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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el Roseline
1280×720의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15MB로 인코팅하는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KokoroStudio3님이 알고 있는데 현재 AFK 상태라 못던지고...
Sylphi

S A V E R Y wrote:

1280×720의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15MB로 인코팅하는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KokoroStudio3님이 알고 있는데 현재 AFK 상태라 못던지고...
설정을 좀 해야하지만 비트레이트 내리면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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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re

S A V E R Y wrote:

1280×720의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15MB로 인코팅하는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KokoroStudio3님이 알고 있는데 현재 AFK 상태라 못던지고...
용량은 해상도랑 무관하고...
TV SIZE 기준 대략 CBR 1300kbits/s 면 15MB 나올걸요
Sangzin

처음으로 스토리보드보다 가사 만든다는게 더 짜증난다는걸 알았습니다.
문제는 저거 투명화 잘못해서 다시만들어야........
Euny

Sangzin wrote:


처음으로 스토리보드보다 가사 만든다는게 더 짜증난다는걸 알았습니다.
문제는 저거 투명화 잘못해서 다시만들어야........

휨내요!!!
Ozato Fumika
I don't want to map normal... What should I do???
DeletedUser_1574070

Moeka wrote:

I don't want to map normal... What should I do???
req gd
Ozato Fumika

Kloyd wrote:

Moeka wrote:

I don't want to map normal... What should I do???
req gd
so??
Tenseki
외국인 코스프레 20....
Enon
연타맵 만들면 재밌을것 같은 노래를 찾았는데
내가 만들면 재미없을것 같다
GimBab
주중에 노래들으며 박자쪼개고 대충 패턴이나 채보구상 등 대략적인 틀이 잡히면 주말이 오기를 기다리다가
막상 주말이되면 그 곡이 마음에 안드는게 다반사..

결국 다른노래찾다가 이도저도 못하고 주말이 지나가고 ㅂㄷㅂㄷ...

으아 노트북 갖고싶다...
Doyak
좋은 곡 찾고 흐 집에 가면 이거 찍어봐야지 하면 10초 찍고 이 노래 좋은 패턴 못 찾겠네... 하고 버리는 게 다반사
guineaQ
곡도 못찾는게 다반사
Sonnyc
무지개반사
guineaQ
Sonnyc

Audio lead-in에 관하여

http://puu.sh/kK76c/59327caf8b.png
위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리드인 처리는 오스에서 자동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현재는 별도의 리드인 설정 및 모딩이 큰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혹시 모를) 버그로 인해 리드인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를 생각해서 리드인을 넣으라는 입장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udio lead-in, 설정하지 않아도 무방한가? 혹은 최소한의 설정은 해야 하는가?
Enon
오디오리드인도 매퍼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데..
Sonnyc
!? 그런 관점은 생각 못했네요
Doyak
리드인을 수동으로 설정해도 자동 적용을 받는 건가요, 아니면 매퍼가 선택한 리드인값이 우선이 되는 건가요?
Tenseki

Enon wrote:

오디오리드인도 매퍼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저도 같은 의견으로, 오토는 항상 완벽한것도 아니며 항상 어울릴수도 있는게 아니니 따로 수동적인 설정으로 매퍼의 의향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또한 자동으로 설정된 오디오 리드인이 이상할땐 따로 모딩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Ujimatsu Chiya

Enon wrote:

오디오리드인도 매퍼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데..
근데 키아이랑 처럼 겟난매퍼들이 전부다 다르게 설정하면 이상할거같기도...

난이도마다 시작지점 다르면 애매할거같아요
KRZY
최소 1.5초 이상의 리드인 설정은 기본중의 기본이며 스타일의 문제가 아닌듯. 맵 디자인 요소가 아닌 playability 요소기 때문.
VTC
간과하고있었네..
Lami
최소한의 설정은 필요한듯요
guineaQ
맵 퀄 올리기에도 바쁜데

설정까지 신경써야되면 머리 터질 듯
Enon
설정까지도 잘해야 고퀄 아닐지
guineaQ

Enon wrote:

설정까지도 잘해야 고퀄 아닐지
KRZY
맵퀄 자체가 아무리 높아도 리드인타임이 없어서 처음에 플레이가 불편한 건 마치 존나 예쁜 컵을 만들었는데 손잡이가 없어서 뜨거운거 따라 마실 때 뜨거운거 참으면서 마셔야하는 그런 느낌
K i A i
국내에서 sgl 사용법 잘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강좌 글이나 그런거 올려주시면 스토리보드 만드시는 분들께 도움 많이 될 것 같은데..
Sonnyc

K i A i wrote:

국내에서 sgl 사용법 잘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강좌 글이나 그런거 올려주시면 스토리보드 만드시는 분들께 도움 많이 될 것 같은데..
오팬카 비트맵 게시판에 최근에 하나 올라갔어요
Sangzin

K i A i wrote:

국내에서 sgl 사용법 잘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강좌 글이나 그런거 올려주시면 스토리보드 만드시는 분들께 도움 많이 될 것 같은데..
외국에 사시는 분이긴 한데, 한분 알고있습니다. 꽤나 잘다루시더군요.
K i A i

Sonnyc wrote:

오팬카 비트맵 게시판에 최근에 하나 올라갔어요

Sangzin wrote:

외국에 사시는 분이긴 한데, 한분 알고있습니다. 꽤나 잘다루시더군요.

어머나 bbb
VTC
키아이님 ><><
Beige
어머나 >3<
Len
Sgl말고 파이썬도 나쁘지않아요..
Sylphi

Fast wrote:

Sgl말고 파이썬도 나쁘지않아요..
그건 뭐죠? 직접 프로그래밍?
Sonnyc
밀란-애플이터-피시팻

뭔가 동질감이 보이는
Len
직접 프로그래밍을해서 생각했던 디자인을 스토리보드코드로 바꾼다고하는데 실제로 [마후아]라는 스토리보더가 사용하는..

물론 강좌 이런거 하나 없어서 문제지만요
guineaQ

Fast wrote:

직접 프로그래밍을해서 생각했던 디자인을 스토리보드코드로 바꾼다고하는데 실제로 [마후아]라는 스토리보더가 사용하는..

물론 강좌 이런거 하나 없어서 문제지만요
Parsing/Lexing을 사용해서 하는 거네요, SGL도 이런거랑 비슷한건데 프로그래밍 언어를 따로 만드는 대신 원래 있는 언어를 쓰나보네요. 이건 강좌를 할려 해도 기본적인-아니,수준급 프로그래밍 실력이 필수임

이거 하는 방법을 컴공학과 3-4학년에 배우거든요...
Broccoly
혹시 스토리보드로 음악 비쥬얼라이저 구현 가능한 능력자 아시는분 있나요.. (마후아 담내 11t 빼고)

https://osu.ppy.sh/s/261911
https://osu.ppy.sh/s/324303

이런식으로..

오케아노스 SB에 필요한데 할 줄 아는 사람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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