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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핑 스레드 (질문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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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wayi Rika
요즘 매핑이 아이디어가 없어요 ㅠㅠ
Sylphi

Kawayi Rika wrote:

요즘 매핑이 아이디어가 없어요 ㅠㅠ
그럴땐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을거라 생각해요 :D
잠시 모딩도, 매핑도 접어두면서 패기를 보여주는것도 재밌겠네요
Kawayi Rika
그래야 겠네요 패기라 ㅋㅋ
Sylphi

Kawayi Rika wrote:

그래야 겠네요 패기라 ㅋㅋ
저... 정말로 패기를 보여줄건 아니죠...? O_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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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좀 하셈 훗
Akiyama Mizuki
새로운 곡을 찾으면 분명 매핑 아이디어가 떠오를겁니다. 좋은 맵 많이 만드세요 ^w^
Siesta-_old
묘지맵 resurrect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 다시 소생(?) 시켜서 하고 싶은데, 횟수 제한이 있으면 .....

ps)아버지가 노트북에 무슨짓을 한지는 모르겠는데, 파일 다운로드가 하나도 안되네요 ..... T_T
Shino

Siesta- wrote:

묘지맵 resurrect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 다시 소생(?) 시켜서 하고 싶은데, 횟수 제한이 있으면 .....

ps)아버지가 노트북에 무슨짓을 한지는 모르겠는데, 파일 다운로드가 하나도 안되네요 ..... T_T
제한 횟수는 없습니다.
다만 resurrect 해두고 아무짓도 안하면 하루만에 다시 묘지로 들어갑니다.
Tanmak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Nakagawa-Kanon

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
Sylphi

Nakagawa-Kanon wrote:

Tanmak wrote:

다시 살린 비트맵에 바로 리플 달았는데 1달도 전혀 안되서 다시 묘지 갔네요..

요즘 기간이 짧아진 건가요?
업데이트 안하면 코멘트 달아도 바로 운!지!
묘지에 있는거 살려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LQA20Ans
HelloSCV님의 말씀을 듣고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어느정도 모딩을 받고서 MAT이나 BAT의 평가를 받고 버블을 받고 랭크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MAT이나 BAT과 접촉할수 있는 방법이 #modreqs나 모딩큐 말고도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 마음같아선 PM도 써보고 싶은데 왠지 ignore당할까봐 무섭네요...;;;
KRZY

LQA20Ans wrote:

HelloSCV님의 말씀을 듣고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어느정도 모딩을 받고서 MAT이나 BAT의 평가를 받고 버블을 받고 랭크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MAT이나 BAT과 접촉할수 있는 방법이 #modreqs나 모딩큐 말고도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PS : 마음같아선 PM도 써보고 싶은데 왠지 ignore당할까봐 무섭네요...;;;

각 MAT/BAT마다 모딩 신청을 받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주로 본인의 signature나 userpage에 어떤 방법으로 자신에게 모딩 신청을 하라고 명시해 두니 그걸 보고 참고하여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Ch_Softblow
또 와서 질문입니다. 잦은 질문 죄송합니다 :(

1. 한번 모딩했던 맵을 나중에 다시 모딩할 수 있나요? (새 글로)
2. 다시 모딩했을때도 쿠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줘도 되나요?)
KRZY

Ch_Softblow wrote:

또 와서 질문입니다. 잦은 질문 죄송합니다 :(

1. 한번 모딩했던 맵을 나중에 다시 모딩할 수 있나요? (새 글로)
2. 다시 모딩했을때도 쿠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줘도 되나요?)
둘 다 됩니다
Beige
요즘 한국분들이 매핑, 맵 랭크를 자주 하시네요 ㅎㅎ

흥해랏! 흥흥흥흥
Sonnyc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Topic Starter
Sure

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
HelloSCV

W h i t e wrote:

요즘 한국분들이 매핑, 맵 랭크를 자주 하시네요 ㅎㅎ

흥해랏! 흥흥흥흥
슬슬 몇몇분들이 흥하고 계시네요 모두들 흥했으면 좋겠어요 ㅋ(물론 저도!!)
Sylphi

ykcarrot wrote:

Sonnyc wrote:

모든 난이도를 같은 시간까지 매핑해야 하는 (망할) 규칙, 아직도 있나요??

그리고 맵 난이도가 1 단계씩 차이나야 하는 규정 아직도 있어요?
전자는 가이드라인, 후자는 룰 입니다.
하지만 정작 후자도 난이도명만 한단계씩 늘어나지 사실상으론...
Shana
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Sylphi

Shana wrote:

혹시 BAT이 맵에있는 버블을 터트렸을때 PM하면 모딩을 받을수 있을까요?..
MAT이나 BAT이 버블을 터트렸다면 수정하고 터트린 MAT, BAT한테 PM 보내면 됩니다.
Ch_Softblow


XD DX XD

기분이... 뭐랄까.... ^ 같은 기분.... 어차피 첫 펜딩 맵이니까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겠네요
LQA20Ans
모딩하신분이 preview time이 서로 다르다고 똑같이 맞춰달라는데
preview time이 설정된 정확한 오프셋 값을 어떻게 볼수 있나요?
Topic Starter
Sure

LQA20Ans wrote:

모딩하신분이 preview time이 서로 다르다고 똑같이 맞춰달라는데
preview time이 설정된 정확한 오프셋 값을 어떻게 볼수 있나요?
.osu를 메모장으로 열면 [General] 부분에 있습니다.

osu file format v9

[General]
AudioFilename: Twist of Love.mp3
AudioLeadIn: 1700
PreviewTime: 50918
Countdown: 0
SampleSet: Normal
StackLeniency: 0.5
Mode: 0
LetterboxInBreaks: 1
Sylphi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Jayel

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저는 그 부분만 따로 잘라내서 BPM 애널라이저를 이용해서 측정합니다.
하지만 더욱 정확한 방법은 다른 프로 매퍼님들께 물어보는 것. ㅇㅇ
HelloSCV
수동 측정기가 있지 않나요?
B2IN
bpm count 사용해도 됩니다
Ra-s

Underflow wrote:

오래간만에 질문입니다 O_O
곡의 변속 구간 BPM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http://puu.sh/PJkl
어디까지나 참고용...
변속없는 구간에서도 숫자가 자주바뀝니다
Sonnyc
아직도 버블 받으면 BAT들이 랜덤 랭킹 해주나요?
Kawayi Rika
첫페이지 또는 1달지난 버블맵 보는 BAT가 몇명있는걸로 알고있음 :D
Shino

Kawayi Rika wrote:

첫페이지 또는 1달지난 버블맵 보는 BAT가 몇명있는걸로 알고있음 :D
겨우 몇명...
나머지는 친목랭크를 제외하고는 관심이 없는거라고 판단될 수밖에 없네.
MoonFragrance
매핑에 대한 열정이 떨어진건지 그냥 힛사도 예전에 썼던거 돌려쓰고 있슴미다



...ㅇ<-<

그냥 힛사 찾기가 귀찮네여
Sonnyc
아나 별 주는 법 바꼈어요?? ㅋㅋㅋㅋ
Topic Starter
Sure
두 번째 트로트곡 랭크맵을 향하여! ㅋ_ㅋ
Shino

ykcarrot wrote:

두 번째 트로트곡 랭크맵을 향하여! ㅋ_ㅋ
http://osu.ppy.sh/s/56819

설운도 트위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pidopodus
@moonfragrance: 태고는 동 캇 밖에 없어요, 따라해 보세요. "동", "캇", "동", "캇" "동 캇 도도캇 동도도캇동캇동도도캇"
Sylphi


7월 29일 이후에 서브밋된 비트맵에 대해서는 Taiko 난이도를 포함하는 경우 Taiko 난이도 2개를 넣어야 한다네요

osu! wiki wrote:

A mapset cannot have a single Taiko difficulty if you decide to include Taiko in your map, make sure you have at least 2 Taiko mode difficulties and that one of them is of an easier difficulty level if it doesn't have an osu! standard Easy level difficulty.
그렇다면 7월 4일날 업로드하고 지금와서 작성하고 있는 제 비트맵은 해당이 안되겠죠?
B2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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