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빼곤 다 거절해버렸네 ㄷFresh Chicken wrote:
jakads'MAXIMUM
00:05:550 (5550|1) - 이거 00:04:200 (4200|5,4350|5) - 여기처럼 의도를 동일하게 하는게 나을듯 3칼럼으로 옮겨 아주 좋은 지적, 나머지를 3 3 2 2 연타가 만들어지게 다 바꿈
00:11:100 (11100|4) - 여기 손이 너무 꼬이는데? 가운데로 옮기는건 어떰? 훨씬 나아보이는데 ok
00:48:600 (48600|1,48900|1,49200|1,49500|1) - 이렇게 2레인만 하는것보단 7레인에 두번 5레인에 두번이 나아보이는데 어때, 13 누르고있으면서 가운데 손가락 치는게 좀 불편 이건 뒤에 나오는 멜로디랑은 전혀 다른 드럼이다라는걸 강조하기 위해서 롱놋 사이에 넣은거라 의도
00:53:250 (53250|3) - 이 타이밍에 왜 00:52:050 (52050|2,52050|1) - 여기처럼 왜 안넣음 거긴 드럼이 있고 여긴 없어서
01:04:800 (64800|0) - 의도한 소리가 이노트에는 잘 안들리는데? 피아노인데? 만약 옆에 롱놋 말하는거면 처음 01:04:500 (64500|6,64500|5) - 나올 때 크래쉬 소리가 줄어들었다가 01:04:800 (64800|0) - 여기에서 역재생되어 다시 커지는걸 표현
01:09:975 (69975|1,70125|5) - 보면 여기는 막난보다 밀도가 높은데 막난보다 더 어렵게 1/8 스냅과 같이 이걸 넣었어야했는건가 생각이듬. 다시 한번 생각해보셈 넣을꼬얌
01:37:290 (97290|2) - 여긴 드럼이 없는데 2놋인 이유? 플로어탐 비스무리한 소리 나는디?
01:37:515 (97515|3) - 여기도 3놋일 큰 이유는 없다고 보는데 앞에 패턴들도 보면 1/1마다 3놋씩으로 강조했어, 왜냐하면 1/1마다 드럼 종류가 바뀌니깐 그거 표현하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