정 → 다시 다른 모딩큐에 신청)
아니라면 여러군데 신청하면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감사합니다
관리라고 해도 안오면 안오는대로 오면 오는대로 하고 있습니다만...
Uninherited timing sections cannot be used to manipulate slider speeds.라고 되어있더라고요. m4m한 분이랑 혼란에 빠졌었는데...
언제나 감사합니다!! 해결 했어요!ykcarrot wrote:
ㄴ 스토리보드 코드 에러인데 잘못된 코드를 수정하면 해결될겁니다. (메모장으로 열어서)
뒤에 붙은 숫자는 몇 번째 줄에 오류가 있다는 이야기예요.
가이드 라인이 아닌 룰에 있으니 지켜야 랭크가 되는겁니다Ch_Softblow wrote:
1. Rule 이고 지켜야 랭크되는 게 맞나요?
이 규칙이 언제 생겼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Ch_Softblow wrote:
2. 이 규칙이 적용된 게올해 (2012년) 4월 쯤이 맞나요?
잘은 모르겠는데 다른사람들도 버블 된 뒤엔 포스트를 수정하는걸 본적이 별로 없네요intoon wrote:
Q:버블된 맵에 포스트 수정하면 풍선 터지나요???
안터질거같기도 한데 모르는 상황에서 막 수정하다가 터뜨리고싶진 않아서........이거 잡담 스레드로 가야되나..?
왜... 왠지 확실한 정보같지가 않아서 무섭네요...ykcarrot wrote:
-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ykcarrot wrote:
-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 삭제하고 싶으신 중복맵 링크 알려주시면 제가 BAT랑 접촉해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흐음... 12시간마다 1번씩 하고 있었는데...KRZY wrote:
하루에 한 번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언제든지 수정할수 있긴 하지만 BAT 모딩 1번 받아야 하는게 함정...HelloSCV wrote:
아니 해석 잘못했네 고쳐도 되실듯요
그럴땐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을거라 생각해요Kawayi Rika wrote:
요즘 매핑이 아이디어가 없어요 ㅠㅠ
저... 정말로 패기를 보여줄건 아니죠...? O_OKawayi Rika wrote:
그래야 겠네요 패기라 ㅋㅋ
제한 횟수는 없습니다.Siesta- wrote:
묘지맵 resurrect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 다시 소생(?) 시켜서 하고 싶은데, 횟수 제한이 있으면 .....
ps)아버지가 노트북에 무슨짓을 한지는 모르겠는데, 파일 다운로드가 하나도 안되네요 ..... T_T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묘지에 있는거 살려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Nakagawa-Kanon wrote: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LQA20Ans wrote:
HelloSCV님의 말씀을 듣고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어느정도 모딩을 받고서 MAT이나 BAT의 평가를 받고 버블을 받고 랭크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MAT이나 BAT과 접촉할수 있는 방법이 #modreqs나 모딩큐 말고도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 마음같아선 PM도 써보고 싶은데 왠지 ignore당할까봐 무섭네요...;;;
둘 다 됩니다Ch_Softblow wrote:
또 와서 질문입니다. 잦은 질문 죄송합니다
1. 한번 모딩했던 맵을 나중에 다시 모딩할 수 있나요? (새 글로)
2. 다시 모딩했을때도 쿠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줘도 되나요?)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슬슬 몇몇분들이 흥하고 계시네요 모두들 흥했으면 좋겠어요 ㅋW h i t e wrote:
요즘 한국분들이 매핑, 맵 랭크를 자주 하시네요 ㅎㅎ
흥해랏! 흥흥흥흥
하지만 정작 후자도 난이도명만 한단계씩 늘어나지 사실상으론...ykcarrot wrote: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MAT이나 BAT이 버블을 터트렸다면 수정하고 터트린 MAT, BAT한테 PM 보내면 됩니다.Shana wrote:
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osu를 메모장으로 열면 [General] 부분에 있습니다.LQA20Ans wrote:
모딩하신분이 preview time이 서로 다르다고 똑같이 맞춰달라는데
preview time이 설정된 정확한 오프셋 값을 어떻게 볼수 있나요?
저는 그 부분만 따로 잘라내서 BPM 애널라이저를 이용해서 측정합니다.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http://puu.sh/PJkl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겨우 몇명...Kawayi Rika wrote:
첫페이지 또는 1달지난 버블맵 보는 BAT가 몇명있는걸로 알고있음
그렇다면 7월 4일날 업로드하고 지금와서 작성하고 있는 제 비트맵은 해당이 안되겠죠?osu! wiki wrote:
A mapset cannot have a single Taiko difficulty if you decide to include Taiko in your map, make sure you have at least 2 Taiko mode difficulties and that one of them is of an easier difficulty level if it doesn't have an osu! standard Easy level difficulty.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저도 요즘 대칭성애자.. ㅋㅋㅋ;;;W h i t e wrote: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대칭이 참 보기가 좋은듯합니다...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됩니당 ^~^/Sonnyc wrote:
노트 위에 타임 라인 해도 괜찮나요?
옛날에는 안되든거 같던,,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lepidopodus wrote:
@^: 그러합니다. 참고로 버블 터지면 +5.
업데이트로 인한 셀프로 버블 터뜨리면 +5 않해요 ~Sonnyc wrote: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
급한거 아니시면 무덤 갈때까지 기다리시고 삭제하시면 되겠네요LQA20Ans wrote:
읔... 방금 모딩 받은걸 고치고 풀 서브밋을 했는데
글이 2개가 생겨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