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8:507 (4) - 솔직히 노트 추가할 정도로 강조할 만한 부분은 아닌 것 같은데 볼륨이라도 줄여주세요 ㅋㅋ
00:20:897 (1) - 위랑 똑같이 하시거나 지우고 00:20:631 (6) - 를 슬라로 만드시는 게..
00:21:162 (2,3) - 이 두 개 노트들을 강조하고 싶으신 거면 00:21:162 (2) - 부터 점프가 들어가는 게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조용한 부분 치고 00:21:428 (3) - 에 디스턴스가 좀 과하게 들어간 느낌
00:55:368 (1) - 히트사운드가 리듬이랑 안 맞게 이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00:59:878 (4,5,6,7,8,1) - 블랭킷 하심 더 이쁠 거 같아요
01:07:850 (8,1) - 여기도 점프스트림 넣으시는 게 일관성에 좋을 것 같음
01:18:864 (7) - 확실히 클랩을 넣을 자리는 아닌 것 같아요
01:19:704 (2) - 슬라이더엔드에 클랩
01:20:018 (3) - 슬라이더엔드에 휘슬
01:28:725 (3) - 휘슬
01:35:857 (2,3,4) - 휘슬 대신 클랩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01:59:983 (7) - 삼각형 가운데에 넣으시는 게 보기 이쁠듯illuminati confirmed??!!1
02:22:011 (4) - 엔드에 클랩
02:25:158 (1,2,3) - 1/2 곡에 들어간 1/3 박이라서 서클로 두었을 때 @ㅏ재가 아닌 이상 플레이어들이 리듬을 알고 정확히 치기를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이럴 땐 판정이 느슨한 슬라이더를 넣거나 아예 특수한 박자인 걸 강조하기 위해서 뉴콤을 넣으시는 게 좋습니다.
02:36:906 (4) - 뉴콤 넣으시는 게 어떨까요? 2/1마다 뉴콤을 넣는 게 리듬을 인지시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02:49:494 (1) - 엔드에 휘슬
02:51:381 (2) - 글쎄요.. 점프를 넣을 정도로 강조할 만한 자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03:05:438 (4) - 헤드에 휘슬이요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뭔가 점점 디스턴스가 늘어나는 스트림을 넣기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http://osu.ppy.sh/s/188877 처럼요
03:38:061 (7,1) - 간격 굳이 애매하게 하지 마시고 그냥 벌리시는 게 나아보여요
03:50:753 (4) - 일관성을 위해 뉴콤보
04:43:620 (1,2,3,4,5,6,7,8,9,10,11,12,13,1,2,3,4,5,6,7,8,9,10,11,12,13,14,15,16,17,18,1) -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이랑 같기는 한데 솔직히 지금 이 상태에서 패턴을 바꾸는 건 무리일 거 같으니 그냥 냅두셔도 괜찮을 듯..
05:02:081 (1) - 일루미나티가 이 패턴을 싫어합니다.
개인적으로 점프 등의 패턴이 그리 곡에 맞는 것 같지는 않고 일관성도 이상한 편이고 음.. gimmick같은 패턴도 들어갈 때만 들어가고 아닐 땐 아닌 느낌이라 솔직히 제 생각엔 아주 좋은 맵은 아닌 것 같은데 또 그리 나쁜 맵도 아니네요
블루 틱이 종종 무시되는 것도 좀 아쉬웠습니다
굿럭
00:20:897 (1) - 위랑 똑같이 하시거나 지우고 00:20:631 (6) - 를 슬라로 만드시는 게..
00:21:162 (2,3) - 이 두 개 노트들을 강조하고 싶으신 거면 00:21:162 (2) - 부터 점프가 들어가는 게 어떨까 싶어요.. 그리고 조용한 부분 치고 00:21:428 (3) - 에 디스턴스가 좀 과하게 들어간 느낌
00:55:368 (1) - 히트사운드가 리듬이랑 안 맞게 이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00:59:878 (4,5,6,7,8,1) - 블랭킷 하심 더 이쁠 거 같아요
01:07:850 (8,1) - 여기도 점프스트림 넣으시는 게 일관성에 좋을 것 같음
01:18:864 (7) - 확실히 클랩을 넣을 자리는 아닌 것 같아요
01:19:704 (2) - 슬라이더엔드에 클랩
01:20:018 (3) - 슬라이더엔드에 휘슬
01:28:725 (3) - 휘슬
01:35:857 (2,3,4) - 휘슬 대신 클랩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01:59:983 (7) - 삼각형 가운데에 넣으시는 게 보기 이쁠듯
02:22:011 (4) - 엔드에 클랩
02:25:158 (1,2,3) - 1/2 곡에 들어간 1/3 박이라서 서클로 두었을 때 @ㅏ재가 아닌 이상 플레이어들이 리듬을 알고 정확히 치기를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이럴 땐 판정이 느슨한 슬라이더를 넣거나 아예 특수한 박자인 걸 강조하기 위해서 뉴콤을 넣으시는 게 좋습니다.
02:36:906 (4) - 뉴콤 넣으시는 게 어떨까요? 2/1마다 뉴콤을 넣는 게 리듬을 인지시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02:49:494 (1) - 엔드에 휘슬
02:51:381 (2) - 글쎄요.. 점프를 넣을 정도로 강조할 만한 자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03:05:438 (4) - 헤드에 휘슬이요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뭔가 점점 디스턴스가 늘어나는 스트림을 넣기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http://osu.ppy.sh/s/188877 처럼요
03:38:061 (7,1) - 간격 굳이 애매하게 하지 마시고 그냥 벌리시는 게 나아보여요
03:50:753 (4) - 일관성을 위해 뉴콤보
04:43:620 (1,2,3,4,5,6,7,8,9,10,11,12,13,1,2,3,4,5,6,7,8,9,10,11,12,13,14,15,16,17,18,1) - 03:06:277 (3,4,5,6,7,8,9,10,11,12,13,14,15,16,17,18,1) - 이랑 같기는 한데 솔직히 지금 이 상태에서 패턴을 바꾸는 건 무리일 거 같으니 그냥 냅두셔도 괜찮을 듯..
05:02:081 (1) - 일루미나티가 이 패턴을 싫어합니다.
개인적으로 점프 등의 패턴이 그리 곡에 맞는 것 같지는 않고 일관성도 이상한 편이고 음.. gimmick같은 패턴도 들어갈 때만 들어가고 아닐 땐 아닌 느낌이라 솔직히 제 생각엔 아주 좋은 맵은 아닌 것 같은데 또 그리 나쁜 맵도 아니네요
블루 틱이 종종 무시되는 것도 좀 아쉬웠습니다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