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osu! 비트맵셋에서 Taiko 난이도명엔 Taiko가 들어가야한다는 규칙이었던가요?HelloSCV wrote:
제가 태고 겟난이 있는데 모딩에서 태고 이름좀 바꾸라고 하길레 바꿔줄수있냐고 pm보내 놨는데 확인은 했는데 대답이 없네요;
꼭 고쳐야 될거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태고도 결국에 한사람의 겟난이니 기다려주는게 예의HelloSCV wrote:
제가 태고 겟난이 있는데 모딩에서 태고 이름좀 바꾸라고 하길레 바꿔줄수있냐고 pm보내 놨는데 확인은 했는데 대답이 없네요;
꼭 고쳐야 될거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쳐도 별 문제는 없어보이는데...ㄷㄷHelloSCV wrote:
제가 태고 겟난이 있는데 모딩에서 태고 이름좀 바꾸라고 하길레 바꿔줄수있냐고 pm보내 놨는데 확인은 했는데 대답이 없네요;
꼭 고쳐야 될거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CQ어쩌구 하는애가 리플단 시간이 릿카님 모딩 후네요..... 여기서 경우의 수 2가지haha5957 wrote:
일이 이상하게 꼬인것같지만..ㅠㅠ
언랭임이 명백하고 게스트 매퍼가 버티는게 이상한 상황이면 고쳐도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게스트를 줬으면 책임감이라는게 있지 알아서 하라고 하던지 부를때마다 제깍제깍 나타나던지 고칠때마다 부르라고 하고 본인은 안나타나는게 더 이상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겟딮에서 겟난 만든사람이 나타나길 기다리는건 그사람이 만든 패턴이나 플레이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들을 변경했을때 그 겟난을 만든사람이 반대할수도 있는 경우 때문이고..
31's Taiko를 TAIKO ONI 로 바꿔달라는것도 아니고 CC's ONI 를 CC'S TAIKO ONI로 바꿔달라는것 같은데 이걸 매퍼가 반대하는게 더 이상...
Despite, 전 제 모딩에 리플안달아도 크게 신경안씀 ㅋKRZY wrote:
맷뱃들과 매퍼들(특히 상대적으로 매핑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매퍼들) 사이에 갈등이 생길 때, 그 갈등을 심화시키는 요소로 작용하는 가장 큰 요인을 저는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사실로 보고 있습니다. 영어 문제도 있지만, 매퍼가 자신의 생각을 100% 표현하지 못하고 설령 표현하더라도 맷뱃이 그 생각을 100% 이해하지 못하면 오해가 생기게 되고 싸움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게 지금 아주 불편하다는 사람이 많은 ~ 슬라이더 포인트 3개 찍으면 원모양으로만 만들어져서 ㄷㄷbmin11 wrote:
이번 슬라이더 에디팅 업데이트가 굉장하네요ㄷㄷ 이제 더 이상 슬라이더를 만드는데 쓸데없는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어요!
B2IN wrote:
슬라이더 좀 불편하네요 ;
Star Stream wrote:
곧 수정하겠지요.. 안그래도 버그가 많이 생겼는데 이거에만 신경쓸수는 없을테니
기다리는 수 밖에요
.osu를 텍스트파일로 열어서 슬라이더의 저 P부분을 B로 바꿔주면 그 슬라는 예전처럼 행동한다네요.Saten wrote:
If you change the P to a B in the metadata, it becomes a regular one.108,192,90193,6,0,P|136:232|104:148,1,495
솔직하게 말해서 이건 페피가 NO라고 말하면서 거부해야할 사항은 아니라 생각합니다haha5957 wrote:
페피 얘기하는거 들어보니 온오프는 전혀 넣을 생각이 없나보네요. Feature Request에 글이 하나 올라왔고 이름있는 매퍼들이랑 다수의 뱃들이 와서 온오프 넣어달라는데도 단호하게 NO하는데 별수 없는거같네요
아니... NO 라니 이게 무슨소리요..!?Underflow wrote:
솔직하게 말해서 이건 페피가 NO라고 말하면서 거부해야할 사항은 아니라 생각합니다haha5957 wrote:
페피 얘기하는거 들어보니 온오프는 전혀 넣을 생각이 없나보네요. Feature Request에 글이 하나 올라왔고 이름있는 매퍼들이랑 다수의 뱃들이 와서 온오프 넣어달라는데도 단호하게 NO하는데 별수 없는거같네요
대부분의 유저들이 불편하다고 말하고 있는 상황이고, 없애달라는 요청도 아니고 ON/OFF만 넣어달란것 뿐인데...
어쨌든간에 지금 진행이 뭐같이 되서 기분이 별로 좋지가 않음 T^T
편한걸 불편하게 전환시키시는...ykcarrot wrote:
음... 리니어랑 캐트멀 없어졌을 때처럼 마지못해 적응하는 쪽으로 흘러갈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이런 느낌이 드는건 왜죠페피 wrote:
난 운영자니까 너희들이 내 말을 들어야해.
너만 그런게 아님...MoonFragrance wrote:
이런 느낌이 드는건 왜죠페피 wrote:
난 운영자니까 너희들이 내 말을 들어야해.
이것은 마치 시메도레랑 스칼렛헤븐 안죽었으니까 모딩좀 해달라는 소리와 같습니다Underflow wrote:
매핑 잠깐 접습니다. 내년 1월달에 다시 만나요 :3
그렇다고 겟난 처리 안할건 아니니까 겟난 빼지 마세요!
BPM 180 이라... 제가 추천하는 슬라이더 속도는woduq414 wrote:
노말이랑 하드 distance spacing 좀 추천해주세요...
그 동시에 slider velocity도요...
참고로 제 비트맵 BPM은 180입니다...
본인의 경우엔 BPM 180정도면 하드는 SV 1.5로 두고woduq414 wrote:
노말이랑 하드 distance spacing 좀 추천해주세요...
그 동시에 slider velocity도요...
참고로 제 비트맵 BPM은 180입니다...
어라 3일 연장인가요...? 지인분들 모딩해드려야겠네...haha5957 wrote:
매핑대회 3일 연장됐지만 그냥 맵 받아서 보는데
심사하는사람보다 맵 잘만든사람들이 보여서 으앙
그래도 예상보단 참여율이 높아서 다행이네요
모딩해주세요~~LQA20Ans wrote:
어라 3일 연장인가요...? 지인분들 모딩해드려야겠네...haha5957 wrote:
매핑대회 3일 연장됐지만 그냥 맵 받아서 보는데
심사하는사람보다 맵 잘만든사람들이 보여서 으앙
그래도 예상보단 참여율이 높아서 다행이네요
일단 내일 맵 확인해볼게요.Sonnyc wrote:
모딩해주세요~~
본인의 경우엔 요즘 가끔 사용하기도 하긴 합니다만...B2IN wrote:
에딧 바뀐거도 하다보니까 적응되긴 되네요 ; △ ; . . . .
콜랩 정도는 :3Star Stream wrote:
다음 3번째나 4번째 맵부터 시드사운드만 계속 올릴거 같은데
혹시 지속적으로 도와주실분 있으신가요
노래들이 다 길어서 콜랍이나 겟난이 필요 ㅠ.ㅠ
제가 듣기 좋으면 겟난정도야 :3Star Stream wrote:
다음 3번째나 4번째 맵부터 시드사운드만 계속 올릴거 같은데
혹시 지속적으로 도와주실분 있으신가요
노래들이 다 길어서 콜랍이나 겟난이 필요 ㅠ.ㅠ
시드사운드라면 둘다하고 싶은데ㅋㅋStar Stream wrote:
다음 3번째나 4번째 맵부터 시드사운드만 계속 올릴거 같은데
혹시 지속적으로 도와주실분 있으신가요
노래들이 다 길어서 콜랍이나 겟난이 필요 ㅠ.ㅠ
2명이상의 매퍼가 하나의 난이도를 만드는거에요BinJip wrote:
콜랍이 뭐죠?
S.I.D soundsbmin11 wrote:
시드사운드가 뭐죠?
보컬 바나미인것들은 불러주시면 함 ㅇㅇStar Stream wrote:
다음 3번째나 4번째 맵부터 시드사운드만 계속 올릴거 같은데
혹시 지속적으로 도와주실분 있으신가요
노래들이 다 길어서 콜랍이나 겟난이 필요 ㅠ.ㅠ
오프셋은 정확히 설정하셨나요? 그리고 프로그램은 믿을게 못됍니다..damn6170 wrote:
BPM측정기 써봤는데 bpm이 Hard는 잘 맞는데 Easy는 잘 안맞네요.
원래 이런건가요? 해결책은 없나요?
같은노래 다른 bpm..... =w=;damn6170 wrote:
BPM측정기 써봤는데 bpm이 Hard는 잘 맞는데 Easy는 잘 안맞네요.
원래 이런건가요? 해결책은 없나요?
오프셋과 BPM은 서로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B-1B wrote:
오프셋은 정확히 설정하셨나요? 그리고 프로그램은 믿을게 못됍니다..
같은 음악 파일을 쓴다면 프로그램이 측정한 BPM은 Easy에서나 Hard에서나 같아야 합니다. Hard에는 잘 맞지만 Easy에선 잘 맞지 않는다면 개인적인 착각이거나 Easy와 Hard에서의 오프셋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거나일 것 같네요.damn6170 wrote:
BPM측정기 써봤는데 bpm이 Hard는 잘 맞는데 Easy는 잘 안맞네요.
원래 이런건가요? 해결책은 없나요?
아티스트, 소스에 보컬로이드 이름을 넣지 말고, 그 곡의 제작자를 아티스트에 넣어야한단 겁니다Sonnyc wrote:
??? 보컬로이드 아티스트 관련한 규칙이 정확히 무엇인가요?
예를 들어 하츠네 미쿠 기계 써서 만든 노래가 있다면 그거의 제작자를 아티스트에 넣어야 하는 건가요?
(어차피 보컬 매퍼 아니라 상관 없지만 ㅋ)
전 배경 불러오는걸로 동영상 선택해서 넣습니다만 :3RE1359EBA wrote:
비트맵 만들 때 비디오 어뜨케 넣는지 아세요?
예전부터 궁금 했었던거
그냥 mp3처럼 드래그 하면 되는겁니까??
ucp.php?i=167LQA20Ans wrote:
MAT이랑 BAT 유저 목록 어디서 볼수있나요?
저를 포함해서;; 대부분 무시하고 있는 실정이죠.RE1359EBA wrote:
아주 예전부터 궁금했었고 또 노파심에 걱정되는건데..
비트맵에 쓰인 곡 저작권은 어떻게 되는 거져? 허락 안 받으면 끝장인디..
osu를 통해 상업적 이익을 얻는 팹시ykcarrot wrote:
저를 포함해서;; 대부분 무시하고 있는 실정이죠.RE1359EBA wrote:
아주 예전부터 궁금했었고 또 노파심에 걱정되는건데..
비트맵에 쓰인 곡 저작권은 어떻게 되는 거져? 허락 안 받으면 끝장인디..
소송이 들어오면 골치 아파지겠지만 그럴 확률은 거의 없다고 봅니다.
1. 토렌트나 유튜브 단속 하기에도 바쁨
2. osu! 가 상업용이 아님
사례 맵이 있나요?bmin11 wrote:
http://osu.ppy.sh/p/copyright
만약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페피한테 알릴 경우 그 비트맵의 다운로드를 막습니다 (비트맵을 지운다고 봐도 무방)
영어 폰트가 작은데다 너무 길어서 읽다 포기함.bmin11 wrote:
http://osu.ppy.sh/p/copyright
만약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페피한테 알릴 경우 그 비트맵의 다운로드를 막습니다 (비트맵을 지운다고 봐도 무방)
Jayel wrote:
영어 폰트가 작은데다 너무 길어서 읽다 포기함.bmin11 wrote:
http://osu.ppy.sh/p/copyright
만약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페피한테 알릴 경우 그 비트맵의 다운로드를 막습니다 (비트맵을 지운다고 봐도 무방)
엌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엿군욬ㅋLQA20Ans wrote:
기분탓인가... 자기맵보다 다른분 겟난에 넣는게 퀄리티가 더 좋아보임 XD
개꿀맵+개꿀노래ykcarrot wrote:
서클사이즈 5에 완전대칭 스타일이라서 싫어요 많이 나올 줄 알았는데
플카 1만번에 투표수 140 넘어가도록 한 표 밖에 안나오다니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