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이맵 만든 방식이 하드 만드는 방식이라 그래서인지 디스턴스가 꽤나 일정해졌네요. 그것도 문제라면 문제라고 할 수는 있겟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는 이런 매핑스타일도 마음에 든다고 생각하네요. 이상하다고 생각될지는 모르겠는데, 그래도 이거 만들 당시에는 꾀나 퀄리티 있는 맵을 만들어서 좋았습니다. 지금도 약간 아쉬움은 느낀다랄까....어쨌든 이맵만큼은 이렇게 어프시키고 싶네요.[ HalLoWeeN ] wrote:
as your req[ HalLoWeeN ] wrote:
[General]
no
[Realize]
힛사가 너무 쓸데없이 큰 곳이 부분부분 있음.
음악을 잡아먹네요. 01:08:897 (7,8) - 특히 이런것들. - 일단 전체적으로 둘러보면서 수정하겠습니다
초반 부분도 그렇지만 음악에 맞춘게 뒤죽박죽이라 느낌이 이상함. 맵 전체가 붕 떠있는 느낌.
01:03:820 (1) - 이런건 기타에 맞췄으면서 01:04:051 (2) - 이런 부분은 왜 드럼에 했는지도 의문. 그러고 다시 01:05:205 (7) - 여기는 기타. - 좀 뒤죽박죽이긴 한데 여기타이밍은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리버스 슬라가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모양 자체가 이쁘지가 않음.
1.0 디스턴스가 아니라 0.6 정도로 붙여놓는게 차라리 나았을듯. - 수정
01:06:589 (1) - 이 슬라는 감속이 이해가 되는데 01:06:936 (2) - 이 슬라이더까지 감속을 했어야했나라는 의문이 듬. - 여기는 뉴콤 하나로해서 같은 속도로 내고싶군요. 그닥 나빠보이지도 않으니...
01:07:512 (1,2) - 또한 위의 슬라를 감속 할 생각이었으면 이 두개의 슬라는 가속을 넣어주는 편이 좋지 않았는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 지금 차이로도 충분히 가속되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01:25:512 - 이부분도 가속이 참 뜬금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굳이 필요한 부분이라곤 생각 되지 않습니다. - 이건 개인적으로 어울린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이전 지적도 있었으니 앞의 0.5x부분만 없애겠습니다.
01:28:282 (2) - 노말 휘슬 안어울림. 차라리 여기도 소프트 휘슬이었으면 괜찮았겠네요. - 아 잘못넣었네요 수정
01:30:589 (1,2) - 가끔 보이는건데 별로 좋은 흐름이 아니라고 봅니다. 굳이 1.0 디스턴스 지키지 말고 다른 방향으로 전개했다면 더 이뻤을 것 같네요. - 수정
04:18:892 (1,1) - 굳이 노트를 박아야했는지. 그냥 스핀으로 시작해도 충분하다고봄. 아니면 걍 슬라를 놓은쪽. 04:19:025 (1) - 그리고 끝부분 04:22:622 - 여기 소리 없애주세요. - 수정
06:24:120 - 그냥 여기서 끝내는 편이 더 깔끔했을 것 같은데. 굳이 뒤에 이어가니 뭔가 늘어지는 느낌이네요. - 그냥 여기는 더 넣고 싶으므로 냅두겠습니다.
맵을 전체적으로 다 둘러봤는데 갑갑합니다. 과하다 싶을 정도로 디스턴스를 지키셨네요.
그냥 브픔 빠르고 노트 많이 박힌 하드? 인센? 느낌. 전 재미있다고 느낄만한 부분이 딱 한부분 밖에 없었네요. (05:23:658 (3,4,5,1,2) - )
그 한 부분 외에는 맵이 전체적으로 지루하다.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들어차있어도 될만한 부분들을 1/1로 처리한 부분들이라던가, 갑갑할정도로 똘똘 뭉쳐진 슬라들이라든가. 옛날맵중에서도 틀에박힌 옛날맵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솔직히 어디는 왜 이렇게 했고, 그런 것들을 좀 많이 토론 해보고 싶은 맵이네요.
시간이 없어서 짧게 적고 갑니다.
어찌됬건 모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