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주는 재미로 사는 사람은 진짜 ㅋㅋㅋ
저는 distance spacing 0.0x로 해놓고 grid snap 푼 상태에서 스택시킵니다 :3minyeob wrote:
언젠가부터 x0.0 distance snap이 없어져 있네요
예전에는 circle 겹치기 할 때 x0.0 distance snap으로 했는데.....
님들은 어떻게 겹치기 하시나요
미리 겹치기 해놓고 박자를 바꾸는 거 외에 다른 방법은 없나요
모딩 해주는 사람도 우선은 사람이니 바쁠수도 있는것이고Ch_Softblow wrote:
저도 질문입니당
모딩 큐를 하나 잡아서 신청하는 데 성공했는데요, Closed 를 금방 안올려주시네요.
본인의 경우엔 여러 큐에다 찔러놓곤 합니다만...Ch_Softblow wrote:
모딩큐에 모딩 신청은 한번에 한 큐에만 신청하는 게 옳나요?
(모딩큐 한군데에 신청 → 모딩받음 → 모딩받은대로 수정 → 다시 다른 모딩큐에 신청)
아니라면 여러군데 신청하면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감사합니다
Underflow wrote:
모딩 해주는 사람도 우선은 사람이니 바쁠수도 있는것이고Ch_Softblow wrote:
저도 질문입니당
모딩 큐를 하나 잡아서 신청하는 데 성공했는데요, Closed 를 금방 안올려주시네요.
접속을 안하고 있는걸수도 있으니까 Closed가 바로 올라오지 않을수도 있죠본인의 경우엔 여러 큐에다 찔러놓곤 합니다만...Ch_Softblow wrote:
모딩큐에 모딩 신청은 한번에 한 큐에만 신청하는 게 옳나요?
(모딩큐 한군데에 신청 → 모딩받음 → 모딩받은대로 수정 → 다시 다른 모딩큐에 신청)
아니라면 여러군데 신청하면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감사합니다
관리라고 해도 안오면 안오는대로 오면 오는대로 하고 있습니다만...
Uninherited timing sections cannot be used to manipulate slider speeds.라고 되어있더라고요. m4m한 분이랑 혼란에 빠졌었는데...
언제나 감사합니다!! 해결 했어요!ykcarrot wrote:
ㄴ 스토리보드 코드 에러인데 잘못된 코드를 수정하면 해결될겁니다. (메모장으로 열어서)
뒤에 붙은 숫자는 몇 번째 줄에 오류가 있다는 이야기예요.
가이드 라인이 아닌 룰에 있으니 지켜야 랭크가 되는겁니다Ch_Softblow wrote:
1. Rule 이고 지켜야 랭크되는 게 맞나요?
이 규칙이 언제 생겼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Ch_Softblow wrote:
2. 이 규칙이 적용된 게올해 (2012년) 4월 쯤이 맞나요?
잘은 모르겠는데 다른사람들도 버블 된 뒤엔 포스트를 수정하는걸 본적이 별로 없네요intoon wrote:
Q:버블된 맵에 포스트 수정하면 풍선 터지나요???
안터질거같기도 한데 모르는 상황에서 막 수정하다가 터뜨리고싶진 않아서........이거 잡담 스레드로 가야되나..?
왜... 왠지 확실한 정보같지가 않아서 무섭네요...ykcarrot wrote:
-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ykcarrot wrote:
-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 삭제하고 싶으신 중복맵 링크 알려주시면 제가 BAT랑 접촉해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흐음... 12시간마다 1번씩 하고 있었는데...KRZY wrote:
하루에 한 번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언제든지 수정할수 있긴 하지만 BAT 모딩 1번 받아야 하는게 함정...HelloSCV wrote:
아니 해석 잘못했네 고쳐도 되실듯요
그럴땐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을거라 생각해요Kawayi Rika wrote:
요즘 매핑이 아이디어가 없어요 ㅠㅠ
저... 정말로 패기를 보여줄건 아니죠...? O_OKawayi Rika wrote:
그래야 겠네요 패기라 ㅋㅋ
제한 횟수는 없습니다.Siesta- wrote:
묘지맵 resurrect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 다시 소생(?) 시켜서 하고 싶은데, 횟수 제한이 있으면 .....
ps)아버지가 노트북에 무슨짓을 한지는 모르겠는데, 파일 다운로드가 하나도 안되네요 ..... T_T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묘지에 있는거 살려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Nakagawa-Kanon wrote: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LQA20Ans wrote:
HelloSCV님의 말씀을 듣고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어느정도 모딩을 받고서 MAT이나 BAT의 평가를 받고 버블을 받고 랭크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MAT이나 BAT과 접촉할수 있는 방법이 #modreqs나 모딩큐 말고도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 마음같아선 PM도 써보고 싶은데 왠지 ignore당할까봐 무섭네요...;;;
둘 다 됩니다Ch_Softblow wrote:
또 와서 질문입니다. 잦은 질문 죄송합니다
1. 한번 모딩했던 맵을 나중에 다시 모딩할 수 있나요? (새 글로)
2. 다시 모딩했을때도 쿠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줘도 되나요?)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슬슬 몇몇분들이 흥하고 계시네요 모두들 흥했으면 좋겠어요 ㅋW h i t e wrote:
요즘 한국분들이 매핑, 맵 랭크를 자주 하시네요 ㅎㅎ
흥해랏! 흥흥흥흥
하지만 정작 후자도 난이도명만 한단계씩 늘어나지 사실상으론...ykcarrot wrote: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MAT이나 BAT이 버블을 터트렸다면 수정하고 터트린 MAT, BAT한테 PM 보내면 됩니다.Shana wrote:
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osu를 메모장으로 열면 [General] 부분에 있습니다.LQA20Ans wrote:
모딩하신분이 preview time이 서로 다르다고 똑같이 맞춰달라는데
preview time이 설정된 정확한 오프셋 값을 어떻게 볼수 있나요?
저는 그 부분만 따로 잘라내서 BPM 애널라이저를 이용해서 측정합니다.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http://puu.sh/PJkl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겨우 몇명...Kawayi Rika wrote:
첫페이지 또는 1달지난 버블맵 보는 BAT가 몇명있는걸로 알고있음
그렇다면 7월 4일날 업로드하고 지금와서 작성하고 있는 제 비트맵은 해당이 안되겠죠?osu! wiki wrote:
A mapset cannot have a single Taiko difficulty if you decide to include Taiko in your map, make sure you have at least 2 Taiko mode difficulties and that one of them is of an easier difficulty level if it doesn't have an osu! standard Easy level difficulty.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저도 요즘 대칭성애자.. ㅋㅋㅋ;;;W h i t e wrote: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대칭이 참 보기가 좋은듯합니다...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됩니당 ^~^/Sonnyc wrote:
노트 위에 타임 라인 해도 괜찮나요?
옛날에는 안되든거 같던,,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lepidopodus wrote:
@^: 그러합니다. 참고로 버블 터지면 +5.
업데이트로 인한 셀프로 버블 터뜨리면 +5 않해요 ~Sonnyc wrote: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
급한거 아니시면 무덤 갈때까지 기다리시고 삭제하시면 되겠네요LQA20Ans wrote:
읔... 방금 모딩 받은걸 고치고 풀 서브밋을 했는데
글이 2개가 생겨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누구한테 부탁해야되려나요...lepidopodus wrote:
@^: 근처 친절한 BAT에게 지워달라고 부탁하시면 될껄요.
@V: 대개 실수로 중복된건 부탁하면 지워주더라고요.
구간마다 난이도가 변화하는 어프 도전 비트맵이니까 괜찮겠죠ykcarrot wrote:
ㄴ 룰에도 나와있는거지만 인세인 외에서는 언랭입니다.
그건 별 상관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Sonnyc wrote:
슬라이더 방향이 돌아가 있다면 가능한가요?
흐음, 조금 어긋난다 싶으면 일일히 조정할 수 밖에 없어요LQA20Ans wrote:
한달동안 모딩받으면서 지적받은적도 없는데
드디어 오프셋 지적이 들어왔습니다...
여태까지 모딩했던 분들은 오프셋이 맵별로 다르다고만 한것 밖에 없었는데...
뭐 여하튼 질문입니다만...
-정확한 오프셋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전 그냥 눈금에 맞춰서 오프셋을 맞추는지라...
별 문제 없습니다LQA20Ans wrote:
+방금 모딩 보다가 질문 추가입니다.
첫 오프셋 설정시간전에 노트 들어가면 문제되나요?
http://puu.sh/Zf3D 이렇게 말이죠...
나가지 않도록 해야 되나요?bmin11 wrote:
모든 난이도에 똑같으게 바꾸시면 아무 문제 없으실겁니다.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bmin11 wrote:
상관 없습니다.
태그 변경은 스탠다드 서브밋으로도 가능합니다.woduq414 wrote: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
제 모딩큐의 내용입니다만...(quote한건 제 맵 태고 겟난 하시는 분의 글)Kinzo wrote:
I'm not sure with this offset, because we can't snap any circle at the first note : 00:00:000 -Star Stream wrote:
timing check
1. Offset: 662ms BPM: 179.00
음수로 설정해보는것도 생각해봤는데ykcarrot wrote:
ㄴ 오프셋을 음수로 설정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그 부분엔 초짜였거든요...^^ykcarrot wrote:
태그 변경은 스탠다드 서브밋으로도 가능합니다.woduq414 wrote: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
어떤 상황인가 봤었는데요, 노트가 음악보다 먼저 나오는건 기술적으로 불가능합니다.LQA20Ans wrote:
음수로 설정해보는것도 생각해봤는데ykcarrot wrote:
ㄴ 오프셋을 음수로 설정해보세요
첫박의 하얀틱을 660에 맞춰서 -678이였던가... 그렇게 맞췄더니
660 맞출때랑 똑같이 안됩니다...
혹시 음수로 오프셋을 맞추는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