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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8년 3월 2일 금요일 at 오후 6:43:12

Artist: Roselia
Title: LOUDER
Source: バンドリ!ガールズバンドパーティ!
Tags: Event Garupa Bandori BanG Dream! ガルパ! Girls Band Party! Minato Yukina 湊友希那 Hikawa Sayo 氷川紗夜 Imai Lisa 今井リサ Udagawa Ako 宇田川あこ Shirogane Rinko 白金燐子 ロゼリア Aiba Aina 相羽あいな Akesaka Satomi 明坂聡美 Endou Yurika 遠藤ゆりか Kudou Haruka 工藤晴香 Sakuragawa Megu 桜川めぐ eLy _Meep_ Meep Yuria Anais CLSW Crystal groundswim JarrenTanJR Ancelyze Rayon BLACK SHOUT Game Version
BPM: 195
Filesize: 3921kb
Play Time: 01:43
Difficulties Available:
  1. Crystal's Captivation (6.06 stars, 391 notes)
  2. Crystal's Rain (4.45 stars, 376 notes)
  3. Easy (1.66 stars, 129 notes)
  4. eLy's Extra (5.57 stars, 502 notes)
  5. Hard (3.43 stars, 276 notes)
  6. LOUDER (6.1 stars, 557 notes)
  7. Meep's Insane (4.3 stars, 391 notes)
  8. Normal (2.39 stars, 215 notes)
  9. Yuria's Insane (5.02 stars, 455 notes)


Download: Roselia - LOUD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Easy : scanter / Rain : CLSW
Normal : scanter / Overdose (Captivation) : CLSW
Hard : scanter
Insane : _Meep_
Insane + : Yuria
Extra : eLy
Extra + (LOUDER) : scanter

Inner Oni (unranked) : scanter map link
4K Insane (unranked) : scanter map link

thanks modder

SPOILER
Sylphi
Kyuare
Hi_Hello
_Asriel
breathless
Neoskylove
A s h e m u
Rose Melody
Enon
gottagof4fast
eINess
-Nitrous
Firis Mistlud
Kocari
Yasaija 714
Dailycare
UndeadCapulet
Sinnoh
Ascendance
Deif
posted
That's fast lmao
posted

Hinsvar wrote:

That's fast lmao
this song is worth the fast
posted
Testplay

IRC
20:05 scanter: hey
20:05 scanter: 01:36:334 (2) -
20:05 scanter: 위치가
20:05 Sylphi: 원래 어디였음?
20:05 scanter: 모르겠음
20:05 scanter: ㅋㅋㅋㅋㅋㅋㅋ
20:05 Sylphi: ㅋㅋㅋㅋㅋㅋ
20:06 scanter: 41, 68로
20:06 scanter: ㄱㄱ
20:06 scanter: 그리고 01:47:212 (2) -
20:06 scanter: 이거 컨쥐 부탁
20:07 Sylphi: 01:36:334 (2) - 이걸 41, 68로요?
20:08 scanter: 잠시
20:08 scanter: ㅇㅇ
20:08 Sylphi: 위치가 많이 무서운데
20:08 scanter: ㄱㅊ
20:08 Sylphi: https://osu.ppy.sh/ss/7751178
20:08 scanter: 잘 침
20:08 Sylphi: 이런식으로?
20:08 scanter: yes
20:09 scanter: 반도리 붐이 왔다
20:09 scanter: 스펙님 프사도 반도리 캐릭터
20:09 scanter: 그리고 저는 매핑 최초로 숏버전 6성을..
20:09 scanter: 아 예전에 하코네 30초짜리 한 적 있지
20:10 Sylphi: 업뎃 완료
20:10 scanter: 빠르당
20:10 Sylphi: 요즘 보시면 알겠지만 #korean엔 별로 일이 없음
20:10 scanter: ㄹㅇ
20:11 Sylphi: 다들 저혼자 모더할때보다는 나아짐
20:11 Sylphi: 아무래도 모더가 1명이라 깝친거였는듯
20:11 scanter: ㅋㅋㅋㅋㅋ
20:11 Sylphi: 그 1명이 #korean 운명 좌지우지 한건 함정
20:11 scanter: ㄹㅇ
20:11 scanter: 킬러
20:12 Sylphi: 아 맞다 제맵 Inner Oni말인데요
20:12 scanter: ㅇㅇ
20:12 Sylphi: 저거 Inner Oni로 보기엔 별도 그렇고
20:12 Sylphi: 난이도 많이 낮지 않음?
20:12 Sylphi: 좀 하기 짜증날 뿐잊 ㅣ
20:12 Sylphi: 거의 이건 더타맵이네요
20:12 Sylphi: 스탠이든 태고든 DT걸어야 5성을 넘겨버리니
20:12 scanter: 예전에 봤을떄
20:12 scanter: 밀도는 오니+ 정도인거같은데
20:12 scanter: 이너오니라 봐도댈꺼같은데
20:12 scanter: 전 난이도 잘 모릅니다
20:12 scanter: 태고는 ㅠ
20:13 Sylphi: 1/6을 좀 늘렸으니 괜찮겠죠 뭐
20:13 scanter: ㄹㅇ
20:13 Sylphi: 프로필 바꿈
20:14 Sylphi: Location: Somewhere on the Earth
20:14 scanter: ㅋㅋㅋ
20:14 Sylphi: Age: 71 years
20:14 scanter: 늙으셨네
20:14 Sylphi: Occupation: A fairy of the wind
20:15 Sylphi: 이전엔 Location이 Atmosphare, Occupation이 Helicopter였음
20:15 scanter: ㅋㅋㅋㅋ
20:17 scanter: 님 잠깐 텟플 가능?
20:17 Sylphi: 네
20:17 *scanter is editing [https://osu.ppy.sh/b/1259431 Roselia - LOUDER [LOUDER]]
20:18 scanter: 생각보다 그렇게 안 어렵..
20:18 scanter: 겠죠?
20:18 scanter: 아마
20:18 scanter: 태고당
20:19 Sylphi: 이거 난이도 있는편인데
20:19 scanter: 엌
20:19 Sylphi: 일단 클리어는 힘들것 같고
20:19 Sylphi: 노펠로 해봐야할듯
20:21 Sylphi: 일단말인데요
20:21 Sylphi: 빠르게 몇가지만 짚고 넘어갑시다
20:21 scanter: 엌
20:21 Sylphi: 일단 총 평가는, 이거 쉬운편 아니고요
20:22 Sylphi: 일부 박자는 읽기가 힘들어요. 이건 제 실력때문일수도 있겠지만, 1/4가 너무 도배되있는것도 이유로 볼수 있을듯
20:22 scanter: ㅁㄴㅇㄹ
20:22 scanter: 고쳐야하나여
20:22 Sylphi: 00:29:971 - 이 파트는 무조껀 고쳐야한다고 봐요
20:22 Sylphi: 너무 심하다 싶을정도로 있음
20:23 scanter: ㅠㅠ
20:23 Sylphi: 유일하게 저파트만 너무 1/4로 도배되있음
20:23 Sylphi: 딱히 그렇게 찍을만한 부분도 안보이고요
20:23 Sylphi: 00:07:817 (1,2,3,4,1,2,3,4,1,2,3,4,1,2,3,4) - 이거 특정 패턴 표현하려는 시도는 좋았는데
20:24 Sylphi: 좀 개선이 필요할거라 생각해요, 커서를 자연스럽게 움직이면서 칠수 있으면 좀 좋긴 할듯
20:24 Sylphi: 뒤로가면 갈수록 커서 움직임을 조금씩 더 아래로 내려야해서 생각보다 많이 불편해요
20:25 scanter: 직선을
20:25 scanter: 곡선으로 바꿈
20:26 scanter: 00:29:971 -
20:26 scanter: 아까 말하신 이 파트는
20:26 scanter: 플레이어들 의견 좀 더 들어보고 고칠께요
20:26 scanter: 에논님이라던가
20:26 scanter: 오면 함 시켜봐야겠
20:27 scanter: 제가 보기에 그렇게 못 할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20:27 Sylphi: 그리고 추가적으로 한개더
20:27 Sylphi: 오프셋이 괴멸적으로 안맞아요
20:27 Sylphi: -17정도는 해야할듯
20:27 scanter: 그런가
20:27 scanter: ㅠㅠ
20:27 Sylphi: 네
20:27 scanter: 그러네여
20:28 Sylphi: 드럼쪽에 맞추면 -816이 정확함
20:28 scanter: 그렇게 했음
20:28 scanter: 역시
20:28 scanter: 타이밍 귀신
20:28 Sylphi: -816이면 -18ms에요
20:29 Sylphi: 그 외 흐름이라던가는, 특이한 시도를 하려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20:29 Sylphi: 다 괜찮았다고 봐요
20:29 scanter: 꾸엑
20:29 scanter: 감사합니다
20:29 Sylphi: 사실상 1/4 부분도 흐름이 나쁘진 않은데, 거긴 리딩 자체나 오버매핑 의혹이 있으니
20:30 Sylphi: 오프셋 바꾼거로 다시 해보죠
20:32 Sylphi: 아까보단 더 잘쳐지네요
20:32 scanter: 오프셋 문제였네
20:32 Sylphi: 오프셋을 좀 큰폭으로 고쳐서
20:32 Sylphi: 아마 살짝 문제 있을수도 있으니, 그건 다른분들한테도 의견 들어보는게 좋아요
20:33 Sylphi: 원래 크게 바꾸면 좀 오차가 커짐
20:33 scanter: ㅇㅋ
20:33 scanter: ㄹㅇ..
20:33 scanter: 전 타블렛 펜이 어디로갔나 안 보여서
20:33 scanter: 플레이 하고싶어도 못하네요
20:33 scanter: 젠장
20:33 Sylphi: ㅋㅋㅋㅋㅋ
20:33 Sylphi: 그리고 소스말인데요
20:33 scanter: ㅇㅇ?
20:34 Sylphi: 제가 알기로는 BanG Dream!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20:34 Sylphi: 게임판은 제목이 다른가요?
20:34 scanter: 아
20:34 scanter: 왜 저렇게썼지
20:34 scanter: 혹시 쿠도스 필요하시면
20:34 scanter: 로그 올리시면 드림
20:35 Sylphi: 있으면 좋기야 하지만
posted
thank you scanter
i like bang dream songs
posted

Vettel wrote:

thank you scanter
i like bang dream songs
私も同じです。励みの言葉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posted
DONE! SD落として5.55だったけど大丈夫かな・・?

まだ下げる必要あったら言ってください!

Extra
posted

eLy wrote:

DONE! SD落として5.55だったけど大丈夫かな・・?

まだ下げる必要あったら言ってください!

Extra
どうも!
posted
Godcanter
posted

Luna- wrote:

Godcanter
:O! long time no see!
posted
http://puu.sh/vnacY/5f1414e035.zip 유키나 사랑해요
posted

CLSW wrote:

http://puu.sh/vnacY/5f1414e035.zip 유키나 사랑해요
저두요
posted
mod req
Crystal's Captivation
First I think that AR9.4 will fit better since we don't have very tricky patterns, it will also be less shitmissable for sections like from 00:29:956 - to 00:34:879 -

  1. 00:11:494 (1,2) - Pretty shitmissable since the strong beat is more on the end of the slider, I advise you to invert them like this: https://osu.ppy.sh/ss/7860106
  2. 00:19:033 (2,3,4) - Oh full HyperDash will fit much better since the first one is a HyperDash too, but it's just a personal preference.
  3. 00:21:802 (3,4) - Here we can hear a stronger beat at the end of (4), that's why i advice you to make the strongest jump here instead of between (3) and (4)
  4. 00:27:494 (1,2,3,4,1,2,3,4,5) - I like it 'v'
  5. 00:29:802 - I think that you forgot a circle here, you can put one to empathize the guitar sound, and also to make the next pattern more catchy.
  6. From 00:29:956 - to 00:34:879 - Try to keep a 2.60x or 2.50x scaling here please, some spacings makes it pretty shitmissable like 00:30:263 (2,3,4) -
  7. 01:18:571 - I'd like to see something similar than 01:08:725 (4,5,6) - since it's the same melody, also don't forget that it's the kiai time so I think that it's better to keep the intensity strong.
  8. 01:37:494 (1,2) - I advise you to put a HyperDash here since it's the end and also to empathize the strong guitar sound.
  9. 01:38:956 (1) - For the spinner I don't think that starting it 1/4 after the last circle is a good idea, try to let at least 1/2


The kiai is pretty clean, good job.
Crystal's EXPERT
Maybe rename the difficulty name from "EXPERT" to "Expert" since we have "Captivation" and not "CAPTIVATION", but that's just personnal.

  1. 00:02:571 (3) - For this one I think that if would fit better if it was symmetric with 00:02:879 (1) - instead of 00:02:110 (2) -
  2. 00:10:571 (2,3) - This one have the same spacing as 00:10:110 (1,2) - but we can clearly hear a difference in intensity in the music, I advise you to bring (3) closer to (2).
  3. 00:11:340 (5,1) - Same thing here, you put a really strong HyperDash yet we can't hear a sound strong enough to deserve it, a 2.05x spacing will fit better.
  4. 00:24:263 (2,3) - A antiflow here would be much funnier, personally I think that it lacks of intensity. Try something like this: https://osu.ppy.sh/ss/7860338
    If you're agree with me, don't forget to Ctrl+H 00:24:879 (1,2) - to keep the HyperDash, and Ctrl+G 00:25:648 (3) - for the consistency.
  5. 00:58:263 (1) - Not a bad concept, but I'd like to see some movement just before the HyperDash to empathize the voice, try something like this: https://osu.ppy.sh/ss/7860385
  6. 01:18:571 - Same thing for the Captivation difficulty, I'd like to see something here too.
  7. 01:38:956 (1) - Same thing for the Captivation difficulty too, try to let at least 1/2 beat before the last spinner please.
I wish you good luck, and hope that my mod will help you.
posted

Kyuare wrote:

I wish you good luck, and hope that my mod will help you.
thank you sir!
posted
Random mod
These are just suggestions :D

Crystal's EXPERT
  1. Why not make the diff name in default, like Crystal's Rain. Make your Captivation to "EXPERT" diff instead?
  2. 00:24:571 (3) - I hear triplet sounds. Maybe use 1/4 repeating slider, or simply a triple note?
  3. 00:57:648 (3,4,5,6,1) - Its a bit hard (for rain). Maybe reduce DS.
  4. 01:23:648 (3) - triple note instead?
  5. 01:33:494 (3) - ^


Crystal's Captivation
  1. 00:09:956 (3) - Make this a bit slant to the right.
  2. 00:19:802 (5) - ctrl+g?
  3. 00:28:417 (5) - ^
  4. 00:56:879 (2) - Move it a bit farther away from 1
  5. 01:07:187 (3,4,5) - more slant...
  6. 01:18:879 (2) - slant to the left
  7. 01:28:725 (5) - ctrl+g?
  8. 01:37:340 (5) - ^


PS: I love your mapping style
Good luck with the map!
posted
First I would like to explain how's the difficulty name 'Expert' works


Yea I know it has been pronounced as 5th difficulty of osu!standard, but in the game which is compatible 'bandori girls band party', its 4th difficulty is pronounced as 'EXPERT'. (The other difficulties are 'EASY', 'NORMAL', 'HARD'.)



I love to follow the original and the '4th' hard difficulty makes sense as its concept of our CtB's 4th difficulty, 'Rain', so I've decided to use this naming as I do.
But at least as Kyuare pointed, I would like to change its name with lower case, other than the first capital letter.

@Kyuare
[Expert]
00:58:263 (1) - The transition into the next slider doesn't seem my favorite, so I would like to just follow with guitar sounds.
01:18:571 - Probably it's from keyboard but I don't think it's really a necessary because it's too weak to be spotlighted

[Captivation]
I cannot guess how's gonna fit with its AR but at least I wanna wait for the other's opinions, first AR9.6 is fine for its genre regardless of pattern usages

00:11:494 (1,2) - Shitmissable patterns are my characteristic usageUh, I don't think it's really easy to combo break though, in my testplay they all were fine, also its anti-flow jump was fun thing for me
00:19:033 (2,3,4) - Not really satisfying flow though, full HDashes seems a bit of overmap for me
From 00:29:956 - to 00:34:879 - its distances are enough for me and that drum sounds doesn't seem to be weaker and well deserved
01:37:494 (1,2) - Same reason as Expert

@Hi_Hello
[Captivation]
00:19:802 (5) - I think it's gonna break the flow, and not my favorite
00:28:417 (5) - same
01:28:725 (5) - and 01:37:340 (5) - same

Rest were fixed, thanks a lot everyone!

http://puu.sh/vpmc3/91a6428ca7.zip EXPERT에서 Expert로 난이도 이름 바꿨어요
posted
[Captivationalismticableously]

00:17:494 (1) - 좀더 왼쪽으로 구부리는게 더 받기 편할것같네요
00:18:879 (1,2,3,4) - 1 2 사이를 줄이고 3 4 사이에 하이퍼대쉬를 넣는게 더 자연스러운 패턴이 될것같습니다 또는 4만 왼쪽으로 조금 옮긴다거나
00:26:110 (1,2,3,1,2,1) - 같은 패턴 4번씩이나 반복되는건 좀.. 뒤의 2마디만 부등호모양이라던가 다른 모양으로 바꾸는게 나을것같네요 만약 모양 바꾸는게 그렇다면 거리라도 조절하신다던가
00:50:110 (1,2) - 대쉬컨트롤이 매우 심각하게 꼬여있네요.. 이 SV를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거리라도 줄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00:51:033 (1,2) - 00:52:571 (1,2) - ^
00:57:648 (1,2,3) - 대쉬를 끊기에도 유지하기에도 애매하네요
00:58:263 (1) - 도중에 가사가 나오는데 왜 왕복슬라가 유지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보다 여기 프리뷰포인트 스냅이 안돼있는것같은데..
01:16:725 (1,2,3) - 57:648과 동일
01:18:110 - 이건 그냥 사족인데 여기에 (커스텀힛사 기준) 휘슬로 노트 하나 넣으면 더 자연스러울수도 있겠네요
01:18:571 - 여기부터 1/4틱 4개 곡선연타 채우는건 어떠신가요
01:27:802 (1,2,3,4) - 하이퍼대쉬가 좀더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01:35:033 (1,2,3,1,2,1) - 이전과 동일
01:36:417 (1,2,3,4,1,2,3,4,5,1) - 비트는 3/3/2로 쪼개졌는데 매핑 패턴은 4/2/1/1로 하셨네요 수정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패턴이 반복되는게 눈에 너무 확연하게 보입니다.
특히 이 8비트 패턴



[Experthed again (yambabom remix)]

00:34:879 (1) ~ 00:38:879 (2) - 같은 리듬이 반복되면서 지루한감이 없잖아 듭니다. 서클 2개씩 또는 부등호모양 1/4틱 왕복슬라같은걸 섞어도 괜찮다 생각합니다
00:58:263 (1) - 오버도즈와 동일
01:04:725 (2) - 컨버트맵에 자주 있는 패턴이죠.. 오른쪽으로 좀만 옮겨야 불필요한 스페이싱을 줄일수 있을듯합니다
01:05:956 (2) - ^ 얘는 왼쪽
01:18:571 - 오버도즈와 동일

[Platter's Brobe]



공통

슬라이더 틱 2로 늘려야할것같아요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비피엠이 그렇게 느린것도 아닌데 공간 활용하는데 있어서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습니다.

뭔가 대충 만드신것같은 느낌이 납니다 칝님 맵 특유의 긴장감도 여기선 느껴지지 않구요.
posted
[난이도 공통]
00:58:263 (1) - 기타 음만 생각하고 넣었습니다. 그리고 반도리 원본채보에 대한 리스펙트를 담은것도 있고요.

01:18:571 - 사실 Kyuare도 이 부분 매핑해보라고 언급하긴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저는 너무 또 꽉꽉 리듬 우겨넣는건 싫어하고, 또 저 키보드 리듬이 1/4인지 1/6인지 1/8인지도 너무 불투명하고 랭크과정에서 불안해질거 같은데다 드럼만 우선적으로 따르고 싶은 생각도 있고 해서 걍 놔두고싶어요

슬틱 2는 일단 스캔터님 스탠맵셋에서도 동의하시면 하는걸로

[Brobe]
안돼 그분은 군대갔어 이제 없어

[Expert]
다 고침 수고링~

[Captivation]
00:26:110 (1,2,3,1,2,1) - 개인적으로 진짜 마음에 드는 부분이고 꼭 놔두고싶은데.. 무조건 반복이라고 나쁜건 아니니까요
이건 그냥 반복패턴에 대한 선입견을 플레이어가 얼마나 가지고있느냐에 따라 다른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00:50:110 (1,2) - 00:51:033 (1,2) - 00:52:571 (1,2) - 그정도인가요?? 아니 제가 할땐 진짜 별 문제 없었는데 두번 대시키 탭해주면 진짜 쉽던데
00:57:648 (1,2,3) - 여기도 마찬가지.. 테스트 하면서 한 번도 틀리거나 무빙 흐트러진적이 없네요
01:16:725 (1,2,3) - 여기도 체감상 전혀 문제되지 않는듯, 그냥 대시키 탭만 타이밍 맞춰 해주면 되니까요
01:18:110 - 넣어보고 들어봤는데 저한테는 좀 안어울리는듯
01:35:033 (1,2,3,1,2,1) - same as 00:26:110 (1,2,3,1,2,1) -
01:36:417 (1,2,3,4,1,2,3,4,5) - 기타 부분 잘 들어보시면 4/3으로 쪼개져있어요

언급 안된 부분은 다 고친것
감사합니닷

http://puu.sh/vrxDK/77b742f6b1.zip
posted

CLSW wrote:

슬틱 2는 일단 스캔터님 스탠맵셋에서도 동의하시면 하는걸로
캐치에서 슬틱 바꾸는거 상관없으면 그대로 2로 하셔도 댐. 저도 정말 틱 2를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이 노래는 (스탠에서) 틱 1이 더 어울려요.
posted

scanter wrote:

CLSW wrote:

슬틱 2는 일단 스캔터님 스탠맵셋에서도 동의하시면 하는걸로
캐치에서 슬틱 바꾸는거 상관없으면 그대로 2로 하셔도 댐. 저도 정말 틱 2를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이 노래는 (스탠에서) 틱 1이 더 어울려요.
근데 사실 저도 개인적으로 슬틱 2는 리겜노래가 아닌 이상 딱히 쓰고싶진 않아요
옛날에 뮤직스타트 랭크시켰을때라면 모를까 지금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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