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랍 하니 떠오르는 맵셋이 있군요.
지난 주말은 과연 몇 번째 주말이었을까...
지난 주말은 과연 몇 번째 주말이었을까...
빠라레루?KRZY wrote:
콜랍 하니 떠오르는 맵셋이 있군요.
지난 주말은 과연 몇 번째 주말이었을까...
jaehn215 wrote:
오버매핑을 많이하는 매퍼는 누구누구가 있나요?
? ㅋㅋㅋㅋㅋㅋㅋSonnyc wrote:
jaehn215 wrote:
오버매핑을 많이하는 매퍼는 누구누구가 있나요?Dark Fang
val0108, LKs, tutuhaha, Hinacle, Saten 등jaehn215 wrote:
오버매핑을 많이하는 매퍼는 누구누구가 있나요?
아 이런Sonnyc wrote:
jaehn215 wrote:
오버매핑을 많이하는 매퍼는 누구누구가 있나요?Dark Fang
맞습니다.jaehn215 wrote:
모딩글에서
Taiko backgrounds are unrankable now, please find a normal 16:9background for the Taiko difficulties.
이런 내용이 있는데, 태고 배경을 16:9 비율로 하라는 건가요?
Shino wrote:
맞습니다.jaehn215 wrote:
모딩글에서
Taiko backgrounds are unrankable now, please find a normal 16:9background for the Taiko difficulties.
이런 내용이 있는데, 태고 배경을 16:9 비율로 하라는 건가요?
참고로 태고 전용 배경을 쓰면 언랭으로 취급한다는군요.
0.7 2.2woduq414 wrote:
BPM 180인 비트맵에서 insane 난이도의 Distance snap이랑 SV추천좀요
허 룰 발표 이전 서브밋됀 맵은 은 상관없겠죠?Shino wrote:
맞습니다.jaehn215 wrote:
모딩글에서
Taiko backgrounds are unrankable now, please find a normal 16:9background for the Taiko difficulties.
이런 내용이 있는데, 태고 배경을 16:9 비율로 하라는 건가요?
참고로 태고 전용 배경을 쓰면 언랭으로 취급한다는군요.
첫 퍼블맵LQA20Ans wrote:
드디어 첫버블맵이 생겼습니다.
근데 조만간 팝될듯 ㅋㅋㅋ
버블 버블 팝팝
bpm이 요상한 것이 슬라도 요상하네...Star Stream wrote:
슬라 막찍는게 꽤 재밌군여
이번에 만드는 맵에 다 넣어버린
자고일어나서 확인 해볼까 하고 생각중haha5957 wrote:
Stereopony - Tsukiakari no Michishirube
전부터 꽃힌 노래가 요즘 더 웅웅거려서 정말로 맵을 그리고 있어요
헌데
제목에 유니코드를 넣으려는데 애니 오프닝같긴 한데 어느 애니인지도 정확히 모르겠고 곡 일본어 제목은 더더욱 모르겠는 등 여러가지로 혼란스러워서 도움을 좀 청하고싶은데 이것도 모딩요청같은거에 걸리는건진 모르겠네요..
가능하면 저 곡의 일본어 표기를 정확히 알고싶어요. 애니는 darker than black 인것같은데...
매핑이야기 : 끈기는 매퍼의 중요한 소양중 하나입니다
http://ja.wikipedia.org/wiki/%E3%83%84% ... B%E3%83%99haha5957 wrote:
Stereopony - Tsukiakari no Michishirube
전부터 꽃힌 노래가 요즘 더 웅웅거려서 정말로 맵을 그리고 있어요
헌데
제목에 유니코드를 넣으려는데 애니 오프닝같긴 한데 어느 애니인지도 정확히 모르겠고 곡 일본어 제목은 더더욱 모르겠는 등 여러가지로 혼란스러워서 도움을 좀 청하고싶은데 이것도 모딩요청같은거에 걸리는건진 모르겠네요..
가능하면 저 곡의 일본어 표기를 정확히 알고싶어요. 애니는 darker than black 인것같은데...
매핑이야기 : 끈기는 매퍼의 중요한 소양중 하나입니다
고맙습니다!! \:D/HAYO wrote:
you all
엥 제가 다른곳에서 HAYO를 외치는건 어떻게 아셨는지Sonnyc wrote:
???? 여기서 까지 hayo를 외치시는 하하님
저도 항상 쓰는 패턴만 우려먹는듯요... 생각보다 맵이 맘에 안드는 ㅠㅠGloria Guard wrote:
요즘 맵 패턴을 한정되게 사용하다보니 대칭도 많이사용하게되고 =3=...
항상 생각하는게 대칭을 쓰면 단순해보일거같다..라고 생각하는데..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건지.. 슬라이더도 별로 생각이안나고...
맵의 퀄리티도 조금씩 떨어지는거같아요...T^T
나도 쉬고싶음...Sonnyc wrote:
쉴때가 왔군요
언젠가 랜덤 모딩이 올 확률도 있습니다.LQA20Ans wrote:
뱃 리퀘는 랜덤모딩 기다리면 안되는건가요...?
퍼블 언제되나 보고 있는데 안되네요. lol
어? 당신 누구신데 저한테 겟난을 받으시려 하는거죠?HelloSCV wrote:
모르는 사람한테 겟난을 받으면 왜 항상 문제가 생길까요
부를수있으면 부르면되는데LQA20Ans wrote:
뱃 리퀘는 랜덤모딩 기다리면 안되는건가요...?
퍼블 언제되나 보고 있는데 안되네요. lol
그럼 스스로 매핑하세요!Dark Fang wrote:
노말이 필요해
정답! 노멀은 스스로..(Sonnyc wrote:
그럼 스스로 매핑하세요!Dark Fang wrote:
노말이 필요해
-- 이곳은 맵핑 스레드
말그대로 랜덤. 펜딩,WIP에서 랜덤으로 고르는겁니다.jaehn215 wrote:
다른사람의 비트맵에 달린 모딩글들을보면,
랜덤 모딩이라고 써있는게 있는데,
랜덤 모딩이 무엇인가요??
Sonnyc wrote:
필요합니다! 이전 4분 30초짜리 영상을 손상 없이 용량 내리려다ykcarrot wrote:
음... 혹시 비디오 재인코딩 (화질 손실 최소화) 방법 배우고 싶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희망자가 많으면 매뉴얼 작성 해볼까 합니다.
저도요! 영상 올리고 싶엇는데요 용량이 너무나 ㄷㄷ해요 ㅠㅠ (하면서 화질 빠직..)ykcarrot wrote:
음... 혹시 비디오 재인코딩 (화질 손실 최소화) 방법 배우고 싶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희망자가 많으면 매뉴얼 작성 해볼까 합니다.
아하 글쿤요...ykcarrot wrote:
참고로 버블맵은 묘지로 가지 않아요. 'ㅅ'
괜찮아요 저도 이고르 좋아합니다LQA20Ans wrote:
굇맵퍼 여러분 짱 좋은 Igorrr 노래 맵핑하세염 ㅇㅅㅇ
은 취향타는 장르라 fail.
뭐 그럼드가 해주겠죠(?)
ㅋㅅㅋSonnyc wrote:
저는 Xgor를 <<
랭크맵 하나당 펜딩 슬롯 하나가 늘어나요 최대갯수가 예전엔 기본2개 서폿 1개 랭크맵 최대 5개 해서 8 개인데 지금은 바껴서 잘은 모르겠네요jaehn215 wrote:
펜딩비트맵 최대 갯수를 늘리는 방법이
랭크비트맵을 많이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랭크비트맵 몇개를 만들어야 펜딩비트맵의 최대갯수가 늘어나나요?랭크맵도 못만들 것 같지만..
Dark Fang wrote:
지금은 기본 3개 서폿 1개 하고 랭크맵 6개해서 최대 10개까지로 알고있어요. 아마 ..
미리 랭크 축하LQA20Ans wrote:
가븐이 팝시켜줬네요 히히히힣.
이 모든것은 SP 100을 찍기 위함입니다..는 개뿔...
주말에 들어가면 바로 수정해야겠네요.
LQA20Ans wrote:
가븐이 팝시켜줬네요 히히히힣.
이 모든것은 SP 100을 찍기 위함입니다..는 개뿔...
주말에 들어가면 바로 수정해야겠네요.
버블받기에 아직 좀 이른 맵에 달아주는 거에요 버블 대신 주는 용도쯤? 으로 보시면 될듯jaehn215 wrote:
어떤 펜딩중인 맵 스레드를 보면,
방울모양이 아니라 별모양으로 된 것도 있는데,
그건 무슨 표시인가요?
저는 MAT/BAT한테 모딩이라도 받아보는게 소원... ㅠKaburagi Kotetsu wrote:
YGOkid8 큐에서 Fumika가 맵을 1팀으로 배정해줘서 기분은 좋은데..
NoHitter 가 모딩은 해줘도 버블을 주지 않을 것 같네요
오스 스트림이라면... 홀드노트도 있고 그러던데,Sonnyc wrote:
http://osu.ppy.sh/forum/t/116349
오스 스트림(osu stream) 매퍼 모집하네요. 관심있으면 ~
B2IN wrote:
도즈짜증나
그런 경우도 다 고려를 해야하는군요.... 처음 안 사실...ykcarrot wrote:
http://osu.ppy.sh/forum/p/2090469
해당 스레드에 설명드렸습니다. 사실 이 현상은 나이트코어 모드가 나오기 전에는 문제 될 일이 없었어요.
나이트코어 모드가 단마다, 즉 네번째 마디마다 피니시를 넣거든요, 단의 시작점이 4의 배수로 떨어지지 않으면 나이트코어로 플레이할때 피니시가 엉뚱한 부분에 들어가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참고로 단의 시작 이전에 못갖춘 마디가 있으면 음수 오프셋을 넣고 매핑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도 못갖춘 마디가 끝나면 다시 오프셋을 넣어서 단을 제대로 셀 수 있도록 해줘야 됩니다.
나이트코어 피니시마디 조절 기능 추가가 절실합니다ykcarrot wrote:
http://osu.ppy.sh/forum/p/2090469
해당 스레드에 설명드렸습니다. 사실 이 현상은 나이트코어 모드가 나오기 전에는 문제 될 일이 없었어요.
나이트코어 모드가 단마다, 즉 네번째 마디마다 피니시를 넣거든요, 단의 시작점이 4의 배수로 떨어지지 않으면 나이트코어로 플레이할때 피니시가 엉뚱한 부분에 들어가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참고로 단의 시작 이전에 못갖춘 마디가 있으면 음수 오프셋을 넣고 매핑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도 못갖춘 마디가 끝나면 다시 오프셋을 넣어서 단을 제대로 셀 수 있도록 해줘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