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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핑 스레드 (질문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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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QA20Ans
그냥 맵핑이 귀찮다.

누가 대리랭좀 해줬으면 좋겠다.
Lami
매핑은 재밋는데 븡들이 내맵을 버림
Doyak

Lami wrote:

매핑은 재밋는데 븡들이 내맵을 버림
님 전에 저한텐 '매핑 노잼인데...' 라고 하셨다고 기억하는데
Sylphi
매핑이 노잼이라 만든맵도 노잼이 되서 사람들이 안좋아함
Lami
매핑에 시즌이 잇음 재미잇는 시즌이랑 재미없는 시즌
ㅅㄱ
guineaQ
매핑/모딩하고 싶지 않다

이미 매핑/모딩 별로 안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고 적극적으로 매핑/모딩하고 싶지 않다
Sangzin
매핑은 안할때면 하고싶은데 정작 하고있으면 안하고싶어짐....
K i A i
ㅇㄴ 영상 보느라 모딩 제대로 못한적은 이번이 처음임 https://osu.ppy.sh/b/819861
Enon
변태..
Ujimatsu Chiya

K i A i wrote:

ㅇㄴ 영상 보느라 모딩 제대로 못한적은 이번이 처음임 https://osu.ppy.sh/b/819861
로리콘으로 각성하실 떄 입니다.
KRZY
ㄹㅇ 매핑하고싶은 노래는 많은데 매핑은 하기싫다
HabiHolic

LQA20Ans wrote:

그냥 맵핑이 귀찮다.

누가 대리랭좀 해줬으면 좋겠다.
제가해드힘
VTC

HabiHolic wrote:

LQA20Ans wrote:

그냥 맵핑이 귀찮다.

누가 대리랭좀 해줬으면 좋겠다.
제가해드힘
ㄹㅇ
Enon
전 만드는 맵이 전부다 너무 간단한 패턴 뿐이네요.

좀 화려하게 찍어보고 싶은..ㅋㅋ
Affirmation

HabiHolic wrote:

LQA20Ans wrote:

그냥 맵핑이 귀찮다.

누가 대리랭좀 해줬으면 좋겠다.
제가해드림
제맵 랭크시키는것도 좀 도와줘요ㅠ
Doyak
그건 코랸에어 프로젝트에서 요청하심이?
guineaQ
걍 매니아로 넘어갈까
Sangzin
모딩큐산업 (?)을 시작하니 모딩거리가 순식간에 많아졌군요 그렇게나 없던 모딩거리가....
Doyak
Lia - Bravely You 노래 랭맵들을 보면, 모두 하나같이 (100%는 아니고) 키아이 전의 가장 조용한 구간을 압도적으로 가장 어려운 연속점프 구간으로 만들어놨던데, 제일 잔잔한 구간을 어렵게 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론 전혀 강조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타 패턴까진 쓰더라도 왜 거기서 디스턴스까지 더 벌려서 쓰는건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 적어봅니다.
Spectator

Doyak wrote:

Lia - Bravely You 노래 랭맵들을 보면, 모두 하나같이 (100%는 아니고) 키아이 전의 가장 조용한 구간을 압도적으로 가장 어려운 연속점프 구간으로 만들어놨던데, 제일 잔잔한 구간을 어렵게 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론 전혀 강조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타 패턴까진 쓰더라도 왜 거기서 디스턴스까지 더 벌려서 쓰는건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 적어봅니다.
확실히 멜로디가 단타랑 어울리긴 한데..
최근 추세가 단타 점프라 거기에 맞춰서 넣은거 같네요
Lami
반주가 아니라 가사 따라가는걸로 보이네요
Doyak
@Lami 가사 따라가서 단타까진 이해를 하는데, 굳이 거기가 점프들이 되어야 할 이유까진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가사 내용이 뭔가 막 격렬한 내용인가요
Lami
음악의 중요 챠밍포인트에선 특별히 어렵게 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함.
듣는사람마다 다를진 모르겠는데 제 시점에는 그쪽이 키아이타임보다 더 주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매핑해도 그곳은 어렵게 매핑할꺼같네요..
guineaQ
Bravely you 같은 경우는 코러스보다 브릿지 부분의 보컬의 강조가 너무나도 강해서 보컬을 따를 경우 단타 스팸이 되는건 어쩔수 없음.

근데 저도 그 부분 디스턴스를 너무 크게 하는 건 좀 아닌듯

움직임으로 그 부분을 강조하는 것보단 노트 분포도를 올리는게 거기를 매핑하는데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함
Akiyama Mizuki

Doyak wrote:

Lia - Bravely You 노래 랭맵들을 보면, 모두 하나같이 (100%는 아니고) 키아이 전의 가장 조용한 구간을 압도적으로 가장 어려운 연속점프 구간으로 만들어놨던데, 제일 잔잔한 구간을 어렵게 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론 전혀 강조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타 패턴까진 쓰더라도 왜 거기서 디스턴스까지 더 벌려서 쓰는건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 적어봅니다.
ㄹㅇ.. 뭐 제가 매퍼가 곡을 보는 방향까지 침범할 권한은 없지만 그렇게 매핑한 거 진짜 쓰레기같음..
Sonnyc

Doyak wrote:

Lia - Bravely You 노래 랭맵들을 보면, 모두 하나같이 (100%는 아니고) 키아이 전의 가장 조용한 구간을 압도적으로 가장 어려운 연속점프 구간으로 만들어놨던데, 제일 잔잔한 구간을 어렵게 짜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론 전혀 강조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타 패턴까진 쓰더라도 왜 거기서 디스턴스까지 더 벌려서 쓰는건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 적어봅니다.
음악에서 가장 잔잔한 구간이긴 했는데, 임펙트 상으로는 음악 내에서 강한 편으로 개인적으로 느껴서 매퍼가 그 구간을 차별화할 노력을 특히나 기울일 수 있어보였습니다. 어쩌면 강조하는 방법 중 하나로 매퍼가 연속 점프를 채택한 것일지도 모르죠. 음악에 맞춰서 차별화한 시도는 좋은데, 사실 잔잔한 구간에서 극심한 점프가 나오는 거는 음악이랑은 맞지 않는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했습니다.

https://osu.ppy.sh/s/349052 이 맵에서는 적당한 선에서 다각형 패턴을 활용해서 탁월하게 표현되었다고 느껴졌어요.
Len
매핑: 하면 귀찮은 것
Sylphi

Fast wrote:

매핑: 하면 귀찮은 것
GimBab

Fast wrote:

매핑: 하면 귀찮은 것
안하면 하고싶은 것
Enon
쓰레기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guineaQ

Enon wrote:

쓰레기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핵폐기물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Beige
저는 퇴물...
Ujimatsu Chiya

W h i t e wrote:

저는 퇴물...
수능도 끝났으니 다시 고고!!
VTC
https://youtu.be/tSYAJkmXjGQ

콜라보매핑 하실분.. 어프도전

2~3인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스레드 취지와 맞지않는다면 취소선긋고 자중하겠습니다
Lami
매핑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Teach me how to mapping
Reol

VTC wrote:

https://youtu.be/tSYAJkmXjGQ

콜라보매핑 하실분.. 어프도전

2~3인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스레드 취지와 맞지않는다면 취소선긋고 자중하겠습니다
우타이테버전 찎고있는데 ㅋㅋ
guineaQ

VTC wrote:

https://youtu.be/tSYAJkmXjGQ

콜라보매핑 하실분.. 어프도전

2~3인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스레드 취지와 맞지않는다면 취소선긋고 자중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볼때 스탠 보다는 캐치에 더 맞는 곡인듯 (??!)
VTC

[ HalLoWeeN ] wrote:

VTC wrote:

https://youtu.be/tSYAJkmXjGQ

콜라보매핑 하실분.. 어프도전

2~3인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스레드 취지와 맞지않는다면 취소선긋고 자중하겠습니다
우타이테버전 찎고있는데 ㅋㅋ
헐 할로윈님이 찍고계시는거면
빠른 발빼기.. ㅋㅋㅋ
노래가 좋아요
guineaQ

난이도 5개 만드는데 걸린 시간 8 시간...
Reol

VTC wrote:

헐 할로윈님이 찍고계시는거면
빠른 발빼기.. ㅋㅋㅋ
노래가 좋아요
안빼셔두됨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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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갈수록 모딩 구하는게 힘들어지네요
다시 큐 뒤지고 다녀야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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