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감사합니다!Sonnyc wrote:
General.
프리뷰 지점이 애매하게 빨라보이는데, 00:52:848 등 조금 더 늦게 설정해주시는 것은 어떤가요? fixed
Easy.
00:04:976 (1) - 해당 난이도 유일의 1/2 슬라이더인데, 이지 난이도에서 이러한 짧은 슬라이더의 사용은 초보자들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박자를 00:05:135 에서 시작하고 00:05:933 에서 끝나는 긴 슬라이더로 바꾸는 등 박자에 변화를 주어보세요. fixed
00:10:401 (3,4) - (2,3)에 3/2 박자 텀 이후에 1/1 노트 2개를 두기에는 조금 이지에 비해 까다로운 면이 커보이네요. (3,4)를 슬라이더로 바꾸는건 어떨까요? fixed
00:39:763 (1,2,3) - 3 연속 서클에 조금 부담이 느껴지는데 조금 쉬운 박자로 바꿔보실 수 있나요? 슬라이드하고 서클노트로 바꿔봤어요
Normal.
00:32:742 (3,1) - 여기만 스택 내에 콤보가 섞여있는데, 하나의 색으로 통일 가능하신가요? fixed
01:23:806 (1,2) - 음악상 (2)부터 콤보 가는게 악기랑 맞아보이네요. fixed
Extra.
00:11:359 ~ 00:21:492 - 이 구간은 음악의 초반에서 아직 그 강도(?)가 약한 지점으로 보는데 혹은 적어도 뒤의 강렬한 음악 구간들보다는 약해보이는데 사용하신 점프라던가 간격 설정이 거의 키아이 점프급이네요 ㅇㅅㅇ 이 구간은 훨씬 강도 약한 점프들로 이루어지는게 음악과 맞지 않을까 싶네요. 음..그래서 나름 고쳐봤는데..나아졌을련지 모르겠네요..
00:38:806 (1) - 인게임으로 보시면 우선 틱이 안보이는 속도이고, 모양도 이전의 00:38:167 (5,6)와 동일해서 감속이 이루어진 3/4라는게 잘 드러나지 않네요. 속도를 조금 높혀서 틱이 보이게 하시고, 모양도 조금 다르게 쓰면 좋을듯 하네요. 일부러 변속시킨걸 빠르게하면 차이가 없어져버려서 빠르게보다 느리게 0.5x로 바꿔봤습니다. 플레이해봤을때도 큰 문제는 잘 안 보이던데..
00:41:359 (1,2) - 슬라 속도가 여기서 상당히 폭주하고 있는데, 음악에 비해 이정도 속도의 1/4 슬라이더를 사용하는 것은 조금 심히 과장된 느낌이네요. https://osu.ppy.sh/b/1055880 이 난이도를 보고 만들긴했는데, 문제되면 고칠까요?
01:21:572 (1,2,3,4) - 이 구간은 슬라 속도가 약해진 음악에 비해 다소 빨라보이네요. 변속으로 줄여봤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직 랭크되기에는 충분하지 못한 퀄리티로 보이네요. 개별적인 흐름과 모양 자체는 괜찮아 보입니다만 그것들이 서로 기술적으로 호응해서 완결된 패턴을 형성하는데에 있어서 부족함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하드 정도 난이도에서 이러한 퀄리티라면 어찌어찌 넘어가드릴만 하겠지만 플레이어층의 관심이 많이 쏠리는 최상위 난이도라는 특성을 감안할 떄, 제 입장에서는 더 높은 퀄리티가 필요해보이네요.
현 최상위 난이도를 제거하시면 리버블 달아드릴 의향이 있습니다만, 그런게 아니라면 현 비트맵 디자인에 동의할 수 있는 BN 2명을 추가적으로 찾으셔야 할 것 같네요. 나머지 난이도들은 좋게 봤습니다.
Popping over questionable quality of the highest diff.
그리고 쿠로 우사기 겟난 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