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무세요
요즘은 퀄리티 고만고만하면 다 넘어가주는Len wrote:
랭크는 실력보단 인맥빨인듯 올만에 퀄파맵들 둘러보는데 음..
Lami wrote:
Len wrote:
랭크는 실력보단 인맥빨인듯 올만에 퀄파맵들 둘러보는데 음..
제 생각은 음[Lunatic Elf] wrote:
한분에게 랭되려면 뭘해야되 라고 물었더니
그냥 좋은매핑실력 좋은노래 퀼좋은SB 이런거 다필요없고 랭크시켜주는 사람이랑 친해져 그럼 간단할꺼야
이렇게 답해주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맷뱃시절엔 아이디색깔이 달라서 누가 맷뱃인지 알기도 편했는데..Lami wrote:
모 나라 븡들 최근 쿠도스내역보면 90퍼가 자기나라 매퍼 ...
븡들이 모딩큐여는 빈도수가 3년전 븡보다 더 적은 mat시절보다 적으니 븡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게되죠
소름...KRZY wrote:
이건 근데 제가 처음 매핑 관심가지고 맵 랭크한 2011년에도 그랬으니 바뀔 일은 없을거에요 아마
5년째 같은얘기 하는데 5년째 그대로임ㅋㅋ
BN 목록: https://osu.ppy.sh/g/28kimtakha wrote:
맵 랭크시키는방법좀알려주세요..!
물론 스탠다드..
bn목록도 올려주실수있으면....히히
3. 타모드 매퍼에 한해서는 의미가 없음Taeyang wrote:
스레드 계획 끄적끄적
https://taeyang1.typeform.com/to/rOl3MU (예시)
비트맵랭크에 관련하여 문제푸는 스레드
목적 : 한국 매퍼들의 실력향상
1.출제자가1~2주 마다 한번씩 10~15문제를 낸다
2.문제 종류는(bpm offset 맞추기,랭크룰,기본모딩 등등 비트맵 랭크에 관하여)
3.출제자가 문제를 전부 만들었으면 1,2명의 검토자를 구하여 문제를 검토한다
4.검토 완료후 문제를 일정기간동안 게시한다.
5.기간이 끝난후 답안을 공개한다.
(이 기간동안 토론,질문 혹은 문제자체가 이상할경우 문제제기)
6.만점자는 만점보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올려드린다.(예시 X회차 만점자)
7.문제들은 스레드 혹은 구글 스프레드로 정리해둔다
----
현재 걸리는점
1.필자가 시간이 없음
2. typeform 사용에 능숙하지 않음
아닙니다. 일반적인부분, 저 위 문제들의 예시 3번부분같이 타모드도 공통적으로 적용되는Sylphi wrote:
Taeyang wrote:
3. 타모드 매퍼에 한해서는 의미가 없음
제가 지적했던 내용이기도 한데, star priority의 경우는 거기의 star 자체가 kudosu star를 의미하는 건지라 굉장히 모호하기는 하네요.Sonnyc wrote:
1: 더 큰 시간 단위가 아니라 5ms라는 작은 단위로 오프셋 찾는 타이밍 실력이 모더로서의 역량과 상관 관계가 얼마나 큰지는 모르겠습니다.
2: 버블 받을 수 있는 최소 쿠도수가 아니라 Star Priority 아닐까요? 문제가 쿠도수 별과 헷갈릴 여지가 있어보이네요. 그렇게 되면 정답은 갯수 상관 없음이니..
문장을 더 공적인 느낌으로 다듬을 수 있는 것 같긴 한데, 예시에 대한 피드백이에요
Sonnyc wrote:
별을 쏘아서 올라가는 priority랑 모딩 대가로 모더에게 주어서 올라가는 priority는 형식상의 차이가 있는데
사실 다시 생각해보면 둘다 나름 쿠도수네요 ㅋ
어Taeyang wrote:
스레드 계획 끄적끄적(계속 수정중)
https://taeyang1.typeform.com/to/rOl3MU (예시)
비트맵랭크에 관련하여 문제푸는 스레드
목적 : 한국 매퍼분들의 실력향상
기본 BG를 백그라운드 스토리보드 레이어에 추가하면 됩니다.Down wrote:
스토리보딩 하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 저는 검은색화면 만들때 그냥 흰색이미지를 검은색으로 만들어서 원래bg위에 덮었는데 그렇게하니까 sb load인가가 너무 높아지더군요. 다른 스토리보드들을 보니 원래있던 bg를 지워서 검은화면으로 만들던데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아무리 해도 기본bg가 안사라짐;
헉 감사합니다!Sure wrote:
기본 BG를 백그라운드 스토리보드 레이어에 추가하면 됩니다.Down wrote:
스토리보딩 하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 저는 검은색화면 만들때 그냥 흰색이미지를 검은색으로 만들어서 원래bg위에 덮었는데 그렇게하니까 sb load인가가 너무 높아지더군요. 다른 스토리보드들을 보니 원래있던 bg를 지워서 검은화면으로 만들던데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아무리 해도 기본bg가 안사라짐;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0,0,"BG.jpg",0,0 ← 설정된 기본 BG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Sprite,Background,Centre,"BG.jpg",320,240 ← 추가된 기본 BG
S,0,0,,0.625 ← 0ms에 0.625배 크기로 나오도록 설정. 설정된 기본 BG와 동일한 크기로 나오도록 배수를 조정한 거라 이미지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F,0,0,2226,1,0 ← 0ms에 나타나서 2226ms에 사라지도록 설정
//Storyboard Layer 1 (Fail)
//Storyboard Layer 2 (Pass)
//Storyboard Layer 3 (Foreground)
//Storyboard Sound Samp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