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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asaka Yui(CV: M.A.O) - Harumachi Clo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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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illia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6월 11일 일요일 at 오후 12:39:58

Artist: Hanasaka Yui(CV: M.A.O)
Title: Harumachi Clover
Source: OneRoom
Tags: VINXIS Ending ED tv size one_room カントク Kantoku
BPM: 142
Filesize: 5910kb
Play Time: 00:30
Difficulties Available:
  1. Easy (1.28 stars, 35 notes)
  2. Hard (3.17 stars, 97 notes)
  3. HatsuKoi (4.45 stars, 136 notes)
  4. Normal (1.75 stars, 56 notes)
  5. VINXIS' Insane (3.97 stars, 118 notes)
Download: Hanasaka Yui(CV: M.A.O) - Harumachi Clo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7th Ranked map|>>

M.A.O #1|>>

VINXIS
tbh cs4 if ur gud LUL
Affirmation
Q

[노말]
00:09:580 (4,1) - 다른데는 보컬따라간 비트인데 여기만 드럼이네요00:22:467 (2,3) - 00:24:158 (5,1) -

[하드]
00:04:510 (5,1) - 뉴콤 스왑
00:07:679 (5,6) - 이전이랑 간격이 너무 다른데요. 00:04:298 (4,5) - 얘는 점프도 없는데
00:10:636 (3,4,5) - 직각패턴 상당히 불편해보임
00:15:707 (3,4,1) - 삼각형
00:18:242 (1,2) - 다른데 쓰지 않은 점프를 여기서 쓰실 이유는 없을듯.
00:22:467 (3,1) - 얘도 솔직히 너무 멀어요

[VINXIS]
00:02:608 (6,7,1) - looks Hard to read imo
00:21:411 (8,9,1) - stack

그... 님 진짜 죄송한데 모딩큐에 너무 많이 찌르시는것 같네요. 제가 자주 열긴 하는데 열때마다 오심...제가 주는거에 비해 받은게 너무 없다고 생각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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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illia

Neoskylove wrote:

Q

[노말]
00:09:580 (4,1) - 다른데는 보컬따라간 비트인데 여기만 드럼이네요00:22:467 (2,3) - 00:24:158 (5,1) - ? 박자 계속 똑같게 맞추고있는데

[하드]
00:07:679 (5,6) - 이전이랑 간격이 너무 다른데요. 00:04:298 (4,5) - 얘는 점프도 없는데 미를 위해..
00:10:636 (3,4,5) - 직각패턴 상당히 불편해보임 전 불편한 동선이라고 생각하지 않음

그... 님 진짜 죄송한데 모딩큐에 너무 많이 찌르시는것 같네요. 제가 자주 열긴 하는데 열때마다 오심...제가 주는거에 비해 받은게 너무 없다고 생각되는데..
님아ㅋㅋ 큐에 뭐 따로 횟수제한 적어놓은것도 없고 애초에 큐라는게 큐 주인이 자유롭게 큐를열고 모딩 할건 하고 안할건 무시해도 되는건데 제가 열려있을때 2번씩 간것도 아니고 닫히고 열리고 그런거 보일때마다 큐에 글쓰는건데 님이 제 글 보고 오시는거 잖아요? 제가 여러번 가도 님이 자유롭게 무시하고 모딩안하면 되는건데 애초에 받는거를 원하시면 M4M을 하시거나 그러면 되는것을 제가 NM으로 요청을 하고 님이 모딩을 하는건데 님이 이런말 하는건 조금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Cellina
막난
00:12:960 (7) - 밑에노트랑 살짝닿는거 쫌그런데 걍 좀만올리자
00:13:066 - 노트추가해서 3연타만드는게

vinxis
00:02:608 (6,7,1) - this thing is rly annoying, put them closer
00:16:129 (6,7,1) - ^ + this is even worse
00:19:510 (6,7,1) - ^ + even even worse
00:12:115 (2) - ctrl g for better flow


다른건볼거없는데 인센 - 하드 스프레드 좀 손보셈 글고 aimod 확인 ㄱ
Topic Starter
Reillia

Cellina wrote:

막난
00:13:066 - 노트추가해서 3연타만드는게 이부분은 순수 1/2점프가 어울릴거 같음..

다른건볼거없는데 인센 - 하드 스프레드 좀 손보셈 글고 aimod 확인 ㄱ ㅇㅋ
SLM
짧은맵짧은모딩


[General]

* 힛사볼륨이 너무작아서 음악에 다 묻히는 것 같아여
힛사파일 자체 소리가 작아서 볼륨 100%를 써도 될듯

* 인세인 너무한듯 difficulty gap between Insane & hard seems too huge. <- VINXIS

[이지]

* 00:21:622 (1) - 이거 앞까진 리듬이 딱딱 붙어서 나오다가 3/4 씩 띄워져있으니까 먼가 어색한데
http://puu.sh/tNK70/7646f2a546.jpg 이렇게 쓰시는건 어떰

* 00:24:158 (4) - 00:25:848 (2) - ^ 위와 같은이유에서 1/1 슬라?

[노말]

* 00:09:791 (1) - 00:12:960 (1) - 뉴콤해제?

* 00:19:932 (5) - 다른데선 계속 각진 플로우를 썼으니 컨쥐가 나을듯요

[하드]

* 00:07:890 (6) - 음 그렇게 크게 강조할만한음이 아닌것같은데 비해 간격이 너무 넓은데 00:07:679 (5) - 나 00:07:890 (6,7,1) - 둘중에 하나 00:07:045 (4) - 꼬리에 스택시키는게 어떨까요


음 그외엔 잘 몰겟네영 굿락
Topic Starter
Reillia

SLM wrote:

짧은맵짧은모딩


[General]

* 힛사볼륨이 너무작아서 음악에 다 묻히는 것 같아여
힛사파일 자체 소리가 작아서 볼륨 100%를 써도 될듯

* 인세인 너무한듯 difficulty gap between Insane & hard seems too huge. <- VINXIS 하드 난이도 조금 올림

[이지]

* 00:21:622 (1) - 이거 앞까진 리듬이 딱딱 붙어서 나오다가 3/4 씩 띄워져있으니까 먼가 어색한데 앞전의 리듬과는 다르게 저부분에 드럼리듬이 있으므로 그대로 두겠습니다..
http://puu.sh/tNK70/7646f2a546.jpg 이렇게 쓰시는건 어떰

* 00:24:158 (4) - 00:25:848 (2) - ^ 위와 같은이유에서 1/1 슬라?

음 그외엔 잘 몰겟네영 굿락
Akitoshi


Hard
  1. 00:16:974 (2,3) - idk maybe the placements can done better than this
VINXIS' Insane
  1. 00:06:305 (7,1) - too near as higher pitch compared to 00:02:925 (7,1) - , even your 00:19:827 (7,1) - had thicc spacing so whynott
Harukaze
  1. 00:05:777 (6) - uhm how about move this to 431|215 for visual preference which is somewhat center of 00:05:143 (3,4) -
  2. 00:10:425 (4,6) - vs 00:10:636 (5,7) - uhm maybe overlap on 00:10:636 (5,7) - isn't looks good after you did something avoiding like that placement on 00:08:735 (4,6) - 00:01:974 (4,6) -
  3. 00:15:496 (3,5) - and 00:15:284 (2,4,6) - plez balance their spacing aaaa maybe just move 00:15:284 (2,6) - upward would be g
Topic Starter
Reillia

Akitoshi wrote:



Harukaze
  1. 00:05:777 (6) - uhm how about move this to 431|215 for visual preference which is somewhat center of 00:05:143 (3,4) - 00:05:777 (6,7,8) - i made a triangle ;w;
Kalibe
kantoku ftw
12:07 [C u r i]: kali :3
12:07 Kalibe: curi :3
12:07 [C u r i]: can i req mod?
12:07 [C u r i]: it's only 30 sec
12:08 Kalibe: harukaze?
12:08 [C u r i]: yeap
12:11 Kalibe: dam i love watching visual novel's sb xd
12:11 [C u r i]: lol
12:11 Kalibe: use hp 3,5 for normal?
12:12 Kalibe: fits better with spread
12:12 [C u r i]: oka
12:13 Kalibe: a and dont forget to uncheck widescreen
12:13 [C u r i]: a
12:13 [C u r i]: okaa
12:15 Kalibe: lol i don't know how to mod this
12:15 Kalibe: 00:06:411 (5,6) -kinda spacing off in normal
12:15 Kalibe: 0.93 x
12:16 [C u r i]: xd
12:16 Kalibe: hard:
12:16 Kalibe: 00:09:580 (6) -
12:17 Kalibe: i would use constant ds here
12:17 Kalibe: 00:09:791 (1) - is also strong so stacking it is meh a bit :c
12:18 [C u r i]: oka
12:18 Kalibe: 00:19:087 (3,4,5,6) -
12:18 Kalibe: how about
12:18 Kalibe: https://osu.ppy.sh/ss/7230720 ?
12:19 [C u r i]: gj
12:20 Kalibe: vinxis diff should usE oD 7
12:20 Kalibe: but nVm
12:20 [C u r i]: oKa
12:21 Kalibe: last diff is pp
12:21 [C u r i]: yeahh
12:21 [C u r i]: i like pp
12:22 Kalibe: nothing to say in last diff
12:22 Kalibe: xd
12:22 [C u r i]: LOL
12:23 Kalibe: maybe nazi blanket 00:16:552 (1,3) -
12:23 Kalibe: but that's all
12:23 Kalibe: xd
12:24 [C u r i]: XD
VINXIS
fuk od7 its not lik any1 is gunna get pp from my diff anyway LU

SPOILER
osu file format v14

[General]
AudioFilename: audio.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179
Countdown: 0
SampleSet: Soft
StackLeniency: 0.3
Mode: 0
LetterboxInBreaks: 0
WidescreenStoryboard: 0

[Editor]
Bookmarks: 14651
DistanceSpacing: 0.6
BeatDivisor: 4
GridSize: 32
TimelineZoom: 1

[Metadata]
Title:Harumachi Clover
TitleUnicode:春待ちクローバー
Artist:Hanasaka Yui(CV: M.A.O)
ArtistUnicode:花坂結衣(CV:M・A・O)
Creator:[C u r i]
Version:VINXIS' Insane
Source:OneRoom
Tags:VINXIS Ending ED tv size one_room カントク Kantoku
BeatmapID:1201369
BeatmapSetID:567163

[Difficulty]
HPDrainRate:6
CircleSize:4
OverallDifficulty:8
ApproachRate:8
SliderMultiplier:1.58
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VVVVVVVVVVVVVVVVVVVVVVVVVV.png",0,0
//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

[TimingPoints]
-349,422.535211267606,4,2,1,40,1,0
1341,-83.3333333333333,4,2,1,80,0,0
29651,-100,4,2,1,10,0,0


[HitObjects]
306,335,284,5,0,0:0:0:0:
344,173,496,2,0,P|379:179|428:206,1,79,0|0,0:0|0:0,0:0:0:0:
490,284,918,2,0,P|454:301|416:309,1,79,0|0,0:0|0:0,0:0:0:0:
98,132,1341,5,2,0:1:0:0:
62,354,1552,1,0,0:0:0:0:
115,167,1763,1,8,0:0:0:0:
163,384,1974,1,0,0:0:0:0:
0,273,2186,2,0,L|16:178,1,94.7999971069337,2|0,0:0|0:0,0:0:0:0:
215,129,2608,2,0,L|199:34,1,94.7999971069337,8|0,0:0|0:0,0:0:0:0:
339,2,2925,1,0,0:0:0:0:
339,2,3031,5,2,0:0:0:0:
308,115,3242,1,0,0:1:0:0:
343,226,3453,1,8,0:0:0:0:
425,317,3665,1,0,0:0:0:0:
425,317,3876,2,0,P|381:335|335:330,2,94.7999971069337,0|0|8,0:0|0:0|0:0,0:0:0:0:
421,134,4510,1,0,0:0:0:0:
141,167,4721,5,2,0:1:0:0:
241,337,4932,1,0,0:0:0:0:
169,161,5143,1,8,0:0:0:0:
143,384,5355,1,0,0:0:0:0:
32,254,5566,2,0,L|39:154,1,94.7999971069337,2|0,0:0|0:0,0:0:0:0:
192,152,5989,2,0,L|185:52,1,94.7999971069337,8|0,0:0|0:0,0:0:0:0:
326,7,6305,1,0,0:0:0:0:
326,7,6411,6,0,P|388:21|427:58,1,94.7999971069337,2|0,0:0|0:0,0:0:0:0:
512,0,6834,1,8,0:0:0:0:
331,130,7045,2,0,P|323:209|337:337,1,189.599994213867,0|0,0:0|0:0,0:0:0:0:
444,174,7679,1,8,0:0:0:0:
177,98,7890,1,0,0:0:0:0:
177,98,7996,1,0,0:0:0:0:
177,98,8101,5,2,0:1:0:0:
215,298,8312,1,0,0:0:0:0:
249,153,8524,1,8,0:0:0:0:
149,359,8735,1,0,0:0:0:0:
49,241,8946,2,0,L|70:111,1,94.7999971069337,2|0,0:0|0:0,0:0:0:0:
84,57,9369,1,8,0:0:0:0:
290,178,9580,1,0,0:0:0:0:
290,178,9686,1,0,0:0:0:0:
290,178,9791,6,0,P|363:162|481:212,1,189.599994213867,2|8,0:1|0:0,0:0:0:0:
418,349,10425,1,0,0:0:0:0:
468,200,10636,2,0,P|472:152|471:105,1,94.7999971069337,2|0,0:0|0:0,0:0:0:0:
441,18,11059,1,8,0:0:0:0:
178,177,11270,1,0,0:0:0:0:
178,177,11376,1,0,0:0:0:0:
178,177,11481,6,0,B|159:247|159:247|171:287|171:287|148:361,1,189.599994213867,2|8,0:1|0:0,0:0:0:0:
96,110,12115,2,0,L|60:216,2,94.7999971069337,0|2|0,0:0|0:0|0:0,0:0:0:0:
87,287,12749,1,8,0:0:0:0:
191,19,12960,1,0,0:0:0:0:
191,19,13066,1,0,0:0:0:0:
191,19,13172,6,0,L|91:23,1,94.7999971069337,8|2,0:1|0:0,0:0:0:0:
241,243,13594,2,0,L|341:247,1,94.7999971069337,8|2,0:1|0:0,0:0:0:0:
65,199,14017,1,8,0:1:0:0:
235,115,14228,1,2,0:0:0:0:
280,100,14333,1,0,0:0:0:0:
327,98,14439,1,2,0:0:0:0:
373,106,14544,1,0,0:0:0:0:
420,116,14650,1,0,0:0:0:0:
467,115,14756,1,0,0:0:0:0:
512,102,14862,5,2,0:1:0:0:
442,267,15073,1,0,0:0:0:0:
446,25,15284,1,8,0:0:0:0:
512,198,15496,1,0,0:0:0:0:
341,5,15707,2,0,P|293:6|247:17,1,94.7999971069337,2|0,0:0|0:0,0:0:0:0:
306,181,16129,2,0,P|352:191|399:193,1,94.7999971069337,8|0,0:0|0:0,0:0:0:0:
175,220,16446,1,0,0:0:0:0:
175,220,16552,5,2,0:0:0:0:
270,263,16763,1,0,0:0:0:0:
228,358,16974,1,8,0:0:0:0:
137,320,17186,1,0,0:0:0:0:
137,320,17397,2,0,L|32:334,2,94.7999971069337,0|0|8,0:0|0:0|0:0,0:0:0:0:
361,294,18031,1,0,0:0:0:0:
361,294,18136,1,0,0:0:0:0:
361,294,18242,5,2,0:1:0:0:
265,381,18453,1,0,0:0:0:0:
289,193,18665,1,8,0:0:0:0:
356,384,18876,1,0,0:0:0:0:
446,234,19087,2,0,P|449:179|441:134,1,94.7999971069337,2|0,0:0|0:0,0:0:0:0:
292,98,19510,2,0,P|285:145|289:193,1,94.7999971069337,8|0,0:0|0:0,0:0:0:0:
155,36,19827,1,0,0:0:0:0:
155,36,19932,5,2,0:0:0:0:
189,160,20143,1,0,0:0:0:0:
35,70,20355,1,8,0:0:0:0:
69,194,20566,1,0,0:0:0:0:
69,194,20672,1,0,0:0:0:0:
69,194,20777,2,0,L|64:315,1,94.7999971069337,0|0,0:0|0:0,0:0:0:0:
193,381,21200,1,8,0:0:0:0:
322,227,21411,1,0,0:0:0:0:
322,227,21517,1,0,0:0:0:0:
321,226,21622,6,0,P|340:270|340:317,1,94.7999971069337,2|0,0:1|0:0,0:0:0:0:
436,80,22045,2,0,P|417:123|417:170,1,94.7999971069337,8|0,0:0|0:0,0:0:0:0:
466,240,22362,1,0,0:0:0:0:
466,240,22467,1,2,0:0:0:0:
212,193,22679,1,0,0:0:0:0:
379,0,22890,1,8,0:0:0:0:
176,220,23101,6,0,L|197:7,1,189.599994213867,8|0,0:1|0:0,0:0:0:0:
411,0,23735,1,8,0:0:0:0:
276,197,23946,1,0,0:0:0:0:
493,94,24158,2,0,L|510:-44,2,94.7999971069337,2|0|8,0:0|0:0|0:0,0:0:0:0:
302,230,24791,6,0,P|381:251|494:224,1,189.599994213867,8|0,0:1|0:0,0:0:0:0:
309,105,25425,1,8,0:0:0:0:
284,347,25636,1,0,0:0:0:0:
284,347,25742,1,0,0:0:0:0:
284,347,25848,1,8,0:0:0:0:
498,207,26059,1,0,0:0:0:0:
146,242,26270,1,8,0:0:0:0:
324,75,26481,6,0,P|412:65|501:106,1,189.599994213867,2|0,0:1|0:0,0:0:0:0:
436,353,27115,1,8,0:0:0:0:
404,167,27327,1,0,0:0:0:0:
404,167,27432,1,0,0:0:0:0:
404,167,27538,1,2,0:0:0:0:
512,253,27749,1,2,0:0:0:0:
312,306,27960,1,8,0:0:0:0:
252,301,28065,1,0,0:0:0:0:
193,297,28171,1,0,0:0:0:0:
134,293,28276,1,0,0:0:0:0:
75,288,28383,5,12,0:1:0:0:
256,192,28489,12,0,30496,0:0:0:0:
Left
이곡을 찍는 이유는 절대 노래가 좋거나 칸토쿠가 좋거나가 아니라
30초라서

[Easy]
00:04:721 (1,2,3) - 3각형 조져주면 동시에 1, 3간 거리도 케어할수 있음

[Hard]
00:04:510 (1) - 지난번에 도약님이 mirai melody봐주실때 들은건데, 난이도를 위한 선택이라고 해도 끝부분이 다운비트에 특이 사운드로 강조까지 준 걸 생각하면 클릭커블이 아닌건 납득하기가 힘듭니다
00:14:228 (4,5,1) - 아 여기 너무 더러븜
00:24:158 (3,1) - 앞쪽에서는 점프를 줬는데 여기는 같은 Ds에 심지어 3이 커서가 머무는 무빙을 유도해서 오히려 더 쉬워졌음. 개선 요망
00:27:327 (3) - 트리플렛 잡아줄 수 있진 않을지

[VIN]
XIS
00:02:608 (6,7,1) - i liked your pattern use

[Harukaze]
00:26:481 (1,3,4,5) - 간격을 00:27:115 (2,6) - 이거만큼만 벌려주면 미학적?으로도 더 좋을듯 너무 가까운거같아서

굳렄
Topic Starter
Reillia

Left wrote:

이곡을 찍는 이유는 절대 노래가 좋거나 칸토쿠가 좋거나가 아니라
30초라서 ㅇ..아..아닌데!!

[Easy]
00:04:721 (1,2,3) - 3각형 조져주면 동시에 1, 3간 거리도 케어할수 있음

[Hard]
00:04:510 (1) - 지난번에 도약님이 mirai melody봐주실때 들은건데, 난이도를 위한 선택이라고 해도 끝부분이 다운비트에 특이 사운드로 강조까지 준 걸 생각하면 클릭커블이 아닌건 납득하기가 힘듭니다
00:14:228 (4,5,1) - 아 여기 너무 더러븜
00:24:158 (3,1) - 앞쪽에서는 점프를 줬는데 여기는 같은 Ds에 심지어 3이 커서가 머무는 무빙을 유도해서 오히려 더 쉬워졌음. 개선 요망
00:27:327 (3) - 트리플렛 잡아줄 수 있진 않을지

[Harukaze]
00:26:481 (1,3,4,5) - 간격을 00:27:115 (2,6) - 이거만큼만 벌려주면 미학적?으로도 더 좋을듯 너무 가까운거같아서

굳렄
올픽스 모딩 감사~
Sonnyc
Hard.
00:19:087 (3,4,5,6) - ar이 애매한 편이라 리딩이 조금 어렵네요. (5)에 뉴콤보 넣어주세요.

Extra.
00:20:566 (3) - 여기 1/1 슬라이더는 다른 1/1 슬라이더들과 다르게 속에 1/4 드럼을 갖고 있는데,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보컬만 잡는 것은 조금 차이 확보에 아쉬움이 보이네요.
Topic Starter
Reillia

Sonnyc wrote:

Hard.
00:19:087 (3,4,5,6) - ar이 애매한 편이라 리딩이 조금 어렵네요. (5)에 뉴콤보 넣어주세요.

Extra.
00:20:566 (3) - 여기 1/1 슬라이더는 다른 1/1 슬라이더들과 다르게 속에 1/4 드럼을 갖고 있는데,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보컬만 잡는 것은 조금 차이 확보에 아쉬움이 보이네요.
올픽스. 모딩감사합니다!
Enon
노래 짱귀엽네 이거
C O I N
this map's future




Harukaze 난이도



00:00:496 (2,3) -


딱히 안해도 상관없을 것 같지만

일자로 하는게 어떨까요? 플레이 하는데 가장 먼저 눈에 띄요오요와오와와오와왕 하고 띄었습니다.






00:01:341 (1,2,3,4,5,6,7,8,9,1) -


시임히 저어스럽지만 흑흑

컨트롤 쒸쁘뜨 r 하여 +20도를 한 다음 1을

전 초록 노트 123의 마름모 꼴 아래쪽을 맞춰주시면 오똘까 하내요...

크게 두가지 이유가 있는데요옹

하나는










요렇게 반대편으로 기우뚱 이 반복되도록 해놓으니까

플레이 할때 좀 더 리듬감잇고 보기도 갠찬도라고요...


두번째로는



뒤가 요로코롬 대서 또 갠찮더라고요 ㅎㅎ...

해야한다! 이런거슨 아니지만,,

한번 추촌드립니다..









00:05:566 (5) -



사다리꼴 응용인건 느끼겠는데 ,, 플레이도 잘 감이 안오구..

겹치는게 더 깔끔하지 안을까요?!


요로케 되기도 하구...




뒤에 패턴도 삼각형이라 ㅎ,,,

요것도 추천만 ㅎㅎ;







00:08:735 (4,5,6,7) -

00:10:425 (4,5,6,7) -

요거랑 요거

같은 느낌인데 같은방향 기울기라서 느낌 완죤 좋내용 ㅎㅎㅎ;






00:26:481 (1,2,3,4,5,6,7,8,9,10,1) -

요 사다리꼴 응용은 굉장히 섹쉬 한것같아요 ㅎㅎ;

멋지내요

저도 배우고싶읍니다

엑수투라는 이상이내요 ㅎ







VINXIS Insane



cool :)




hard

00:09:791 (1,2) -



크게 상관옵지만,, 플레이할때 눈에 띠엇읍니다

위의 사진처럼 1과 2를 컨트롤 + 아래키 세번을 해주는게 오똘까용?!

추천!



00:12:749 (4,5,1) -



일자 ㄱ?ㄱ??ㄲㄲ??ㄲ?ㄲ?ㄲ?ㄱㄲ?ㄲ?ㄲ?

호엑혿엑





00:20:566 (1) -

ㅎㅎ 좋내요 이고 타이뮝 촥~






Nomal

00:06:411 (5) -

컨트롤 + ↓ 1 + → 1


콜?!



00:19:932 (5) -

갠적으로 이거 좀 더 이쁘게 됫으면 좋갯어용





ez

nothing




랭크대새용!

20000!
tzechi
hihi. came from my mod queue...

btw my mapping style is very contrasting to urs, so not sure if i can help much :/ since i use lots o sliders while this seems to use more circles...

Harukaze
SPOILER
emm.. cant find anything here
that basically means this is pretty much ready for rank i guess uwu

VINXIS' Insane
SPOILER
cant really comment on all the lil slider to double jump things since that seems to be the gimmick here
00:26:481 (1,3,4,5) - blanket or?

sorry, i cant do hards or below e_e
VINXIS
the idea is pitch mapping Lol + curve sliders on 1 side and straight slider on teh othr side

also thts basicly a blanket X d
Topic Starter
Reillia
@코인
점프 모양같은 경우는 한번찍어논 모양 크게 치기힘들지 않은이상은 그대로 두는 편이라.. 블랭킷하고 나머지는 다 고쳤습니다
Myckoll
Can i gd this? uwu
(taiko)
_Meep_
can this be the fucking last 30s harumachi pls
i want ot see the
FULL
TV
SIZE
ALREADY
nextplay
Mod Hi

[Easy]

00:19:932 (3) - Same Sound compared with 00:16:552 (3) - why mapping it different?

[Normal]

00:12:960 (5) - Why skipping Big White Tick? It's a bit strong and because you are mapping the Sound in easy why not in Normal?
00:22:256 (2) - add Circle for Vocal?
00:25:425 (2) - 1/2 Slider instead Circle?

Harukaze must be a prank lol

GL
Rizia
[Harukaze]
  1. add some finish hitsound on downbeat, its feel a bit empty now
[Hard]
  1. 00:27:960 (5) - extend to 00:28:383 - ? although miss a click but can have better feeling here imo
[Easy, Normal]
  1. 00:00:284 - im worry about it will not enough drain length of this two diff, because the end point of the map is 00:30:496 - and the start point is 00:01:341 - , which it should be lacking drain length
Topic Starter
Reillia

nextplay wrote:

Mod Hi

[Easy]

00:19:932 (3) - Same Sound compared with 00:16:552 (3) - why mapping it different? 00:19:932 (3) - here's vocal is stronger than 00:16:552 (3) - this. so i want to make click 00:20:777 (4) -

[Normal]

00:12:960 (5) - Why skipping Big White Tick? It's a bit strong and because you are mapping the Sound in easy why not in Normal? i want to catch only vocal :p
00:22:256 (2) - add Circle for Vocal? if do this, too difficult ;w;
00:25:425 (2) - 1/2 Slider instead Circle? i don't like it cuz if put circle here, 00:25:848 (3,4,5,6,7,8,1) - it makes too long train

Harukaze must be a prank lol

GL
thx for mod :D

@Rizia all fix! thx for mod! :D
Rizia
bubbled
Sylphi
방해하러 왔습니다 #3 no kudosu plz

[General]
  1. 일단 길이가 아슬아슬하긴 하네요. 일단 스피너 길이를 보컬 잔상에 맞춰서 00:30:496 부분까지 끌어둔건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마지막 초록선이 있는 위치까지만 찍은게 더 괜찮아보이는것도 사실이네요.
[Hard]
  1. 00:09:580 (6,1) - 00:12:960 (5,1)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건 보컬쪽이 좀더 강하기에 그쪽에 포커스를 두는게 좋을것 같아요. 전자같은 경우에는 저렇게 둔다고 해도 자연스럽게 넘어갈수 있는 요소가 있긴 하지만, 후자같은 경우에는 드럼 이외에는 딱히 강조할게 없어보이는것도 사실입니다.
[Harukaze]
  1. 00:12:960 (7,1,2) - 하드에서도 설명한 부분이지만, 저부분은 드럼소리보다는 보컬쪽이 더 강한 부분이라고 생각되기에 저부분 하나만큼은 그냥 슬라이더로 둬도 되지 않았을까 싶긴 합니다.
Doyak
This map has exactly the same issue as the one p/5860687 and p/5862865 had before, as the mp3s are all from Karen's set.

mp3를 https://puu.sh/uxpTA/f0cc44d17d.mp3 로 바꾸고 00:30:284 - 정도에 스피너 끝내시면 됩니다.

Fix it and get rebubble from Rizia.

추가적으로 이게 무슨 문제냐에 대해서 말하자면, 현 mp3에서 소리가 00:29:651 - 에서 급격하게 사라지고 거의 에코만이 남기 때문에 그 뒤쪽은 플레이 요소에 포함시킬 만한 곳이 아니고, 강력한 음악적인 변화가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를 통과해서 스피너를 넣는 것은 무리하다는 게 지금까지 합의된 사항입니다.
Topic Starter
Reillia
@Slyphi 00:09:580 (6,1) - 같은 경우에는 드럼을 표현하고 싶었고 다른것은 보컬이 최고조로 올라가는 키아이안의 키아이(?) 같은 느낌이 들어서 노트로 강조시키고 싶었습니다
Nao Tomori
btw if ur gonna get karen to qualify this then u better do it fast lol
Topic Starter
Reillia

Naotoshi wrote:

btw if ur gonna get karen to qualify this then u better do it fast lol
suddenly Karen said "sorry i don't want to qualify any maps anymore, i have already given my last heart, sorry sorry " l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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