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 map
404 AimNotFound wrote:
모오딩
02:47:166 (1) - 다음 슬라랑 디스턴스를 조금 더 두는게 좋을듯 (아니면 길이를 조금 연장) X 채력적으로 여유를 주고싶고 모양이 붙인게 나은거같아서 반영안하였습니다.
02:51:337 (1) - 뉴콤X O 수정했습니다.
02:51:556 (4) - 서클이랑 일직선 수정 X 일직선 연타도 좋지만 약간 틀어서 슬라방향이랑 맞게 만들고싶어서 반영안하였습니다.
03:17:605 (9) - 제대로 안겹쳐짐 O 수정했습니다.
03:18:190 (1) - 뉴콤X O 수정했습니다.
03:19:361 (1) - 뉴콤 없애도되고 그냥 둬도될듯 O 수정했습니다.
04:17:751 (3) - 04:17:605 (2) 랑 거리를 조금만 줄이면 좋을듯 수정했습니다. 대신 다음노트가 약간 어려워질듯.
04:56:239 (1) - 뉴콤 없애고 위치를 안겹치게 조정 ☆ 뉴콤은 없앴고 노트위치는 그대로
04:58:507 (1) - 뉴콤X O 수정했습니다.
05:00:849 (1) - ^ O 수정했습니다.
05:03:190 (1) - ^ O 수정했습니다.
05:05:532 (1) - ^ O 수정했습니다.
05:07:873 (1) - ^ O 수정했습니다.
05:58:218 (2) - 분위기랑 안맞게 좀 어려운듯 너프어떰 O 수정했습니다.
07:42:526 (4) - 박자수정 (1/3으로) O 수정했습니다.
08:43:974 (2) - 뉴콤추가
그리고 이후로 콤보 1씩 뒤로 밀어야할듯 O 수정했습니다.
08:46:315 (10) - 뉴콤보 O 수정했습니다.
08:46:900 (1,2,3,4) - 전부 뉴콤보 O 수정했습니다.
이 쿠 제
DaniilLillifag wrote:
hi!! Thank you for Modding
00:34:288 (3) - move this right to blanket with 00:33:703 (1) - Fixed
00:41:458 (8,9,10) - i hear here different sound from the previous stream, make here this Maintain This State Will Be Better. :3
00:51:849 (6,7) - maybe move this right (and stacked with 00:50:898 (9) - ) to blanket with 00:51:410 (2,3,4) - ? Also, in this case you can stack 00:53:020 (4,5,6) - with 00:51:849 (6,7) - Fixed
00:50:312 (4,5) - stack Playing Tham Will Be Confusing. Not Fixed. :3
00:54:044 (1,2) - located too close, better make here blanket Fixed
00:55:946 (1,4) - stack Fixed
01:01:800 (1,3) - fix blanket Fixed
01:02:678 (7,1) - ^ Fixed
01:03:263 (2,4) - bad overlap, move slider left Fixed
01:04:727 (5,6,7,1) - ^/move slider left too Fixed
01:05:751 (3) - move this slider up to blanket with 01:05:605 (2) - Fixed
01:08:532 (4) - put nc Fixed
01:25:068 - unnecessary pause imo, 01:25:142 - i hear drum in 01:25:142 - , maybe meke here triple? Fixed
01:26:093 (5) - move this a bit right to right blanket with 01:26:971 (8) - Fixed
01:26:532 (8) - maybe nc? Fixed
01:25:507 (4,5) - stack it with end of kickslider 01:24:483 (4) - Fixed
01:29:605 (5,6) - stack Fixed
01:30:263 - put here note to was triple Fixed
01:28:727 (1,3) - bad overlap, move 3-rd slider right-down Fixed
01:29:459 (4,1) - bad overlap again, better make here blanket Fixed
01:37:800 (6,8) - overlap, move note up Fixed
01:43:507 (3,4,5) - too boring, at least make this Those Sliders Have To Connect Smoothly. Space Increased A Little.
01:47:166 (6,4) - stack (4) with (6) Fixed
01:48:337 (5,4)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Fixed
01:51:702 (3,2) - stack to not was overlap 01:51:849 (4,2) - Fixed
02:02:385 (7) - unnecessary pause again, make here slider Fixed
02:05:751 (4,1) - fix blanket Fixed
02:11:678 - put here note Fixed
02:19:068 (5) - nc Fixed
02:21:410 - 02:23:678 - idk why you dont mapped streams here, make it HA HA Fixed ;P
02:31:507 (5,8) - bad overlap, move slider right Fixed
02:48:776 (2,5) - same, move note down Fixed
02:53:312 (2,7) - same, move note left Fixed
03:21:702 (5,6) - not in rhythm, make here 1/3 repeat sliders Fixed. Nice
03:51:849 (3)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03:51:263 (5) - Fixed
03:47:312 (4,5,6,7,8,9) - i'm not sure that it's playable, and also in 03:47:385 - i dont hear drum sound, make here this Fixed
03:53:020 (5,5,5,5) - extend this 3 times repeat to 4 times repeat, because i dont think that 1/2 pause here appropriate Fixed
04:15:849 (2,3,4,5,1) - looks like curve, remake it Fixed
04:23:751 (4,1) - make here blanket Fixed
04:23:898 (5,3) - stack end of kickslider with note Fixed
04:27:117 (3,1) - bad overlap, move (1) left Fixed
04:30:776 (1,1,1,1) - don't see the point to spam here nc, remove it Fixed
05:29:898 (6) - under 05:29:605 (5) - this kickslider unreadable, put it somewhere in another place Fixed
05:29:898 (6) - nc Fixed
06:07:968 (3,1) - make here blanket Fixed
06:23:268 (1) - ??? remove nc Fixed Sorry
06:40:755 (3,5) - stack note with end of slider Fixed
06:56:707 (3,4) - too close, move 4-th note away (left-down) Fixed 3rd note (right-up)
07:06:511 (3,2) - bad overlap, move note left Fixed
07:10:316 (10) - nc Fixed
07:47:778 (4) - nc Fixed
07:49:974 (1,1) - stack this to separate 1/3 and 1/2 Fixed
07:58:169 (4,1) - ^ Fixed
07:53:047 (3,4) - a bit wrong blanket, move 4-th slider down Fixed
07:56:852 (9) - too far, move it left (for example you can stack start of this slider with 07:57:730 (2) - ) Fixed
07:58:315 (1) - weird slider form, you can jsut make this Fixed
07:59:486 (1,2,3,4) - this looks better imo Nice Idea
08:07:096 (5) - too curve slider, straighten it Fixed
08:19:388 (1,4,5,6) - make here blanket Fixed
08:22:315 (3,5) - fix curve blanket, move note up Fixed
08:24:656 (5) - nc Fixed
08:33:949 (8,1) - stack end of slider with note in stream Fixed [/box]
Almost Fixed Thank You !
모딩 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도움많이됬어요!. 감사합니다.Sylphi wrote:
via forum pm.
[General][SYMPHONIC DEATH METAL]
- normal-hitclap2.wav, soft-hitfinish12.wav, soft-hitnormal99 사용 안되는게 확인됬습니다. 사용 안하는 파일은 폴더내에서 제거해주세요. 수정완료.
- spinnerbonus 파일을 들어봤는데, 무음에 가까운 파일이더군요. 왜 이걸 무음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수정완료.
- 혹시 누군가랑 콜랍을 하신 거라면, 태그에 그분 아이디를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로 맵 주인이 어느정도 매핑했는지 등을 체크하기 위해서라도 어느부분을 누가 매핑했는지 스레드에 표기해주세요. 확인했습니다.
- 00:43:068 - 이 지점부터는 노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초록선을 이용해서 샘플셋을 바꾸는 경우가 종종 보입니다. 있어도 의미가 없는 작업이기에 지워줍시다. 수정완료.
- 00:51:702 (5,6,7) - 사실 이전 노트들의과의 거리를 비교해보자면 비교적 짧고, 동선이 살짝 미묘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수정완료.
- 01:00:044 (1) - 흐름상 스트림의 시작 부분의 위치가 좀더 위쪽에 있어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수정완료. 많이는 아니고 약간만 올려봤습니다.
- 01:03:410 (3) - 이전 노트와의 거리가 너무 짧아 플레이하기에는 좀 어색한 느낌이 적잖아 있습니다. 수정완료. 이것도 많이는 올리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확인 부탁드려요.
- 01:06:337 (5,1) - 전체적인 느낌으로 봤을땐 거리를 좀더 늘려도 될것 같습니다. 좀 빠르게 움직이는 느낌이 필요할것 같아요. 수정완료.
- 01:07:361 (10,1) - 같은 1/4인 01:06:776 (5,6)와 비교해보면 거리가 좀 짧습니다. 이 다음에는 리핏슬라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 듯한 느낌이 드니 이 지점부터 적용시키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한 304, 316정도로 이동시키면 괜찮은 느낌으로 이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수정완료.
- 01:08:532 (1,2) - 바로 이전에 나오는 슬라이더를 생각해보세요. 좀더 큰 범위의 이동이 필요합니다. 수정완료.
- 02:31:800 (7,8) - 이전같이 왔다갔다 하는 패턴에서 이런식으로 갑자기 나오는 짧인 디스턴스는 흐름 자체에 영향을 좀 많이 줍니다. 못하거나 어려운건 아닌데 하기가 좀 미묘한 느낌이 들게하죠. 수정완료.
- 02:35:751 (2,3) - 현 패턴이 하기 불편한건 아닌데 이 두개의 위치를 바꿔주는게 흐름은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바꾸지 않아도 불편한 배치가 아니고. 바꾸면 오히려 햇갈릴 수 있을꺼같아서 바꾸지 않았습니다.
- 03:39:556 (1,2) - 사실상 이부분 리듬을 들리는대로 다 찍는다면 이 느낌 (배치는 1/12 기준)에 가깝습니다. 저대로 찍으란건 아니지만 저걸 참고로 어느정도 리듬 개선이 필요하다고는 생각이 드네요. 참고 하겠습니다. 일단 배치는 그대로.
- 05:31:068 (8) - 스택하기 보다는 위쪽으로 노트를 따로 두는게 인식이 더 잘됩니다. 수정완료.
- 06:28:170 - 이지점 노트밀도가 너무 적습니다. 곡의 분위기대로라면 좀더 노트를 둘수 있을것 같은데, 어느정도 늘려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는 그대로도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구간의 수정은 추후에 해보겠습니다.
- 06:49:243 (3) - 뉴콤보 추가, 사유는 따로 자세하게 안적겠습니다. 수정완료. 미스테이크인듯 하네요.
- 07:10:170 (9,1) - 음이 거리가 점점 짧아질만한 느낌은 아닌것 같은데... 오 이런거 지적 감사합니다.
- 07:57:144 (1) - 블랭킷, 07:56:559 (7,8)을 감싸듯이 슬라이더를 조정할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모양이 보기에 미묘하네요. 어느정도 조정해봤습니다.
- 08:29:193 (2) - 왜 이부분만 노말 휘슬이 사용되는지, 뜬금없는 휘슬 소리에 느낌이 이상합니다.수정완료.
호고곡... 갓스트라타랑 닮았다니... 용광이옵니다. 초고열 용광로! ...노력하겠습니다.UnLock- wrote:
https://osu.ppy.sh/b/978026
닮았...?
17:23 Toumei Dragon: 안녕하세요
21:34 Taeyang: 안녕하세요~
22:09 Toumei Dragon: 태양님
22:09 Taeyang: 네
22:09 Toumei Dragon: 혹시 나중에 시간되시면 모딩 가능할까요?
22:10 Taeyang: 어떤 맵인가요?
22:10 Taeyang: 모딩은 받지않고있는데
22:10 Taeyang: 간단한 의견정도라면 가능합니다.
22:11 Toumei Dragon: 넵 그정도라도 괜찮아요
22:11 Toumei Dragon: 잠시만요
22:11 *Toumei Dragon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24167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22:12 Taeyang: 우타는 너무긴 ㅋㅋ
22:12 Taeyang: 잠시만요
22:12 Toumei Dragon: 아. 하기 곤란하시면 안해주셔도되요 ㅋㅋ.
22:16 Taeyang: irc로
22:17 Taeyang: 해드릴까요
22:17 Toumei Dragon: 네 편하신데로 해주세요
22:17 Taeyang: 쭉 문제점 나열하면서 할까요
22:18 Taeyang: 아니면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할까요
22:18 Taeyang: 나열하면 모딩이 빨리끝나고
22:18 Taeyang: 하나하나 짚어가면 이유를 정확히 들으실수있읍
22:18 Toumei Dragon: 음...
22:18 Toumei Dragon: 저는하나하나하면 좋겠지만
22:19 Toumei Dragon: 나열하면서 ㄱㄱ
22:19 Toumei Dragon: 랭도전이라
22:19 Taeyang: 00:35:751 (8,1) -
22:19 Toumei Dragon: 언랭요소 부분도 좀 지적부탁드려용
22:20 Taeyang: 지금 지적해드리는건
22:20 Taeyang: 거의 언랭요소일거예요
22:20 Taeyang: 최소 제가 BN이거나
22:20 Taeyang: bN이라면 잡을것
22:20 Taeyang: 00:35:751 (8,1) -
22:20 Taeyang: 이거 같은경우 http://puu.sh/qQe4g/77eaabd8e2.jpg
22:20 Taeyang: DS적인 문제인데
22:20 Toumei Dragon: 음
22:20 Taeyang: 00:34:581 (4,5,6,7) -
22:20 Taeyang: 여기 같은경우는
22:20 Taeyang: 1/2 리듬인데
22:21 Taeyang: 00:35:751 (8,1) - 여긴 1/4 리듬텀이기때문에
22:21 Taeyang: 좀더 붙어있을 필요가있어요
22:21 Taeyang: 첫플떄는 슬밋나기가 쉬워요
22:21 Toumei Dragon: 넵
22:21 Taeyang: 00:35:971 -
22:21 Taeyang: 이쪽에 있는 언스냅된 초록라인
22:21 Taeyang: 그리고 혹시라도 앞으로 쭉있을 초록라인은 왠만해선 스냅에 맞게
22:21 Taeyang: 정리 해주시는게 좋아요
22:22 Toumei Dragon: 아
22:22 Toumei Dragon: 알겠습니닫ㅇ
22:23 Taeyang: 00:38:093 (1,2) -
22:23 Taeyang: http://puu.sh/qQec6/1ffe91208c.jpg
22:23 Taeyang: 00:35:751 (8,1) -
22:23 Taeyang: 여기와 비교했을때
22:23 Taeyang: 00:36:044 - 여기서는 3/4리듬을쓴뒤 노트를 눌러주는데
22:23 Taeyang: 저기는 꼬리로 처리되서
22:23 Taeyang: 플레이어가 약간 어색한감이 있을거예요
22:24 Taeyang: 00:43:068 (1) - 여기서 부터 00:43:068 (1) - 여기까지
22:24 Toumei Dragon: 오호
22:24 Taeyang: 일관성 적인 문제인데
22:24 Taeyang: 00:33:703 (1) -
22:24 Taeyang: 여기랑 비교해봤을때
22:24 Taeyang: 음악적으로 똑같은데
22:25 Taeyang: 00:43:068 (1) - 이부분을 매핑 안하신 이유가 있나요?
22:25 Toumei Dragon: 음.. 이부분은 제파트가 아니긴한뎅
22:25 Toumei Dragon: 아마 음대로 하셨을꺼라 생각되요
22:25 Taeyang: 00:54:337 (2) - 같은 의견
22:25 Taeyang: 00:54:044 (1,2) - 너무 멀어요
22:25 Taeyang: 00:54:337 (2,3) - 여기 가까운거에 비해...
22:25 Taeyang: 투명용님 파트는 어디어디신가요
22:26 Toumei Dragon: 00:54:337 (2,3) -
22:26 Toumei Dragon: 여기서 쭉이에용
22:26 Taeyang: http://puu.sh/qQekS/c79d5daf2e.jpg
22:27 Taeyang: 사소한 퀼도 따지자면
22:27 Taeyang: 이렇게 http://puu.sh/qQem7/7cc7f4c366.jpg
22:27 Taeyang: 노트를 잘 다듬어 옮겨서
22:27 Taeyang: 블랭킷을 잘맞추는것도
22:27 Toumei Dragon: 아
22:27 Toumei Dragon: 오호
22:27 Taeyang: 퀼리티적인 요소에 도움이되고요
22:28 Taeyang: 00:54:044 (1) - 좀더 나아가자면 http://puu.sh/qQeoE/c8e340db7b.jpg
22:28 Taeyang: 과유불급 이라고해서
22:29 Taeyang: 과한것이 단순한것만도 못한 슬라가 너무 많으셔서
22:29 Taeyang: http://cafe.naver.com/ofclove/356465
22:29 Taeyang: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꺼예요
22:29 Taeyang: 00:54:044 (1) - 그리고 ctrl+g 하셔서
22:29 Taeyang: 3/4리듬 다음잘 다듬으시는게 좋고요
22:29 Toumei Dragon: 넵
22:30 Taeyang: http://puu.sh/qQev4/42bf689f94.jpg
22:30 Toumei Dragon: 오 좋아진거같은데요
22:31 Taeyang: 00:55:946 (1,2,3,4) -
22:31 Taeyang: 이것도 마찬가지고요
22:31 Toumei Dragon: 스샷 어떻게 올리는거에요?
22:31 Taeyang: http://puush.me/
22:31 Taeyang: 저는 이프로그램 사용하고있고
22:31 Taeyang: 쉬프트+f12로도 올리실수도있어요
22:31 Taeyang: http://puu.sh/qQewT/e0503a02dc.jpg
22:31 Toumei Dragon: http://osu.ppy.sh/ss/5948937
22:31 Toumei Dragon: 요런식으로?
22:31 Taeyang: 네
22:32 Taeyang: 전체적으로
22:32 Taeyang: 같은걸 지적하게될텐데
22:32 Taeyang: http://puu.sh/qQeyh/d37c51c5f1.jpg
22:32 Taeyang: 01:01:215 (3,4,5,6) -
22:32 Taeyang: 이런것도
22:32 Taeyang: http://puu.sh/qQeyX/bda927d5ad.jpg
22:32 Toumei Dragon: 넵
22:32 Taeyang: 01:07:946 (2) - 이거는 DS만 봐도 너무 넓죠? http://puu.sh/qQezk/1abb8bd8fc.jpg
22:32 Taeyang: 이럴경우 슬밋이 잘나기떄문에
22:33 Taeyang: 숏슬라가 아닌이상
22:33 Taeyang: 그냥 가깝게 붙여주시는게 좋아요
22:33 Taeyang: 01:08:532 (1,2) - 이거는 안티점프적인 문제로
22:33 Taeyang: 01:08:532 (1,2) - 1/1 리듬이지만
22:33 Taeyang: 01:07:654 (1,2,3) - 여기서의 1/4 리듬떄문에
22:33 Taeyang: 1/2로 오해 할여지가 있기떄문에
22:33 Taeyang: 확실한 안티점프 혹은
22:33 Taeyang: 더 멀리 배치하시는게 좋아요
22:34 Toumei Dragon: 넵
22:34 *Taeyang is editing [https://osu.ppy.sh/b/890190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Himei]]
22:34 Taeyang: 01:15:410 (1) -
22:34 Taeyang: 올바른 리듬은
22:35 Taeyang: 1/6 리듬
22:35 Taeyang: http://puu.sh/qQeF3/a261514306.jpg
22:35 Taeyang: 01:15:507 - 비록 이곳 소리가 미약하긴하지만
22:35 Taeyang: 01:15:410 - 01:15:459 - 01:15:556 -
22:35 Taeyang: 이곳 소리가 확실하니
22:35 Taeyang: 1/6 리듬쪽이 더 올바릅니다.
22:35 Taeyang: 01:18:190 (1,2) - 01:18:776 (6,7) - 이런 다른 간격같은경우도
22:35 Taeyang: 퀼저하의 요소가 될수있으니
22:36 Taeyang: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22:36 Taeyang: 같게 두시는게 좋아요
22:36 Taeyang: 01:06:483 (1) - 여기서부터는
22:36 Taeyang: 연타와 숏슬라와 트릴에대한 일관성 문제가 있는데
22:36 Taeyang: 요컨데
22:36 Taeyang: 아
22:36 Taeyang: 저기가 아니라
22:37 Taeyang: 01:18:190 (1) -
22:37 Taeyang: 여기서 부터
22:37 Taeyang: 01:19:946 (3,4,5,6) -
22:37 Taeyang: 01:22:288 (3,4) -
22:37 Taeyang: 비슷한 맥락인데
22:37 Taeyang: 한쪽은 숏슬라 한쪽은 그냥 1/4리듬 트릴
22:37 Taeyang: 이런것도 문제가 될수있
22:37 Taeyang: 01:36:044 (2,3,4,1) -
22:38 Taeyang: 오버랩(겹침) 정리 하셔야하고요
22:39 Toumei Dragon: 스탁
22:39 Toumei Dragon: 으로 처리해도되죠?
22:39 Taeyang: 01:36:044 (2,3,4,1) - 이건 일단 예시를 보여드리자면 http://puu.sh/qQePI/44fa34f5a8.jpg
22:39 Taeyang: 이런식
22:39 Taeyang: 스택은...
22:39 Taeyang: 노래에 정말 어울리는게 아니면
22:39 Taeyang: 비추천해드림정말
22:39 Taeyang: 특히 상위난이도에서는
22:40 Taeyang: 플레이할떄 흐름을 끊어먹는 느낌이있어서
22:40 Toumei Dragon: 음...
22:40 Taeyang: 조심히 일관서있게 노래에 맞게 쓰시는게 좋아요
22:40 Toumei Dragon: 알겠습니당
22:40 Toumei Dragon: 댓힌
22:40 Toumei Dragon: 좀 스냅이랑
22:40 Toumei Dragon: 떨어져있는 노트끼리ㅡㄴ
22:40 Toumei Dragon: 스냅해도 상관없죠?
22:41 Taeyang: 스냅?
22:41 Taeyang: 스택인가요
22:42 Taeyang: 다음으로
22:42 Taeyang: 01:46:727 (3,4,5,6,7) -
22:42 Taeyang: 이런것 같은경우
22:42 Taeyang: 컨트롤+쉬프트+R로
22:42 Taeyang: 144도 혹은 72도 돌려가면서
22:42 Taeyang: 5각형 만드시거나
22:43 Taeyang: 컨트롤+쉬프트+D로 정 5각형 만드시는게 좋아요
22:44 Taeyang: 흠
22:44 Taeyang: 전체적으로
22:44 Taeyang: 모딩을 해드린다면
22:44 Taeyang: 이러한 같은 내용을 반복하게될텐데
22:44 Taeyang: 더해드릴까요
22:44 Toumei Dragon: 와
22:44 Toumei Dragon: 태양님 진짜 도움많이되네요
22:44 Toumei Dragon: 갓갓...
22:45 Toumei Dragon: 전
22:45 Toumei Dragon: 환영이죠
22:45 Toumei Dragon: 태양님 그럼 좀따가 저
22:45 Toumei Dragon: ㄸ... 마려워서
22:45 Taeyang: 엇 넵
22:45 Taeyang: 그럼
22:45 Taeyang: 우선 여기까지만 하죠
굿 메퍼 태양 모딩하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Taeyang wrote:
irc mod17:23 Toumei Dragon: 안녕하세요
21:34 Taeyang: 안녕하세요~
22:09 Toumei Dragon: 태양님
22:09 Taeyang: 네
22:09 Toumei Dragon: 혹시 나중에 시간되시면 모딩 가능할까요?
22:10 Taeyang: 어떤 맵인가요?
22:10 Taeyang: 모딩은 받지않고있는데
22:10 Taeyang: 간단한 의견정도라면 가능합니다.
22:11 Toumei Dragon: 넵 그정도라도 괜찮아요
22:11 Toumei Dragon: 잠시만요
22:11 *Toumei Dragon is listening to [https://osu.ppy.sh/b/1024167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22:12 Taeyang: 우타는 너무긴 ㅋㅋ
22:12 Taeyang: 잠시만요
22:12 Toumei Dragon: 아. 하기 곤란하시면 안해주셔도되요 ㅋㅋ.
22:16 Taeyang: irc로
22:17 Taeyang: 해드릴까요
22:17 Toumei Dragon: 네 편하신데로 해주세요
22:17 Taeyang: 쭉 문제점 나열하면서 할까요
22:18 Taeyang: 아니면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할까요
22:18 Taeyang: 나열하면 모딩이 빨리끝나고
22:18 Taeyang: 하나하나 짚어가면 이유를 정확히 들으실수있읍
22:18 Toumei Dragon: 음...
22:18 Toumei Dragon: 저는하나하나하면 좋겠지만
22:19 Toumei Dragon: 나열하면서 ㄱㄱ
22:19 Toumei Dragon: 랭도전이라
22:19 Taeyang: 00:35:751 (8,1) -
22:19 Toumei Dragon: 언랭요소 부분도 좀 지적부탁드려용
22:20 Taeyang: 지금 지적해드리는건
22:20 Taeyang: 거의 언랭요소일거예요
22:20 Taeyang: 최소 제가 BN이거나
22:20 Taeyang: bN이라면 잡을것
22:20 Taeyang: 00:35:751 (8,1) -
22:20 Taeyang: 이거 같은경우 http://puu.sh/qQe4g/77eaabd8e2.jpg
22:20 Taeyang: DS적인 문제인데
22:20 Toumei Dragon: 음
22:20 Taeyang: 00:34:581 (4,5,6,7) -
22:20 Taeyang: 여기 같은경우는
22:20 Taeyang: 1/2 리듬인데
22:21 Taeyang: 00:35:751 (8,1) - 여긴 1/4 리듬텀이기때문에
22:21 Taeyang: 좀더 붙어있을 필요가있어요
22:21 Taeyang: 첫플떄는 슬밋나기가 쉬워요
22:21 Toumei Dragon: 넵
22:21 Taeyang: 00:35:971 -
22:21 Taeyang: 이쪽에 있는 언스냅된 초록라인
22:21 Taeyang: 그리고 혹시라도 앞으로 쭉있을 초록라인은 왠만해선 스냅에 맞게
22:21 Taeyang: 정리 해주시는게 좋아요
22:22 Toumei Dragon: 아
22:22 Toumei Dragon: 알겠습니닫ㅇ
22:23 Taeyang: 00:38:093 (1,2) -
22:23 Taeyang: http://puu.sh/qQec6/1ffe91208c.jpg
22:23 Taeyang: 00:35:751 (8,1) -
22:23 Taeyang: 여기와 비교했을때
22:23 Taeyang: 00:36:044 - 여기서는 3/4리듬을쓴뒤 노트를 눌러주는데
22:23 Taeyang: 저기는 꼬리로 처리되서
22:23 Taeyang: 플레이어가 약간 어색한감이 있을거예요
22:24 Taeyang: 00:43:068 (1) - 여기서 부터 00:43:068 (1) - 여기까지
22:24 Toumei Dragon: 오호
22:24 Taeyang: 일관성 적인 문제인데
22:24 Taeyang: 00:33:703 (1) -
22:24 Taeyang: 여기랑 비교해봤을때
22:24 Taeyang: 음악적으로 똑같은데
22:25 Taeyang: 00:43:068 (1) - 이부분을 매핑 안하신 이유가 있나요?
22:25 Toumei Dragon: 음.. 이부분은 제파트가 아니긴한뎅
22:25 Toumei Dragon: 아마 음대로 하셨을꺼라 생각되요
22:25 Taeyang: 00:54:337 (2) - 같은 의견
22:25 Taeyang: 00:54:044 (1,2) - 너무 멀어요
22:25 Taeyang: 00:54:337 (2,3) - 여기 가까운거에 비해...
22:25 Taeyang: 투명용님 파트는 어디어디신가요
22:26 Toumei Dragon: 00:54:337 (2,3) -
22:26 Toumei Dragon: 여기서 쭉이에용
22:26 Taeyang: http://puu.sh/qQekS/c79d5daf2e.jpg
22:27 Taeyang: 사소한 퀼도 따지자면
22:27 Taeyang: 이렇게 http://puu.sh/qQem7/7cc7f4c366.jpg
22:27 Taeyang: 노트를 잘 다듬어 옮겨서
22:27 Taeyang: 블랭킷을 잘맞추는것도
22:27 Toumei Dragon: 아
22:27 Toumei Dragon: 오호
22:27 Taeyang: 퀼리티적인 요소에 도움이되고요
22:28 Taeyang: 00:54:044 (1) - 좀더 나아가자면 http://puu.sh/qQeoE/c8e340db7b.jpg
22:28 Taeyang: 과유불급 이라고해서
22:29 Taeyang: 과한것이 단순한것만도 못한 슬라가 너무 많으셔서
22:29 Taeyang: http://cafe.naver.com/ofclove/356465
22:29 Taeyang: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꺼예요
22:29 Taeyang: 00:54:044 (1) - 그리고 ctrl+g 하셔서
22:29 Taeyang: 3/4리듬 다음잘 다듬으시는게 좋고요
22:29 Toumei Dragon: 넵
22:30 Taeyang: http://puu.sh/qQev4/42bf689f94.jpg
22:30 Toumei Dragon: 오 좋아진거같은데요
22:31 Taeyang: 00:55:946 (1,2,3,4) -
22:31 Taeyang: 이것도 마찬가지고요
22:31 Toumei Dragon: 스샷 어떻게 올리는거에요?
22:31 Taeyang: http://puush.me/
22:31 Taeyang: 저는 이프로그램 사용하고있고
22:31 Taeyang: 쉬프트+f12로도 올리실수도있어요
22:31 Taeyang: http://puu.sh/qQewT/e0503a02dc.jpg
22:31 Toumei Dragon: http://osu.ppy.sh/ss/5948937
22:31 Toumei Dragon: 요런식으로?
22:31 Taeyang: 네
22:32 Taeyang: 전체적으로
22:32 Taeyang: 같은걸 지적하게될텐데
22:32 Taeyang: http://puu.sh/qQeyh/d37c51c5f1.jpg
22:32 Taeyang: 01:01:215 (3,4,5,6) -
22:32 Taeyang: 이런것도
22:32 Taeyang: http://puu.sh/qQeyX/bda927d5ad.jpg
22:32 Toumei Dragon: 넵
22:32 Taeyang: 01:07:946 (2) - 이거는 DS만 봐도 너무 넓죠? http://puu.sh/qQezk/1abb8bd8fc.jpg
22:32 Taeyang: 이럴경우 슬밋이 잘나기떄문에
22:33 Taeyang: 숏슬라가 아닌이상
22:33 Taeyang: 그냥 가깝게 붙여주시는게 좋아요
22:33 Taeyang: 01:08:532 (1,2) - 이거는 안티점프적인 문제로
22:33 Taeyang: 01:08:532 (1,2) - 1/1 리듬이지만
22:33 Taeyang: 01:07:654 (1,2,3) - 여기서의 1/4 리듬떄문에
22:33 Taeyang: 1/2로 오해 할여지가 있기떄문에
22:33 Taeyang: 확실한 안티점프 혹은
22:33 Taeyang: 더 멀리 배치하시는게 좋아요
22:34 Toumei Dragon: 넵
22:34 *Taeyang is editing [https://osu.ppy.sh/b/890190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Himei]]
22:34 Taeyang: 01:15:410 (1) -
22:34 Taeyang: 올바른 리듬은
22:35 Taeyang: 1/6 리듬
22:35 Taeyang: http://puu.sh/qQeF3/a261514306.jpg
22:35 Taeyang: 01:15:507 - 비록 이곳 소리가 미약하긴하지만
22:35 Taeyang: 01:15:410 - 01:15:459 - 01:15:556 -
22:35 Taeyang: 이곳 소리가 확실하니
22:35 Taeyang: 1/6 리듬쪽이 더 올바릅니다.
22:35 Taeyang: 01:18:190 (1,2) - 01:18:776 (6,7) - 이런 다른 간격같은경우도
22:35 Taeyang: 퀼저하의 요소가 될수있으니
22:36 Taeyang: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22:36 Taeyang: 같게 두시는게 좋아요
22:36 Taeyang: 01:06:483 (1) - 여기서부터는
22:36 Taeyang: 연타와 숏슬라와 트릴에대한 일관성 문제가 있는데
22:36 Taeyang: 요컨데
22:36 Taeyang: 아
22:36 Taeyang: 저기가 아니라
22:37 Taeyang: 01:18:190 (1) -
22:37 Taeyang: 여기서 부터
22:37 Taeyang: 01:19:946 (3,4,5,6) -
22:37 Taeyang: 01:22:288 (3,4) -
22:37 Taeyang: 비슷한 맥락인데
22:37 Taeyang: 한쪽은 숏슬라 한쪽은 그냥 1/4리듬 트릴
22:37 Taeyang: 이런것도 문제가 될수있
22:37 Taeyang: 01:36:044 (2,3,4,1) -
22:38 Taeyang: 오버랩(겹침) 정리 하셔야하고요
22:39 Toumei Dragon: 스탁
22:39 Toumei Dragon: 으로 처리해도되죠?
22:39 Taeyang: 01:36:044 (2,3,4,1) - 이건 일단 예시를 보여드리자면 http://puu.sh/qQePI/44fa34f5a8.jpg
22:39 Taeyang: 이런식
22:39 Taeyang: 스택은...
22:39 Taeyang: 노래에 정말 어울리는게 아니면
22:39 Taeyang: 비추천해드림정말
22:39 Taeyang: 특히 상위난이도에서는
22:40 Taeyang: 플레이할떄 흐름을 끊어먹는 느낌이있어서
22:40 Toumei Dragon: 음...
22:40 Taeyang: 조심히 일관서있게 노래에 맞게 쓰시는게 좋아요
22:40 Toumei Dragon: 알겠습니당
22:40 Toumei Dragon: 댓힌
22:40 Toumei Dragon: 좀 스냅이랑
22:40 Toumei Dragon: 떨어져있는 노트끼리ㅡㄴ
22:40 Toumei Dragon: 스냅해도 상관없죠?
22:41 Taeyang: 스냅?
22:41 Taeyang: 스택인가요
22:42 Taeyang: 다음으로
22:42 Taeyang: 01:46:727 (3,4,5,6,7) -
22:42 Taeyang: 이런것 같은경우
22:42 Taeyang: 컨트롤+쉬프트+R로
22:42 Taeyang: 144도 혹은 72도 돌려가면서
22:42 Taeyang: 5각형 만드시거나
22:43 Taeyang: 컨트롤+쉬프트+D로 정 5각형 만드시는게 좋아요
22:44 Taeyang: 흠
22:44 Taeyang: 전체적으로
22:44 Taeyang: 모딩을 해드린다면
22:44 Taeyang: 이러한 같은 내용을 반복하게될텐데
22:44 Taeyang: 더해드릴까요
22:44 Toumei Dragon: 와
22:44 Toumei Dragon: 태양님 진짜 도움많이되네요
22:44 Toumei Dragon: 갓갓...
22:45 Toumei Dragon: 전
22:45 Toumei Dragon: 환영이죠
22:45 Toumei Dragon: 태양님 그럼 좀따가 저
22:45 Toumei Dragon: ㄸ... 마려워서
22:45 Taeyang: 엇 넵
22:45 Taeyang: 그럼
22:45 Taeyang: 우선 여기까지만 하죠
Thank you!!!loloplayer420 wrote:
(Kind of Mod)
03:24:629 Deactivate Kiai here to activate it at 06:28:170 Fix
Get my SB and when you like it, toggle Widescreen Support on
Link: Imperial Circus Dead Decadence - Uta (Toumei Dragon).osb
(Of course just do that things If you like my SB as the scene at 06:28:170 looks epic in my sb xD)
모딩 감사합니다. 꼭 랭크 시킬꺠요 !Milck wrote:
m4m이요!
00:51:922 - 서클 하나 추가해보세요 1/2로 겹쳐있다보니 어색해 보이네요 수정.
01:17:312 (2,3) - 간격이 너무 멀은데요? 2슬라는 1/2로 맞춰도 되겠어요 수정했습니다. 잘못찍었었네요..
02:32:824 (8,1) - 피니시 음이 들리는데 적당히 가까워서 어색하네요 1슬라를 멀리 둬도 문제가 될 것은 없어보여요 수정.
02:35:312 (8,1) - ^ 수정.
02:36:922 (2) - 슬라랑 겹치는건 별로 원활하지 않네요 x204 y344로 배치해보세요 배치를 바꿧습니다.
02:53:898 (7) - 슬라이드의 구부림을 위쪽이 아니라 반대인 밑쪽으로 구부려보세요 (ctrl + j) 수정.
03:29:020 (1,2,3,4,5) - 5슬라 DS가 안맞네요 슬라이더 속도를 기준으로 하신거같은데 간격 일정하게 그대로 가시는게 배치가 더 이쁠것같아요 수정.
03:54:483 (1,2,3,4,5) - 플레이로 봤을때 느낌상 연타배치를 곡선이 아니라 직선을 강추해요! 변화같은걸 주고싶은거라면 간격을 살짝 더 넓히시는것도 좋구요
수정.
04:10:581 (2) - 구부림을 반대로 하셔서 자연스러운 원 그리기를 완성해보세요 수정.
04:16:142 (6) - 슬라이더 모양과 피니시음이랑은 별로 조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거같아요 서클로 바꾸시고 하나 더 노트를 추가해 보시는건?슬라길이만 바꿨습니다.
04:32:239 (5,6) - ctrl + g , 보다 더 나아질거라 봐요 수정.
04:32:385 (6,1) - 블랭킷 맞춰도 되겠네요 수정.
04:44:239 (1) - 멀리 두셔야 자연스럽다고 판단했어요 x304 y328 수정.
04:46:581 (1) - 흐름을 같은 방향으로 회전시키기 위해 ctrl + g 수정.
04:47:751 (1) - 이 노트 삭제하시고 04:46:581 (1) - 를 복사하셔서 ctrl + h,j 해보세요 수정.
06:52:316 (6,7) - 를 연상시키기 위해 06:52:024 (4) - 를 x180 y44 로 배치해보세요 반영 안하였습니다.
껴맞춘 느낌이지만 인맥분의 맵이니 열심히 체크했어요!
꼭 랭시키세요!
oh very nice modding.!!! Thank you.!HyperBurst wrote:
Really liked the map, so I thought I'd try modding it
[SYMPHONIC DEATH METAL]
00:51:995 (8) - maybe make slider curve down a bit more, was awkward jumping from this to the next note Fixed
01:46:288 (1) - spacing maybe a little large in this section Fixed
02:35:898 (3,4) - spacing between the two is suddenly very low, increase the distance Fixed
03:01:800 (3,4,5,6,7,8,9,10) - could be more spaced imo and maybe NC Fixed
03:02:971 (3,4,5,6,7,8,9,10) - ^ and same for the other streams in this section Fixed
03:22:873 (1,2,3,4) - decrease spacing by 0.9x Fixed
03:24:044 (6) - repeat slider to match the guitar? I don't see your point... sorry
03:47:312 (4,5,6) - could use a bit more spacing too Fixed
03:57:410 (1) - intended break? or are you adding some stuff here i This part will soon be made.
04:15:702 (1) - no NC should be fine Fixed
04:16:434 (7) - NC Fixed
04:16:434 (7) - 04:23:020 (7) - is there a reason the spacing is so small in this section, kind of mismatched from 01:46:288 (1) section. Either increase the spacing here or decrease the spacing in corresponding section Each part was created by a different Mapper...
04:31:946 (3,4,5,6) - again small spacing compared to the rest of the section, make uniform? Fixed
04:51:263 (1,2) - slightly increase spacing Fixed
05:20:532 (1) - sliderend on strong beat I don't see your point... sorry
05:24:044 (1) - barely rankable slider, idk if should change Fixed
05:28:727 (1) - I feel like this stream should start near 05:28:434 (4) and curving upwards I don't see your point... sorry
06:13:828 (1,2,1,2,1,2,1,2,1,2,1,2,1,2,1,2,1,2) - decrease spacing of entire section by 0.8x, not that intense Fixed
06:28:170 (1) - I really think this section could be more intense, maybe increase slider velocity Fixed
06:41:780 (6) - fix blanket or make into 2 notes It was altered differently.
06:52:316 (6,7) - increase spacing Fixed
07:49:535 (1,1,1) - no NC? YES XD
08:37:827 (7,8,1) - awkward placement, maybe place 8 right of 7 and start the stream near 7 going towards 8 Not Fixed
08:41:632 (4) - NC Fixed
08:41:632 (4,5,6) - would be more satisfying if there were a 4th slider Fixed
08:43:974 (1,2,3,4,5,6,7,8,1,2,3,4,5,6,7,8,1,2,3,4,5,6,7,8) - would like this stream to be more spaced Fixed
08:47:095 (1,1,1) - no NC? personal preference honestly so doesn't really matter Not Fixed
I feel like this could go for rank, good job and good luck!
정직한 모딩 정직한 내용23456789 wrote:
맵은 ㅈ도못찍는 늅늅이라 헛소리 들어갈수도 있음. 알아서 필터링해주세요
흐름관련한거는 마우스로 테스트한거 기준으로 함. 근데 요즘 마우스 잘안해서 이상하다고했는데 자연스러운 부분도 있을수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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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33:703 (1,3) - 흰점56 180 빨간점104 224 이쯤으로 옮겨주면 담요 더이쁘게씌워질듯 수정.
00:35:166 (6,8) - 안겹치게 수정.
00:37:215 (5,7) - ^ 수정.
00:41:898 (1) - 앞 연타 흐름에맞게 오른쪽위로 45도정도로 돌려주는게 나을듯 수정.
00:42:190 (2) - 컨트롤g 하고 뒤연타 흐름에맞게 붙여주는게 나을듯 수정.
대충 요런느낌으로?
00:54:337 (2,1) - 살짝 여유공간을 더두셔도될듯 수정.
00:54:337 (2,1) - 안겹치게 수정.
02:05:020 (1,2,3) - 2,3번을 올려서 1번이랑 3번 담요씌우게 하셔야될듯 수정.
02:51:556 (5) - 바로앞에연타랑 일직선상으로 이어지게 수정.
03:00:629 (9) - 03:00:922 - 여기까지 슬라로 만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이부분 마지막노트를 강조하고싶기에... not fixed..
03:01:215 (1,2) - 각각 컨트롤g 로 머리부분 바꾸는게 좋을듯. 그리고 2번은 1번이랑 똑같게하지말고 컨트롤 h j 로 상하좌우 대칭시켜주는게 더 이쁠거같아요
뒤에나오는 것들도 좀 많이떨어진 느낌 나는것들은 적당히 대가리 위치를 바꾸던지 해서 흐름 맞춰주는게 좋다고생각함 원 배치가 더 좋다고 생각되네요.
03:01:800 (1,2,3,4,5,6,7,8) - 너무 뾰족해서 찔려서 사망할듯...;;무서워 무섭지않아요~.
03:54:776 (5) - 앞에는 전부다 일직선상에있는데 얘만 혼자 툭튀어나왔네요 일관성있게 맞춰주는게 좋을거같음 Not Fixed.
04:04:361 - 04:05:971 - 04:06:483 - 초록선 왜들어감? 딱히 이유없으면 빼도될거같네요 수정.
04:09:995 (6,1) - 안겹치게 수정.
04:11:898 (3,5) - ^ 수정.
04:31:361 (1) - 왼쪽으로 더땡기는게 자연스러울거같아요 수정.
04:31:654 (2,3,4,5,6,7) - 차라리 삼각형으로 돌리는게 더나을거같아요 Not Fixed.
04:32:824 (2,3,4) - ^ 수정.
05:18:190 (1) - 대칭으로 만들어서 각도돌리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기존에있는 배치로 그대로 가겠습니다.
05:18:776 (3,4,5) - 4번 5번이 1번슬라끝에 딱맟게 들어가도록 수정하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수정.
05:57:468 (1,2,3,4,1,2,3,4,1,2) - 1234 1234 1 까지는 그냥 삼각형으로 돌리고 그뒤에 2는 살짝 떨어뜨려놓는게 더 자연스러울거같네요 not fixed.
06:14:121 (1,2,1,2,1,2,1,2,1,2,1,2) - 세개씩 묶으셨는데 그냥 두개씩 묶는게 더 좋을거같아요 Not Fixed
06:18:950 (2) - 06:21:292 (2) - 06:23:633 (2) - 1번노트말고 3번슬라 대가리에 올리는것도 생각해볼만한거같아요 수정.
06:19:975 (6,7) - 너무가까워요 수정.
06:20:999 (12) - \ << 이정도각도로 세우는게 뒤에노트랑 일직선상에 안놔두더라도 좀더나을거같아요. 약간 곡선그리듯이 흘러가도록... 수정.
06:22:316 (6,8) - 안겹치게 수정.
06:24:658 (6,8) - ^ 수정.
06:26:999 (3) - 뉴콤넣는게 덜헷갈릴듯 수정.
06:28:024 (4) - 담요씌우지말고 빼는게 더나을거같아요. 키아이 바로앞인데 갇혀있는느낌... 기존 배치도 좋은거같아서.. 그대로 두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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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아이인데 너무 단조로운느낌이어서 아쉬움. 박자 더끊어서 슬라이더를 좀더 넣어줘도 좋았을거같음.
예를들면 06:29:048 (3,4) - 이런데를 이 보컬구간은 나중에 제가 강화시킬겁니다 . ㅋㅋ
이런식으로? 보컬도살리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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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48:658 (1,3) - 안겹치게 수정.
07:04:902 (2,3) - 담요좀더이쁘게 바꾸긴했는데 아주 조금만.. 다듬음...
07:05:633 (1) - 바로앞에 2번슬라 끝을 살짝 오른쪽으로 끌어낸다음에 그쪽으로 대가리를 옮기는것도 좋을듯 1번슬라를 옮겼습니다.
07:29:355 (2,1) - 앞에 1번이랑 떨어뜨리고 일직선상에 맞춰주세요 수정.
07:29:941 (2,3) - ^ 수정.
07:32:282 (1,2) - ^ 수정.
07:34:623 (5,6) - 슬라이더 너무떨어져있는거같네요. 저같으면 6번을 곡선으로 만들고 연타로 자연스럽게 넘어갈듯. 뒤에 이어지는부분도 뾰족하게 이어져서 좀 걸리는거같고 슬라이더 거리 좁혔습니다. 6번은 직선으로두고 그대로 내려가는걸로... 아무래도 취향차이인듯..
07:39:989 (2,3,1,2,3,4,5,6) - 연타가 좀 구불구불한거 같기도하고...저래놔두면 잘 안보일거같아서 걱정이네요 수정.
07:40:770 (1,4) - 1번끝이 4번 중간에 걸치게 두는게 더나을듯 수정.
07:43:096 (1,2,3) - 간격차이가 반대로 되어버린듯...12번 사이를 떨어뜨리고 23번 사이를 좁혀주세요 Not Fixed.
07:44:266 (1,2) - ^요거 수정하면 어느정도 괜찮아질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앞뒤로 좀 부자연스러운듯 Not Fixed.
07:50:120 (1) - 뉴콤을 넣을거면 앞에거랑 똑같이 띄우고, 아니면 뉴콤을 빼는게 좋을듯 (사실 뉴콤은 잘못넣어서 잘찍는매퍼분들에게 물어보는게 더나을듯) 괜찮은거같은데요??.
07:54:803 (1,2,3,4) - 12번사이를 화살표 간격 딱맞게 살짝 줄이고 3번을 1번대가리랑 4번꼬리랑 정삼각형 모양 나오게 이동시키는게 좋을듯. 1번 4번 살짝만띄우고 무슨 말씀인지 잘몰라서 제나름 수정해봤어요
08:23:193 (5,1) - 좀만 붙여주는게 좋을듯. 08:23:486 (1,2,3,4,5) - 이걸 위로 올려서 5번 담요를 살짝 씌우게하는것도 좋을거같고 수정.
08:24:071 (1,2,3,4) - 하나씩 컨트롤g하는게 좋을듯 수정.
08:24:656 (1) - ^이걸 고쳣다면 위치를 4번끝으로 수정.
08:29:925 (5) - 뉴콤
08:31:388 (1) - 뉴콤제거
08:33:437 (1,2,3,4,5,6,7,8,9,10,11,12) - 좀더 부드럽게 흘러갈만한 모양으로 만드는것도 좋을거같네요 다르게 수정해봤어요.
08:46:900 (1,1,1,1) - 저같으면 그냥 반시계방향 순서대로 했을거같은데...한번쯤은 더 생각해보는것도 좋을거같음 생각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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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겹치게 라고 한 부분이 몇개 있는데 그외에도 조금 있긴있음. 흐름상 논리적인거 같아보여서 냅둔것도 있고, 빼먹은것도 있을수있으니 전체적으로 한번 쭉 보는것도 괜찮을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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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찍는다고 고생하셨을듯...
홧팅요
Thank you for the mod!.SCANDiO wrote:
sounds good - modding song what i loved
01:18:190 (1) - clap+whistle+finish, because it's ultimate part Fixed:)
01:18:190 (1) - clap+finish Fixed:)
01:19:361 (1) - ^ Fixed:)
01:19:946 (3) - ^ Fixed:)
01:20:239 (5) - ^Fixed:)
01:20:239 (5) - clap+finish+whistle Fixed:)
01:22:288 (3) - clap+finish Fixed:)
01:22:581 (5) - ^ Fixed:)
01:24:044 (1) - ^ Fixed:)
01:26:093 (5) - remove this slider on pattern you've used in this part - 01:25:215 - 01:27:117 Fixed:)
01:29:898 (1) - delete clap. you, i think, forgot about it Fixed:)
01:50:532 (4,5) - try set it singly like this - https://puu.sh/tLnJG.png Fixed:)
01:59:898 (10,11) - ^ Fixed:)
02:00:776 (2) - delete clap Fixed:)
02:07:946 (3) - finish Fixed:)
02:08:532 (5) - finish Fixed:)
03:29:312 (1) - nc Fixed:)
03:19:946 - 03:57:410 - this part not much needed in a kiai, cause there playing a simple part in any metal track, without a faster bass drum or else Fixed:)
03:40:142 (3,4,5,6) - try make a little stream like there 03:52:727 - 03:53:312 Fixed:)
03:57:556 - set spinner Fixed:)
03:57:556 - end spinner and map this part pls Fixed:)
04:14:678 (5) - delete nc Fixed:)
04:45:410 (1) - remove slider so that whistle should not sing Not Fixed.
04:46:581 (1) - ^ Not Fixed.
04:47:751 (1) - ^ Not Fixed.
04:54:776 (1) - nc Fixed:)
05:24:044 (1) - nc Fixed:)
06:46:316 (1) - nc Fixed:)
07:52:461 - 08:04:022 - i explained about needless kiai Fixed:)
08:04:169 - 08:04:388 - add kiai to flashing in-game Fixed:)
08:04:754 (1) - ^ Fixed:)
08:05:339 (1) - ^ Fixed:)
08:06:120 (5,6) - ^ Fixed:)
08:24:949 - add note (why not?) Not Fixed. i Fill Like This.
08:39:876 (1) - nc Fixed:)
08:40:461 (1) - nc Fixed:)
08:42:803 (3) - nc Fixed:)
that's all, i think. that map deserve a rank. good luck with them!have a nice day!
SCANDiO wrote:
do not forgot set other things
01:36:922 (1) - set there finish+clap+whistle at your discretion Fixed.
01:57:702 (5) - clap Fixed.
02:04:434 (1) - 02:04:727 (5) - clap Fixed.
02:09:702 (1) - finish Fixed.
04:00:629 - 04:13:727 - set there hitsound and style of it like there - 01:27:556 - 01:46:288, that did not differ so much Fixed.
04:13:800 - 04:16:068 - this part does not change, it is well done Thanks
04:18:483 (7) - finish Fixed.
04:53:605 (1) - 04:55:946 (1) - 04:58:288 (1) - 05:00:629 (1) - 05:02:971 (1) - 05:05:312 (1) - change on S:C1, cause S:C23 does not fit Not Fixed.
05:12:337 (1) - change on hitsound like there - 05:17:020 (1) - i know it's finish, but in timing setup not displayed Fixed.
06:28:170 (1) - add slider silence 06:28:170 (1) - add slider silence
08:25:242 (1) - whistle Fixed.
08:26:413 (1) - hitsound like 05:17:020 (1) - i will call this boom, okay? BOOM WO . Fixed.
08:28:754 (1) - boom Fixed.
08:31:095 (1) - boom Fixed.
08:35:778 (1) - boom Fixed.
08:34:608 (1) - hitsound like there - 08:25:242 (1) - Not Fixed.
loloplayer420 wrote:
05:11:751 (1,2,3,4) What about changing those sliders into 2 2 time reverse kicksliders? Like this: https://osu.ppy.sh/ss/7242533
Or rotating them a bit to make it playble easier | Like this: https://osu.ppy.sh/ss/7242541 Fixed.
A BCDe wrote:
01:16:434 (1,2,3,4,5,6,7,8,1) -
이 부분의 연타가 약간 불안정해보이는데요
이런 식으로 서서히 간격을 줄여나가시던가 수정
아얘 이런 식으로 꺾어버리거나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싶습니다.
08:43:388 (2) -
이 슬라이더에 슬라이더틱 소리 줄이는 것이 빠진 것 같습니다. 슬라이더 틱 소리 없애는법을 모르겠는데... 리모딩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08:41:632 (1,2,1,2) -
이것들에 대해서는 꼬리쪽 소리도 줄여주는 것이 어떨까싶습니다. 수정.
이상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가 우타 만들때 맵핑을 거의 안해본 상태라. 패턴만들기가 쉽지가않아서Ayalis wrote:
이 맵 히트사운드와 박자도 상당부분 어프된 Kite의 맵과 비슷하고 패턴도 원 어프맵에서 살짝만 바꾼 게 많네요.
02:55:800 (4,5,6,7,8) -
03:37:507 (1,2) -
04:13:068 (3,1,2,3) -
04:48:776 (1,2,3,4,5,6) -
04:58:288 (1,2) -
07:34:916 (6,7,8,9,10,11,12,13,14) -
07:43:681 (2,3,4,1,2) -
몇개만 추렸는데도 저 정도네요.
해명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시간 짬짬히 내서 비슷하거나 같은패턴 추려내서 다시 수정해보겠습니다.Ayalis wrote:
제가 30분 정도 봐서 추린 게 저 정도인데 저것만 수정한다고 될까요?
정말로 어프맵에 도전하실 거라면 저는 아예 리맵을 하시는 편이 나아 보이는데요.
지렸다 ㅋㅋbbu wrote:
MOD2018-04-29 18:13 bbu: 05:58:668 (1,2,3) -
2018-04-29 18:13 bbu: 이거좀 bad
2018-04-29 18:14 Toumei Dragon: ㄹㅇ?
2018-04-29 18:14 Toumei Dragon: 저 저런거 많이넣는데 ㅋㅋ
2018-04-29 18:14 bbu: 06:10:024 (2) -
2018-04-29 18:14 bbu: BAD
2018-04-29 18:14 bbu: 블랭킷 확실히맞추는게
2018-04-29 18:14 bbu: 좋으실듯
2018-04-29 18:14 Toumei Dragon: 저거 수정한상태인데
2018-04-29 18:14 Toumei Dragon: 귀찮아서업로드안함 ㅋㅋ
2018-04-29 18:14 bbu: 악
2018-04-29 18:14 bbu: ㅋㅋ
2018-04-29 18:14 bbu: 06:17:633 (1) -
2018-04-29 18:14 bbu: 이거이쁘네 ㄷㄷ
2018-04-29 18:15 Toumei Dragon: ㅋㅋㅋ
2018-04-29 18:15 bbu: 06:15:877 (1,2,3,4) -
2018-04-29 18:15 bbu: 저같으면
2018-04-29 18:15 bbu: 06:15:877 (1,2) -
2018-04-29 18:15 bbu: 이거 거리처럼
2018-04-29 18:15 bbu: 06:16:170 (3) -
2018-04-29 18:15 bbu: 이건그대로납두고
2018-04-29 18:15 bbu: 06:16:316 (4) -
2018-04-29 18:15 bbu: 이것도 저 1,2 거리랑 똑같이했을듯
2018-04-29 18:15 Toumei Dragon: 무슨느낌인지 알겠음 ㅋㅋ
2018-04-29 18:15 bbu: 예아
2018-04-29 18:16 Toumei Dragon: https://osu.ppy.sh/ss/10829109
2018-04-29 18:16 Toumei Dragon: ㅋㅋ
2018-04-29 18:16 bbu: 키아이가 오
2018-04-29 18:16 bbu: 그거임
2018-04-29 18:16 bbu: 키아이가
2018-04-29 18:16 bbu: 일반부분보다
2018-04-29 18:16 bbu: 노트도 더없고
2018-04-29 18:16 bbu: 비는부분이 너무많음
2018-04-29 18:16 bbu: 이거 저도 Lami님한테 일침먹은거임
2018-04-29 18:16 bbu: 키아이에서 너무 심심해짐
2018-04-29 18:17 Toumei Dragon: 음
2018-04-29 18:17 bbu: 06:43:389 (1,2,3) - GOOD....
2018-04-29 18:17 bbu: 넘모이쁘고 치기도 재밌을듯 ...
2018-04-29 18:18 bbu: 07:26:707 (1) -
2018-04-29 18:18 bbu: 이거 뒷부분
2018-04-29 18:18 bbu: 만드실꺼죠 ?
2018-04-29 18:18 bbu: 설마 저기서부터 시작하는건 아니죠
2018-04-29 18:18 Toumei Dragon: 음?
2018-04-29 18:19 bbu: 07:26:707 (1) -
2018-04-29 18:19 bbu: 저 쉬는구간끝나고
2018-04-29 18:19 bbu: 갑자기 여기서부터 슬라나오자마자
2018-04-29 18:19 bbu: 아 뒷부분 더 만들라그러나 ? 미완성인가 ?
2018-04-29 18:19 bbu: 이생각부터함
2018-04-29 18:20 Toumei Dragon: ㅋㅋ
2018-04-29 18:20 bbu: 피아노음도 뒤에계속있고 남자목소리도 뒤에 계속있고 저기부터
2018-04-29 18:20 Toumei Dragon: ㄴㄴ 의도된거
2018-04-29 18:20 bbu: 시작할이유가없을거같음
2018-04-29 18:20 Toumei Dragon: 아 궂이
2018-04-29 18:21 Toumei Dragon: 저 슬라를 안넣어도 된다는것?
2018-04-29 18:21 bbu: ㅇㅇ 차라리 시작할거면
2018-04-29 18:21 bbu: 07:28:463 (1) -
2018-04-29 18:21 bbu: 여기
2018-04-29 18:21 Toumei Dragon: 근데
2018-04-29 18:21 bbu: 여기는 뒤에 똑같은악기없이
2018-04-29 18:21 bbu: 확실히 새로운악기로시작하잖아요
2018-04-29 18:21 Toumei Dragon: 07:10:316 (1) -
2018-04-29 18:21 Toumei Dragon: 여기부터
2018-04-29 18:21 Toumei Dragon: 피아노 힛사넣어서
2018-04-29 18:21 Toumei Dragon: 잔잔하게 만들려구요 ㅋㅋ
2018-04-29 18:22 bbu: ㅇㅎ...
2018-04-29 18:22 bbu: 님
2018-04-29 18:22 bbu: 07:46:608 (2) -
2018-04-29 18:22 bbu: 이거 아에 박자다무시한거
2018-04-29 18:22 bbu: 아시죠
2018-04-29 18:22 bbu: http://puu.sh/Acz6w/273770ac72.jpg
2018-04-29 18:22 bbu: 이렇게하거나
2018-04-29 18:22 bbu: https://puu.sh/Acz6O/d5f71f5dc4.jpg
2018-04-29 18:22 bbu: 이렇게 하셔야하는데
2018-04-29 18:23 bbu: 전 무저건 첫번째 추천드림
2018-04-29 18:23 Toumei Dragon: 0.25배속으로 들어보면
2018-04-29 18:23 Toumei Dragon: 땅땅땅 땅땅땅 소리
2018-04-29 18:23 Toumei Dragon: 강조되서
2018-04-29 18:23 bbu: 근데 그 땅땅땅마져
2018-04-29 18:23 bbu: 저 파란줄에없음
2018-04-29 18:23 bbu: 땅땅땅은 1/6
2018-04-29 18:23 bbu: 인듯 ?
2018-04-29 18:23 bbu: 아
2018-04-29 18:23 bbu: 아닌데
2018-04-29 18:23 bbu: ㄱㄷ
2018-04-29 18:24 bbu: 땅땅땅 땅땅땅
2018-04-29 18:24 bbu: 아님
2018-04-29 18:24 bbu: 땅땅땅 땅따 따닥 임
2018-04-29 18:25 Toumei Dragon: ㅋㅋ
2018-04-29 18:25 bbu: 아
2018-04-29 18:25 bbu: 이거
2018-04-29 18:25 bbu: 1/3이네
2018-04-29 18:25 bbu: 07:46:022 (1,2) -
2018-04-29 18:25 bbu: 이거
2018-04-29 18:25 bbu: 1/3
2018-04-29 18:25 bbu: 다바꾸셈
2018-04-29 18:26 Toumei Dragon: ㅇㅋ
2018-04-29 18:27 Toumei Dragon: ㅇㅎ
2018-04-29 18:27 Toumei Dragon: 1/3이였군~
2018-04-29 18:28 bbu: https://puu.sh/AczdL/2f6bc1b3d0.jpg
2018-04-29 18:28 bbu: 이게 맞는데
2018-04-29 18:28 bbu: https://puu.sh/Aczeb/3127dd1716.jpg
2018-04-29 18:28 bbu: 이게 1/3으로 봤을때인데
2018-04-29 18:29 bbu: 저 2에 변속 하나 넣어야할듯 ?
2018-04-29 18:29 Toumei Dragon: ㅇㅋㅇㅋ
2018-04-29 18:29 bbu: 07:46:425 (2) -
2018-04-29 18:29 bbu: 이거를
2018-04-29 18:29 bbu: 어디둬야 박자가맞지 ?
2018-04-29 18:29 bbu: 25%로들으면 뭉개져서 들려서
2018-04-29 18:29 bbu: 잘모르겠네
2018-04-29 18:29 bbu: 저건 알아서 1/16해본다음 알아서 넣으시길. ..
2018-04-29 18:29 Toumei Dragon: 일단 저기는
2018-04-29 18:29 Toumei Dragon: 제가 다듬어봄
2018-04-29 18:29 bbu: 오게이
2018-04-29 18:30 bbu: 이정도면
2018-04-29 18:30 bbu: 혜자모딩 ㅇㅈ/
2018-04-29 18:30 bbu: 혜자모딩 ㅇㅈ?
2018-04-29 18:30 Toumei Dragon: ㅋㅋㅋ
2018-04-29 18:30 Toumei Dragon: 혜자를 넘어선 신혼여행 패키지급 파격세일
2018-04-29 18:30 bbu: ㄹㅇ...
2018-04-29 18:30 bbu: 여기까지만 하고
2018-04-29 18:30 bbu: 포럼에다가 이대로 적어줄게요
2018-04-29 18:31 Toumei Dragon: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