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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ya - Iro wa Nioedo Chirinuru o(OP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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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6년 6월 5일 일요일 at 오후 10:02:59

Artist: senya
Title: Iro wa Nioedo Chirinuru o(OPver.)
Source: 東方Project
Tags: Down Touhou Yuuhei Satellite manpuku jinja reitaisai zun kamasetora iceon fantasy kaleidoscope memories phantasm 幽閉サテライト Mayumi Morinaga 森永真由美 神々が恋した幻想郷 The Gensokyo the Gods Loved 河城にとり kawashiro nitori
BPM: 138
Filesize: 8086kb
Play Time: 01:33
Difficulties Available:
  1. Down's Normal (1.51 stars, 97 notes)
  2. Hard (3 stars, 204 notes)
  3. Lunatic (3.81 stars, 276 notes)
Download: senya - Iro wa Nioedo Chirinuru o(OP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1st
with Down
storyboarded by Me, Down
Down
Hard
01:21:007 (2) - 블랭킷
01:27:311 (4,5) - 이부분도 01:26:442 (4,5,1) - 이부분처럼 3연타 넣는거 어떤가요?

00:45:681 - 이부분부터 힛사소리가 좀 큰듯 합니다. 55~60사이로 줄이시는게 좋을듯 해요. 그렇게되면 00:56:224 - 여기부턴 다시 커지게 하시면 좋죠
01:14:050 (2) - 머리부분에 클랩빼고 휘슬 + 꼬리부분에 휘슬, 01:14:703 (4) - 휘슬, 01:15:137 (6) - 클랩 이렇게넣으면 찰짐ㅋ
01:26:007 (2) - 휘슬 01:26:442 (4,5) - 클랩클랩 01:26:877 (2) - 휘슬

Insane
00:14:051 (2) - slider art pls kk :roll:
00:54:703 (2) - 뒷부분을 x:344 y:200로 맞추면 이쁠것같아요

00:45:681 - 여긴 힛사소리가 작아서 잘 안들리는듯 합니다. 여기도 55~60 / 00:56:224 - 여기서 키워주시구용
01:14:050 (4) - 클랩빼고 휘슬, 01:14:268 (6) - 꼬리 휘슬, 01:14:485 (7) - 꼬리 휘슬 = 찰진비트
01:25:790 - 이부분부터 고조되는것같은데 적어도 힛사볼륨이 60이상은 가야할듯 해요..
01:25:790 (1,2,3,4) - 슬라머리에 휘슬

노말은 다른모더에게!
Topic Starter
Left

Down wrote:

Hard
01:21:007 (2) - 블랭킷 예압~
01:27:311 (4,5) - 이부분도 01:26:442 (4,5,1) - 이부분처럼 3연타 넣는거 어떤가요? 이게 음 따라서 다 단타로 한건데, 지금 들어보니까 그 바로 담에 3연타를 넣는게 맞을거 같네요

00:45:681 - 이부분부터 힛사소리가 좀 큰듯 합니다. 55~60사이로 줄이시는게 좋을듯 해요. 그렇게되면 00:56:224 - 여기부턴 다시 커지게 하시면 좋죠갓다운 힛사는 따르는게 확실합니다
01:14:050 (2) - 머리부분에 클랩빼고 휘슬 + 꼬리부분에 휘슬, 01:14:703 (4) - 휘슬, 01:15:137 (6) - 클랩 이렇게넣으면 찰짐ㅋㄹㅇ
01:26:007 (2) - 휘슬 01:26:442 (4,5) - 클랩클랩 01:26:877 (2) - 휘슬ㄹㅇ

Insane
00:14:051 (2) - slider art pls kk :roll: 능력부족GG...확실하지 못한거는 안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00:54:703 (2) - 뒷부분을 x:344 y:200로 맞추면 이쁠것같아요ㄹㅇ

00:45:681 - 여긴 힛사소리가 작아서 잘 안들리는듯 합니다. 여기도 55~60 / 00:56:224 - 여기서 키워주시구용ㄹㅇ
01:14:050 (4) - 클랩빼고 휘슬, 01:14:268 (6) - 꼬리 휘슬, 01:14:485 (7) - 꼬리 휘슬 = 찰진비트찰지구요~
01:25:790 - 이부분부터 고조되는것같은데 적어도 힛사볼륨이 60이상은 가야할듯 해요..고조되는 부분이 아니긴 한데, 우선 볼륨은 전체적으로 높였습니다
01:25:790 (1,2,3,4) - 슬라머리에 휘슬done

감사합니다~

노말은 다른모더에게!
Sonnyc
ㅔㅓ
[Down's Normal]
  1. 초반 볼륨 40%로 줄이세요. 너무 큽니다.
  2. 힛사 넣어주세요.
  3. 00:33:616 (2,3,4) - 최하 난이도에서 추상적인 노트 엇박은 지양하는 것을 권장하는 편입니다.
  4. 00:59:268 (2,1,2,3,4) - 상위 난이도에서는 이 곳이 비어있습니다. 비록 겟난이지만 통일성을 위해 삭제 고려바랍니다.
  5. 슬라이더가 우수하네요.
[Hard]
  1. 00:32:746 (2,3,4) - 00:34:485 (2,3,4) - 개인적으로 슬라이더로 먼저 3/4 박자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이후 00:39:703 (2) - 00:41:442 (2)에서 3/4을 노트로 표현하는게 더 유저들이 이해하기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2. 00:59:050 - 브레이크
  3. 01:14:485 (3,4,5,6,1) - (1)에서 박자가 강한 편인데, (3,4,5,6)은 롱놋 처리한데 비해 (6,1)은 간격이 가까워서 어색했어요. (1)까지 다 롱놋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Insane]
  1. 00:34:268 (5,6) - 계속 1.2x 쓰시다가 여기만 갑자기 1.3x 됐어요. 완성도가 심히 저해됩니다.
  2. 00:56:877 (3,1) - 3/4 박자가 직관적으로 읽기 쉬운 박자는 아닌데, 여기서 음악적으로 3/4 자연스럽거든요. 그런데 (3,1) 간격이 (1,2,3)에서 사용한 간격보다 멀어서 시각적으로 조금 읽기 어려워요. 간격이 눈에 띄게 가까운게 더 나을 것 같아요.
  3. 01:26:659 (5) - 앞에는 1/4 슬라들이었고 이건 노트니 차이를 강조하려면 뉴콤 넣는게 나을 것 같아요.
스타
Topic Starter
Left

Sonnyc wrote:

[Hard]
  1. 00:32:746 (2,3,4) - 00:34:485 (2,3,4) - 개인적으로 슬라이더로 먼저 3/4 박자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이후 00:39:703 (2) - 00:41:442 (2)에서 3/4을 노트로 표현하는게 더 유저들이 이해하기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2. 00:59:050 - 브레이크
  3. 01:14:485 (3,4,5,6,1) - (1)에서 박자가 강한 편인데, (3,4,5,6)은 롱놋 처리한데 비해 (6,1)은 간격이 가까워서 어색했어요. (1)까지 다 롱놋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Insane]
  1. 00:34:268 (5,6) - 계속 1.2x 쓰시다가 여기만 갑자기 1.3x 됐어요. 완성도가 심히 저해됩니다.
  2. 00:56:877 (3,1) - 3/4 박자가 직관적으로 읽기 쉬운 박자는 아닌데, 여기서 음악적으로 3/4 자연스럽거든요. 그런데 (3,1) 간격이 (1,2,3)에서 사용한 간격보다 멀어서 시각적으로 조금 읽기 어려워요. 간격이 눈에 띄게 가까운게 더 나을 것 같아요.
  3. 01:26:659 (5) - 앞에는 1/4 슬라들이었고 이건 노트니 차이를 강조하려면 뉴콤 넣는게 나을 것 같아요.
스타
전부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XD
Qiyana
Hi! From my queue! How do you I like Touhou!

Insane
[General]
Set the AR rate down.
[Modding Itself]
00:14:051 (2) - The slider is kind of long. Maybe you should replace it.
00:23:943 (3,4,5,6,7,8,9,10,11) - These circles don't quite fit the mood/pattern.
00:41:442 (6,7,8) - Space these out since these are placed differently on the beat snap.
00:44:050 (1) - Delete this spinner and start mapping.

That's all!


P.S, do you take NM requests? Techinically I already modded your map so do you nevermind that last question? Do you take M4M requests? If so, please mod THIS MAP HERE!!

Thank you!
Topic Starter
Left

Dyl-Byl wrote:

Hi! From my queue! How do you I like Touhou!

Insane
[General]
Set the AR rate down. ar 8 is enough...
[Modding Itself]
00:14:051 (2) - The slider is kind of long. Maybe you should replace it. I think it's okay
00:23:943 (3,4,5,6,7,8,9,10,11) - These circles don't quite fit the mood/pattern. well...
00:41:442 (6,7,8) - Space these out since these are placed differently on the beat snap. I agree, so changed to slider
00:44:050 (1) - Delete this spinner and start mapping. I always used spinner in this kind of place, but I'll consider it

That's all!


P.S, do you take NM requests? Techinically I already modded your map so do you nevermind that last question? Do you take M4M requests? If so, please mod THIS MAP HERE!! I'll try it

thank you for modding!

Thank you!
Down

Sonnyc wrote:

ㅔㅓ
[Down's Normal]
  1. 초반 볼륨 40%로 줄이세요. 너무 큽니다.
  2. 힛사 넣어주세요.
  3. 00:33:616 (2,3,4) - 최하 난이도에서 추상적인 노트 엇박은 지양하는 것을 권장하는 편입니다.
  4. 00:59:268 (2,1,2,3,4) - 상위 난이도에서는 이 곳이 비어있습니다. 비록 겟난이지만 통일성을 위해 삭제 고려바랍니다.
  5. 슬라이더가 우수하네요.
감사합니다. 전부 수정했습니다 :)
http://puu.sh/lYq95/6418e93e7e.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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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적용 끄ㅅ
CaffeAmericano
모딩 Queue 에서 온 카페입니다 :3

  • General
  1. 랭맵( https://osu.ppy.sh/b/328941 https://osu.ppy.sh/b/129080 )에서 테그 가져다 쓰면 될것 같네요

  • Down's Normal
  1. 00:34:920 (4) - 이지/노멀 매핑할 때마다 궁금했던 점인데, 여기서 시작하는 소리가 없는데 노트를 넣어도 되는건가요?
  2. 00:45:790 (1,4) - 스텍 하셔도 될 듯.



  • Hard
  1. 00:09:704 - 개인적으로 여기 노트 추가하는게 더 자연스러울 것 같아요
  2. 00:39:703 (2,3,4) - 00:41:442 (2,3,4) - 파란 틱이라 리듬 읽기 힘들 것 같은데, 반복 슬라이더로 처리하는게 어떨까요? 인센에서 하신 것 처럼...
  3. 00:57:963 (3,4,5) - 여기는 요런 식으로 해도 괜찮을듯... ( http://puu.sh/lYHZD/1839ffd69b.jpg ) 그리고 하드에서 어려운 리듬은 완전 스택 하지 않는게 읽기 쉬울것 같아요. 인센도 이렇게 쓰시면 보컬, 악기 둘다 커버 되겠네요. 굳이 문제점이라면 00:58:290 - 가 슬라이더 꼬리로 덮기엔 좀 강한데... 함 고려해 보시길 ㅋㅋ

  4. 01:03:616 (2,3) - DS를 크게 쓰셨는데, 개인적으로 01:04:050 - 가 그렇게 강조될 소리 같지는 않어요


  • Insane
  1. 00:06:225 (3,1) - 조금 방향만 틀면 담요 쓰실수 있을 듯
  2. 00:25:355 (1,3) - 담요 살짝 삐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굳럭!!
Down

CaffeAmericano wrote:

모딩 Queue 에서 온 카페입니다 :3

  • Down's Normal
  1. 00:34:920 (4) - 이지/노멀 매핑할 때마다 궁금했던 점인데, 여기서 시작하는 소리가 없는데 노트를 넣어도 되는건가요? 그렇다고 빼기에는 너무 허전해서요.. 일단 고려해보겠습니다.
  2. 00:45:790 (1,4) - 스텍 하셔도 될 듯. 넵 블랭킷도 새로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굳럭!!
감사합니다!
http://puu.sh/lYJAI/53e3be33fa.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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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CaffeAmericano wrote:

모딩 Queue 에서 온 카페입니다 :3

  • General
  1. 랭맵( https://osu.ppy.sh/b/328941 https://osu.ppy.sh/b/129080 )에서 테그 가져다 쓰면 될것 같네요
지금 시간이 부족해서 돌아와서 보고 갖다써보겠습니다

  • Hard
  1. 00:09:704 - 개인적으로 여기 노트 추가하는게 더 자연스러울 것 같아요좀 느슨하게 갈 부분이라...
  2. 00:39:703 (2,3,4) - 00:41:442 (2,3,4) - 파란 틱이라 리듬 읽기 힘들 것 같은데, 반복 슬라이더로 처리하는게 어떨까요? 인센에서 하신 것 처럼이건 포기하기가 좀 힘든 거 같습니다.. 순서를 바꾸긴 했는데
  3. 00:57:963 (3,4,5) - 여기는 요런 식으로 해도 괜찮을듯... ( http://puu.sh/lYHZD/1839ffd69b.jpg ) 그리고 하드에서 어려운 리듬은 완전 스택 하지 않는게 읽기 쉬울것 같아요. 인센도 이렇게 쓰시면 보컬, 악기 둘다 커버 되겠네요. 굳이 문제점이라면 00:58:290 - 가 슬라이더 꼬리로 덮기엔 좀 강한데... 함 고려해 보시길 ㅋㅋ 네 수정했습니다

  4. 01:03:616 (2,3) - DS를 크게 쓰셨는데, 개인적으로 01:04:050 - 가 그렇게 강조될 소리 같지는 않어요 네 수정했습니다[/
list:1337]



  • Insane
  1. 00:06:225 (3,1) - 조금 방향만 틀면 담요 쓰실수 있을 듯 뒤 노트 놓기가 좀 안 이뻐질거 같네요..
  2. 00:25:355 (1,3) - 담요 살짝 삐뚤
네 수정했습니다조금이라도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굳럭!!
모딩 감사합니다! 다운님것도 돌아와서 넣어드릴게요
Kawashiro
Project Touhou air (?)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no kds (short modding)

Normal
노말은 모든 노트의 거리가 일정해야 합니다! Ctrl Shift A 를 확인해주세요
00:14:051 (1) - 차라리 스피너를 포기하고 00:17:964 - 여기서부터 노트를 넣어주세요, 완벽한 언더매핑입니다 ㅠㅠ
00:21:442 (1) - 슬라이더의 스타일을 살려봅시다, http://puu.sh/lYJQv/3d66a13732.jpg
00:33:616 (2,3,4) - 박자 오류, http://puu.sh/lYJTp/fe6f26b533.jpg 추천
00:55:355 (1,2) - 서로 뉴콤보 변경
00:57:963 (1) - 뉴콤 제거
01:01:007 - 노트 추가해보세요

Insane
00:13:834 (1,2) - 뉴콤보 서로 바꿔주세요
00:57:963 (1,2,3) - 박자 틀림, http://puu.sh/lYJEc/7b58636411.jpg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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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아니 왤케 빨리옴...지금 또 나갈데 생겼는데... 쿠도스 우선 드리고 수정은 돌아와서 할게요


P.S. 니토리 찬밥 ㅅ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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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no kudos 못봤으니 받아가세요~
Down

UnLock- wrote:

Project Touhou air (?)

Normal
노말은 모든 노트의 거리가 일정해야 합니다! Ctrl Shift A 를 확인해주세요 ? 더이상 문제가 없다네요
00:14:051 (1) - 차라리 스피너를 포기하고 00:17:964 - 여기서부터 노트를 넣어주세요, 완벽한 언더매핑입니다 ㅠㅠ 일단 보류할께염..
00:21:442 (1) - 슬라이더의 스타일을 살려봅시다, http://puu.sh/lYJQv/3d66a13732.jpg 00:19:703 (1) - 일부러 이거랑 평행 맞춘겁니당
00:33:616 (2,3,4) - 박자 오류, http://puu.sh/lYJTp/fe6f26b533.jpg 추천 fix
00:55:355 (1,2) - 서로 뉴콤보 변경 fix
00:57:963 (1) - 뉴콤 제거 fix
01:01:007 - 노트 추가해보세요
ㄳㄳ
또한번의 업로드를!
http://puu.sh/lYKOs/913065fccc.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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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UnLock- wrote:

Project Touhou air (?)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추천 52개 받을거라서 ㄱㅊ

no kds (short modding)

Insane
00:13:834 (1,2) - 뉴콤보 서로 바꿔주세요 FIX
00:57:963 (1,2,3) - 박자 틀림, http://puu.sh/lYJEc/7b58636411.jpg 이거 그박자로 하니까 시시해지드라고요.. 비트쪽 따라감

감사합니다~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다운님꺼도 적용했어요~
transcendental
queue stuff

down's normal

please use distance snap for normal diff. i really liked the slider shapes and blankets you had, but you're going to have to rework them to fit DS for the whole map.

hard

00:12:312 (1,2) - can you get these two to blanket each other?

other than that I didn't see much, nice work

insane

00:30:137 (1,2,3,4,5,6,7,8,9,10,11,12,13,14,15,16) - this is a really long stream for the star difficulty. maybe kicksliders?
00:42:746 (2,3) - remove overlap

the map overall looked good, but there were a lot of streams, and at 3.8 stars they might be too much. just something to keep in m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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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ft

bigjoe97 wrote:

queue stuff


hard

00:12:312 (1,2) - can you get these two to blanket each other?I tried, but it was not nice...

other than that I didn't see much, nice work

insane

00:30:137 (1,2,3,4,5,6,7,8,9,10,11,12,13,14,15,16) - this is a really long stream for the star difficulty. maybe kicksliders? I think it's easy stream
00:42:746 (2,3) - remove overlap fixed

the map overall looked good, but there were a lot of streams, and at 3.8 stars they might be too much. just something to keep in mind
thank you for modding!
Down

bigjoe97 wrote:

queue stuff

down's normal

please use distance snap for normal diff. i really liked the slider shapes and blankets you had, but you're going to have to rework them to fit DS for the whole map.
Thanks~
http://puu.sh/lZHcv/e1fcf7840d.zip
Topic Starter
Left
Down's Normal 올렸다는 것
난이도가 다시 0.01올라서 기쁘다는 것
PostScr1pt
늅늅 모딩하려고 왔습니다 :D

[General]
  1. 01:33:398 - 스핀 여기서 끝나시는게...
  2. 상관은 없다만은... 소스 東方Project로 적으시고 Touhou는 태그에다 적으시는게 어떨까요?
[Down's Normal]
  1. 00:03:617 (1), 00:07:095 (1) - 이 뉴콤은 빼는게 어떨까요?
  2. 00:08:834 (1) - Ctrl + G 하시고 00:11:443 (2) 노트 디스턴스 맞게 옮기는 게 더 예뻐 보이네요. 그리고 3점 슬라이더 쓰셔도 될 거 같은데...
  3. 00:12:964 (2) - 삭제
  4. 00:17:964 - 여기에 노트 놓으실 거 아니시면 스핀 여기까지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5. 그 이후로는 딱히 지적할 건 안보입니다 :3
[Hard]
  1. 00:12:312 (1,2,1) - http://puu.sh/lZXaF/723e881232.jpg 이 모양 어떠신가요?
  2. 00:31:007 (3) - 4시 방향으로 놔두는 게 좋을 듯? 합니다.
  3. 00:39:703 (2,3,4) - 하드에서 굳이 헷갈리게 할 필요는 없을 듯... 슬라이더로 바꾸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4. 00:41:442 (2,3,4) - ↑
  5. 01:26:877 (2) - 01:26:224 (3) 위치랑 똑같게 놔두시는 건 어떠신지? 덤으로 직선 모양으로 하지 말고 오른쪽으로 살짝 꺾어주시면...
[Insane]
  1. 00:12:964 (2) - 00:13:182 (3) 에 두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2. 00:17:964 (1,2) - 슬라이더 곡선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3. 00:29:050 (4) - http://puu.sh/lZXtq/c4d5f74773.jpg 여기 어떤가요?
  4. 00:44:050 (1) - 00:45:355 스핀 여기서 끝나는 게 박자에 맞는 거 같네요.
  5. 00:57:963 (1,2,3) - 간격을 좁히시거나 2,3번 슬라이더를 바꾸시던가 해야 될 듯... 갑자기 확 어렵네요.
  6. 01:06:007 (4) - 3번 노트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게 좋을 거 같네요.
Sangzin
K--A--P
o--i-- r
r --r--o
e-----j
a-----e
n-----c
------t
정작 해보니 이상하네

[General]

  • 일단 아는건 그렇게 없지만, 요새 소스를 touhou가 아닌 凍方project 라고 쓰는게 일반적이라네요.
    이거 아티스트가 세냐가 아니고 유페 세틀라이트(幽閉サテライト, Yuuhei Satellite)라네요...?
    로마자 제목은 해석된 제목이 아닌 일본어 발음을 적는겁니다. 즉 로마자에 Iro wa Nio e do Chiri Nuru o로 바꿔주셔야 할 겁니다. 사실 지금 퀄파된 맵셋에서 가져온거라 카더라
    순수 백색 콤보컬러는 언랭에 해당됩니다. 회색 계역 쓰시는 걸 추천합니다.


[SB]

  • SGL 가르쳐주세요 헣헣
    일단 주관적인 느낌으로 이렇게 하면 좋겠다! 라는 것만 할테니 그냥 무시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가사가 순수 하얀색이다보니 읽는 데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아에 광선효과를 만들어 읽기 더 쉽게 만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고치는 게 귀찮을 지도 모르지만 투명화 잘못해서 가사 50개 다시 하고 통일시키느라 또 다시하고 막판에 날려먹는 것 보다는 좋잖아요 그리고 이 상황은 저라는 게 함정
    초반부터 배경까지 싹다 해서 Fade out(검은화면)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00:31:877 - 여기서 나오는 회색배경 배경이랑 크기가 안맞는데...?
    01:27:529 - 이쯤에서 뭔가 강조효과같은거 넣어봤으면 좋겠네요. (화면 커지면서 사라지는거 같은거)

[Insane]

  • 00:15:791 - 이 뒤에 브레이크타임이 오기에는 좀 그런 거 같은데....스피너 넣어두는 걸 추천합니다.
    00:24:812 (11,1) - 왜 이것만 거리가...?!
    00:28:289 (13,1) - ^
    00:31:006 (9) - BPM이 그렇게 빠르지 않은데 여기다 NC넣는게 좋은거 같네요.
    00:31:006 (9,10,11,12,13,14,15,16) - 그리고 이쯤 어딘가에 숏슬 넣어봤으면 좋을 거 같네요. 어울릴듯?
    00:31:768 (16,1) - 그전에 이건 변속땜에 표시상으로는 DS같지만 실질적으로는 아니니 수정ㄱㄱ
    00:44:050 (1) - 흠.....스피너 나올 타이밍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그렇게 스피너와 어울리는 음도 없는거 같고...
    00:57:963 (1,2,3) - 이패턴 리딩에 조금 힘들거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2)랑 (3)이랑 위치 바꿔보는게?
    00:59:703 - 아까 언급한대로 스피너나 뭐좀 추가해줬으면 좋겠네요.

[Hard]

  • 00:12:312 (1,2) - 뭔가 좀 아쉽다고 생각이 드는데 저도 적당한 방법이....
    00:14:051 (1,1) - 스택이 재데로가 아닙니다아아아아
    00:26:442 (1,2) - 뉴콤 넣는 타이밍이 잘못되신 듯? (2)에다가 뉴콤 (그리고 (1)이랑 스택이 잘 안되어있으니 그것도)
    00:32:746 (2) - 약간의 커브 넣어보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00:39:703 (2,3,4) - 이런 안티점프 패턴보다는 아까처럼 슬라로 만드는게 더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00:41:442 (2,3,4) - ^
    00:43:616 (4,1) - 블랭캣
    01:01:007 (1,1) - 키아이 들어가는 타이밍이니까 거리 벌려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하네요
    01:20:572 (1,4) - 으아 스택

[Down's normal]

  • 키아이타임.....키아이타임이 필요합니다......
    00:14:051 (1) - 이 뒤가 너무 어중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이걸 슬라아트로 만들어서 뒤에 곡 분위기 바뀌는 곳을 메꾸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00:01:878 (1,1,1,1) - 2개씩 묶어서 뉴콤 두번만 쓰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00:12:964 (2,3) - 이것만 DS가 0.1 높네요. 수정해주세요
    00:23:181 (1) - 여기 뉴콤은 필요 없다고 생각하네요.
    00:33:616 (2,3) - 이렇게 짧은 슬라이더가 있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슬라 끝에 그렇게 강조되는 음도 없는 거 같고 1/1슬라로 만드는 게 차라리 나아보인다고 생각합니다.
    01:01:007 (1,1) - 스택?
    01:20:572 (3) - 2점을 쓰기보단 그냥 1점으로 써서 커브 만들어주는 게 좋다고 생각하네요.

UnLock- wrote: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이미 이곡 나온 시점에서 니토리는 존재감 없어졌...../me run
Down

PostScr1pt wrote:

늅늅 모딩하려고 왔습니다 :D

[General]

[Down's Normal]
  1. 00:03:617 (1), 00:07:095 (1) - 이 뉴콤은 빼는게 어떨까요? 그거2개랑 뒤에2개도 묶었어요.
  2. 00:08:834 (1) - Ctrl + G 하시고 00:11:443 (2) 노트 디스턴스 맞게 옮기는 게 더 예뻐 보이네요. 그리고 3점 슬라이더 쓰셔도 될 거 같은데...ㅠㅠ그렇게 고치기는 어려울듯하네용..
  3. 00:12:964 (2) - 삭제 가사가 들려서 두겠습니다.
  4. 00:17:964 - 여기에 노트 놓으실 거 아니시면 스핀 여기까지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fix
  5. 그 이후로는 딱히 지적할 건 안보입니다 :3

Sangzin wrote:

[Down's normal]

  • 키아이타임.....키아이타임이 필요합니다......!! 키아이 어디갔징
    00:14:051 (1) - 이 뒤가 너무 어중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이걸 슬라아트로 만들어서 뒤에 곡 분위기 바뀌는 곳을 메꾸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슬라아트는 너무 어렵고.. 그냥 분위기바뀌는곳 까지 스피너를 끌고왔습니다. 어프로치 안보이더라구요
    00:01:878 (1,1,1,1) - 2개씩 묶어서 뉴콤 두번만 쓰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00:12:964 (2,3) - 이것만 DS가 0.1 높네요. 수정해주세요 fix
    00:23:181 (1) - 여기 뉴콤은 필요 없다고 생각하네요. fix
    00:33:616 (2,3) - 이렇게 짧은 슬라이더가 있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슬라 끝에 그렇게 강조되는 음도 없는 거 같고 1/1슬라로 만드는 게 차라리 나아보인다고 생각합니다. 1/1슬라 + 노트 + 노트로 간단하게 바꿔봤습니다.
    01:01:007 (1,1) - 스택? 스택!
    01:20:572 (3) - 2점을 쓰기보단 그냥 1점으로 써서 커브 만들어주는 게 좋다고 생각하네요.이해를 못했지만 전 그대로 둬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UnLock- wrote: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이미 이곡 나온 시점에서 니토리는 존재감 없어졌...../me run ㄹㅇ
감사합니다! :)
http://puu.sh/lZZ2M/f6f830758e.zip
Topic Starter
Left

PostScr1pt wrote:

늅늅 모딩하려고 왔습니다 :D

[General]
  1. 01:33:398 - 스핀 여기서 끝나시는게...fix
  2. 상관은 없다만은... 소스 東方Project로 적으시고 Touhou는 태그에다 적으시는게 어떨까요?fix
[Hard]
  1. 00:12:312 (1,2,1) - http://puu.sh/lZXaF/723e881232.jpg 이 모양 어떠신가요? 음..굳이 겹치게 하는건 지양하는 편이라...
  2. 00:31:007 (3) - 4시 방향으로 놔두는 게 좋을 듯? 합니다.fiiiix
  3. 00:39:703 (2,3,4) - 하드에서 굳이 헷갈리게 할 필요는 없을 듯... 슬라이더로 바꾸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앞모딩서도 나왔던 내용이지만 우선은 이대로 두고 싶습니다...앞 슬라이더로 3/4를 사용할거라는걸 알렸으니
  4. 00:41:442 (2,3,4) - ↑
  5. 01:26:877 (2) - 01:26:224 (3) 위치랑 똑같게 놔두시는 건 어떠신지? 덤으로 직선 모양으로 하지 말고 오른쪽으로 살짝 꺾어주시면...방향은 꺾었습니다. 근데 스택 안시킨거는 리딩 잘되라고 반스택만 시켜놨습니다
[Insane]
  1. 00:12:964 (2) - 00:13:182 (3) 에 두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두겠습니다
  2. 00:17:964 (1,2) - 슬라이더 곡선이 더 좋을 거 같습니다...읔 이거에 대해서는 조금 더 생각해보겠습니다
  3. 00:29:050 (4) - http://puu.sh/lZXtq/c4d5f74773.jpg 여기 어떤가요? 삼각형 두번 돌리는 패턴으로 만든거라...
  4. 00:44:050 (1) - 00:45:355 스핀 여기서 끝나는 게 박자에 맞는 거 같네요.fix
  5. 00:57:963 (1,2,3) - 간격을 좁히시거나 2,3번 슬라이더를 바꾸시던가 해야 될 듯... 갑자기 확 어렵네요. 간격을 좁혔습니다
  6. 01:06:007 (4) - 3번 노트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게 좋을 거 같네요.fix

감사합니다~~
Topic Starter
Left

Sangzin wrote:

K--A--P
o--i-- r
r --r--o
e-----j
a-----e
n-----c
------t
정작 해보니 이상하네실은 처음에 못알아봤다 하드라

[General]

  • 일단 아는건 그렇게 없지만, 요새 소스를 touhou가 아닌 凍方project 라고 쓰는게 일반적이라네요.
    이거 아티스트가 세냐가 아니고 유페 세틀라이트(幽閉サテライト, Yuuhei Satellite)라네요...?
    로마자 제목은 해석된 제목이 아닌 일본어 발음을 적는겁니다. 즉 로마자에 Iro wa Nio e do Chiri Nuru o로 바꿔주셔야 할 겁니다. 사실 지금 퀄파된 맵셋에서 가져온거라 카더라 추가하고 수정하겠습니다 vocal은 senya가 맞네요 Circles항목에 yuuhei satellite가 뜸
    순수 백색 콤보컬러는 언랭에 해당됩니다. 회색 계역 쓰시는 걸 추천합니다.엌..저는 삼색충인데..잘못 들어간듯 fix


[SB]

  • SGL 가르쳐주세요 헣헣SGL은 다운님 영역..제가 한건 가사,간단한 효과 뿐...
    일단 주관적인 느낌으로 이렇게 하면 좋겠다! 라는 것만 할테니 그냥 무시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가사가 순수 하얀색이다보니 읽는 데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아에 광선효과를 만들어 읽기 더 쉽게 만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고치는 게 귀찮을 지도 모르지만 투명화 잘못해서 가사 50개 다시 하고 통일시키느라 또 다시하고 막판에 날려먹는 것 보다는 좋잖아요 그리고 이 상황은 저라는 게 함정
    초반부터 배경까지 싹다 해서 Fade out(검은화면)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fade out은 넣도록 하겠지만 다른건 윽...
    00:31:877 - 여기서 나오는 회색배경 배경이랑 크기가 안맞는데...? 입체효과같이 만들어 보려고 일부러 크게 만들었습니다
    01:27:529 - 이쯤에서 뭔가 강조효과같은거 넣어봤으면 좋겠네요. (화면 커지면서 사라지는거 같은거)시간날때 추가해볼게요

[Insane]

  • 00:15:791 - 이 뒤에 브레이크타임이 오기에는 좀 그런 거 같은데....스피너 넣어두는 걸 추천합니다.스토리보드 보여주기위한 수작 fix
    00:24:812 (11,1) - 왜 이것만 거리가...?! fix
    00:28:289 (13,1) - ^fix
    00:31:006 (9) - BPM이 그렇게 빠르지 않은데 여기다 NC넣는게 좋은거 같네요. fix
    00:31:006 (9,10,11,12,13,14,15,16) - 그리고 이쯤 어딘가에 숏슬 넣어봤으면 좋을 거 같네요. 어울릴듯?연타는 두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00:31:768 (16,1) - 그전에 이건 변속땜에 표시상으로는 DS같지만 실질적으로는 아니니 수정ㄱㄱ fix
    00:44:050 (1) - 흠.....스피너 나올 타이밍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그렇게 스피너와 어울리는 음도 없는거 같고...이건 건드리기 싫은데...한번 더 지적받으면 고치겠습니다
    00:57:963 (1,2,3) - 이패턴 리딩에 조금 힘들거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2)랑 (3)이랑 위치 바꿔보는게?이런방법이 있었네요
    00:59:703 - 아까 언급한대로 스피너나 뭐좀 추가해줬으면 좋겠네요.음...

[Hard]

  • 00:12:312 (1,2) - 뭔가 좀 아쉽다고 생각이 드는데 저도 적당한 방법이....아까 나왔던 지적인데 이걸 건드리면 상당히 복잡하고 모양도 안이뻐서...
    00:14:051 (1,1) - 스택이 재데로가 아닙니다아아아아빼액 진짜다아아아아
    00:26:442 (1,2) - 뉴콤 넣는 타이밍이 잘못되신 듯? (2)에다가 뉴콤 (그리고 (1)이랑 스택이 잘 안되어있으니 그것도)fix
    00:32:746 (2) - 약간의 커브 넣어보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음...
    00:39:703 (2,3,4) - 이런 안티점프 패턴보다는 아까처럼 슬라로 만드는게 더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이것도 계속 나오는 지적인데 아무래도 담번에 또나오면 바꿀게요
    00:41:442 (2,3,4) - ^
    00:43:616 (4,1) - 블랭캣 fix
    01:01:007 (1,1) - 키아이 들어가는 타이밍이니까 거리 벌려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하네요 fix
    01:20:572 (1,4) - 으아 스택으아 픽스

UnLock- wrote:

이 노래의 배경이 되는 곡이 카와시로 니토리의 테마곡인데 감히 비봉캐릭이 나와서 비추 52개 드립니다
이미 이곡 나온 시점에서 니토리는 존재감 없어졌...../me run
왜 도망가십니까 사실입니다


감사합니다!
Topic Starter
Left
다운님것도 적용했어요~
MokouSmoke
from my queue~

[General]
  1. Nice storyboard
  2. 00:17:964 - I feel like there's too many whistles for a song that isn't very fast or intense. I'd remove the whistles that aren't on the downbeats
[Insane]
  1. 00:09:486 (2) - ctrl+j and reposition for better flow from (1) imo
  2. 00:12:312 (1) - feels slightly overemphasized. maybe move to [199, 244] and flatten slider? also helps with flow
  3. 00:14:051 (1) - make a more interesting shape? http://puu.sh/m0mcA/8b22d0147d.jpg
  4. 00:18:834 (3,4,5) - generally should end triplets on a white tick mark unless you have good reason. move 00:18:943 (4) to 00:19:159 and restack accordingly
  5. 00:23:616 (2) - break into two circles so player can start clicking stream on red tick
  6. 00:26:877 (2,3,4) - move to (303, 239) to fix triangle pattern
  7. 00:36:007 (2) - curve this slider to avoid overlap. looks better http://puu.sh/m0n0b/ca6e5bc306.jpg
  8. 00:45:790 (1) - finish here?
  9. 00:52:746 (1) - slightly curve this slider
  10. 00:55:355 (5,6,7,8) - kick sliders are overkill imo, even if this is the most intense part of the song. how about this? http://puu.sh/m0niI/371b27895b.jpg
  11. 01:06:985 (2,3) - unstack to keep flow circling to (4)
  12. 01:17:855 - add note for triplet
[Hard]
  1. 00:03:617 (1) - curve this slightly so slider points at (2) ?
  2. 00:07:747 (3) - I think it plays better if you unstack and move to [221, 266]
  3. 00:11:008 (2,3) - unstack to match 00:08:834 (1,2) -
  4. 00:11:660 (4) - start slider at 00:11:877 instead to follow vocal?
  5. 00:13:182 (2) - looks strange since it is very close to touching 00:12:312 (1) - maybe try this? http://puu.sh/m0pQq/f36a838cf5.jpg
  6. 00:39:703 (2,3,4) - DS would be better imo
  7. 00:45:790 (1) - ctrl+g and then 00:46:659 (2) - ctrl+ g for better flow
  8. 00:51:442 (2) - move this up a couple grid spaces so there's a little more room between 00:51:007 (1) -
  9. 00:52:746 (1,2,1) - flow feels a little forced
  10. 00:57:094 (2) - place whistle on slider head instead of repeat
  11. 00:57:963 (3) - incorrect rhythm, it changes to 1/1 beat, so use 2 circles instead. Also NC here instead. http://puu.sh/m0r90/0874cf616e.jpg http://puu.sh/m0r8b/7e1a253890.jpg
  12. 01:10:572 (2,3) - spacing too large. it should be similar to 01:08:833 (2,3) imo
  13. 01:21:007 (2) - could add a whistle here to make it sound more energetic
[Normal]
  1. 1.2SV and 0.7 DS plays very strange since it makes sliders slide faster than note spacing. Especially in the beginning, the sliders feel way too fast. It would be a lot of work to remap everything now, but it's something to think about.
  2. 00:03:617 (1) - move this to [126, 163] for better flow
  3. 00:08:834 (1) - looks strange, I would just use 3 points and blanket only the end circle of the slider
  4. 00:12:964 (2) - stack on (3) to match vocals?
  5. 00:14:051 - add a note here to finish phrase. you can start the spinner at 00:14:486 -
  6. 00:18:833 - bpm might be slow enough that you can add a circle here. not sure though
  7. 00:23:181 (2,3) - I think using 1/1 rhythms makes the map more intuitive to play. You should get some more opinions though
  8. 00:26:659 (1,2) - ^
  9. 00:31:877 (1,2,3,4) - be consistent with what instrument/vocal you follow in your mapping. either use 2 3/2 repeated sliders or stick to 1/1 rhythm
  10. 00:35:355 (1) - slider shape suggestion http://puu.sh/m0sqU/ea34ea5e2d.jpg
  11. 00:38:833 (1) - the end look strange, why not blanket the entire slider?
  12. 00:51:007 (1) - nothing in the song indicates 3/2 slider. why not use 1/1 instead?
  13. 00:57:963 (3) - I think it would be better to break up into 3 circles to give more emphasis to the 3 distinct vocals
  14. 01:04:485 (2) - move to [271, 146] for better flow
  15. 01:06:224 (3) - looks a little strange, why not use a smoother blanket around 01:05:790 (2) -
  16. 01:17:963 (4,1) - these should blanket each other, also will need to adjust the shape of 01:17:094 (3) - to keep symmetry
  17. 01:23:181 (2) - use 1/1 slider, especially since you didn't map 01:22:094 -
Hope that helps and good luck!
Topic Starter
Left

MokouSmoke wrote:

from my queue~

[General]
  1. Nice storyboard
  2. 00:17:964 - I feel like there's too many whistles for a song that isn't very fast or intense. I'd remove the whistles that aren't on the downbeatswell.. It's okay
[Insane]
  1. 00:09:486 (2) - ctrl+j and reposition for better flow from (1) imo fix
  2. 00:12:312 (1) - feels slightly overemphasized. maybe move to [199, 244] and flatten slider? also helps with flowit's okay i think
  3. 00:14:051 (1) - make a more interesting shape? http://puu.sh/m0mcA/8b22d0147d.jpghmm.. i'll consider it
  4. 00:18:834 (3,4,5) - generally should end triplets on a white tick mark unless you have good reason. move 00:18:943 (4) to 00:19:159 and restack accordingly fix
  5. 00:23:616 (2) - break into two circles so player can start clicking stream on red tickthere's' no reason to do...
  6. 00:26:877 (2,3,4) - move to (303, 239) to fix triangle pattern fix
  7. 00:36:007 (2) - curve this slider to avoid overlap. looks better http://puu.sh/m0n0b/ca6e5bc306.jpg It's my main style
  8. 00:45:790 (1) - finish here? I don't want to use too many finishs..
  9. 00:52:746 (1) - slightly curve this slider nice idea but I should have more time to think about this section...
  10. 00:55:355 (5,6,7,8) - kick sliders are overkill imo, even if this is the most intense part of the song. how about this? http://puu.sh/m0niI/371b27895b.jpgI think it's okay
  11. 01:06:985 (2,3) - unstack to keep flow circling to (4) I don't use that
  12. 01:17:855 - add note for triplet01:04:268 (3,4) - same as here
[Hard]
  1. 00:03:617 (1) - curve this slightly so slider points at (2) ? that's also important but I can't break this shape
  2. 00:07:747 (3) - I think it plays better if you unstack and move to [221, 266] well...
  3. 00:11:008 (2,3) - unstack to match 00:08:834 (1,2) - there is no reason to match
  4. 00:11:660 (4) - start slider at 00:11:877 instead to follow vocal? that's a bit hard to fix and I don't want to
  5. 00:13:182 (2) - looks strange since it is very close to touching 00:12:312 (1) - maybe try this? http://puu.sh/m0pQq/f36a838cf5.jpg fix
  6. 00:39:703 (2,3,4) - DS would be better imo well..
  7. 00:45:790 (1) - ctrl+g and then 00:46:659 (2) - ctrl+ g for better flow fix
  8. 00:51:442 (2) - move this up a couple grid spaces so there's a little more room between 00:51:007 (1) - ?
  9. 00:52:746 (1,2,1) - flow feels a little forced I agree but I can't know how to fix
  10. 00:57:094 (2) - place whistle on slider head instead of repeat fix
  11. 00:57:963 (3) - incorrect rhythm, it changes to 1/1 beat, so use 2 circles instead. Also NC here instead. http://puu.sh/m0r90/0874cf616e.jpg http://puu.sh/m0r8b/7e1a253890.jpg fix
  12. 01:10:572 (2,3) - spacing too large. it should be similar to 01:08:833 (2,3) imo I have no idea how to fix it... that makes this section a bit ugly
  13. 01:21:007 (2) - could add a whistle here to make it sound more energeticfix
Hope that helps and good luck!
Thanks a lot!
Down

MokouSmoke wrote:

from my queue~


[Normal]
  1. 00:14:051 - add a note here to finish phrase. you can start the spinner at 00:14:486 - fix
  2. 00:35:355 (1) - slider shape suggestion http://puu.sh/m0sqU/ea34ea5e2d.jpg Nice..
  3. 01:04:485 (2) - move to [271, 146] for better flow fix
Hope that helps and good luck!
Thank you for the many comments, but I'll ignore suggestions
If you think the normal difficulty is not difficult.

Thank you for modding ;)
http://puu.sh/m0PWC/233c3ab8f0.zip
Topic Starter
Left
적용~
Dailycare
#Project Korean Air

General

Source에 한자가 틀렸어요. 제가 알기론 '東'에요. p도 대문자로 쓰는게 맞아요
N:C2에는 sliderslide가 무음인 것 같은데 S:C2에는 아니네요. 히트사운드로 S:C2를 쓰신 부분이 제가 보기엔 sliderslide가 무음이 되어야 할 것 같은데.. 제가 폴더에서 직접 확인한게 아니니 그냥 아니다 싶으면 넘기셔도 돼요


Storyboard

스토리보드는 제가 다루는 법을 몰라요 ;w; 어색하게 보이는 것만 말해드릴게요
처음 시작할 때 오디오 스펙트럼이 보이다가 노래가 시작되면 페이드아웃되고 서서히 나타나는데, 이거 저는 굉장히 어색했습니다..
그리고 가사가 일관성없이 너무 중구난방으로 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ㅋㅋ;


Insane

00:37:746 (6,7) - 이렇게 만들어 주시는 것도 고려해보세용
00:44:050 (1) - 노트나 슬라이더로 바꾸는게 어때요?
00:58:290 - 여기에 노트 넣어주세요


Hard

00:18:833 (3) - 이 슬라이더의 기울기를 00:19:703 (1) 처럼 해주세용
00:30:137 (1,2,3,4) - 슬라이더간의 디스턴스가 너무 긴 것 같지 않나요? 00:31:877 (1) - 이거두
00:39:703 (2,3,4) - 00:41:442 (2,3,4) - 저라면 아마 리버스슬라로 만들었을 부분인데 이러면 너무 쉬워질지도 몰라요. 그래도 이 부분은 모양을 손보거나 디스턴스를 늘린다거나 약간 고치는 걸 추천할게요
00:55:681 - 제가 듣기에 이 부분은 노트가 없는게 나은 것 같아요
01:07:529 (3,4) - 이 부분은 01:02:311 (3,4) 처럼 노트-슬라이더 이런 식으로 배치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 참고로 굳이 박자를 쪼개서 리버스 슬라이더를 놓고 싶진 않아요


Down's Normal

00:03:617 (1) - 00:07:095 (1) - 뉴콤보를 해제하셔두 될 것 같은데..
00:08:834 (1) - 블랭킷
00:17:964 - 부터 00:19:703 - 까지가 좀 많이 허전해요. 00:12:312 (1,2,3,4,5) - 과 스피너를 이렇게 만드시고 스피너가 끝나는 부분을 일찍 앞당기신 다음 노트를 넣는게 어떨까요?! 그냥 제 생각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00:37:529 (4) - ^
00:51:007 (1) - 뉴콤보 해제
00:52:746 (1) - 블랭킷
00:56:224 (1,2,3) - 이 슬라이더들의 배치를 좀 더 이쁘게 해주세용..
01:03:181 (1) - 뉴콤보 해제하는게 좋지않을까요?
01:04:920 (1,2,3,4,5,6) - 음 제가 듣기에는 어색한 박자였습니다. 01:18:833 (1,2,3,4) - 이런 식으로 바꾸는 것도 한 번 생각해보세요
01:23:181 (2) - 이것도 저는 01:24:920 (2,3) - 처럼 노트 두개를 놓는게 더 좋아보여요



어.. 적용이 Down님 노말을 고친 걸로 바꿨다는 말인가요? 그렇다면 제가 친구 만나러 나가기 전에 모딩하는거라 다시 봐드릴 수가 없어서 죄송합니당..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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