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0×720의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15MB로 인코팅하는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KokoroStudio3님이 알고 있는데 현재 AFK 상태라 못던지고...
KokoroStudio3님이 알고 있는데 현재 AFK 상태라 못던지고...
설정을 좀 해야하지만 비트레이트 내리면 가능해요.S A V E R Y wrote:
1280×720의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15MB로 인코팅하는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KokoroStudio3님이 알고 있는데 현재 AFK 상태라 못던지고...
용량은 해상도랑 무관하고...S A V E R Y wrote:
1280×720의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15MB로 인코팅하는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KokoroStudio3님이 알고 있는데 현재 AFK 상태라 못던지고...
Sangzin wrote:
처음으로 스토리보드보다 가사 만든다는게 더 짜증난다는걸 알았습니다.
문제는 저거 투명화 잘못해서 다시만들어야........
so??Kloyd wrote:
req gdMoeka wrote:
I don't want to map normal... What should I do???
저도 같은 의견으로, 오토는 항상 완벽한것도 아니며 항상 어울릴수도 있는게 아니니 따로 수동적인 설정으로 매퍼의 의향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고 생각되네요.Enon wrote:
오디오리드인도 매퍼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데..
근데 키아이랑 처럼 겟난매퍼들이 전부다 다르게 설정하면 이상할거같기도...Enon wrote:
오디오리드인도 매퍼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데..
꺅Enon wrote:
설정까지도 잘해야 고퀄 아닐지
오팬카 비트맵 게시판에 최근에 하나 올라갔어요K i A i wrote:
국내에서 sgl 사용법 잘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강좌 글이나 그런거 올려주시면 스토리보드 만드시는 분들께 도움 많이 될 것 같은데..
외국에 사시는 분이긴 한데, 한분 알고있습니다. 꽤나 잘다루시더군요.K i A i wrote:
국내에서 sgl 사용법 잘 알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강좌 글이나 그런거 올려주시면 스토리보드 만드시는 분들께 도움 많이 될 것 같은데..
Sonnyc wrote:
오팬카 비트맵 게시판에 최근에 하나 올라갔어요
Sangzin wrote:
외국에 사시는 분이긴 한데, 한분 알고있습니다. 꽤나 잘다루시더군요.
그건 뭐죠? 직접 프로그래밍?Fast wrote:
Sgl말고 파이썬도 나쁘지않아요..
Parsing/Lexing을 사용해서 하는 거네요, SGL도 이런거랑 비슷한건데 프로그래밍 언어를 따로 만드는 대신 원래 있는 언어를 쓰나보네요. 이건 강좌를 할려 해도 기본적인-아니,수준급 프로그래밍 실력이 필수임Fast wrote:
직접 프로그래밍을해서 생각했던 디자인을 스토리보드코드로 바꾼다고하는데 실제로 [마후아]라는 스토리보더가 사용하는..
물론 강좌 이런거 하나 없어서 문제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