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요R y U wrote:
추가 질문이 있습니다만, 프리뷰 포인트를 변경하고 난 뒤, (초기 업로드가 아닐 때) Standard 업로드로 해야하나요, 아니면 Full 업로드로 해야하나요?
스탠다드요R y U wrote:
추가 질문이 있습니다만, 프리뷰 포인트를 변경하고 난 뒤, (초기 업로드가 아닐 때) Standard 업로드로 해야하나요, 아니면 Full 업로드로 해야하나요?
고칠난이도를 띄운상태로 메뉴표시줄의 File - Open osu...어쩌구 어쨋든 메모장으로 osu파일을 열고나서[Ranger] wrote:
가끔 모딩을 받을때면 모더들이 Code를 주던데 이건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Code:
336,144,37706,6,0,B|400:192|376:344|256:352,1,280
256,208,39206,1,8
256,72,39706,6,0,B|136:79|112:231|176:279,1,280
288,192,41206,1,8
↑이런거요
오 코드 입력후 나갔다 들어오니 노트가 새로 생기더군요Ra-s wrote:
고칠난이도를 띄운상태로 메뉴표시줄의 File - Open osu...어쩌구 어쨋든 메모장으로 osu파일을 열고나서[Ranger] wrote:
가끔 모딩을 받을때면 모더들이 Code를 주던데 이건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Code:
336,144,37706,6,0,B|400:192|376:344|256:352,1,280
256,208,39206,1,8
256,72,39706,6,0,B|136:79|112:231|176:279,1,280
288,192,41206,1,8
↑이런거요
저 코드들을 그대로 복사해주시고 ctrl s를 눌러서 저장합니다. 코드 입력하는 공간은 콤보컬러,타이밍,노트 등이 있는데...
이거 잘 보면 대충 이해 가실꺼에요. 타이밍 같은경우에는 맨 앞에 offset이 적혀있어요. 숫자가 점점 커지는거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음...만약에 34856이라 하면 00:34:856...
저 같은경우에는 직접보고나서 이해했기 때문에...뭐라 설명 드리긴 어려울꺼 같아요 ㅠㅠ
다른분들이 잘 설명해줄꺼라고 믿습니다
곡 플레이하다가 폭죽 터지는거 있죠? 그게 카아이 타임intoon wrote:
KIAI TIME이 무슨뜻인가요??
사전적 의미를 물으신다면 기합의 일본어 입니다.intoon wrote:
KIAI TIME이 무슨뜻인가요??
저도 그렇게 하다보니 가다가 박자가 틀어지더라구용 ;ㅅ;bmin11 wrote:
전 25%로 틀어서 딱 이때다 싶을때 멈춥니다.
처음부터 음수값을 찾는게 아니고, 양수값 찾은 다음에 한마디 간격을 뺀 값을 넣는겁니다.Akemi_Homura wrote:
저도 그렇게 하다보니 가다가 박자가 틀어지더라구용 ;ㅅ;
제가 박자감이 없는건지...하하..D:
종종 어떤 분들은 오프셋을 마이너스(-)로 설정하던데 마이너스 값을 어떻게 찾는지 정말 신기하더라구용..
업로드 할때 글 써넣는 창이 나옵니다.SeeU wrote:
[attachment=0:5bd89]ppy_sh_20120216_002249.jpg[/attachment:5bd89]
이런글은 언제 어디에 작성하나요.. ? 'ㅅ'
우산 말씀하시는거면 문제 없던데요. 그리고 비트맵 스레드에 글 남겼습니다.- i N o R i - wrote:
제가 곡의 mp3 파일을 바꿧는데...
풀서브밋후
재 다운로드할시에
mp3 파일이 변경이안되네요..
아에 갈아엎어버리고 다시 해야하나요 ?
아니면
변경할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아.. 그 전의 mp3 파일과 변경한 mp3 파일의 이름은 같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 :3Nakagawa-Kanon wrote:
스탠다드 : 난이도 파일만
풀 : 동영상이나 SB 오브젝트까지 맵의 전체를 업로드
맵만 수정하시면 스탠다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맵을 다 올려야되니 풀 업로드 하셔야겠죠
처음엔 스탠다드 서브밋으로 해도 됩니다. 설명에 나와있어요. =3=Nakagawa-Kanon wrote:
스탠다드 : 난이도 파일만
풀 : 동영상이나 SB 오브젝트까지 맵의 전체를 업로드
맵만 수정하시면 스탠다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맵을 다 올려야되니 풀 업로드 하셔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