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t]
00:14:103 (1,2,3,4,5) - 연타와 슬라이더의 동선이 아주 미묘하게 어긋나니까 플레이 할 때 느낌도 이상하고, 겉보기에도 어긋나보였습니다. 차라리 슬라이더로 00:13:754 (4) - 이걸 감싸는게 어떨까요?
00:33:987 (1,2,3) - 모양의 균형감이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00:33:987 (1) - 이 슬라의 꼬리를 기준으로 00:34:685 (3) - 이 슬라의 꼬리와 머리의 DS가 완전히 일치해야 깔끔할 거라고 생각해요.
00:35:382 (1,2,3) - 뒤쪽에서 사용하셨듯이, https://osu.ppy.sh/ss/10377605 - 이런 모양을 선호하실 것 같은데 약간 비틀어놓은 건 의도하신 건가요?
01:03:812 (1,2,3,4) - 동선을 개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로서는 뒤의 슬라와 잘 연결되지 않는 것 같아요.
01:16:371 - 가능하다면 보컬 강조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01:20:557 (2,4) - 컨트롤g?
01:23:871 (4,5,6,7,8) - 여기도 스페이싱 연타 넣으면 예쁘지 않을까요?
[Insane]
00:15:847 (1,3) - 스택
익스퍼트에서 언급했던 부분 제외하면 완벽해보이네요
[Hard]
00:03:289 (1) - 심하게 미묘한 차이긴 한데요, +3도 정도 회전시킨다음 다시 블랭킷하는게 어떨까요?
00:14:103 (1,2,3,4,5) - 연타와 슬라이더의 동선이 아주 미묘하게 어긋나니까 플레이 할 때 느낌도 이상하고, 겉보기에도 어긋나보였습니다. 차라리 슬라이더로 00:13:754 (4) - 이걸 감싸는게 어떨까요?
00:33:987 (1,2,3) - 모양의 균형감이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00:33:987 (1) - 이 슬라의 꼬리를 기준으로 00:34:685 (3) - 이 슬라의 꼬리와 머리의 DS가 완전히 일치해야 깔끔할 거라고 생각해요.
00:35:382 (1,2,3) - 뒤쪽에서 사용하셨듯이, https://osu.ppy.sh/ss/10377605 - 이런 모양을 선호하실 것 같은데 약간 비틀어놓은 건 의도하신 건가요?
01:03:812 (1,2,3,4) - 동선을 개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로서는 뒤의 슬라와 잘 연결되지 않는 것 같아요.
01:16:371 - 가능하다면 보컬 강조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01:20:557 (2,4) - 컨트롤g?
01:23:871 (4,5,6,7,8) - 여기도 스페이싱 연타 넣으면 예쁘지 않을까요?
[Insane]
00:15:847 (1,3) - 스택
익스퍼트에서 언급했던 부분 제외하면 완벽해보이네요
[Hard]
00:03:289 (1) - 심하게 미묘한 차이긴 한데요, +3도 정도 회전시킨다음 다시 블랭킷하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