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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ck B - 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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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ig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5년 3월 1일 일요일 at 오전 1:09:12

Artist: Block B
Title: HER
Tags: k-pop blockbuster bbc Zico Park Kyung P.O U-Kwon B-Bomb Taeil Jaehyo Seven Seasons POP TIME 지코 박경 피오 유권 비범 태일 재효 헐 w_h_i_t_e
BPM: 162
Filesize: 5810kb
Play Time: 02:54
Difficulties Available:
  1. Hard (3.09 stars, 369 notes)
  2. Insane (4.19 stars, 573 notes)
  3. Normal (1.87 stars, 214 notes)
Download: Block B - H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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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sus!
Akiyama Mizuki
태그에 멤버들 한국 이름도 적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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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ige
Aurele
her

ohw ohw

her

ohw ohw

her

ohw ohw

(insert korean words here)
SHINKiHEART
개인적으로도 이 맵 꼭 랭크됐으면 좋겠슴다
지져쓰를 오스로 신명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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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ige
Finish!
Ranger
guineaQ
#modreqs

[General]
ㅎㅎㅎㅎㅎㅎ

[보통 지져스]
레알 벼농사

  1. 00:09:910 (5,1) - 개인적으로 슬라 5 끝에서 1로 정확하게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2. 00:39:540 (4,1) - po담요wer
  3. 01:28:429 (4,1) - 담요 지적 별로 안하고 싶어도 이건 좀 많이 틀림 ㅠㅠ
  4. 02:53:799 (3,4,5) - 이걸 조금 욺겨서 3을 정확히 2 슬라 끝에 맞게 하시고 나머지는 재배치 (지금은 조금 오른쪽으로 치우쳐져 있음)
뭘 모딩하라는 건지

[어려운 지져스]
수확 조금 하신듯

  1. 00:05:651 (3) - ctrl+g?
  2. 01:18:059 (2,3,4) - 저 같으면 거리를 조금 더 늘리겠습니다. 특히 2 에서 3 그리고 3 에서 4 거리가 더 크면 좋을 듯요
  3. 02:54:540 (1,2) - 1/2 서클들로 바꾸면 좋을 듯
진짜 뭘 모딩하라는 건지

[지져스 세이브 미 나우 아이 캔트 모드 디스]
모딩하기 싫음 걍 랭크가셈

마지막 양심으로 맵테 리플래이
http://puu.sh/g1Ntm/d47e9c3aa2.osr
Topic Starter
Beige

guineaQ wrote:

#modreqs

[General]
ㅎㅎㅎㅎㅎㅎ

[보통 지져스]
레알 벼농사

  1. 00:09:910 (5,1) - 개인적으로 슬라 5 끝에서 1로 정확하게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2. 00:39:540 (4,1) - po담요wer
  3. 01:28:429 (4,1) - 담요 지적 별로 안하고 싶어도 이건 좀 많이 틀림 ㅠㅠ
  4. 02:53:799 (3,4,5) - 이걸 조금 욺겨서 3을 정확히 2 슬라 끝에 맞게 하시고 나머지는 재배치 (지금은 조금 오른쪽으로 치우쳐져 있음)
뭘 모딩하라는 건지

ALL FIXED!

[어려운 지져스]
수확 조금 하신듯

  1. 00:05:651 (3) - ctrl+g? 바꿨습니다
  2. 01:18:059 (2,3,4) - 저 같으면 거리를 조금 더 늘리겠습니다. 특히 2 에서 3 그리고 3 에서 4 거리가 더 크면 좋을 듯요 저도 바꾸고 싶은데 막상 바꾸니까 너무 어색해져서... 일단 보류하겠습니다.
  3. 02:54:540 (1,2) - 1/2 서클들로 바꾸면 좋을 듯 1/1 넣어보고싶은 욕심...
진짜 뭘 모딩하라는 건지

[지져스 세이브 미 나우 아이 캔트 모드 디스]
모딩하기 싫음 걍 랭크가셈

마지막 양심으로 맵테 리플래이
http://puu.sh/g1Ntm/d47e9c3aa2.osr
모딩 감사합니다 ^^
HabiHolic
[Insane]

  1. 첫 파트에는 슬라이드 슬라이더소리 무음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음은 작고 보컬이 많이 강조되기 때문에 슬라이드 슬라이더 소리는 불필요해 보입니다.
  2. 00:12:318 (1,2,1,2,1) - 피니쉬가 노래에 비해 많이 크다고 생각해요 소리 좀 줄여주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3. 01:43:244 (2) - 계속 이 파트 보면서 느낀점인데요 보컬에 맞추는 편이 더욱더욱 좋아보여요. 좀 리듬도 엉뚱하다는 생각도 했고..
  4. 02:35:559 (4,5) - 이전처럼 디스턴스 넓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5. 02:37:040 (5,6) - 이것도 마찬가지
Topic Starter
Beige

HabiHolic wrote:

[Insane]

  1. 첫 파트에는 슬라이드 슬라이더소리 무음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음은 작고 보컬이 많이 강조되기 때문에 슬라이드 슬라이더 소리는 불필요해 보입니다. 완료
  2. 00:12:318 (1,2,1,2,1) - 피니쉬가 노래에 비해 많이 크다고 생각해요 소리 좀 줄여주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완료
  3. 01:43:244 (2) - 계속 이 파트 보면서 느낀점인데요 보컬에 맞추는 편이 더욱더욱 좋아보여요. 좀 리듬도 엉뚱하다는 생각도 했고.. 보컬에 맞춰져있는데...
  4. 02:35:559 (4,5) - 이전처럼 디스턴스 넓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5. 02:37:040 (5,6) - 이것도 마찬가지
아직 미완일 수도 있겠지만 모딩 감사합니다~
Dark Fang
인세인에 00:09:355 (1,2) - 이거 3/4 으로 하니까 플레이하기 불편한데
Topic Starter
Beige
고쳤으니 드립니다~~ 문제있을시 디나이하시길...
Krauv
Hihi. From Krauv's Queue

Normal
00:48:429 (5) - move down a couple grid spaces (This is just purely aesthetic. With (4), makes a nicer line for flow).
00:52:318 (1) - finish
01:37:318 (5) - move up a couple grid spaces (This is just purely aesthetic. With (4), makes a nicer line for flow).
02:28:614 (1) - finish
02:55:096 - add a note
Hard
01:10:096 (1) - clap on end point
00:51:947 (4) - finish on last white tick
01:40:836 (4) - ^
02:13:799 (1,2) - these two whistles are different, but they would sound better if (2) was also (1)'s whistle hitsound
02:28:244 (4) - finish on last white tick
Insane
00:31:299 (4) - NC
01:12:780 (4) - NC

Well done. Song was unexpected but I liked it. This mod is all suggestive. Feel free to ignore the post completely if you feel like it.
Topic Starter
Beige

Krauv wrote:

Hihi. From Krauv's Queue

Normal
00:48:429 (5) - move down a couple grid spaces (This is just purely aesthetic. With (4), makes a nicer line for flow). good point!
00:52:318 (1) - finish X
01:37:318 (5) - move up a couple grid spaces (This is just purely aesthetic. With (4), makes a nicer line for flow). good point!
02:28:614 (1) - finish X
02:55:096 - add a note
Hard
01:10:096 (1) - clap on end point good point!
00:51:947 (4) - finish on last white tick I think it is weird sound o_o
01:40:836 (4) - ^ ^
02:13:799 (1,2) - these two whistles are different, but they would sound better if (2) was also (1)'s whistle hitsound ^
02:28:244 (4) - finish on last white tick ^
Insane
00:31:299 (4) - NC
01:12:780 (4) - NC it is not my style.

Well done. Song was unexpected but I liked it. This mod is all suggestive. Feel free to ignore the post completely if you feel like it.
Thanks! ^^
Gamu
hello~!

Request from Fast o3o

[ General]
  1. I guess you are forgot to add the soft-sliderslide(S:C1,S:C10,S:C11,S:C12) of silence. Because you are adding it only to S:C2.
    http://puu.sh/gdjTa/508d05ab87.zip


[ Normal]
  1. Disable the Widescreen Support. It doesn't work :/
  2. 00:06:392 (2) - I feel a little strange. Here, i would recommend that you follow the vocal. It is better than now and gives a rhythm that easy to understand for beginner players.
  3. 00:25:281 (4) - clap is missing at the start point.
  4. 00:54:355 (4) - whistle is missing.
  5. 01:06:947 (T) - There are two green lines!

[ Hard]
  1. 00:05:466 (2) - clap is missing.
  2. 00:35:281 (4) - ^ at the end point.
  3. 00:39:725 (T) - Maybe, this green line should be changed to S:10.
  4. 01:28:614 (T) - ^

[ Insane]
  1. 00:56:392 (5) - clap is missing at the start point.
  2. 01:06:947 (T) - There are two green lines!
  3. 01:26:392 (1) - whistle is missing.
  4. 01:28:985 (6) - clap is missing at the start point.

Your hitsounds are very great! I really love it <3
Of course, other things are also good!
But this map isn't get enough mod amount, so i can't give you the bubble for now.
Let me know after this map got some mods~ :)
Topic Starter
Beige
Elite mapper also Elite modder :3/

all fixed it! why i forgot hitsounds ;w; so many missing...

anyway thanks to Gamu and Fast!
Euny
모두 널 짞!품이라고 불러어~~~~~~~
짝퉁모딩갑니다. 어제 스캎할때 제가 모딩한데니까 왜 당황해하셨는지 알거같아요..ㅇ.ㅇ
실제로, 진짜 잡을게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멀은 제가 봤을때 잡을게 저엉말 안보이네요. 그니까 하드부터!

  • Hard
  1. 02:09:910 (3) -다음 (4)콤과 매우 가까운 아이니까요, 제 생각엔 조금만 디스턴스 가까이두는게 좋을거같아요! -5도정도만 돌려서 한칸내린 x320y144에 배치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 Insane
  1. 00:47:688 (1) - x236y232로 옮기니 전노트잔상과 일정함을 주면서 다음 (2)콤과의 담요도 더 살아나는거같아요!
  2. 02:41:485 (4,5) - 디스턴스 그리드 한칸정도만 왼쪽으로! x52y252어떠세요.(feat.Fang)
  3. 02:31:207 (2,3) - ctrl G 하시면 흐름 더 좋을거같아요(라고 빵이 말했습니다)
Her!! 하고나니 빵이 반을 잡았네요?쿠도스 반쪽씩 나눠먹어야할판!
Topic Starter
Beige

Euny wrote:

모두 널 짞!품이라고 불러어~~~~~~~
짝퉁모딩갑니다. 어제 스캎할때 제가 모딩한데니까 왜 당황해하셨는지 알거같아요..ㅇ.ㅇ
실제로, 진짜 잡을게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멀은 제가 봤을때 잡을게 저엉말 안보이네요. 그니까 하드부터!

  • Hard
  1. 02:09:910 (3) -다음 (4)콤과 매우 가까운 아이니까요, 제 생각엔 조금만 디스턴스 가까이두는게 좋을거같아요! -5도정도만 돌려서 한칸내린 x320y144에 배치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색 다르게 표현해봤습니다.
  • Insane
  1. 00:47:688 (1) - x236y232로 옮기니 전노트잔상과 일정함을 주면서 다음 (2)콤과의 담요도 더 살아나는거같아요!
    더 색다르게 표현해봤습니다.
  2. 02:41:485 (4,5) - 디스턴스 그리드 한칸정도만 왼쪽으로! x52y252어떠세요.(feat.Fang)
  3. 02:31:207 (2,3) - ctrl G 하시면 흐름 더 좋을거같아요(라고 빵이 말했습니다) 흐름보단 리듬으로 ㅋㅋ...
Her!! 하고나니 빵이 반을 잡았네요?쿠도스 반쪽씩 나눠먹어야할판!
모딩 감사합니다 ㅎㅎ...
mrturtle99
Hi from my modding queue~
Normal
  1. 01:25:651 (4,1,2) - I think this part would look overall better if you moved 01:26:392 (1) - over 2 grid marks (x:356) to better correlate with 01:25:651 (4) -
  2. 02:28:614 (1,2) - basically the same as above, I think it looks better if you moved 02:28:985 (2) - over 2 grid marks (x:348)
Hard
Meh, I think it looks fine
Insane
Same as hard I guess, nothing I can find wrong here
Ugh, your mapping is too good for me.
show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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