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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e - L (Lost, Loneliness, & Libe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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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5년 4월 9일 목요일 at 오후 9:15:10

Artist: Ice
Title: L (Lost, Loneliness, & Liberation)
Source: Cytus
Tags: rayark ios android chapter vii 7 loom
BPM: 155
Filesize: 21752kb
Play Time: 07:38
Difficulties Available:
  1. Ascension (6.06 stars, 2188 notes)
Download: Ice - L (Lost, Loneliness, & Liberation)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Ice - Lost, Loneliness, & Liberation
My 36th Beatmap
If you downloaded it before 2015-02-18, Redownload it plz ! :3
Ascension (100%) Done! By me
-Chapter I - Done
-Chapter II - Done
-Chapter III - Done
1/6 streams : Red Color

Metadata by alacat
Hitsound Help by K i A i
Thank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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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 07, 2014 :: Submitted
Mar 05, 2015 :: Qualified
Mar 07, 2015 :: Disqualify
Apr 10, 2015 :: Requalified



Thanks for...
Modders
- No Dap
- Startrick
- W h i t e
- Broccly
- [ Zzz ]
- scanter
- Sonnyc
- gokugohan12468
- Frobe
- HabiHolic
- HelloSCV #1 Bubble
- No Dap #2 Bubble
- Kloyd
- Anais Approved!
- Irreversible Disqualify
- Konpaku Sariel Timing Check
- Flask #1 Rebubble
- ByBy_ChAn #2 Rebubble
- Anais Reapproved!
Ozato Fumika
저 어려운맵은 모딩할줄 몰라서 자살

그래도 몇개 마음에 오는거만 집을게요..
[ascension]
  1. 00:53:253 (5,6) - 여기만 스페이싱이 너무 좁아서 리딩 헷갈릴거같네요. 어차피 난이도상 이런거는 1플카로 리딩할애들이 타겟 플레이어 같은데
  2. 01:22:286 (4) - 여기 새박 시작이니 뉴콤?
  3. 02:05:640 (13) - 여기 뉴콤 넣으셔서 끝 강조하시면 좋겠네요
  4. 03:12:615 - 여기 비피엠구간 피아노 바이올린 듀오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뭔가 타이밍 군대군대 안맞네요 타이밍굇 불러서 변속 더 없는지 확실히 해주시는게 좋을듯
  5. 04:50:010 (5,2) - 현미경 모딩이지만 04:50:405 (6,1) - 이거랑 같이 DS맞추면 더 깔끔할듯
  6. 04:59:485 (1,2,3,4,5,6,7,8) - 여기 스트림 1/6으로 들리는데.. 드럼도 피아노도
  7. 05:57:118 (4,5,6) - ds좀 너프해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다지 임팩트가 필요한 부분도 아닌데 점프가 너무큰듯
  8. 05:57:513 (6) - 여기 뉴콤하셔서 다른리듬이라는걸 나타내면 좋겠네요.
  9. 06:02:250 (11) - 여기도 뉴콤 하시는게 좋겠네요. 다른구간은 킥슬라 1/4에서 다른걸로 바뀌면 뉴콤하셨는데, 게다가 휴식시간 바로전의 노트이니 더좋을듯
  10. 06:18:040 (10) - 여기도 뉴콤하시는게 좋을듯
  11. 06:25:343 (9) - 여기도 18콤보 까지 가버리는데 여기쯤에서 끊는게 조을거같네요
  12. 07:06:990 (6) - 여기도 뉴콤?

맵이 너무 어려워서 패스도 못하고 쓰래기 모딩 던지고 갑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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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No Dap wrote:

저 어려운맵은 모딩할줄 몰라서 자살

그래도 몇개 마음에 오는거만 집을게요..
[ascension]
  1. 00:53:253 (5,6) - 여기만 스페이싱이 너무 좁아서 리딩 헷갈릴거같네요. 어차피 난이도상 이런거는 1플카로 리딩할애들이 타겟 플레이어 같은데 일종의 안티점프와도 같은 트릭이죠! 저는 리딩 헷갈리는 맵 찍기를 즐긴답니다(?)
  2. 01:22:286 (4) - 여기 새박 시작이니 뉴콤? 현재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일단 요건 한번더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슴니당
  3. 02:05:640 (13) - 여기 뉴콤 넣으셔서 끝 강조하시면 좋겠네요 Fix!
  4. 03:12:615 - 여기 비피엠구간 피아노 바이올린 듀오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뭔가 타이밍 군대군대 안맞네요 타이밍굇 불러서 변속 더 없는지 확실히 해주시는게 좋을듯헠. 찾아보겠슴미다
  5. 04:50:010 (5,2) - 현미경 모딩이지만 04:50:405 (6,1) - 이거랑 같이 DS맞추면 더 깔끔할듯 일부러 약간 엇갈리게 하는 느낌을 주고 싶어서.. 요건 그대로 두겠습니다 :3
  6. 04:59:485 (1,2,3,4,5,6,7,8) - 여기 스트림 1/6으로 들리는데.. 드럼도 피아노도 엌 앞부분이 1/6이네요. 요긴 피아노 맞춘거라 앞부분 3개 1/6 뒤에는 1/4로 진행되는 것 같아요. Fix!
  7. 05:57:118 (4,5,6) - ds좀 너프해주시는게 어떨까요 그다지 임팩트가 필요한 부분도 아닌데 점프가 너무큰듯 한 구간 전체가 강조되는 느낌이라고 생각해서 점점 디스턴스를 벌려본거라... 요건 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8. 05:57:513 (6) - 여기 뉴콤하셔서 다른리듬이라는걸 나타내면 좋겠네요. 기본적으로 1/4 1/8 같은 색상, 1/3 1/6 같은 색상으로 가고 있어서 딱히 헷갈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9. 06:02:250 (11) - 여기도 뉴콤 하시는게 좋겠네요. 다른구간은 킥슬라 1/4에서 다른걸로 바뀌면 뉴콤하셨는데, 게다가 휴식시간 바로전의 노트이니 더좋을듯 어ㅓ 1/6이 붉은색이라 그걸 보신거같은데... 브렠타임 전이니 뉴콤은 넣어보겠습니다 Fix!
  10. 06:18:040 (10) - 여기도 뉴콤하시는게 좋을듯 1/8이라 1/4속도로 치면 괜찮게 넘어가므로 넘어가겠습니당
  11. 06:25:343 (9) - 여기도 18콤보 까지 가버리는데 여기쯤에서 끊는게 조을거같네요 현 상태라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12. 07:06:990 (6) - 여기도 뉴콤? 다음 노트에 뉴콤이 있으므로 넘어가겠습니당

맵이 너무 어려워서 패스도 못하고 쓰래기 모딩 던지고 갑니다 ㅠ
Thanks for your modding!
Startrick
.
Topic Starter
Reol

Startrick wrote:

[Ascension]
  1. 00:22:963 (2,3,4) - 이거 4도 정도 돌려보시는 건 어떠신지? nope. 저는 현재가 더 나은 것 같아요.
  2. 00:24:028 (1) - x:333 y:345 00:24:608 (2) - x:355 y:53 00:24:995 (3) - x:89 y:183
    이전 노트들이 삼각형 배치길래 한 번 제안해봅니다. :) Fix! 제가 뭘 건드린건지 모양이 흐트러졌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3. 01:15:318 (1) - 여기 뉴 콤보 넣어도 될 거 같아요. 근데 건드리면 설정해놓은 거 다 날아가나요?... 다 날아가진 않을거에요. 하지만 여긴 같은 박자이므로 그대로 가겠습니다.
  4. 02:26:311 (4) - 여기 뉴 콤보 빼도 될 거 같아요. Fix!
  5. 02:31:048 (1,2,3,4,1) - 이 부분 오각형 표현하신 거라면 좀 더 다듬어도 되지 않을까요? Fix!
  6. 04:17:737 (1) - 뉴 콤보?... 현재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이 부분은 한번 더 지적이 오면 수정해보겠습니다.

M4M 같은 거 해보고 다니고 싶어서 연습 삼아해봤는데 맵 볼 줄을 몰라서 망했네요; ㅠㅠ
어디 가서 모딩하고 다니면 안 될 듯한... 그냥 없던 글 취급하셔도 됩니다... :( 저도 모딩 못하면서 막 하고 다닌답니다 :3
Thanks for your modding!
Beige
올해 마지막이 될 심심모딩

[Ascension]
  1. 01:11:447 (1) - 새로운 커스텀 히트사운드 파일을 만들어서라도 S:C2의 피니쉬 히트사운드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연타치면서 칭~하면 더 감칠맛이 나기 때문이죠
  2. 01:12:995 (1,1,1) - ^
  3. 01:25:673 - 제안입니다. 플레이하면서 뭔가 비어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96,84) 좌표로 노트 하나 놓는게 어떨까요?
  4. 01:35:834 (8) - 꼬리에 노말 히트사운드 추가 해주세요.
  5. 02:21:080 (2) - 박자는 다른데 같은 스페이싱이면 100이 나오기 쉽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꾸는 것을 추천합니다.
  6. 02:57:498 (5,1) - 다른 파트는 이런 부분은 스페이싱이 넓은데 유독 이 부분은 짧네요. 5를 움직이시거나 1을 움직이셔서 스페이싱을 넓혀주세요.
  7. 04:25:336 (9,10,11) - 느낌이 아래로 내리는 느낌이 강한데 연타를 아래로 이렇게내려보시는건 어떨까요?
  8. 04:31:850 (1,2) - 제가 플레이 할 때 어색했습니다. 그래도 플레이엔 지장 없지만요 ㅠ...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9. 04:38:167 (1) - 04:38:167 (1) - 직선 슬라이더 보다는 약간 비스듬하게 하는게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슬라이더 마지막 점을 (280,172)로 옮기시면 4번 노트와 일직선 상 비스무리하게 할 수 있고 느낌도 좋게 줄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함니다.
  10. 04:54:155 (1,2,3,1,1,2,3,4) - 이 맵을 플레이 하면서 가장 아쉬운 노트들 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노래의 리듬이 바뀌는 중요한 부분 인 것 같은데 약간 아쉽게 표현된 것 같습니다. 1,2,3,1이 처음 패턴이라고 한다면 다음 1,2,3은 다른 위치에서 패턴을 만들어야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3과 4가 1/1인데 스페이싱이 짧은 부분에서도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턴을 조금이라도 다르게 해보는게 어떨까요..?
  11. 04:57:708 (3) - 04:57:906 (1) - (이하 1번)과 일직선 상에 놓으신거라면 그렇다고 말씀해주세요. 저는 (68,56)에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12. 05:56:526 (1) - 앞에 1,2,3은 삼각형인것에 비해 이 노트는 삼각형을 못이루는 것 같아 지적해봅니다.
  13. 06:12:908 (7)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 앞 부분에서는 혼자만 1/4슬라이더가 있네요. 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뒤에 노트와의 스페이싱 문제라면 06:13:106 (1,2,3) - 이 부분은 이렇게 하시는게 어떨까요?
  14. 06:14:487 (7)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15. 06:24:751 (5) - 여기에 뉴 콤보, 음이 끝나는 부분이며 혼자서만 콤보가 18까지 가는 부분이네요.
  16. 06:28:699 (1)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17. 06:31:067 (1) - 피니쉬
  18. 06:31:067 (1) - 뉴 콤보를 추천합니다. 앞 부분은 특이한 스페이싱을 하고 1부터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기 때문에 뉴콤보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19. 06:34:225 (1,2) - 스페이싱 에러?
  20. 07:00:674 (1,2,3) - 제안입니다. 스페이싱이 은근 넓은거 같아서...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뉴 콤보는 모딩하다 바뀐겁니다 ㅋㅋ...)
  21. 07:29:885 (3,5,7) - 뉴콤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 혼자만 뉴콤보가 없어요 ㅠㅠ 얘들이 슬퍼하네요.
담요, 스트림 배치는 모딩에서 뺐습니다. 이런 모딩은 나찌나 마찬가지니까요. 헤헿

너무 잘 만드셔서 페이버릿 하나 누르고 갑니다~ 할로윙보다 잘 만드는 굇로윈사마
Topic Starter
Reol

W h i t e wrote:

올해 마지막이 될 심심모딩

[Ascension]
  1. 01:11:447 (1) - 새로운 커스텀 히트사운드 파일을 만들어서라도 S:C2의 피니쉬 히트사운드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연타치면서 칭~하면 더 감칠맛이 나기 때문이죠 Fix!
  2. 01:12:995 (1,1,1) - ^
  3. 01:25:673 - 제안입니다. 플레이하면서 뭔가 비어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96,84) 좌표로 노트 하나 놓는게 어떨까요? Fix!
  4. 02:21:080 (2) - 박자는 다른데 같은 스페이싱이면 100이 나오기 쉽습니다. 슬라이더로 바꾸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건 지금이 맘에 들어서 또 지적이 온다면 수정할게요 :3
  5. 02:57:498 (5,1) - 다른 파트는 이런 부분은 스페이싱이 넓은데 유독 이 부분은 짧네요. 5를 움직이시거나 1을 움직이셔서 스페이싱을 넓혀주세요. Fix!
  6. 04:25:336 (9,10,11) - 느낌이 아래로 내리는 느낌이 강한데 연타를 아래로 이렇게내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제 나름대로 수정해보았습니다 :3
  7. 04:31:850 (1,2) - 제가 플레이 할 때 어색했습니다. 그래도 플레이엔 지장 없지만요 ㅠ...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Fix!
  8. 04:38:167 (1) - 04:38:167 (1) - 직선 슬라이더 보다는 약간 비스듬하게 하는게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슬라이더 마지막 점을 (280,172)로 옮기시면 4번 노트와 일직선 상 비스무리하게 할 수 있고 느낌도 좋게 줄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함니다. Fix!
  9. 04:54:155 (1,2,3,1,1,2,3,4) - 이 맵을 플레이 하면서 가장 아쉬운 노트들 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노래의 리듬이 바뀌는 중요한 부분 인 것 같은데 약간 아쉽게 표현된 것 같습니다. 1,2,3,1이 처음 패턴이라고 한다면 다음 1,2,3은 다른 위치에서 패턴을 만들어야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3과 4가 1/1인데 스페이싱이 짧은 부분에서도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턴을 조금이라도 다르게 해보는게 어떨까요..? Fix! 나름대로 수정해보았습니다. 다만 역시 세개의 박자라서 삼각형의 패턴이 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ㅠ...
  10. 04:57:708 (3) - 04:57:906 (1) - (이하 1번)과 일직선 상에 놓으신거라면 그렇다고 말씀해주세요. 저는 (68,56)에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건 3번과 1번이 직선이 될 수 있도록 놓은 것입니다. 넘어가겠습니다 ㅠ
  11. 05:56:526 (1) - 앞에 1,2,3은 삼각형인것에 비해 이 노트는 삼각형을 못이루는 것 같아 지적해봅니다. Fix!
  12. 06:12:908 (7)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 앞 부분에서는 혼자만 1/4슬라이더가 있네요. 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뒤에 노트와의 스페이싱 문제라면 06:13:106 (1,2,3) - 이 부분은 이렇게 하시는게 어떨까요? Fix! 힛사만 넣겠습니다. 박자가 있다고 생각되어 슬라를 넣었습니다. 뒷부분에도 1/4 슬라이더가 나오는 부분이 있구요.
  13. 06:14:487 (7)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Fix!
  14. 06:24:751 (5) - 여기에 뉴 콤보, 음이 끝나는 부분이며 혼자서만 콤보가 18까지 가는 부분이네요. 길게 이어지긴 하지만 문제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15. 06:28:699 (1) - 맨 처음 의견과 같습니다.
  16. 06:31:067 (1) - 피니쉬
  17. 06:31:067 (1) - 뉴 콤보를 추천합니다. 앞 부분은 특이한 스페이싱을 하고 1부터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기 때문에 뉴콤보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뉴 콤보 상태인데... 무슨 의미인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혹시 잘못 짚으신건 아니신지...?
  18. 06:34:225 (1,2) - 스페이싱 에러? 06:34:521 (2) - 스트림의 시작이고 06:34:620 (3) - 이부분부터 강조된다고 생각하여 디스턴스를 작게 시작하여 크게 늘려봤습니다.
  19. 07:00:674 (1,2,3) - 제안입니다. 스페이싱이 은근 넓은거 같아서...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뉴 콤보는 모딩하다 바뀐겁니다 ㅋㅋ...) 전 부분과 똑같이 1.6 디스턴스로 가고 있어서.. 이건 조금 생각해보겠습니다.
  20. 07:29:885 (3,5,7) - 뉴콤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 혼자만 뉴콤보가 없어요 ㅠㅠ 얘들이 슬퍼하네요. Fix!
담요, 스트림 배치는 모딩에서 뺐습니다. 이런 모딩은 나찌나 마찬가지니까요. 헤헿

너무 잘 만드셔서 페이버릿 하나 누르고 갑니다~ 할로윙보다 잘 만드는 굇로윈사마 히이ㅣㅣ익 당치도 않습니다 저는 뉴비입니다 페이브릿 감사합니다 :3

Thanks for your modding!!
Broccoly
03:59:479 (1) - 03:56:320 (1) - 03:57:110 (2) - 03:59:479 (1) - 04:00:268 (2) - 04:01:058 (1) - 04:04:216 (1) -
여기 종소리 음정이 음악이랑 안맞는것 같네요. 03:57:900 (1,2,3) - 이거 세개는 맞는데..
미국 돌아갈채비를 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나중에 텟플이라도 해드리고 몇자 더 적어보겠습니다...ㅋㅋ
핵간지맵!
Topic Starter
Reol

Broccoly wrote:

03:59:479 (1) - 03:56:320 (1) - 03:57:110 (2) - 03:59:479 (1) - 04:00:268 (2) - 04:01:058 (1) - 04:04:216 (1) -
여기 종소리 음정이 음악이랑 안맞는것 같네요. 03:57:900 (1,2,3) - 이거 세개는 맞는데.. 흐, 음정 맞는파일을 구할 능력이 없어서 일단 갓캬이님에게 부탁해보았습니다. 곧 수정해볼게요! 감사합니다 :3
미국 돌아갈채비를 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나중에 텟플이라도 해드리고 몇자 더 적어보겠습니다...ㅋㅋ
핵간지맵!
[ Zzz ]
Hi~ [ HalLoWeeN ] 모딩 늦어서 미안해여 ..

Ascension
  1. 00:27:705 (1) - 뉴콤 해주시는건 ? ( 느낌이 00:31:963 (1) - 이거랑 비슷해서 .. )
  2. 01:06:415 (7) - ^
  3. 01:57:124 (2) - 별건 아니지만.. 이거랑 01:57:899 (2) - 이거랑 겹쳐주시면 더 보기좋을꺼같아요. 모딩할때.
  4. 03:03:420 (6) - 흐름이 더 좋아지게 좀더 아래쪽으로 해주시면 좋을꺼같아요. ( 슬라도 조금 펴주시고 .. )
  5. 03:16:843 (1,2) - 뉴콤 스왑해주세요. ( 03:20:001 (2,1) - 여기떄문에 )
  6. 03:27:502 (2) - 들리는 소리가 없네요. 휘슬 추가 또는 서클제거한뒤 간격늘려주세요. 아마도 ..
  7. 05:14:386 (4) - 흐름이 좀 안좋은듯해요 .,. 5번 슬라이더의 머리랑 겹치면 좋을듯.
  8. 05:37:973 (1) - 먼가 치고나면 슬라에 가려서 잘안보이는거같은데 .. 뉴콤은 어떠세요?
  9. 05:38:368 (4,1) - 뉴콤 스왑!
  10. 05:38:960 (4) - 뉴콤!

허접모딩 ㅈㅅ.....
는 맵 굳굳이네요!! 별!!
Topic Starter
Reol

[ Zzz ] wrote:

Hi~ [ HalLoWeeN ] 모딩 늦어서 미안해여 ..

Ascension
  1. 00:27:705 (1) - 뉴콤 해주시는건 ? ( 느낌이 00:31:963 (1) - 이거랑 비슷해서 .. ) 00:31:963 (1) - 여기의 뉴콤을 없애는 걸로 수정했습니다 :3
  2. 01:06:415 (7) - ^
  3. 01:57:124 (2) - 별건 아니지만.. 이거랑 01:57:899 (2) - 이거랑 겹쳐주시면 더 보기좋을꺼같아요. 모딩할때. Fix!
  4. 03:03:420 (6) - 흐름이 더 좋아지게 좀더 아래쪽으로 해주시면 좋을꺼같아요. ( 슬라도 조금 펴주시고 .. ) 지금도 좋은 것 같아요...
  5. 03:16:843 (1,2) - 뉴콤 스왑해주세요. ( 03:20:001 (2,1) - 여기떄문에 ) 요건 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6. 03:27:502 (2) - 들리는 소리가 없네요. 휘슬 추가 또는 서클제거한뒤 간격늘려주세요. 아마도 .. 커다란 사운드에만 휘슬을 넣은 상태입니다. 이건 현재가 좋을 것 같네요.
  7. 05:14:386 (4) - 흐름이 좀 안좋은듯해요 .,. 5번 슬라이더의 머리랑 겹치면 좋을듯. 현재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요것도 추후에 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8. 05:37:973 (1) - 먼가 치고나면 슬라에 가려서 잘안보이는거같은데 .. 뉴콤은 어떠세요? 노트가 나오는 타이밍에 슬라가 거의 사라지기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9. 05:38:368 (4,1) - 뉴콤 스왑! nope. 요건 현재가 맞다고 생각됩니다.
  10. 05:38:960 (4) - 뉴콤! 흐름은 현재가 더 낫다고 보는데... 새로운 음의 시작이라 필요할 것 같기도 하네요... 이것도 추후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허접모딩 ㅈㅅ.....
는 맵 굳굳이네요!! 별!!
Thanks for your star and modding!
Startrick
.
Enon
Approved
scanter
늅모딩..

General
  1. 태그에 뭐라도 좀 넣어봐요 ㅂㄷㅂㄷ
  2. BG사이즈 지적하라해서 지적하고감. 아시죠? 4:3, 16:9 아니면 랭크 안되는거.
  3. soft-hitclap 최초딜레이가 좀 위험해보입니다. 앞부분 짤랐는데 이거 쓰시죠 http://puu.sh/evg7T/91369d8b1d.wav
  4. soft-hitclap3 후딜이 좀 길어서 파일 용량을 크게 만듦. 다른 힛사들은 잔향이라도 있어서 괜찮은데 갑자기 끊기는 부분이 길어지는게 신경쓰이네요. http://puu.sh/evgkv/5cd6c59c96.wav
Ascension
  1. 00:28:092 (1) - 슬라끝 밖으로 1미리정도 벗어나요. 살짝 오른쪽으로 옮기는게 신상에 좋을듯.
  2. 00:42:995 (4,1) - 이쪽은 그냥 1번 을 4번자리에 옮기고 리핏을 때리는게 훨씬 플레이하기에 좋아보여요.
  3. 01:34:479 - 노말 샘플셋 + 소프트 에디션 휘슬
  4. 02:05:737 (1) - 디크레센도 방식으로 타이밍선을 넣으면 여운을 남기는데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5. 02:11:834 - 이쪽은 10%보다는 5%로 거의 무음에 가깝게 처리하는게 더 좋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소리들이 다 음소거되어서 그런가 유독 소리가 튀네요.
  6. 03:16:843 - 소리가 작아서 임팩트가 확 죽어버리네요. 이전과 같이 50%로 하시거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 70%까지도 괜찮을까같아요.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
  7. 03:21:580 (1) - 나치모딩 죄송한데 약간 직선에서 벗어난거가틈?
  8. 03:25:922 (2) - 휘슬 반대로 넣으면 피아노 소리에 더 잘 맞습니다.
  9. 04:25:336 (9,10,11) - 개인적인 제안인데 굳이 꺾을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여. 뭐 이건 스타일인거같으니 님 자유
  10. 04:46:852 (6) - 서클을 지우거나 음소거를 해제하는걸 추천. 플레이 하는데에 위화감이 많이 드네요.
  11. 05:05:208 (7) - 약간 위로 올리는게? 플레이어 배려차원
  12. 05:08:860 - 서클하나 추가하고 1번을 Ctrl + G해서 약간 미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그 후 2,3번은 자리를 바꾸면 ㅇㅋ
  13. 05:10:735 - 박수?
  14. 05:45:868 (3) - 이것도 약간 오른쪽으로?
  15. 05:46:855 (1) - 담요좀 (ㅂㄷㅂㄷ)
  16. 06:24:751 (5) - 뉴콤 빠진듯?
  17. 07:34:277 (1) - 위에 02:05:737 (1) 이쪽 제안이랑 마찬가즤.
하. CS5 모딩을 잘 안해봐서 그런가 힘드네. 나도 CS5 잘 찍고 시퍼여. 좀 알려줘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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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n wrote:

Approved
wwwwwwwwwww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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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anter wrote:

늅모딩..

General
  1. 태그에 뭐라도 좀 넣어봐요 ㅂㄷㅂㄷ 싫응데ㅔㅔ ㅔ귀차는ㄴ데ㅔㅔㅔ
  2. BG사이즈 지적하라해서 지적하고감. 아시죠? 4:3, 16:9 아니면 랭크 안되는거. 아놔, 잡을꺼 없으면 적으랬더니 ㅡㅡ Fix!
  3. soft-hitclap 최초딜레이가 좀 위험해보입니다. 앞부분 짤랐는데 이거 쓰시죠 http://puu.sh/evg7T/91369d8b1d.wav Fix!
  4. soft-hitclap3 후딜이 좀 길어서 파일 용량을 크게 만듦. 다른 힛사들은 잔향이라도 있어서 괜찮은데 갑자기 끊기는 부분이 길어지는게 신경쓰이네요. http://puu.sh/evgkv/5cd6c59c96.wav Fix!
Ascension
  1. 00:28:092 (1) - 슬라끝 밖으로 1미리정도 벗어나요. 살짝 오른쪽으로 옮기는게 신상에 좋을듯. 대충 옮겨봄
  2. 00:42:995 (4,1) - 이쪽은 그냥 1번 을 4번자리에 옮기고 리핏을 때리는게 훨씬 플레이하기에 좋아보여요. 플레이하기에 불편하라고 넣은거라(?) 또 지적오면 고치겠습니다.
  3. 01:34:479 - 노말 샘플셋 + 소프트 에디션 휘슬 메인 사운드에 휘슬 넣은거라 샘플셋만 넣겠습니다.
  4. 02:05:737 (1) - 디크레센도 방식으로 타이밍선을 넣으면 여운을 남기는데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Fix!
  5. 02:11:834 - 이쪽은 10%보다는 5%로 거의 무음에 가깝게 처리하는게 더 좋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소리들이 다 음소거되어서 그런가 유독 소리가 튀네요. S:C10으로 대체했습니다
  6. 03:16:843 - 소리가 작아서 임팩트가 확 죽어버리네요. 이전과 같이 50%로 하시거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 70%까지도 괜찮을까같아요.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 nope. 50%로 하면 종소리가 너무 크게 들리기 때문에 낮춘겁니다. 지금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7. 03:21:580 (1) - 나치모딩 죄송한데 약간 직선에서 벗어난거가틈? Fix!
  8. 03:25:922 (2) - 휘슬 반대로 넣으면 피아노 소리에 더 잘 맞습니다. 그건 맞지만 현재가 듣기에는 더 좋네요. 이건 추후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9. 04:25:336 (9,10,11) - 개인적인 제안인데 굳이 꺾을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여. 뭐 이건 스타일인거같으니 님 자유 넘어감!
  10. 04:46:852 (6) - 서클을 지우거나 음소거를 해제하는걸 추천. 플레이 하는데에 위화감이 많이 드네요. 피니시를 넣는걸로 대체했습니다. 음악 소리에 맞춘거라 전 별로 위화감이 들지는 않네요...
  11. 05:05:208 (7) - 약간 위로 올리는게? 플레이어 배려차원 전 지극히 이기주의라서 ㅋㅋ! 이건 추후에 지적이 오면 수정하겠습니다.
  12. 05:08:860 - 서클하나 추가하고 1번을 Ctrl + G해서 약간 미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 그 후 2,3번은 자리를 바꾸면 ㅇㅋ 제 나름대로 수정해봤습니다.
  13. 05:10:735 - 박수? 제가 사실 결벽증이 있어서(?) 규칙성을 깨고싶지 않네요.
  14. 05:45:868 (3) - 이것도 약간 오른쪽으로? Nope
  15. 05:46:855 (1) - 담요좀 (ㅂㄷㅂㄷ) 촴나. 수정했습니다.
  16. 06:24:751 (5) - 뉴콤 빠진듯? 아닌데ㅔㅔㅔㅔㅔ에에ㅔ 일부러 안넣은건데ㅔㅔ에ㅔ에ㅔㅔ에ㅔ
  17. 07:34:277 (1) - 위에 02:05:737 (1) 이쪽 제안이랑 마찬가즤.
하. CS5 모딩을 잘 안해봐서 그런가 힘드네. 나도 CS5 잘 찍고 시퍼여. 좀 알려줘 ㅡㅡ 4로 찍고 5로 교체
Sonnyc
Found unused .wav files:
- soft-sliderslide20.wav
- soft-sliderslide11.wav

00:53:640 (6) - 계속 이 간격으로 1/4 박자 유지하시다가 갑자기 1/2 쓰시면 혼란스럽습니다. 뉴콤 넣어주시거나 간격 벌려주세요.
01:15:801 (14,16) - 여기는 노말 샘플셋 없는게 음악이랑 맞는데 강조 목적이시라면 (16)에만 넣는것도 고민해주세요.
01:23:640 (2,3) - 1/3입니다.
01:26:544 (1,2,3) - 1/3입니다. 사실 앞의 (5,6)도 1/3인데 피아노라면 1/4일수 있겠는데 이 노트는 바이올린 따르셔야 할듯요.
01:46:350 (14,15) - 개인적으로 1/6 속에서 간격 변동 준거는 별로 좋은 생각 같지는 않아요.
03:03:025 (5,6) - 이 꺾임 없애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04:28:692 (3) - 간격설정 미스 수정바랍니다.
04:46:852 (6) - (5)에서 노래가 이미 끝나서 굳이 이 노트가 오각형을 완성시키기 위해 필요할지 의문스럽습니다.
04:47:642 (1) - 피니시 소리가 너무 길어서 힛사 때문에 이후 박자를 잡는데 어려움이 생깁니다. 차라리 휘슬로 바꿔주세요.
04:59:682 (1,2,3,4,5,6) - 여기에 노트 연타를 둔다면 1/6을 따르셔야 합니다. 피아노 소리 때문에 1/4 쓰신거라면 04:59:978 (4,6) 가 오버매핑이 돼버립니다. 또 개인적으로 05:00:274 (1)는 05:00:208 부터 시작해야 할듯 하네요.
06:34:521 (2) - 간격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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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Sonnyc wrote:

Found unused .wav files:
- soft-sliderslide20.wav
- soft-sliderslide11.wav Delete

00:53:640 (6) - 계속 이 간격으로 1/4 박자 유지하시다가 갑자기 1/2 쓰시면 혼란스럽습니다. 뉴콤 넣어주시거나 간격 벌려주세요.
01:15:801 (14,16) - 여기는 노말 샘플셋 없는게 음악이랑 맞는데 강조 목적이시라면 (16)에만 넣는것도 고민해주세요. 저는 현재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01:23:640 (2,3) - 1/3입니다. Nope. 이건 25%로 몇번을 돌려봐도 1/3보다는 현재 박자가 좀 더 정확한 것 같습니다.
01:26:544 (1,2,3) - 1/3입니다. 사실 앞의 (5,6)도 1/3인데 피아노라면 1/4일수 있겠는데 이 노트는 바이올린 따르셔야 할듯요. Fix!
01:46:350 (14,15) - 개인적으로 1/6 속에서 간격 변동 준거는 별로 좋은 생각 같지는 않아요. 100%의 속도로 들었을때 갑자기 아래로 죽 긁어내리는 느낌이 나서 넣었습니다. 이건 추후에 지적이 온다면 수정하겠습니다.
03:03:025 (5,6) - 이 꺾임 없애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의미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서 5번과 6번을 일자로 배열시켰습니다.
04:28:692 (3) - 간격설정 미스 수정바랍니다. Fix!
04:46:852 (6) - (5)에서 노래가 이미 끝나서 굳이 이 노트가 오각형을 완성시키기 위해 필요할지 의문스럽습니다. 6번 노트 부분에 낮게 울려퍼지는 소리가 한번 더 난다고 생각했습니다. 현재로썬 수정할 생각은 크게 없네요...
04:47:642 (1) - 피니시 소리가 너무 길어서 힛사 때문에 이후 박자를 잡는데 어려움이 생깁니다. 차라리 휘슬로 바꿔주세요. Fix!
04:59:682 (1,2,3,4,5,6) - 여기에 노트 연타를 둔다면 1/6을 따르셔야 합니다. 피아노 소리 때문에 1/4 쓰신거라면 04:59:978 (4,6) 가 오버매핑이 돼버립니다. 또 개인적으로 05:00:274 (1)는 05:00:208 부터 시작해야 할듯 하네요. Fix! 리버스 슬라이더를 옮기진 않았고, 연타를 그 뒷부분까지 연결했습니다.
06:34:521 (2) - 간격좀 화이트님의 모딩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06:34:521 (2) - 스트림의 시작이고 06:34:620 (3) - 이부분부터 강조된다고 생각하여 디스턴스를 작게 시작하여 크게 늘려 본 것입니다.
Thanks for your modding!!!
Kyouren
Before this map is approved:
Add in tags: rayark ios android chapter vii 7 loom

NO KDS~ and Good Luck~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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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gokugohan12468 wrote:

Before this map is approved:
Add in tags: rayark ios android chapter vii 7 loom

NO KDS~ and Good Luck~ :3
Oh, Thank you so much! :)
FlobuFlobs
Tried to map this song like 1 year ago and i couldnt

Have some stars from 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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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FlobuFlobs wrote:

Tried to map this song like 1 year ago and i couldnt

Have some stars from me

3 stars!?
Thank you so much! :)
Koiyuki
I guess the title should be "L" ?
according to ranked ctb version.

btw 6.06 stars is too easy for L lol
FlobuFlobs
L³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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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Minakami Yuki wrote:

I guess the title should be "L" ?
according to ranked ctb version.

btw 6.06 stars is too easy for L lol
This song from here.
this is not album version, it just like compilation.
the song maker says, "L stands for "Lost, Loneliness, and Liberation" lost being the first track, loneliness being the second track, and liberation being the last track." so I just write 'Lost, Loneliness, & Liberation' (all tracks name).

I want to keep it, if it is not must :)
I'm sorry, I'm not good at english... I can't perfect explanation.

6.06 is too easy... I think so, too DX

edit: I need a give a kudos for metadata?
show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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