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forum

Beatmaps 추천 스레드

posted
Total Posts
20
Topic Starter
B2IN

평소 자신이 좋아하던 노래였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Beatmaps 제목과 링크 적어주세요 ! :D
Shino
Shino's - Hatsune Miku - Deep Sea Girl
Other's - Quynh Nhu - Don Coi (Instrumental)

철저히 곡으로 판단한 겁니다.
평점 좋아서 붙여놓은게 아니야. 첫번째 딥시걸은 동영상 양도 의외로 엄청나다구.
Topic Starter
B2IN
EastNewSound - PiPiPiPARU

동방 노래관련 노래인데 귀여운 노래에요. PARUPARU ~
bmin11
_todestrieb
bmin님이 종결냄
Ra-s

현재 나의 페이보릿 :3
_todestrieb
페이버릿



N A L U
B-1B
Demetori - The youkai mountain ~ Mysterious mountain (lukewarmholiday) - 보통 연타를 넣는 구간에 슬라이더를 넣은게 맘에 들었습니다
REDALiCE - Rapture - 군더더기 없고 충분히 빠르면서 편안한 곡
t+pazolite - Kanon-Kanon - 곡 분위기가 신나서..일까요
t+pazolite - Kick-ass kung-fu festival - 패턴이 독특하고, 태고 BG 때문에...
t+pazolite - Chipscape - 흥겹습니다.
Syrsa - Mad Machine - 찰집니다.
Topic Starter
B2IN


http://osu.ppy.sh/b/150773

Kawayi Rika님이 만드신 곡입니다.

보컬 좋네요
Beige
http://osu.ppy.sh/s/32417

따...딱히 내 맵이라서 추천한거 아니야..!
Topic Starter
B2IN
B2IN의 내맘대로 리뷰 (플레이 안 해본맵, TV size맵 제외) 2012년 1월랭크까지.
이미지 클릭시 해당 곡으로 이동되요.

스ㅋ 압 ㅋ

[랭크]

ryo (supercell) - ODDS&ENDS AR9에 OD8 이라는 점이 플레이 하기에는 힘든감이 있지만, 그정도는 잊어 버릴만큼 재미있고 완성도가 정말 높은 비트맵. 플레이하면서 정말 재밌었고, 특히나 귀가 즐거웠어요. 추천

KOTOKO - Oboetete Ii yo 배치도 재미있고, 귀에 거슬리지 않고 깔끔한 힛사로 플레이어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만한 비트맵.추천

Nanahira & Nayu & Irodori - Bakunyuondo 귀여운 노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비트맵. 1/3박자에 넓은 스페이싱의 단타가 있어서 치기 어려운점이 있지만 적절한 변속도 있어서 플레이 해보면 정말 재밌어요.

nano - No pain, No game 노페인 노게임이 동시에 세개가 랭크 되었는데, xsrsbsns의 맵을 제일 재밌게 한것 같네요.
xsrsbsns의만의 점프 패턴과, 넓은 스페이싱의 1/4 스트림 슬라이더가 개꿀잼.

Skrillex - First Of The Year (Equinox) 올ㅋ 변속 슬라이더 甲맵. 그냥 플레이 해보세요.

BRIGHT - Ichinen Nikagetsu Hatsuka 이 맵은 난이도가 높지 않으니 쉽게 클리어 할 수있고, 깔끔한 배치에 플레이 하기에 편한 맵. 무엇보다 노래와 무비가 좋아요 !

Itou Kanako - fake me (Science Adventure Dance Remix) 깔끔한 배치와 대칭이 잘 어우러진 맵. 기모찌이 ~ 추천.

Silent Spica - Anhedonia 수퍼울트라그레이트딜리셔스원더풀로 어려운 파워 연타맵.
정말 잘 만들었는데, OD가 9나 되서 정확도도 잘 않나오고 정신 곶아 만들기 딱좋은 맵.

yuikonnu - Souzou Forest 정화곡 좋아하시는분들 한테 추천하는 곡. 난이도 자체도 무난하고 노래가 정말 좋아요. 추천.

yanaginagi - Muteki no Soldier bpm 210에 빠른 슬라이더와 쉼없이 나오는 넓은 단타로 4분이 넘는 시간동안 멘붕을 맛 볼 수있음. 높은 ar에 점프와 단타를 즐겨하는 플레이어한테는 추천하는 맵. 저는 너무 어려워서 똥줄 타면서 플레이했음..

Megpoid GUMI - Justice Breaker 재밌지만 AR이 9에 OD가 8이나 되서 정확도가 잘 안나오고 상당히 어려운맵. 호불호가 갈리는 맵.

Skrillex - Bangarang (feat. Sirah) (Cut Ver.) 스크릴렉스의 노래를 잘 살린 맵. 넓은 스페이싱의 단타가 특징.난이도는 높은편.정말 재밌게 플레이했었네요.

Maksim Mrvica - Croatian Rhapsody ar8 od7로 무난한 난이도처럼 보이지만, 점점 넓어지는 단타 패턴에 뺑뺑이 단타까지있어서 상당히 어렵운 맵. 무빙력을 기르고 싶다면 이 맵을 추천해요.

Akiakane - FlashBack 넓은 스페이싱의 점프가 자주나와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만 슬라이더가 비율이 적진 않아서 막상해보면 정확도는 그럭저럭 잘 나오는맵. 슬라이더 뒤에 가려진 서클노트가 많아서 히든 모드걸면 난이도 급상승. 보컬이 정말 좋은 맵.

Tatsh - HEAVENLY MOON 적당한 난이도에 휘슬 사운드가 듣기 좋은 맵. 전체적인 난이도는 엄청 높진 않지만 약간 긴 스트림이 있어서 올콤이 쉽지만은 않아요.

fumika - Umikaze no Brave 노래가 정말 좋음. 난이도는 연타부분만 잘 처리한다면 쉬운편에 속함.(그게 쉽지않을뿐..)

Ranko - Sei Natsu
난이도 : 짱어려움. 히트사운드에 노래까지 다좋은데 치기 지저분한 패턴에, 너무하다 싶을 정도의 사각패턴 ㅡ.ㅡ

ChouCho - Yasashisa no Riyuu 적당한 난이도에 좋은 노래까지.. 재미있는 맵. 일반적인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맵.추천.

alan - Over the clouds 낮은 bpm에 빠른 슬라이더 속도와 넓은 스페이싱에 대칭형 패턴이 특징. 노트와의 사이는 넓지만 bpm이 낮기때문에 침착하게 하나씩 쳐나가면 쉽게 깰수있는 맵.

Blue Stahli - Shotgun Senorita (Zardonic Remix) 적절한 변속과 다양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맵. 대칭으로 이루어진 단타가 조금은 부담스러움.. 파트마다 스테이지를 넣은 특이한 컨셉.

goreshit - o'er the flood bpm 194에 AR9 OD8에다가 쉼없이 서클노트와 슬라이더가 쏟아져 나오는데 브레이크 타임이없다는게 멘붕. 하지만 맵의 느낌을 정말 잘 살린 비트맵.

riya - -Kage Futatsu- (Short Ver.) 이 맵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얘쁜이 슬라이더. 정화하고 싶으시다면 이 맵을 해보세요.

VALiCE'S EMOTiON - Mami Mami Zone 에이얏샤~ 에이얏샤~ 카에로우~ 계속 귀에 맴도는 노래. 0108난이도도 있는데 역시 랭크맵이라 그런지 어프맵에 비해서는 포스가 떨어지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빠지지않는 0108만의 꽈배기랑 동서남북 슬라이더.

Memme - BSPower Explosion 으허헝 노래가 흥겹다.열려라 동물농장~ 난이도는 어려운편, 연타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어서 중후반쯤가면 이미 반멘붕상태. (앞에 BS는 ㅄ의 줄임말이라는 이상한 전설이..) 보석력 폭발 !

Lon - Yuru Fuwa Jukai Girl YOOOOoooooo 노래가 너무 좋아요. 전체적으로 대칭 패턴에 넓직 넓직한 단타 패턴. 키아이 파트에는 슬라이더가 빨라지는게 특징인맵. 재밌게 플레이한 맵.

Levaslater - NNRT 다양한 연타가있는게 특징. 연타부분만 잘 넘어가면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아요.

Hatsune Miku - Marionette no Kairaku 묘하게 중독되는 노래.특히 후렴구 부분이 너무좋당ㅎㅎ배경도.. Hp drain이 6밖에 되지 않지만, 중후반쯤 나오는 연타 때문에 안심하고 칠수만은 없음.

Hatsune Miku - Do-re-mi-fa Rondo 1/3박자이지만 전체적으로 점프가 적고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쉽게 깰수 있음.영상이 귀여움.칼빵

IOSYS - Usatei 2011 제목은 2011인데 2012년도에 랭크되서 슬픈 맵..ㅠㅠ 빠른 슬라이더와 다양한 모양의 슬라이더가 특징. 긴장을 풀고 쳤다가는 슬라이더 미스가 나기 일쑤인맵.

Prim - Koisuru*Uchuu Sensou!! 하잇! 하잇! 귀여운(?) 연타맵. 연타는 많이 나오지만, 슬라이더로 이루어진게 많아서 치기 어렵진 않아요.

ChouCho - Sleeping Butterfly 일정 구간마다 나오는 짧은 연타만 조심하면 bpm130이라 쳐내기도 쉽고 점프도 적어서 높은 정확도로 쉽게 클리어 할수있는 맵입니다. 쵸우쵸우핰 추천.

Yousei Teikoku - The Creator 랭크맵중 난이도에 탑정도로 봐도 될듯. 무려 AR이 10에 OD가9 ...ㅎㄷ 너무 오버 맵핑됬다..

Hanatan - Kitsune no Yomeiri 난이도는 중상정도 ? 특별히 어려운건 없는데, 슬라이더와 슬라이더가 겹쳐진게 많아서 헷갈리는 노트가 좀 있음. 노래가 정말 좋음 !

SUPERSONICO - cat's dance Nya~~ 영상에 맞춰서 흑백 컬러 콤보를 배치해 센스가 돋보이는 맵. 영상도 귀엽고 노래도 재밌고 맵도 재밌으니 추천. 난이도는 별로 어렵지 않으니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거에요.

Glutamine - Babylon 랜덤식 점프에 구별하기 힘들게 가려진 노트들, 1플카로는 구별하기 힘든 리듬, 후반에 막장속도 슬라이더. 1플카로 이걸 올콤했다면 당신은 초초고수.

Halozy - Little Summer Party bpm170의 적당한 속도에 찰진 클랩 사운드. 초반에 연타와 후반쯤에 약간 넓은 거리의 단타만 잘 쳐낸다면 높은 정확도로 깰수있음. 노래가 귀여우니 추천.

Hatsune Miku - FREELY TOMORROW 으앜 이거 노래가 너무 좋음! 노래는 정말 좋은데, OD가 8이라 정확도가 잘 안 나옴

Hatsune Miku - Dou Iu Koto Nano!? 짱짱귀여운 영상과 노래에 맵도 재미있어요. 길게 늘어놓은 서클노트와, 키아이 타임에는 서클 노트로 넓은 점프 패턴이 특징.

Hatsune Miku - Sabamiso! 고등어 된장조림 ! val0108의 랭크맵은 패턴이 비슷비슷해서 그다지 여기엔 설명할 내용이 없네요.

Misato Aki - Sayonara Kimi no Koe 이 맵엔 슬픈 전설이 있어.. nymph가 만들어서 그런지 클리어하기 무난하고 재미있는 맵. 딱히 특별한 이 맵에 특징같은건 모르겠네요. 노래가 정말 좋음.

kanon x kanon - The Doll House! 120의 낮은 bpm이지만 넓은 기본 스페이싱과 빠른 슬라이더 속도가 특징. 깔끔한 대칭형 맵.

DJ Genericname - Dear You 맵 퀄리티에 놀라고 첫 랭크맵이라는 것에 두번 놀란맵. 소프트 휘슬과 클랩의 조화가 정말 듣기 좋았음. 추천.

Kraster - I Love2 Darling!! 점프,연타가 골고루 잘 들어가있는 빠른 속도의 맵. 실력 키우기나 손 풀기용으로 아주 좋음.난이도는 살짝 높은편. 추천.

IU - You & I 병문안 왔습니다. 깔끔한 배치와 잘 배치 되있는 슬라이더가 특징. 키아이 시작전에 나오는 연타만 잘 처리한다면 쉽게 깰 수 있어요.

Hanatan - Tropical Summer 전체적인 난이도는 쉬운편이라 일반적인 유저라면 쉽게 깰수 있음. 키아이부분에서 빨라지는 슬라이더 속도가 특징. 후반쯤에 나오는 넓은 단타 점프와 키아이에 슬라이더 삑사리만 나지 않으면 쉽게 올콤이 가능. 추천.

S3RL - Pika Girl 삐까삐까! 잔 연타는 많지만 점프가 심하지 않아서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편. 이상하게 생긴 슬라이더가 특징이라면 특징..

EastNewSound - Yuune Zekka, Ryouran no Sai 독특한 힛사운드와 키아이 부분에서 느려진 슬라이더 뒤에 나오는 점프가 특징. 난이도는 중상정도 ?

Tsubaki - Kyun Kyun Tamaran Inaba tan! 이나바 이나바 큥큥큥 ! 노래가 짱짱귀여움. 올콤하기가 쉬운건 아니지만 난이도 자체가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으니 쉽게 클리어 가능해요.

Megpoid GUMI - Jinsei Reset Button 상당히 재밌는 점프 패턴과 연타를 가진 맵. 난이도는 약간 어려운편.추천.

Syuiro - Ama no Jaku bpm이 200인데도 불구하고 힘들다기보단 재밌게 플레이한 맵. 맵 완성도도 정말 높음. 후반쯤에 제자리 연타랑 오각형 점프가 인상 깊은 맵. 추천.

Katy Perry - E.T. (Nightcore Mix) 배치도 딱딱하고 박자 알아보기가 힘든 곳이 몇 군데있지만, 여러번 연습하다보면 클리어 가능한 맵.

daniwellP - Nyanyanyanyanyanyanya! 오스하다가 경기 일으키기 좋은맵. 맵에 처음 부터 끝까지 거의 스트림으로 이루어져 있음. Collab만 플레이 시간이 3분 넘는게 특징.

Katakiri Rekka - Answer 이건 그냥 어려움..어려움ㅠ 특히 완전 넓은 스페이싱의 단타가 멘붕요
Nomy - Cocaine (Nightcore Mix) 어프 뺨따구 때릴정도의 높은 난이도. 빠른 슬라이더 속도와 엄청나게 넓은 단타가 특징.

Eoin O' Broin - Oblivion 일반적은 맵들보다 노트 크기가 작고, 전체적으로 점프 위주 패턴. 난이도가 쉬운 편은 아님. 그래도 재미있게 플레이한 맵.

Takanashi Yasuharu - Doku Ryuu no Kobura 랭크맵 치고는 상당히 어려운맵. 자비없는 대칭형 단타에 꾸준히 나오는 3연타. 죽으면 뜬금없는 슈퍼마리오 소리가남 ..


[어프]
Yousei Teikoku - Kokou no Sousei 사텐이라 쓰고 사탄이라 읽는다. 아직까지도 카오스 난이도에는 올콤자가 없을 정도로 최상의 난이도 맵. bpm 240에 서클노트가 막장 넓이로 배치되있어서 치기도 엄청 힘든데, 슬라이더 뒤에다가 숨겨 놓기까지 했음. 타이밍 한번 잘못잡았다간 바로 사망하기 쉬운맵.

Fear, and Loathing in Las Vegas - Just Awake 치기는 힘들지만 어느정도 실력을 갖췄다면 곧 잘 쳐내는 맵이에요. 연타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맵. 연타에 이어서 나오는 연타, 이따금씩 나오는 단타 점프.

The Quick Brown Fox - The Big Black bpm 180을 두배로 뻥튀기한거라 그냥 bpm 180이라고 자기암시를 걸고 치면됨.
....그딴거없고 안녕 멘붕맵. 마지막 로케트모양 연타는 에디트로 확인하기 전엔 어떻게 배치되 있는지도 몰랐음..

Shintani Ryoko - Wonderful World 난이도는 랭크곡에서 어려운 인세인보다 약간더 어려운 정도. 실력이 어느정도 있다면, 그럭저럭 깰 수 있음. 빠른 슬라이더 속도만 조심하면 될 듯 싶어요.

paraoka - boot 으엉니안ㅇ니ㅏ 어려워. 여기저기저 튀어나오는 노트와 슬라이더도 처리하기 바쁜데 연타까지 들어있어서 상당히 어려운 맵. 슬라이더 삑사리가 정말 잘남.

xi - FREEDOM DiVE 언빌리버블 !

Datsuji-P - Anison Sprint (Anime Song Medley) 애니메 노래 총집합~ 추억돋는 노래도 많이 들어있어요. 전체적인 난이도는 다른 어프에 비해 점프도 적고 어렵지 않아서 즐겁게 즐길 수 있어요.

paraoka - Manima ni 슬라이더 속도는 빠르지만 어렵게 가려놓은것도 없고, 박자도 쉬워서 여러번 연습하다보면 좋은 성과를 뽑을수 있음. 힛사도 재밌게 잘 해놓아서 재밌게 플레이한 맵. 추천.

Mitani Nana - Shiroi Yuki no Princess ha ... 적당한 곡길이에 적절한 난이도. 뭐하나 굳이 나쁜점이 보이지 않는 재밌는 맵. 보컬도 좋음
Joon
Rita - Alicemagic (Blasterhead Remix) by regenzhttps://osu.ppy.sh/s/15780



내 페이버릿엔 이곡 하나 밖에 없다..
Sonnyc
애니 메들리... 하프로도 못깬 ㅡ,ㅡ ㅜㅜㅜㅜ
Lucent moon
https://osu.ppy.sh/s/53916 = Drake bell - It's only time : 많이 유명하진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팝송 중 하나입니다
https://osu.ppy.sh/s/54248 = Yuuna - Egao no Mamade : 지금껏 듣던 동방곡 중에 가장 좋은 노래랄까요ㅎㅎ
https://osu.ppy.sh/s/56508 = Epik High - Fly : 2005년도에 나온 노래지만 지금도 꽤 듣고 있는 노래입니다
https://osu.ppy.sh/s/64001 = ONE OK ROCK - Re:make : 이번에 새로 나온 곡 같은데 암튼 강렬한게 인상 깊습니다
https://osu.ppy.sh/s/55799 = PSY - GANGNAM STYLE : 설명 필요 없을 듯 싶습니다ㅎㅎ
https://osu.ppy.sh/s/64467 = S.I.D-Sound Feat. Elika - Butterfly Sculpture : 시드 사운드 대박ㅋㅋ
https://osu.ppy.sh/s/56819 = Sul Woondo - Twist of Love : 아!사루비아 그다음 트로트 노래입니다
https://osu.ppy.sh/s/16592 = Yuji Masubuchi - Toccata and Fugue and Rock : 클래식비트맵 중에서 가장좋은 곡입니다
https://osu.ppy.sh/s/42532 = IU - You & I : 아이유 곡은 다 좋은거 같아요ㅎㅎ
HelloSCV
https://osu.ppy.sh/s/65146 SB 잘만들어진 맵
https://osu.ppy.sh/s/61876 요건 SB는 없지만 맵이 잘만들어진거

둘다 노래 좋아요 그냥 으히히
Nickname
유일하게 favorite 되어있는맵 버블팝하세요 버블팝 ㅎㅎ
MineC24

B u B B l E wrote:

유일하게 favorite 되어있는맵 버블팝하세요 버블팝 ㅎㅎ
아마 매퍼들이 싫어할 노래 같은데 ㅋㅋㅋ
gamdregon
bad apple 있긴 하지만 리믹스 버전이라 플레이하기 귀찮습니다(?) 원본 으로 bad apple 넣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Hoshikuz

gamdregon wrote:

bad apple 있긴 하지만 리믹스 버전이라 플레이하기 귀찮습니다(?) 원본 으로 bad apple 넣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https://osu.ppy.sh/beatmapsets?q=bad%20apple

종류별로 있고 원곡은 https://osu.ppy.sh/beatmapsets/253501 여기 있습니다.

그나저나 잘못된 스레드로 찾아오신 거 같습니다.
네크로 포스팅 자체가 꺼려지는 판에 이런 식으로 다른 얘기 하시면 많이 곤란합니다.
Please sign in to reply.

New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