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req
[Realize]
* 00:13:974 (1,2) - 각 슬라가 좌우균형이 안 맞는데 똑바로 맞춰주시는 게?
* 00:28:513 (3) - 그다지 중요한 소리는 없는데 그냥 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 00:35:205 (1) - 뉴콤 해제?
* 00:41:666 (1) - 이 변속은 글쎄요 개인적으론 좀 어울리지 않는다는 느낌인데...
* 00:59:897 - 강한 소리(드럼 + 일렉기타)가 무시됐는데 메워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01:36:589 (3,4) - 블랭킷 많이 비뚤
* 01:41:897 - 드럼 소리가 무시되고 오히려 더 약하게 느껴지는 01:42:012 - 가 표현됐네요.
* 02:52:743 (1) - 뉴콤 해제
* 02:55:974 - 전반적으로 현악기 소리를 따라가고 계셨는데 여기가 빠진 건 아쉽네요.
* 02:59:436 - 02:59:205 (1,2) - 이렇게 2개는 쓰셨는데 드럼 소리는 일정하게 3번이 나는데도 3번째 건 빼셔서 아쉽습니다.
* 03:46:512 (1) - 뉴콤 해제
* 03:47:205 - 여기서부터 뉴콤 주기 반으로 잘라주셨으면 좋겠어요. 하드락 같은 걸 걸었을 때 가장 힘든 구간이 빡센 부분 이후 노트 밀도가 낮은 곳에서 피가 차질 않고 도리어 줄어든다는 점인데 뉴콤을 더 잘게 넣으시면 조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앞이랑 비교해도 여기가 지금 2배 길기도 하고요.
* 04:49:043 (1,3) - 점을 더 사용해서 담요를 다듬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05:08:658 - 여기도 드럼 3개인데 마지막 것만 뺴셨네요.
* 05:09:004 - 여기도 빠진 게 아쉽습니다.
* 05:27:581 (3) - (300, 89)로 이동, 에디터의 버그 때문에 슬라끼리의 스택 시 좌표가 1씩 밀려나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수동으로 조절해주시면 좋습니다.
* 05:39:350 (7,8) - 이쪽에 소리가 많은데 1/4을 많이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05:37:043 (1,2,3,4) - 여기보다 분위기도 더 뜨는 느낌이고요.
* 06:01:966 (1,2) - 1번의 커브가 너무 급해서 담요가 비뚤어졌습니다.
* 06:12:927 - 06:13:850 - 아쉬운 드럼, 06:14:773 (7) - 여기만 표현해주셔서 일관성도 약간...
흐름은 좋은 것 같아요. 곧 어프 되길!
[Realize]
* 00:13:974 (1,2) - 각 슬라가 좌우균형이 안 맞는데 똑바로 맞춰주시는 게?
* 00:28:513 (3) - 그다지 중요한 소리는 없는데 그냥 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 00:35:205 (1) - 뉴콤 해제?
* 00:41:666 (1) - 이 변속은 글쎄요 개인적으론 좀 어울리지 않는다는 느낌인데...
* 00:59:897 - 강한 소리(드럼 + 일렉기타)가 무시됐는데 메워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01:36:589 (3,4) - 블랭킷 많이 비뚤
* 01:41:897 - 드럼 소리가 무시되고 오히려 더 약하게 느껴지는 01:42:012 - 가 표현됐네요.
* 02:52:743 (1) - 뉴콤 해제
* 02:55:974 - 전반적으로 현악기 소리를 따라가고 계셨는데 여기가 빠진 건 아쉽네요.
* 02:59:436 - 02:59:205 (1,2) - 이렇게 2개는 쓰셨는데 드럼 소리는 일정하게 3번이 나는데도 3번째 건 빼셔서 아쉽습니다.
* 03:46:512 (1) - 뉴콤 해제
* 03:47:205 - 여기서부터 뉴콤 주기 반으로 잘라주셨으면 좋겠어요. 하드락 같은 걸 걸었을 때 가장 힘든 구간이 빡센 부분 이후 노트 밀도가 낮은 곳에서 피가 차질 않고 도리어 줄어든다는 점인데 뉴콤을 더 잘게 넣으시면 조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앞이랑 비교해도 여기가 지금 2배 길기도 하고요.
* 04:49:043 (1,3) - 점을 더 사용해서 담요를 다듬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05:08:658 - 여기도 드럼 3개인데 마지막 것만 뺴셨네요.
* 05:09:004 - 여기도 빠진 게 아쉽습니다.
* 05:27:581 (3) - (300, 89)로 이동, 에디터의 버그 때문에 슬라끼리의 스택 시 좌표가 1씩 밀려나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수동으로 조절해주시면 좋습니다.
* 05:39:350 (7,8) - 이쪽에 소리가 많은데 1/4을 많이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05:37:043 (1,2,3,4) - 여기보다 분위기도 더 뜨는 느낌이고요.
* 06:01:966 (1,2) - 1번의 커브가 너무 급해서 담요가 비뚤어졌습니다.
* 06:12:927 - 06:13:850 - 아쉬운 드럼, 06:14:773 (7) - 여기만 표현해주셔서 일관성도 약간...
흐름은 좋은 것 같아요. 곧 어프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