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모딩할거리 잡는데 시간좀 들었습니다 ㅠㅠ
기본적으로 스냅이 잘맞고 노트의 배치덕분에 스냅이 약간 틀어져도 낚시성이 전혀 없었기 때문이죠 ㅠㅠ
저의 개인적인 매핑 감각에 따라 모딩하는것입니다.
Fate 난이도
일단 기본적으로 스냅이 0.8x 이군요
AR이 느리기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지만
간혹 일부 플레이어들은 슬라이더 속도와 스냅의 거리를 같게 보기 떄문에 박자를 못 맞출수도 있습니다.
초반 부분 만이라도 박자를 익히게 해야 합니다. (물론 필수는 아닙니다)
02:00:780 (4,1) - 이부분은 초보들이 가장 헷갈리기 쉬운 부분입니다. 숨김 노트에 이어 1/2 에서 1/1 로 바뀌니까요. 이부분은 수정이 필요할듯 합니다. (http://puu.sh/dmLR)
02:51:530 - 여기부터 빨간색 브레이크타임이 사용되기 시작하였으며, 그 뒤로는 틀리지 않는 이상 체력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별로 좋지 않은 선택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브레이크타임을 넣거나 아예 빼버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03:43:530 (1) - 의도하신건진 모르겠지만 끝날때 히트사운드가 Desteny 난이도와는 다르게 소리가 큽니다.
Destiny 난이도
전체적으로 뉴 콤보를 노트의 배치와 관련지으신것 같군요
피니쉬 히트사운드와 맞추시는것도 생각해보시길....
01:11:030 (5) - 뉴 콤보를 노트의 배치와 관련지으셨다면 뉴 콤보를 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01:19:405 (1) - 의도하신건진 모르겠지만 스핀이 1/4박자 빠르게 시작됩니다.
01:51:030 (9,10,11,12) - 연타의 디스탠스 스냅이 일그러집니다. 스냅이 모두 같아야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01:51:530 (1) 부분에서 슬라이더 속도가 갑자기 빨라지기떄문에 스냅이 달라집니다. 그부분 주의하셔서 배치해야합니다. (http://puu.sh/dmHF)
02:07:405 (1) - 이부분도 스핀이 1/4박자 빠르게 시작됩니다. 2번이나 이러신걸 보면 의도한 사항 같군요
02:38:030 - 다음 노트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빈공간을 넣을경우 매우 어색해 보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을 추가하시거나 노트를 추가하는것을 추천합니다.
02:42:030 - 위와 동일합니다.
02:46:280 (4) - 디스탠스 스냅이 1.1x 에서 0.6x 로 크게 달라집니다. 그리고 다음은 2.2x로 또 크게 달라집니다. 이부분은 플레이어를 혼란시킬수도 있습니다. 노트의 배치 덕분에 낚시성은 없다만 수정을 추천드립니다.
02:47:155 (1) - 스핀을 여기서 시작하지 마시고 02:47:280 에 서클을 02:46:280 (4) 와 같은 위치에 배치하시고 스핀을 02:47:530에서 시작시키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끝나는 위치는 동일하게 하시고요.
03:25:654 (1) - 스핀이 1/4 늦게 시작해서 약간 어색합니다. 앞부분이 슬라이더라 수정하기가 힘들어서 수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약간 어색한 감이 남습니다.
03:43:530 (1) - 이번에도 역시 1/4박자 늦게 시작합니다. 1/4박자 앞으로 당겨주세요
결국 실용적인건 거의 없는것 같군요
맵을 잘 만드셔서 모딩할거리가 별로 없는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스냅이 잘맞고 노트의 배치덕분에 스냅이 약간 틀어져도 낚시성이 전혀 없었기 때문이죠 ㅠㅠ
저의 개인적인 매핑 감각에 따라 모딩하는것입니다.
Fate 난이도
일단 기본적으로 스냅이 0.8x 이군요
AR이 느리기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지만
간혹 일부 플레이어들은 슬라이더 속도와 스냅의 거리를 같게 보기 떄문에 박자를 못 맞출수도 있습니다.
초반 부분 만이라도 박자를 익히게 해야 합니다. (물론 필수는 아닙니다)
02:00:780 (4,1) - 이부분은 초보들이 가장 헷갈리기 쉬운 부분입니다. 숨김 노트에 이어 1/2 에서 1/1 로 바뀌니까요. 이부분은 수정이 필요할듯 합니다. (http://puu.sh/dmLR)
02:51:530 - 여기부터 빨간색 브레이크타임이 사용되기 시작하였으며, 그 뒤로는 틀리지 않는 이상 체력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별로 좋지 않은 선택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브레이크타임을 넣거나 아예 빼버리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03:43:530 (1) - 의도하신건진 모르겠지만 끝날때 히트사운드가 Desteny 난이도와는 다르게 소리가 큽니다.
Destiny 난이도
전체적으로 뉴 콤보를 노트의 배치와 관련지으신것 같군요
피니쉬 히트사운드와 맞추시는것도 생각해보시길....
01:11:030 (5) - 뉴 콤보를 노트의 배치와 관련지으셨다면 뉴 콤보를 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01:19:405 (1) - 의도하신건진 모르겠지만 스핀이 1/4박자 빠르게 시작됩니다.
01:51:030 (9,10,11,12) - 연타의 디스탠스 스냅이 일그러집니다. 스냅이 모두 같아야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01:51:530 (1) 부분에서 슬라이더 속도가 갑자기 빨라지기떄문에 스냅이 달라집니다. 그부분 주의하셔서 배치해야합니다. (http://puu.sh/dmHF)
02:07:405 (1) - 이부분도 스핀이 1/4박자 빠르게 시작됩니다. 2번이나 이러신걸 보면 의도한 사항 같군요
02:38:030 - 다음 노트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빈공간을 넣을경우 매우 어색해 보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을 추가하시거나 노트를 추가하는것을 추천합니다.
02:42:030 - 위와 동일합니다.
02:46:280 (4) - 디스탠스 스냅이 1.1x 에서 0.6x 로 크게 달라집니다. 그리고 다음은 2.2x로 또 크게 달라집니다. 이부분은 플레이어를 혼란시킬수도 있습니다. 노트의 배치 덕분에 낚시성은 없다만 수정을 추천드립니다.
02:47:155 (1) - 스핀을 여기서 시작하지 마시고 02:47:280 에 서클을 02:46:280 (4) 와 같은 위치에 배치하시고 스핀을 02:47:530에서 시작시키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끝나는 위치는 동일하게 하시고요.
03:25:654 (1) - 스핀이 1/4 늦게 시작해서 약간 어색합니다. 앞부분이 슬라이더라 수정하기가 힘들어서 수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약간 어색한 감이 남습니다.
03:43:530 (1) - 이번에도 역시 1/4박자 늦게 시작합니다. 1/4박자 앞으로 당겨주세요
결국 실용적인건 거의 없는것 같군요
맵을 잘 만드셔서 모딩할거리가 별로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