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선은 컨트롤+p, 초록선은 컨트롤+쉬프트+p 단축키로 넣을수 있긴 합니다만.. 매핑은 노가를 기본으로 깔고가서 번거로운건 어쩔수 없습니다ㅋㅋAstronaut_ wrote:
결국 제가 가장 간절했던 타이밍 추가에 대한 해결법은 없는거군요 ㅜㅜGaralulu wrote:
빨간 선은 노래 마디 시작점에 맞추어 넣어주면 됩니다.Astronaut_ wrote:
노래 타임라인에 빨간색으로 선 그어져 있는거는 어느 타이밍에 들어가도 상관이 없나요? 일단 노트들을 전부 배치했는데 박자나 타이밍은 다 잘 맞는거 같아서 굳이 신경 안 써도 될거 같긴 한데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아 그리고 혹시 히트사운드 볼륨을 아이에 없애는 방법은 없나요?
그리고 타이밍 추가를 좀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네요... 맨날 F6누르고 + 누르고 볼륨 설정하고, 자주 넣어줘야 하는 것에 비해서 번거로워요!
무음 힛사를 힛노멀로 넣으시면 소리 안날듯?
매핑은 노가다가 근본입니다 ㅎㅎ
근데 빨간선은 어떻게 조절하는건가요? 솔직히 그 빨간선이 어떤 이유로 생겨난 건지도 모르겠어요 ㅜㅜ
제가 비트맵 Pending하면 혹시 한 번만 봐주실 수 있나요?
빨간선은 그 맵의 bpm, offset을 설정하는 선인데(간단히 말해서 그 맵의 박자를 설정하는 선) 조절방법은 그냥 f6 타이밍 패널에서 빨간색 선 클릭후에 값을 바꾸시면됩니다
추가로, 힛사를 완전히 없애는건 .osu파일을 메모장으로 여시고 [TimingPoints] 에서 조절할수 있습니다
숫자들이 콤마로 구분되어 있을텐데 제일 앞이 오프셋이고 끝에서 3번째가 볼륨값이니 끝에서 3번째걸 0으로 바꾸신 뒤 저장하면 되지만
제가 알기로 볼륨0은 언랭요소라서 랭크노리실때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