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프리뷰 지점이 애매하게 빨라보이는데, 00:52:848 등 조금 더 늦게 설정해주시는 것은 어떤가요?
Easy.
00:04:976 (1) - 해당 난이도 유일의 1/2 슬라이더인데, 이지 난이도에서 이러한 짧은 슬라이더의 사용은 초보자들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박자를 00:05:135 에서 시작하고 00:05:933 에서 끝나는 긴 슬라이더로 바꾸는 등 박자에 변화를 주어보세요.
00:10:401 (3,4) - (2,3)에 3/2 박자 텀 이후에 1/1 노트 2개를 두기에는 조금 이지에 비해 까다로운 면이 커보이네요. (3,4)를 슬라이더로 바꾸는건 어떨까요?
00:39:763 (1,2,3) - 3 연속 서클에 조금 부담이 느껴지는데 조금 쉬운 박자로 바꿔보실 수 있나요?
Normal.
00:32:742 (3,1) - 여기만 스택 내에 콤보가 섞여있는데, 하나의 색으로 통일 가능하신가요?
01:23:806 (1,2) - 음악상 (2)부터 콤보 가는게 악기랑 맞아보이네요.
Extra.
00:11:359 ~ 00:21:492 - 이 구간은 음악의 초반에서 아직 그 강도(?)가 약한 지점으로 보는데 혹은 적어도 뒤의 강렬한 음악 구간들보다는 약해보이는데 사용하신 점프라던가 간격 설정이 거의 키아이 점프급이네요 ㅇㅅㅇ 이 구간은 훨씬 강도 약한 점프들로 이루어지는게 음악과 맞지 않을까 싶네요.
00:38:806 (1) - 인게임으로 보시면 우선 틱이 안보이는 속도이고, 모양도 이전의 00:38:167 (5,6)와 동일해서 감속이 이루어진 3/4라는게 잘 드러나지 않네요. 속도를 조금 높혀서 틱이 보이게 하시고, 모양도 조금 다르게 쓰면 좋을듯 하네요.
00:41:359 (1,2) - 슬라 속도가 여기서 상당히 폭주하고 있는데, 음악에 비해 이정도 속도의 1/4 슬라이더를 사용하는 것은 조금 심히 과장된 느낌이네요.
01:21:572 (1,2,3,4) - 이 구간은 슬라 속도가 약해진 음악에 비해 다소 빨라보이네요.
Usagi.
00:07:130 (4,5) - 00:09:205 (5,6) - 잘 이해가 가지 않는 간격 불일치네요. 시각적인 효과를 누리는 것도 아니고, 음악과 잘 맞는 느낌도 아니라서 이전 연타와 일정한 간격을 사용해주세요.
00:21:412 - 00:34:577 - 음악상 박자가 존재하는데 3/4 슬라이더로 처리하는 것은 음악 표현에 적합하지 않아보이네요.
00:26:359 (7,1,2,1,1,2,1,2) - 3/4 슬라 이후 1/2 슬라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매번 사용된 슬라 모양이나 간격이나 다 일정하지 않아서 통일된 느낌은 들지 않네요.
00:35:295 (5,6) - 간격이 갑자기 감소했는데 음악상 큰 변동이 없어서 어색해보이네요.
전반적으로, 아직 랭크되기에는 충분하지 못한 퀄리티로 보이네요. 개별적인 흐름과 모양 자체는 괜찮아 보입니다만 그것들이 서로 기술적으로 호응해서 완결된 패턴을 형성하는데에 있어서 부족함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하드 정도 난이도에서 이러한 퀄리티라면 어찌어찌 넘어가드릴만 하겠지만 플레이어층의 관심이 많이 쏠리는 최상위 난이도라는 특성을 감안할 떄, 제 입장에서는 더 높은 퀄리티가 필요해보이네요.
현 최상위 난이도를 제거하시면 리버블 달아드릴 의향이 있습니다만, 그런게 아니라면 현 비트맵 디자인에 동의할 수 있는 BN 2명을 추가적으로 찾으셔야 할 것 같네요. 나머지 난이도들은 좋게 봤습니다.
Popping over questionable quality of the highest diff.
프리뷰 지점이 애매하게 빨라보이는데, 00:52:848 등 조금 더 늦게 설정해주시는 것은 어떤가요?
Easy.
00:04:976 (1) - 해당 난이도 유일의 1/2 슬라이더인데, 이지 난이도에서 이러한 짧은 슬라이더의 사용은 초보자들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박자를 00:05:135 에서 시작하고 00:05:933 에서 끝나는 긴 슬라이더로 바꾸는 등 박자에 변화를 주어보세요.
00:10:401 (3,4) - (2,3)에 3/2 박자 텀 이후에 1/1 노트 2개를 두기에는 조금 이지에 비해 까다로운 면이 커보이네요. (3,4)를 슬라이더로 바꾸는건 어떨까요?
00:39:763 (1,2,3) - 3 연속 서클에 조금 부담이 느껴지는데 조금 쉬운 박자로 바꿔보실 수 있나요?
Normal.
00:32:742 (3,1) - 여기만 스택 내에 콤보가 섞여있는데, 하나의 색으로 통일 가능하신가요?
01:23:806 (1,2) - 음악상 (2)부터 콤보 가는게 악기랑 맞아보이네요.
Extra.
00:11:359 ~ 00:21:492 - 이 구간은 음악의 초반에서 아직 그 강도(?)가 약한 지점으로 보는데 혹은 적어도 뒤의 강렬한 음악 구간들보다는 약해보이는데 사용하신 점프라던가 간격 설정이 거의 키아이 점프급이네요 ㅇㅅㅇ 이 구간은 훨씬 강도 약한 점프들로 이루어지는게 음악과 맞지 않을까 싶네요.
00:38:806 (1) - 인게임으로 보시면 우선 틱이 안보이는 속도이고, 모양도 이전의 00:38:167 (5,6)와 동일해서 감속이 이루어진 3/4라는게 잘 드러나지 않네요. 속도를 조금 높혀서 틱이 보이게 하시고, 모양도 조금 다르게 쓰면 좋을듯 하네요.
00:41:359 (1,2) - 슬라 속도가 여기서 상당히 폭주하고 있는데, 음악에 비해 이정도 속도의 1/4 슬라이더를 사용하는 것은 조금 심히 과장된 느낌이네요.
01:21:572 (1,2,3,4) - 이 구간은 슬라 속도가 약해진 음악에 비해 다소 빨라보이네요.
Usagi.
00:07:130 (4,5) - 00:09:205 (5,6) - 잘 이해가 가지 않는 간격 불일치네요. 시각적인 효과를 누리는 것도 아니고, 음악과 잘 맞는 느낌도 아니라서 이전 연타와 일정한 간격을 사용해주세요.
00:21:412 - 00:34:577 - 음악상 박자가 존재하는데 3/4 슬라이더로 처리하는 것은 음악 표현에 적합하지 않아보이네요.
00:26:359 (7,1,2,1,1,2,1,2) - 3/4 슬라 이후 1/2 슬라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매번 사용된 슬라 모양이나 간격이나 다 일정하지 않아서 통일된 느낌은 들지 않네요.
00:35:295 (5,6) - 간격이 갑자기 감소했는데 음악상 큰 변동이 없어서 어색해보이네요.
전반적으로, 아직 랭크되기에는 충분하지 못한 퀄리티로 보이네요. 개별적인 흐름과 모양 자체는 괜찮아 보입니다만 그것들이 서로 기술적으로 호응해서 완결된 패턴을 형성하는데에 있어서 부족함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하드 정도 난이도에서 이러한 퀄리티라면 어찌어찌 넘어가드릴만 하겠지만 플레이어층의 관심이 많이 쏠리는 최상위 난이도라는 특성을 감안할 떄, 제 입장에서는 더 높은 퀄리티가 필요해보이네요.
현 최상위 난이도를 제거하시면 리버블 달아드릴 의향이 있습니다만, 그런게 아니라면 현 비트맵 디자인에 동의할 수 있는 BN 2명을 추가적으로 찾으셔야 할 것 같네요. 나머지 난이도들은 좋게 봤습니다.
Popping over questionable quality of the highest di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