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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7년 11월 5일 일요일 at 오후 3:16:31

Artist: Yuuhei Satellite feat. senya
Title: Torinokosareta Bijutsu (Arranged: HiZuMi)
Source: 東方妖々夢 ~ Perfect Cherry Blossom.
Tags: Cellina Reana Touhou Chen かませ虎 kamase-tora HiZuMi 遠野幻想物語 BEMANI × 東方Project Ultimate Masterpieces
BPM: 160
Filesize: 3378kb
Play Time: 01:41
Difficulties Available:
  1. Abandoned (4.87 stars, 430 notes)
  2. Collab Lunatic (4.28 stars, 371 notes)
  3. Easy (1.37 stars, 110 notes)
  4. Hard (3.29 stars, 270 notes)
  5. Normal (2.01 stars, 185 notes)


Download: Yuuhei Satellite feat. senya - Torinokosareta Bijutsu (Arranged: HiZuMi)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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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re is mo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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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ur he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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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map Dailyl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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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4M(?)

[(where is)Moa's Easy]
  1. 00:02:091 (3) - 이게 00:00:591 (1) - 이 슬라이더 잔상이 사라지기 전에 나오기도 하고 패턴적으로 계속 위와 아래를 향하고있어 재미를 반감시키는 것 같고, 느낌상 약간 지저분해 보이는 감이 있습니다. 저는 아예 00:00:591 (1) - 이 노트를 00:01:341 (2) - 여기 복붙해서 ctrl+hj를 사용하는 대칭패턴 자체를 수정해서 00:02:091 (3) - 여기서도 다른 모습이 나오도록 개선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2. 00:06:591 (1,2,3) - ^
  3. 00:12:591 (1) - 이거 00:12:216 (4) - 노트가 딱 중간에 들어가도록 위치 조정 가능하겠네요. 깔끔함을 위해서?
  4. 00:38:278 (1) - 이거 이지에서는 조금 위험하지 않을까요? 이해는 당연히 되는 위치의 박자지만 이지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을 생각하면 그냥 정박 사용하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5. 00:47:091 (1,2) - 우선 패턴적으로 동선이 "Easy"답다는 것은 제 생각에는 슬라이더를 사용했다면 그 슬라이더 끝을 기준으로 플로우를 잡아야 한다고 생각하기때문에... 그런 면에 있어서 수정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했습니다. 00:48:216 - 이 곳에 음이 나오는 것도 명백하니 채우는걸 고려해보시는건??


[Cellina's Lunatic ft. Dailycare]
파트가 어딘지를 모르겠어서 그냥 일괄로 적겠습니다.
  1. 00:11:091 (1) - 이거랑 00:11:466 (2) - 이거 배경음 들어보니 박자 같게 써도 될 거 같네요. 음이 거의 완벽하게 같다고 할 수 있기때문에 그게 훨씬 좋아보입니다.
  2. 00:38:278 (1) - 우와... 이거는 나쁘진 않지만 리딩 방해라는 명분으로 충분히 클레임 걸릴 만 하네요. 제가 보기엔 너무 가깝습니다.
  3. 00:58:622 (4,5) - 안 좋은 플로우같아요. 00:58:716 (5) - 이거를 밖으로 빼면서 수정한다면 이렇게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4. 01:13:622 (2) - 디스턴스 자체는 그리 멀지 않지만 느낌상 같은 디스턴스를 사용한 이 정도의 위치보다 플레이하기가 훨씬 불편해보였습니다.
  5. 01:23:091 (1,2) - 위와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점이 위의 것은 너무 멀어보였다면 여기는 너무 가까워보입니다. 그냥 스택을 이용한 패턴 자체가 별로 어울리지 않는 구간인 거 같아요.
  6. 01:15:591 (1) - 플로우? 가 좋지 않아보입니다. 01:15:216 (5) -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연타 4개를 슬라이더로 바꿔보면 대충 이렇게 돼요. 이아니고 말로 설명하기가 힘든데 척 봐도 의문이 생길 만 하다고 봐요. 이게 연타 후 나오는 슬라이더의 플로우로 올바른지? 그리고 제 생각에 01:15:591 - 여기는 "전환"이 필요한 스팟이라고 보는데 이처럼 한 방향으로 이어지는 패턴은 이상해보였습니다. 01:15:591 (1,2) - 한 60도를 돌려쓰거나 해도 그렇게 나쁘진 않네요.
  7. 01:15:966 (2) - 왜 이런걸 신경쓰게 되는가를 저도 잘 이해를 못하겠는데 그래도 일단 말해봅니다. 여기서는 2점 슬라이더를 사용했는데 01:16:716 (2) - 여기서는 3점슬라이더를 사용해서 야아아악간 거슬렸습니다. 물론 본인도 이럴 때가 있긴 하지만 언젠가는 신경쓰여서 수정을 하게 되더라고요.


겟난만 하셔도 된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죄송해서 필수적인걸 발견하면 적으려고 했으나 그런게 없어서 그냥 필요하실 때 부르시면 제대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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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ㅂㅅ
제 파트는 다 고쳤고 특히 00:38:278 (1) - 는 그냥 스택을 시켰는데, 괜찮을진 모르겠습니다..
모딩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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옐로 지브라 오렌지 디즈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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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것이,, 무슨 말 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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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ya <3

Ranked go g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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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re~ ₍₍(ง˘ω˘)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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