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난 추가 어떻게 하죠?! :3
겟난으로 받을 osu파일을 해당 비트맵 폴더에 넣고 스탠다드섬밋만 해주시면 됩니다 ㅁㄴㅇㄹSeeU wrote:
겟난 추가 어떻게 하죠?! :3
수정 안됩니다.B2IN wrote:
이미 한번 업로드 했던 비트맵의 타이틀을 수정해서 다시 올릴려합니다.
타이틀을 바꾸니 Not yet submitted가 되버리는데 이대로 풀섬밋하면 수정되는건지요 ?
------------------------ykcarrot wrote:
수정 안됩니다.B2IN wrote:
이미 한번 업로드 했던 비트맵의 타이틀을 수정해서 다시 올릴려합니다.
타이틀을 바꾸니 Not yet submitted가 되버리는데 이대로 풀섬밋하면 수정되는건지요 ?
1페이지 FAQ 참고하세요.
음악이랑 맞냐 안맞냐입니다.B2IN wrote:
Slider Tick Rate 정하는 기준은 뭐죠 ?
대부분은 1이던데 1로 꼭 맞춰야하는 건가요 ?
mp3 파일에 영어 이외의 언어가 적혀있는지 확인바랍니다.minsik96 wrote:
맵을 제작하고 업로드를 했는데요 orz파일을 여니까 추가가 안됩니다 unable to import beatmap 이라면서요.. 파일이 손상된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날아간 것은 아닙니다'ㅅ'minsik96 wrote:
음악파일에 특수문자 - ( 이런게 들어있어서 지웠더니 오디오파일을 찾을수 없다면서 ㅠㅠ 아예 파일이 날라갔네요 ㅠㅠ
작업중인 비트맵이랑 완성됬지만 도움이 필요한맵?SeeU wrote:
Work in process 에 있는 비트맵과 pending 에 있는 비트맵은 무슨차이인가요??
ykcarrot wrote:
[attachment=0:aa26b]screenshot030.jpg[/attachment:aa26b]
별 이상한 사람 다보네요.
이런 맵핑 스타일이 싫으면 1점 주고 조용히 사라지든가,
자기는 뭐 얼마나 잘 만들어서 이딴 소리하시나요? ^^
아이디 까보시죠.
ykcarrot wrote:
요즘 1/4 슬라이더 점프가 유행이네...
-ABBEY- wrote:
1. 폭죽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2. 제가 비트맵을 하나 만들었는데, 다른 난이도를 제작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osu는 친추만 하면 친구가 되는건가요?
다시는 얼굴 마주칠일 없으면 얼굴에 철판깔고 거절하시고, 만날일이 있으면 그냥 끌어안고 가세요.B2IN wrote:
외국인한테 겟난을 허락했는데, 받고보니 지우고 싶을정도로 이상해서 그런데 뭐라 다시 거절해야하나요 -_-
"다시 생각해봤는데, 그냥 겟난 없이 하겠습니다. 정말 미안합니다" 정도로만 이야기 해고싶은데..
스레드 (Thread) 는 지금 글 쓰시는 곳과 같은 일종의 게시판 같은 곳입니다.-ABBEY- wrote:
Q : 스레드의 뜻이 뭐예요?
그리드 스냅 및 디스탠스 스냅은 무엇 이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ykcarrot wrote:
많은 초보 맵퍼분들께서 아티스트나 타이틀을 변경하고 업로드할때 맵이 중복돼서 올라가는 실수를 범하고 계십니다.
중복되지 않고 업로드 하는 방법을 다시 알려드리고자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동영상 찍고 싶은데 컴퓨터가 안좋아서 못합니다.
스크린샷이 첨부된 글을 읽어주세요. 두 번 보세요.
바로 밑에 글은 요약한거라서 어떤 상황인지 잘 모르실겁니다.
* 편의상 하드 난이도로 진행합니다. 하드가 없으면 특정 난이도 하나를 골라서 따라해주세요.
1. 하드 난이도를 에디트 한다.
2. F4키를 눌러 Song Setup 창을 연다.
3. 아티스트 혹은 타이틀을 바꾸고 OK를 눌러서 저장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오면 Yes를 눌러 저장한다.
4. 에디트에서 나오지 않은채 바로 업로드(풀 서브미션)를 한다.
5. 업로드가 끝나면 에디트를 빠져나와 다른 난이도를 에디트한다.
6. 2, 3번 과정을 반복하지만 업로드하지 않고 에디트에서 빠져나온다.
7. 다른 난이도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모두 바꿨다면 하드를 에디트해서 업로드(스탠다드 서브미션)한다.스샷과 함께 보기1. 이 맵의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바꿔보기로 하지요.
우선 아무 난이도 하나 골라잡아 에디트 합니다. OGG 글자 위에 말풍선 아이콘이 꼭 있어야 합니다. 없으면 중복 업로드 됩니다.
2. F4키를 눌러 Song Setup 창을 열어서 아래와 같이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바꿉니다.
이후 OK를 누르면 저장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Yes를 눌러서 저장합니다.
3. 에디트를 빠져나오지 말고 바로 업로드를 합니다.
에디트창 좌측 상단에 아티스트와 타이틀이 바뀐게 보이시나요?
4.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바꿨기때문에 풀 서브미션을 선택하고 큼지막한 Upload Files 버튼을 누릅니다.
5. Subject 부분은 비트맵 포럼 스레드 제목입니다.
최초 업로드시엔 자동으로 설정되지만 그 후에 아티스트나 타이틀을 바꾼다고 자동으로 바뀌진 않으므로 꼭 바꿔줍시다.
6. 위에서 Submit 버튼을 눌르고 에디트를 빠져나오면 아래처럼 하드 난이도 하나만 덩그러니 있는 모습을 보시게 될겁니다.
7. 나머지 난이도는 어디갔냐? 아래처럼 예전 아티스트와 타이틀인채로 다른곳에 있죠.
8. 나머지 난이도를 에디트해서 2번에서 했던것처럼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바꿔줍니다.
그리고 에디트에서 나오세요. 그럼 아래처럼 모든 난이도가 한데 모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게됩니다.
다만 여기에서 노멀과 이지는 Not yet submitted(미등록 상태) 인게 정상입니다.
9. 그럼 아까 정상적으로 업로드했던 하드 난이도를 다시 에디트해서 업로드하는데 스탠다드 업로드를 선택합니다.
왜냐면 노멀과 이지가 추가되었기 때문이죠.
10. 업로드가 끝났으면 아래처럼 다른 난이도도 정상적으로 업로드 된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1. 모든게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아래처럼 보여야 합니다.
자기 펜딩 한계치가 되있는 경우 4번 처럼 했을경우에 해보니까 안되더라고요, 난이도 하나 수정한다음에 나가지말고
이런식으로 open difficulty들어가서 다음 난이도에서 똑같이 수정해주고 전부다 수정됬으면 그 때 풀섬밋 해주는게 더 정확한거 같습니다.
둘다 맞습니다.B2IN wrot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ykcarrot wrote:
많은 초보 맵퍼분들께서 아티스트나 타이틀을 변경하고 업로드할때 맵이 중복돼서 올라가는 실수를 범하고 계십니다.
중복되지 않고 업로드 하는 방법을 다시 알려드리고자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동영상 찍고 싶은데 컴퓨터가 안좋아서 못합니다.
스크린샷이 첨부된 글을 읽어주세요. 두 번 보세요.
바로 밑에 글은 요약한거라서 어떤 상황인지 잘 모르실겁니다.
* 편의상 하드 난이도로 진행합니다. 하드가 없으면 특정 난이도 하나를 골라서 따라해주세요.
1. 하드 난이도를 에디트 한다.
2. F4키를 눌러 Song Setup 창을 연다.
3. 아티스트 혹은 타이틀을 바꾸고 OK를 눌러서 저장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오면 Yes를 눌러 저장한다.
4. 에디트에서 나오지 않은채 바로 업로드(풀 서브미션)를 한다.
5. 업로드가 끝나면 에디트를 빠져나와 다른 난이도를 에디트한다.
6. 2, 3번 과정을 반복하지만 업로드하지 않고 에디트에서 빠져나온다.
7. 다른 난이도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모두 바꿨다면 하드를 에디트해서 업로드(스탠다드 서브미션)한다.스샷과 함께 보기1. 이 맵의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바꿔보기로 하지요.
우선 아무 난이도 하나 골라잡아 에디트 합니다. OGG 글자 위에 말풍선 아이콘이 꼭 있어야 합니다. 없으면 중복 업로드 됩니다.
2. F4키를 눌러 Song Setup 창을 열어서 아래와 같이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바꿉니다.
이후 OK를 누르면 저장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Yes를 눌러서 저장합니다.
3. 에디트를 빠져나오지 말고 바로 업로드를 합니다.
에디트창 좌측 상단에 아티스트와 타이틀이 바뀐게 보이시나요?
4.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바꿨기때문에 풀 서브미션을 선택하고 큼지막한 Upload Files 버튼을 누릅니다.
5. Subject 부분은 비트맵 포럼 스레드 제목입니다.
최초 업로드시엔 자동으로 설정되지만 그 후에 아티스트나 타이틀을 바꾼다고 자동으로 바뀌진 않으므로 꼭 바꿔줍시다.
6. 위에서 Submit 버튼을 눌르고 에디트를 빠져나오면 아래처럼 하드 난이도 하나만 덩그러니 있는 모습을 보시게 될겁니다.
7. 나머지 난이도는 어디갔냐? 아래처럼 예전 아티스트와 타이틀인채로 다른곳에 있죠.
8. 나머지 난이도를 에디트해서 2번에서 했던것처럼 아티스트와 타이틀을 바꿔줍니다.
그리고 에디트에서 나오세요. 그럼 아래처럼 모든 난이도가 한데 모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게됩니다.
다만 여기에서 노멀과 이지는 Not yet submitted(미등록 상태) 인게 정상입니다.
9. 그럼 아까 정상적으로 업로드했던 하드 난이도를 다시 에디트해서 업로드하는데 스탠다드 업로드를 선택합니다.
왜냐면 노멀과 이지가 추가되었기 때문이죠.
10. 업로드가 끝났으면 아래처럼 다른 난이도도 정상적으로 업로드 된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1. 모든게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아래처럼 보여야 합니다.자기 펜딩 한계치가 되있는 경우 4번 처럼 했을경우에 해보니까 안되더라고요, 난이도 하나 수정한다음에 나가지말고
이런식으로 open difficulty들어가서 다음 난이도에서 똑같이 수정해주고 전부다 수정됬으면 그 때 풀섬밋 해주는게 더 정확한거 같습니다.
저돈데 ㅋㅋㅋ 근데 이거 패치가 1년이 넘은거 같은데 ;ㅅ;...하하님이 알려주셔서 알았어요Tanmak wrote:
나중에 확인해보니까 어느새 패치가 된건지.. 초록라인(타이밍 라인이라도고 하죠..?)이 노트와 정확히 겹치면 옛날에는 노트를 언제 치냐에 따라서 사운드가 달라져서 일부러 노트와 빗겨가도록 라인을 세웠는데 지금은 정확히 세워도 세팅된 사운드로 하여금 나오도록 되었네요..
옛날엔 안그랬었는데..
으헉..이걸로 모딩하는 데 내용에 써먹어버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TL
완전올드비의 한탄이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Tanmak wrote:
나중에 확인해보니까 어느새 패치가 된건지.. 초록라인(타이밍 라인이라도고 하죠..?)이 노트와 정확히 겹치면 옛날에는 노트를 언제 치냐에 따라서 사운드가 달라져서 일부러 노트와 빗겨가도록 라인을 세웠는데 지금은 정확히 세워도 세팅된 사운드로 하여금 나오도록 되었네요..
옛날엔 안그랬었는데..
으헉..이걸로 모딩하는 데 내용에 써먹어버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TL
완전올드비의 한탄이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 의미없어요M O YA wrote:
MAT이 달아주는 별모양은 무슨 의미인가요 ?
친목질 하면서 자기 친구 지인 맷뱃만 모딩해주는 맷은MoonFragrance wrote:
실질적으로 활동하는 박쥐들을 추려보면 열손가락 안에 다 들어가죠.
쿠도수가 없으셔도 됩니다. 모딩 받으셔서 도움이 되었다 싶은 모딩 포스트에 팍팍 주세요.NALU wrote:
맵퍼들이 쿠도수 꼭 있어야 하는거 아니죠? 모더들한테 쿠도수 주고 그래야 하니까 문득 생각이 ..
While In Prograss / Help 포럼 토픽에서 우선순위가 높아지는걸로 기억합니다.HelloSCV wrote:
아 근데 맵 스레드에 들어가보면 위쪽에 shooting star ( -1 kudos ) 였나 이런거 뜨던데
저런거 많이하면 뭐가 좋나요?
아이디 대신 알려줘서 그사람이 로그인하고 서브밋하면 가능해요B-1B wrote:
만약 플레이어의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있다던지 해서 본인이 비트맵을 등록 못한다면, 다른 누군가가 대신 등록해줄수 있나요?
방학때 게스트좀 찔러봐야겠습니다 ㅠㅠbmin11 wrote:
그냥 게스트맵퍼가 되는 것도 방법이라면 방법입니다.
Star Stream wrote:
북마크 기능은 아래 시간 보는 바에 마우스 올리시면 + - 있는데 그걸로 하시면 됍니다
새로운 난이도는 save as new.. 먼저 하시고 모든 노트 삭제 하시면 됍니다
모딩은.. #Modreqs 이용하셔도 돼고 모딩큐(열려있을때만) 이용하셔도 돼고
아니면 매퍼 친구를 만드셔서 모딩좀 해달라고 하셔도 됍니다
그거 소리 심하게 낮추면, 언랭요소라고 들어서 T^TB-1B wrote:
아마 그래야 할걸요.
그러기 싫으시면 녹색선 슬라이더마다 마구 집어넣어서 소리를 없앨수도 있지만..
감사합니다Star Stream wrote:
사일런스 힛사는 슬라이더 틱. 슬라이더 슬라이드 두개중 하나만
사용 가능합니다 두개 다 한번에 사용하시면 언랭크로 압니다
..... 아 ...Star Stream wrote:
스택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1/4스트림 한 좌표에 20개 놓으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이해 가실겁니다
Song Setup - Advenced - Stacking - Stack Leniency를 최저값으로 해보세요.Siesta- wrote:
..... 아 ...Star Stream wrote:
스택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1/4스트림 한 좌표에 20개 놓으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이해 가실겁니다
한번에 이해가 갔어요 ...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언랭요소라는게...B-1B wrote:
Song Setup - Advenced - Stacking - Stack Leniency를 최저값으로 해보세요.
그런 규정 없습니다.bmin11 wrote:
에디터내에서의 최소값도 언랭입니다. Demetori - Silent Voyage도 최소값이였다가 랭크 이전에 고쳤어야했죠.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ykcarrot wrote:
그런 규정 없습니다.bmin11 wrote:
에디터내에서의 최소값도 언랭입니다. Demetori - Silent Voyage도 최소값이였다가 랭크 이전에 고쳤어야했죠.
뭔가 잘못 아신거 같은데요,
맵 내에서의 스태킹 방법을 분석해서 언랭이냐 아니냐를 결정하는거지
값 자체로 언랭을 따지는건 0일때 뿐입니다.
참고로 에디터 내 최솟값은 0.2
난 당한건가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파닥파닥 ...bmin11 wrote:
난 당한건가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그런듯 ㅋㅋ 롤큐브 입장에서 봤을때 받아들일수 없단거지 완전한 언랭요소로 판정되진 않았음bmin11 wrote:
난 당한건가brikel wrote:
그때 있었던 최소값에 대한건 언랭요소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권장사항 이라고 하는게 더 맞겠네요
감사함니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Kawayi Rika wrote:
감사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