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플레이어빌리티 (20)
2. 랭크기준 (10)
3. 완성도 (20)
4. 창조성 (25)
5. 표현력 (25)
에 의거 평가하겠습니다.
Karia
특정 구간을 이용한 감속이나 킥슬라이더를 이용한 속도조절 / 곡 표현이 인상적인 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런 곡 표현들에 치중한 오버랩 등의 미적 요소에서는 약간 어색한 부분이 보이기도해서.... orz
1. 17
2. 10
3. 16
4. 21
5. 22
Sonnyc
9월 모의고사로 인한 시간부족...... 마지막부분 복붙은 살려드릴 수 없을거같습니다..
bg, 키아이 등의 부재. 노말힛사의 요란함.... 이라던지
그러나 보면 자체의 플레이어빌리티 외에도 여러가지 재미요소가 존재해서 되게 재밌게 봤던것 같네요
1. 17
2. 8
3. 12
4. 18
5. 21
K i A i
탁월한 힛사선택 및 배치... 자연스러운 동선, 화끈한 배치, 컬러핵스를 이용한 맵구성... 재미까지 있지만....
틀에서 벗어나지 못해 예전맵이랑 거의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진부한 맵.
다른 심사위원들은 높은 점수를 줬을지 모르고, 평소였다면 저도 높은 점수를 줬겠지만 이번 평가 기준에서는 높은점수를 받지 못할것같네요...
1. 19
2. 10
3. 19
4. 10
5. 15
[ HalLoWeeN ]
오랜만에 제가 풀콤할수있는맵을 내놓은 할로윈씨...
아직 무야에게서 이어받은 6각서클패턴을 버리지 못하고 다른맵에서 매번 쓰고있는거라던지
슬라이더 전개의 일관성 및 미숙함으로 인한 미적 요소 손실. 변속의 효과적이지 못한 이용 등이 감점요소
그러나, 스트림이 예전과 달리 몰라볼 정도로 깔끔해졌고, 킥슬라이더의 사용이라던지, 리듬적인 부분에서의 탁월함.
cs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다른맵들과는 약간 다른 구석의 존재함은 추가점으로 작용한듯!
1. 18
2. 8
3. 15
4. 22
5. 18
Broccoly
으으.... 팡젠이 보인다.... 는 그냥 하는소리고, 킥슬라이더가 동선이나 플레이어빌리티를 해치는 경우가 있었네요. 헷갈리는 부분이 좀 많음
하지만, 이번대회에 나온것중에는 제일 평소의 자기모습이나, 진부함을 탈피하려는거를 제일 많이 볼 수 있었고 01:06:117 (1,2,3,4) - 이런건 어디서 본거같고(농담) 어쨌든
1. 16
2. 9
3. 17
4. 23
5. 24
bbj0920
초반의 의미없는 리듬세분화부터 시작해서 드문드문 보이는 어색한 리듬구성, 자연스럽지 못한 오버랩, 컬러설정등 미적요소의 결여가 감점요소.
스트림의 찰진 구성이나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한 부분은 높게 평가.
개인적으로 sv가 좀 더 높았으면 하는 바램
1. 17
2. 8
3. 15
4. 23
5. 21
Norman
곡의 구성과 분위기를 반영하지 않은 sv조절이 아쉬운데 이건 인세인을 많이 안찍어봐서 그런거같음. 그래서그런지 플레이어빌리티도 떨어지고.
곡의 시작과 끝이 뭐 속도감이나 그런게 1에서 10까지 있다고 하면 7에서 시작해서 7로 끝나는거같음 그렇게 보니까 패턴부터 시작해서 전반적인 특징이약간 굴비님 매핑첨 시작했을때보는거같기도 하고..
다양한 슬라이더이용이나 자연스러운 스트림같이 기본적인 부분에서는 좋았는데, 결과적으로 이건 인세인매핑을 안해봐서 그런것같다는 게 결론.
1. 16
2. 8
3. 14
4. 12
5. 13
총점 계산해드려야되나
Karia 86
Sonnyc 68
K i A i 73
HW 81
Broccoly 89
bbj0920 84
Norman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