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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luck for Qualification!
Good luck for Qualification!
ㅋㅋ cs6으로 갈까요Sure wrote:
왜 CS6가 아니죠?
CS 6도 할사람은 해요 XDSonnyc wrote:
ㅋㅋ cs6으로 갈까요
Left wrote:
[Normal]
1/2 DS로 1.1~1.2근처를 기준으로 잡으신거같은데, 1.08, 1.15까지 좀 어긋나는게 많은 거 같아요. 더 정리해주시면 완성도가 높으리라 생각 // 아마 1.1로 잡은거 같은데, 모두 공통적으로 팔로 화살표 없어서 저정도 오차는 크게 눈에 띄지 않을 거에요.
00:48:333 (3) - , 01:01:133 (3) - 이지겟난에서는 바로 뒤 슬라와 같이 한번 꺾어서 보컬 겸 드럼을 하나 잡았는데, 여기서는 안잡아준게 좀 아쉬워요 // 이지가 겟난이라 어쩔수 없는 것 같네요 ㅜ
[Hard]
플레이하면서 느낀건데, 하드 인센 공통으로 노트가 드문드문 나오거나 긴 슬라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비해 뉴콤주기가 길어서 잘 죽게되는 것 같아요.. //drain section이 케이스가 아닌가. 그래도 hp가 높지 않아서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00:54:133 (7) - 이런것들 보컬을 끄는 것을 슬라로 표현해주면 더 좋을 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00:47:533 (1,2,3) - 이런것두 보컬과는 달리 너무 빈느낌이 들어서.. // 원작 요소들이라 수정이 곤란할것 같아요
00:48:333 (3,4) - 블랭킷 // 이미 블랭킷이에요!
00:49:933 (5,6) - ^
00:57:733 (1,2,3,4,5,1,2,3,4,5,6,1,2,3,4,5) - 아니???????????????? 다르게 매핑해줘요..
[Insane]
드레인 관련 하드랑 공통
00:30:533 (4,1,2,3) - 이런류의 패턴이 이 난이도에서 가장 처리하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무빙은 일직선인데, 움직이는 속도만 변화를 주니 많이 까다로웠.. http://osu.ppy.sh/ss/5500449 이정도 각도면 나쁘지 않을듯 (절대 더타하고싶어서가 아니야!) // ㅎㅎ 유감스럽네요..
00:44:533 (10) - 스트림사운드 00:44:733 - 여기까지 있는거같아요. 매핑해주시면 좋을거같다는 생각 // 이거 참 애매한데, 연타가 더 길어지면 애매해져서 그냥 보컬에서 끊고 가기로 해버렷어요
00:47:533 (2,3,4) - 보컬음의 텐션에 비해서 디스턴스가.. 01:00:333 (1,2,3) - 이정도까진 올려주면 노래랑 잘 어울릴듯 // 음... 일관성을 잃었네요. 이거 고치려면 패턴을 갈아엎어야하는데, 사실 그정도로 치명적인 느낌은 들지 않아서.. 그냥 이대로 안고 갈게요.
이거 랭되면 반드시 더타쳐서 오팬카에 올릴거임~
Taeyang wrote:
- Normal
- 00:19:533 - 00:19:933 - 00:32:333 - 00:32:733 - 노트추가?빈자리가 너무 어색해보입니다. // 보컬 맞춘 박자라 넣치 않겠습니다. 보컬 아닌데 박자 있는 파트는 아마 북마크 지점 변환일 겁니다.
- 00:24:333 - 마찬가지로 노트추가
- 00:46:533 (3) - 이 슬라이드 S자 만들면 더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 블랭킷 및 원형 흐름으로 가고 싶습니다.
- 01:05:733 (3,4) - 좀 내려서 이렇게? // 이전 키아이 마무리 지점이랑 비슷한 느낌 가려고 지금처럼 설정했던거 같아요.
- Hard
- 00:56:333 (1,2,3,4,5,6) - 흐름 // 원작 재현이라..
- 01:02:733 (5) - 뉴콤 해주고 01:04:133 (1) - 뉴콤지우고 01:04:333 (2) - 뉴콤 시작?
- 01:07:533 (1) - 스택이라 인센과 다르게 뉴콤 안시키신건지 모르겠지만 일단지적 // 맞습니다.
- Insane
- 00:01:133 (1,2,3,4) - 흐름 제안
- 00:14:133 (3) - 00:14:333 (1) - 여기슬라 꼬리에 스택? 하는편이 흐름상 더 나아보이는데 어떠신지
- 00:16:533 (10,11) - 스택 해제 하는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 전부 드럼 느낌에서 일관성 있게 사용된 것들이라 지금 구조대로 가고 싶습니다.
(이와같이 00:28:733 (3,4) - 같은 힛사,같은 드럼음 이라면 스택이 어울릴수도 있을법한데 지금은 약간 어색한느낌)
00:19:733 (4,5) - 00:21:333 (4,5) - 마찬가지- 00:18:533 - 서클 00:18:733 - 슬라 (리버스보단
- 00:44:633 - 00:44:733 - 드럼은 따라 노트추가? 보컬에 맞추고 싶다면 적당히 리버스 슬라로 해주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 00:49:933 (1,2) - 컨쥐? 해서 00:49:733 (5,1) - 여기 흐름 자연스럽게 만들어지고 00:51:133 (3) - 이거도 x261 y122 쯤으로 배치하면
흐름이 더 자연스러워 질것 같습ㄴ디ㅏ.- 00:56:933 (3,4) - 컨쥐? 흐름도 흐름이지만 00:57:133 (4,5,6,1) - 여기 DS를 약간 자연스럽게 벌리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00:57:733 (1,2,3,4) - 00:44:933 (1,2,3,4) - 흠 제안?
// 인센 모딩들이 좀 주관적이라서 답변을 달기가 좀 애매하네요 ㅇㅅㅇ
eINess wrote:
[Insane][Hard]
- 00:20:733 (3) - 중간에 보컬 씹히는거같은데 저는 뭔가 어색해보여요 // 여기는 드럼 맞춰서 매핑했어요.
- 00:47:333 (1) - 이거 노트 지우는게 더 좋을거같은데 쓴 힛사도없고 // 대신에 힛사를 넣었습니다.
[Normal]
- 00:57:333 (6) - owo? 급 모양 변형? // 원형
- 01:03:333 (6,1,2) - 이쁘게 삼각형만들어주는게 어떨까요? // (6,2) 수평 맞추고 (1)은 간격을 버렸더군요
- 00:04:333 (1,3) - 일단 1번 슬라살아있는데 3번 도중에 나오는거보면 조금 위험할거같은데 // ㄱㅊㄱㅊ
분명 노멀인데 하드 느낌나는건 기분탓??!
Left wrote:
아 꽤 모딩 신중하게 했는데 이상한 오류떠서 2번째..
CS6?? 말라죽어버렷...
[Down's Easy]
00:41:933 (1,2) - 블랭킷 최대한 고쳐봤습니다.
00:59:333 (2,3,4) - 리딩 이것은 대안점이 없음..
eINess wrote:
너무 오랜만에 모딩하는거라 큰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듯...
[Easy]아무래도 모딩을 다시 해야 겠음 흠...
- 00:00:333 (1,2,3,4) - 이지에서 가장 무난한 패턴이라고는 생각하지만 노래랑은 어울리다고 보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그런가요? 그렇다 쳐도 마땅히 생각나는 패턴이 없네요 ㅠ
- 00:24:333 (3,4) - 이거말고 이런건 어떨까요? 좋긴한데 저렇게 되면 그 뒤의 거리때문에 뒤에도 다 손봐야되서..
HelloSCV wrote:
00:13:133 (1) - 이거 다음 흰색틱에 맞추는게 좋아보여요 이지에서 갑자기 리듬에 공백 생기는건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바꾼 리듬도 크게 벗어나진않고 늘렸습니다.
00:40:133 (2) - 이쪽도 같은데 딱히 대체할 리듬이 없어서 이건 어쩔수없을거같아요 그렇습니다.
이지치곤 좀 어려운거 같아서 리듬 나눠진거 몇개 합치는게 좋을거같은데 요즘엔 그런거 안따지는거 가틍니 그래도 제가 찍어본 이지중에는 제일 쉬운ㅁㄴㅇㄹ..
osu file format v14
[General]
AudioFilename: Mika Nakashima - GLAMOROUS SKY (Short Version).mp3
AudioLeadIn: 0
PreviewTime: 44483
Countdown: 0
SampleSet: Soft
StackLeniency: 0.4
Mode: 0
LetterboxInBreaks: 0
WidescreenStoryboard: 1
SamplesMatchPlaybackRate: 1
[Editor]
Bookmarks: 333,6733,9933,17133,29133,38733,44933,54733,57733,67533,70733
DistanceSpacing: 0.9
BeatDivisor: 4
GridSize: 4
TimelineZoom: 1
[Metadata]
Title:GLAMOROUS SKY
TitleUnicode:GLAMOROUS SKY
Artist:NANA starring MIKA NAKASHIMA
ArtistUnicode:NANA starring 中島美嘉
Creator:Sonnyc
Version:Down's Easy
Source:NANA
Tags:Down ouendan2 iN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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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tmapSetID:471861
[Difficu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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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rcleSize: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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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iderTickRate:1
[Events]
//Background and Video ev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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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eak Periods
//Storyboard Layer 0 (Backgr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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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ingPoi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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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164,52333,2,0,L|223:252,1,99.9999999999999,2|8,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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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6,254,57733,6,0,P|168:317|42:254,1,300,6|2,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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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5,171,60333,1,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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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1,119,65133,2,0,P|447:173|403:212,1,99.9999999999999,2|8,0:0|0:0,0:0:0:0:
434,294,65933,2,0,P|379:290|340:246,1,99.9999999999999,2|8,0:3|0:0,0:0:0:0:
259,277,66733,2,0,P|263:222|307:183,1,99.9999999999999,2|8,0:0|0:0,0:0:0:0:
256,192,67533,12,2,70733,0:0:0:0:
Regraz wrote:
ticket
[Normal]
Re-work the DS
They should be all consistent. // Nah. 1/1 are consistent each, and 1/2 are too each. No concept of jumps are used, and it should be totally fine in this level.
[Insane]
00:01:133 (1,2,3) - No reason for abruptly enlarging the spacing. // I wanted to express the consistent instruments and the vocals in a different scale.
00:15:533 (1,2,3,4,5,6,7,8,9) - The DS of the stream is too large since the circle is quite small. Better 0.7x // This should be a simple stream imo. Changing the spacings will break the intended shape also.
00:38:633 (2) - Remove. The sound is not snapped to 1/4 // Seems this was a 1/6 drum roll ;w; Fixed the pattern.
00:43:733 (2,3,4,5,6,7,8,9,10) - same issue as 00:15:533 (1,2,3,4,5,6,7,8,9) - Also do not stack the slider on the last note of the stream, it would easily breaks the combo if the player suddenly hit once more. // Spacings will be fine enough. Regarding the stack, the rhythm has a empty 1/1 because the stream ends with a vocal. It is a tricky pattern since this players shouldn't make an extra tap to break their combo, and I think that is one of the hardest part of this map.
I am strongly against 1.2x SV in the Kiai. The SV is already pretty pretty fast :< // That part is one of the important one in this mapset. I wanted to express the vocals in a fast & long slider. It also requires an accurate cursor movement from the players.
call me back when the issues above are set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