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um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posted
Total Posts
39
Topic Starter
Toumei Dragon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23년 4월 23일 일요일 at 오후 5:19:15

Artist: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Title: Uta
Tags: Seni Kylie Extol
BPM: 140
Filesize: 18221kb
Play Time: 08:47
Difficulties Available:
  1. Leftover Soul (7.71 stars, 2912 notes)
Download: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banner by frzy

#1 #2 Cellina
collab by me & Seni

rerererereremapping now.

old ver : https://puu.sh/ICLtG/ff035c67ea.osz
Luscent
nice map
Luscent
모오딩

02:47:166 (1) - 다음 슬라랑 디스턴스를 조금 더 두는게 좋을듯 (아니면 길이를 조금 연장)
02:51:337 (1) - 뉴콤X
02:51:556 (4) - 서클이랑 일직선 수정

03:17:605 (9) - 제대로 안겹쳐짐
03:18:190 (1) - 뉴콤X
03:19:361 (1) - 뉴콤 없애도되고 그냥 둬도될듯

04:17:751 (3) - 04:17:605 (2) 랑 거리를 조금만 줄이면 좋을듯

04:56:239 (1) - 뉴콤 없애고 위치를 안겹치게 조정
04:58:507 (1) - 뉴콤X
05:00:849 (1) - ^
05:03:190 (1) - ^
05:05:532 (1) - ^
05:07:873 (1) - ^

05:58:218 (2) - 분위기랑 안맞게 좀 어려운듯 너프어떰

07:42:526 (4) - 박자수정 (1/3으로)

08:43:974 (2) - 뉴콤추가
그리고 이후로 콤보 1씩 뒤로 밀어야할듯

08:46:315 (10) - 뉴콤보
08:46:900 (1,2,3,4) - 전부 뉴콤보
Topic Starter
Toumei Dragon

404 AimNotFound wrote:

모오딩

02:47:166 (1) - 다음 슬라랑 디스턴스를 조금 더 두는게 좋을듯 (아니면 길이를 조금 연장) X 채력적으로 여유를 주고싶고 모양이 붙인게 나은거같아서 반영안하였습니다.
02:51:337 (1) - 뉴콤X O 수정했습니다.
02:51:556 (4) - 서클이랑 일직선 수정 X 일직선 연타도 좋지만 약간 틀어서 슬라방향이랑 맞게 만들고싶어서 반영안하였습니다.

03:17:605 (9) - 제대로 안겹쳐짐 O 수정했습니다.
03:18:190 (1) - 뉴콤X O 수정했습니다.
03:19:361 (1) - 뉴콤 없애도되고 그냥 둬도될듯 O 수정했습니다.

04:17:751 (3) - 04:17:605 (2) 랑 거리를 조금만 줄이면 좋을듯 수정했습니다. 대신 다음노트가 약간 어려워질듯.

04:56:239 (1) - 뉴콤 없애고 위치를 안겹치게 조정 ☆ 뉴콤은 없앴고 노트위치는 그대로
04:58:507 (1) - 뉴콤X O 수정했습니다.
05:00:849 (1) - ^ O 수정했습니다.
05:03:190 (1) - ^ O 수정했습니다.
05:05:532 (1) - ^ O 수정했습니다.
05:07:873 (1) - ^ O 수정했습니다.

05:58:218 (2) - 분위기랑 안맞게 좀 어려운듯 너프어떰 O 수정했습니다.

07:42:526 (4) - 박자수정 (1/3으로) O 수정했습니다.

08:43:974 (2) - 뉴콤추가
그리고 이후로 콤보 1씩 뒤로 밀어야할듯 O 수정했습니다.

08:46:315 (10) - 뉴콤보 O 수정했습니다.
08:46:900 (1,2,3,4) - 전부 뉴콤보 O 수정했습니다.

이 쿠 제
Danii
mod just for lulz
nice sliders (are you val0108???)

nice copy hitsounds from ranked uta

00:34:288 (3) - move this right to blanket with 00:33:703 (1) -

00:41:458 (8,9,10) - i hear here different sound from the previous stream, make here this

00:51:849 (6,7) - maybe move this right (and stacked with 00:50:898 (9) - ) to blanket with 00:51:410 (2,3,4) - ? Also, in this case you can stack 00:53:020 (4,5,6) - with 00:51:849 (6,7) -

00:50:312 (4,5) - stack

00:54:044 (1,2) - located too close, better make here blanket

00:55:946 (1,4) - stack

01:01:800 (1,3) - fix blanket

01:02:678 (7,1) - ^

01:03:263 (2,4) - bad overlap, move slider left

01:04:727 (5,6,7,1) - ^/move slider left too

01:05:751 (3) - move this slider up to blanket with 01:05:605 (2) -

01:08:532 (4) - put nc

01:25:068 - unnecessary pause imo, 01:25:142 - i hear drum in 01:25:142 - , maybe meke here triple?

01:26:093 (5) - move this a bit right to right blanket with 01:26:971 (8) -

01:26:532 (8) - maybe nc?

01:25:507 (4,5) - stack it with end of kickslider 01:24:483 (4) -

01:29:605 (5,6) - stack

01:30:263 - put here note to was triple

01:28:727 (1,3) - bad overlap, move 3-rd slider right-down

01:29:459 (4,1) - bad overlap again, better make here blanket

01:37:800 (6,8) - overlap, move note up

01:43:507 (3,4,5) - too boring, at least make this

01:47:166 (6,4) - stack (4) with (6)

01:48:337 (5,4)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01:51:702 (3,2) - stack to not was overlap 01:51:849 (4,2) -

02:02:385 (7) - unnecessary pause again, make here slider

02:05:751 (4,1) - fix blanket

02:11:678 - put here note

02:19:068 (5) - nc

02:21:410 - 02:23:678 - idk why you dont mapped streams here, make it

02:31:507 (5,8) - bad overlap, move slider right

02:48:776 (2,5) - same, move note down

02:53:312 (2,7) - same, move note left

03:21:702 (5,6) - not in rhythm, make here 1/3 repeat sliders

03:51:849 (3)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03:51:263 (5) -

03:47:312 (4,5,6,7,8,9) - i'm not sure that it's playable, and also in 03:47:385 - i dont hear drum sound, make here this

03:53:020 (5,5,5,5) - extend this 3 times repeat to 4 times repeat, because i dont think that 1/2 pause here appropriate

04:15:849 (2,3,4,5,1) - looks like curve, remake it

04:23:751 (4,1) - make here blanket

04:23:898 (5,3) - stack end of kickslider with note

04:27:117 (3,1) - bad overlap, move (1) left

04:30:776 (1,1,1,1) - don't see the point to spam here nc, remove it

05:29:898 (6) - under 05:29:605 (5) - this kickslider unreadable, put it somewhere in another place

05:29:898 (6) - nc

06:07:968 (3,1) - make here blanket

06:23:268 (1) - ??? remove nc

06:40:755 (3,5)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06:56:707 (3,4) - too close, move 4-th note away (left-down)

07:06:511 (3,2) - bad overlap, move note left

07:10:316 (10) - nc

07:47:778 (4) - nc

07:49:974 (1,1) - stack this to separate 1/3 and 1/2

07:58:169 (4,1) - ^

07:53:047 (3,4) - a bit wrong blanket, move 4-th slider down

07:56:852 (9) - too far, move it left (for example you can stack start of this slider with 07:57:730 (2) - )

07:58:315 (1) - weird slider form, you can jsut make this

07:59:486 (1,2,3,4) - this looks better imo

08:07:096 (5) - too curve slider, straighten it

08:19:388 (1,4,5,6) - make here blanket

08:22:315 (3,5) - fix curve blanket, move note up

08:24:656 (5) - nc

08:33:949 (8,1) - stack end of slider with note in stream

good luck
Topic Starter
Toumei Dragon

DaniilLillifag wrote:

hi!! Thank you for Modding ;)



00:34:288 (3) - move this right to blanket with 00:33:703 (1) - Fixed :)

00:41:458 (8,9,10) - i hear here different sound from the previous stream, make here this Maintain This State Will Be Better. :3

00:51:849 (6,7) - maybe move this right (and stacked with 00:50:898 (9) - ) to blanket with 00:51:410 (2,3,4) - ? Also, in this case you can stack 00:53:020 (4,5,6) - with 00:51:849 (6,7) - Fixed :)

00:50:312 (4,5) - stack Playing Tham Will Be Confusing. Not Fixed. :3

00:54:044 (1,2) - located too close, better make here blanket Fixed :)

00:55:946 (1,4) - stack Fixed :)

01:01:800 (1,3) - fix blanket Fixed :)

01:02:678 (7,1) - ^ Fixed :)

01:03:263 (2,4) - bad overlap, move slider left Fixed :)

01:04:727 (5,6,7,1) - ^/move slider left too Fixed :)

01:05:751 (3) - move this slider up to blanket with 01:05:605 (2) - Fixed :)

01:08:532 (4) - put nc Fixed :)

01:25:068 - unnecessary pause imo, 01:25:142 - i hear drum in 01:25:142 - , maybe meke here triple? Fixed :)

01:26:093 (5) - move this a bit right to right blanket with 01:26:971 (8) - Fixed :)
01:26:532 (8) - maybe nc? Fixed :)

01:25:507 (4,5) - stack it with end of kickslider 01:24:483 (4) - Fixed :)

01:29:605 (5,6) - stack Fixed :)

01:30:263 - put here note to was triple Fixed :)

01:28:727 (1,3) - bad overlap, move 3-rd slider right-down Fixed :)

01:29:459 (4,1) - bad overlap again, better make here blanket Fixed :)

01:37:800 (6,8) - overlap, move note up Fixed :)

01:43:507 (3,4,5) - too boring, at least make this Those Sliders Have To Connect Smoothly. Space Increased A Little. :)

01:47:166 (6,4) - stack (4) with (6) Fixed :)

01:48:337 (5,4)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Fixed :)

01:51:702 (3,2) - stack to not was overlap 01:51:849 (4,2) - Fixed :)

02:02:385 (7) - unnecessary pause again, make here slider Fixed :)

02:05:751 (4,1) - fix blanket Fixed :)

02:11:678 - put here note Fixed :)

02:19:068 (5) - nc Fixed :)

02:21:410 - 02:23:678 - idk why you dont mapped streams here, make it HA HA Fixed ;P

02:31:507 (5,8) - bad overlap, move slider right Fixed :)

02:48:776 (2,5) - same, move note down Fixed :)

02:53:312 (2,7) - same, move note left Fixed :)

03:21:702 (5,6) - not in rhythm, make here 1/3 repeat sliders Fixed. Nice :)

03:51:849 (3)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03:51:263 (5) - Fixed :)

03:47:312 (4,5,6,7,8,9) - i'm not sure that it's playable, and also in 03:47:385 - i dont hear drum sound, make here this Fixed :)

03:53:020 (5,5,5,5) - extend this 3 times repeat to 4 times repeat, because i dont think that 1/2 pause here appropriate Fixed :)

04:15:849 (2,3,4,5,1) - looks like curve, remake it Fixed :)

04:23:751 (4,1) - make here blanket Fixed :)

04:23:898 (5,3) - stack end of kickslider with note Fixed :)

04:27:117 (3,1) - bad overlap, move (1) left Fixed :)

04:30:776 (1,1,1,1) - don't see the point to spam here nc, remove it Fixed :)

05:29:898 (6) - under 05:29:605 (5) - this kickslider unreadable, put it somewhere in another place Fixed :)

05:29:898 (6) - nc Fixed :)

06:07:968 (3,1) - make here blanket Fixed :)

06:23:268 (1) - ??? remove nc Fixed Sorry :)

06:40:755 (3,5)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Fixed :)

06:56:707 (3,4) - too close, move 4-th note away (left-down) Fixed 3rd note (right-up) :)

07:06:511 (3,2) - bad overlap, move note left Fixed :)

07:10:316 (10) - nc Fixed :)

07:47:778 (4) - nc Fixed :)

07:49:974 (1,1) - stack this to separate 1/3 and 1/2 Fixed :)

07:58:169 (4,1) - ^ Fixed :)

07:53:047 (3,4) - a bit wrong blanket, move 4-th slider down Fixed :)

07:56:852 (9) - too far, move it left (for example you can stack start of this slider with 07:57:730 (2) - ) Fixed :)

07:58:315 (1) - weird slider form, you can jsut make this Fixed :)

07:59:486 (1,2,3,4) - this looks better imo Nice Idea :)

08:07:096 (5) - too curve slider, straighten it Fixed :)

08:19:388 (1,4,5,6) - make here blanket Fixed :)

08:22:315 (3,5) - fix curve blanket, move note up Fixed :)

08:24:656 (5) - nc Fixed :)

08:33:949 (8,1) - stack end of slider with note in stream Fixed :) [/box]

Almost Fixed Thank You ! :)
Sylphi
via forum pm.

[General]
  1. normal-hitclap2.wav, soft-hitfinish12.wav, soft-hitnormal99 사용 안되는게 확인됬습니다. 사용 안하는 파일은 폴더내에서 제거해주세요.
  2. spinnerbonus 파일을 들어봤는데, 무음에 가까운 파일이더군요. 왜 이걸 무음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3. 혹시 누군가랑 콜랍을 하신 거라면, 태그에 그분 아이디를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로 맵 주인이 어느정도 매핑했는지 등을 체크하기 위해서라도 어느부분을 누가 매핑했는지 스레드에 표기해주세요.
[SYMPHONIC DEATH METAL]
  1. 00:43:068 - 이 지점부터는 노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초록선을 이용해서 샘플셋을 바꾸는 경우가 종종 보입니다. 있어도 의미가 없는 작업이기에 지워줍시다.
  2. 00:51:702 (5,6,7) - 사실 이전 노트들의과의 거리를 비교해보자면 비교적 짧고, 동선이 살짝 미묘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3. 01:00:044 (1) - 흐름상 스트림의 시작 부분의 위치가 좀더 위쪽에 있어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4. 01:03:410 (3) - 이전 노트와의 거리가 너무 짧아 플레이하기에는 좀 어색한 느낌이 적잖아 있습니다.
  5. 01:06:337 (5,1) - 전체적인 느낌으로 봤을땐 거리를 좀더 늘려도 될것 같습니다. 좀 빠르게 움직이는 느낌이 필요할것 같아요.
  6. 01:07:361 (10,1) - 같은 1/4인 01:06:776 (5,6)와 비교해보면 거리가 좀 짧습니다. 이 다음에는 리핏슬라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 듯한 느낌이 드니 이 지점부터 적용시키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한 304, 316정도로 이동시키면 괜찮은 느낌으로 이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7. 01:08:532 (1,2) - 바로 이전에 나오는 슬라이더를 생각해보세요. 좀더 큰 범위의 이동이 필요합니다.
  8. 02:31:800 (7,8) - 이전같이 왔다갔다 하는 패턴에서 이런식으로 갑자기 나오는 짧인 디스턴스는 흐름 자체에 영향을 좀 많이 줍니다. 못하거나 어려운건 아닌데 하기가 좀 미묘한 느낌이 들게하죠.
  9. 02:35:751 (2,3) - 현 패턴이 하기 불편한건 아닌데 이 두개의 위치를 바꿔주는게 흐름은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10. 03:39:556 (1,2) - 사실상 이부분 리듬을 들리는대로 다 찍는다면 이 느낌 (배치는 1/12 기준)에 가깝습니다. 저대로 찍으란건 아니지만 저걸 참고로 어느정도 리듬 개선이 필요하다고는 생각이 드네요.
  11. 05:31:068 (8) - 스택하기 보다는 위쪽으로 노트를 따로 두는게 인식이 더 잘됩니다.
  12. 06:28:170 - 이지점 노트밀도가 너무 적습니다. 곡의 분위기대로라면 좀더 노트를 둘수 있을것 같은데, 어느정도 늘려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13. 06:49:243 (3) - 뉴콤보 추가, 사유는 따로 자세하게 안적겠습니다.
  14. 07:10:170 (9,1) - 음이 거리가 점점 짧아질만한 느낌은 아닌것 같은데...
  15. 07:57:144 (1) - 블랭킷, 07:56:559 (7,8)을 감싸듯이 슬라이더를 조정할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모양이 보기에 미묘하네요.
  16. 08:29:193 (2) - 왜 이부분만 노말 휘슬이 사용되는지, 뜬금없는 휘슬 소리에 느낌이 이상합니다.
일단 정말 단순하게 체크를 하긴 했습니다만, 극후반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거리를 이용한 흐름조절이 잘 안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어짜피 BPM과 연타만 생각해봐도 난이도는 높게 나올수밖에 없기때문에 오히려 뜬금없이 줄인 거리가 플레이하기에 미묘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강한 느낌에서의 스트림을 표현하는게 적은 움직임때문에 제대로 표현이 안된것 같으니, 그부분도 좀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Topic Starter
Toumei Dragon
00:33:703 - 02:21:263 - 404AimNotFound

02:21:410 - 08:47:486 - Toumei Dragon
Topic Starter
Toumei Dragon
:?

Sylphi wrote:

via forum pm.

[General]
  1. normal-hitclap2.wav, soft-hitfinish12.wav, soft-hitnormal99 사용 안되는게 확인됬습니다. 사용 안하는 파일은 폴더내에서 제거해주세요. 수정완료. :)
  2. spinnerbonus 파일을 들어봤는데, 무음에 가까운 파일이더군요. 왜 이걸 무음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수정완료. :)
  3. 혹시 누군가랑 콜랍을 하신 거라면, 태그에 그분 아이디를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로 맵 주인이 어느정도 매핑했는지 등을 체크하기 위해서라도 어느부분을 누가 매핑했는지 스레드에 표기해주세요. 확인했습니다. :)
[SYMPHONIC DEATH METAL]
  1. 00:43:068 - 이 지점부터는 노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초록선을 이용해서 샘플셋을 바꾸는 경우가 종종 보입니다. 있어도 의미가 없는 작업이기에 지워줍시다. 수정완료. :)
  2. 00:51:702 (5,6,7) - 사실 이전 노트들의과의 거리를 비교해보자면 비교적 짧고, 동선이 살짝 미묘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수정완료. :)
  3. 01:00:044 (1) - 흐름상 스트림의 시작 부분의 위치가 좀더 위쪽에 있어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수정완료. 많이는 아니고 약간만 올려봤습니다. :)
  4. 01:03:410 (3) - 이전 노트와의 거리가 너무 짧아 플레이하기에는 좀 어색한 느낌이 적잖아 있습니다. 수정완료. 이것도 많이는 올리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확인 부탁드려요. :)
  5. 01:06:337 (5,1) - 전체적인 느낌으로 봤을땐 거리를 좀더 늘려도 될것 같습니다. 좀 빠르게 움직이는 느낌이 필요할것 같아요. 수정완료. :)
  6. 01:07:361 (10,1) - 같은 1/4인 01:06:776 (5,6)와 비교해보면 거리가 좀 짧습니다. 이 다음에는 리핏슬라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 듯한 느낌이 드니 이 지점부터 적용시키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한 304, 316정도로 이동시키면 괜찮은 느낌으로 이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수정완료. :)
  7. 01:08:532 (1,2) - 바로 이전에 나오는 슬라이더를 생각해보세요. 좀더 큰 범위의 이동이 필요합니다. 수정완료. :)
  8. 02:31:800 (7,8) - 이전같이 왔다갔다 하는 패턴에서 이런식으로 갑자기 나오는 짧인 디스턴스는 흐름 자체에 영향을 좀 많이 줍니다. 못하거나 어려운건 아닌데 하기가 좀 미묘한 느낌이 들게하죠. 수정완료. :)
  9. 02:35:751 (2,3) - 현 패턴이 하기 불편한건 아닌데 이 두개의 위치를 바꿔주는게 흐름은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바꾸지 않아도 불편한 배치가 아니고. 바꾸면 오히려 햇갈릴 수 있을꺼같아서 바꾸지 않았습니다. ;)
  10. 03:39:556 (1,2) - 사실상 이부분 리듬을 들리는대로 다 찍는다면 이 느낌 (배치는 1/12 기준)에 가깝습니다. 저대로 찍으란건 아니지만 저걸 참고로 어느정도 리듬 개선이 필요하다고는 생각이 드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일단 배치는 그대로. :)
  11. 05:31:068 (8) - 스택하기 보다는 위쪽으로 노트를 따로 두는게 인식이 더 잘됩니다. 수정완료. :)
  12. 06:28:170 - 이지점 노트밀도가 너무 적습니다. 곡의 분위기대로라면 좀더 노트를 둘수 있을것 같은데, 어느정도 늘려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는 그대로도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구간의 수정은 추후에 해보겠습니다. ;)
  13. 06:49:243 (3) - 뉴콤보 추가, 사유는 따로 자세하게 안적겠습니다. 수정완료. 미스테이크인듯 하네요. :)
  14. 07:10:170 (9,1) - 음이 거리가 점점 짧아질만한 느낌은 아닌것 같은데... 오 이런거 지적 감사합니다. :)
  15. 07:57:144 (1) - 블랭킷, 07:56:559 (7,8)을 감싸듯이 슬라이더를 조정할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모양이 보기에 미묘하네요. 어느정도 조정해봤습니다. :)
  16. 08:29:193 (2) - 왜 이부분만 노말 휘슬이 사용되는지, 뜬금없는 휘슬 소리에 느낌이 이상합니다.수정완료. :)
모딩 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도움많이됬어요!. 감사합니다. :) :) :)
Kawashiro
Topic Starter
Toumei Dragon

UnLock- wrote:

https://osu.ppy.sh/b/978026

닮았...?
호고곡... 갓스트라타랑 닮았다니... 용광이옵니다. 초고열 용광로! ...노력하겠습니다.
Taeyang
irc mod
17:23 Toumei Dragon: 안녕하세요
21:34 Taeyang: 안녕하세요~
22:09 Toumei Dragon: 태양님
22:09 Taeyang: 네
22:09 Toumei Dragon: 혹시 나중에 시간되시면 모딩 가능할까요?
22:10 Taeyang: 어떤 맵인가요?
22:10 Taeyang: 모딩은 받지않고있는데
22:10 Taeyang: 간단한 의견정도라면 가능합니다.
22:11 Toumei Dragon: 넵 그정도라도 괜찮아요
22:11 Toumei Dragon: 잠시만요
22:11 *Toumei Dragon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24167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22:12 Taeyang: 우타는 너무긴 ㅋㅋ
22:12 Taeyang: 잠시만요
22:12 Toumei Dragon: 아. 하기 곤란하시면 안해주셔도되요 ㅋㅋ.
22:16 Taeyang: irc로
22:17 Taeyang: 해드릴까요
22:17 Toumei Dragon: 네 편하신데로 해주세요
22:17 Taeyang: 쭉 문제점 나열하면서 할까요
22:18 Taeyang: 아니면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할까요
22:18 Taeyang: 나열하면 모딩이 빨리끝나고
22:18 Taeyang: 하나하나 짚어가면 이유를 정확히 들으실수있읍
22:18 Toumei Dragon: 음...
22:18 Toumei Dragon: 저는하나하나하면 좋겠지만
22:19 Toumei Dragon: 나열하면서 ㄱㄱ
22:19 Toumei Dragon: 랭도전이라
22:19 Taeyang: 00:35:751 (8,1) -
22:19 Toumei Dragon: 언랭요소 부분도 좀 지적부탁드려용
22:20 Taeyang: 지금 지적해드리는건
22:20 Taeyang: 거의 언랭요소일거예요
22:20 Taeyang: 최소 제가 BN이거나
22:20 Taeyang: bN이라면 잡을것
22:20 Taeyang: 00:35:751 (8,1) -
22:20 Taeyang: 이거 같은경우 http://puu.sh/qQe4g/77eaabd8e2.jpg
22:20 Taeyang: DS적인 문제인데
22:20 Toumei Dragon: 음
22:20 Taeyang: 00:34:581 (4,5,6,7) -
22:20 Taeyang: 여기 같은경우는
22:20 Taeyang: 1/2 리듬인데
22:21 Taeyang: 00:35:751 (8,1) - 여긴 1/4 리듬텀이기때문에
22:21 Taeyang: 좀더 붙어있을 필요가있어요
22:21 Taeyang: 첫플떄는 슬밋나기가 쉬워요
22:21 Toumei Dragon: 넵
22:21 Taeyang: 00:35:971 -
22:21 Taeyang: 이쪽에 있는 언스냅된 초록라인
22:21 Taeyang: 그리고 혹시라도 앞으로 쭉있을 초록라인은 왠만해선 스냅에 맞게
22:21 Taeyang: 정리 해주시는게 좋아요
22:22 Toumei Dragon: 아
22:22 Toumei Dragon: 알겠습니닫ㅇ
22:23 Taeyang: 00:38:093 (1,2) -
22:23 Taeyang: http://puu.sh/qQec6/1ffe91208c.jpg
22:23 Taeyang: 00:35:751 (8,1) -
22:23 Taeyang: 여기와 비교했을때
22:23 Taeyang: 00:36:044 - 여기서는 3/4리듬을쓴뒤 노트를 눌러주는데
22:23 Taeyang: 저기는 꼬리로 처리되서
22:23 Taeyang: 플레이어가 약간 어색한감이 있을거예요
22:24 Taeyang: 00:43:068 (1) - 여기서 부터 00:43:068 (1) - 여기까지
22:24 Toumei Dragon: 오호
22:24 Taeyang: 일관성 적인 문제인데
22:24 Taeyang: 00:33:703 (1) -
22:24 Taeyang: 여기랑 비교해봤을때
22:24 Taeyang: 음악적으로 똑같은데
22:25 Taeyang: 00:43:068 (1) - 이부분을 매핑 안하신 이유가 있나요?
22:25 Toumei Dragon: 음.. 이부분은 제파트가 아니긴한뎅
22:25 Toumei Dragon: 아마 음대로 하셨을꺼라 생각되요
22:25 Taeyang: 00:54:337 (2) - 같은 의견
22:25 Taeyang: 00:54:044 (1,2) - 너무 멀어요
22:25 Taeyang: 00:54:337 (2,3) - 여기 가까운거에 비해...
22:25 Taeyang: 투명용님 파트는 어디어디신가요
22:26 Toumei Dragon: 00:54:337 (2,3) -
22:26 Toumei Dragon: 여기서 쭉이에용
22:26 Taeyang: http://puu.sh/qQekS/c79d5daf2e.jpg
22:27 Taeyang: 사소한 퀼도 따지자면
22:27 Taeyang: 이렇게 http://puu.sh/qQem7/7cc7f4c366.jpg
22:27 Taeyang: 노트를 잘 다듬어 옮겨서
22:27 Taeyang: 블랭킷을 잘맞추는것도
22:27 Toumei Dragon: 아
22:27 Toumei Dragon: 오호
22:27 Taeyang: 퀼리티적인 요소에 도움이되고요
22:28 Taeyang: 00:54:044 (1) - 좀더 나아가자면 http://puu.sh/qQeoE/c8e340db7b.jpg
22:28 Taeyang: 과유불급 이라고해서
22:29 Taeyang: 과한것이 단순한것만도 못한 슬라가 너무 많으셔서
22:29 Taeyang: http://cafe.naver.com/ofclove/356465
22:29 Taeyang: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꺼예요
22:29 Taeyang: 00:54:044 (1) - 그리고 ctrl+g 하셔서
22:29 Taeyang: 3/4리듬 다음잘 다듬으시는게 좋고요
22:29 Toumei Dragon: 넵
22:30 Taeyang: http://puu.sh/qQev4/42bf689f94.jpg
22:30 Toumei Dragon: 오 좋아진거같은데요
22:31 Taeyang: 00:55:946 (1,2,3,4) -
22:31 Taeyang: 이것도 마찬가지고요
22:31 Toumei Dragon: 스샷 어떻게 올리는거에요?
22:31 Taeyang: http://puush.me/
22:31 Taeyang: 저는 이프로그램 사용하고있고
22:31 Taeyang: 쉬프트+f12로도 올리실수도있어요
22:31 Taeyang: http://puu.sh/qQewT/e0503a02dc.jpg
22:31 Toumei Dragon: http://osu.ppy.sh/ss/5948937
22:31 Toumei Dragon: 요런식으로?
22:31 Taeyang: 네
22:32 Taeyang: 전체적으로
22:32 Taeyang: 같은걸 지적하게될텐데
22:32 Taeyang: http://puu.sh/qQeyh/d37c51c5f1.jpg
22:32 Taeyang: 01:01:215 (3,4,5,6) -
22:32 Taeyang: 이런것도
22:32 Taeyang: http://puu.sh/qQeyX/bda927d5ad.jpg
22:32 Toumei Dragon: 넵
22:32 Taeyang: 01:07:946 (2) - 이거는 DS만 봐도 너무 넓죠? http://puu.sh/qQezk/1abb8bd8fc.jpg
22:32 Taeyang: 이럴경우 슬밋이 잘나기떄문에
22:33 Taeyang: 숏슬라가 아닌이상
22:33 Taeyang: 그냥 가깝게 붙여주시는게 좋아요
22:33 Taeyang: 01:08:532 (1,2) - 이거는 안티점프적인 문제로
22:33 Taeyang: 01:08:532 (1,2) - 1/1 리듬이지만
22:33 Taeyang: 01:07:654 (1,2,3) - 여기서의 1/4 리듬떄문에
22:33 Taeyang: 1/2로 오해 할여지가 있기떄문에
22:33 Taeyang: 확실한 안티점프 혹은
22:33 Taeyang: 더 멀리 배치하시는게 좋아요
22:34 Toumei Dragon: 넵
22:34 *Taeyang is editing [https://osu.ppy.sh/b/890190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Himei]]
22:34 Taeyang: 01:15:410 (1) -
22:34 Taeyang: 올바른 리듬은
22:35 Taeyang: 1/6 리듬
22:35 Taeyang: http://puu.sh/qQeF3/a261514306.jpg
22:35 Taeyang: 01:15:507 - 비록 이곳 소리가 미약하긴하지만
22:35 Taeyang: 01:15:410 - 01:15:459 - 01:15:556 -
22:35 Taeyang: 이곳 소리가 확실하니
22:35 Taeyang: 1/6 리듬쪽이 더 올바릅니다.
22:35 Taeyang: 01:18:190 (1,2) - 01:18:776 (6,7) - 이런 다른 간격같은경우도
22:35 Taeyang: 퀼저하의 요소가 될수있으니
22:36 Taeyang: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22:36 Taeyang: 같게 두시는게 좋아요
22:36 Taeyang: 01:06:483 (1) - 여기서부터는
22:36 Taeyang: 연타와 숏슬라와 트릴에대한 일관성 문제가 있는데
22:36 Taeyang: 요컨데
22:36 Taeyang: 아
22:36 Taeyang: 저기가 아니라
22:37 Taeyang: 01:18:190 (1) -
22:37 Taeyang: 여기서 부터
22:37 Taeyang: 01:19:946 (3,4,5,6) -
22:37 Taeyang: 01:22:288 (3,4) -
22:37 Taeyang: 비슷한 맥락인데
22:37 Taeyang: 한쪽은 숏슬라 한쪽은 그냥 1/4리듬 트릴
22:37 Taeyang: 이런것도 문제가 될수있
22:37 Taeyang: 01:36:044 (2,3,4,1) -
22:38 Taeyang: 오버랩(겹침) 정리 하셔야하고요
22:39 Toumei Dragon: 스탁
22:39 Toumei Dragon: 으로 처리해도되죠?
22:39 Taeyang: 01:36:044 (2,3,4,1) - 이건 일단 예시를 보여드리자면 http://puu.sh/qQePI/44fa34f5a8.jpg
22:39 Taeyang: 이런식
22:39 Taeyang: 스택은...
22:39 Taeyang: 노래에 정말 어울리는게 아니면
22:39 Taeyang: 비추천해드림정말
22:39 Taeyang: 특히 상위난이도에서는
22:40 Taeyang: 플레이할떄 흐름을 끊어먹는 느낌이있어서
22:40 Toumei Dragon: 음...
22:40 Taeyang: 조심히 일관서있게 노래에 맞게 쓰시는게 좋아요
22:40 Toumei Dragon: 알겠습니당
22:40 Toumei Dragon: 댓힌
22:40 Toumei Dragon: 좀 스냅이랑
22:40 Toumei Dragon: 떨어져있는 노트끼리ㅡㄴ
22:40 Toumei Dragon: 스냅해도 상관없죠?
22:41 Taeyang: 스냅?
22:41 Taeyang: 스택인가요
22:42 Taeyang: 다음으로
22:42 Taeyang: 01:46:727 (3,4,5,6,7) -
22:42 Taeyang: 이런것 같은경우
22:42 Taeyang: 컨트롤+쉬프트+R로
22:42 Taeyang: 144도 혹은 72도 돌려가면서
22:42 Taeyang: 5각형 만드시거나
22:43 Taeyang: 컨트롤+쉬프트+D로 정 5각형 만드시는게 좋아요
22:44 Taeyang: 흠
22:44 Taeyang: 전체적으로
22:44 Taeyang: 모딩을 해드린다면
22:44 Taeyang: 이러한 같은 내용을 반복하게될텐데
22:44 Taeyang: 더해드릴까요
22:44 Toumei Dragon: 와
22:44 Toumei Dragon: 태양님 진짜 도움많이되네요
22:44 Toumei Dragon: 갓갓...
22:45 Toumei Dragon: 전
22:45 Toumei Dragon: 환영이죠
22:45 Toumei Dragon: 태양님 그럼 좀따가 저
22:45 Toumei Dragon: ㄸ... 마려워서
22:45 Taeyang: 엇 넵
22:45 Taeyang: 그럼
22:45 Taeyang: 우선 여기까지만 하죠
Topic Starter
Toumei Dragon

Taeyang wrote:

irc mod
17:23 Toumei Dragon: 안녕하세요
21:34 Taeyang: 안녕하세요~
22:09 Toumei Dragon: 태양님
22:09 Taeyang: 네
22:09 Toumei Dragon: 혹시 나중에 시간되시면 모딩 가능할까요?
22:10 Taeyang: 어떤 맵인가요?
22:10 Taeyang: 모딩은 받지않고있는데
22:10 Taeyang: 간단한 의견정도라면 가능합니다.
22:11 Toumei Dragon: 넵 그정도라도 괜찮아요
22:11 Toumei Dragon: 잠시만요
22:11 *Toumei Dragon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24167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22:12 Taeyang: 우타는 너무긴 ㅋㅋ
22:12 Taeyang: 잠시만요
22:12 Toumei Dragon: 아. 하기 곤란하시면 안해주셔도되요 ㅋㅋ.
22:16 Taeyang: irc로
22:17 Taeyang: 해드릴까요
22:17 Toumei Dragon: 네 편하신데로 해주세요
22:17 Taeyang: 쭉 문제점 나열하면서 할까요
22:18 Taeyang: 아니면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할까요
22:18 Taeyang: 나열하면 모딩이 빨리끝나고
22:18 Taeyang: 하나하나 짚어가면 이유를 정확히 들으실수있읍
22:18 Toumei Dragon: 음...
22:18 Toumei Dragon: 저는하나하나하면 좋겠지만
22:19 Toumei Dragon: 나열하면서 ㄱㄱ
22:19 Toumei Dragon: 랭도전이라
22:19 Taeyang: 00:35:751 (8,1) -
22:19 Toumei Dragon: 언랭요소 부분도 좀 지적부탁드려용
22:20 Taeyang: 지금 지적해드리는건
22:20 Taeyang: 거의 언랭요소일거예요
22:20 Taeyang: 최소 제가 BN이거나
22:20 Taeyang: bN이라면 잡을것
22:20 Taeyang: 00:35:751 (8,1) -
22:20 Taeyang: 이거 같은경우 http://puu.sh/qQe4g/77eaabd8e2.jpg
22:20 Taeyang: DS적인 문제인데
22:20 Toumei Dragon: 음
22:20 Taeyang: 00:34:581 (4,5,6,7) -
22:20 Taeyang: 여기 같은경우는
22:20 Taeyang: 1/2 리듬인데
22:21 Taeyang: 00:35:751 (8,1) - 여긴 1/4 리듬텀이기때문에
22:21 Taeyang: 좀더 붙어있을 필요가있어요
22:21 Taeyang: 첫플떄는 슬밋나기가 쉬워요
22:21 Toumei Dragon: 넵
22:21 Taeyang: 00:35:971 -
22:21 Taeyang: 이쪽에 있는 언스냅된 초록라인
22:21 Taeyang: 그리고 혹시라도 앞으로 쭉있을 초록라인은 왠만해선 스냅에 맞게
22:21 Taeyang: 정리 해주시는게 좋아요
22:22 Toumei Dragon: 아
22:22 Toumei Dragon: 알겠습니닫ㅇ
22:23 Taeyang: 00:38:093 (1,2) -
22:23 Taeyang: http://puu.sh/qQec6/1ffe91208c.jpg
22:23 Taeyang: 00:35:751 (8,1) -
22:23 Taeyang: 여기와 비교했을때
22:23 Taeyang: 00:36:044 - 여기서는 3/4리듬을쓴뒤 노트를 눌러주는데
22:23 Taeyang: 저기는 꼬리로 처리되서
22:23 Taeyang: 플레이어가 약간 어색한감이 있을거예요
22:24 Taeyang: 00:43:068 (1) - 여기서 부터 00:43:068 (1) - 여기까지
22:24 Toumei Dragon: 오호
22:24 Taeyang: 일관성 적인 문제인데
22:24 Taeyang: 00:33:703 (1) -
22:24 Taeyang: 여기랑 비교해봤을때
22:24 Taeyang: 음악적으로 똑같은데
22:25 Taeyang: 00:43:068 (1) - 이부분을 매핑 안하신 이유가 있나요?
22:25 Toumei Dragon: 음.. 이부분은 제파트가 아니긴한뎅
22:25 Toumei Dragon: 아마 음대로 하셨을꺼라 생각되요
22:25 Taeyang: 00:54:337 (2) - 같은 의견
22:25 Taeyang: 00:54:044 (1,2) - 너무 멀어요
22:25 Taeyang: 00:54:337 (2,3) - 여기 가까운거에 비해...
22:25 Taeyang: 투명용님 파트는 어디어디신가요
22:26 Toumei Dragon: 00:54:337 (2,3) -
22:26 Toumei Dragon: 여기서 쭉이에용
22:26 Taeyang: http://puu.sh/qQekS/c79d5daf2e.jpg
22:27 Taeyang: 사소한 퀼도 따지자면
22:27 Taeyang: 이렇게 http://puu.sh/qQem7/7cc7f4c366.jpg
22:27 Taeyang: 노트를 잘 다듬어 옮겨서
22:27 Taeyang: 블랭킷을 잘맞추는것도
22:27 Toumei Dragon: 아
22:27 Toumei Dragon: 오호
22:27 Taeyang: 퀼리티적인 요소에 도움이되고요
22:28 Taeyang: 00:54:044 (1) - 좀더 나아가자면 http://puu.sh/qQeoE/c8e340db7b.jpg
22:28 Taeyang: 과유불급 이라고해서
22:29 Taeyang: 과한것이 단순한것만도 못한 슬라가 너무 많으셔서
22:29 Taeyang: http://cafe.naver.com/ofclove/356465
22:29 Taeyang: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꺼예요
22:29 Taeyang: 00:54:044 (1) - 그리고 ctrl+g 하셔서
22:29 Taeyang: 3/4리듬 다음잘 다듬으시는게 좋고요
22:29 Toumei Dragon: 넵
22:30 Taeyang: http://puu.sh/qQev4/42bf689f94.jpg
22:30 Toumei Dragon: 오 좋아진거같은데요
22:31 Taeyang: 00:55:946 (1,2,3,4) -
22:31 Taeyang: 이것도 마찬가지고요
22:31 Toumei Dragon: 스샷 어떻게 올리는거에요?
22:31 Taeyang: http://puush.me/
22:31 Taeyang: 저는 이프로그램 사용하고있고
22:31 Taeyang: 쉬프트+f12로도 올리실수도있어요
22:31 Taeyang: http://puu.sh/qQewT/e0503a02dc.jpg
22:31 Toumei Dragon: http://osu.ppy.sh/ss/5948937
22:31 Toumei Dragon: 요런식으로?
22:31 Taeyang: 네
22:32 Taeyang: 전체적으로
22:32 Taeyang: 같은걸 지적하게될텐데
22:32 Taeyang: http://puu.sh/qQeyh/d37c51c5f1.jpg
22:32 Taeyang: 01:01:215 (3,4,5,6) -
22:32 Taeyang: 이런것도
22:32 Taeyang: http://puu.sh/qQeyX/bda927d5ad.jpg
22:32 Toumei Dragon: 넵
22:32 Taeyang: 01:07:946 (2) - 이거는 DS만 봐도 너무 넓죠? http://puu.sh/qQezk/1abb8bd8fc.jpg
22:32 Taeyang: 이럴경우 슬밋이 잘나기떄문에
22:33 Taeyang: 숏슬라가 아닌이상
22:33 Taeyang: 그냥 가깝게 붙여주시는게 좋아요
22:33 Taeyang: 01:08:532 (1,2) - 이거는 안티점프적인 문제로
22:33 Taeyang: 01:08:532 (1,2) - 1/1 리듬이지만
22:33 Taeyang: 01:07:654 (1,2,3) - 여기서의 1/4 리듬떄문에
22:33 Taeyang: 1/2로 오해 할여지가 있기떄문에
22:33 Taeyang: 확실한 안티점프 혹은
22:33 Taeyang: 더 멀리 배치하시는게 좋아요
22:34 Toumei Dragon: 넵
22:34 *Taeyang is editing [https://osu.ppy.sh/b/890190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Himei]]
22:34 Taeyang: 01:15:410 (1) -
22:34 Taeyang: 올바른 리듬은
22:35 Taeyang: 1/6 리듬
22:35 Taeyang: http://puu.sh/qQeF3/a261514306.jpg
22:35 Taeyang: 01:15:507 - 비록 이곳 소리가 미약하긴하지만
22:35 Taeyang: 01:15:410 - 01:15:459 - 01:15:556 -
22:35 Taeyang: 이곳 소리가 확실하니
22:35 Taeyang: 1/6 리듬쪽이 더 올바릅니다.
22:35 Taeyang: 01:18:190 (1,2) - 01:18:776 (6,7) - 이런 다른 간격같은경우도
22:35 Taeyang: 퀼저하의 요소가 될수있으니
22:36 Taeyang: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22:36 Taeyang: 같게 두시는게 좋아요
22:36 Taeyang: 01:06:483 (1) - 여기서부터는
22:36 Taeyang: 연타와 숏슬라와 트릴에대한 일관성 문제가 있는데
22:36 Taeyang: 요컨데
22:36 Taeyang: 아
22:36 Taeyang: 저기가 아니라
22:37 Taeyang: 01:18:190 (1) -
22:37 Taeyang: 여기서 부터
22:37 Taeyang: 01:19:946 (3,4,5,6) -
22:37 Taeyang: 01:22:288 (3,4) -
22:37 Taeyang: 비슷한 맥락인데
22:37 Taeyang: 한쪽은 숏슬라 한쪽은 그냥 1/4리듬 트릴
22:37 Taeyang: 이런것도 문제가 될수있
22:37 Taeyang: 01:36:044 (2,3,4,1) -
22:38 Taeyang: 오버랩(겹침) 정리 하셔야하고요
22:39 Toumei Dragon: 스탁
22:39 Toumei Dragon: 으로 처리해도되죠?
22:39 Taeyang: 01:36:044 (2,3,4,1) - 이건 일단 예시를 보여드리자면 http://puu.sh/qQePI/44fa34f5a8.jpg
22:39 Taeyang: 이런식
22:39 Taeyang: 스택은...
22:39 Taeyang: 노래에 정말 어울리는게 아니면
22:39 Taeyang: 비추천해드림정말
22:39 Taeyang: 특히 상위난이도에서는
22:40 Taeyang: 플레이할떄 흐름을 끊어먹는 느낌이있어서
22:40 Toumei Dragon: 음...
22:40 Taeyang: 조심히 일관서있게 노래에 맞게 쓰시는게 좋아요
22:40 Toumei Dragon: 알겠습니당
22:40 Toumei Dragon: 댓힌
22:40 Toumei Dragon: 좀 스냅이랑
22:40 Toumei Dragon: 떨어져있는 노트끼리ㅡㄴ
22:40 Toumei Dragon: 스냅해도 상관없죠?
22:41 Taeyang: 스냅?
22:41 Taeyang: 스택인가요
22:42 Taeyang: 다음으로
22:42 Taeyang: 01:46:727 (3,4,5,6,7) -
22:42 Taeyang: 이런것 같은경우
22:42 Taeyang: 컨트롤+쉬프트+R로
22:42 Taeyang: 144도 혹은 72도 돌려가면서
22:42 Taeyang: 5각형 만드시거나
22:43 Taeyang: 컨트롤+쉬프트+D로 정 5각형 만드시는게 좋아요
22:44 Taeyang: 흠
22:44 Taeyang: 전체적으로
22:44 Taeyang: 모딩을 해드린다면
22:44 Taeyang: 이러한 같은 내용을 반복하게될텐데
22:44 Taeyang: 더해드릴까요
22:44 Toumei Dragon: 와
22:44 Toumei Dragon: 태양님 진짜 도움많이되네요
22:44 Toumei Dragon: 갓갓...
22:45 Toumei Dragon: 전
22:45 Toumei Dragon: 환영이죠
22:45 Toumei Dragon: 태양님 그럼 좀따가 저
22:45 Toumei Dragon: ㄸ... 마려워서
22:45 Taeyang: 엇 넵
22:45 Taeyang: 그럼
22:45 Taeyang: 우선 여기까지만 하죠
굿 메퍼 태양 모딩하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
- Juno -
Rank when?
Failed on the last stream
I suk
Kilabarus
Cool map, really enjoy playing it, keep it on!
loloplayer420_DELETED
(Kind of Mod)

03:24:629 Deactivate Kiai here to activate it at 06:28:170

Get my SB and when you like it, toggle Widescreen Support on

Link: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Toumei Dragon).osb

(Of course just do that things If you like my SB as the scene at 06:28:170 looks epic in my sb xD)
Topic Starter
Toumei Dragon

loloplayer420 wrote:

(Kind of Mod)

03:24:629 Deactivate Kiai here to activate it at 06:28:170 Fix :)

Get my SB and when you like it, toggle Widescreen Support on

Link: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Toumei Dragon).osb

(Of course just do that things If you like my SB as the scene at 06:28:170 looks epic in my sb xD)
Thank you!!!
Duck Wings
m4m이요!

00:51:922 - 서클 하나 추가해보세요 1/2로 겹쳐있다보니 어색해 보이네요

01:17:312 (2,3) - 간격이 너무 멀은데요? 2슬라는 1/2로 맞춰도 되겠어요

02:32:824 (8,1) - 피니시 음이 들리는데 적당히 가까워서 어색하네요 1슬라를 멀리 둬도 문제가 될 것은 없어보여요

02:35:312 (8,1) - ^

02:36:922 (2) - 슬라랑 겹치는건 별로 원활하지 않네요 x204 y344로 배치해보세요

02:53:898 (7) - 슬라이드의 구부림을 위쪽이 아니라 반대인 밑쪽으로 구부려보세요 (ctrl + j)

03:29:020 (1,2,3,4,5) - 5슬라 DS가 안맞네요 슬라이더 속도를 기준으로 하신거같은데 간격 일정하게 그대로 가시는게 배치가 더 이쁠것같아요

03:54:483 (1,2,3,4,5) - 플레이로 봤을때 느낌상 연타배치를 곡선이 아니라 직선을 강추해요! 변화같은걸 주고싶은거라면 간격을 살짝 더 넓히시는것도 좋구요

04:10:581 (2) - 구부림을 반대로 하셔서 자연스러운 원 그리기를 완성해보세요

04:16:142 (6) - 슬라이더 모양과 피니시음이랑은 별로 조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거같아요 서클로 바꾸시고 하나 더 노트를 추가해 보시는건?

04:32:239 (5,6) - ctrl + g , 보다 더 나아질거라 봐요

04:32:385 (6,1) - 블랭킷 맞춰도 되겠네요

04:44:239 (1) - 멀리 두셔야 자연스럽다고 판단했어요 x304 y328

04:46:581 (1) - 흐름을 같은 방향으로 회전시키기 위해 ctrl + g

04:47:751 (1) - 이 노트 삭제하시고 04:46:581 (1) - 를 복사하셔서 ctrl + h,j 해보세요

06:52:316 (6,7) - 를 연상시키기 위해 06:52:024 (4) - 를 x180 y44 로 배치해보세요



껴맞춘 느낌이지만 인맥분의 맵이니 열심히 체크했어요!
꼭 랭시키세요!
Topic Starter
Toumei Dragon

Milck wrote:

m4m이요!

00:51:922 - 서클 하나 추가해보세요 1/2로 겹쳐있다보니 어색해 보이네요 수정. :)

01:17:312 (2,3) - 간격이 너무 멀은데요? 2슬라는 1/2로 맞춰도 되겠어요 수정했습니다. 잘못찍었었네요.. :)

02:32:824 (8,1) - 피니시 음이 들리는데 적당히 가까워서 어색하네요 1슬라를 멀리 둬도 문제가 될 것은 없어보여요 수정. :)

02:35:312 (8,1) - ^ 수정. :)

02:36:922 (2) - 슬라랑 겹치는건 별로 원활하지 않네요 x204 y344로 배치해보세요 배치를 바꿧습니다. :)

02:53:898 (7) - 슬라이드의 구부림을 위쪽이 아니라 반대인 밑쪽으로 구부려보세요 (ctrl + j) 수정. :)

03:29:020 (1,2,3,4,5) - 5슬라 DS가 안맞네요 슬라이더 속도를 기준으로 하신거같은데 간격 일정하게 그대로 가시는게 배치가 더 이쁠것같아요 수정. :)

03:54:483 (1,2,3,4,5) - 플레이로 봤을때 느낌상 연타배치를 곡선이 아니라 직선을 강추해요! 변화같은걸 주고싶은거라면 간격을 살짝 더 넓히시는것도 좋구요
수정. :)
04:10:581 (2) - 구부림을 반대로 하셔서 자연스러운 원 그리기를 완성해보세요 수정. :)

04:16:142 (6) - 슬라이더 모양과 피니시음이랑은 별로 조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거같아요 서클로 바꾸시고 하나 더 노트를 추가해 보시는건?슬라길이만 바꿨습니다. :)

04:32:239 (5,6) - ctrl + g , 보다 더 나아질거라 봐요 수정. :)

04:32:385 (6,1) - 블랭킷 맞춰도 되겠네요 수정. :)

04:44:239 (1) - 멀리 두셔야 자연스럽다고 판단했어요 x304 y328 수정. :)

04:46:581 (1) - 흐름을 같은 방향으로 회전시키기 위해 ctrl + g 수정. :)

04:47:751 (1) - 이 노트 삭제하시고 04:46:581 (1) - 를 복사하셔서 ctrl + h,j 해보세요 수정. :)

06:52:316 (6,7) - 를 연상시키기 위해 06:52:024 (4) - 를 x180 y44 로 배치해보세요 반영 안하였습니다. :)



껴맞춘 느낌이지만 인맥분의 맵이니 열심히 체크했어요!
꼭 랭시키세요!
모딩 감사합니다. 꼭 랭크 시킬꺠요 !
eggg
Really liked the map, so I thought I'd try modding it :D

[SYMPHONIC DEATH METAL]
00:51:995 (8) - maybe make slider curve down a bit more, was awkward jumping from this to the next note
01:46:288 (1) - spacing maybe a little large in this section
02:35:898 (3,4) - spacing between the two is suddenly very low, increase the distance
03:01:800 (3,4,5,6,7,8,9,10) - could be more spaced imo and maybe NC
03:02:971 (3,4,5,6,7,8,9,10) - ^ and same for the other streams in this section
03:22:873 (1,2,3,4) - decrease spacing by 0.9x
03:24:044 (6) - repeat slider to match the guitar?
03:47:312 (4,5,6) - could use a bit more spacing too
03:57:410 (1) - intended break? or are you adding some stuff here
04:15:702 (1) - no NC should be fine
04:16:434 (7) - NC
04:16:434 (7) - 04:23:020 (7) - is there a reason the spacing is so small in this section, kind of mismatched from 01:46:288 (1) section. Either increase the spacing here or decrease the spacing in corresponding section
04:31:946 (3,4,5,6) - again small spacing compared to the rest of the section, make uniform?
04:51:263 (1,2) - slightly increase spacing
05:20:532 (1) - sliderend on strong beat
05:24:044 (1) - barely rankable slider, idk if should change
05:28:727 (1) - I feel like this stream should start near 05:28:434 (4) and curving upwards
06:13:828 (1,2,1,2,1,2,1,2,1,2,1,2,1,2,1,2,1,2) - decrease spacing of entire section by 0.8x, not that intense
06:28:170 (1) - I really think this section could be more intense, maybe increase slider velocity
06:41:780 (6) - fix blanket or make into 2 notes
06:52:316 (6,7) - increase spacing
07:49:535 (1,1,1) - no NC?
08:37:827 (7,8,1) - awkward placement, maybe place 8 right of 7 and start the stream near 7 going towards 8
08:41:632 (4) - NC
08:41:632 (4,5,6) - would be more satisfying if there were a 4th slider
08:43:974 (1,2,3,4,5,6,7,8,1,2,3,4,5,6,7,8,1,2,3,4,5,6,7,8) - would like this stream to be more spaced
08:47:095 (1,1,1) - no NC? personal preference honestly so doesn't really matter

I feel like this could go for rank, good job and good luck!
show more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