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happened---------------
check out https://osu.ppy.sh/beatmapsets/850663 for more difficulties!
check out https://osu.ppy.sh/beatmapsets/850663 for more difficulties!
woops thanks ><!CXu wrote:
Have a star for great justice
신난다!!!고맙습니다 'ㅁ'///ykcarrot wrote:
받아랏 스타 ( ˚ _ ˚)ノ⌒*
고쳤습니당 ^ㅡ^//ykcarrot wrote:
01:19:047 (1,2,3,4) - 아무래도 이 안티점프는 고치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도 처음에 이거 틀렸었고, 롤큐브한테 플레이 시켜봤더니 똑같이 틀리더라고요. 앞에 서로 동일한 리듬과 모양을 가진 콤보그룹이 두 번 반복됐는데 세번째와서는 모양이 같으면서 리듬이 다르기때문에 쉽게 틀리는거예요.
01:00:295 (1,2,3,4) - 반면에 이건 안틀리는 이유가 바로 앞의 리듬이 이거랑 똑같고 모양면에서 확실히 다르기때문이에요.
Arnold0 wrote:
From Let me TRY to mod your maps
As said in my queue I'm a newbie modder so my mod might be bad.
[General]
Nothing
[Moderato]
00:06:225 - Add note
00:09:976 - Add note
00:11:226 - Add note
00:38:729 - Add note
00:39:980 - Add note
01:12:796 - Add a slider which end at 01:13:109 - (Or maybe 2 notes)
02:17:804 - Add note
02:47:808 - Add note
=> Some are added, some are not. sorry that i'm too lazy too reply for each of these xD
but the main reason is : some parts are just too early after the spinner, which is too hard for normal players.
I know it feels LITTLE odd on the music flow but usually normal-players (mainly with 50FC or less) will have hard time dealing with those.
other then those, i mostly added one!
[Allegro]
I belive this is the equivalent of an hard so
From 01:20:610 - to 01:25:298 - This folow the music nicely but it's realy too hard imo.
=> no, i requested my kinda newbie-player friend, but he had no problem with this part. actually, he told me that jumping parts made this hard (for him).
actually I wouldn't have hard time (if i were a real newbie player) too, because cursor movement is what makes osu! hard for beginners.
01:40:612 (2) - The start point of this slider is completly hidden by 01:39:675 (7) - hitburst.
maybe you'll have to change it.
=> OK~
02:47:496 - Add note
=> I don't think so 'o'/
[Presto]
01:02:482 (4) - This note is completely hidden by 01:01:857 (2) - hitburst
maybe you'll have to change it.
Some times you do notes like this (5) (6) (4) (3) maybe change some to (6) (5) (4) (3) because it's less confusing (Maybe you don't want change because it's insane but anyways)
=> testplayes had no problem with this, I think it's fine 'o'/ (and plus this is insane,yeah)
Good map and I liked the music Good luck with rank.
Gloria Guard wrote:
SPOILER-> this map's kiai concept >.>Moderato
01:08:733 - 01:06:233 (1,2,3) - 와같이 1번 슬라이더와 2번슬라이더 사이에 노트를 넣는건 어떨가싶네요
=> OK~
01:12:797 - 여기엔 노트 추가하는게 더박자가 좋아보이네요
02:17:804 - ^
02:47:808 - ^
=. these are not added because they are right after spinner.
초보자에겐 너무 어려울지도요?
Allegro
00:13:726 (4,5) - 다른 노트들은 한쪽으로 잘겹쳐져있는데 이것만 일부러하신건지? 아니시라면
한곳으로 합쳐주세요
00:14:977 (8,9,1) - ^
00:17:789 (1,2) - ^
02:43:120 (2,3) - ^
=> these parts are not totally stacked because of its appearance in gameplay. (you know, stacking changes the shape)
게임안에서 스택된건 모양이 바귀기때문에 일부러 이렇게했어요.
Presto
00:22:790 (1,2) - 이런모양으로 하면어떠실지? http://puu.sh/N07u
-> somehow fixed this part
01:15:609 (2,3) - 이런 갑작스런 점프는 플레이할때 당황스럽네요
5,6번노트랑 같은스페이싱으로 해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좋은노래에 좋은맵이네요~! Good Luck!
Frobe wrote:
from #korean '~'
모딩은 그리드 4레벨 기준입니다 :3
- Moderato -
패스... =ㅇ=
- Allegro -
00:58:419 (3) - 00:57:794 (1,2) 얘내들과 각도가 다르던데 의도하신게 아니라면 슬라 끝점을 왼쪽으로 한칸 옮겨보시는게? 00:58:888 (4,1) 얘내들도 왼쪽으로 한칸씩...
01:09:671 (5) - 이 슬라이더의 끝과 01:08:421 (3,4) 이 슬라이더들의 끝들과 삼각형을 만들기 위해 x:340 y:148 으로 옮기시는건?
01:41:550 (5) - 01:41:237 (3,4) 얘내들과 위치가 x,y좌표 1씩 어긋나는데 완벽하게 맞추시는게...
01:57:177 (3) - 1그리드 위로 올리는게 1.6배 디스턴스 스냅도 맞고 모양도 맞네요.
02:23:117 (2) - 02:22:180 (7) 이 슬라이더의 끝과 좀 더 완벽하게 겹쳐지게... 아니면 7번 슬라이더를 수정... 2번 슬라이더를 수정하신다면 뒤에있는 6번 슬라이더도 수정하셔야 할듯...
02:45:933 (3) - 슬라이더 끝이 02:45:308 (1,2) 이것들 사이로 들어가게 슬라이더 끝 점을 오른쪽으로 한칸 이동?
- Presto -
00:08:413 (4) - 슬라이더 끝이 00:08:101 (3,5,6,1) 노트와 삼각형 모양을 맞추기 위해서 오른쪽 아래 한칸 이동
00:15:289 (1,2) - 위와 같은 이유로 위로 한칸
00:35:292 (1) - 00:34:666 (8) 의 끝과 좀 더 완벽하게 겹치게...
00:44:668 (3) - 00:44:043 (1,2) 이 슬라이더들의 끝과 삼각형 모양을 맞추기 위해 오른쪽 한칸 위로 한칸
00:53:419 (4) - 마름모 모양을 만들기 위해 오른쪽 두칸 위로 한칸Click00:58:107 (2,3) - 00:57:169 (6) 이 슬라이더의 끝과 좀 더 완벽하게 겹쳐지게... 아니면 6번 슬라이더를 수정...
슬라이더를 이렇게 바꾸면 시작과 끝이 5번노트와 거리가 딱 맞게 되는데 이건 어떤가요?
01:37:331 (5) - 위와 같은 이유로 01:38:737 (4) 슬라이더 끝
01:44:675 (9) - 위와 같은 이유로 01:44:050 (7) 슬라이더 끝
01:54:676 (7) - 4번노트와 5번노트는 스냅 거리가 1.03배인데 이 노트와 6번 노트의 스냅 거리는 0.97배네요. 간격이 눈에 띄는데 오른쪽으로 한칸...
02:11:241 (3) - 02:11:866 (2) - 이 슬라이더의 끝과 좀 더 완벽하게 겹쳐지게... 아니면 2번 슬라이더를 수정...
02:22:180 (8) - 이 노트는 일부러 7번 서클과 안 맞춘건가요? 딱히 의도가 아니셨다면 1그리드 위로 올리시는게...
02:24:211 (6) - 왜 이 노트만 02:23:586 (4) 얘나 02:25:462 (10) 얘와 다르게 5번 슬라이더 끝과 거리가 다른건가요? 실수하신거라면 맞추시는게...
02:29:368 (2) - 이 슬라이더 시작점과 3번노트의 간격이 3번노트와 4번노트의 다르던데 x:332 y:216 으로 이동하는게 어떤가요?
으으 잡을게 없어여
쪼잔한 모딩이었습니당
Good Luck
intoon wrote:
[Moderato]
pass... = =
제가 인센 밑으로는 장님이거든요....
[Allegro]
hp5 or 6 아마 4는 하드에서 너무 낮아요.. 5/6 생각보다 엄청 높아요 ㅠ.ㅠ
인센 ar8쓰실꺼면 하드 ar6쓰시는걸 추천 넹
이지부터 ar순서대로 4-7-8로 되어있으니, ar배분이 좀 높은쪽으로 쏠린거같아요...
00:13:743 (4,5) - ............... 저로서는 말리고 싶어요.. 차라리 간격을 좀더 벌리시는게 뒤에것두 같음 or stack
=> 스택하거나 어찌하거나 게임안에서 모양이 일그러져서 일부러 이렇게 배치했어요
01:20:774 (2,3,4,5,6,1,2,3,4,5,6,7,8,1,2,3,4,5,6,7,8,1,2,3,4,5,6,7,8,1) - 양손유저에겐 문제없는데
한손유저인경우 이거 치기 꽤나 껄끄러워요 인센보다더.......... 192의 단타가 어려운건 아니지만
저런식으로 길어지게 되면 매우x3 부담이 가거든요..저두 포함해서
대부분의 유저가 양손유저면 문제없는데.. 그 반대거든요..
한손유저가 양손으로 하는방법도 있긴하지만 정확도가 잘 나오리라는 보장은 못하죠 :3
=> OK. 중간에 반복슬라 하나 배치..는 제 친구 12만위도 여긴 문제없이 치는데..
02:09:056 (1,2,3,4) - 이거 좀 하드에서 쌘거같은데..
=> 낮은 BPM의 힘을 믿어보아요
[Presto]
pm에서도 썼었지만 175넘으면 ar9를 고려해봐야할거같아요..
요즘은 거의 ar9라서 그러는것두 있지만 192에 8은 좀.... 그렇거든요
hp7 이유는 단지 인센 hp7이 많이 보편화된것도 그렇고 인센에서 6은 너무 쉬워요
덤으로 뉴콤도 많은 편은데 6하면 하드 hp같아요..
hp7 ar9
=> hp ar8, IRC에서 말씀드렸다시피 AR9의견이 더 많이 들어오면 생각해볼게요.. 제 생각엔 AR8이라서..
combo4 색이 조금 어둡네요.. 이것도 문제없는데 눈이 안좋은 유저들은 잘 안보일수도..
=> OK 'ㅅ'//
좀만더 하얗게..
00:14:056 (5,6) - looks so a little bad ....
if you fix it, you can get setting same distance snap at this part
x.0.94....
OK~
00:46:556 (1) - touch the time clock..
약간의 닿음이라 괜찮을것같아요 중요한건 저기말고 딴데 놓을데가 없어서..있으면 옮기겠는데..
00:47:181 (3) - x436 y328
=> 이전의 (1)(2)를 통해 만들고 싶은 모양이 있어서 유지할게요
01:12:493 (1,2,1) - x460 y344
OK~
01:35:618 (3) - un.. x2.94? slightly hard.. fix it?
OK
01:45:306 (1) - move 1 grid to right is more good :3
ok~
01:49:368 (5,6,7) - 이것들 안겹치는게 보기 좋을거같기도
괜찮은것같은데 ㅠ.ㅠ
02:22:806 (1,2,3,4,5,6,7,8,9,10,11) - 이부분 좀 플레이하기에...... dry..?
replaced with new beats ~ thanks
02:40:306 (1,2,3) - 1번슬라랑 2,3번 노트랑 일직선이 아니에요.......... 어긋남의 미학?
fixed
02:51:399 (5,3) - 별건 아닌데 이거 디폴트로하면 좀 안이뻐요... 좀 떨어뜨리시는게
ok
02:58:312 (3,4) - x3.27.......ㅠㅠ
ok..ㅠ.ㅠ
03:03:937 (5) - 이거 좀만 더 둥글게둥글게~
ok~
03:06:593 (6) - 요거.... 어긋남의 미학이면 상관없는건데 제눈에서 모딩해달라는 강렬한 빛이
제가 어중간하게 어긋난걸 안좋아해서 그런거지만 일단 쓸게요
그리드 스냅 풀고 맞추시는게..
ok
03:07:218 (8) - ^
03:19:250 (1,2,3,4) - ^ 고치면서 03:20:187 (4,3) - 어중간한 이것도 같이..
=모딩을 못알아듣겠어요 ㅠㅠ
00:33:431 (4) - 이거 중간에 직선슬라가 껴서 약간 위화감이..
=> 의도된 모양이에여 'ㅁ'
01:25:306 (1) - 볼륨 100퍼...... 안고쳐도 상관은 없지만 나중에 모딩 들어올꺼에요 아마.. 93퍼짜리도 같이요..
=> 파워 볼륨 증가!!!는 에픽을 강조할때 쓰는건데 일단 놔두고싶어요 나중에 정말 문제될때까지..
01:18:431 (1,2,3,4) - 간격 좀 벌리시는게..
=> ok
02:28:587 (4,5) - ctrl + R
=> somehow done
02:31:556 (1) - x400 y312 단지 붙어있는건 보기 안좋은거같아서..
=> ok
03:01:437 (3,4,5,6,7) - ctrl+h,j 한다음 567있던곳에 stack
조금이라도 스택되는걸 줄여서 hp바에 덜닿게 해보는것도 있고 제 개인적취향은 이쪽
ok~
03:09:250 (1,2) - 얘네들도 조금 어긋나보여요 안고쳐도 상관은 없는데 약간 제 눈에 띄는..
yay~
나중에 업로드해주실 여력 되시면 천천히 만들어주셔도 늦지 않을것같은 느낌이 'ㅁ'!!Shino wrote:
Wanna Taiko?
맵 업로드는 불가능하지만 채보는 올릴 수 있습니다 'ㅅ'
(Diff명 CrescenTaiko)
Fionana wrote:
hi~
Thanks your request ></
All suggestion
General
remove the osb file in folder?
Moderato
00:30:285 - Spinner end add N:2 with clap sounds better
01:12:806 (x) - Feel its blank, add a note with finish is fit in music imo
02:17:806 (x) - ^ with clap and whistle?
02:47:806 (x) - note with finish~
03:19:875 (4) - Try this http://puu.sh/NBrG
03:27:531 - I think spinner should be end at 03:29:875 - like other diff..
=> all done but 03:19:875 one, because i don't want 1/4 to be in normal <.<
Allegro
00:30:285 - Spinner end add N:2 with clap sounds better
=> done~
01:06:399 (x) - maybe add a note here with whistle?
=> it's hard to adjust patterns on that part if i do this, sorry >.>
01:15:618 (2) - clap and whistle? Feel strange if lost hitsound when test..
02:08:118 (2) - whistle
02:50:618 (2) - ^
=> I like it better without whistles on that part TAT
Presto
00:31:543 (6,1,2,3) - Try this? http://puu.sh/NBJf And change the 00:31:699 - to N:2 then add whistle at (6) slider end, (1) , (2) , (3)
=> ok~
00:50:774 (x) - add note here with a whistle sounds better
ok~
01:20:931 (3) - NC?
ok ^ㅡ^
01:22:181 (4) - ^
ok~
02:03:899 (x) - add note here with a whistle sounds better~
ok~
03:20:031 (x) - add note? clearly here that beat from music..
no, because I'm following different instrument on this part ~
That's all~
very Nice map +_+
ranked go go!!
256,32,52806,6,0,B|256:152,1,72,6|2
316,144,53118,1,2
256,184,53274,1,2
196,144,53431,2,0,B|180:196|108:212|68:164,1,144,10|2
128,120,53899,1,2
128,120,54056,2,0,B|176:288,1,144,2|2
400,112,54681,2,0,B|352:280,1,144,10|2
grumd wrote:
00:53:431 (4,5) - Nope! Please use 1.0x
Hey, I just was thinking that you can encircle (5) with (4), like this (also moved (2,3)):
http://osu.ppy.sh/ss/391798
http://osu.ppy.sh/ss/391800
Code for this section, if you like it (00:52:806 (1,2,3,4,5,6,7)):256,32,52806,6,0,B|256:152,1,72,6|2
316,144,53118,1,2
256,184,53274,1,2
196,144,53431,2,0,B|180:196|108:212|68:164,1,144,10|2
128,120,53899,1,2
128,120,54056,2,0,B|176:288,1,144,2|2
400,112,54681,2,0,B|352:280,1,144,10|2
Oh, and also move this please 00:55:774 (2) - to 432;384. Fit those two sliders better (and does not go out of screen, checked!)
ahhh ;___; ok QAQScorpiour wrote:
i'm so sorry that i pretented to mod this map but because i mapped this music before, i cannot remove those personal ideas from brain when i tested it.
that is, i can't mod it....so star it and good luck with you ...
sorry >_<
Thanks <3Maddy wrote:
THIS MAP IS AWESOME
DakeDekaane wrote:
Hi, I couldn't ignore your map when I saw "piano", so I'll mod, well, I was thinking on mod it, but everything is ok to me, so I'll be happy giving you a star, good luck~ :3
고맙습니다 ~ thanks very muchUnderflow wrote:
O_O Star!
별은 많을수록 좋은거니까 그냥 받아요.
거부권따위는 존재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