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 Unrankable.
Blue : Not or maybe unrankable, but you should change.
Black : Just suggestion
[General]
별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사실 제너럴 쪽으로는 무엇무엇을 봐야 하는지 정확히 모릅니다 (...)
[Frobe's Easy]
맵 전체적으로 이지 치고는 디스턴스가 강해 보이는데, 이지라기 보단 그냥 노트 수 별로 없는 노말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걸로 문제가 되진 않을 듯 합니다.
00:16:418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주세요.
00:33:881 (1) - 앞의 부분과 비교하면 뉴콤보를 제거하는게 나아 보입니다.
00:34:328 (2) - 만약 위의 모딩대로 뉴콤보를 제거했다면 이 부분에 뉴 콤보를 넣어야 합니다.
00:48:657 (1) - 히트사운드를 Clap 대신 Finish로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00:50:448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Finish를 넣어주세요.
00:37:910 (3) - 슬라이더 끝 부분에 히트사운드 Finish를 넣어주세요.
01:07:015 - 256,240 위치에 노트를 추가해보는건 어떨까요?
01:20:895 (1) - 01:20:895에서 01:22:239 까지 반복 슬라이더가 있는데, 길이를 01:20:895에서 01:21:791 까지 (맵 그리드에선 두 칸정도) 줄여보는건 어떨까요? 만약 이대로 하신다면 맵의 균형을 맞추는 게 필요하다면 00:16:418 (1,2) 부분에 있는 슬라이더의 길이도 줄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01:22:687 (2) - ^
[Norman's Normal]
HP 수치를 4에서 3으로 1 정도 줄여보는건 어떨까요?
00:29:851 (4)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 주세요.
00:32:537 (5) - 뉴콤보를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00:34:328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 주세요.
00:41:492 (1) - ^
00:55:821 (1) - ^
00:59:403 (1) - 히트사운드 Finish를 빼고 Whistle을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01:01:194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 보는건 어떨까요? 그런데 이건 아닐 수도 있습니다.
01:10:149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 주세요.
01:17:313 (1) - ^
[Gloria's Hard]
대부분 히트사운드 모딩이 되지 싶습니다만, 혹시나 누군가가 맵에 Whistle이 너무 부족하다는 말을 한다면 참고하셔도 좋고, 아니면 넘기셔도 좋습니다.
하나하나 짚기엔 좀 애매한 구석이 많은데 노트를 가리는 패턴이 꽤나 존재하는 듯 합니다. 이건 다른 사람의 모딩을 참고하시거나 아니면 알아서 고치셨으면 합니다.
00:29:851 (8) -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음악과 어울리는 듯 합니다.
00:34:328 (1) - ^
00:41:492 (1) - ^
00:55:821 (1) - ^
00:50:448 (1) - 뉴 콤보를 제거해보는건 어떨까요?
00:59:403 (1) -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01:11:940 (7) - 앞의 패턴들과 비교를 하자면 뉴 콤보를 넣어보는 것도 나아 보입니다.
01:16:418 (8) - 슬라이더 앞 부분과 끝부분을 반전시켜 보는건 어떨까요? (Ctrl+G)
01:17:313 (1) -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01:18:881 (4) - 앞의 슬라이더 01:18:209 (3) 부분과 겹쳐있는데 띄워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식으로.
01:25:821 (3) - 이 서클을 01:25:149 (2)의 슬라이더 끝 부분에 겹쳐보는건 어떨까요?
01:26:045 (4) - 위 모딩대로 고치신다면, 원래 3번 서클에 있던 자리에 이 노트가 와야 합니다.
[K i A i's Insane]
키아이 타임 부분과 맨 처음와 맨 끝 부분을 보면 왠지 복붙 방식이 적용된 것 같네요. 단순 대칭이 아니라 특정 타이밍의 패턴을 그대로 끌어다 온 식이라거나.
그래도 랭크에는 뭐 문제가 없지만, 복붙 패턴같다고 세간에선 오스의 안 모씨처럼 비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00:37:910 (1) - 슬라이더 길이를 타임 그리드 기준으로 한 칸 줄여보는건 어떨까요?
00:41:492 (1) - ^ 그런데 여긴 노트 배치 때문인지 안 바꾸는게 더 적절해 보이기도 합니다.
00:45:075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00:46:866 (1) - ^
00:51:455 (5) - 히트사운드 Whistle은 빼 주세요. 어울리지 않습니다.
00:53:582 (4,5) - 개인적으로 보기엔 이상해 보여서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디만, 다른 매퍼들이 보기에 문제가 없다면 넘기셔도 됩니다.
00:54:254 (2) - 앞 부분에 커스텀 사운드가 적용된 Whistle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00:56:045 (1) - 슬라이더 앞부분과 끝부분을 반전시켜 보는건 어떨까요? (Ctrl+G)
00:59:403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물론 커스텀 사운드가 적용된 Whistle을 말합니다.
01:07:911 (4,5) - 뭐 여기도 53분 쯤에 있었던 패턴이랑 지적할 부분이 같습니다. 문제가 없다면 수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01:10:373 (1) - 슬라이더 앞부분과 끝부분을 반전시켜 보는건 어떨까요? (Ctrl+G)
[jieusieu's Super Ultra Megaton Hyper Great Power Tornado Extra]
뭐야 난이도명 왜 이럽니까
아마도 뱃이 보면 한 소리 할것 같으니까 그때 난이도 명을 바꾸시던가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소 오버매핑 끼가 보이긴 합니다만, 요즘 플레이어들 수준 생각해보면 뭐 그렇지도 않다고 보입니다.
하지만 랭크 기준은 플레이어의 시선이 아니라 매퍼의 시선에서 보는 게 더 엄격하므로, 글쎄요.
HP 수치를 7에서 6으로 한칸 낮춰보는건 어떨까요?
00:28:506 (7) ~ 00:28:618 (8) - 이 두 노트의 순서를 바꾸는 게 어떨까요? (Ctrl+G)
00:28:618 (8) - 만약 위치를 바꾸신다면, 8번 노트에 있는 히트사운드를 빼 주시고, 순서가 바뀐 7번 서클의 자리에 다시 Clap을 넣어 주세요.
00:55:821 (1) - 앞 부분에 Finish 대신 Whistle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00:56:716 (5)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00:59:403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주세요.
01:05:672 (1) - 뉴 콤보를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01:14:851 (6)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01:17:313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주세요.
01:10:821 (4,5,6) - 이 부분은 서클노트 두개가 먼저 앞에 오고, 슬라이더가 그 다음에 오는게 어떨까요? 지금 현재 패턴으로는 뭔가 좀 어색하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제 모딩은 아마도 95% 이상 도움이 되지 않을 듯 하니까, 그냥 보고 "아 이렇게도 볼수 있구나" 라고만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지적할 건 없어보이는데 억지로라도 비판적인 시선으로 바라 본 결과 이렇게라도 써냈습니다, 전체적으로 맵은 괜찮아 보입니다.
Blue : Not or maybe unrankable, but you should change.
Black : Just suggestion
[General]
별 이상은 없어보입니다. 사실 제너럴 쪽으로는 무엇무엇을 봐야 하는지 정확히 모릅니다 (...)
[Frobe's Easy]
맵 전체적으로 이지 치고는 디스턴스가 강해 보이는데, 이지라기 보단 그냥 노트 수 별로 없는 노말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걸로 문제가 되진 않을 듯 합니다.
00:16:418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주세요.
00:33:881 (1) - 앞의 부분과 비교하면 뉴콤보를 제거하는게 나아 보입니다.
00:34:328 (2) - 만약 위의 모딩대로 뉴콤보를 제거했다면 이 부분에 뉴 콤보를 넣어야 합니다.
00:48:657 (1) - 히트사운드를 Clap 대신 Finish로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00:50:448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Finish를 넣어주세요.
00:37:910 (3) - 슬라이더 끝 부분에 히트사운드 Finish를 넣어주세요.
01:07:015 - 256,240 위치에 노트를 추가해보는건 어떨까요?
01:20:895 (1) - 01:20:895에서 01:22:239 까지 반복 슬라이더가 있는데, 길이를 01:20:895에서 01:21:791 까지 (맵 그리드에선 두 칸정도) 줄여보는건 어떨까요? 만약 이대로 하신다면 맵의 균형을 맞추는 게 필요하다면 00:16:418 (1,2) 부분에 있는 슬라이더의 길이도 줄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01:22:687 (2) - ^
[Norman's Normal]
HP 수치를 4에서 3으로 1 정도 줄여보는건 어떨까요?
00:29:851 (4)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 주세요.
00:32:537 (5) - 뉴콤보를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00:34:328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 주세요.
00:41:492 (1) - ^
00:55:821 (1) - ^
00:59:403 (1) - 히트사운드 Finish를 빼고 Whistle을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01:01:194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 보는건 어떨까요? 그런데 이건 아닐 수도 있습니다.
01:10:149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 주세요.
01:17:313 (1) - ^
[Gloria's Hard]
대부분 히트사운드 모딩이 되지 싶습니다만, 혹시나 누군가가 맵에 Whistle이 너무 부족하다는 말을 한다면 참고하셔도 좋고, 아니면 넘기셔도 좋습니다.
하나하나 짚기엔 좀 애매한 구석이 많은데 노트를 가리는 패턴이 꽤나 존재하는 듯 합니다. 이건 다른 사람의 모딩을 참고하시거나 아니면 알아서 고치셨으면 합니다.
00:29:851 (8) -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음악과 어울리는 듯 합니다.
00:34:328 (1) - ^
00:41:492 (1) - ^
00:55:821 (1) - ^
00:50:448 (1) - 뉴 콤보를 제거해보는건 어떨까요?
00:59:403 (1) -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01:11:940 (7) - 앞의 패턴들과 비교를 하자면 뉴 콤보를 넣어보는 것도 나아 보입니다.
01:16:418 (8) - 슬라이더 앞 부분과 끝부분을 반전시켜 보는건 어떨까요? (Ctrl+G)
01:17:313 (1) -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01:18:881 (4) - 앞의 슬라이더 01:18:209 (3) 부분과 겹쳐있는데 띄워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식으로.
01:25:821 (3) - 이 서클을 01:25:149 (2)의 슬라이더 끝 부분에 겹쳐보는건 어떨까요?
01:26:045 (4) - 위 모딩대로 고치신다면, 원래 3번 서클에 있던 자리에 이 노트가 와야 합니다.
[K i A i's Insane]
키아이 타임 부분과 맨 처음와 맨 끝 부분을 보면 왠지 복붙 방식이 적용된 것 같네요. 단순 대칭이 아니라 특정 타이밍의 패턴을 그대로 끌어다 온 식이라거나.
그래도 랭크에는 뭐 문제가 없지만, 복붙 패턴같다고 세간에선 오스의 안 모씨처럼 비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00:37:910 (1) - 슬라이더 길이를 타임 그리드 기준으로 한 칸 줄여보는건 어떨까요?
00:41:492 (1) - ^ 그런데 여긴 노트 배치 때문인지 안 바꾸는게 더 적절해 보이기도 합니다.
00:45:075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00:46:866 (1) - ^
00:51:455 (5) - 히트사운드 Whistle은 빼 주세요. 어울리지 않습니다.
00:53:582 (4,5) - 개인적으로 보기엔 이상해 보여서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디만, 다른 매퍼들이 보기에 문제가 없다면 넘기셔도 됩니다.
00:54:254 (2) - 앞 부분에 커스텀 사운드가 적용된 Whistle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00:56:045 (1) - 슬라이더 앞부분과 끝부분을 반전시켜 보는건 어떨까요? (Ctrl+G)
00:59:403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물론 커스텀 사운드가 적용된 Whistle을 말합니다.
01:07:911 (4,5) - 뭐 여기도 53분 쯤에 있었던 패턴이랑 지적할 부분이 같습니다. 문제가 없다면 수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01:10:373 (1) - 슬라이더 앞부분과 끝부분을 반전시켜 보는건 어떨까요? (Ctrl+G)
[jieusieu's Super Ultra Megaton Hyper Great Power Tornado Extra]
아마도 뱃이 보면 한 소리 할것 같으니까 그때 난이도 명을 바꾸시던가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소 오버매핑 끼가 보이긴 합니다만, 요즘 플레이어들 수준 생각해보면 뭐 그렇지도 않다고 보입니다.
하지만 랭크 기준은 플레이어의 시선이 아니라 매퍼의 시선에서 보는 게 더 엄격하므로, 글쎄요.
HP 수치를 7에서 6으로 한칸 낮춰보는건 어떨까요?
00:28:506 (7) ~ 00:28:618 (8) - 이 두 노트의 순서를 바꾸는 게 어떨까요? (Ctrl+G)
00:28:618 (8) - 만약 위치를 바꾸신다면, 8번 노트에 있는 히트사운드를 빼 주시고, 순서가 바뀐 7번 서클의 자리에 다시 Clap을 넣어 주세요.
00:55:821 (1) - 앞 부분에 Finish 대신 Whistle을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00:56:716 (5)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00:59:403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주세요.
01:05:672 (1) - 뉴 콤보를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01:14:851 (6)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을 넣어주세요.
01:17:313 (1) - 슬라이더 앞 부분에 히트사운드 Whistle도 넣어주세요.
01:10:821 (4,5,6) - 이 부분은 서클노트 두개가 먼저 앞에 오고, 슬라이더가 그 다음에 오는게 어떨까요? 지금 현재 패턴으로는 뭔가 좀 어색하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제 모딩은 아마도 95% 이상 도움이 되지 않을 듯 하니까, 그냥 보고 "아 이렇게도 볼수 있구나" 라고만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지적할 건 없어보이는데 억지로라도 비판적인 시선으로 바라 본 결과 이렇게라도 써냈습니다, 전체적으로 맵은 괜찮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