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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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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ormal-hitclap2.wav, soft-hitfinish12.wav, soft-hitnormal99 사용 안되는게 확인됬습니다. 사용 안하는 파일은 폴더내에서 제거해주세요.
- spinnerbonus 파일을 들어봤는데, 무음에 가까운 파일이더군요. 왜 이걸 무음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 혹시 누군가랑 콜랍을 하신 거라면, 태그에 그분 아이디를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로 맵 주인이 어느정도 매핑했는지 등을 체크하기 위해서라도 어느부분을 누가 매핑했는지 스레드에 표기해주세요.
- 00:43:068 - 이 지점부터는 노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초록선을 이용해서 샘플셋을 바꾸는 경우가 종종 보입니다. 있어도 의미가 없는 작업이기에 지워줍시다.
- 00:51:702 (5,6,7) - 사실 이전 노트들의과의 거리를 비교해보자면 비교적 짧고, 동선이 살짝 미묘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 01:00:044 (1) - 흐름상 스트림의 시작 부분의 위치가 좀더 위쪽에 있어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 01:03:410 (3) - 이전 노트와의 거리가 너무 짧아 플레이하기에는 좀 어색한 느낌이 적잖아 있습니다.
- 01:06:337 (5,1) - 전체적인 느낌으로 봤을땐 거리를 좀더 늘려도 될것 같습니다. 좀 빠르게 움직이는 느낌이 필요할것 같아요.
- 01:07:361 (10,1) - 같은 1/4인 01:06:776 (5,6)와 비교해보면 거리가 좀 짧습니다. 이 다음에는 리핏슬라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 듯한 느낌이 드니 이 지점부터 적용시키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한 304, 316정도로 이동시키면 괜찮은 느낌으로 이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 01:08:532 (1,2) - 바로 이전에 나오는 슬라이더를 생각해보세요. 좀더 큰 범위의 이동이 필요합니다.
- 02:31:800 (7,8) - 이전같이 왔다갔다 하는 패턴에서 이런식으로 갑자기 나오는 짧인 디스턴스는 흐름 자체에 영향을 좀 많이 줍니다. 못하거나 어려운건 아닌데 하기가 좀 미묘한 느낌이 들게하죠.
- 02:35:751 (2,3) - 현 패턴이 하기 불편한건 아닌데 이 두개의 위치를 바꿔주는게 흐름은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03:39:556 (1,2) - 사실상 이부분 리듬을 들리는대로 다 찍는다면 이 느낌 (배치는 1/12 기준)에 가깝습니다. 저대로 찍으란건 아니지만 저걸 참고로 어느정도 리듬 개선이 필요하다고는 생각이 드네요.
- 05:31:068 (8) - 스택하기 보다는 위쪽으로 노트를 따로 두는게 인식이 더 잘됩니다.
- 06:28:170 - 이지점 노트밀도가 너무 적습니다. 곡의 분위기대로라면 좀더 노트를 둘수 있을것 같은데, 어느정도 늘려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 06:49:243 (3) - 뉴콤보 추가, 사유는 따로 자세하게 안적겠습니다.
- 07:10:170 (9,1) - 음이 거리가 점점 짧아질만한 느낌은 아닌것 같은데...
- 07:57:144 (1) - 블랭킷, 07:56:559 (7,8)을 감싸듯이 슬라이더를 조정할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모양이 보기에 미묘하네요.
- 08:29:193 (2) - 왜 이부분만 노말 휘슬이 사용되는지, 뜬금없는 휘슬 소리에 느낌이 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