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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ad Primus - Trancing Pu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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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mato-
[Collab]
인터넷이 애미국말아처먹은 것처럼 느려서 PUUSH는 못씀 ㅋㅋ
00:11:339 (4) - 어째서 꼬은 것인가
00:14:525 (3) - 부자연스러운 듯한 모양...
00:19:835 (4) - NC
00:28:305 (4,5,1) - 00:27:466 (1,2,3) 랑 간격 맞추는 건 어떰?
00:30:823 (2,3,4,5,6,1) - 여기도
00:38:165 (6) - 간격 띄우는건 어떰
00:44:249 (4,5) - 4를 저멀리 보내버리는게 어떰... 개 헷갈림
00:54:529 (6,7) - 붙이는게 어떰 위랑 대조되는데
01:02:081 (1,2) - 보컬 따라주는건 어떰? (슬라 3개)
01:32:291 (1,2) - ^
01:46:557 (4) - NC
02:18:445 (6,7) - 이것도 걍 보컬 따라주는 것도... (슬라 3개)
02:19:283 (1) - 갑자기 너무 길어진 느낌
02:23:060 (3,4) - 스트리밍이 너무 빠르게들어간 느낌.. (02:23:480 (4) 부터 들어가는건 어떰)
02:25:158 (1,1,1) - 비슷한 부분 전에는 슬라로 했으니깐 비슷하게 슬라로 하는게?
03:00:823 (10) - NC
03:03:760 (4) - ^
03:14:144 (1) - 삭제
03:44:878 (1) - 스트리밍 곡선이랑 슬라이더 곡선이랑 똑같이 하는게 어떰
03:49:074 (4) - NC
03:50:753 (4) - ^
03:52:431 (4) - 왜 갑자기 느려지냐....
04:04:913 (4,1,2) - 리듬 구분하기가 너무 어려운 듯
04:18:864 (1) - 휘쓸
04:41:102 (4) - NC
04:52:011 (1,1,1,1,1,1) - 뉴콤의 연사는 부작용을 초래한다...
Topic Starter
Anze

Azmato- wrote:

[Collab]
인터넷이 애미국말아처먹은 것처럼 느려서 PUUSH는 못씀 ㅋㅋ
00:11:339 (4) - 어째서 꼬은 것인가 목소리가떨리기때문이죵
00:14:525 (3) - 부자연스러운 듯한 모양... 이건 내생각인데 그냥 굽혀진슬라이더보단 이게 더 나은것같음 전전슬라가 그모양이라
00:19:835 (4) - NC 박자 고려하면 안하는게 맞는것같은데
00:28:305 (4,5,1) - 00:27:466 (1,2,3) 랑 간격 맞추는 건 어떰? 흠정말 좋은의견이라고 생각하는데 배치가 안되서 일단 보류하겠음
00:30:823 (2,3,4,5,6,1) - 여기도 ^
00:38:165 (6) - 간격 띄우는건 어떰 띄우라면 띄울 수야 있겠지만 바꿀 필요성을 잘 못 느끼겠음. 지금 그대로도 좋다고 봄
00:44:249 (4,5) - 4를 저멀리 보내버리는게 어떰... 개 헷갈림 저 멀리는 아니고 좀 띄워봄
00:54:529 (6,7) - 붙이는게 어떰 위랑 대조되는데 fix
01:02:081 (1,2) - 보컬 따라주는건 어떰? (슬라 3개) 그 전 5연타부터 피아노음이라 이것만 바꾸면 좀 어색한듯
저 ㄹㅇ 너무 바빠서 일단 여기까지만 고치겠음 다음에 또함
Del05
Hi
sorry for shot mod xD
no kds if this mod not very helpfull :D

[Coll@b]
  1. 00:49:914 (5,1) - how about 5 blanket 1 ?? i think it would look better --> [url]http://puu.sh/r7w77/c9c9dcbd91.jpg[url]
  2. 00:53:899 (2,3,4) - how about if you stack the triplet with 00:53:375 (6) - , so the triplet wont look overlap with the stream and it is better for me -->http://puu.sh/r7wgi/7d62516152.jpg
  3. 01:02:501 (2) - how about change it with 1/2 slider+circle cause i can hear vocal at 01:02:711
  4. 01:03:550 (1,2) - swap NC ?
  5. 01:10:473 (1,2) - not blanket well
  6. 01:12:990 (2,1) - not blanket well -->http://puu.sh/r7woN/5670ae2028.jpg
  7. 02:19:283 (1) - rhythm suggestion -->http://puu.sh/r7wF2/f324754b7b.jpg
  8. 03:08:060 (1,1) - actually for this part, please make it like this, the very first spinner should end at 03:09:529, the second spinner start at 03:09:634, the third spinner start at 03:11:312, the last spinner start at 03:12:990 and end at 03:13:830. Better to put the cymbal sound at spinner beginning
  9. 03:27:256 (2,1) - better if the slider 2 blanket the circle 1
  10. 03:29:564 (1,2) - not blanket well
  11. 03:31:032 (5) - it should end at 03:31:242, because the instrument end at that time. But if you still want to map 03:31:347, just make the slider 5 to 1/2 slider and add circle at 03:31:347
  12. 03:31:871 (2,4) - a bit overlap, very small overlap but it makes the slider look ugly for me xD
  13. 03:44:878 (1) - not blanket well (the tail not perfectly blanket)
  14. 03:53:690 (2) - move to 03:53:585 and change it to 1/4 slider (slider end at 03:53:690), this slider will follow the vocal and the piano sound, please try this :D
  15. 03:53:899 - add circle
  16. 03:52:850 (5) - move to 03:52:746 and change it to 1/4 slider (slider end at 03:52:850), this slider will follow the vocal and the piano sound
  17. 03:54:948 (1) - rhythm suggestion -->http://puu.sh/r7xkv/fbccffaac6.jpg, i follow the vocal
  18. 03:56:207 (4) - change to 1/2 slider and add circle at 03:55:997 and 03:56:102, this one is follow the vocal again. Because at the previous part mostly you follow the vocal, so better this part is follow vocal too
  19. 04:53:270 (1) - dont need NC here
Topic Starter
Anze

Azmato- wrote:

[Collab]
01:32:291 (1,2) - ^ 이건 지금도 보컬 따라간것 같은데?
01:46:557 (4) - NC fix
02:18:445 (6,7) - 이것도 걍 보컬 따라주는 것도... (슬라 3개) 위랑 같은 이유임.
02:19:283 (1) - 갑자기 너무 길어진 느낌 그런 느낌이 있긴 한데 피아노음이 1/1박으로 3개만 있다보니 좀 늘어지는 느낌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02:23:060 (3,4) - 스트리밍이 너무 빠르게들어간 느낌.. (02:23:480 (4) 부터 들어가는건 어떰) fix
02:25:158 (1,1,1) - 비슷한 부분 전에는 슬라로 했으니깐 비슷하게 슬라로 하는게? 슬라이더는 내파트고 서클은 김밥님파튼데 사실 난 슬라이더가 저 패턴에 적절한지 약간 불안함. 내 패턴을 서클로 바꾸는 쪽을 고려해보겠음.
03:00:823 (10) - NC 01:43:620 (13) - 여기도 NC하지 않았는데 굳이 여기만 해야할까? 03:01:242 (1) - 여기가 뉴콤 박자라 그대로 가도 될것같음.
03:03:760 (4) - ^ fix
03:14:144 (1) - 삭제 fix
03:44:878 (1) - 스트리밍 곡선이랑 슬라이더 곡선이랑 똑같이 하는게 어떰 그렇게 하면 슬라이더가 밑으로 완전 꺾이는데 기타 고음 부분인 노래랑 별로 안맞지 않을까? 난 이렇게 생각해서 놔뒀음.
03:49:074 (4) - NC 느린 부분에서 뉴콤 주기를 그렇게 빠르게 할 필요가 있을지
03:50:753 (4) - ^^
03:52:431 (4) - 왜 갑자기 느려지냐.... 박자 변경은 좀 그렇고 거리를 벌려봤다
04:04:913 (4,1,2) - 리듬 구분하기가 너무 어려운 듯 좀 붙여봄
04:18:864 (1) - 휘쓸 fix
04:41:102 (4) - NC fix
04:52:011 (1,1,1,1,1,1) - 뉴콤의 연사는 부작용을 초래한다... 뉴콤스팸이 얼마나멋잇는지모르내 ㅡㅡ;;;;;;

Del05 wrote:

Hi
sorry for shot mod xD
no kds if this mod not very helpfull :D

[Coll@b]
  1. 00:49:914 (5,1) - how about 5 blanket 1 ?? i think it would look better --> [url]http://puu.sh/r7w77/c9c9dcbd91.jpg[url] fix
  2. 00:53:899 (2,3,4) - how about if you stack the triplet with 00:53:375 (6) - , so the triplet wont look overlap with the stream and it is better for me -->http://puu.sh/r7wgi/7d62516152.jpg fix
  3. 01:02:501 (2) - how about change it with 1/2 slider+circle cause i can hear vocal at 01:02:711 i follow piano sound at 01:00:823 (2,3,4,5,6,7,1,2,3,4,5) - . i think 1/1 is good
  4. 01:03:550 (1,2) - swap NC ? fix
  5. 01:10:473 (1,2) - not blanket well fix ..i do my best lol
  6. 01:12:990 (2,1) - not blanket well -->http://puu.sh/r7woN/5670ae2028.jpg ^
  7. 02:19:283 (1) - rhythm suggestion -->http://puu.sh/r7wF2/f324754b7b.jpg i think there has no 3 streams sound. i want to follow piano rhythm.
  8. 03:08:060 (1,1) - actually for this part, please make it like this, the very first spinner should end at 03:09:529, the second spinner start at 03:09:634, the third spinner start at 03:11:312, the last spinner start at 03:12:990 and end at 03:13:830. Better to put the cymbal sound at spinner beginning
  9. 03:27:256 (2,1) - better if the slider 2 blanket the circle 1 fix
  10. 03:29:564 (1,2) - not blanket well fix
  11. 03:31:032 (5) - it should end at 03:31:242, because the instrument end at that time. But if you still want to map 03:31:347, just make the slider 5 to 1/2 slider and add circle at 03:31:347 well.. i think instrument sound still continued at 03:31:347 .
  12. 03:31:871 (2,4) - a bit overlap, very small overlap but it makes the slider look ugly for me xD fix
  13. 03:44:878 (1) - not blanket well (the tail not perfectly blanket) fix
  14. 03:53:690 (2) - move to 03:53:585 and change it to 1/4 slider (slider end at 03:53:690), this slider will follow the vocal and the piano sound, please try this :D instead of slider, i change some rhythm.
  15. 03:53:899 - add circle fix
  16. 03:52:850 (5) - move to 03:52:746 and change it to 1/4 slider (slider end at 03:52:850), this slider will follow the vocal and the piano sound i think current rhythm is better. sry
  17. 03:54:948 (1) - rhythm suggestion -->http://puu.sh/r7xkv/fbccffaac6.jpg, i follow the vocal this part, i think piano sound is stronger than vocal.
  18. 03:56:207 (4) - change to 1/2 slider and add circle at 03:55:997 and 03:56:102, this one is follow the vocal again. Because at the previous part mostly you follow the vocal, so better this part is follow vocal too i change some rhythm. sry sry
  19. 04:53:270 (1) - dont need NC here fix
thx Del!
Topic Starter
Anze
I will resurrect this map at 11/17/2016.
sry
Enon
쿵쿵따리 쿵쿵따
Len
irc modded with mapsets creator and already received kds before 7months ago.

  1. changed the hitsounds
  2. fixed some minor stuffs
Enon
you did it xd
Pentori
hi
[Coll@b]
00:21:693 (1) - why not start the spinner earlier? 00:21:560 - since the vocal starts on the white tick
00:28:515 (1,2) - 00:31:871 (1,2) - 00:33:550 (1) - there are a lot more finishes in the section you can hitsound to. try adding finishes to these slider heads
00:55:368 (1,2,3) - stack seems broken
01:12:151 - finish?
01:13:410 (1) - the tail's curve looks pretty bad, just try to smoothen out the curve http://puu.sh/tUrjd/f97d4076e4.jpg
02:11:207 (1) - since ur mainly following instruments here, it'd be better to remove the circle following vocals 02:11:207 (1) . works better with emphasis imo
02:27:256 (3) - use consistent colorhaxing? like u did with the previously 01:10:053 (1)
02:45:298 (3,4,5) - stack
02:47:816 (1,2,3,4,5,6) - why does this use such little spacing compared to 01:30:403 (1,2,1,2,3,4,1,2,3,4) . this is a pretty defining feature of the song so u should make them stand out just as much as any other kiai
02:49:494 (1) - ctrl g? since there are repeats of 4, you finish on the other end of the slider
03:16:976 (3) - dont think u need a clap - there's no drum
03:17:816 (7) - 1/4 slider? since there is a snare on 03:17:920
03:26:207 - 03:27:046 - remove claps. you should find other ways to hitsound for the guitar that doesn't interfere with snare hitsounding
03:34:809 (1) - why not end this on the blue tick and move it a bit closer? the trill goes right up to the white tick, so ending it early kinda kills the effect
03:49:494 (5) - i expect this to play on the blue tick to follow vocals since thats what u originally did. nc'ing 03:49:074 (4) - would help to read this
03:52:431 (4) - ^
04:52:850 (1) - add clap too? the drums are the same as 04:52:011 (1,1,1) - only the pitch changes
04:54:109 (2,3,4) - can u manual stack? auto stacking looks embarrassing here http://puu.sh/tUtcP/8645529fde.jpg
04:56:417 (4,5,6,7) - not the type of pattern u should do right at the end of the map. changes in rhythm were normally indicated with spacing, so if u break this consistency now, people will just be angry :c
04:57:466 (2,3,4) - manual stack
05:00:403 (1,2,3,1,2,3,1) - optional, but a good idea would b to use much bigger spacings here, so u can give the ending some uniqueness

awesome, call me back
Topic Starter
Anze

Pentori wrote:

hi
[Coll@b]
00:21:693 (1) - why not start the spinner earlier? 00:21:560 - since the vocal starts on the white tick 00:28:515 (1,2) - 00:31:871 (1,2) - 00:33:550 (1) - there are a lot more finishes in the section you can hitsound to. try adding finishes to these slider heads fix
00:55:368 (1,2,3) - stack seems broken fix
01:12:151 - finish? fix
01:13:410 (1) - the tail's curve looks pretty bad, just try to smoothen out the curve http://puu.sh/tUrjd/f97d4076e4.jpg fix. i did my best
02:11:207 (1) - since ur mainly following instruments here, it'd be better to remove the circle following vocals 02:11:207 (1) . works better with emphasis imo fix
02:27:256 (3) - use consistent colorhaxing? like u did with the previously 01:10:053 (1) fix
02:45:298 (3,4,5) - stack fix
02:47:816 (1,2,3,4,5,6) - why does this use such little spacing compared to 01:30:403 (1,2,1,2,3,4,1,2,3,4) . this is a pretty defining feature of the song so u should make them stand out just as much as any other kiai because of my partner's military service, i dont know his purpose. but i like this pattern. unless this is critical problem, i want to keep this pattern.
02:49:494 (1) - ctrl g? since there are repeats of 4, you finish on the other end of the slider fix
03:16:976 (3) - dont think u need a clap - there's no drum fix
03:17:816 (7) - 1/4 slider? since there is a snare on 03:17:920 fix
03:26:207 - 03:27:046 - remove claps. you should find other ways to hitsound for the guitar that doesn't interfere with snare hitsounding fix
03:34:809 (1) - why not end this on the blue tick and move it a bit closer? the trill goes right up to the white tick, so ending it early kinda kills the effect fix
03:49:494 (5) - i expect this to play on the blue tick to follow vocals since thats what u originally did. nc'ing 03:49:074 (4) - would help to read this fix
03:52:431 (4) - ^ fix
04:52:850 (1) - add clap too? the drums are the same as 04:52:011 (1,1,1) - only the pitch changes fix
04:54:109 (2,3,4) - can u manual stack? auto stacking looks embarrassing here http://puu.sh/tUtcP/8645529fde.jpg i think stack is well. can you check it agian? http://osu.ppy.sh/ss/7273561
04:56:417 (4,5,6,7) - not the type of pattern u should do right at the end of the map. changes in rhythm were normally indicated with spacing, so if u break this consistency now, people will just be angry :c fix. i changed some patterns.
04:57:466 (2,3,4) - manual stack ^. can you check it agian? http://osu.ppy.sh/ss/7273562
05:00:403 (1,2,3,1,2,3,1) - optional, but a good idea would b to use much bigger spacings here, so u can give the ending some uniqueness fix

awesome, call me back
good modding thanks!
Pentori
add スターライトステージ to tags? it's starlight stage in jap which is the game

01:11:732 - did u change the hitsound here? should just be a soft-clap
02:11:312 - finish?
02:47:816 (1,2,3,4,5,6) - maybe instead then u could reduce the spacing a little of 01:30:403 (1,2,1,2,3,4,1,2,3,4) - and 04:24:948 (1,2,1,2,3,4,1,2,3,4) - something like http://puu.sh/tVjaG/4ecba31b2f.jpg would be better
03:17:816 (7) - add claps? for the snares
04:54:109 (2,3,4) - 04:57:466 (2,3,4) - these actually look different in game, make sure you have stacking enabled in the view tab. http://puu.sh/tViMQ/f7aa8d2baa.jpg http://puu.sh/tViND/3ab5fc2f9a.jpg they kinda look bad imo, so doing it manually would look nicer
Topic Starter
Anze

Pentori wrote:

add スターライトステージ to tags? it's starlight stage in jap which is the game fix

01:11:732 - did u change the hitsound here? should just be a soft-clap ok fix..
02:11:312 - finish? fix
02:47:816 (1,2,3,4,5,6) - maybe instead then u could reduce the spacing a little of 01:30:403 (1,2,1,2,3,4,1,2,3,4) - and 04:24:948 (1,2,1,2,3,4,1,2,3,4) - something like http://puu.sh/tVjaG/4ecba31b2f.jpg would be better when i make this pattern, i want to cover the screen on three NC sliders and circles with three members' parts. i dont want to reduce spacing. sorry.
03:17:816 (7) - add claps? for the snares fix
04:54:109 (2,3,4) - 04:57:466 (2,3,4) - these actually look different in game, make sure you have stacking enabled in the view tab. http://puu.sh/tViMQ/f7aa8d2baa.jpg http://puu.sh/tViND/3ab5fc2f9a.jpg they kinda look bad imo, so doing it manually would look nicer oh i didnt realize that. fix.
thanks for modding
Pentori
#2
Topic Starter
Anze

Pentori wrote:

#2
>< thank you
Abelia
GimBab
what is happen
Cellina
hoyl
Sonnyc
SPOILER
00:35 Sonnyc: 00:21:427 - 여기 이전 좀 다듬으셔야 할듯
00:35 Sonnyc: 배치 논리가 조금 미흡해보여요
00:35 Sonnyc: 전반적으로 맵은 괜찮네요
00:35 Ayalis: 어떤 점이요?
00:36 Sonnyc: 그냥 00:07:622 (1,2,1) -
00:36 Sonnyc: (1,1)의 오버랩이 왜 저렇게 됐는지라던가
00:36 Sonnyc: 00:19:835 (4,5,6) - 이거 삼각형이었군요,,
00:36 Sonnyc: (4)에 뉴콤을 넣으시면 패턴 단위로 묶이게 돼서 배치 논리가 더 잘보일겁니다.
00:37 Ayalis: 네
00:37 Sonnyc: 00:11:339 (4) - 00:13:463 (2,3) -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음악 파트에 비해서 슬라이더 형태가 지나치게 특수해 보였습니다.
00:37 Sonnyc: 결정적으로 콤보컬러 1과 2 (회색들) 사이에 더 차이가 명확해야 합니다.
00:37 Sonnyc: 지금은 너무 둘이 유사해요.
00:38 Ayalis: 흠
00:38 Ayalis: 알겠습니다
00:38 Ayalis: 한쪽을 검정색에 가깝게 바꿔볼게요
00:39 Sonnyc: 사실 지금 둘다
00:39 Sonnyc: 상당히 어두운 편이라
00:39 Sonnyc: 개인적으로는 하나를 좀더 밝게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보입니다
00:40 Sonnyc: 01:07:746 (7,8,1,1,1) - 여기 간격 논리가 조금 조잡해보였는데, (8,1)과 같은 간격이 (1,1,1)에도 동일하게 등장하는데 박자는 1/4와 1/3로 차이가 있다는점을 생각하면 썩 좋은 디자인은 아니었습니다.
00:40 Sonnyc: 박자에 따라서 간격 논리를 차별화해주세요,,~
00:41 Sonnyc: 02:48:235 (3,4,5) - 여기도 비슷한 의견인데, 유사한 간격이 1/2과 1/4 박자에 번갈아 가면서 나타나서 좋지 못했어요
00:42 Sonnyc: (4,5) 간격을 더 벌리시거나 피치 못하다면 그냥 (5)에 뉴콤을 넣어주세요.
00:42 Ayalis: 뉴콤쪽이 좋아 보이네요
00:42 Ayalis: 알겠습니다
00:43 Sonnyc: 03:48:235 (1,2,3,1,2) -
00:43 Sonnyc: 여기 부분 박자가 상당히 애매했는데
00:43 Sonnyc: 뭘 따라가는지 잘 모르겠다는 느낌이랄까요
00:44 Sonnyc: (1,2,3)은 3/4로 보컬 따라가시다가
00:44 Sonnyc: 03:49:074 (1,2) - 에서 피아노로 전환되는 과정이
00:44 Sonnyc: 조금 매끄럽지 못했던 것 같아요
00:44 Sonnyc: 피아노 따라가실 거면 확실하게 피아노만 강조해주시고 보컬 따르실 거면 확실하게 보컬로 일정하게,,
00:44 Sonnyc: 지금은 조금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었어요.
00:44 Ayalis: 03:48:235 (1,2,3) -
00:45 Ayalis: 여기도
00:45 Ayalis: 피아노를 따라가려고 했는데
00:45 Ayalis: 잘 안 됐나봐요.
00:45 Sonnyc: 03:51:592 (1,2,3,1,2) - 이거도 마찬가지.
00:45 Sonnyc: 그게 왜냐하면
00:45 Sonnyc: 피아노 음이 작기도 하고
00:45 Sonnyc: 보컬음이 동일 박자에 존재해서
00:45 Sonnyc: 조금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면이 있는 것 같네요
00:45 Sonnyc: 04:01:662 (1,2,3,1) -
00:46 Sonnyc: 이거는 박자는 다른데 간격이 아예 같고 ar도 비슷비슷해서 거의 리딩이 불가능했어요
00:46 Ayalis: 그러네요
00:46 Ayalis: 수정해보겠습니다
00:46 Sonnyc: 04:02:291 (3) - 04:03:131 (3) - 04:03:969 (3) - 얘네를 서클로 바꾸는게 더 박자를 반영한 패턴이 될 것 가텐요
00:50 Sonnyc: 04:45:088 (1,2,3) - 음 이거는 (1,2)를 슬라 처리하고 (3)부터 연타 시작하는게 큰 박자에 맞게 연타 표현이 잘 될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00:51 Sonnyc: 04:52:011 (1,1,1,1) - 배치가 박자를 반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00:52 Sonnyc: 01:36:487 (1,2,3,4,1,2,3,4) - 02:53:690 (1,2,3,4,1,2,3,4) - 04:31:032 (1,2,3,4,1,2,3,4) - 구간별로 해당 연타 표현이 일정하지 못합니다. 다양성도 좋지만 음악의 유사한 구간에 매번 다른 패턴이 등장하니까 구조 형성에 조금 좋지 못한 영향이 있어보였습니다.
Topic Starter
Anze

Sonnyc wrote:

SPOILER
00:35 Sonnyc: 00:21:427 - 여기 이전 좀 다듬으셔야 할듯
00:35 Sonnyc: 배치 논리가 조금 미흡해보여요
00:35 Sonnyc: 전반적으로 맵은 괜찮네요
00:35 Ayalis: 어떤 점이요?
00:36 Sonnyc: 그냥 00:07:622 (1,2,1) -
00:36 Sonnyc: (1,1)의 오버랩이 왜 저렇게 됐는지라던가
00:36 Sonnyc: 00:19:835 (4,5,6) - 이거 삼각형이었군요,,
00:36 Sonnyc: (4)에 뉴콤을 넣으시면 패턴 단위로 묶이게 돼서 배치 논리가 더 잘보일겁니다.
00:37 Ayalis: 네
00:37 Sonnyc: 00:11:339 (4) - 00:13:463 (2,3) -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음악 파트에 비해서 슬라이더 형태가 지나치게 특수해 보였습니다.
00:37 Sonnyc: 결정적으로 콤보컬러 1과 2 (회색들) 사이에 더 차이가 명확해야 합니다.
00:37 Sonnyc: 지금은 너무 둘이 유사해요.
00:38 Ayalis: 흠
00:38 Ayalis: 알겠습니다
00:38 Ayalis: 한쪽을 검정색에 가깝게 바꿔볼게요
00:39 Sonnyc: 사실 지금 둘다
00:39 Sonnyc: 상당히 어두운 편이라
00:39 Sonnyc: 개인적으로는 하나를 좀더 밝게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보입니다
00:40 Sonnyc: 01:07:746 (7,8,1,1,1) - 여기 간격 논리가 조금 조잡해보였는데, (8,1)과 같은 간격이 (1,1,1)에도 동일하게 등장하는데 박자는 1/4와 1/3로 차이가 있다는점을 생각하면 썩 좋은 디자인은 아니었습니다.
00:40 Sonnyc: 박자에 따라서 간격 논리를 차별화해주세요,,~
00:41 Sonnyc: 02:48:235 (3,4,5) - 여기도 비슷한 의견인데, 유사한 간격이 1/2과 1/4 박자에 번갈아 가면서 나타나서 좋지 못했어요
00:42 Sonnyc: (4,5) 간격을 더 벌리시거나 피치 못하다면 그냥 (5)에 뉴콤을 넣어주세요.
00:42 Ayalis: 뉴콤쪽이 좋아 보이네요
00:42 Ayalis: 알겠습니다
00:43 Sonnyc: 03:48:235 (1,2,3,1,2) -
00:43 Sonnyc: 여기 부분 박자가 상당히 애매했는데
00:43 Sonnyc: 뭘 따라가는지 잘 모르겠다는 느낌이랄까요
00:44 Sonnyc: (1,2,3)은 3/4로 보컬 따라가시다가
00:44 Sonnyc: 03:49:074 (1,2) - 에서 피아노로 전환되는 과정이
00:44 Sonnyc: 조금 매끄럽지 못했던 것 같아요
00:44 Sonnyc: 피아노 따라가실 거면 확실하게 피아노만 강조해주시고 보컬 따르실 거면 확실하게 보컬로 일정하게,,
00:44 Sonnyc: 지금은 조금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었어요.
00:44 Ayalis: 03:48:235 (1,2,3) -
00:45 Ayalis: 여기도
00:45 Ayalis: 피아노를 따라가려고 했는데
00:45 Ayalis: 잘 안 됐나봐요.
00:45 Sonnyc: 03:51:592 (1,2,3,1,2) - 이거도 마찬가지.
00:45 Sonnyc: 그게 왜냐하면
00:45 Sonnyc: 피아노 음이 작기도 하고
00:45 Sonnyc: 보컬음이 동일 박자에 존재해서
00:45 Sonnyc: 조금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면이 있는 것 같네요
00:45 Sonnyc: 04:01:662 (1,2,3,1) -
00:46 Sonnyc: 이거는 박자는 다른데 간격이 아예 같고 ar도 비슷비슷해서 거의 리딩이 불가능했어요
00:46 Ayalis: 그러네요
00:46 Ayalis: 수정해보겠습니다
00:46 Sonnyc: 04:02:291 (3) - 04:03:131 (3) - 04:03:969 (3) - 얘네를 서클로 바꾸는게 더 박자를 반영한 패턴이 될 것 가텐요
00:50 Sonnyc: 04:45:088 (1,2,3) - 음 이거는 (1,2)를 슬라 처리하고 (3)부터 연타 시작하는게 큰 박자에 맞게 연타 표현이 잘 될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00:51 Sonnyc: 04:52:011 (1,1,1,1) - 배치가 박자를 반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00:52 Sonnyc: 01:36:487 (1,2,3,4,1,2,3,4) - 02:53:690 (1,2,3,4,1,2,3,4) - 04:31:032 (1,2,3,4,1,2,3,4) - 구간별로 해당 연타 표현이 일정하지 못합니다. 다양성도 좋지만 음악의 유사한 구간에 매번 다른 패턴이 등장하니까 구조 형성에 조금 좋지 못한 영향이 있어보였습니다.
00:07:622 (1,2,1) - fix

00:11:339 (4) - 00:13:463 (2,3) - fix

00:19:835 (4) - fix

01:07:746 (7,8,1,1,1) - fix

02:48:235 (3,4,5) - fix

03:48:235 (1,2,3,1,2) - 보컬이 같이 나오긴 하지만 피아노 리듬을 쭉 유지하고 있으니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개인적으로 남겨놓고 싶은 패턴입니다.

03:51:592 (1,2,3,1,2) - ^

04:02:291 (3) - 04:03:131 (3) - 04:03:969 (3) - fix

04:45:088 (1,2,3) - 1번 노트에서 새 음이 시작되고 그 멜로디가 유지되는데 서클로 일관성있게 가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04:52:011 (1,1,1,1) - 강조되는 부분에 이 정도 점프는 괜찮지 않을까요? 앞에서 나온 멜로디와 리듬이라서 박자를 헷갈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01:36:487 (1,2,3,4,1,2,3,4) - 02:53:690 (1,2,3,4,1,2,3,4) - 04:31:032 (1,2,3,4,1,2,3,4) - 콜랍 맵인 만큼 다양성을 추구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콤보 컬러 수정했습니다.
Beomsan
.detanimoN
Left
Nominted.
Enon
Hello! I don't want to be a spoilsport or something.....
Len

Left wrote:

Nominated.
Sonnyc
Nominated.
Topic Starter
Anze
감사합니다 손닉 선생님........
Dailycare
헉~~~~~~~~~~~~~~~~~~~~~~~~~~~~~~~~~~~~~~~~~~~~~~~~~~~~~~~~~~~~~~~~~~~~~~~~~~~~~~~~~~~~~~~~~~~~~~~~~~~~~~~~
Dailycare
넘무멋져!!!!!!!!!!!!!!!!!!!!!!!!!!!!!!!!!!!!!!!!!!!!!!!!!!!!!!
Dailycare

#1!!!!!!!!!!!!!!!!!!!!!!!!!!!!!!!!!!!!!!!!!!!!!!!!!!!!!!!!!!!!
Beomsan
Dailycare님 이번 일로 실망했습니다. 아무리 인터넷에서 서로의 얼굴을 맞대지 않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고 해도 이런 식의 스팸은 좀 아닌 것 같네요. 만약 이 포스트를 보신다면 스팸을 지워주시고 저에게 따로 pm주세요. 이틀 내로 오지 않으신다면 gmt에게 가보겠습니다.
Sonnyc

Beomsan wrote:

Dailycare님 이번 일로 실망했습니다. 아무리 인터넷에서 서로의 얼굴을 맞대지 않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고 해도 이런 식의 스팸은 좀 아닌 것 같네요. 만약 이 포스트를 보신다면 스팸을 지워주시고 저에게 따로 pm주세요. 이틀 내로 오지 않으신다면 gmt에게 가보겠습니다.
박제 미춋음?????????? 에딧해야되낸대 머함도대채??
Beomsan
드디어 캐쉬 버그를 알아냇습니다 !! 이글을 다른곳에 3군데 올리고f3 눌러보세요 그럼 무슨 창이 나옵니다 그럼"캐쉬가 필요하십니까 ?"나오는데 예를눌르세요 거기서 또 무슨 창이 나오는데 얼마 충전 할 금액하고 아이디가 뜨거든여 ? 아이디는 자기 아이디를 적으시고 충전할 금액을 정하세요 그리고 밑에 무료 충전 이라는게 있는데 클릭 그럼 캐쉬 무료 충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라고 떠여 ^^ 얼마나 힘들게 알아넸습니다 ^^ 다른곳에 3군데 올리셔야합니다
Dailycare
오빠달려~
Enon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랭크되길 기다렸어요
Cellina
!!!!!!!!!!!!!!!!!!!!
Abel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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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illia

Moly wr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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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
Sylphi
이걸 햄으로 봐야하나... 잠깐 고민좀 해봅시다
Abe Nana
이런 편법도 용납되는 법이군요
Enon
무슨 편법을 말씀하시는 거지
Abelia
ㄹㅊ(랭크 축하라는 뜻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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