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스토리보드 코드 에러인데 잘못된 코드를 수정하면 해결될겁니다. (메모장으로 열어서)
뒤에 붙은 숫자는 몇 번째 줄에 오류가 있다는 이야기예요.
뒤에 붙은 숫자는 몇 번째 줄에 오류가 있다는 이야기예요.
Uninherited timing sections cannot be used to manipulate slider speeds.라고 되어있더라고요. m4m한 분이랑 혼란에 빠졌었는데...
언제나 감사합니다!! 해결 했어요!ykcarrot wrote:
ㄴ 스토리보드 코드 에러인데 잘못된 코드를 수정하면 해결될겁니다. (메모장으로 열어서)
뒤에 붙은 숫자는 몇 번째 줄에 오류가 있다는 이야기예요.
가이드 라인이 아닌 룰에 있으니 지켜야 랭크가 되는겁니다Ch_Softblow wrote:
1. Rule 이고 지켜야 랭크되는 게 맞나요?
이 규칙이 언제 생겼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Ch_Softblow wrote:
2. 이 규칙이 적용된 게올해 (2012년) 4월 쯤이 맞나요?
잘은 모르겠는데 다른사람들도 버블 된 뒤엔 포스트를 수정하는걸 본적이 별로 없네요intoon wrote:
Q:버블된 맵에 포스트 수정하면 풍선 터지나요???
안터질거같기도 한데 모르는 상황에서 막 수정하다가 터뜨리고싶진 않아서........이거 잡담 스레드로 가야되나..?
왜... 왠지 확실한 정보같지가 않아서 무섭네요...ykcarrot wrote:
-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ykcarrot wrote:
- 제 기억이 맞다면 버블된 맵은 포스트 수정해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바뀐거로 알고 있어요.
- 삭제하고 싶으신 중복맵 링크 알려주시면 제가 BAT랑 접촉해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흐음... 12시간마다 1번씩 하고 있었는데...KRZY wrote:
하루에 한 번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언제든지 수정할수 있긴 하지만 BAT 모딩 1번 받아야 하는게 함정...HelloSCV wrote:
아니 해석 잘못했네 고쳐도 되실듯요
그럴땐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을거라 생각해요Kawayi Rika wrote:
요즘 매핑이 아이디어가 없어요 ㅠㅠ
저... 정말로 패기를 보여줄건 아니죠...? O_OKawayi Rika wrote:
그래야 겠네요 패기라 ㅋㅋ
제한 횟수는 없습니다.Siesta- wrote:
묘지맵 resurrect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 다시 소생(?) 시켜서 하고 싶은데, 횟수 제한이 있으면 .....
ps)아버지가 노트북에 무슨짓을 한지는 모르겠는데, 파일 다운로드가 하나도 안되네요 ..... T_T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묘지에 있는거 살려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Nakagawa-Kanon wrote: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LQA20Ans wrote:
HelloSCV님의 말씀을 듣고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어느정도 모딩을 받고서 MAT이나 BAT의 평가를 받고 버블을 받고 랭크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MAT이나 BAT과 접촉할수 있는 방법이 #modreqs나 모딩큐 말고도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 마음같아선 PM도 써보고 싶은데 왠지 ignore당할까봐 무섭네요...;;;
둘 다 됩니다Ch_Softblow wrote:
또 와서 질문입니다. 잦은 질문 죄송합니다
1. 한번 모딩했던 맵을 나중에 다시 모딩할 수 있나요? (새 글로)
2. 다시 모딩했을때도 쿠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줘도 되나요?)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슬슬 몇몇분들이 흥하고 계시네요 모두들 흥했으면 좋겠어요 ㅋW h i t e wrote:
요즘 한국분들이 매핑, 맵 랭크를 자주 하시네요 ㅎㅎ
흥해랏! 흥흥흥흥
하지만 정작 후자도 난이도명만 한단계씩 늘어나지 사실상으론...ykcarrot wrote: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MAT이나 BAT이 버블을 터트렸다면 수정하고 터트린 MAT, BAT한테 PM 보내면 됩니다.Shana wrote:
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osu를 메모장으로 열면 [General] 부분에 있습니다.LQA20Ans wrote:
모딩하신분이 preview time이 서로 다르다고 똑같이 맞춰달라는데
preview time이 설정된 정확한 오프셋 값을 어떻게 볼수 있나요?
저는 그 부분만 따로 잘라내서 BPM 애널라이저를 이용해서 측정합니다.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http://puu.sh/PJkl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겨우 몇명...Kawayi Rika wrote:
첫페이지 또는 1달지난 버블맵 보는 BAT가 몇명있는걸로 알고있음
그렇다면 7월 4일날 업로드하고 지금와서 작성하고 있는 제 비트맵은 해당이 안되겠죠?osu! wiki wrote:
A mapset cannot have a single Taiko difficulty if you decide to include Taiko in your map, make sure you have at least 2 Taiko mode difficulties and that one of them is of an easier difficulty level if it doesn't have an osu! standard Easy level difficulty.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저도 요즘 대칭성애자.. ㅋㅋㅋ;;;W h i t e wrote:
저도 대칭성애자라서 ㅎㅎ..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대칭이 참 보기가 좋은듯합니다...MoonFragrance wrote:
요즘들어 뭔가 계속 대칭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갈수록 대칭성애자가 되어가는 것같아...
됩니당 ^~^/Sonnyc wrote:
노트 위에 타임 라인 해도 괜찮나요?
옛날에는 안되든거 같던,,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lepidopodus wrote:
@^: 그러합니다. 참고로 버블 터지면 +5.
업데이트로 인한 셀프로 버블 터뜨리면 +5 않해요 ~Sonnyc wrote:
??? 재밌는 기능이네요 ㅋ
급한거 아니시면 무덤 갈때까지 기다리시고 삭제하시면 되겠네요LQA20Ans wrote:
읔... 방금 모딩 받은걸 고치고 풀 서브밋을 했는데
글이 2개가 생겨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누구한테 부탁해야되려나요...lepidopodus wrote:
@^: 근처 친절한 BAT에게 지워달라고 부탁하시면 될껄요.
@V: 대개 실수로 중복된건 부탁하면 지워주더라고요.
구간마다 난이도가 변화하는 어프 도전 비트맵이니까 괜찮겠죠ykcarrot wrote:
ㄴ 룰에도 나와있는거지만 인세인 외에서는 언랭입니다.
그건 별 상관이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Sonnyc wrote:
슬라이더 방향이 돌아가 있다면 가능한가요?
흐음, 조금 어긋난다 싶으면 일일히 조정할 수 밖에 없어요LQA20Ans wrote:
한달동안 모딩받으면서 지적받은적도 없는데
드디어 오프셋 지적이 들어왔습니다...
여태까지 모딩했던 분들은 오프셋이 맵별로 다르다고만 한것 밖에 없었는데...
뭐 여하튼 질문입니다만...
-정확한 오프셋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전 그냥 눈금에 맞춰서 오프셋을 맞추는지라...
별 문제 없습니다LQA20Ans wrote:
+방금 모딩 보다가 질문 추가입니다.
첫 오프셋 설정시간전에 노트 들어가면 문제되나요?
http://puu.sh/Zf3D 이렇게 말이죠...
나가지 않도록 해야 되나요?bmin11 wrote:
모든 난이도에 똑같으게 바꾸시면 아무 문제 없으실겁니다.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bmin11 wrote:
상관 없습니다.
태그 변경은 스탠다드 서브밋으로도 가능합니다.woduq414 wrote: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
제 모딩큐의 내용입니다만...(quote한건 제 맵 태고 겟난 하시는 분의 글)Kinzo wrote:
I'm not sure with this offset, because we can't snap any circle at the first note : 00:00:000 -Star Stream wrote:
timing check
1. Offset: 662ms BPM: 179.00
음수로 설정해보는것도 생각해봤는데ykcarrot wrote:
ㄴ 오프셋을 음수로 설정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그 부분엔 초짜였거든요...^^ykcarrot wrote:
태그 변경은 스탠다드 서브밋으로도 가능합니다.woduq414 wrote:
아 그리고 태그 변경할때 Full Submission을 해야한다는데 그렇게 하면 되나요? 반드시 덮어씌우고 싶어서요
어떤 상황인가 봤었는데요, 노트가 음악보다 먼저 나오는건 기술적으로 불가능합니다.LQA20Ans wrote:
음수로 설정해보는것도 생각해봤는데ykcarrot wrote:
ㄴ 오프셋을 음수로 설정해보세요
첫박의 하얀틱을 660에 맞춰서 -678이였던가... 그렇게 맞췄더니
660 맞출때랑 똑같이 안됩니다...
혹시 음수로 오프셋을 맞추는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
그대로 섭밋 아무거나 하시면 되요intoon wrote:
Q : 맵 고치고나서 특정 난이도만 업뎃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헐~~ 얼마전에 모딩 받은 사람인데..B2IN wrote:
새로운 MAT들이 들어왔군뇽 'w'
1. 지적받은것을 수정하는게 좋을것 같으면 수정하시고, 아니다 싶으면 안하셔도 상관없어요N A L U wrote:
-맵에서 모드 받을때 지적해주는것마다 비트맵 에딧에서 말한 대로 수정하는건가요?
-난이도를 새로 만들고 거기에 다른 BG추가하려면 BG추가 창에서 그대로 이미지 설정하면 되나요?
-Distance Snap이랑 아래에 곡 길이 보여주는 거에서 노랑색등등 선 잇는게 뭔가요 ;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