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민님 직접 서브밋 못하니까 mod4mod 같은 경우도 아닐테고, 모딩큐 돌리는것도 아니고, 모딩을 자주하시는것도 아닌데 왜 굳이 듣기 싫은 노래를 모딩하시나요 ㅋ 가끔 마음에 드는곡의 모딩요청 들어올때만 하시면 될텐데.bmin11 wrote:
정말 손가락으로 꼽을만큼 모딩을 가끔하지만 듣기 싫은 노래를 모딩하는게 이만저만 고통스러운게 아니네요 =ㅅ=;;
비민님 직접 서브밋 못하니까 mod4mod 같은 경우도 아닐테고, 모딩큐 돌리는것도 아니고, 모딩을 자주하시는것도 아닌데 왜 굳이 듣기 싫은 노래를 모딩하시나요 ㅋ 가끔 마음에 드는곡의 모딩요청 들어올때만 하시면 될텐데.bmin11 wrote:
정말 손가락으로 꼽을만큼 모딩을 가끔하지만 듣기 싫은 노래를 모딩하는게 이만저만 고통스러운게 아니네요 =ㅅ=;;
그는 차캤습니다.C R E A M wrote:
비민님 직접 서브밋 못하니까 mod4mod 같은 경우도 아닐테고, 모딩큐 돌리는것도 아니고, 모딩을 자주하시는것도 아닌데 왜 굳이 듣기 싫은 노래를 모딩하시나요 ㅋ 가끔 마음에 드는곡의 모딩요청 들어올때만 하시면 될텐데.bmin11 wrote:
정말 손가락으로 꼽을만큼 모딩을 가끔하지만 듣기 싫은 노래를 모딩하는게 이만저만 고통스러운게 아니네요 =ㅅ=;;
2년위엄이 돋보이네요 ㅋㅋㅋ;;ykcarrot wrote:
[attachment=0:01468]Screenshot_(2011-09-22_at_02.42.21).png[/attachment:01468]
AR8인데도 읽기 어려운 배치라면 스택 말씀하시는건가요? 그럼 스택리니언시를 낮춰보세요.C R E A M wrote:
AR8이면 좀 읽기 어려운 배치들이 꽤 있어서 맵도 손을 봐야되거든요. bpm170정도의 곡에서 AR9를 사용할경우 랭크과정에 방해가 되는 경우가 많나요?
오 감사합니다. 일단 스택리니언시 바꿔보고 충분히 readable하면 AR8로 내려야겠네요. 안되면 노트 배치를 좀 바꿔야겠죠.ykcarrot wrote:
'AR9 ≠ 랭크불가'
맵퍼가 "나는 이게 좋아" 이러면 뭐라 할 말은 없지만, 나중에 타인들로부터 평가가 안좋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스택리니언시는 에디터 내에서 바꿀 수 있는 값은 다 허용돼요.
참고로 메모장으로 0 만들면 랭크불가. 에디터에서 제일 낮은값이 아마 2 였나 그럴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min11 wrote:
정작 무슨말을 할려니까 귀찮아진다.......
ㅇㅇbmin11 wrote:
정작 무슨말을 할려니까 귀찮아진다.......
이미 테러 당했음 ㅋbmin11 wrote:
부왘 평점좀 보소
심심해서 딱 한마디만 해줬어요C R E A M wrote:
틱레이트에 대한 논쟁이 포럼에서 벌어지고 있는데 RJ랑 나츠메린이 또 한판 붙는군요. 랄까 키배라고 보기에는 RJ쪽이 아무근거없이 자신의 생각만 주장하고 있어서 황당할 따름입니다.
핵심을 찌르는 한마디네요. 저런애들도 박쥐하는걸 보니 박쥐 더 뽑아도 될듯 시프요.ykcarrot wrote:
심심해서 딱 한마디만 해줬어요C R E A M wrote:
틱레이트에 대한 논쟁이 포럼에서 벌어지고 있는데 RJ랑 나츠메린이 또 한판 붙는군요. 랄까 키배라고 보기에는 RJ쪽이 아무근거없이 자신의 생각만 주장하고 있어서 황당할 따름입니다.
프로그램 말씀 하시는건지요, 코덱설정 말씀 하시는건지요?MoonFragrance wrote:
요즘 DJMAX MV 고화질 원본을 구해서 인코딩하고 있는데 각종 애로사항이 꽃피네요![]()
고화질 저용량으로 인코딩 뽑아내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문프님이 인코딩한 동영상 넣은 맵을 서브밋 한다음 당근님이 거기에 #Korean Forum moded 라고 포스트를 올리면 됩니다. 거기에 쿠도스를 주면 되죠 ㅋㅅㅋMoonFragrance wrote: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착오로 대삽을 몇번 펐습니다만[...] 성공적으로 인코딩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이 스레에 쿠도스 기능이 없는게 문제 [...]
폴더를 압축해서 올려주면 해결책이 더 빨리 나올듯...SS_Kanzaki wrote:
새벽 새가면서 만들었는데. 노트북이 구린지라 저장 도중에 렉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켰는데 오디오 파일에 문제가 있다는데. mp3 파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ㅠ
복구 가능한가요?
윈도탐색기에서 해당 폴더 직접 찾아 들어가서 .osu를 메모장으로 열고 아래 부분을 직접 수정해보세요.SS_Kanzaki wrote:
새벽 새가면서 만들었는데. 노트북이 구린지라 저장 도중에 렉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켰는데 오디오 파일에 문제가 있다는데. mp3 파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ㅠ
복구 가능한가요?
어려운 난이도요.Tanmak wrote:
군에서 지내다가 생각이 난 질문..
이건 맵퍼마다 주관적일수도 있겠는데..
맵을 만들때 난이도를..
어려운 난이도부터 만드나요?
아니면 쉬운 난이도부터 만드나요?
맵핑하는데 참고가 되게요.
1. 제일 쉬운 난이도 star rating이 3.00 이하여야 합니다.Ellinia wrote:
랭크 난이도 기준이 뭔가요?
Tanmak wrote:
군에서 지내다가 생각이 난 질문..
이건 맵퍼마다 주관적일수도 있겠는데..
맵을 만들때 난이도를..
어려운 난이도부터 만드나요?
아니면 쉬운 난이도부터 만드나요?
맵핑하는데 참고가 되게요.
보통은 어려운것부터 만들어서 리듬을 많이 부여하는 쪽이지만Tanmak wrote:
군에서 지내다가 생각이 난 질문..
이건 맵퍼마다 주관적일수도 있겠는데..
맵을 만들때 난이도를..
어려운 난이도부터 만드나요?
아니면 쉬운 난이도부터 만드나요?
맵핑하는데 참고가 되게요.
체감난이도 기준이라고 분명히 적었는데 무슨 말씀이신지요?bbj0920 wrote:
3번은 아닌듯합니다
잘나옵니다.R y U wrote:
맵 리스트에서, 맵의 배경을 미리 보는 기능이 있죠?
저는 얼마 전에, 배경이 마음에 안들어서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리스트에서는 바뀐 배경이 나오질 않고 전에 쓰던 배경이 나오는군요.
어찌 해야하죠?
참고 1 (오쓰 팬카페) : http://cafe.naver.com/ofclove/32829
참고 2 (문제의 맵) : http://osu.ppy.sh/s/40031
ykcarrot wrote:
잘나옵니다.R y U wrote:
맵 리스트에서, 맵의 배경을 미리 보는 기능이 있죠?
저는 얼마 전에, 배경이 마음에 안들어서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리스트에서는 바뀐 배경이 나오질 않고 전에 쓰던 배경이 나오는군요.
어찌 해야하죠?
참고 1 (오쓰 팬카페) : http://cafe.naver.com/ofclove/32829
참고 2 (문제의 맵) : http://osu.ppy.sh/s/40031
인터넷 임시파일 지워보세요.
[attachment=0:20aab]Screenshot_(2011-12-10_at_11.23.31).png[/attachment:20aab]
이미 아이스빔이 그 제안을 했습니다.bbj0920 wrote:
F.I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Tiny모드로 1-2칸 정도 옮기면 스택이 아니더라도 보이지 않을까요?
뭐.. 나머지 노트들을 AHO가 옮기겠ㅈ<퍽
어프로치 서클가지고 저게 1/4슬라이더인지 1/2 시간간격의 서클인지는 알 수 없죠.bbj0920 wrote:
F.I에 대한 코멘트랑께:
잠깐요 manual stacking이 없어도 다가오는 서클로 알수있지않나요
으잉 ㅜㅜbmin11 wrote:
브리켈님...? 우리... 분발좀 합시다?... ^^.......
그 인장만큼 눈물나나...?C R E A M wrote:
보리형에게 줄 요괴의산 나의 똥같은 파트가 완성을 눈앞에 두었다. 만...... 너무 똥같다. 이거 그대로 줘도 되나아.
된다면... 아마 5억은 거의 먹고 들어가지 않을지...ykcarrot wrote:
맵퍼랭킹점수에 어프루브드맵은 포함이 안돼서 아쉽다... 흙 (。♋‸♋。)
매퍼랭킹 말이여 매퍼랭킹.brikel wrote:
된다면... 아마 5억은 거의 먹고 들어가지 않을지...ykcarrot wrote:
맵퍼랭킹점수에 어프루브드맵은 포함이 안돼서 아쉽다... 흙 (。♋‸♋。)
파라믹스 올콤자가 상당한걸로 아는데 ㅋ
ㅇㅎ 매퍼랭킹에 안들어가는구나...Nakagawa-Kanon wrote:
매퍼랭킹 말이여 매퍼랭킹.
오스 공식 허당 브리켈 이구마잉!
자나께나 어프 축카하오
노트는 전부 완성시켰는데 척봐도 굉장한 똥보면임을 알수있음.brikel wrote:
그 인장만큼 눈물나나...?C R E A M wrote:
보리형에게 줄 요괴의산 나의 똥같은 파트가 완성을 눈앞에 두었다. 만...... 너무 똥같다. 이거 그대로 줘도 되나아.
서로 모딩해주기요. Mod for Modamnb9280 wrote:
모딩 큐 돌아다니다 보면 mod4mod라는게 있던데
이게 무엇을 말하는건가요?
잘 만드셨던데요.C R E A M wrote:
안녕하세요. 보리켈의 요괴의산 콜랍의 기-승-전-병 에서 "병" 파트를 담당하는.... 은 아니고 기-승-전-똥 에서 "똥" 파트를 담당하는 크림입니다.
당근님의 칭찬을 들으니 빈말이라도 기분이 좋습니다. >w<ykcarrot wrote:
잘 만드셨던데요.C R E A M wrote:
안녕하세요. 보리켈의 요괴의산 콜랍의 기-승-전-병 에서 "병" 파트를 담당하는.... 은 아니고 기-승-전-똥 에서 "똥" 파트를 담당하는 크림입니다.
하지만 전 플레이 안할거임 ㅋㅋ
viewtopic.php?f=56&t=37194Reisen Udongein wrote:
iNiS스타일에서 자주나오는 대칭슬라이더,아트슬라이더들은 어떻게 만드나요?
저는 슬라이더 뼈대(?)를 대칭으로 해도 실제로 대칭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투표수 50 미만에서 평점은 별 의미 없어요.bmin11 wrote:
A Hope in Hell 평점이 9.8 이상...... 미친 어프중 2위네...;
근데 왠지 50이상가서 또 1점이 쏟아나올것만 같은 이 기분 >_>ykcarrot wrote:
투표수 50 미만에서 평점은 별 의미 없어요.bmin11 wrote:
A Hope in Hell 평점이 9.8 이상...... 미친 어프중 2위네...;
오스를 켜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MP3를 교체합니다.What wrote:
mp3 파일을 다른걸로 갈아끼울려고 하는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bmin11 wrote:
다만 문제점이라면 퀄리티 자체가 룰이 아닌지라 맵퍼들이 꾸준히 고치기를 거부하고 랭크를 요구할수가 있다는겁니다. 실제로 BAT/MAT들이 가장 싫어하는 태도이기도 하구요 (Can you bubble my map?ㅋㅋㅋㅋㅋ). 그리고 신입들의 맵은 아무리 고쳐도 리맵핑을 하지 않는 이상 하중퀄과 고퀄 사이에 분명한 벽이 존재합니다. 그 한계점을 넘어서라고 요구하기도 힘든 상황이구요 현재 룰로서는요.
그리고 이번에 MAT/BAT 수가 늘어난것은 안타깝게도 맵퍼들이 랭크를 요구하는 것 때문에 일어난것이기도하구요.
모딩을 몇개월만에 받든 몇일만에 받든 맵퍼들이 그 모딩에서 원하는것이 "내 맵 버블/랭크나 해줘" 인것은 변하기 힘들겁니다.
매퍼가 뭐라고 하든 퀄리티가 안된다면 MAT/BAT이 씹으면 그만. 그런맵들 모딩하는 시간에 다른 좋은 맵들을 찾아다니는것이 효율적이겠죠. 그렇게 할만큼 철석간담을 가지고 있는 MAT/BAT은 얼마 안되는것 같지만요.bmin11 wrote:
"어? 내 맵 왜 모딩 안해줘? 나 지금 몇개월째 기다리고 있다고!"
^저기서 맵퍼는 맵의 퀄리티가 문제일거란 생각은 전혀 안합니다.
퀄리티를 지적하더라도 이런 대답이 날라옵니다.
"하지만 내 맵에는 문제점이 없잔아? 룰을 어기는게 없는데 왜 랭크 안시켜주는거야?"
성실한 MAT/BAT라면 퀄리티를 강제적으로나마 끌어올리려 모딩을 여러번 시도할태고 안그런 사람은 무시할겁니다. 맵퍼가 모딩을 거절한다면 맵이 발퀄로 랭크 된다던가, 아니면 다시 맨위로 돌아갑니다. 하나의 무한 알고리즘 >_>
입문장벽이 높아도 그걸 뚫고 들어올만큼의 매핑실력을 키우는 신입도 분명히 존재하죠. 어줍짢은걸 랭크 시켜주는니 차라리 입문장벽이 높아지는게 나을것 같습니다.Nakagawa-Kanon wrote:
근데 그렇게되면 또 신입맵퍼들의 입문 장벽이 높아질것 같은게.....
그 불만까지도 당연히 감수해야죠. 불만을 터뜨리는 사람들이 납득할만큼의 이유를 대보고 그래도 안된다면 불만자체도 무시하면 그만인 것을. 어떤 방식을 취해도 불만이 생기는 사람은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 정도의 불평불만에 MAT/BAT이 흔들려서 맵을 랭크 시키는것도 웃기는 일이죠.bmin11 wrote:
BAT/MAT들이 씹으면 지금같이 사람들이 "왜 내 맵은 몇개월씩이나 있는데 다른 몇주밖에 안된 맵들을 랭크하냐?" 라고 불만 터집니다.
그게 가장 큰 문제죠. 그래도 전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는 수준이라는 것이 있을테니 MAT/BAT들이 조금만 신중해진다면 지금보다는 훨씬 나은 상황이 될 것 같습니다.bmin11 wrote:
만약 무시할수 있다면 퀄리티의 기준이 애매한것도 문제로 지적될수 있습니다. 사람들끼리 기준이 다르고 심지여 MAT/BAT들끼리 마저도 그 기준이 다르니까요. 상황이 굉장히 복잡해질것 같습니다 >_>;;
그렇게 기준을 빡세게 잡자는게 아닙니다. MAT/BAT이 늘어나기 이전 정도의 퀄리티를 유지했으면 하는겁니다. 맵랭크에 관련된 불평불만이야 여태까지도 계속 있어왔죠. 싸움이 일어나기도 했구요. 이런 분쟁이 일어나면서도 일정한 퀄리티를 유지하면서 운영이 되오고 있었는데 MAT/BAT이 늘어났다고 갑자기 퀄이 떨어지는건 이상한 일이죠. 기존의 가이드라인을 제대로 유지하고만 있었어도 절대 일어나지 않았을 일입니다. 랭크맵의 숫자를 늘리려면 MAT/BAT들이 솔선수범해서 좋은 맵들을 찾아 나서야지 요청들어오는대로 랭크 시켜주는것이 능사가 아니죠. 어려운 일도 아닙니다. MAT/BAT이 늘어난만큼 그들이 부담해야할 맵의 양도 줄어들었고 남는 시간을 좋은 맵들을 찾아다니는데 쓸 수 있죠.bmin11 wrote:
랭크 이후에도 문제입니다;; 한 랭크맵의 퀄리티에 의문을 품는 다른 맵퍼들이 존재할수도 있고, 결국 MAT/BAT들의 책임으로 돌아가버립니다. 보통 이럴때 상황이 매우 안좋게 돌아간다는건 Aha!같은 맵들만 봐도 상상이 가리라 생각합니다. 더더욱이 퀄리티가 랭크 기준에 들어가버린다면 더더욱 애매해져버리니 싸움이 일어날 소지가 더욱 높아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