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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meno Kotori (cv. Tamura Yukari) - Koi no Hime Hime Pett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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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kemi_Homura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5월 24일 수요일 at 오전 4:37:15

Artist: Himeno Kotori (cv. Tamura Yukari)
Title: Koi no Hime Hime Pettanko
Source: 弱虫ペダル
Tags: Yowamushi Pedal
BPM: 178
Filesize: 4015kb
Play Time: 01:23
Difficulties Available:
  1. Futsuu (2.34 stars, 240 notes)
  2. Kantan (1.59 stars, 123 notes)
  3. Muzukashii (3.03 stars, 360 notes)
  4. Oni (3.92 stars, 470 notes)
Download: Himeno Kotori (cv. Tamura Yukari) - Koi no Hime Hime Pettanko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HIME HIME
ddm
히메히메
매우 주관적입니다
general

둘 다 체크해제 해주세요

첫 키아이 시작은 01:00:031 여기가 더 나아보이네요
kantan
Futsuu가 od 4를 써서 3을 써도 괜찮을것같아요
hp 7~8로 올려주세요 - 노트 수가 적거나 곡 길이가 짧을수록 hp드레인 수치가 높아야 합니다

캇의 비중이 너무 높은것 같습니다, 00:06:099 ~ 00:16:548 도입부 부분은 전부 캇으로 되어있네요
00:08:458 (12) - 처럼 드럼음이 확실히 들리거나 음차이가 많이 나는 곳에서는 동을 사용하는게 좋아보일듯 합니다
futsuu
hp 6~7로 올려주세요

00:12:503 (31) - d
00:15:200 (39) - ^

00:18:234 (48) - D
00:20:930 (56) - ^

00:24:638 (68) - d
00:26:492 (74) - delete 일관성 유지?

00:29:020 (80) - D
00:31:717 (88) - ^

00:35:762 - d 추가
00:36:436 (102) - d

01:01:717 (8) - d
01:03:739 (14) - ^
01:12:503 (43) - ^
01:14:526 (49) - ^

01:20:425 (68) - 01:20:762 로 이동
muzu
hp 적절히 올려주세요

00:18:234 (78) - D
00:20:930 (89) - ^
00:29:020 (127) - ^
oni
00:00:706 ~ 00:03:402 - 2연타 보다는 골고루 펴서 멜로디를 살리는게 나아보이네요
이후 비슷한 곳들도 마찬가지입니다

01:02:222 - 스키스키다이키 - 노트 추가
01:13:009 - ^
Topic Starter
Akemi_Homura
SPOILER

DDM wrote:

히메히메
매우 주관적입니다
general

둘 다 체크해제 해주세요 체크 풀었습니다.

첫 키아이 시작은 01:00:031 여기가 더 나아보이네요
kantan
Futsuu가 od 4를 써서 3을 써도 괜찮을것같아요
hp 7~8로 올려주세요 - 노트 수가 적거나 곡 길이가 짧을수록 hp드레인 수치가 높아야 합니다 HP 7로 수정했습니다.

캇의 비중이 너무 높은것 같습니다, 00:06:099 ~ 00:16:548 도입부 부분은 전부 캇으로 되어있네요
00:08:458 (12) - 처럼 드럼음이 확실히 들리거나 음차이가 많이 나는 곳에서는 동을 사용하는게 좋아보일듯 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이랑 추가적으로 00:13:514 (19) 도 d로 수정했습니다.
futsuu
hp 6~7로 올려주세요 HP 6으로 수정했습니다.

00:12:503 (31) - d 수정
00:15:200 (39) - ^ 수정

00:18:234 (48) - D 수정
00:20:930 (56) - ^ 수정

00:24:638 (68) - d 수정
00:26:492 (74) - delete 일관성 유지? 수정

00:29:020 (80) - D 수정
00:31:717 (88) - ^ 수정

00:35:762 - d 추가 수정
00:36:436 (102) - d 수정

01:01:717 (8) - d 수정
01:03:739 (14) - ^ 수정
01:12:503 (43) - ^ 수정
01:14:526 (49) - ^ 수정

01:20:425 (68) - 01:20:762 로 이동
muzu
hp 적절히 올려주세요 일단 HP 5.5로 수정했습니다.

00:18:234 (78) - D 수정
00:20:930 (89) - ^ 수정
00:29:020 (127) - ^
oni
00:00:706 ~ 00:03:402 - 2연타 보다는 골고루 펴서 멜로디를 살리는게 나아보이네요 멜로디에 맞게 첫부분 2연타들 수정했습니다.
이후 비슷한 곳들도 마찬가지입니다

01:02:222 - 스키스키다이키 - 노트 추가 수정
01:13:009 - ^ 수정

모딩 감사합니다..! (_ _) 말씀하신 부분들 전부 수정했습니다.
ChoSeung
노래가 좋군요!
저는 비트맵을 너무 못만들어서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Futsuu
00:03:065 D

00:03:402 K

00:20:930 K

00:31:717 K

00:40:312 K

00:40:481 D

01:18:065 D

01:23:795 D

01:23:964 K

Muzukashii
00:40:481 D

00:42:840 - 00:43:514 D D D K K

01:09:807 피니시(Finish) 추가

Oni
00:15:537 DDKKKKDDD

00:35:846 K

00:35:930 D

00:40:312 K

00:40:481 D

00:43:767 D

00:43:852 K

01:05:930 D

01:06:099 K

01:15:368 K

01:20:930 - 01:21:267 KKDDK

01:23:795 - 01:23:964 DDK K에 피니시(Finish)추가
Topic Starter
Akemi_Homura
SPOILER

ChoSeung wrote:

노래가 좋군요!
저는 비트맵을 너무 못만들어서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Futsuu
00:03:065 D 이부분은 첫부분 멜로디 따라서 한거라 일관성을 위해 일단 K로 놔둘게요..! 비슷한 피드백 들어오면 D로 바꾸는 것도 고려해보겠습니다.

00:03:402 K 위와 마찬가지로 일단 유지.

00:20:930 K 보컬을 따라서 D로 했었는데, K로 바꿔도 자연스러운것 같아요. 수정했습니다.

00:31:717 K 수정했습니다~

00:40:312 K 수정했습니다~

00:40:481 D 수정했습니다~

01:18:065 D 수정했습니다~

01:23:795 D D로 바꾸니까 더 괜찮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01:23:964 K 수정

Muzukashii
00:40:481 D 수정

00:42:840 - 00:43:514 D D D K K 노트 추가해서 dddkk로 만들어서 코러스부분이랑 이어지도록 했습니다.

01:09:807 피니시(Finish) 추가 Futsuu 난이도랑 일관성 유지를 위해 일단 보류해두었습니다.

Oni
00:15:537 DDKKKKDDD 수정했습니다. 보컬의 굴곡을 더 잘 따라가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00:35:846 K 수정

00:35:930 D 수정

00:40:312 K 수정

00:40:481 D 수정

00:43:767 D 여기는 앞의 보컬이랑 일관성을 위해 놔둘게요~

00:43:852 K 위와 마찬가지

01:05:930 D 수정

01:06:099 K 수정

01:15:368 K 앞의 부분과 일관성 유지도 있고, d로 했을때가 좀더 보컬이나 플레이하기에 적절할것 같아서 일단 놔두겠습니다.

01:20:930 - 01:21:267 KKDDK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수정완료.

01:23:795 - 01:23:964 DDK K에 피니시(Finish)추가 ddk로 바꾸긴 했는데 마지막에 피니시는 넣지 않았습니다.

모딩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_ _)
Ozu
Civil oath 님 추천으로 모딩왔습니다 ( ´ ▽ ` )ノツ
역시 킹갓엠페러제네럴 맵퍼님답게 벌써 완성단계의 태고맵들같네요 ㄷㄷ;
특히 큰동큰캇같이 쓰기 어려운걸 완벽한 위치에 두는것이 일품인 맵이었습니다!
갓곡에 갓맵퍼님이라니 벌써부터 랭크가 기대됩니다!
히~메 히메!!!!!!히메!!!!!!!!!!!스키스키다이스키히메!!!!!!!!!!!!!!!!




[ Futsuu ]

다 좋았는데 플레이하면서 00:38:458 (108) - 여기부터 00:49:245 (140) - 여기까지 부분이 쪼~~끔 마음에 걸렸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밑에서 할게요~


00:12:840 (32) - 이부분에 큰캇을 쓰지않고 00:11:492 (29) - 00:14:189 (37) - 이부분에 써서 정박을 유지하는건 어떨까요?
00:37:279 (105,106) - 이사이에 K 하나 더 넣어도 될것같습니다. K KK 가 어떤면에서는 좀더 어려워보여요.
00:38:458 (108) - 여기부터 00:49:245 (140) - 여기까지 해당되는 말인데, 마디가 새로 시작할 때 노트가 없으면 다음 박자를 잡는데 큰 어려움이 생깁니다. 특히나 후츠으 난이도에서 이런 부분이 나온다면 좀 당활할 듯 싶네요 ㅜㅜ
00:40:818 (116) - 이 부분을 00:41:155 (117) - 여기에 d로 바꾸어서 넣는 건 어떨까요? 긴 스트림이 되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마디 첫부분에 노트가 있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00:43:514 (124) - 이부분도 00:43:852 (124) - 여기로 옮겨주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식으로 마디 첫부분을 채워넣으면 좋겠습니다.




[ Muzukashii ]

" 내가 바로 무즈카시이다! " 라고 외치는듯한 완벽한 난이도의 맵이였습니다.
간단 후츠으 무즈카시이 오니 난이도들을 각자의 난이도에 맞게 딱 만드는 갓매퍼 아케미 호무라 님 찬양해!!!


00:17:728 (76) - d. 멜로디상 음이 올라가서 k 가 더 좋긴 좋은데 아무래도 무즈카시이라는 특성상 kddkk 같은 패턴은 조금 어렵지 않을까요?
00:27:672 (121) - D. 들리는 음이 베이스 음밖에 없어서 동이 더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00:28:009 (122) - d. 이게 별로라면 00:28:009 (122,123,124,125,126) - kdddk 는 어떨까요?
00:31:548 (138) - k 혹은 지우는게 좋을거 같은데 지우면 뭔가 어색하네요. 7개 스트림이 무즈카시이에선 약간 어려운 패턴같습니다. 더욱이 오니와 난이도가 비슷해 이러한 패턴은 오니로 옮기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00:35:003 (153,154) - 지우거나 혹은 00:35:256 (155,156) - 이부분을 ctrl g 하는건 어떨까요? kkk 뒤에 나오는 kdkd가 약간 어색한것 같습니다.
00:42:503 (185,186,187,188,189,190,191,192) - 츄루리라 음을 따라가면서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절대 제가 츄루리라 부분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건 아니구...
여기서 185번을 동으로 바꿔줘도 좋을거같아요.
00:47:391 (210,211,212) - 손맛을 살리기위해 211번을 없에고 두개를 큰 캇으로 해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00:57:166 (1) - 슬라이더 길이 조금 줄여도 괜찮을거같아요. 물론 모딩이 길어보이기 위한 의미없는 문장입니다.
01:06:099 (40,41,42,43) - 43번을 40,41번 사이에 넣는건 어떨까요? 물론 스트림이 길어져 무즈카시이에서는 여러워질수도있지만 이쪽이 플레이하는데 조금 더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 Oni ]

무즈카시이와 오니의 난이도가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거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의미없는 말입니다. 그냥 칸채우기용이었어요. 죄송합니다 :)


00:06:099 (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78,79,80,81,82,83,84,85,86,87,88,89,90,91,92) - 빈부분이 조금 많은거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바로 밑줄에서 말할게요!
00:06:099 (36,37) - 오니치고는 조금 밋밋한 감이 있는거같아요. "러브리" 할때 보이스를 따라가서 사이에 노트 하나 더 넣어도 될거같아요! 00:08:795 (48,49) - 이부분도 똑같습니다 :)
00:12:840 (68,69,70) - 68 이랑 69 사이에 d 하나 넣어도 될거같아요. 이건 좀 애매하긴 하네요...
00:14:863 (78,79,80,81,82,83,84,85,86,87,88,89,90) - 약간 노래하고 안맞는거같아요. 이런건 어떨까요? 꼭 스트림을 안넣어도 된다면사진에서 85부분을 빼서 멜로디에 맞추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00:38:290 (208) - k
00:40:312 (220) - d
00:42:503 (230,231,232,233,234,235,236,237,238,239) - 츄루리라~ 에 맞추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대충 이렇게?
00:47:728 (260) - K
00:47:812 (261,262,263) - 이부분을 지우는건 어떨까요? 파↘ 에서 기를 모아 워!↗ 에서 팟!하고 발산한다는 느낌! 또한 플레이시 박자선에도 애매하게 위치해있어서 오니유저들이 박자잡는게 조금 힘들것같아요. 이부분을 지우지 않을거라면 260번은 k 그대로 놔두시면 됩니다 :)
00:48:908 (271) - d 큰동이 의미가 별루 없는거같아요
00:59:863 (6,7) - ctrl g. 히~ 메(동)↘ 히(캇)↗ 메(동)↘
01:00:368 (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 - ddk나 dkdk같은 지루한 배치들이 연속되있어요. 노트배치가 정말 좋으니 거기에 패턴만 좀더 다양화시키면 훨씬 좋아질거같아요!
01:08:458 (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78) - 이런식으로 멜로디에 조금 더 집중을 한 배치가 좋을거 같습니다. 젯~타이~ 무떼키~~~
01:10:649 (80,81) - ctrl g. 메(동)↘ 히(캇)↗ 메(동)↘
01:11:155 (82,83,84,85,86,87,88,89,90,91,92,93,94,95,96,97,98,99,100,101,102,103,104,105,106,107,108,109,110,111,112,113,114,115) - 처음 훅부분이랑 거의 비슷한 배치보다는 조금더 변화를 주는게 좋을것같습니다.
01:20:256 (144,145,146) - ddk?
01:23:795 (167,168,169) - kkd?이나 kkk 가 조금 더 끝나는 느낌에 가까운것같습니다.



오니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다보니 Inner Oni 라던지 GD를 받아서 조금 높은 난이도가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물론 절대로 절~~대로 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하고싶어서 그러는건 아닙니다.


좋은 소식 있기를 기대합니다!
Sylphi
placeholder 모딩완료
Topic Starter
Akemi_Homura
SPOILER

404 AccNotFound wrote:

Civil oath 님 추천으로 모딩왔습니다 ( ´ ▽ ` )ノツ
역시 킹갓엠페러제네럴 맵퍼님답게 벌써 완성단계의 태고맵들같네요 ㄷㄷ;
특히 큰동큰캇같이 쓰기 어려운걸 완벽한 위치에 두는것이 일품인 맵이었습니다!
갓곡에 갓맵퍼님이라니 벌써부터 랭크가 기대됩니다!
히~메 히메!!!!!!히메!!!!!!!!!!!스키스키다이스키히메!!!!!!!!!!!!!!!!




[ Futsuu ]

다 좋았는데 플레이하면서 00:38:458 (108) - 여기부터 00:49:245 (140) - 여기까지 부분이 쪼~~끔 마음에 걸렸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밑에서 할게요~


00:12:840 (32) - 이부분에 큰캇을 쓰지않고 00:11:492 (29) - 00:14:189 (37) - 이부분에 써서 정박을 유지하는건 어떨까요? 수정했습니다~
00:37:279 (105,106) - 이사이에 K 하나 더 넣어도 될것같습니다. K KK 가 어떤면에서는 좀더 어려워보여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K추가 해서 KKKK로 만들었습니다.
00:38:458 (108) - 여기부터 00:49:245 (140) - 여기까지 해당되는 말인데, 마디가 새로 시작할 때 노트가 없으면 다음 박자를 잡는데 큰 어려움이 생깁니다. 특히나 후츠으 난이도에서 이런 부분이 나온다면 좀 당활할 듯 싶네요 ㅜㅜ
00:40:818 (116) - 이 부분을 00:41:155 (117) - 여기에 d로 바꾸어서 넣는 건 어떨까요? 긴 스트림이 되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마디 첫부분에 노트가 있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00:43:514 (124) - 이부분도 00:43:852 (124) - 여기로 옮겨주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식으로 마디 첫부분을 채워넣으면 좋겠습니다. 여기부분 수정이 상당히 애매하네요.. 확실히 00:41:155 에 보컬을 무시하기가 그래서 일단 00:40:818의 노트는 그대로 놔두고 00:41:155에만 노트를 추가해서 보컬이 이어지는 느낌이 나도록 했습니다. (한세트가 좀 길게 잡혔지만 난이도상으론 크게 영향이 없을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00:46:211에 노트 추가해서 이어지도록 했습니다. 00:43:514는 코러스가 이어지는 부분이고 종소리가 겹쳐져서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옮기지 않고 그대로 놔두었습니다. 일단은 이렇게 바꿨는데, 추가적인 수정을 할수도 있습니다.



[ Muzukashii ]

" 내가 바로 무즈카시이다! " 라고 외치는듯한 완벽한 난이도의 맵이였습니다.
간단 후츠으 무즈카시이 오니 난이도들을 각자의 난이도에 맞게 딱 만드는 갓매퍼 아케미 호무라 님 찬양해!!!


00:17:728 (76) - d. 멜로디상 음이 올라가서 k 가 더 좋긴 좋은데 아무래도 무즈카시이라는 특성상 kddkk 같은 패턴은 조금 어렵지 않을까요? 일단은 음을 따라서 그대로 놔두겠습니다..!
00:27:672 (121) - D. 들리는 음이 베이스 음밖에 없어서 동이 더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수정했습니다~ 추가로 다른 난이도도 수정완료.
00:28:009 (122) - d. 이게 별로라면 00:28:009 (122,123,124,125,126) - kdddk 는 어떨까요? 00:17:728과 같은 패턴을 위해 그대로 놔두었습니다.
00:31:548 (138) - k 혹은 지우는게 좋을거 같은데 지우면 뭔가 어색하네요. 7개 스트림이 무즈카시이에선 약간 어려운 패턴같습니다. 더욱이 오니와 난이도가 비슷해 이러한 패턴은 오니로 옮기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뒤에서도 7개 쓴곳이 몇개 있고, 보컬상 잘라내기가 애매해서 일단은 놔두겠습니다.
00:35:003 (153,154) - 지우거나 혹은 00:35:256 (155,156) - 이부분을 ctrl g 하는건 어떨까요? kkk 뒤에 나오는 kdkd가 약간 어색한것 같습니다. dkkd로 수정했습니다. '-'
00:42:503 (185,186,187,188,189,190,191,192) - 츄루리라 음을 따라가면서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절대 제가 츄루리라 부분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건 아니구...
여기서 185번을 동으로 바꿔줘도 좋을거같아요. 00:42:503 부터 말씀하신 의견을 반영하여 '츄루리라'를 최대한 살리기위해 k ddk ddk로 바꿨습니다~
00:47:391 (210,211,212) - 손맛을 살리기위해 211번을 없에고 두개를 큰 캇으로 해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와' 부분만 K로 수정해서 강조했습니다!(추가적으로 간단,푸츠도 수정)
00:57:166 (1) - 슬라이더 길이 조금 줄여도 괜찮을거같아요. 물론 모딩이 길어보이기 위한 의미없는 문장입니다. 00:58:009로 줄이는 방법도 괜찮아보이긴 한데, 너무 짧은것도 같아요. 다른 모딩에서 추가적으로 이야기 나오면 한번 더 고려해보겠습니다.
01:06:099 (40,41,42,43) - 43번을 40,41번 사이에 넣는건 어떨까요? 물론 스트림이 길어져 무즈카시이에서는 여러워질수도있지만 이쪽이 플레이하는데 조금 더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옮기는 쪽도 괜찮은것 같아요~ 하지만 뒤쪽에 kkdkdkk 패턴을 깨고 싶지 않아서 그대로 두었습니다.





[ Oni ]

무즈카시이와 오니의 난이도가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거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의미없는 말입니다. 그냥 칸채우기용이었어요. 죄송합니다 :)


00:06:099 (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78,79,80,81,82,83,84,85,86,87,88,89,90,91,92) - 빈부분이 조금 많은거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바로 밑줄에서 말할게요!
00:06:099 (36,37) - 오니치고는 조금 밋밋한 감이 있는거같아요. "러브리" 할때 보이스를 따라가서 사이에 노트 하나 더 넣어도 될거같아요! 00:08:795 (48,49) - 이부분도 똑같습니다 :) '러'의 피니시가 들어가 있어서 피니시를 살리고 뒷부분으로 갈수록 점점 곡의 텐션이 올라가기 때문에 일부러 노트를 넣지 않았습니다. '브' 부분에 노트가 들어가면 '러'의 피니시가 애매해지는 것 같아서 그대로 놔두겠습니다. (_ _)
00:12:840 (68,69,70) - 68 이랑 69 사이에 d 하나 넣어도 될거같아요. 이건 좀 애매하긴 하네요... 위와 마찬가지로 그대로 놔두었습니다~
00:14:863 (78,79,80,81,82,83,84,85,86,87,88,89,90) - 약간 노래하고 안맞는거같아요. 이런건 어떨까요? 꼭 스트림을 안넣어도 된다면사진에서 85부분을 빼서 멜로디에 맞추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부분은 '펫탄코쨩' 보단 '브으으으으으'에 초점을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해서 스트림을 길게 잡았습니다. 중간에 노트를 빼면 끊기는 느낌이 있어서 그대로 놔두겠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펫탄코쨩'에 맞춰서 매핑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3
00:38:290 (208) - k kkddkkk가 확실히 플레이 하기에는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마지막 k때문에 배경사운드와 약간 어긋나는 것 같아서 플레이적인 측면과 배경의 전자음의 변화와 드럼 사운드를 살리기위해 kkkkddd 패턴으로 수정하였습니다.
00:40:312 (220) - d 보컬이 '루~우' 이어지다가 다음에 떨어지기 때문에 k가 더 나을것 같아 놔두겠습니다.
00:42:503 (230,231,232,233,234,235,236,237,238,239) - 츄루리라~ 에 맞추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대충 이렇게? 보컬에 따른 일정한 k 리듬을 위해서 그대로 놔두겠습니다. 말씀하신 부분이랑 k 사운드랑 같이 살리는 방법을 찾아보고 괜찮은게 있다면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00:47:728 (260) - K 스트림 부분이라 K를 넣으면 뒤쪽의 노트를 없애야 되서.. 그대로 두었습니다.
00:47:812 (261,262,263) - 이부분을 지우는건 어떨까요? 파↘ 에서 기를 모아 워!↗ 에서 팟!하고 발산한다는 느낌! 또한 플레이시 박자선에도 애매하게 위치해있어서 오니유저들이 박자잡는게 조금 힘들것같아요. 이부분을 지우지 않을거라면 260번은 k 그대로 놔두시면 됩니다 :) kdk 부분이 보컬의 음역 변화를 따라가도록 한거라서 지우기가 애매하네요ㅜ.. 그리고 오니파트에서는 이부분은 보컬에따라서 스트림으로 처리하는게 나을것 같아서 그대로 놔두겠습니다.(대신 다른 난이도의 '파와'를 살렸습니다. '3')
00:48:908 (271) - d 큰동이 의미가 별루 없는거같아요 다른 난이도들과 일관성 유지 및 반주 텐션이 올라가는 부분이라 일단 그대로 두겠습니다.
00:59:863 (6,7) - ctrl g. 히~ 메(동)↘ 히(캇)↗ 메(동)↘ 무즈카시 난이도도 그렇고 오니 난이도의 뒷부분의 같은 음역대의 히메를 dk로 해놔서 이부분만 바꾸기가 좀 그래서 일단 놔두었습니다.
01:00:368 (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 - ddk나 dkdk같은 지루한 배치들이 연속되있어요. 노트배치가 정말 좋으니 거기에 패턴만 좀더 다양화시키면 훨씬 좋아질거같아요! 이부분은 좀 더 연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01:08:458 (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78) - 이런식으로 멜로디에 조금 더 집중을 한 배치가 좋을거 같습니다. 젯~타이~ 무떼키~~~ 스트림 넣은 부분이 배경음에 전자음과 보컬의 '키~'를 같이 살리기 위해 유지해야 할 것 같아요..!
01:10:649 (80,81) - ctrl g. 메(동)↘ 히(캇)↗ 메(동)↘ 위와 마찬가지로 놔두었습니다.
01:11:155 (82,83,84,85,86,87,88,89,90,91,92,93,94,95,96,97,98,99,100,101,102,103,104,105,106,107,108,109,110,111,112,113,114,115) - 처음 훅부분이랑 거의 비슷한 배치보다는 조금더 변화를 주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첫 부분이랑 보컬이나 음구성이 똑같기 떄문에 다른 패턴 쓰면 앞부분과 뒷부분의 균형이 깨질것 같아서 같은 구성으로 해놨습니다. 좀 더 연구해보고 좋은 패턴이 있으면 수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01:20:256 (144,145,146) - ddk? 01:20:256의 드럼 사운드를 살리기 위해 kkd가 더 나을것 같아요~ 마찬가지로 01:20:930 에도 같은 드럼사운드로 kk가 들어가 있어서 이부분만 수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
01:23:795 (167,168,169) - kkd?이나 kkk 가 조금 더 끝나는 느낌에 가까운것같습니다. 위의 ChoSeung님 모딩때 수정한 부분인데 어떤게 들어가도 다 괜찮아서 고심끝에 가장 강렬하게 끝나는 느낌이 나는 kkk로 최종수정했습니다.



오니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다보니 Inner Oni 라던지 GD를 받아서 조금 높은 난이도가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물론 절대로 절~~대로 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하고싶어서 그러는건 아닙니다. 추가로 이너 오니 겟난을 희망하시는 분이 있다면 넣을까도 고려중입니다~~!



좋은 소식 있기를 기대합니다!
부족한 맵을 모딩에 칭찬에 별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 _)
덕분에 많은 부분들을 고민해보고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오니부분에서 많은 제안들 중 상당수가 고민할 부분들이 겹쳐서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수정하지 못한 부분들이 많지만, 추후에 다시 검토를 통해 수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
komasy
Hi~ NM
[Kantan~Muzukashii]
00:18:234 - delete finisher. keep consistency with each diff

00:20:930 - ^

00:23:627 - ^

00:29:020 - ^

00:31:717 - ^

00:34:413 - ^
[Oni]
00:01:380 (6,7,8,9) - change to kkdd? Prevents excessive dkdk.

00:02:728 (15,16,17,18) - ^

00:04:919 (30,31) - ctrl+g? It is more natural.

00:08:627 - add d? kick sound

00:15:621 - delete? More simple.

00:47:812 (264,265,266) - delete? nothing sounds.

00:53:290 - add finisher keep consistency

00:54:470 - ^

01:00:368 - change to k and 01:00:284 - add d? Following Hime

01:08:880 - move to 01:09:048 - following vocal

01:11:155 - and 01:11:071 - ^^
[Muzukashii]
00:44:441 - delete more simply and nothing sound

01:16:211 (91,92,93,94,95,96,97,98,99,100,101,102,103,104) - Please be consistent 01:05:425 (35,36,37,38,39,40,41,42,43,44,45,46,47) -
[kantan]
00:02:728 - delete. making rest

00:13:514 - ^

00:21:267 - delete and 00:21:941 - move to 00:21:604 - making rest and add accent

00:23:627 (35,36) - ctrl+g keep pattern

00:38:795 - delete making rest

00:54:301 - slider start from 00:54:470 -

01:09:132 - move to 01:09:301 -

01:10:144 - delete making rest

01:21:941 - move to 01:22:279 - and 01:22:616 - move to 01:22:784 -
good luck :)
Topic Starter
Akemi_Homura
SPOILER

komasy wrote:

Hi~ NM
[Kantan~Muzukashii]
00:18:234 - delete finisher. keep consistency with each diff okay~ adjust Finish sound that 3diffs. '-'

00:20:930 - ^

00:23:627 - ^

00:29:020 - ^

00:31:717 - ^

00:34:413 - ^
[Oni]
00:01:380 (6,7,8,9) - change to kkdd? Prevents excessive dkdk.

00:02:728 (15,16,17,18) - ^

00:04:919 (30,31) - ctrl+g? It is more natural. fixed.

00:08:627 - add d? kick sound fixed. Nice idea~ Thank you!

00:15:621 - delete? More simple. vocal is matain 00:15:537 ~ 00:16:211. so It's awkward when I delete that note. I think It's enough playable for Oni player.

00:47:812 (264,265,266) - delete? nothing sounds. I can hear base and vocal sound in 00:47:728 ~ 00:48:065. so I hope keep this. '-'

00:53:290 - add finisher keep consistency fixed.

00:54:470 - ^ fixed.

01:00:368 - change to k and 01:00:284 - add d? Following Hime okay~ little changed 'kiai' part. based on your opinion. Thanks!

01:08:880 - move to 01:09:048 - following vocal fixed.

01:11:155 - and 01:11:071 - ^^
[Muzukashii]
00:44:441 - delete more simply and nothing sound okay

01:16:211 (91,92,93,94,95,96,97,98,99,100,101,102,103,104) - Please be consistent 01:05:425 (35,36,37,38,39,40,41,42,43,44,45,46,47) - I think too many same pattern is boring to play. and dkK is more follow vocal that strong gradually. add k 01:06:689 instead.
[kantan]
00:02:728 - delete. making rest delete this and 00:01:380.

00:13:514 - ^ fixed

00:21:267 - delete and 00:21:941 - move to 00:21:604 - making rest and add accent changed for easy to play. based on you opinion.

00:23:627 (35,36) - ctrl+g keep pattern Thank you~ fixed. :3

00:38:795 - delete making rest fixed.

00:54:301 - slider start from 00:54:470 - fixed.

01:09:132 - move to 01:09:301 - fixed.

01:10:144 - delete making rest fixed.

01:21:941 - move to 01:22:279 - and 01:22:616 - move to 01:22:784 - fixed.
good luck :)

arigato~ :3
komasy
no kds plz

I forgot to say about HP.

change to 7 - 6.5 - 6 - 6?
Topic Starter
Akemi_Homura

komasy wrote:

no kds plz

I forgot to say about HP.

change to 7 - 6.5 - 6 - 6?
okay. fixed~ '-'
Sylphi
누군가로부터의 요청으로 단순하게 체크해봅니다.

[General]
  1. BG가 1366x768인거 치고는 화질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닌것 같다는 느낌이드네요.
[Kantan]
  1. 00:12:840 (16) - 여기 피니쉬가 지금 상황대로라면 그리 어울리는 느낌은 아닌것 같아요. 바로 다음에 오는 비슷한 부분인 00:15:537 (19)에서도 피니쉬가 없었기에 일관성에도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고요.
  2. 00:17:222 - 일단 본인의 스타일인것 같긴 한데, 이 파트에 생각보다 피니쉬 사용이 많은것 같네요. 보기에는 강하고 짧게 끊어지는듯한 보컬에 피니쉬를 둔것같기도 하고, 단순히 특정 주기마다 둔것같기도 한데 일단 00:18:234 (23)나 00:23:627 (31), 그 이후 비슷한 주기가 돌아오는 00:29:020 (40)와 00:34:413 (48)의 경우에는 전체적인 느낌으로 봤을때 어색한 감이 없진 않네요.
  3. 00:43:177 (62,63,64) - 일단 00:43:852 지점을 기준으로 00:38:458와 비슷한 느낌인 음이 재시작되는데, 이전 파트에서는 노트가 있었던 부분에 노트가 없고 없던부분에 있으니 완전 초보분들이 치기에는 박자감을 살짝 잃을것 같다는 느낌도 안드는건 아니라, 차라리 64번을 00:43:852 지점으로 옮기고 d으로 바꾸는게 좋을듯 싶어요.
  4. 00:53:290 (78) - 앞에 00:49:245 (72,73,74,75) 노트랑 비슷한 패턴 만든다는 느낌으로 K으로 바꿔주는것도 느낌 괜찮을것 같네요.
  5. 00:54:470 (80) - 사실상 00:55:818까지는 묶어야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Kantan 난이도인것도 있어서 다음 노트와의 거리가 신경쓰이긴 하네요. 일단 저는 이부분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모르겠으니, 혹시 바꾸실 생각 있으시면 다른 숙련된 모더들에게 물어보고 바꿔보시면 될듯 합니다.
  6. 00:56:323 (81,82) - 솔직히 이거 좀 박자 인식하기가 힘든것 같아요. 패턴 자체 수정이 필요할것 같은데 한번 고려해보세요.
  7. 00:59:357 (1) - 여긴 솔직히 노트 없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나중에 키아이쪽에서 보시면 비슷한 가사에 다른 리듬이 더 있는 01:10:144에서는 노트가 없는데 비해서 여기에만 있자니 약간 신경이 쓰이는것도 있어서...
  8. 01:16:211 (30) - 일관성을 위해 d으로 바꿔줄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실제로 음 자체도 30보다는 31쪽이 더 높기때문에 그부분 표현하기에는 더 나을수도 있어요.
[Futsuu]
  1. 이 맵 보면서 좀 특이하게 생각했던게 하이라이트인 키아이랑 비교해봤을때 비교적 음이 적은 부분인 00:38:795랑 밀도차가 사실상 별로 안난다는 거네요. 오히려 키아이 부분이 노트를 몇군데씩 더 빼줘서 그쪽이 밀도가 더 낮아보이네요. 차라리 키아이 부분에서 표현할게 없었다면 고민은 안하겠는데, 흐음...
  2. 00:14:189 (37) - 00:14:189 (37) - 일단 이부분 말인데요 Kantan에서는 피니쉬가 없던 부분입니다. 다른 난이도들도 확인해봤는데 없는걸로 보아, 여기에만 두는것도 좀 이상하지 않나 싶네요.
  3. 00:18:234 (48) - 00:23:627 (64) - 00:29:020 (79) - 00:34:413 (95) - Kantan에서 말했던거랑 마찬가지로 피니쉬가 딱히 어울리는 느낌은 아닌것 같으니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4. 00:48:065 (140) - 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확실하게 들리는 음인데도 불구하고 이 주변 느낌으로 봐서는 읽기엔 좀 어려운 음이라고 생각됩니다. 차라리 00:48:234 부분까지 표현했으면 알아보긴 쉬웠을수도 있겠지만, 밀도만 보면 계속 이어지는 상황이 되버리니 그건 힘들것 같기도 하네요. 그냥 과감하게 무시해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한번쯤 고민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5. 00:53:290 (157) - Kantan에서 말했듯이, 비슷한 느낌의 패턴으로 K으로 바꿔주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6. 01:19:245 (64) - 01:19:919 (66) - "히메"라는 가사쪽을 강조하기 위해서 이부분에서 피니쉬 빼보는건 어떤가요?
[Muzukashii]
  1. 일단 이전 난이도에서 설명했던 부분중 일부분 (e.g. 피니쉬)은 상위 난이도에도 포함되는 내용이라, 이 이후 난이도부터는 설명 안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 00:15:537 (65,66,67) - 사실상 이 지점에서 보컬을 제외한 다른 음들은 잠시동안이나마 없는 상태라, 이 3연타가 어레인지로써 적절한지는 고민을 해봐야할것 같네요.
  3. 00:25:986 (112) - 뒤쪽에 들리는 음이나 일관성을 생각하면 이게 맞을수도 있겠지만, 보컬쪽에 맞추면 d이 더 자연스럽다고 봅니다.
  4. 00:27:672 (121) - Muzukashii 이상 난이도에서는 전부 K으로 되있긴 합니다만, 글쎄요... 딱히 매칭할만한 멜로디가 있는건 아닌것같고 그냥 D으로 유지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5. 00:40:649 (177) - 없는음이기도 하고, 어짜피 주변에 비해서는 느낌 자체가 약하니 굳이 노트를 넣을필요도 없을것 같아요.
  6. 00:44:189 (192,193,194,195,196,197,198,199,200,201,202) - 비슷한 이유입니다. 한두개 지운다고 상위나 하위 난이도랑 밀도차이가 심하게 나는건 아니니, 심플하게 가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7. 00:48:908 (214) - 이부분 피니쉬 빼는걸로 00:49:245 (216) 부터 강조해주는게 더 나을거라 봅니다. 플레이할때도 이쪽이 인식하기 편하고요.
[Oni]
  1. 00:05:677 (34,35) - 이거 왜이런가 했는데 잘들어보니 1/8부분 있네요 ㅋㅋㅋ
  2. 00:12:840 (69) - 어짜피 이 파트에서 피니쉬 있는 부분은 여기밖에 없어서 혼자 튀는 느낌이라 그냥 빼버리는게 나을겁니다.
  3. 00:27:672 (151) - Muzukashii 난이도에서 설명함
  4. 00:47:475 (262,263) - 여기서 한번 끊어주는게 분위기상 나을것 같은데...
  5. 00:48:908 (272) - 마찬가지로 이전 난이도에서 설명한 부분이라 생략
  6. 01:04:750 (42) - 01:15:536 (117) - 제가 기억하기로는 이 피니쉬는 Oni에만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이거 필요한건가요? 딱히 강조할만한 요소는 안보이는것 같은데...
전체적으로는 괜찮은 맵 같네요. 모딩 좀 받으시면 금방 랭크 되실것 같습니다.
Topic Starter
Akemi_Homura
SPOILER

Sylphi wrote:

누군가로부터의 요청으로 단순하게 체크해봅니다.

[General]
  1. BG가 1366x768인거 치고는 화질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닌것 같다는 느낌이드네요. BG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Kantan]
  1. 00:12:840 (16) - 여기 피니쉬가 지금 상황대로라면 그리 어울리는 느낌은 아닌것 같아요. 바로 다음에 오는 비슷한 부분인 00:15:537 (19)에서도 피니쉬가 없었기에 일관성에도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고요. 피니시 삭제했습니다~
  2. 00:17:222 - 일단 본인의 스타일인것 같긴 한데, 이 파트에 생각보다 피니쉬 사용이 많은것 같네요. 보기에는 강하고 짧게 끊어지는듯한 보컬에 피니쉬를 둔것같기도 하고, 단순히 특정 주기마다 둔것같기도 한데 일단 00:18:234 (23)나 00:23:627 (31), 그 이후 비슷한 주기가 돌아오는 00:29:020 (40)와 00:34:413 (48)의 경우에는 전체적인 느낌으로 봤을때 어색한 감이 없진 않네요. 한번 고민해보겠습니다. '-'
  3. 00:43:177 (62,63,64) - 일단 00:43:852 지점을 기준으로 00:38:458와 비슷한 느낌인 음이 재시작되는데, 이전 파트에서는 노트가 있었던 부분에 노트가 없고 없던부분에 있으니 완전 초보분들이 치기에는 박자감을 살짝 잃을것 같다는 느낌도 안드는건 아니라, 차라리 64번을 00:43:852 지점으로 옮기고 d으로 바꾸는게 좋을듯 싶어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4. 00:53:290 (78) - 앞에 00:49:245 (72,73,74,75) 노트랑 비슷한 패턴 만든다는 느낌으로 K으로 바꿔주는것도 느낌 괜찮을것 같네요. 좋은 생각인것 같아요~
  5. 00:54:470 (80) - 사실상 00:55:818까지는 묶어야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Kantan 난이도인것도 있어서 다음 노트와의 거리가 신경쓰이긴 하네요. 일단 저는 이부분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모르겠으니, 혹시 바꾸실 생각 있으시면 다른 숙련된 모더들에게 물어보고 바꿔보시면 될듯 합니다. 네~ 일단 그대로 놔두고 다른 사람들과 상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6. 00:56:323 (81,82) - 솔직히 이거 좀 박자 인식하기가 힘든것 같아요. 패턴 자체 수정이 필요할것 같은데 한번 고려해보세요. 00:53:290 (78, 79)처럼 같은 박자가 이미 앞에서 사용되었기 때문에 충분히 플레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배치를 해봤습니다. 일단 말씀하신 의견 참고하여 모딩 더 받다가 비슷한 의견이 나오면 00:56:829 (82)를 지우던지 해서 단순한 패턴으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7. 00:59:357 (1) - 여긴 솔직히 노트 없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나중에 키아이쪽에서 보시면 비슷한 가사에 다른 리듬이 더 있는 01:10:144에서는 노트가 없는데 비해서 여기에만 있자니 약간 신경이 쓰이는것도 있어서... 확실히 그런것 같아요.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
  8. 01:16:211 (30) - 일관성을 위해 d으로 바꿔줄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실제로 음 자체도 30보다는 31쪽이 더 높기때문에 그부분 표현하기에는 더 나을수도 있어요.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Futsuu]
  1. 이 맵 보면서 좀 특이하게 생각했던게 하이라이트인 키아이랑 비교해봤을때 비교적 음이 적은 부분인 00:38:795랑 밀도차가 사실상 별로 안난다는 거네요. 오히려 키아이 부분이 노트를 몇군데씩 더 빼줘서 그쪽이 밀도가 더 낮아보이네요. 차라리 키아이 부분에서 표현할게 없었다면 고민은 안하겠는데, 흐음... 확실히 키아이랑 도입부랑 별로 차이가 없어보이네요.. 근데 키아이 부분에 노트를 추가하기도 애매하고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2. 00:14:189 (37) - 00:14:189 (37) - 일단 이부분 말인데요 Kantan에서는 피니쉬가 없던 부분입니다. 다른 난이도들도 확인해봤는데 없는걸로 보아, 여기에만 두는것도 좀 이상하지 않나 싶네요. 에고.. 삭제했습니다.
  3. 00:18:234 (48) - 00:23:627 (64) - 00:29:020 (79) - 00:34:413 (95) - Kantan에서 말했던거랑 마찬가지로 피니쉬가 딱히 어울리는 느낌은 아닌것 같으니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넵넵
  4. 00:48:065 (140) - 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확실하게 들리는 음인데도 불구하고 이 주변 느낌으로 봐서는 읽기엔 좀 어려운 음이라고 생각됩니다. 차라리 00:48:234 부분까지 표현했으면 알아보긴 쉬웠을수도 있겠지만, 밀도만 보면 계속 이어지는 상황이 되버리니 그건 힘들것 같기도 하네요. 그냥 과감하게 무시해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한번쯤 고민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삭제해도 크게 어색한점은 없는 것 같아서 삭제했습니다.
  5. 00:53:290 (157) - Kantan에서 말했듯이, 비슷한 느낌의 패턴으로 K으로 바꿔주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수정했습니다~
  6. 01:19:245 (64) - 01:19:919 (66) - "히메"라는 가사쪽을 강조하기 위해서 이부분에서 피니쉬 빼보는건 어떤가요? 확실히 k만 피니시를 줘서 말씀하신 "히메"를 살리는 방법도 괜찮은 것 같은데, 무즈와 오니처럼 '히메와 히메나노' 전체를 강조하는게 일관성이 있는것 같아서 그대로 두도록 하겠습니다.:3
[Muzukashii]
  1. 일단 이전 난이도에서 설명했던 부분중 일부분 (e.g. 피니쉬)은 상위 난이도에도 포함되는 내용이라, 이 이후 난이도부터는 설명 안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 00:15:537 (65,66,67) - 사실상 이 지점에서 보컬을 제외한 다른 음들은 잠시동안이나마 없는 상태라, 이 3연타가 어레인지로써 적절한지는 고민을 해봐야할것 같네요. 저도 이부분이 애매한거 같았는데,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심플하게 연타 없애고 kkd dk로 바꿨습니다.
  3. 00:25:986 (112) - 뒤쪽에 들리는 음이나 일관성을 생각하면 이게 맞을수도 있겠지만, 보컬쪽에 맞추면 d이 더 자연스럽다고 봅니다. 수정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오니난이도도 d로 바꿨습니다.
  4. 00:27:672 (121) - Muzukashii 이상 난이도에서는 전부 K으로 되있긴 합니다만, 글쎄요... 딱히 매칭할만한 멜로디가 있는건 아닌것같고 그냥 D으로 유지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수정해서 일관성을 높였습니다.
  5. 00:40:649 (177) - 없는음이기도 하고, 어짜피 주변에 비해서는 느낌 자체가 약하니 굳이 노트를 넣을필요도 없을것 같아요.
  6. 00:44:189 (192,193,194,195,196,197,198,199,200,201,202) - 비슷한 이유입니다. 한두개 지운다고 상위나 하위 난이도랑 밀도차이가 심하게 나는건 아니니, 심플하게 가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00:44:357 을 삭제해서 앞쪽과 비슷한 패턴으로 바꿔서 일관성은 유지하면서 난이도를 조금 낮췄습니다. 감사합니다.
  7. 00:48:908 (214) - 이부분 피니쉬 빼는걸로 00:49:245 (216) 부터 강조해주는게 더 나을거라 봅니다. 플레이할때도 이쪽이 인식하기 편하고요. 수정했습니다.(추가적으로 다른난이도도 수정)
[Oni]
  1. 00:05:677 (34,35) - 이거 왜이런가 했는데 잘들어보니 1/8부분 있네요 ㅋㅋㅋ :3
  2. 00:12:840 (69) - 어짜피 이 파트에서 피니쉬 있는 부분은 여기밖에 없어서 혼자 튀는 느낌이라 그냥 빼버리는게 나을겁니다. 삭제했습니다.
  3. 00:27:672 (151) - Muzukashii 난이도에서 설명함 수정완료.
  4. 00:47:475 (262,263) - 여기서 한번 끊어주는게 분위기상 나을것 같은데... '-'...'파,워'를 살렸습니다. 'k K'로 수정.
  5. 00:48:908 (272) - 마찬가지로 이전 난이도에서 설명한 부분이라 생략 수정했습니다.
  6. 01:04:750 (42) - 01:15:536 (117) - 제가 기억하기로는 이 피니쉬는 Oni에만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이거 필요한건가요? 딱히 강조할만한 요소는 안보이는것 같은데... 수정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괜찮은 맵 같네요. 모딩 좀 받으시면 금방 랭크 되실것 같습니다.

부족한 맵 모딩에 별까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_ _)
덕분에 애매했던 부분들이 다듬어진 것 같습니다.
komasy
It seems that the resolution standard of BG has recently changed to 1920 × 1200.

I think that the original resolution was 1920 × 1080, so I think that you can leave it as it is.
Topic Starter
Akemi_Homura

komasy wrote:

It seems that the resolution standard of BG has recently changed to 1920 × 1200.

I think that the original resolution was 1920 × 1080, so I think that you can leave it as it is.
okay. I re-worked BG to 1920 x 1200.
I think It's better than before. '-' (hope so.)
あなたの情報に感謝します。(I used traslator. So I don't know this expression correct.)
Smallwu
HIME HIME
[General]
  1. Maybe change(cv. 田村ゆかり)to (cv. 田村ゆかり)?
  2. Kiai's Volume change to 90% or 100%? Because it's Kiai, need to Highhhhhhhhhhhhhh

  3. I know what effect you want to show in Kiai Time, but it looks a little weird. To get better effect :

    Remove green line 01:09:975 and 01:10:144
    Add Kiai end at 01:10:144 or 01:10:481. and add Kiai start at 01:10:818
[Oni]
  1. 00:02:054 (10) - d because the sound same as (9) and (11), no reason to use kat
  2. 00:04:245 (26,27,28) - k d k or d d k because they sound like that :3
  3. 00:11:239 - Add d or k because here has drum
  4. 00:14:947 - Add d or k (I like k) ^
  5. 00:24:891 (132,133,134) - Remove - I find that you're following voice mainly at front part? If it is, you should remove the notes, do that can show voice clearly
  6. 00:26:239 (141,142,143) - Remove ^
  7. 00:35:003 (186) - Remove ?
  8. 00:35:425 (189,190) - Ctrl+G to follow voice pitch
  9. 00:36:941 (198) - Finisher - It sounds same as (199)~(201) - and they're all Finisher. So you should do that :3
  10. 00:43:177 (235,236) - Ctrl+G because (235) has no drum sound, (236) has
  11. 00:45:200 (247,248) and 00:45:453 (249,250)- Ctrl+G - No reason, I think that's good DX
  12. 00:47:897 (262,263) - Remove cuz no sound, and can highlight the Finisher (or just move to [00:47:475])
  13. 00:48:739 and 00:48:823 - Add d - Just a suggest, because the effect is good I guess?
  14. 00:48:908 (271) - Change to k because the ring
  15. 00:58:852 (2) - K because it same as (1) and (3), no reason use DON
  16. 00:59:357 (4,5,6) - Hmm I don't know, maybe remove? That can show HIMEHIME. Another reason is : after this part is Kiai Time, maybe you can make a little break for player even the diff is easy (then they can enjoy HIMEHIME!)
  17. 01:04:076 - 01:04:750 - k kdk d k - They still following voice, but it's more fun I think :3

  18. 01:09:385 (69,70,71) - Remove them and let 01:09:301 (70) be Finisher
  19. 01:10:144 (76) - k to adapt the change below
  20. 01:10:228 - Add d to let the part more fit
  21. 01:10:312 - Add k because the drum
  22. 01:10:481 (82) - Change to k because the drum
    01:08:795 - 01:10:818 - After you done the pattern looks like

  23. 01:14:863 - 01:15:537 - Do like I say above [01:04:076 - 01:04:750]
  24. 01:23:458 (167) - Here is not good to use Finisher tbh
  25. 01:23:795 (168,169,170) - Change them to K-D
[Muzukashii]
  1. 00:12:840 (54) - k
  2. 00:36:941 (161) - K because it sounds same as (162)-(165), and they're Finisher. So you should do it :3
  3. 00:42:840 (184,185,186) - Move to 00:42:672 to follow voice
  4. 00:43:346 - Add d or k (I like)
  5. 00:43:514 (188) - Change to k because ring
  6. 00:58:852 (2) - K because it same as (1) and (3), no reason use DON
  7. 00:59:357 (4,5,6) - Remove? Reason same as Oni
  8. 01:06:604 (42,43,44) - ddd?
  9. 01:10:144 (61) - k to keep consistency after this (ddK ddK)
  10. 01:18:234 (105) - D
  11. 01:23:458 (128) - Here is not good to use Finisher tbh
  12. 01:23:795 (129,130,131) - Change to K-D
=====
Only focus on Oni because I'm a little tired DX
GL with Rank!
Topic Starter
Akemi_Homura
SPOILER

Smallwu wrote:

HIME HIME
[General]
  1. Maybe change(cv. 田村ゆかり)to (cv. 田村ゆかり)? fixed.
  2. Kiai's Volume change to 90% or 100%? Because it's Kiai, need to Highhhhhhhhhhhhhh fixed to 90% :)

  3. I know what effect you want to show in Kiai Time, but it looks a little weird. To get better effect : you're right. Thank you~!

    Remove green line 01:09:975 and 01:10:144
    Add Kiai end at 01:10:144 or 01:10:481. and add Kiai start at 01:10:818
[Oni]
  1. 00:02:054 (10) - d because the sound same as (9) and (11), no reason to use kat no change.. 00:00:706 is d. but 02:054 is high sound than before. and If I used d, It's too boring pattern 'd d d'.
  2. 00:04:245 (26,27,28) - k d k or d d k because they sound like that :3 fixed to k d k :3
  3. 00:11:239 - Add d or k because here has drum fixed. add d
  4. 00:14:947 - Add d or k (I like k) ^ add k for you. lol
  5. 00:24:891 (132,133,134) - Remove - I find that you're following voice mainly at front part? If it is, you should remove the notes, do that can show voice clearly yeah. I think so too. but I want to express vocal's curve by using this stream.
  6. 00:26:239 (141,142,143) - Remove ^ same reason '-'
  7. 00:35:003 (186) - Remove ?
  8. 00:35:425 (189,190) - Ctrl+G to follow voice pitch fixed.
  9. 00:36:941 (198) - Finisher - It sounds same as (199)~(201) - and they're all Finisher. So you should do that :3 fixed. Thank you '-'
  10. 00:43:177 (235,236) - Ctrl+G because (235) has no drum sound, (236) has I focused on vocal this part. :3 so It's same pattern with 00:42:503 (233, 234).
  11. 00:45:200 (247,248) and 00:45:453 (249,250)- Ctrl+G - No reason, I think that's good DX xD okay. I think It's follow vocal. so changed.
  12. 00:47:897 (262,263) - Remove cuz no sound, and can highlight the Finisher (or just move to [00:47:475]) oh.. fixed. make a triplet from 00:47:391
  13. 00:48:739 and 00:48:823 - Add d - Just a suggest, because the effect is good I guess? yeah. It's good '-'
  14. 00:48:908 (271) - Change to k because the ring fixed.
  15. 00:58:852 (2) - K because it same as (1) and (3), no reason use DON fixed.
  16. 00:59:357 (4,5,6) - Hmm I don't know, maybe remove? That can show HIMEHIME. Another reason is : after this part is Kiai Time, maybe you can make a little break for player even the diff is easy (then they can enjoy HIMEHIME!) fixed. please enjoy HIME~
  17. 01:04:076 - 01:04:750 - k kdk d k - They still following voice, but it's more fun I think :3 nice idea~ '-' changed. and second part too.

  18. 01:09:385 (69,70,71) - Remove them and let 01:09:301 (70) be Finisher fixed.
  19. 01:10:144 (76) - k to adapt the change below fixed.
  20. 01:10:228 - Add d to let the part more fit fixed.
  21. 01:10:312 - Add k because the drum fixed.
  22. 01:10:481 (82) - Change to k because the drum fixed.
    01:08:795 - 01:10:818 - After you done the pattern looks like yeah~ Thanks :3

  23. 01:14:863 - 01:15:537 - Do like I say above [01:04:076 - 01:04:750] fixed.
  24. 01:23:458 (167) - Here is not good to use Finisher tbh fixed.
  25. 01:23:795 (168,169,170) - Change them to K-D yeah okay.. I think about this and test many time. and changed 'ddd'.
[Muzukashii]
  1. 00:12:840 (54) - k Why finisher here..? fixed.
  2. 00:36:941 (161) - K because it sounds same as (162)-(165), and they're Finisher. So you should do it :3 fixed.
  3. 00:42:840 (184,185,186) - Move to 00:42:672 to follow voice fixed.
  4. 00:43:346 - Add d or k (I like) add k lol
  5. 00:43:514 (188) - Change to k because ring fixed.
  6. 00:58:852 (2) - K because it same as (1) and (3), no reason use DON fixed.
  7. 00:59:357 (4,5,6) - Remove? Reason same as Oni fixed. enjoy HIME~ :3
  8. 01:06:604 (42,43,44) - ddd? fixed.
  9. 01:10:144 (61) - k to keep consistency after this (ddK ddK) fixed.
  10. 01:18:234 (105) - D fixed.
  11. 01:23:458 (128) - Here is not good to use Finisher tbh fixed.
  12. 01:23:795 (129,130,131) - Change to K-D fixed.
=====
Only focus on Oni because I'm a little tired DX It's enough. very nice modding. :3
GL with Rank!

Thank you so much~! :3
Karee Pan
HIME HIME

[Kantan]
  1. 00:03:402 (3,7) - Feels like one of these has to be a d, probably the 7.
  2. 00:18:234 (23) - This is not something i would not have mapped, very interesting take on this whole section. I really like it.
  3. 01:20:256 (36) - I would either follow the previous pattern with a K, or move on to a new pattern with d.
[Futsuu]
  1. 00:41:998 (121) - Move to 00:41:829
  2. 00:43:346 - Could add k, it might make this section too intense though.
  3. 01:01:885 (9) 01:12:672 (44) - - k
  4. 01:12:672 (44) - k
  5. This probably changes your map too much so ill just put it as a very light suggestion : 01:00:537 01:01:043 01:03:234 etc. - This meme (song) is all about the HIME, i would seriously consider finding a way to map every syllable of that word in the Kiai. If I'm playing Futsuu Hime Hime I really want to smash buttons when i hear it!
[Muzukashii]
  1. 00:08:290 (35) - Consider moving this to 00:08:627 the bassdrum is fairly strong there
  2. 00:17:728 (74,75) - I really want to map this climb in pitch instead, so i would make 74 a d
  3. 00:40:649 (175) - I feel this should be in the previous pattern at 00:39:638
  4. 00:43:852 (190) - Strong bass again, i would go with d
  5. 00:46:043 (199) - Same as 00:40:649 again imo
  6. 00:45:705 (197) - Sounds like a d to me
[Oni]
  1. 00:07:026 (39) - Why all these 1/4s ? They seem out of place.
  2. 00:15:116 (82) - Especially here its just confusing to me
  3. 00:15:537 (85) - Maybe map to the pitch with something like ddkkkkkdd KK, i dont think 00:16:380 (94,95) pitch change is That important.
  4. 00:39:301 (217) - Feels like it should be at 00:39:638
  5. 00:41:998 (231) - Feels like it should be at 00:41:829, same for the next patterns
This is already really well mapped, was hard to find any kind of mistakes. All of these are just my preferences and opinions. Good job with the map and Good Luck!
Topic Starter
Akemi_Homura
SPOILER

Karee Pan wrote:

HIME HIME

[Kantan]
  1. 00:03:402 (3,7) - Feels like one of these has to be a d, probably the 7. fixed.
  2. 00:18:234 (23) - This is not something i would not have mapped, very interesting take on this whole section. I really like it. Thank you~ 'w'
  3. 01:20:256 (36) - I would either follow the previous pattern with a K, or move on to a new pattern with d. I agree your opinion. but I can't ignore that loud sound.
[Futsuu]
  1. 00:41:998 (121) - Move to 00:41:829 fixed.
  2. 00:43:346 - Could add k, it might make this section too intense though. fixed.
  3. 01:01:885 (9) 01:12:672 (44) - - k fixed.
  4. 01:12:672 (44) - k fixed.
  5. This probably changes your map too much so ill just put it as a very light suggestion : 01:00:537 01:01:043 01:03:234 etc. - This meme (song) is all about the HIME, i would seriously consider finding a way to map every syllable of that word in the Kiai. If I'm playing Futsuu Hime Hime I really want to smash buttons when i hear it! lol~ I'll try find way. Thank you~
[Muzukashii]
  1. 00:08:290 (35) - Consider moving this to 00:08:627 the bassdrum is fairly strong there fixed.
  2. 00:17:728 (74,75) - I really want to map this climb in pitch instead, so i would make 74 a d no changed. because consistency of k. '-'
  3. 00:40:649 (175) - I feel this should be in the previous pattern at 00:39:638 fixed.
  4. 00:43:852 (190) - Strong bass again, i would go with d fixed.
  5. 00:46:043 (199) - Same as 00:40:649 again imo I think this d express vocal's movement.
  6. 00:45:705 (197) - Sounds like a d to me fixed.
[Oni]
  1. 00:07:026 (39) - Why all these 1/4s ? They seem out of place. because vocal's pronunciation. lol
  2. 00:15:116 (82) - Especially here its just confusing to me because drum sound at that point exceptively.
  3. 00:15:537 (85) - Maybe map to the pitch with something like ddkkkkkdd KK, i dont think 00:16:380 (94,95) pitch change is That important. fixed to 'ddkkkkkdd DK' :3
  4. 00:39:301 (217) - Feels like it should be at 00:39:638 you're right~! fixed that. Thank you~ :3
  5. 00:41:998 (231) - Feels like it should be at 00:41:829, same for the next patterns fixed too.
This is already really well mapped, was hard to find any kind of mistakes. All of these are just my preferences and opinions. Good job with the map and Good Luck!

Thank you for modding~!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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