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답을 달라고 해요. 오스 접속을 못하니까 그냥 나중에 와서 고쳐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CQ어쩌구 하는애가 리플단 시간이 릿카님 모딩 후네요..... 여기서 경우의 수 2가지haha5957 wrote:
일이 이상하게 꼬인것같지만..ㅠㅠ
언랭임이 명백하고 게스트 매퍼가 버티는게 이상한 상황이면 고쳐도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게스트를 줬으면 책임감이라는게 있지 알아서 하라고 하던지 부를때마다 제깍제깍 나타나던지 고칠때마다 부르라고 하고 본인은 안나타나는게 더 이상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겟딮에서 겟난 만든사람이 나타나길 기다리는건 그사람이 만든 패턴이나 플레이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들을 변경했을때 그 겟난을 만든사람이 반대할수도 있는 경우 때문이고..
31's Taiko를 TAIKO ONI 로 바꿔달라는것도 아니고 CC's ONI 를 CC'S TAIKO ONI로 바꿔달라는것 같은데 이걸 매퍼가 반대하는게 더 이상...
Despite, 전 제 모딩에 리플안달아도 크게 신경안씀 ㅋKRZY wrote:
맷뱃들과 매퍼들(특히 상대적으로 매핑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매퍼들) 사이에 갈등이 생길 때, 그 갈등을 심화시키는 요소로 작용하는 가장 큰 요인을 저는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사실로 보고 있습니다. 영어 문제도 있지만, 매퍼가 자신의 생각을 100% 표현하지 못하고 설령 표현하더라도 맷뱃이 그 생각을 100% 이해하지 못하면 오해가 생기게 되고 싸움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게 지금 아주 불편하다는 사람이 많은 ~ 슬라이더 포인트 3개 찍으면 원모양으로만 만들어져서 ㄷㄷbmin11 wrote:
이번 슬라이더 에디팅 업데이트가 굉장하네요ㄷㄷ 이제 더 이상 슬라이더를 만드는데 쓸데없는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어요!
B2IN wrote:
슬라이더 좀 불편하네요 ;
Star Stream wrote:
곧 수정하겠지요.. 안그래도 버그가 많이 생겼는데 이거에만 신경쓸수는 없을테니
기다리는 수 밖에요
.osu를 텍스트파일로 열어서 슬라이더의 저 P부분을 B로 바꿔주면 그 슬라는 예전처럼 행동한다네요.Saten wrote:
If you change the P to a B in the metadata, it becomes a regular one.108,192,90193,6,0,P|136:232|104:148,1,495
솔직하게 말해서 이건 페피가 NO라고 말하면서 거부해야할 사항은 아니라 생각합니다haha5957 wrote:
페피 얘기하는거 들어보니 온오프는 전혀 넣을 생각이 없나보네요. Feature Request에 글이 하나 올라왔고 이름있는 매퍼들이랑 다수의 뱃들이 와서 온오프 넣어달라는데도 단호하게 NO하는데 별수 없는거같네요
아니... NO 라니 이게 무슨소리요..!?Underflow wrote:
솔직하게 말해서 이건 페피가 NO라고 말하면서 거부해야할 사항은 아니라 생각합니다haha5957 wrote:
페피 얘기하는거 들어보니 온오프는 전혀 넣을 생각이 없나보네요. Feature Request에 글이 하나 올라왔고 이름있는 매퍼들이랑 다수의 뱃들이 와서 온오프 넣어달라는데도 단호하게 NO하는데 별수 없는거같네요
대부분의 유저들이 불편하다고 말하고 있는 상황이고, 없애달라는 요청도 아니고 ON/OFF만 넣어달란것 뿐인데...
어쨌든간에 지금 진행이 뭐같이 되서 기분이 별로 좋지가 않음 T^T
편한걸 불편하게 전환시키시는...ykcarrot wrote:
음... 리니어랑 캐트멀 없어졌을 때처럼 마지못해 적응하는 쪽으로 흘러갈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이런 느낌이 드는건 왜죠페피 wrote:
난 운영자니까 너희들이 내 말을 들어야해.
너만 그런게 아님...MoonFragrance wrote:
이런 느낌이 드는건 왜죠페피 wrote:
난 운영자니까 너희들이 내 말을 들어야해.
이것은 마치 시메도레랑 스칼렛헤븐 안죽었으니까 모딩좀 해달라는 소리와 같습니다Underflow wrote:
매핑 잠깐 접습니다. 내년 1월달에 다시 만나요 :3
그렇다고 겟난 처리 안할건 아니니까 겟난 빼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