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your request
[General]
대칭 맵이군요! 대칭 맵이면 모딩이 좀 까다로울 수 있으니 이해해 주십시오 ㅋ...
[Normal]
좋은 대칭맵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 좌표에 대칭 슬라이더를 좀 더 보완 시키실 수 있으시다면 좋은 대칭 매퍼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굳럭!또 another one 소리 듣는거 아녀 ㄷㄷ
[General]
대칭 맵이군요! 대칭 맵이면 모딩이 좀 까다로울 수 있으니 이해해 주십시오 ㅋ...
[Normal]
- 00:07:243 (5) - 이 슬라이더 대칭이 아니옵니다.이 슬라이더를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320,28,7243,2,0,B|316:88|256:108|256:108|196:88|192:28,1,220,10|2,0:0|0:0,0:0:0:0:
- 00:09:233 (2) - 이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게 나지 모딩 일수도 있겠지만 제 눈에는 너무 띄어가지고...SPOILER
160,366,9233,2,0,P|256:320|352:367,1,220,8|0,0:0|0:0,0:0:0:0:
- 00:11:222 (5) - 위에 슬라이더를 돌려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00:13:212 (3) - ^SPOILER
204,328,13212,2,0,P|256:344|308:328,1,110,8|0,0:0|0:0,0:0:0:0:
- 00:16:196 (1) - 이 슬라이더는 고치면 패턴이 망가질 것 같아서 언급 안하겠습니다. 대칭하는 지점에 딱히 문제가 없고...
- 00:07:243 (2) - 뉴콤 해제 (1)이 너무 쓸쓸해 보여요..
- 00:17:190 (3) - ^
- 00:41:395 (2,3) - 이걸 컨트롤 쥐하시고 00:42:058 (1) - 이 노트를 아래로 내리시면 좋은 흐름을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 별의 갯수에 비해 OD가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7.5 정도로 하는게 어떨까요?
- 00:07:243 (1) - 꼬리 슬라이더가 아래로 내려가있어서 대칭이 아닌 느낌을 줍니다. 아랫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SPOILER
182,21,7243,6,0,P|255:56|330:21,1,170,10|0,0:0|0:0,0:0:0:0:
- 00:11:222 (1) - 윗 슬라이더를 복사하셔서 돌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 00:19:180 (1) - 첫 빨간점 슬라이더 대칭인데요. 꼬리 부분이 위로 올라가있는 느낌이 있는데...이 코드를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337,80,19180,6,0,B|256:53|256:53|176:80,1,170,10|0,0:0|0:0,0:0:0:0:
- 00:40:068 (1,2,3,4,5,6,1) - 제 생각에는 간격을 좀더 넓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드 같은 경우는 삼각형 2개로 조금 띄워져있는 스페이싱이 있었는데 이 난이도에는 그냥 육각형으로 끝나는거 같아 조금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아무튼 좀 더 넓혀 보는게 어떨까요?
- OD9... 8.5정도로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 00:03:928 (3,4) - 인세인은 상당히 벌려져있는 간격을 보았는데 엑스트라는 상당히 가깝네요... 00:03:596 (2) - 이 슬라이더를 두 칸 정도 내려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00:04:093 (4) - 이 노트는 00:02:933 (3) - 를 컨털 h를 한 자리로 두시면 좋은 대칭이 될 것 같습니다.
- 00:06:083 (5) - 스택 보다는 (257,366)에 두셔서 사각형(마름모) 패턴으로 만드시는건 어떨까요?
좋은 대칭맵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간 좌표에 대칭 슬라이더를 좀 더 보완 시키실 수 있으시다면 좋은 대칭 매퍼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굳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