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방식이 바뀌었어요Sylphi wrote:
그렇게 븐 한명이 생기는건가요?
모딩 퀄리티 체크 -> 40개 문제 (20문항은 기본적 랭크 룰과 20문항은 그 모드에 맞는 맵셋에 대한 문제점지적) -> 합격 or 실패
이런식으로 바뀌어서 지금 결과를 기다려야할거같네요 ㅋㅋ 모딩퀄리티는 통과됬고 문제는 풀었어요
이게 방식이 바뀌었어요Sylphi wrote:
그렇게 븐 한명이 생기는건가요?
저도 1차는 통과해서 내용은 알고 있어요. 그저 저같은 경우엔 문제를 엄청 대충 풀어버리고 끝내서 일단 안되는거 확정이라...Fresh Chicken wrote:
이게 방식이 바뀌었어요Sylphi wrote:
그렇게 븐 한명이 생기는건가요?
모딩 퀄리티 체크 -> 40개 문제 (20문항은 기본적 랭크 룰과 20문항은 그 모드에 맞는 맵셋에 대한 문제점지적) -> 합격 or 실패
이런식으로 바뀌어서 지금 결과를 기다려야할거같네요 ㅋㅋ 모딩퀄리티는 통과됬고 문제는 풀었어요
아하...ㅠㅠ 넵 감사합니다!!Sylphi wrote:
저도 1차는 통과해서 내용은 알고 있어요. 그저 저같은 경우엔 문제를 엄청 대충 풀어버리고 끝내서 일단 안되는거 확정이라...
(사실 영어를 잘 못읽어서 문제를 이해 못한것도 있고, 원래부터 모딩 퀄리티는 좋지도 않기에...)
어쨌든간에 통과되시길 빌께요 XD
님프사 예쁘네요guineaQ wrote:
시무룩
guineaQ wrote:
그래서 새로운 한국 BN은
없엉 ㅜ
38점인 저보단 낫네요Fresh Chicken wrote:
보니까 이번에는 BN 그 시험에 점수가있는데 60점 통과에 55.5점이라네요
시발ㅋ
이번에 시험이 추가되면서 태고 기준으로는 81점 만점에서 60점은 맞아야 통과되고 그랬네요.Moeka wrote:
븐 되는게 그렇게 어려웠나
지금 이걸 밝혀도되는지 모르겠는뎁KRZY wrote:
시험에 머나와요?
딱히 '언랭요소'를 잡는 건 아니었? 물론 이대로 두면 거의 100% 디퀄먹을 것들이 많이 있었지만 어쨌든 룰에 써있는 건 아닌Taeyang wrote:
지금 이걸 밝혀도되는지 모르겠는뎁
일단 A,B 파트로 나눠서 A에선 대부분 제눼럴에서 잡는 것들과
B는 모딩퀄리티 매핑안에서의 언랭요소 잡는걸로 나눠져서 나왔습니다.
룰에 써있는것도 많았어요Doyak wrote:
딱히 '언랭요소'를 잡는 건 아니었? 물론 이대로 두면 거의 100% 디퀄먹을 것들이 많이 있었지만 어쨌든 룰에 써있는 건 아닌Taeyang wrote:
지금 이걸 밝혀도되는지 모르겠는뎁
일단 A,B 파트로 나눠서 A에선 대부분 제눼럴에서 잡는 것들과
B는 모딩퀄리티 매핑안에서의 언랭요소 잡는걸로 나눠져서 나왔습니다.
엇 맵만보는거 아니었나...Sonnyc wrote:
맵에 힛사가 다 없어서 패턴만 보는건가보다 싶었는데 힛사 없는거 지적 안해서 감점이 다량 있었는듯 하네요..
일단 스피너 다음 노트는 스탠 rc에 가이드라인에만 간단하게 써있던 거라 룰이 아니죠.Taeyang wrote:
룰에 써있는것도 많았어요
예를들면 이지패턴에서 스핀다음 노트가 너무 빨리나온다던가?
지금 잘 기억은 안 나는데 진짜로 '룰'에 써있던 게 뭐 있었던가요?Standard Ranking Criteria/Guideline wrote:
Try to avoid using hitobjects directly after spinners (especially on Easy/Normal difficulties). Spinners are sometimes the hardest element for players, and having a hitcircle or slider half a beat (or even a beat) after a spinner will commonly result in frustration and a broken combo. Hitobjects directly after spinners are fair game for Hard/Insane difficulties, but try to give a nice pause for Easy/Normal difficulties.
가이드라인이 룰안에 포함되어있는줄알았는데 지금보니 아니네엽 ㅋㅅㅋDoyak wrote:
일단 스피너 다음 노트는 스탠 rc에 가이드라인에만 간단하게 써있던 거라 룰이 아니죠.Taeyang wrote:
룰에 써있는것도 많았어요
예를들면 이지패턴에서 스핀다음 노트가 너무 빨리나온다던가?지금 잘 기억은 안 나는데 진짜로 '룰'에 써있던 게 뭐 있었던가요?Standard Ranking Criteria/Guideline wrote:
Try to avoid using hitobjects directly after spinners (especially on Easy/Normal difficulties). Spinners are sometimes the hardest element for players, and having a hitcircle or slider half a beat (or even a beat) after a spinner will commonly result in frustration and a broken combo. Hitobjects directly after spinners are fair game for Hard/Insane difficulties, but try to give a nice pause for Easy/Normal difficulties.
'암' 그렇고 말고요Enon wrote:
암 덜 걸리려면 매핑 접는 것도 현명한 선택..
아재........Doyak wrote:
'암' 그렇고 말고요Enon wrote:
암 덜 걸리려면 매핑 접는 것도 현명한 선택..
아재개그Doyak wrote:
'암' 그렇고 말고요Enon wrote:
암 덜 걸리려면 매핑 접는 것도 현명한 선택..
곶통Kawawa wrote:
뉴 매냐 븐이 되신 Fresh Chicken님 축하합니다!
이제 저와 같이 스트레스를 함께나눠요!
감사합니다 ㅜㅜToGlette wrote:
Spectator 님 께서 모더 은퇴 후 알럼니로 이동하셨습니다. 그동안 모더 일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