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01:11:027 (5) - 2번째 점 가운데로 옮겨주시면 더 완벽한 대칭이 될거같네요
Normal
01:02:808 (1,2,3) - 살짝 어긋난거같네요 2번노트.. 삼각형 배치모양이라던지 DS라던지..
01:01:370 (3) - 이부분(01:12:671 (1,2,3,4) - )과 비교했을때, 전체적으로 이쪽 (00:59:521 (1,2,3,4,5) - )은
이 부분 자체가 보컬위주의 표현을 하신거같은데
여기의 3번노트는 드럼이 상당히 작기에 약간 부자연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Hard
01:18:425 (3) - 여기 휘슬보단 드럼같은 다른 힛사가 더 어울리지않을까요
## 01:18:836 (4) - 여기보다 (3)이 더 강한 드럼소리가 들리는데
힛사부분에선 강함의 크기가 반대로 들려오는 기분이..
Insane
01:09:384 (1,2,3) - 1/3 리핏슬라 2개로 묶어주는건 어떨까요
노래가 쭉 1/4로 진행되었기에, 플레이하다 1/3인지 1/2인지 약간 헷갈렸었...
2개로 묶어주면 두 슬라 모두 큰 흰선에서 시작하기에 괜찮아질지도 모르겠네요.
01:11:027 (5) - 2번째 점 가운데로 옮겨주시면 더 완벽한 대칭이 될거같네요
Normal
01:02:808 (1,2,3) - 살짝 어긋난거같네요 2번노트.. 삼각형 배치모양이라던지 DS라던지..
01:01:370 (3) - 이부분(01:12:671 (1,2,3,4) - )과 비교했을때, 전체적으로 이쪽 (00:59:521 (1,2,3,4,5) - )은
이 부분 자체가 보컬위주의 표현을 하신거같은데
여기의 3번노트는 드럼이 상당히 작기에 약간 부자연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Hard
01:18:425 (3) - 여기 휘슬보단 드럼같은 다른 힛사가 더 어울리지않을까요
## 01:18:836 (4) - 여기보다 (3)이 더 강한 드럼소리가 들리는데
힛사부분에선 강함의 크기가 반대로 들려오는 기분이..
Insane
01:09:384 (1,2,3) - 1/3 리핏슬라 2개로 묶어주는건 어떨까요
노래가 쭉 1/4로 진행되었기에, 플레이하다 1/3인지 1/2인지 약간 헷갈렸었...
2개로 묶어주면 두 슬라 모두 큰 흰선에서 시작하기에 괜찮아질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