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e Yui - silky he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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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irmation

eINess wrote:

IRC

22:50 Taeyang: 맵텟
22:51 Taeyang: https://osu.ppy.sh/s/358471
22:51 Taeyang: 노말부터 라이트 인센까지
22:51 Taeyang: 쭉해주심됨
22:51 eINess: 이거 했던거아님?
22:51 Taeyang: 노말은 필요없겠다
22:51 eINess: 아직도 퀼파네
22:51 Taeyang: 아니 맵텟이 필요한가?
22:52 Taeyang: https://osu.ppy.sh/s/358471
22:52 Taeyang: 앵 퀼파?
22:52 Taeyang: 팬딩임
22:52 eINess: 아니 나좀봐
22:52 eINess: 제가 좀 이럼
22:52 eINess: 팬딩을 퀼파라고하질않나
22:52 eINess: 랭크를 퀼파라고하질않나
22:52 Taeyang: 저거를.. 하
22:52 Taeyang: 허
22:53 Taeyang: 이제 랭을 시켜야 한시름 놓는데
22:53 Taeyang: 븐못구하신다고 ㅁㄴㄹㅇ
22:55 eINess: 어우 랙
22:57 eINess: 라이트인센은 좀 손 보셔야할듯
22:58 Taeyang: 어디여
22:58 Taeyang: 그거 짧게
22:58 eINess: 일단 전체적으로 난이도 약간 내리는 편이 좋을거같음
22:58 Taeyang: 포스팅 해주시고 별하나 얻어가시죠
22:58 eINess: IRC를 그냥 올림
22:58 Taeyang: 내맵아닌데 어째서 내맵처럼 느껴지는건가...
22:59 eINess: 일단 몇개 집으면
22:59 eINess: 00:52:331 -
22:59 eINess: 여기는 비는 자리가 아니여야되고
22:59 eINess: 그리고 전체적으로
22:59 eINess: 00:57:442 (1) -
22:59 eINess: 이런 1/4슬라가 인센치고는 너무많음
22:59 eINess: 라이트 인센이 아님 이건 그냥 인센이지
23:00 Taeyang: 그럼 이걸 인센으로하고
23:00 eINess: 그리고 삼각형이라든지 모양내는건좋은데 클렙자리같은건 강조를 하면서 삼각형을 만다는게 좋긴하죠 이런건 01:12:998 (4,5,6) -
23:00 eINess: 인센으로 바꾸는건 둘쨰치고
23:00 eINess: 솔직히 1/4줄여서 난이도 조금 내리는게 더 좋아보임
23:01 eINess: 그리고 위에 의견꺼 예를 하나 들면 00:46:553 (5,6) - 이런거 컨트롤G해주면 더 재밌음
23:01 eINess: 00:54:331 (2) - 이거는 왜 리버스 1/1슬라썼는지 이해가 안되고
23:01 eINess: 00:54:998 - 보컬도 커지는 부분이고 드럼소리도 잘들리는데
23:02 eINess: 그리고 이건 라이트인센이아닌데
23:02 eINess: 님 난이도 인센은 무슨 대놓고 pp곡 만드는거같음
23:03 eINess: 뭔놈의 서클이 이렇게 많음?
23:03 Taeyang: 키아이 전부 서클!
23:03 eINess: 저건 그냥 퀼 자체가 이상함 정말로
23:04 eINess: 슬라가 어울리는데가 있을탠데
23:04 Taeyang: 헿헿헤
23:07 eINess: 뭐 알아서하셈 님이 만족하면 그만이지 뭐
23:07 eINess: 하튼 올려드림
라이트인센 인센으로 이름수정해야겠당...
Sonnyc
코랸 에어
[Curi's Easy]
  1. 00:18:553 (1,2) - 00:25:664 (1,2) - 직선 평행 슬라이더들 사이의 공백이 지금보다 살짝 더 넓다면 더 안정적인 패턴이 될 수 있습니다. 유사한 00:52:331 (3,4) - 01:01:220 (1,2)에서 사용하신 안정적인 공백을 참조해주세요.
  2. 01:20:775 (3) - 유감스럽지만 살짝 오프스크린, 혹은 위험한 슬라이더입니다. 좀 더 화면 안쪽으로 오게 패턴 조절해주세요.

[bbNormal]
  1. 00:36:109 (4) - 00:39:664 (5) - 박자 밀도를 보시면 00:32:998 - 00:40:998 구간에서 1/1 여백이 하나도 없이 빽빽한 상황입니다. 저 두 노트 삭제하셔서 숨통이 트이는 박자를 설정하는게 어떨까요?
  2. 00:48:553 (1,2,3) - 뭔가 전체적인 맵 퀄로 봤을 때 흐름이 뭔가 이상한 요소였습니다.
  3. 00:55:887 (1,1) - 노말 수준의 비트맵에서 스피너 회복 권장 시간은 2 박자입니다. 지금의 박자 설정은 너무 텀이 적은 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피너의 길이가 노말로서는 짧은 감도 없지 않은데 차라리 여기서는 슬라 아트 처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4. 01:25:887 (5,6) - 그냥 제 의견입니다만, (1,2,3,4,5)의 박자들은 모두 가사를 따라가고 있어서 가사가 없지만 심볼이 존재하는 (6)도 1/2 클릭으로 만들어서 (3,4)와 동일한 느낌을 준 것이 음악과 잘 맞는지는 의문스러웠습니다. 차라리 (5,6)을 하나의 1/2 슬라이더로 합치시거나, (6)에 뉴콤을 넣어서 이전 가사 박자에서 분리하는게 어떨까요?

[Hard]
  1. 00:07:887 (1,3) - (1)의 붉은 점 이후 파트가 (3)과 충분히 더 잘 호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http://puu.sh/lMhZB/ea2828ae46.jpg 이런식으로 ) 지금은 약간 둘이 따로 노는 거 같긴 한데, 퀄리티적 부분이기도 하고 제 주관이 담긴 거기도 해서 그냥 두셔도 무방해요.
  2. 00:29:109 - 노트 추가 고려해보셔도 좋을듯하네요.
  3. 00:53:664 (9,1) - 패턴 자체는 깔끔한데, 음악에 비해서 이 점프가 너무 과장된 느낌입니다. (9,2) 슬라이더 오버랩되어도 무방하니까 조금은 간격 줄이시는게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4. 01:05:664 - 휘슬?

[Light Insane]
  1. 00:02:553 (1,2) - 00:06:109 (1,2) - 어떤 느낌 생각하시며 점프 넣으셨는지 잘 모르겠네요. (2) 시작 부분에 강한 음이 들리는 것도 아니고, 패턴적으로 점프가 호응하는 것도 아니라서 그야말로 랜덤한 점프라고 생각됩니다. (5,1,2,3) 간격이 다 달라서 패턴 안정성이 너무 낮습니다.
  2. 00:04:553 (2,3,4) - 00:11:442 (1,2,3,4) - 여기도 마찬가지로, 굳이 들쭉날쭉한 간격 설정의 의미가 안느껴집니다. (2) 곡률 낮추셔서 (2,3) 간격 1.2x 유지해도 블랭킷 가능하게 매핑하시고, (3,4)도 1.2x 유지하는게 더 안정적입니다. 사실 뒷 패턴 보니까 어떤 느낌 원하셨는지 보이긴 하는데, 음악에 큰 변동 없이 일정한 구간들이라 이런 변칙적인 패턴이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인센 난이도라고 해도 예외가 되지는 않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 00:23:887 (1,2,3) - 슬라이더 곡률이 일정하지 않고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 슬라 모양들이 다 달라서 통일성에 저해됩니다. 혹시라도 의도하신 패턴이라면 슬라이더들이 다 90도 회전식으로 떨어져서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곡률이 점층적으로 심화되고 있다는 느낌이 플레이어들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4. 00:28:775 (1,2,3,4,1) - 음악적으로 앞의 (2,3,4,5,6) (1,2,3) 연타에 비해 심화되었는데, 연타간의 간격이 일정해서 그 점이 충분히 표현되고 있지 않고 있는듯합니다. 물론 앞 연타들은 0.5x, 뒤는 0.75x로 설정하셨는데 직관적으로 알아차리기에는 미미한 변화입니다. 00:28:775 (1,2,3,4,1) 전체를 ctrl+G하셔서 흐름에 큰 변화를 주셔야 표현이 더 잘 될것 같습니다.
  5. 00:34:553 (1,3) - 콤보는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패턴이 서로 분리되어있어서 어색합니다. 차라리 콤보 규칙 깨시고 패턴 따라가서 (1)에 뉴콤 풀고 (3)에 뉴콤 넣는게 덜 이질적일 것 같네요.
  6. 00:40:775 (4,5) - 음악 따라갔다기 보다는 빈 공간이 저 곳에 있어서 점프가 들어간 느낌입니다. 박자적으로도 기존 배치에서 한계가 보이는데, http://puu.sh/lMiZb/e375c0368f.jpg 이런 식으로 노트-노트-1/2슬라이더로 박자 바꾸시고, 00:41:220의 강한 박자를 향하는 점프 넣으시는게 더 어울릴겁니다.
  7. 00:42:553 (3,4,5) - (3,4)가 1/4 슬라지만 사실상 머리들만 누르는 슬라이더잖아요. 이런 슬라이더 사용하실 때에는 슬라이더 머리들의 간격이 일정해야 패턴이 안정적으로 형성됩니다. http://puu.sh/lMj69/df67e3a3ca.jpg 이런식으로 (4) 어프로치 서클 확인하셔서 (3) 머리, (4) 머리, (5) 간격이 일정하게 만들어주세요.
  8. 00:52:109 (5,1) - 개인적으로, 안티 점프 사용하셨는데 (5)가 (1)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그냥 배치된 모습입니다. 겹치실 거면 확실하게 (1) 숫자 안보이게 가려주세요. 지금은 너무 애매해요.
  9. 키아이 파트에 대한 코멘트입니다. 어쩌면 이런 식의 매핑 전반에 대한 말이 될 수도 있는데, 간격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키아이에 쓰신 매핑 양식이 디스탄스 보다는 흐름을 중시한 양식이잖아요. 그렇다고 맵의 모든 파트가 다 손 가는대로 찍혀있다면 재미있는 맵이 될 수는 있지만 패턴이 있기도 힘들게 되고, 그 존재하는 패턴이 안정적이기도 어려워요. 그 외에도 강조와 관련한 애로사항이 생기는데, 맵의 모든 파트가 다 간격 안지키고 배치되어있다면 어디가 점프이고 어디가 일반적인 배치인지 구별도 안되고 강조도 잘 안이루어져요. 가령 01:11:887 (1,2,3,4,5,6)을 예로 들면, (1,2)도 넓고, (2,3)도 넓기 때문에 (2,3) 간격이 (1,2) 보다 크다고 해도 점프로 인식이 되지 않고 그냥 하나의 넓은 배치라고 인식이 이루어지고, 강조점도 모호해집니다. 결국 패턴을 안정화시키고, 강조점을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디스턴스 스냅(간격 유지)을 언제 활용할지 정하시고, 그렇게 유지되는 간격의 값은 몇인지를 정해 놓으시는게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예를 들어 00:58:775 (4,5,6) - 01:02:331 (4,5,6) 처럼 간격 유지할 장소를 찾으셨던 거고, 여기에서 간격의 값도 동일하게 설정하시면 더 일관적인 패턴 설정이 되는거죠. 물론 지금 짜여진 키아이도 충분히 재미있고, 랭크 노리실 수 있는 맵입니다. 다만, 패턴의 일관성이나 안정성이 떨어져 보이고 무엇보다 치밀하게 만들어졌다기 보다는 엉성하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Doyak
본격 태양님과의 매핑 토론에 들어가신 손닉님
Topic Starter
Affirmation

Doyak wrote:

본격 태양님과의 매핑 토론에 들어가신 손닉님
Reillia

Doyak wrote:

본격 태양님과의 매핑 토론에 들어가신 손닉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illia

Sonnyc wrote:

코랸 에어
[Curi's Easy]
  1. 00:18:553 (1,2) - 00:25:664 (1,2) - 직선 평행 슬라이더들 사이의 공백이 지금보다 살짝 더 넓다면 더 안정적인 패턴이 될 수 있습니다. 유사한 00:52:331 (3,4) - 01:01:220 (1,2)에서 사용하신 안정적인 공백을 참조해주세요. Fix*
  2. 01:20:775 (3) - 유감스럽지만 살짝 오프스크린, 혹은 위험한 슬라이더입니다. 좀 더 화면 안쪽으로 오게 패턴 조절해주세요. Fix*
모딩 감사합니당~


osu file format v14

[General]
AudioFilename: Toradora! opening 2.MP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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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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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data]
Title:Silky Heart (TV Size)
TitleUnicode:Silky Heart (TV Size)
Artist:Horie Yui
ArtistUnicode:堀江由衣
Creator:Neosky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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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Torado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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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5,194,62109,2,0,L|427:103,1,90,0|8,0:0|0:0,0:0:0:0:
357,53,62998,2,0,P|275:18|185:71,1,180,0|0,0:0|0:0,0:0:0:0:
135,119,64331,1,8,0:0:0:0:
91,196,64775,6,0,P|99:283|175:324,1,180,0|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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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64,77220,2,0,P|185:91|101:64,1,180,0|0,0:0|0:0,0:0:0:0:
25,15,78553,1,8,0:0:0:0:
12,104,78998,6,0,P|1:147|12:190,1,90,0|8,0:0|0:0,0:0:0:0:
102,202,79887,2,0,P|113:245|102:288,1,90,0|8,0:0|0:0,0:0:0:0:
39,352,80775,2,0,P|109:378|189:310,1,180
223,236,82109,1,8,0:0:0:0:
269,313,82553,6,0,P|307:347|363:352,1,90,0|8,0:0|0:0,0:0:0:0:
433,343,83442,2,0,P|467:305|472:249,1,90,0|8,0:0|0:0,0:0:0:0:
460,178,84331,2,0,P|422:144|366:139,1,90,0|8,0:0|0:0,0:0:0:0:
308,184,85220,2,0,P|254:203|159:158,1,135,0|4,0:0|0:0,0:0:0:0:
256,192,86109,12,0,89664,0:0:0:0:
Topic Starter
Affirmation

[C u r i] wrote:

Sonnyc wrote:

코랸 에어
[Curi's Easy]
  1. 00:18:553 (1,2) - 00:25:664 (1,2) - 직선 평행 슬라이더들 사이의 공백이 지금보다 살짝 더 넓다면 더 안정적인 패턴이 될 수 있습니다. 유사한 00:52:331 (3,4) - 01:01:220 (1,2)에서 사용하신 안정적인 공백을 참조해주세요. Fix*
  2. 01:20:775 (3) - 유감스럽지만 살짝 오프스크린, 혹은 위험한 슬라이더입니다. 좀 더 화면 안쪽으로 오게 패턴 조절해주세요. Fix*
모딩 감사합니당~


osu file format v14

[General]
AudioFilename: Toradora! opening 2.MP3
AudioLeadIn: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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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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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data]
Title:Silky Heart (TV Size)
TitleUnicode:Silky Heart (TV Size)
Artist:Horie Yui
ArtistUnicode:堀江由衣
Creator:Neoskylove
Version:Curi's Easy
Source:Toradora!
Tags:とらドラ! Toradora! TV Size [C_u_r_i] Taeyang bbj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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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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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312,5220,2,0,P|83:320|21:300,1,90
46,222,6109,2,0,P|60:156|47:90,2,135,0|2|0,0:0|0:0|0:0,0:0:0:0:
45,312,7887,6,0,P|89:320|134:312,1,90,4|8,0:0|0:0,0:0:0:0:
198,249,8775,2,0,P|205:204|197:160,1,90,0|8,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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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6,92,12331,2,0,P|409:143|391:210,1,90,0|8,0:0|0:0,0:0:0:0:
367,257,13220,2,0,P|404:321|468:302,2,135,0|2|8,0: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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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369,40775,2,0,P|174:296|231:278,2,135,0|2|8,0: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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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1,229,43442,6,0,B|357:235|382:281|382:281|406:320|468:329,1,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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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85,49664,2,0,P|37:128|49:171,1,90,0|8,0:0|0:0,0:0:0:0:
121,225,50553,6,0,P|148:273|85:381,1,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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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301,54109,6,0,P|221:334|316:306,1,135,4|2,0:0|0:0,0:0:0:0:
364,274,55220,1,2,0:0:0:0:
279,242,55664,2,0,P|312:131|411:205,1,270,4|4,0:0|0:0,0:0:0:0:
334,305,57664,6,0,P|286:325|246:317,1,90,4|8,0:0|0:0,0:0:0:0:
166,284,58553,2,0,P|121:278|81:297,1,90,0|8,0:0|0:0,0:0:0:0:
27,225,59442,2,0,P|111:189|217:210,1,180,0|0,0:0|0:0,0:0:0:0:
267,144,60775,1,8,0:0:0:0:
356,161,61220,6,0,L|384:252,1,90,0|8,0:0|0:0,0:0:0:0:
455,194,62109,2,0,L|427:103,1,90,0|8,0:0|0:0,0:0:0:0:
357,53,62998,2,0,P|275:18|185:71,1,180,0|0,0:0|0:0,0:0:0:0:
135,119,64331,1,8,0:0:0:0:
91,196,64775,6,0,P|99:283|175:324,1,180,0|0,0:0|0:0,0:0:0:0:
246,268,66109,1,8,0:0:0:0:
316,324,66553,2,0,P|392:283|400:196,1,180,0|0,0:0|0:0,0:0:0:0:
349,122,67887,1,8,0:0:0:0:
438,112,68331,6,0,P|478:148|491:209,1,90,0|8,0:0|0:0,0:0:0:0:
401,197,69220,2,0,P|334:209|268:196,1,135,0|4,0:0|0:0,0:0:0:0:
191,150,70331,2,0,P|181:101|191:63,1,90
277,38,71220,2,0,L|327:64,1,45
367,133,71887,6,0,P|377:182|367:220,1,90,4|8,0:0|0:0,0:0:0:0:
297,276,72775,2,0,P|286:319|297:362,1,90,0|8,0:0|0:0,0:0:0:0:
387,362,73664,2,0,B|403:313|443:305|443:305|511:290|516:217,1,180,0|0,0:0|0:0,0:0:0:0:
428,216,74998,1,8,0:0:0:0:
494,155,75442,6,0,P|504:111|493:68,1,90,0|8,0:0|0:0,0:0:0:0:
426,7,76331,2,0,P|382:-3|339:7,1,90,0|8,0:0|0:0,0:0:0:0:
270,64,77220,2,0,P|185:91|101:64,1,180,0|0,0:0|0:0,0:0:0:0:
25,15,78553,1,8,0:0:0:0:
12,104,78998,6,0,P|1:147|12:190,1,90,0|8,0:0|0:0,0:0:0:0:
102,202,79887,2,0,P|113:245|102:288,1,90,0|8,0:0|0:0,0:0:0:0:
39,352,80775,2,0,P|109:378|189:310,1,180
223,236,82109,1,8,0:0:0:0:
269,313,82553,6,0,P|307:347|363:352,1,90,0|8,0:0|0:0,0:0:0:0:
433,343,83442,2,0,P|467:305|472:249,1,90,0|8,0:0|0:0,0:0:0:0:
460,178,84331,2,0,P|422:144|366:139,1,90,0|8,0:0|0:0,0:0:0:0:
308,184,85220,2,0,P|254:203|159:158,1,135,0|4,0:0|0:0,0:0:0:0:
256,192,86109,12,0,89664,0:0:0:0:
빼액 안넣을거임
Sonnyc

Doyak wrote:

본격 태양님과의 매핑 토론에 들어가신 손닉님
라이트 인센인게 함정
Topic Starter
Affirmation
아니 이분들ㅋㅋㅋㅋㅋㅋ왜이래ㅋㅋ
Sangzin

Doyak wrote:

본격 태양님과의 매핑 토론에 들어가신 손닉님
히익......
Topic Starter
Affirmation

Sangzin wrote:

Doyak wrote:

본격 태양님과의 매핑 토론에 들어가신 손닉님
히익......
상진님 갑자깈ㅋㅋㅋㅋㅋ
Taeyang

Doyak wrote:

본격 태양님과의 매핑 토론에 들어가신 손닉님
뀨 ㅇㅅㅇ?
Lami

Sonnyc wrote:

Doyak wrote:

본격 태양님과의 매핑 토론에 들어가신 손닉님
라이트 인센인게 함정
qwp
Topic Starter
Affirmation
이분들 뭐임
Louis Cyphre
[General]
- Remove "TV Size Toradora!" from tags, since it is already exists in title/source
- offset -3
- How about to use bigger background? I've found same picture as you have, but in greater resolution. You can find it here
- Probably i'm having troubles with my pc, but is it supposed to be like this?:


[Taeyang's Insane]

00:32:220 (7,8,9) - I think it's better to skip using 1/8 here
00:39:220 (7,8,9,10) - ^
01:25:220 (5,6,7,8,9,10,11) - ^ etc
00:56:998 (2) - honestly i do not see any reasons of such great jump
01:03:886 (1,2,3) - As before i do not see any reasons of such construction
01:29:664 - reduce volume till 5%


[Insane]

00:11:219 (3) - move to x124:y140

[bbNormal]

00:42:775 (2) - This looks not really good, consider to remake this pattern?
The rest is fine. I'm just not fan of such spacing...well, whatever

[Curi's Easy]

i have nothing to say


Good luck, wishing all the best
bbj0920

Sonnyc wrote:

[bbNormal]
  1. 00:36:109 (4) - 00:39:664 (5) - 박자 밀도를 보시면 00:32:998 - 00:40:998 구간에서 1/1 여백이 하나도 없이 빽빽한 상황입니다. 저 두 노트 삭제하셔서 숨통이 트이는 박자를 설정하는게 어떨까요?
  2. 00:48:553 (1,2,3) - 뭔가 전체적인 맵 퀄로 봤을 때 흐름이 뭔가 이상한 요소였습니다.
  3. 00:55:887 (1,1) - 노말 수준의 비트맵에서 스피너 회복 권장 시간은 2 박자입니다. 지금의 박자 설정은 너무 텀이 적은 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피너의 길이가 노말로서는 짧은 감도 없지 않은데 차라리 여기서는 슬라 아트 처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4. 01:25:887 (5,6) - 그냥 제 의견입니다만, (1,2,3,4,5)의 박자들은 모두 가사를 따라가고 있어서 가사가 없지만 심볼이 존재하는 (6)도 1/2 클릭으로 만들어서 (3,4)와 동일한 느낌을 준 것이 음악과 잘 맞는지는 의문스러웠습니다. 차라리 (5,6)을 하나의 1/2 슬라이더로 합치시거나, (6)에 뉴콤을 넣어서 이전 가사 박자에서 분리하는게 어떨까요?
다 고침

Louis Cyphre wrote:

[bbNormal]

00:42:775 (2) - This looks not really good, consider to remake this pattern? - I personally don't see it as much of a problem, good enough to be blanket imo
The rest is fine. I'm just not fan of such spacing...well, whatever
http://puu.sh/lREeC/27af26b948.osu
Topic Starter
Affirmation

Louis Cyphre wrote:

[General]
- Remove "TV Size Toradora!" from tags, since it is already exists in title/source
- offset -3It's correct offset. I used wizzy's timing.
- How about to use bigger background? I've found same picture as you have, but in greater resolution. You can find it here thank you
- Probably i'm having troubles with my pc, but is it supposed to be like this?:???I didnt attended it.


[Taeyang's Insane]

00:32:220 (7,8,9) - I think it's better to skip using 1/8 here
00:39:220 (7,8,9,10) - ^
01:25:220 (5,6,7,8,9,10,11) - ^ etc
00:56:998 (2) - honestly i do not see any reasons of such great jump
01:03:886 (1,2,3) - As before i do not see any reasons of such construction
01:29:664 - reduce volume till 5%


[Insane]

00:11:219 (3) - move to x124:y140

[bbNormal]

00:42:775 (2) - This looks not really good, consider to remake this pattern?
The rest is fine. I'm just not fan of such spacing...well, whatever

[Curi's Easy]

i have nothing to say


Good luck, wishing all the best
Thanks for mod
BeatofIke
Don't forget to fix tags/unicode artist in bbNormal. It's inconsistent with the rest of the difficulties o3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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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firmation

BeatofIke wrote:

Don't forget to fix tags/unicode artist in bbNormal. It's inconsistent with the rest of the difficulties o3o
OK. Thank you
Reillia
아니 그래서 븡체크는 언제..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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