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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 탈출게임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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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buragi Kotetsu

KRZY wrote:

행동: 알을 열어본다

HelloSCV wrote:

행동 : 크르지님을 도와준다
비야+일꾼의 행동결과
아무리 때리고 밟아봐도 부셔지지 않는다.

...녹여볼까? ...근데 뭘로 녹이지

haha5957 wrote:

행동 :의심받는다(울먹)
하하의 행동결과
훌쩍... 나는 단지 사람들을 도우려했는데..

왜 아무도 나를 안 믿어주는거야 으아아앙

bmin11 wrote:

행동: 콘센트 커버를 드라이버로 연다
비민의 행동결과
[전화기]와 연결된 선을 따라 벽에 달린 콘센트커버를 드라이버로 벗겨냈다!

..[총알] 이 나왔다!
HelloSCV
행동 : 라이터로 알을 녹여본다

계란 후라이?
KRZY
알은 라이터보단 염산으로 녹여야죠

그때 염산 나왔던 서랍들 다시 열면 염산 또 나오려나요?
HelloSCV
아 저는 또 꽁꽁 얼어있어서 녹여야 한다는줄 orz 애니비아 라길레


1111
bmin11
시도해서 나쁠건 없다고 봐요. 그리고 죽지 않는한 시간은 우리 편이니 뭐.

행동: 총알을 자세히 관찰한다

물병같은 일이 다시 일어나게 하지 않겠어
Jayel
아무도 제이엘을 신경쓰지 않는다는 불편한 현실... ㅠㅠ

행동: 액자 테두리를 핥아본다.
올만에 들어왔는데 뻘짓 ㅋ
HelloSCV
변ㅌ... 아 아닙니다;;
KRZY
선염산 후라이터가 좋을 것 같네요.

행동: 내용물이 상하지 않게 조심스럽게 알 껍질에 염산을 발라본다
Dark Fang
의사 선쉔님 저 언제 살려주시나요
Jayel
누군가 호랑이님의 배를 갈라주신다면 살려드릴 수 있을지도 ㅋㅅㅋ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KRZY wrote:

행동: 내용물이 상하지 않게 조심스럽게 알 껍질에 염산을 발라본다
비야의 행동결과
염산을 바ㄹ... 은 염산이 없다.

Jayel wrote:

행동: 액자 테두리를 핥아본다.
제이엘의 행동결과
테두리는 나무로 만들어져있다

햘짝햘짝

bmin11 wrote:

행동: 총알을 자세히 관찰한다
비민의 행동결과
말그대로 총알.. 평범한 총알이다.

총에 장전시켜서 한발 탕! 쏠 수 있겠는걸?

근데 총이 없군

HelloSCV wrote:

행동 : 라이터로 알을 녹여본다
일꾼의 행동결과
노릇노릇... 은 무슨!

전혀 녹을 기미가 없다
Sonnyc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아 설탕은 물에 넣으면 녹고 소금도 물에 넣으면 녹고

음... 그냥 그렇다고요

절대 여러분들이 알에 염산 바르려하고 계란후라이 만들라해서 그런거 아님
HelloSCV
핻동 : 비닐봉지로 어항에서 물을떠온다

그냥 바로 녹이는것보다나을거 같네요
KRZY
알은 누군가가 알아서 녹여보세용

행동: 총알의 냄새를 맡아본다
bmin11
행동: 일꾼님이 물 뜨는걸 기다린 후 거기다 알을 담가본다

이러면 내가 나중에 행동하는게 되겠지 하하하
Jayel
남는 비닐봉지 없나요..? 저도 한 번 물 떠서 액자 한 번 담아보고 싶네요.
bmin11
저한테서 물병을 강탈하시면 됩니다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bmin11 wrote:

행동: 일꾼님이 물 뜨는걸 기다린 후 거기다 알을 담가본다
비민의 행동결과
알을 물이 가득한 비닐봉지 안에 넣었다!

음..

KRZY wrote:

행동: 총알의 냄새를 맡아본다
비야의 행동결과
킁킁 냄새를 맡아보았다

HelloSCV wrote:

핻동 : 비닐봉지로 어항에서 물을떠온다
일꾼의 행동결과
물을 떠왔다!

비닐봉지안엔 물이 가득!
일꾼님 행동이 1회 정지됩니다.
HelloSCV
뭐라구요
KRZY
한 턴 정도 기다려봐야 될수도 있습니다. 총알에 대해서는 이번 게임 처음으로 아무 정보를 주지 않네요.
Jayel
그냥 평범한 총알인가 보죠.. 크흠...
bmin11
행동: 고장난 전등을 뜯어내본다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bmin11 wrote:

행동: 고장난 전등을 뜯어내본다
목마 안 태우면 캔슬
KRZY
행동: 비민님 목마를 태워준다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KRZY wrote:

행동: 비민님 목마를 태워준다
비야의 행동결과
목마를 태웠다!

짱 무겁네 ㅡㅡ

bmin11 wrote:

행동: 고장난 전등을 뜯어내본다
비민의 행동 결과
뜯어냈다!

별다는건 없군?

알 결과
알이 물에 녹았다!

[열쇠2] 가 나타났다!
bmin11
행동: 손을 비닐로 감싼채 [열쇠2]로 바닥의 열쇠구멍들을 열어본다
KRZY
오스 포럼 검색 너무 불편하네요 진짜

표범 조사 했던가요? 치르노 인형이 표범이 선물을 줄 거라고 했는데
KRZY
행동: 문의 냄새를 맡아본다
bmin11
표범 뒤에서 상자 1,2,3을 발견했고 그 상자들을 열어본 결과입니다 (3은 위험하다고 해서 냅둠) p/2103317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bmin11 wrote:

행동: 손을 비닐로 감싼채 [열쇠2]로 바닥의 열쇠구멍들을 열어본다
비민의 행동결과
역시 [열쇠1]때 와 마찬가지로 사이즈는 맞지만 돌아가지가 않는다..

KRZY wrote:

행동: 문의 냄새를 맡아본다
비야의 행동결과
문의 냄새를 맡아보았다

킁킁
KRZY
혹시나 해서 맡아본거였지만 초록색 글씨로 '포이즌'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역시 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열쇠2 냄새를 맡아볼까요 열쇠구멍 냄새를 맡아볼까요?
KRZY
아니면 호랑이한테 문을 열고 나가게 하나?
bmin11
음..................................................................................................................................................................................................................................................................................................................................................................................................................................................................................................................................................................................................................................................................................................................................................................................................................................................................................................................................................................................................................................................................................................................................................................................................................................................................................................................................................................................................................................................................................................................................................................................................................................................................................................................................................................................................................................................................................................................................................................................................................................................................................................................................................................................................................................................................................................................................................................................................................................................................................................................................................................................................................................................................................................................................................................................................................................................................................................................................................................................................................................................................................................................................................................................................................................................................................................................................................................................................................................................................................................................................................................................................................................................................................................................................................................................................................................................................................................................................................................................................................................................................................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와아 열쇠1, 2가 있으니 탈출만 하면 되겠네요!
Sonnyc
_
KRZY
행동: 열쇠2 냄새를 맡아본다
HelloSCV
하도 주기가 불규칙적이니 이젠 제가 가지고있는템도 헷갈리는게 함정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KRZY wrote:

행동: 열쇠2 냄새를 맡아본다
비야의 행동결과 : 킁킁, 열쇠 냄새가나는 열쇠의 냄새를 맡아보았다
KRZY
행동: 바닥에 있는 열쇠구멍의 냄새를 맡아본다.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KRZY wrote:

행동: 바닥에 있는 열쇠구멍의 냄새를 맡아본다.
비야의 행동결과
아 자꾸 냄새만 맡으니깐 코가 마비가 되려고함 엉엉

일단 냄새를.. 킁킁

..행동을 해주시죠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재밌는 결말을 보고 싶다면 전화를!
Sonnyc
워프
SweetBloodyLove
행동 : 방탈출게임 스레드를 위로 올린다
Dark Fang
말도안되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탈출 실패로 결말짓고 그냥 게임 데이터 공개할까요?..
HelloSCV
행동 : 매핑을 한다
MineC24
어떤 구조로 되있는지 매우 궁금..
Topic Starter
Kaburagi Kotetsu
게임 끝

게임 데이터 공개
SPOILER
- 관리자 메모2




- 유저들의 인벤토리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들 : 마법소녀지팡이,)

[일꾼](서바이버)(생존)(함정회피 가능횟수 - 1)(먹은 횟수 - 0)
: [비닐봉투][라이터]

[손닉](경찰)(사망)(특수능력 사용 가능횟수 - 1)
: []

[비민](탐정)(생존)(특수능력 사용 가능횟수 - 1)
: [양말] [] []

[닭빵](시민)(사망)(훔친 횟수 - 0)
: [비닐봉투]

[제이엘](의사)(생존)(특수능력 사용 가능횟수 - 1)
: [액자]

[하하](배반자)(생존)
: []

[비야](조향사)(생존) (냄새 : 브민, 손닉, 닭빵, 제이엘)
: [치르노인형], [작은 물병]


- 직업 목록

[경찰] : 능력 - 단 한번, 한 명을 지칭하여 [특수포박]을 걸수 있다. [특수포박]은 경찰이 아니면 풀 수 없다.
특수엔딩조건 - 방탈출 후, [특수포박]의 대상이 배반자였다. (단, 포박된 대상이 살아 있어야 하며, 포박이 걸린 상태여야한다.)

[의사] : 능력 - [치료]를 통해 죽을 예정이었던 대상을 살릴 수 있다.(단, 누군가를 살리면 이 능력은 사라진다)
리플 마지막에 숫자를 달면, 위에서부터 세어서 그 숫자에 해당하는 리플을 쓴 유저에게 [치료]를 사용한다.
특수엔딩조건 - 당신이 살린 사람과 같이 방을 탈출한다.

[탐정] : 능력 - 단 한번, 단일 대상의 모든 정보를 얻어낼 수 있다. (능력의 사용은 귓말로 해 줄것.)
특수엔딩조건 - 유저들을 납치한 [범인]을 찾아낸다.

[조향사] : 능력 - 무엇이든지 행동리플을 통해 '냄새'를 맡으면 정보를 획득가능.
(정보는 PM로 보내지며, 정보의 질은 그때그때 다르다. 마스터는 과거에 얻었던 정보를 다시 말해주지는 않으니 스스로 기록해둘것.)
특수엔딩조건 - 모든 유저의 냄새를 맡은 후, 방을 탈출한다.

[서바이버] : 능력 - 단 한번, 함정을 회피한다. 먹는 것에 한하여 초인적인 능력을 발휘한다.
특수엔딩조건 - 3번 먹고, 방탈출. (대상은 인간이 섭취가능한 것이여야 한다. 동일한 대상의 중복 섭취는 인정 불가.)

[배반자] : 능력 - 방탈출시, 생존자가 자신을 포함한 단 두명이라면, 남은 생존자를 죽이고 혼자 탈출.
특수엔딩조건 - 혼자 방을 탈출한다.

[시민(을 가장한 도둑)] : 능력 - '살아있는' 남의 인벤토리에서 물건을 훔칠 수 있다.
(훔치는 물건은 랜덤. 능력발동 요령은 누군가를 바라보면서 뻘짓을 하면 된다.)
특수엔딩조건 - 훔치기 3회 성공 후, [특수포박]에 걸리지 않은 상태에서 방탈출.





- 방의 배경

여기가 어디지. 눈을 떴을 땐, 난생 처음 보는, 어떤 방이었다. 머리가 지끈거린다. 젠장, 납치라도 당한건가.

다행인지는 모르겠지만, 혼자가 아니었다.

방 안에서 눈을 뜬 건 전부 일곱 명. 전부 처음 보는 사람들이었지만, 행색을 보아하니

나와 비슷한 처지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한 명도 아니고 여럿을 납치하다니,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대담하네.


“이러고 있을 시간 없어요. 빨리 빠져나갑시다.”


누군가의 외침. 맞는 말이다. 여기서 마냥 가만히 있을 수는 없으니까.

주변을 둘러보니 그저 평범한 방은 아니라는 느낌이 들었다.

먼저 바닥. 거대한 시계가 그려져 있다. 일부러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시계바늘이 없고, 전체적인 디자인이 유럽의 회중시계, 뭐 그런 느낌이다. 시계그림 외에는 특별한 것은 보이지 않는다.


바닥에 그려진 시계를 기준으로,

12시 쪽 벽에는 [어항], [책상] 정도가 보인다.

6시 쪽 벽에는 [전화기], [그림] 정도가 보인다.

9시 쪽 벽에는 무수한 [인형]들이 보인다.

3시 쪽 벽에는 [문]이......

문? ]


(마우스로 긁어보면 숨겨진 메시지가 나온다.)
police, doctor, detective, perfumer, survivor, traitor, civilian, and joker

Who is joker?

Watch out! he can kill police.


- 숨겨진 방의 설정

: 1. 3시 벽을 손으로 두드리면서 조사하면 숨겨진 [금고2]를 발견할 수 있다.

2. 바닥에 설치된 시계그림의 각각 숫자들에는 열쇠구멍이 존재한다. 액체를 흘리면 구멍을 통해 사라진다.
시계그림 가운데에 막대기를 세우고, 천장의 고장난 전등 위치에 [손전등]을 놓고 불을 키면 그림자가 두개 생기면서
각각 3시와 12시를 가리킨다. 숫자3에 [열쇠1]을 숫자 12에 [열쇠2]를 꽂고 돌리면 [문]이 열린다.

3. 천장에는 [전등], [고장난 전등], [환풍기], [정체불명의무언가] 가 존재한다.

4. [인형]들 중, [양철 나무꾼 인형]이 범인이다.



- 다른 공간

[전화기]를 통해 이동가능한 공간. 이 경우, 해당 유저는 다음의 내용이 쓰인 패이지에 들어갈 수 있다.

[또다른 방이다. 전에 있던 방과 다른 점이라면, 가구나 인형은 보이지 않는다는 것. 문은 존재한다.
그리고 그 앞에.... 작은 상자가 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겠지만.. 나는 상자를 열어보았다.
열쇠가 보인다. 열쇠 끝에는 작은 메모가 달려있다.

< 이 열쇠로 문을 열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윗층의 사람들이 모두 죽는다.
그것이 싫다면 이 열쇠를 버리고 뒤쪽에 보이는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라.
그럼 그들에게 돌아 갈 수 있다. 너의 선택은?>

나는... 어떻게 하지...... ]


이 공간에 도착한 사람이 관찰을 하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알아낼 수 있다.

1. 천장에 전등이 두 개 있다.

2. 벽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치르노가 무언가를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다. 대상은 지워져서 잘 안보인다.

3. 반대편 벽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토네이도에 날아가고 있는 집이 한 채 그려져 있다.


문에 열쇠를 꽂고 돌리면, 다음의 소리가 들리면서 해당 유저는 사망한다.

[지옥문을 열었구나]



- 각종 오브젝트 정보

[어항] : 12시 방향 벽에 위치. 관찰시, [어항이다. 높이나 폭이 1미터 남짓. 물이 가득하고 생선들이... 전부 뒤집어진 상태로 둥둥 떠있다.
수풀 몇개 빼고는 그다지 특별한 것은 보이지 않는다.] 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물 자체는 안전하지만 [생선]을 물에서 꺼내면 [생선]이 폭팔한다.
[어항] 뒤에서 [쪽지1]을 발견 할 수 있다. [어항] 모래바닥을 파면 [드라이버]를 발견 가능하다. 바닥에 고정되어있어 위치 이동을 불가.

[드라이버] : [어항]의 모래바닥 속에 위치. 일반적인 공구이다.

[쪽지1] : [어항] 뒤에 위치. 레몬향이 난다. 그냥 관찰하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열을 가하면 [5673-5241] 이라는 메시지가 보인다.

[책상] : 12시 방향 벽에 위치. 책상 위에는 [액자]가 있고, [서랍]이 존재한다. 위치를 이동시키면 그 뒤에 [비밀손잡이]가 나타난다.

[액자] : [책상] 위에 위치. 액자에는 [사자사진]이 붙어있다. 액자를 박살내면 [사자사진] 획득가능. 이후 박살난 액자를 조사하면, [유리조각?]을 발견가능.

[사자사진] : [액자] 파괴시 발견. 뒤를 살펴보면 [이 방안에 범인이 있다] 라는 메시지가 보인다.

[유리조각?] : [액자] 파괴 후 재조사 하면 발견. 설탕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찔려도 다치지 않는다.

[서랍] :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서랍이 존재한다. 첫번째, 두번째 서랍은 트렙. 세번째 서랍 안에는 [서류가방]이 들어있다.

[서류가방] : [서랍]에 위치한 가방. 열면, 하얀 연기가 온 사방에 퍼진다. 가방 속에서 [작은시계]가 5분의 카운트다운을 한다. 시간이 다지나도 효과는 없다.
가방 속에 [작은물병]이 들어있다.

[작은물병] : [서류가방] 속에 위치한 물병. 표면에 [1인분]이라고 적혀있다. 안에 들어있는 붉은 물을 먹으면 사망. 안의 붉은물을 비우면 [열쇠1]획득.

[작은시계] : 서류가방 속에 위치한 시계. 파괴는 가능하지만 잔해만 나온다. [건전지] 획득 가능.

[비밀손잡이] : [책상] 뒤에 숨겨진 손잡이. 쇠로 되어 있으며 맨손으로 만지면 전기로 사망한다. 열려면 [열쇠1]이 필요. 열면 안에서 [애니비아인형]을 획득가능.

[애니비아인형] : 애니비아처럼 생긴 인형. 찢으면 안에서 [알]이 나온다.

[알] : [애니비아인형]을 찢으면 나온다. 일반적으로 파괴불가능이지만, 물에 담가두면 녹으면서 [열쇠2]가 나온다.

[전화기] : 6시 벽에 위치. 신호는 가지만 [5673-5241]이라는 번호에만 연결이 된다. 받으면 받은 사람에게만 메시지가 가는데,
[혼자만 살아남고 싶다면 1234-6666으로 다시 전화하시오.] 라는 메시지가 뜬다. 이 번호로 연락하면 전화를 건 사람은
밑에 생긴 구멍을 통해 [다른 공간]으로 이동한다. 구멍은 다시 닫힘.
[1425-3765]로 전화하면 다음의 메시지가 나온다. [the door is a lie!]
[전화기] 자체를 박살내면 [총]이 나온다.

[총] : [전화기] 속에 들어있는 미니 권총. [총알]은 없다.

[총알] : [전화기]와 연결된 선을 따라 벽에 달린 콘센트커버를 드라이버로 벗기면 획득가능.

[그림] : 6시 벽에 위치한 그림. 관찰하면 맑은 하늘 아래에서 웃고 있는 허수아비 그림이 그려져있다. 그림을 치우면, [금고1]이 등장한다.
그림자체를 물에 적시면, 허수아비가 울상으로 바뀌면서 메시지가 나타난다. [사실은 우리 중에 범인이 있어.]

[금고1] : [그림] 뒤에 위치. 특별한 함정은 없다. 암호는 숫자 4개를 입력해야함. 표면에 [사자와 마녀 그리고 옷장, 358페이지의 첫번째 단어]라고
포스트잇에 적혀있는데, 그걸 때서 뒤를 보면 [5362] 라고 적혀있다. [금고1]을 열면, [손전등]을 획득 가능.

[손전등] : [금고1]에 들어있다. 작동시키려면 [건전지]가 필요.

[문] : 3시 벽에 존재. 열쇠를 넣고 돌리면 트렙. 그 외에 특이 사항은 없다.

[환풍기] : 천장에 달려있다. 너무 좁아서 통과는 무리. [설탕]을 놓아두면 [생쥐]가 다가오다가 떨어진다. 관찰시 어디선가 쥐소리가 난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생쥐] : 쥐. 환풍기로 유인하면 떨어진다. 빨라서 3명 이상이 달려들어야 생포가 가능하며, 생포시 [쪽지2]를 발견 할 수 있다.

[쪽지2] : 쥐가 가지고 있는 메시지. [어떤 멍청이가 전화번호를 반대로 적어둔거야?]

[정체불명의무언가] : 천장에 위치한 물체. 수많은 [비닐봉지]로 감싸여 있다. 비닐봉지를 조금 벗겨내면 [라이터]를 획득. 전부 벗기면 트렙이 발동한다.
비닐을 전부 벗기면 [은 구두] 발견. [은 구두]는 고정되어있어 획득이 불가능하다.

[금고2] : 3시 벽에 숨겨져있음. 손으로 두드려서 소리가 나는 곳의 벽지를 찢으면 등장. 암호는 [7263154]이다. 금고를 열면 [마법소녀지팡이]가 나온다.

[마법소녀지팡이] : [금고2]에서 나온다. 들고 있으면 부끄러워 진다. 이것을 들고 뭔가 소리치면 센서가 반응해 독침에 찔린다.

[사탕1,2,3,4,5,6,7,] : 유저들의 인벤토리에 들어있음. 먹으면 독. 각각에 숫자가 쓰여있으며 크기는 7, 2, 6, 3, 1, 5, 4 순서로 크다.

[인형] : 9시 벽에 모여있는 인형들. 각각을 살펴보면 [톰인형], [제리인형], [양철 나무꾼 인형], [로비인형], [호랑이인형], [빌리인형], [치르노인형],
[들곰인형], [뱀인형], [표범인형]이 있다. 모두 거대하다.

[톰인형] : 거대한 고양이 인형이다. 이름표에는 톰이라고 적혀있다. 가슴을 누르면 [야옹] 소리를 낸다.

[제리인형] : 거대한 쥐 인형이다. 이름표에 제리라고 적혀있다. 훼손하려고 하거나, 가슴을 누르면 독침이 튀어나온다.

[양철 나무꾼 인형] : 거대한 양철 인형이다. 약간 녹이 슬었지만 관절이 움직이긴 한다. 분해 불가능.

[허스키인형] : 거대한 허스키 인형. 가슴을 누르면 [멍멍!] 소리를 낸다.

[호랑이인형] : 자고 있는 모양의 인형, 처럼 보이지만 실재로는 진짜 자고있는 호랑이 이다. 만약 건드리면 깨어나서 2턴 후 유저들을 공격한다.

[빌리인형] : 금발머리의 성인남자 인형. 가슴을 누르면 [ang!] 소리를 낸다.

[치르노인형] : 치르노 모양의 인형. 가슴을 눌러도 말이 없다. 속을 열어보면 장치에 [건전지]가 없음을 알 수 있다. 건전지를 넣고 어떤 대상 앞에서
가슴을 누르면 그 대상에 맞는 대사를 한다. 특이한 대사로는 사자사진 앞에서 [아직 용기를 얻지 못했다.] 허수아비그림 앞에서
[아직 뇌를 얻지 못했다.] 양철 나무꾼 인형 앞에서 [아직 도끼를 얻지 못했다.]라고 말한다.
※ 치르노 앞에서 9를 외치면 그 사람은 히든엔딩! 경찰 좋아함

[들곰인형] : 들곰인형. 가슴을 누르면 [쿠엉]소리를 낸다.

[뱀인형] : 거대한 뱀인형. 가슴을 누르면 [쉬~] 소리를 낸다. 인형을 찢으면 살모사가 나온다. 2턴 후 유저들을 공격!

[표범인형]: 머리는 표범인데 몸통은 사람인 인형. 가슴을 누르면 [ㅉㅉ] 소리를 낸다. 위치를 이동 시키면, 뒤에서 [상자1], [상자2], [상자3]이 나온다.

[상자1] : 열면 시한폭탄이 작동된다. 15분의 카운트다운이 이어지며, 선은 붉은선, 푸른선, 초록선이 존재. 하나씩 끊을때마다 2분씩 시간이 감소한다.
해체 방법은 물에 담구는것. 해체를 못하면 가장 최근의 행동 리플 중 가장 먼저 행동은 2명이 죽는다.

[상자2] : 들어 있는 것은 없고, 다음의 소리가 흘러나온다. [맞서싸우세요. 진형을 유지하세요. 제게 모이세요. 당신을 보호하겠어요.]

[상자3] : [크리퍼]가 튀어나온다. 크리퍼는 매턴마다 일정 유저를 쫒아간다. 다음턴 그 유저가 도망가면 다른 유저를 바라보며,
만약 도망가지 않으면 그 유저 앞에서 터진다. 제거 방법은 쳐다보고 있지 않은 유저가 뭔가를 던지는 것이다.
[크리퍼]도 일종의 생물로 취급한다.
Sonnyc
ㅋㅋ 게임 오버 Death
irenechung98
나중에 다시 하실거라면 꼭 참가해보고싶네요 u///u
사실 중간에 아무도 안하시길래 난입하려던건 안 비밀
Please sign in to rep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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