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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A - Hoshi o Kakeru Adventure ~ we are forever friend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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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de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8년 1월 18일 목요일 at 오후 4:11:52

Artist: AAAA
Title: Hoshi o Kakeru Adventure ~ we are forever friends! ~ [Long ver.]
Source: BMS
Tags: bofu2015 bms of fighters groundbreaking marathon chiptune bitpop
BPM: 187
Filesize: 12259kb
Play Time: 05:50
Difficulties Available:
  1. Epochal Adventure - 4Key (5.52 stars, 4596 notes)
Download: AAAA - Hoshi o Kakeru Adventure ~ we are forever friends! ~ [Long v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
Epochal Adventure

Mod Count: 13 + 3 self mod
Please redownload this map, pretty much bugged beatmap
Enjoy your adventure!

Ranked! My adventure ends here
Niks
halo M4M :D
첫 포스트는 내꺼다 호호
Link :: https://osu.ppy.sh/s/538573

  1. Offset :: **!!Perfact!!**

    1ㅣ2ㅣ3ㅣ4

    [Epochal Adventure]
  2. 00:29:843 - 다음 패턴으로 부드럽게 가기위해 의도적으로 뺴신 부분인가요?
  3. 00:32:229 -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거리는게 00:31:287 - 여기서부터 진행되던 멜로디를 잡아먹어버리니 방해가되는데
    저 소리를 노트로 찍으면 어떨까요
  4. 00:41:212 (41212|3) - 이 롱노트가 어떤소린지 모르겠네요 ...피유우웅 소리는 00:41:287 (41287|2) - 여기서부터 시작일텐데
  5. 00:46:023 - 롱노트는 여기서 끝..?
  6. 00:50:872 - 3번 노트추가?
  7. 00:52:747 (52747|0) - 드럼사운드가 없어졌는데.. 제거?
  8. 00:55:962 - ^
  9. 01:01:051 - 노트를 추가해서 일관성도 맞출겸 이런패턴은 어떤가요 (01:01:319 - 이부분에서 계단의 방향이 바뀐다는 점도 포인트가 되는데)
    https://osu.ppy.sh/ss/8857969
  10. 01:02:792 - 이런곳에 3개넣는건 싫어하시는건가요?
  11. 01:20:203 (80203|3) - 01:20:471 - 여기가 커트라인 이네요
  12. 01:28:372 - 4스냅으로 표현하는게 맞는걸까요... :?:
  13. 02:06:006 (126006|0,126408|1,126810|2) - 끝라인은 02:06:140 - 02:06:542 - 02:06:944 - 가 맞지않나요?
  14. 02:42:887 (162887|2,162956|1) - 이런부분은 어떤 음을 따라간건지 감이 안잡히네요.. 어떤 부분은 사용하고 어떤부분은 안사용하고.. :?:
  15. 03:06:877 (186877|2,187011|0,187145|1) - 이 세개의 노트는 거의 아무음도 없는거같은데요?
  16. 03:56:204 (236204|2,236740|1) - 03:56:472 - 03:57:008 - 여기가 끝라인입니다
  17. 03:56:606 - 이런 부분은 드럼 말고 메인 멜로디를 따라가는게 어떨까요 (3스냅)
  18. 04:00:596 (240596|1) - 3스냅에서 끝나야하지않나요?
    이 이후부터 싱크가 안맞는거같네요 ~ 04:03:507 (243507|1) -
  19. 04:31:354 - 이 하이라이트 부분은 12번에 너무 쏠린느낌이 있네요



https://osu.ppy.sh/ss/8857854
후살이 굉장히 어렵네요. ^^ b
플레이 하면서도 어색함이 느껴지는부분은 04:00:596 - 말고는 없었네요. 호호
왠만해선 4키중 5.3성 이상 넘어가는것중 재미를 느끼는맵은
다섯 손가락으로도 다 채워지지도 않는 가짓수지만 이 맵은 특별히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호호
Topic Starter
Lude

Niks wrote:

halo M4M :D
첫 포스트는 내꺼다 호호
Link :: https://osu.ppy.sh/s/538573

  1. Offset :: **!!Perfact!!**

    1ㅣ2ㅣ3ㅣ4

    [Epochal Adventure]
  2. 00:29:843 - 다음 패턴으로 부드럽게 가기위해 의도적으로 뺴신 부분인가요?
  3. 00:32:229 -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거리는게 00:31:287 - 여기서부터 진행되던 멜로디를 잡아먹어버리니 방해가되는데
    저 소리를 노트로 찍으면 어떨까요 1/3 스냅이라, 고려는 해보겠으나 그 패턴에는 맞지 않는다고 생각됩니다
  4. 00:41:212 (41212|3) - 이 롱노트가 어떤소린지 모르겠네요 ...피유우웅 소리는 00:41:287 (41287|2) - 여기서부터 시작일텐데 00:41:212 - 여기부터 나오는 노이즈와 후에 나오는 롱놋의 중의적 표현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5. 00:46:023 - 롱노트는 여기서 끝..? 더 위에서 끝나네요. 수정완료
  6. 00:50:872 - 3번 노트추가? OK
  7. 00:52:747 (52747|0) - 드럼사운드가 없어졌는데.. 제거? OK
  8. 00:55:962 - ^ OK
  9. 01:01:051 - 노트를 추가해서 일관성도 맞출겸 이런패턴은 어떤가요 (01:01:319 - 이부분에서 계단의 방향이 바뀐다는 점도 포인트가 되는데)
    https://osu.ppy.sh/ss/8857969 참고해서 수정 완료
  10. 01:02:792 - 이런곳에 3개넣는건 싫어하시는건가요? OK
  11. 01:20:203 (80203|3) - 01:20:471 - 여기가 커트라인 이네요 참고해서 수정 완료
  12. 01:28:372 - 4스냅으로 표현하는게 맞는걸까요... :?: 아 이거 스냅 틀리네요 고려해서 후에 수정하겠습니다.
  13. 02:06:006 (126006|0,126408|1,126810|2) - 끝라인은 02:06:140 - 02:06:542 - 02:06:944 - 가 맞지않나요? 의도된 패턴입니다
  14. 02:42:887 (162887|2,162956|1) - 이런부분은 어떤 음을 따라간건지 감이 안잡히네요.. 어떤 부분은 사용하고 어떤부분은 안사용하고.. :?: 작은 스크래치 음입니다
  15. 03:06:877 (186877|2,187011|0,187145|1) - 이 세개의 노트는 거의 아무음도 없는거같은데요? 제거 후 후의 패턴 수정 완료
  16. 03:56:204 (236204|2,236740|1) - 03:56:472 - 03:57:008 - 여기가 끝라인입니다 낮은 삐ㅡ 음은 저기 끝까지 이어지니, 중의적 표현입니다.
  17. 03:56:606 - 이런 부분은 드럼 말고 메인 멜로디를 따라가는게 어떨까요 (3스냅) 3스냅 멜로디만 수정 완료
  18. 04:00:596 (240596|1) - 3스냅에서 끝나야하지않나요?
    이 이후부터 싱크가 안맞는거같네요 ~ 04:03:507 (243507|1) - 싱크는 추후 븐들에게 물어보겠습니다
  19. 04:31:354 - 이 하이라이트 부분은 12번에 너무 쏠린느낌이 있네요 의도된 버스트이니, 수정할 의도가 없습니다. :o



https://osu.ppy.sh/ss/8857854
후살이 굉장히 어렵네요. ^^ b
플레이 하면서도 어색함이 느껴지는부분은 04:00:596 - 말고는 없었네요. 호호
왠만해선 4키중 5.3성 이상 넘어가는것중 재미를 느끼는맵은
다섯 손가락으로도 다 채워지지도 않는 가짓수지만 이 맵은 특별히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호호
Thanks Poniks
Aruel
모딩 필요하다는 글이 수시로 오질나게 보여서 모딩하러왔음 ㅎㅇ

메타데이터 질문, 별을 호시로 표현했다만 이게 오스에서는 *로 표현되야한다고 말할수도 있음, 정확한 메타데이터를 기재하는편이 좋을거라 생각

--01:21:944 - ~ 01:22:479 - 이 구간 내의 더블들이 사실상 무엇을 위해 전부다 더블인지 의도파악 불확실,
멜로디, 또는 킥, 둘중 하나만 가지고있어도 더블로 만들었다 생각했지만 01:22:212 - 이 부분으로 인해 그 의도마저 확실치 않음.

--01:22:479 - ~ 01:22:479 - 또한 이 파트하고 독립해서 위의 파트를 나누고 싶었던지는 모르겠으나, 가능한한 일관성을 맞춰 주는것이 좋다는 의견.
01:22:078 - = 01:22:479 - = 01:22:747 - 이라는것을 참조.
01:22:613 - 01:22:881 - 또한 이 두 부분이 신스를 위한 더블이 된다고 해도 흐름상의 어색함 X.

--01:43:104 - 이 더블 또한 무엇을 위한것인지 의도 파악 불가. 만약 뚱- 소리를 강조하기 위해 더블을 넣었다, 함이라면 01:42:569 - 이곳또한 두개가 되어야 한다는 의견. 그러나 의도가 이것으로는 보이지 않음, 이 파트 외 위의 스트림은 모두 킥에만 더블을 강조했음을 알수있음.
01:45:247 - 또한 노래 구조상 같은 부분, 그러나 노트의 개수가 다름.

--02:08:015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 이 부분들의 변속의 배수를 조금 낮춰서 부드럽게 만드는게 좋을듯 싶다는 의견.
1.35 와 0.65 가 주관적으로 상당히 괜찮아 보임.
또는
02:08:015 - 1.5
02:08:082 - 1.25
02:08:149 - 0.75
02:08:216 - 0.5
02:08:283 - 1
의 변속을 사용해도 좋을거같다는 의견. (간격의 차이는 없으나 1.25와 0.75가 중간흐름을 잡아줌으로써 변속의 흐름이 상당히 부드러워짐)

--02:11:944 - 02:09:801 - 일관성의 문제일수도 있으나 신스를 위한 의도일수도 있음, 다만 실수를 한것일수도 있으니 일단 지적

--02:14:176 - ~ 02:14:712 - / 02:14:979 - ~ 02:15:515 - 이 대칭파트의 대한 의견.
패턴을 서로 대칭되게 만들었다는것을 알겠으나, 후반의 파트는 상당히 드럼이 강조된것에 비해 첫번째 파트는 1/4이 그닥 강조되지가 않았음을 테스트플레이
후 모딩중 파악, 자신의 의지가 확고하다면 바꾸지 않아도 상관없으나 이 두개가 대칭(같은 패턴, 같은 밀도)이 되는것은 상당히 노래에 비해서 패턴이 불균형해진다는 의견.

--02:23:283 - 주관적인 의견, 너무 심플해 보이는데 이런 패턴또한 괜찮다고 생각

--02:26:631 - 질문에 가까움.
사실 여기에 노트를 더블로 두는것이 절대 어색하거나 흐름상 문제가 있음, 의도파악 불가, 라는것은 아님. (의도가 있다면 메인 신스를 위해 두개를 사용했다 볼수있음)
그러나 의도를 킥을 위한 더블로 두었다 하면 실수가 보임, {히트사운드 누락, 02:18:060 - 02:22:345 - 등과의 일관성 불확실 (다만 02:26:631 - 이 좀 강조되는 킥이 있음을 고려, 의도라 할수있음.)}
킥을 위한 더블이라면 히트사운드 W 추가 요망.

--02:26:832 - 주관적인 의견, 노트를 넣어도 괜찮은 섹션, 신스가 있음. 이런식으로 노트를 추가하는것도 좋을것이라는 의견.

--04:04:432 (244432|1) - 틀린 스냅. 04:04:432 - 이섹션에는 아주 작은 하이햇 소리만 포함, 노이즈 사운드는 04:04:478 - 여기서 부터 시작하는것이 정확, 사실 100% 로 돌려보았을때 이 두개의 노이즈가 다른 길이라는것, 또한 두 노이즈 사이 간격이 필요하다는것을 확실하게 느낄수 있음.

--04:33:954 - 명백한 실수로 보임, 더블이 들어갈 의도 파악 불가, (현 메인신스, 및 1/4 베이스만 더블 사용중.)

--05:11:088 - 13-24-13 이 구조상 맞음. 05:05:754 - ~ 05:07:088 - / 05:07:888 - ~ 05:09:221 - / 05:12:154 - ~ 05:13:488 - 이렇게 구조를 나누어 보면 1/3 드럼 파트가 첫번 - 두번 - 세번 으로 나뉘어져있음을 알수있는데 패턴을 보면 첫번쨰, 세번째가 대칭, 그러나 05:10:021 - 05:11:088 - 이 두개는 대칭이 되지않음, 일관성 상에서의 아주 작은 문제, 혹시라도 어떠한 의도가 있다면 킵 가능.

수고링
Topic Starter
Lude

Fresh Chicken wrote:

모딩 필요하다는 글이 수시로 오질나게 보여서 모딩하러왔음 ㅎㅇ

메타데이터 질문, 별을 호시로 표현했다만 이게 오스에서는 *로 표현되야한다고 말할수도 있음, 정확한 메타데이터를 기재하는편이 좋을거라 생각

--01:21:944 - ~ 01:22:479 - 이 구간 내의 더블들이 사실상 무엇을 위해 전부다 더블인지 의도파악 불확실,
멜로디, 또는 킥, 둘중 하나만 가지고있어도 더블로 만들었다 생각했지만 01:22:212 - 이 부분으로 인해 그 의도마저 확실치 않음. Fixed

--01:22:479 - ~ 01:22:479 - 또한 이 파트하고 독립해서 위의 파트를 나누고 싶었던지는 모르겠으나, 가능한한 일관성을 맞춰 주는것이 좋다는 의견.
01:22:078 - = 01:22:479 - = 01:22:747 - 이라는것을 참조. 추가 완료
01:22:613 - 01:22:881 - 또한 이 두 부분이 신스를 위한 더블이 된다고 해도 흐름상의 어색함 X.

--01:43:104 - 이 더블 또한 무엇을 위한것인지 의도 파악 불가. 만약 뚱- 소리를 강조하기 위해 더블을 넣었다, 함이라면 01:42:569 - 이곳또한 두개가 되어야 한다는 의견. 그러나 의도가 이것으로는 보이지 않음, 이 파트 외 위의 스트림은 모두 킥에만 더블을 강조했음을 알수있음.
01:45:247 - 또한 노래 구조상 같은 부분, 그러나 노트의 개수가 다름. 수정 완료

--02:08:015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 이 부분들의 변속의 배수를 조금 낮춰서 부드럽게 만드는게 좋을듯 싶다는 의견.
1.35 와 0.65 가 주관적으로 상당히 괜찮아 보임.
또는
02:08:015 - 1.5
02:08:082 - 1.25
02:08:149 - 0.75
02:08:216 - 0.5
02:08:283 - 1
의 변속을 사용해도 좋을거같다는 의견. (간격의 차이는 없으나 1.25와 0.75가 중간흐름을 잡아줌으로써 변속의 흐름이 상당히 부드러워짐) 아주 맘에 듭니다.

--02:11:944 - 02:09:801 - 일관성의 문제일수도 있으나 신스를 위한 의도일수도 있음, 다만 실수를 한것일수도 있으니 일단 지적 실수가 맞습니다

--02:14:176 - ~ 02:14:712 - / 02:14:979 - ~ 02:15:515 - 이 대칭파트의 대한 의견.
패턴을 서로 대칭되게 만들었다는것을 알겠으나, 후반의 파트는 상당히 드럼이 강조된것에 비해 첫번째 파트는 1/4이 그닥 강조되지가 않았음을 테스트플레이
후 모딩중 파악, 자신의 의지가 확고하다면 바꾸지 않아도 상관없으나 이 두개가 대칭(같은 패턴, 같은 밀도)이 되는것은 상당히 노래에 비해서 패턴이 불균형해진다는 의견. 의도된 대칭이며 버스트를 무리없이 표현한다는 점에서 수정은 하지 않겠습니다

--02:23:283 - 주관적인 의견, 너무 심플해 보이는데 이런 패턴또한 괜찮다고 생각 OK

--02:26:631 - 질문에 가까움.
사실 여기에 노트를 더블로 두는것이 절대 어색하거나 흐름상 문제가 있음, 의도파악 불가, 라는것은 아님. (의도가 있다면 메인 신스를 위해 두개를 사용했다 볼수있음)
그러나 의도를 킥을 위한 더블로 두었다 하면 실수가 보임, {히트사운드 누락, 02:18:060 - 02:22:345 - 등과의 일관성 불확실 (다만 02:26:631 - 이 좀 강조되는 킥이 있음을 고려, 의도라 할수있음.)}
킥을 위한 더블이라면 히트사운드 W 추가 요망. 수정 완료. 베이스 음을 표현한게 아닙니다

--02:26:832 - 주관적인 의견, 노트를 넣어도 괜찮은 섹션, 신스가 있음. 이런식으로 노트를 추가하는것도 좋을것이라는 의견. 02:26:832 - 02:26:966 - 이 두곳에 추가

--04:04:432 (244432|1) - 틀린 스냅. 04:04:432 - 이섹션에는 아주 작은 하이햇 소리만 포함, 노이즈 사운드는 04:04:478 - 여기서 부터 시작하는것이 정확, 사실 100% 로 돌려보았을때 이 두개의 노이즈가 다른 길이라는것, 또한 두 노이즈 사이 간격이 필요하다는것을 확실하게 느낄수 있음. 수정완료

--04:33:954 - 명백한 실수로 보임, 더블이 들어갈 의도 파악 불가, (현 메인신스, 및 1/4 베이스만 더블 사용중.) 04:33:954 - 작은 음이 들립니다.

--05:11:088 - 13-24-13 이 구조상 맞음. 05:05:754 - ~ 05:07:088 - / 05:07:888 - ~ 05:09:221 - / 05:12:154 - ~ 05:13:488 - 이렇게 구조를 나누어 보면 1/3 드럼 파트가 첫번 - 두번 - 세번 으로 나뉘어져있음을 알수있는데 패턴을 보면 첫번쨰, 세번째가 대칭, 그러나 05:10:021 - 05:11:088 - 이 두개는 대칭이 되지않음, 일관성 상에서의 아주 작은 문제, 혹시라도 어떠한 의도가 있다면 킵 가능. 일단은 킵, 후에 나오는 패턴을 전부 수정 해야함

수고링
Thanks pony man
Wonki
헬루

Epochal Adventure
00:59:042 (59042|2,59109|1,59243|2) - 이부분에 잡음에 롱놋처리를했는데 이거지우고 웜음에 롱놋은 어떨까요 그게 훨씬더 잘 맞는다고 생각해요

02:09:712 (129712|2) - 난이도상으로봤을때 이거 2놋해도될듯요

02:11:854 (131854|1) - same

02:34:152 - ,02:36:354 - ,02:38:556 - ,02:40:758 - 의도된거일수도있겠지만 여기에 노트가없는게 아쉽네요

02:49:092 (169092|3,169092|2,169160|0,169228|2,169297|0,169365|2,169365|3,169433|1,169501|3,169569|1,169638|3,169638|2,169706|0,169774|2,169842|0,169910|3,169910|2,169978|1,170047|3,170115|1,170183|3,170183|2) - 2놋트릴을 원한다.

03:01:185 (181185|3,181386|3,181453|3) - 개인적으로 조금 어려운 부분인데 패턴좀만 바꿔줬으면 좋겠네요

03:12:381 - ,03:12:473 - 여기도 음있음 호호

03:30:451 (210451|3,210451|1,210451|0,210451|2,210587|3,210587|0,210723|0,210723|3,210859|3,210859|2,210859|0,210859|1,210994|2,210994|1,211130|2,211130|1,211266|2,211266|3,211266|0,211266|1,211401|0,211401|3,211537|3,211537|0,211673|2,211673|3,211673|0,211673|1,211809|1,211809|2,211944|2,211944|1) - 여긴좀 살인적일수도

깔끔
Topic Starter
Lude

Wonki wrote:

헬루

Epochal Adventure
00:59:042 (59042|2,59109|1,59243|2) - 이부분에 잡음에 롱놋처리를했는데 이거지우고 웜음에 롱놋은 어떨까요 그게 훨씬더 잘 맞는다고 생각해요 고려해보겠습니다.

02:09:712 (129712|2) - 난이도상으로봤을때 이거 2놋해도될듯요 후반에 나오는곳에 표현 하였으니, 초반에는 쉽게, 점점 어려워지는걸 원했습니다

02:11:854 (131854|1) - same

02:34:152 - ,02:36:354 - ,02:38:556 - ,02:40:758 - 의도된거일수도있겠지만 여기에 노트가없는게 아쉽네요 좋습니다. 힛사까지 추가 완

02:49:092 (169092|3,169092|2,169160|0,169228|2,169297|0,169365|2,169365|3,169433|1,169501|3,169569|1,169638|3,169638|2,169706|0,169774|2,169842|0,169910|3,169910|2,169978|1,170047|3,170115|1,170183|3,170183|2) - 2놋트릴을 원한다. 패턴 수정

03:01:185 (181185|3,181386|3,181453|3) - 개인적으로 조금 어려운 부분인데 패턴좀만 바꿔줬으면 좋겠네요 비교적 어려운 중지 말고 힘들지 않은 검지로 바꿨습니다.

03:12:381 - ,03:12:473 - 여기도 음있음 호호 Good

03:30:451 (210451|3,210451|1,210451|0,210451|2,210587|3,210587|0,210723|0,210723|3,210859|3,210859|2,210859|0,210859|1,210994|2,210994|1,211130|2,211130|1,211266|2,211266|3,211266|0,211266|1,211401|0,211401|3,211537|3,211537|0,211673|2,211673|3,211673|0,211673|1,211809|1,211809|2,211944|2,211944|1) - 여긴좀 살인적일수도 무리배치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깔끔
Thanks pony man
Murumoo
놀러왔습니다

(1/2/3/4)

Epochal Adventure
01:45:381 - 여기서 12/34 트릴 있는곳 위아래로 똑같이 12/34트릴인데 나머지부분은 다 다르게 트릴 구성하셨거든요
이부분만 34/12나 다른식으로 변형하면 어떨까요? (치는입장에선 이게 더쉬우니 ㅎㅎ 안바꾸셔도 되요)
02:57:033 - 여기 잭말고 02:57:033 (177033|1) - 이거 3번으로 옮겨서 배치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 이거말곤 생각나는게 없네요 good map 후살만 잘 넘기고싶다~
:!: 8-)
Topic Starter
Lude

Murumoo wrote:

놀러왔습니다

(1/2/3/4)

Epochal Adventure
01:45:381 - 여기서 12/34 트릴 있는곳 위아래로 똑같이 12/34트릴인데 나머지부분은 다 다르게 트릴 구성하셨거든요
이부분만 34/12나 다른식으로 변형하면 어떨까요? (치는입장에선 이게 더쉬우니 ㅎㅎ 안바꾸셔도 되요) 다른 방법으로 수정
02:57:033 - 여기 잭말고 02:57:033 (177033|1) - 이거 3번으로 옮겨서 배치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의도된 잭입니다
?? 이거말곤 생각나는게 없네요 good map 후살만 잘 넘기고싶다~
:!: 8-)
감사합니당
Shima Rin
Hi, Lude. M4M request through PM owo

[Epochal Adventure]
  1. 00:15:886 (15886|2) - imo this LN should be placed on col1, for balance of the column and for a lower pitch than 00:13:320 (13320|1) -
  2. 00:30:244 (30244|3,30485|3,30645|3,30806|3,30966|3,31127|3,31287|3) - It seems really unbalanced for me. I would expect you to rearrange this pattern 00:30:726 (30726|1,30806|3,30886|0,30966|3,31046|1,31127|3) - to avoid such long stack. And the previous pattern works well for me
  3. 00:41:437 (41437|0) - imo this LN should start at 00:41:474 - (1/8 place) if this is for the rustling sound
  4. 01:03:729 (63729|2) - move this to col4 so the pattern would be more comfortable, and the col3 will not be used more times than others
  5. 01:04:935 - this should be a double, with same sound as 01:04:801 -
  6. 01:05:939 (65939|3) - I dont hear there is sound for this, if you are mapping drums there
  7. 01:08:015 - this part is really impressive. Things work really well for your differentiation between long notes and normal notes =w=)b
  8. 01:16:051 - i would suggest a pattern here: http://osu.ppy.sh/ss/8955259 two things in it: 01:16:051 (76051|0) - move this to col2 to represent the PR between this and 01:15:515 (75515|0,75515|3) - ; 01:16:386 - catch the sound on this line
  9. 01:19:399 (79399|1,79533|0) - these should be only normal notes according to your previous pattern
  10. 02:19:667 (139667|2) - should this LN end at 02:19:935 - ?
  11. 02:21:676 - need a short LN here for the melody
  12. 02:23:015 - to 02:23:819 - why not still keep the short LNs in between. This part isnt hard so i believe you can definitely have space to do that if you want
  13. 02:59:712 (179712|2) - better move to col2 to keep the pattern of jacks you made before, since basically they share same pitch of the melody
  14. 03:23:901 - need one more note cuz still a C here
  15. 03:45:490 (225490|3) - it might work better if you make this a short LN ending at 03:45:624 -
  16. 05:11:354 (311354|2) - better to col4
  17. 05:15:354 - basically you have jacks on the right hand here, and 05:16:421 - here you also have jacks on the right after the last one. It may really add too much pressure for right hand here. I would suggest you to rearrange patterns from 05:15:621 - to 05:16:421 - so that the 05:16:421 - jacks here can be placed on the left, and then right, and left and right, as a particular sequence
That's all I want to point out. This song is really awesome. And things mapped like in 4 mins are really well-done handstreams so i dont think there is much to say about that. Good luck to you and hope my mods can help you! Rank this plz! ;)

One more star for you!
Topic Starter
Lude

Tofu1222 wrote:

Hi, Lude. M4M request through PM owo

[Epochal Adventure]
  1. 00:15:886 (15886|2) - imo this LN should be placed on col1, for balance of the column and for a lower pitch than 00:13:320 (13320|1) - Moved others as well
  2. 00:30:244 (30244|3,30485|3,30645|3,30806|3,30966|3,31127|3,31287|3) - It seems really unbalanced for me. I would expect you to rearrange this pattern 00:30:726 (30726|1,30806|3,30886|0,30966|3,31046|1,31127|3) - to avoid such long stack. And the previous pattern works well for me Intended pattern, the sound actually moves back and forth constantly, although i'll reconsider arranging it
  3. 00:41:437 (41437|0) - imo this LN should start at 00:41:474 - (1/8 place) if this is for the rustling sound Fixed
  4. 01:03:729 (63729|2) - move this to col4 so the pattern would be more comfortable, and the col3 will not be used more times than others fixed
  5. 01:04:935 - this should be a double, with same sound as 01:04:801 - More similar with 01:04:131 (64131|1) -
  6. 01:05:939 (65939|3) - I dont hear there is sound for this, if you are mapping drums there
  7. 01:08:015 - this part is really impressive. Things work really well for your differentiation between long notes and normal notes =w=)b
  8. 01:16:051 - i would suggest a pattern here: http://osu.ppy.sh/ss/8955259 two things in it: 01:16:051 (76051|0) - move this to col2 to represent the PR between this and 01:15:515 (75515|0,75515|3) - ; 01:16:386 - catch the sound on this line Not the same, but fixed the pattern
  9. 01:19:399 (79399|1,79533|0) - these should be only normal notes according to your previous pattern Good
  10. 02:19:667 (139667|2) - should this LN end at 02:19:935 - ? Fixed
  11. 02:21:676 - need a short LN here for the melody Good
  12. 02:23:015 - to 02:23:819 - why not still keep the short LNs in between. This part isnt hard so i believe you can definitely have space to do that if you want Intended, LN parts and non-LN parts were divided clearly
  13. 02:59:712 (179712|2) - better move to col2 to keep the pattern of jacks you made before, since basically they share same pitch of the melody Fixed
  14. 03:23:901 - need one more note cuz still a C here Good
  15. 03:45:490 (225490|3) - it might work better if you make this a short LN ending at 03:45:624 - Good
  16. 05:11:354 (311354|2) - better to col4 Fixed
  17. 05:15:354 - basically you have jacks on the right hand here, and 05:16:421 - here you also have jacks on the right after the last one. It may really add too much pressure for right hand here. I would suggest you to rearrange patterns from 05:15:621 - to 05:16:421 - so that the 05:16:421 - jacks here can be placed on the left, and then right, and left and right, as a particular sequence Pattern sequence is correct i guess
That's all I want to point out. This song is really awesome. And things mapped like in 4 mins are really well-done handstreams so i dont think there is much to say about that. Good luck to you and hope my mods can help you! Rank this plz! ;)

One more star for you!
Thank you very much owo
Reba
멍청한 루루녀석 내가 먼저 먹겠다
Turrim
01:03:729 (63729|3,63729|0,63729|1,63997|3,63997|0,63997|2) - 여기부분에

01:03:863 에 노트 하나 없이 변속으로 들어가니까 어색한 기분이 드네요 변속으로 시작하는걸 표현하는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뭔가 애매하게 느껴짐

ㅡㅡㅡㅡㅡㅡ
패턴 추천해도 된다길래

https://osu.ppy.sh/ss/9085951 ~ https://osu.ppy.sh/ss/9085949 이런식으로 중간에 짧롱으로 느낌한번 살려주는것도 좋을거같네요

폭타만 나오니까 약간 뭘치는지 저는 잘 못느끼겠어요.. 못치는것도 있어서
Kim_GodSSI
꺄르륵? 꺄르륵!
Modding
너무 기니까 빠르게 훑고 갑니당
[이게 뭐시당가]
  1. 00:38:662 (38662|3) - 이 롱놋 00:38:962 - 여기까지 올리셔여
  2. 01:08:417 (68417|0) - 이 롱놋 01:08:819 - 여기까지 올리시고 01:08:819 (68819|0) - 한칸 오른쪽으로 <- 피아노 사운드 조금 더 따라가려고 하는 패퉌
    난이도 조금 더 올리고 싶으시면 01:09:221 - 요기까지 올려도 상관 없어요
  3. 01:34:533 - 이쪽부분



    이런 패턴은 어떨까여
    만약 01:35:203 (95203|1,95270|0,95337|1) - 이거 좀 걸리시면 컨트롤 H 한 뒤에 왼쪽으로 이동 시키믄 괜춘
  4. 02:22:613 (142613|3) - 이거 1번 라인으로 가는게 더 안정적이오
  5. 02:29:578 (149578|1,149845|2) - 이 두 노트 양 옆으로 1번 4번으로
  6. 02:52:748 (172748|2,172815|2,172815|3) - 이부분은 쉽게 해주고 뒷부분을 어렵게 하는게 더 좋을것 같아여 부탁해요~
  7. 02:54:891 (174891|1,174958|1,174958|0) - ^
  8. 02:57:033 (177033|1,177100|1,177100|0) - ^

  9. 03:33:166 (213166|2,213166|0,213302|1,213302|3) - 컨트롤 + H 하시는게 좋을듯
  10. 03:34:252 - 여기부터 연타 시작해서 하는게 더 자연스러울것 같으니


    요로콤 ?
  11. 03:49:776 - 여기 부분 롱놋


    이게 맞는것 같소
  12. 04:10:942 - ~ 04:11:426 - 여기쪽 밑에와 다르게 단놋을 넣으셨는데요 저는 처음에 멜로디를 롱놋으로 사용했으면 그래도 몇마디는 롱놋으로 멜로디 따라가야된다고 생각합니당


    요로콤

    뒷부분들도 동일 한데 롱놋을 너무 늘리시면 오히려 플레이 할때 재미가 반감될수 있어요 ㅜㅜ 되도록이면

    이런 패턴은 안하는게 좋아요 :3

    나머지 부분들은 ...

  13. 04:58:221 (298221|2,298288|3) - 오른쪽 왼쪽으로 옮기세영 위아래 바꾸지 마시구
  14. 05:31:486 (331486|0) - 3으로 옮기시고 05:31:623 (331623|3) - 이거 1로

ANG GET SOME
Topic Starter
Lude

Jungdongjin wrote:

01:03:729 (63729|3,63729|0,63729|1,63997|3,63997|0,63997|2) - 여기부분에

01:03:863 에 노트 하나 없이 변속으로 들어가니까 어색한 기분이 드네요 변속으로 시작하는걸 표현하는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뭔가 애매하게 느껴짐 고려해보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
패턴 추천해도 된다길래

https://osu.ppy.sh/ss/9085951 ~ https://osu.ppy.sh/ss/9085949 이런식으로 중간에 짧롱으로 느낌한번 살려주는것도 좋을거같네요

폭타만 나오니까 약간 뭘치는지 저는 잘 못느끼겠어요.. 못치는것도 있어서 의견 감사합니다. 괜찮네요. 수정

Kim_GodSSI wrote:

꺄르륵? 꺄르륵!
Modding
너무 기니까 빠르게 훑고 갑니당
[이게 뭐시당가]
  1. 00:38:662 (38662|3) - 이 롱놋 00:38:962 - 여기까지 올리셔여 의도된, 작은 멜로디 음입니다.
  2. 01:08:417 (68417|0) - 이 롱놋 01:08:819 - 여기까지 올리시고 01:08:819 (68819|0) - 한칸 오른쪽으로 <- 피아노 사운드 조금 더 따라가려고 하는 패퉌
    난이도 조금 더 올리고 싶으시면 01:09:221 - 요기까지 올려도 상관 없어요 수정완료
  3. 01:34:533 - 이쪽부분



    이런 패턴은 어떨까여 좋네요. 조금은 다르게 수정
    만약 01:35:203 (95203|1,95270|0,95337|1) - 이거 좀 걸리시면 컨트롤 H 한 뒤에 왼쪽으로 이동 시키믄 괜춘
  4. 02:22:613 (142613|3) - 이거 1번 라인으로 가는게 더 안정적이오 Good
  5. 02:29:578 (149578|1,149845|2) - 이 두 노트 양 옆으로 1번 4번으로 다르게 수정
  6. 02:52:748 (172748|2,172815|2,172815|3) - 이부분은 쉽게 해주고 뒷부분을 어렵게 하는게 더 좋을것 같아여 부탁해요~ 의도된 잭입니다.
  7. 02:54:891 (174891|1,174958|1,174958|0) - ^
  8. 02:57:033 (177033|1,177100|1,177100|0) - ^

  9. 03:33:166 (213166|2,213166|0,213302|1,213302|3) - 컨트롤 + H 하시는게 좋을듯 Good
  10. 03:34:252 - 여기부터 연타 시작해서 하는게 더 자연스러울것 같으니


    요로콤 ? 03:34:252 - 이곳까지의 의도, 03:34:320 - 이곳은 고스트에 더 맞아보이니 수정하지 않겠습니다
  11. 03:49:776 - 여기 부분 롱놋


    이게 맞는것 같소 03:49:776 (229776|0,230044|3) - 짧은 음과 멜로디의 중의적 표현입니다
  12. 04:10:942 - ~ 04:11:426 - 여기쪽 밑에와 다르게 단놋을 넣으셨는데요 저는 처음에 멜로디를 롱놋으로 사용했으면 그래도 몇마디는 롱놋으로 멜로디 따라가야된다고 생각합니당


    요로콤 04:11:103 (251103|0,251264|3) - 이 두개가 비교적 짧게 느껴집니다

    뒷부분들도 동일 한데 롱놋을 너무 늘리시면 오히려 플레이 할때 재미가 반감될수 있어요 ㅜㅜ 되도록이면

    이런 패턴은 안하는게 좋아요 :3 음.. 고려해보겠으나 두개의 소리를 동시에 표현하다보니 나타나는 현상이라 짜르기엔 아쉽습니다

    나머지 부분들은 ...

  13. 04:58:221 (298221|2,298288|3) - 오른쪽 왼쪽으로 옮기세영 위아래 바꾸지 마시구 Good
  14. 05:31:486 (331486|0) - 3으로 옮기시고 05:31:623 (331623|3) - 이거 1로 Good

ANG GET SOME
Thanks for modding both of you!
Garalulu

Reba wrote:

멍청한 루루녀석 내가 먼저 먹겠다
D:

내가 왔다 엠보엠
1|2|3|4

[Epochal Adventure]
  1. 00:21:020 - 00:46:096 - Your structure at here is showed with LN at long sound and single note at relatively short sound.
    ex) LN : 00:21:020 (21020|3) - 00:21:501 (21501|1) -
    single : 00:23:266 (23266|0) - 00:23:426 (23426|2) -
    to emphasis your concept, you should change some notes.
    00:21:020 - should be a LN here. unlike 00:26:154 (26154|0) - , here is just single note for this sound! rather than adding a new LN, changing 00:21:020 (21020|2) -
    to LN is more smoother when someone play this part. There are notes that have same issue with above!
    00:23:587 (23587|3) - LN
    00:31:287 (31287|1) - LN
    00:35:953 (35953|3) - it has an opposite issue with above. why is it LN? should be a single note tho
  2. 01:28:372 - 01:30:247 - maybe you try to express the siren sound with roll, but I can't be convince myself of snap issue, yeah not just 1/4 snap I tho. check this part plz!
  3. 01:48:529 (108529|2) - ghost note. not melody, not noise. unlike 01:42:301 - 01:46:587 - , this part don't have a melody stream. listen carefully, and you can agree with my opinion with this part. I checked some notes that have same issue. maybe more than I found here, so check this part 01:46:587 - 01:50:872 - .
    same issue : 01:48:796 (108796|0) - 01:49:332 (109332|2) - 01:50:136 (110136|1) - 01:50:404 (110404|2) -
    add one more, How about changing the concept of this part? there is stream sound -> 1/2 sound -> stream sound -> 1/2 sound structure. but it seems to me that they have same thing. to emphasis each other's feeling, using 1/2 sound and drum only on 1/2 sound part with jump is not bad I tho.
  4. 02:57:033 (177033|1) - it should be not jack cuz they are not same sound, so move this to col3 or something except 2 :p
  5. 03:01:386 - looks ugly and has unnecessary jack pattern. considering the LN on same space, How about reducing one note at here?
  6. 05:02:288 - 05:03:354 - just a suggestion, how about adding some quad? it can emphasis drum thing and make it different with other triple notes.
    on here : 05:02:554 - 05:03:088 -
nice chart and 4K is not gud

chex
Topic Starter
Lude

Garalulu wrote:

Reba wrote:

멍청한 루루녀석 내가 먼저 먹겠다
D:

내가 왔다 엠보엠
1|2|3|4

[Epochal Adventure]
  1. 00:21:020 - 00:46:096 - Your structure at here is showed with LN at long sound and single note at relatively short sound.
    ex) LN : 00:21:020 (21020|3) - 00:21:501 (21501|1) -
    single : 00:23:266 (23266|0) - 00:23:426 (23426|2) -
    to emphasis your concept, you should change some notes.
    00:21:020 - should be a LN here. unlike 00:26:154 (26154|0) - , here is just single note for this sound! rather than adding a new LN, changing 00:21:020 (21020|2) -
    to LN is more smoother when someone play this part. There are notes that have same issue with above!
    00:23:587 (23587|3) - LN
    00:31:287 (31287|1) - LN
    00:35:953 (35953|3) - it has an opposite issue with above. why is it LN? should be a single note tho Nice catch, fixed all of them
  2. 01:28:372 - 01:30:247 - maybe you try to express the siren sound with roll, but I can't be convince myself of snap issue, yeah not just 1/4 snap I tho. check this part plz! Will talk with several BNs, not sure to fix them
  3. 01:48:529 (108529|2) - ghost note. not melody, not noise. unlike 01:42:301 - 01:46:587 - , this part don't have a melody stream. listen carefully, and you can agree with my opinion with this part. I checked some notes that have same issue. maybe more than I found here, so check this part 01:46:587 - 01:50:872 - . 01:48:462 (108462|0,108529|2) - These two notes definitely represent the gliding sound. I think it should not be a major issue
    same issue
    : 01:48:796 (108796|0) - 01:49:332 (109332|2) - 01:50:136 (110136|1) - 01:50:404 (110404|2) -
    add one more, How about changing the concept of this part? there is stream sound -> 1/2 sound -> stream sound -> 1/2 sound structure. but it seems to me that they have same thing. to emphasis each other's feeling, using 1/2 sound and drum only on 1/2 sound part with jump is not bad I tho. Personal opinion here, I would rather not change the stream, it's the first burst part of the song and I wanted for the players to get prepared for further patterns, kinda as a warm up. Deleting some notes in between would create some blank spots and that is not what I intended to express. Although I'll have to re-consider since some of them are definitely ghostnotes i guess. Thanks for the feedback
  4. 02:57:033 (177033|1) - it should be not jack cuz they are not same sound, so move this to col3 or something except 2 :p Moved
  5. 03:01:386 - looks ugly and has unnecessary jack pattern. considering the LN on same space, How about reducing one note at here? Fixed
  6. 05:02:288 - 05:03:354 - just a suggestion, how about adding some quad? it can emphasis drum thing and make it different with other triple notes.
    on here : 05:02:554 - 05:03:088 - Not quite a good idea, makes the stream harder
nice chart and 4K is not gud

chex
Sandalphon
Mod

00:40:987 - feel this one should be 1/8
00:49:115 (49115|0,49198|1) - !/6, quite easy to notice
00:57:304 - the long sound is really catchy, there is no reason to reduce the length (i can see you do that because of the 1/4). Maybe try this img
01:07:637 (67637|1) - Am i the only one who think this should place on 1/2?
01:08:960 (68960|1) - Move to 1st col? since this part is quite clam, no need to make the jack here
04:30:954 (270954|1,270954|0,271021|2,271021|3,271088|0,271088|1) - Change to short Ln for the laser sound?
Topic Starter
Lude

YaHao wrote:

Mod

00:40:987 - feel this one should be 1/8
00:49:115 (49115|0,49198|1) - !/6, quite easy to notice
00:57:304 - the long sound is really catchy, there is no reason to reduce the length (i can see you do that because of the 1/4). Maybe try this img
01:07:637 (67637|1) - Am i the only one who think this should place on 1/2?
01:08:960 (68960|1) - Move to 1st col? since this part is quite clam, no need to make the jack here
04:30:954 (270954|1,270954|0,271021|2,271021|3,271088|0,271088|1) - Change to short Ln for the laser sound? Main melody only
Thanks! Fixed the rest
Kawawa
00:41:474 (41474|0) - 제 느낌으로는 조금 더 일찍 시작되는 느낌 1/6으로 00:41:462 - 여기서 시작해도 돼요.

00:49:176 (49176|0,49221|1) - 이거 왜 1/6. 00:49:131 - 00:49:198 - 신스 각 1/4에 위치.

00:52:548 (52548|1) - 삭제해도 될것 같은데,
00:51:878 (51878|0) - 00:50:806 (50806|0) - 00:52:950 (52950|1) - 이러한 드럼같이 크게 부각되는 리듬도 아니라서 삭제해주면 주변 리듬이 더 명확해질듯.

01:05:259 (65259|2) - 이거 1/3으로 혼동하셨는데, 여기 01:05:276 - 1/4에요. 각 섹션 1/4에 서브로 들리는 벨? 신디? 같은 타이밍에 떨어져요.

02:14:608 - 이 근처 쯤에서 탭키 눌러서 배경힛사 확인 https://puu.sh/xJ5Bu/e32df72482.jpg
오프셋이나 위치 변경하면서 흐트러진듯? 전체도 봐보세요.

03:23:809 - 요기 1/3드럼 일부러 안놓으셨는데, http://puu.sh/xJ5Nc/3ad5d0c9ff.jpg 이런식으로 이미 고려했겠지만
전 갠적으로 넣는게 좋은거 같아요 메인 리듬이라, 뭐 알아서하시오

03:24:639 (204639|0) - 고스트 드럼, 삭제하는게 좋을듯, 모든 1/3 드럼 시작은 03:24:731 - 이와 같이 흰선 부터 였어요.
밑부분부터 쭉 봐왔는데, 흰선 아래 1/3부터 시작한 구조라거나 사운드는 없었어요.

04:55:288 - 여기도 강조해도 될듯 04:55:021 - 04:55:554 - 이러한 신디부분처럼. 근데 추가하는 경우에, 형태를 조금 변경해야할거에요.
그냥 피드백 http://puu.sh/xJ63v/3dbaea26b0.jpg
Topic Starter
Lude

Kawawa wrote:

00:41:474 (41474|0) - 제 느낌으로는 조금 더 일찍 시작되는 느낌 1/6으로 00:41:462 - 여기서 시작해도 돼요.

00:49:176 (49176|0,49221|1) - 이거 왜 1/6. 00:49:131 - 00:49:198 - 신스 각 1/4에 위치. 이거 랑 아래꺼 야하오가 지적해준건데 다시 확인 가능한가요?

00:52:548 (52548|1) - 삭제해도 될것 같은데,
00:51:878 (51878|0) - 00:50:806 (50806|0) - 00:52:950 (52950|1) - 이러한 드럼같이 크게 부각되는 리듬도 아니라서 삭제해주면 주변 리듬이 더 명확해질듯.

01:05:259 (65259|2) - 이거 1/3으로 혼동하셨는데, 여기 01:05:276 - 1/4에요. 각 섹션 1/4에 서브로 들리는 벨? 신디? 같은 타이밍에 떨어져요.

02:14:608 - 이 근처 쯤에서 탭키 눌러서 배경힛사 확인 https://puu.sh/xJ5Bu/e32df72482.jpg
오프셋이나 위치 변경하면서 흐트러진듯? 전체도 봐보세요.

03:23:809 - 요기 1/3드럼 일부러 안놓으셨는데, http://puu.sh/xJ5Nc/3ad5d0c9ff.jpg 이런식으로 이미 고려했겠지만
전 갠적으로 넣는게 좋은거 같아요 메인 리듬이라, 뭐 알아서하시오 복잡한 부분이 아니니, 이런 패턴은 스킵하겠습니다

03:24:639 (204639|0) - 고스트 드럼, 삭제하는게 좋을듯, 모든 1/3 드럼 시작은 03:24:731 - 이와 같이 흰선 부터 였어요.
밑부분부터 쭉 봐왔는데, 흰선 아래 1/3부터 시작한 구조라거나 사운드는 없었어요.

04:55:288 - 여기도 강조해도 될듯 04:55:021 - 04:55:554 - 이러한 신디부분처럼. 근데 추가하는 경우에, 형태를 조금 변경해야할거에요.
그냥 피드백 http://puu.sh/xJ63v/3dbaea26b0.jpg
나머지는 전부 수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Aruel
Hoshi wo Kakeru Adventure -> Hoshi o Kakeru Adventure



Seems Hoshi is right, not *
DeletedUser_259972
위에 aaaa님이랑 대화한거 왜이리 귀여워보이지
일본어는 뭘 해도 귀여워보여
아님 말고 슈벌


Fixed the BPM, since Daikyi's one was a bit inaccurate (lol sorry)
Sent the .osu file via Discord. It's readjusted, resnapped, and re-kiai'd? version
Basically everything done except the SVs, GL on moving those lol

위에는 쿠도수 받는게 정당하다는 거 설명하려고 씀
뭐 어차피 애초에 모딩하고싶은것도 몇개 있지만
.osu 적용하고 봐야해

롱놋패턴들은 일단 모딩이 좀 필요할 것 같고

03:53:541 (233541|1,233741|2,233942|3) - 03:54:612 (234612|2,234813|1,235014|0) - 03:55:683 (235683|3,235884|2,236085|1) - 얘들은
03:57:291 (237291|2,237469|1,237648|0) - 얘처럼 3스냅이다

그럼 20000
Kawawa
done
16:09 *Lude is editing [https://osu.ppy.sh/b/1438046 AAAA - Hoshi o Kakeru Adventure ~ we are forever friends! ~ [Long ver.] [Epochal Adventure]]
16:10 Kawawa: 아 다시
16:10 Kawawa: 받아야하네
16:10 Lude: 자고드가
16:10 Lude: 비피엠 싹
16:10 Lude: 고쳐줬어요
16:10 Lude: 호호호호
16:11 Kawawa: .됐다
16:12 Kawawa: 저기서 뭐여
16:12 Lude: 저거
16:12 Lude: 멍청한 루루가 지적한 부분인데
16:12 Lude: 실제 멜로디 음은 1/6 이거든요
16:12 Lude: 근데 스트림으로 쫙 표현하는게 전 더 좋은데
16:12 Lude: 문제 될만한 이슈인지
16:13 Kawawa: 자세히 들으면
16:13 Kawawa: 1/4 하이햇 있긴한데
16:13 Kawawa: 음은 1/6인데
16:13 Kawawa: 서브로 깔린 하이햇이나 막 지지직 거리는거
16:13 Kawawa: 1/4
16:13 Lude: 괜히 폴리리듬 하기엔 좀 그래서요
16:13 Lude: 그럼 킵해도 무난한가요?
16:14 Kawawa: 흠
16:14 Kawawa: 상관 없을듯 한데
16:14 Lude: 01:28:386 - 여기도 마찬가지
16:15 Lude: 멜로디는 전혀 달라요 근데 느낌살 스트림으로 표현한건데
16:15 Kawawa: 저거는
16:15 Kawawa: 납득 안될듯
16:15 Lude: 아 폴리 넣기 너무 힘든데
16:16 Lude: 패턴 짜기 컹스
16:16 Kawawa: 정 뭐하면
16:16 Kawawa: 롱놋 으로 묶어도되긴한데
16:16 Kawawa: 그건 좀 별로다
16:17 Lude: 근데 이게
16:17 Lude: 풀 1/6도 아니고 또
16:17 Lude: 중간에 끊켜서
16:18 Kawawa: 그르게요
16:18 Kawawa: 1/4인지 1/6인지
16:18 Kawawa: 부분마다 끊기는것도
16:18 Kawawa: 좀 있네요
16:18 Kawawa: 그럼
16:18 Kawawa: 그냥 1/4로 심플라이즈시켜도
16:18 Kawawa: 상관없는데
16:18 Kawawa: 느낌이 솔직히
16:18 Kawawa: https://osu.ppy.sh/ss/9574791
16:18 Kawawa: 이게 더 와닿는거같아요
16:19 Kawawa: 트릴 쪽이
16:20 Lude: 저걸 끝까지 하기엔 그러니
16:20 Lude: 처음만 하구 흘려보내는 식으로 바꿀게요
16:21 Kawawa: ????뭐지
16:21 Kawawa: 에딧 나갔다들어왔는데
16:21 Kawawa: 맵에 오류떠서 삭제되네
16:21 Lude: 컹스
16:21 *Lude is editing [https://osu.ppy.sh/b/1438046 AAAA - Hoshi o Kakeru Adventure ~ we are forever friends! ~ [Long ver.] [Epochal Adventure]]
16:22 Kawawa: 아니
16:22 Kawawa: 뭐지?
16:22 Kawaw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2 Kawawa: 맵 나갔다들어오니깐
16:22 Kawawa: 업데이트 떠서
16:22 Kawawa: 업데누르니깐 노트0개 BPM0 되서
16:22 Kawawa: 오류 뜨는데여
16:22 Lude: 그 버그
16:22 Lude: 아직도 안고쳤나보네요
16:23 Kawawa: 맵을
16:23 Kawawa: 아예 못봐요
16:23 Lude: 최근에 나타난 버그인데
16:23 Lude: 지우고
16:23 Lude: 다시 받으셔야해요
16:24 Kawawa: 됐소
16:25 Lude: 저 두개가 제일 unsure 했으니
16:25 Lude: 전 나머지는 불만이 없서요
16:26 Kawawa: 컴플레인 나온거
16:26 Kawawa: 다 물어보셔유
16:26 Kawawa: 모딩대
16:26 Kawawa: 모딩때
16:26 Lude: 저 두개랑
16:26 Lude: 비피엠 안맞는게 제일 메이저한 이슈였어요
16:26 Lude: 그리고 최후살 너프 요청이
16:26 Lude: 많이 들어왔는데
16:26 Lude: 그건 거절
16:28 Kawawa: 아 대강 뭐 집어야 하는데
16:28 Kawawa: 전에 한번봤어서 잡을게 있나 싶어요
16:28 Lude: 아 그때
16:28 Lude: 야스오가
16:28 Lude: 1/6이라 한거
16:28 Kawawa: 그거 어디였지
16:28 Kawawa: 한번ㄴ더 볼까요
16:29 Lude: 고건 1/4가 맞겠지요
16:29 Lude: 00:49:145 -
16:29 Lude: 이거 시작점이 1/6이라고
16:29 Lude: 야스오가
16:29 Lude: 말한듯
16:29 Kawawa: 1/4요
16:30 Kawawa: 1/6절대 아니에요
16:30 Lude: 아 저기가 아닌가
16:30 Kawawa: 걔 귀 이상한듯
16:30 Kawawa: 저기 맞는거같은데
16:30 Kawawa: 저도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16:30 Lude: 맞네요
16:30 Lude: ㅋㅋㅋㅋㅋㅋ
16:31 Lude: 03:55:683 -
16:31 Lude: 요런 폴리 배치는 어떻게 생각하새요
16:31 Kawawa: 03:55:951 (235951|0,236041|1) - 이게
16:31 Kawawa: 조금 신경쓰이긴하는데
16:32 Kawawa: 뭐 충분히 320낼수있으니
16:32 Kawawa: 상관없어요
16:32 Lude: 03:57:291 - 요기
16:32 Lude: 는요
16:32 Lude: 똑같나요
16:32 Kawawa: 다 상관ㄴ없을듯
16:32 Kawawa: 동일한구조인데
16:32 Kawawa: 배치를 다르게 한거라
16:33 Kawawa: 하나를 에러라고 인식해버리면
16:33 Kawawa: 그 전부를 바꿔야하는판이 되기떔시
16:33 Kawawa: 킵
16:33 Lude: 넵
16:33 Kawawa: 저거 폴리리듬이 좀 신경쓰이긴하늗ㄴ데
16:33 Kawawa: 뭐 상관없겠죠
16:34 Lude: 알갯습니다
16:34 Lude: od hp는
16:34 Lude: 어떻게 생각하새요
16:34 Lude: 너프 or 버프
16:35 Lude: or 적당
16:36 Kawawa: qjvm
16:36 Kawawa: 버프
16:36 Kawawa: 저는 HP OD는 너무 짜다고 생각해서
16:36 Kawawa: 항상 물어보면 버프라고 말할걸여
16:36 Kawawa: 호호
16:36 Kawawa: 오스매냐는 거의 HP가 8.8부터 시작인지라
16:37 Lude: 음
16:38 Lude: 지금 피 9 od 8인데
16:38 Lude: 9.1 로 올리고
16:38 Lude: 8은 8.5?
16:38 Kawawa: 예
16:38 Kawawa: 아니면 OD 8 HP 9.2도되고ㅓ
16:38 Kawawa: OD 8.3 HP 9.1 이나
16:38 Lude: 내

well. some vague rhythms can be simplified as 1/4th or specific regular snap by creator's intention.
It is already allowed on some chart. so I don't consider it to be a problem anyway I could feel what it expressed.
Full combo'd. the patterns are no problem to me. move on!
-mint-
sayonara planet wars when
Topic Starter
Lude

Kawawa wrote:

done
16:09 *Lude is editing [https://osu.ppy.sh/b/1438046 AAAA - Hoshi o Kakeru Adventure ~ we are forever friends! ~ [Long ver.] [Epochal Adventure]]
16:10 Kawawa: 아 다시
16:10 Kawawa: 받아야하네
16:10 Lude: 자고드가
16:10 Lude: 비피엠 싹
16:10 Lude: 고쳐줬어요
16:10 Lude: 호호호호
16:11 Kawawa: .됐다
16:12 Kawawa: 저기서 뭐여
16:12 Lude: 저거
16:12 Lude: 멍청한 루루가 지적한 부분인데
16:12 Lude: 실제 멜로디 음은 1/6 이거든요
16:12 Lude: 근데 스트림으로 쫙 표현하는게 전 더 좋은데
16:12 Lude: 문제 될만한 이슈인지
16:13 Kawawa: 자세히 들으면
16:13 Kawawa: 1/4 하이햇 있긴한데
16:13 Kawawa: 음은 1/6인데
16:13 Kawawa: 서브로 깔린 하이햇이나 막 지지직 거리는거
16:13 Kawawa: 1/4
16:13 Lude: 괜히 폴리리듬 하기엔 좀 그래서요
16:13 Lude: 그럼 킵해도 무난한가요?
16:14 Kawawa: 흠
16:14 Kawawa: 상관 없을듯 한데
16:14 Lude: 01:28:386 - 여기도 마찬가지
16:15 Lude: 멜로디는 전혀 달라요 근데 느낌살 스트림으로 표현한건데
16:15 Kawawa: 저거는
16:15 Kawawa: 납득 안될듯
16:15 Lude: 아 폴리 넣기 너무 힘든데
16:16 Lude: 패턴 짜기 컹스
16:16 Kawawa: 정 뭐하면
16:16 Kawawa: 롱놋 으로 묶어도되긴한데
16:16 Kawawa: 그건 좀 별로다
16:17 Lude: 근데 이게
16:17 Lude: 풀 1/6도 아니고 또
16:17 Lude: 중간에 끊켜서
16:18 Kawawa: 그르게요
16:18 Kawawa: 1/4인지 1/6인지
16:18 Kawawa: 부분마다 끊기는것도
16:18 Kawawa: 좀 있네요
16:18 Kawawa: 그럼
16:18 Kawawa: 그냥 1/4로 심플라이즈시켜도
16:18 Kawawa: 상관없는데
16:18 Kawawa: 느낌이 솔직히
16:18 Kawawa: https://osu.ppy.sh/ss/9574791
16:18 Kawawa: 이게 더 와닿는거같아요
16:19 Kawawa: 트릴 쪽이
16:20 Lude: 저걸 끝까지 하기엔 그러니
16:20 Lude: 처음만 하구 흘려보내는 식으로 바꿀게요
16:21 Kawawa: ????뭐지
16:21 Kawawa: 에딧 나갔다들어왔는데
16:21 Kawawa: 맵에 오류떠서 삭제되네
16:21 Lude: 컹스
16:21 *Lude is editing [https://osu.ppy.sh/b/1438046 AAAA - Hoshi o Kakeru Adventure ~ we are forever friends! ~ [Long ver.] [Epochal Adventure]]
16:22 Kawawa: 아니
16:22 Kawawa: 뭐지?
16:22 Kawaw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2 Kawawa: 맵 나갔다들어오니깐
16:22 Kawawa: 업데이트 떠서
16:22 Kawawa: 업데누르니깐 노트0개 BPM0 되서
16:22 Kawawa: 오류 뜨는데여
16:22 Lude: 그 버그
16:22 Lude: 아직도 안고쳤나보네요
16:23 Kawawa: 맵을
16:23 Kawawa: 아예 못봐요
16:23 Lude: 최근에 나타난 버그인데
16:23 Lude: 지우고
16:23 Lude: 다시 받으셔야해요
16:24 Kawawa: 됐소
16:25 Lude: 저 두개가 제일 unsure 했으니
16:25 Lude: 전 나머지는 불만이 없서요
16:26 Kawawa: 컴플레인 나온거
16:26 Kawawa: 다 물어보셔유
16:26 Kawawa: 모딩대
16:26 Kawawa: 모딩때
16:26 Lude: 저 두개랑
16:26 Lude: 비피엠 안맞는게 제일 메이저한 이슈였어요
16:26 Lude: 그리고 최후살 너프 요청이
16:26 Lude: 많이 들어왔는데
16:26 Lude: 그건 거절
16:28 Kawawa: 아 대강 뭐 집어야 하는데
16:28 Kawawa: 전에 한번봤어서 잡을게 있나 싶어요
16:28 Lude: 아 그때
16:28 Lude: 야스오가
16:28 Lude: 1/6이라 한거
16:28 Kawawa: 그거 어디였지
16:28 Kawawa: 한번ㄴ더 볼까요
16:29 Lude: 고건 1/4가 맞겠지요
16:29 Lude: 00:49:145 -
16:29 Lude: 이거 시작점이 1/6이라고
16:29 Lude: 야스오가
16:29 Lude: 말한듯
16:29 Kawawa: 1/4요
16:30 Kawawa: 1/6절대 아니에요
16:30 Lude: 아 저기가 아닌가
16:30 Kawawa: 걔 귀 이상한듯
16:30 Kawawa: 저기 맞는거같은데
16:30 Kawawa: 저도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16:30 Lude: 맞네요
16:30 Lude: ㅋㅋㅋㅋㅋㅋ
16:31 Lude: 03:55:683 -
16:31 Lude: 요런 폴리 배치는 어떻게 생각하새요
16:31 Kawawa: 03:55:951 (235951|0,236041|1) - 이게
16:31 Kawawa: 조금 신경쓰이긴하는데
16:32 Kawawa: 뭐 충분히 320낼수있으니
16:32 Kawawa: 상관없어요
16:32 Lude: 03:57:291 - 요기
16:32 Lude: 는요
16:32 Lude: 똑같나요
16:32 Kawawa: 다 상관ㄴ없을듯
16:32 Kawawa: 동일한구조인데
16:32 Kawawa: 배치를 다르게 한거라
16:33 Kawawa: 하나를 에러라고 인식해버리면
16:33 Kawawa: 그 전부를 바꿔야하는판이 되기떔시
16:33 Kawawa: 킵
16:33 Lude: 넵
16:33 Kawawa: 저거 폴리리듬이 좀 신경쓰이긴하늗ㄴ데
16:33 Kawawa: 뭐 상관없겠죠
16:34 Lude: 알갯습니다
16:34 Lude: od hp는
16:34 Lude: 어떻게 생각하새요
16:34 Lude: 너프 or 버프
16:35 Lude: or 적당
16:36 Kawawa: qjvm
16:36 Kawawa: 버프
16:36 Kawawa: 저는 HP OD는 너무 짜다고 생각해서
16:36 Kawawa: 항상 물어보면 버프라고 말할걸여
16:36 Kawawa: 호호
16:36 Kawawa: 오스매냐는 거의 HP가 8.8부터 시작인지라
16:37 Lude: 음
16:38 Lude: 지금 피 9 od 8인데
16:38 Lude: 9.1 로 올리고
16:38 Lude: 8은 8.5?
16:38 Kawawa: 예
16:38 Kawawa: 아니면 OD 8 HP 9.2도되고ㅓ
16:38 Kawawa: OD 8.3 HP 9.1 이나
16:38 Lude: 내

well. some vague rhythms can be simplified as 1/4th or specific regular snap by creator's intention.
It is already allowed on some chart. so I don't consider it to be a problem anyway I could feel what it expressed.
Full combo'd. the patterns are no problem to me. move on!
Thank you for your help!

qqqant wrote:

sayonara planet wars when
Isn't it Sayonara Cosmonaut? o_o if not, that would be FC's map huehue
Garalulu
버블 터뜨려부러~
-mint-
getting some bug with this map, said update to latest version but when i did, it remove everything in the beatmap and going to beatmap listing sends me to this map ... maybe this will be fixed when it gets ranked but im still concerned that this map might have something broken about it
Topic Starter
Lude

qqqant wrote:

getting some bug with this map, said update to latest version but when i did, it remove everything in the beatmap and going to beatmap listing sends me to this map ... maybe this will be fixed when it gets ranked but im still concerned that this map might have something broken about it
It is, it might be some kind of bug when i was shifting the bpm changes done bu jakads. It’ll be fixed at ranked, maybe :/
Garalulu
This map is very kungs
Checked hitsound, pattern structure and others~
Congratz
IRC
12:57 Garalulu: :V
12:57 Lude: hihat.wav
12:57 Lude: 안씀
12:57 Lude: 내가 이럴줄 알았지 호호
12:57 Garalulu: 에휴
12:58 Garalulu: 스냅이 매우 컹스하군
12:58 Lude: 후반 롱놋 하고 그ㅡ냥 노트 말하는건감
12:58 Garalulu: 아니 전체적으로
12:58 Garalulu: 킥킥
12:58 Garalulu: 03:53:541 - 03:54:076 - 요거 정말 이쁜데
12:58 Lude: 초중반 스트림은
12:59 Garalulu: 03:55:683 - 03:56:219 - 요건 안이쁨
13:00 Lude: https://osu.ppy.sh/ss/10035103
13:00 Lude: how is it
13:02 Garalulu: 흠.....
13:02 Garalulu: 이전 파트랑 비슷하게
13:02 Garalulu: 만드는게 최선의 방안인거 같다
13:04 Garalulu: 1/3이랑 1/4가 가까이 붙어있으면 보기 안좋네
13:04 Lude: https://osu.ppy.sh/ss/10035122
13:04 Lude: 내가 저래서 od도 좀 낮춘건뎀
13:04 Garalulu: 오 저것도 ㄱㅊ
13:06 Garalulu: 03:08:420 - 03:26:115 - 여기만 힛사볼륨 20%인건 의도?
13:07 Lude: 거기 C가 너무 커서
13:07 Lude: 줄였음
13:07 Lude: 멜로디에 묻히는 느낌이여서
13:07 Lude: 클랩은 백그라운드에 퍼지는 느낌을 의도함
13:07 Garalulu: 뭔놈의 힛사가 이리많엉
13:07 Lude: 별로 없다
13:08 Lude: 쓴건 오픈하이햇 치 베이스
13:08 Lude: wer
13:08 Lude: 그리고 링 휘슬 트윙클
13:08 Lude: 전나 많네
13:08 Lude: 이런 미띤
13:11 Garalulu: 04:52:029 - 요거 변속
13:11 Garalulu: 평균 안맞아서 불ㅡ편
13:12 Lude: 저거 느낌상 괜찮아서
13:12 Lude: 호호
13:13 Garalulu: 후반
13:13 Garalulu: 조온나 어렵네
13:13 Garalulu: 이런 미띤
13:13 Garalulu: 그래서 HP 너프할거여 말거여
13:14 Garalulu: 호호
13:14 Lude: 9로
13:14 Lude: 내렸음 일단
13:14 Garalulu: 01:28:386 - 여기는 스냅 잘 모르겠지만 그 playability니 뭐니
13:14 Garalulu: 하는걸로
13:14 Lude: od는 음
13:14 Garalulu: 넘어가는걸로
13:14 Lude: 저기는 스냅 할라면
13:14 Lude: 진짜 골치아파서 그냥
13:14 Lude: 흐름대로 따라가는게 좋을거같옴
13:14 Garalulu: OD 8.3 정도면
13:14 Garalulu: 나쁘지않네
13:15 Garalulu: 너무 낮은 감도
13:15 Garalulu: 호호
13:15 Lude: 그
13:15 Lude: 1/3 섞인거 때문에
13:15 Lude: 호호
13:15 Garalulu: 배려심이 깊구만
13:16 Garalulu: 나머지는 전에 본 거랑 동일
13:16 Garalulu: 할거없다
13:16 Lude: 호호
13:16 Lude: 로로가 말한거
13:16 Lude: 전부 고쳤던거같은데
13:16 Lude: 저거 스트림 빼고
13:16 Garalulu: 이제 늙어서
13:17 Garalulu: 기억도 가물가물하구먼
13:17 Garalulu: 업뎃 ㄱㄱ
13:17 Lude: 잠만
13:17 Lude: 한번만 훑어본다
13:19 Garalulu: 01:03:744 - 01:04:011 - 여기만 변속 있을 필요가 있나 모르겠네
13:19 Garalulu: 달랑 있으니까 어색한 느낌
13:22 Lude: 딱히 저기 말고는 넣을곳이 없어서
13:22 Garalulu: 그러면 안 넣는게 더 어울릴듯
13:22 Garalulu: 전체적으로 변속을 많이 쓴 맵도 아니니깐
13:22 Lude: 알갯오
13:23 Garalulu: 전체적으로 검지를
13:23 Garalulu: 많이 괴롭히는군
13:24 Garalulu: 02:55:028 - 02:55:429 - 여기 부분만
13:24 Garalulu: 멜로디 롱놋이 딱 없네
13:25 Garalulu: 02:52:885 - 02:53:420 - 요기는 1/2 간격으로 롱놋이 4개나 있는데 저 파트에서 굳이 생략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13:26 Lude: 복잡한 리듬이라
13:26 Lude: 생략했는디
13:26 Garalulu: 막 1/3도 아니고
13:26 Garalulu: 그렇게 복잡해 보이진 않음
13:27 Garalulu: 02:56:501 (176501|1) - 요건 02:56:769 (176769|2) - 랑 비교했을때 훨씬 긴 롱놋인데 같은 크기보다는 길게 표현하는게 좋을듯
13:27 Garalulu: 아 근데
13:28 Garalulu: 굳이 안해도되겠다 길이는
13:29 Lude: ㄴㄴ 고쳤음
13:29 Garalulu: 03:01:590 (181590|1) - 고럼 요것도 길게
13:29 Lude: https://osu.ppy.sh/ss/10035222
13:30 Garalulu: ㅇㅋ
13:32 Garalulu: 04:38:695 - 요기는 04:38:162 - 처럼 드럼 큰거 없응께 롱놋 갯수 하나 줄이는게 좋을듯
13:33 Lude: GOOD
13:34 Garalulu: 그러면 볼거없음
13:34 Garalulu: 끝
13:34 Lude: 이거 힛사 하도 오래전에 해서
13:34 Lude: 잘 했나 모르겠네
13:34 Lud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4 Garalulu: 아
13:34 Garalulu: 힛사체크;
13:34 Lud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5 Garalulu: 끝이여
13:35 Lude: 내 기억으론 잘 했을것이여
13:35 Garalulu: 하트 안줄란다
13:35 Garalulu: 호호
13:35 Lude: 그리고 내 맵엔 아무도 관심 없어서
13:35 Lude: 상관 없을듯
13:35 Garalulu: 귀신같이 태클걸려도 난 몰러
13:35 Garalulu: 업뎃 ㄱㄱ
13:35 Lude: ㄱㄱ 업뎃 이꾸요잇
13:38 Lude: 업뎃 버그뜸
13:38 Lude: 재업함
13:38 Lude: 이런 미띤
13:38 Garalulu: 이런 미띤
13:38 Garalulu: HP9로 바뀌었긴한데?
13:38 Lude: 뭐 업뎃 안됬다고 떴음
13:38 Lude: 다시 하는즁
13:39 Lude: 업뎃 됬당
13:40 Garalulu: 브픔 평균
13:40 Garalulu: agka 홈피에서 맞춤?
13:40 Lude: 자고드가 맞춰줌
13:41 Garalulu: ㅇㅋ
13:42 Garalulu: 04:09:645 -
13:42 Garalulu: 같은 bpm인데 두번 체크되어있네
13:43 Garalulu: 04:08:673 - 여기도 18504:09:645 - 여기도 185
13:43 Lude: 박자때문인듯
13:43 Garalulu: 내가 메모장으로 봤는데 완전 동일한 크기고
13:43 Lude: 4/4 맞춰야돼서
13:43 Garalulu: 그런가
13:43 Lude: 그런거같은데
13:44 Garalulu: 04:08:673 - 그럼 이걸 3/4로 해야 하지 않을까
13:44 Garalulu: 3박인데
13:45 Lude: 같은거 두개있으면
13:45 Lude: 태클 걸라나 ㅋㅋㅋㅋ
13:45 Lude: 3/4로 바굼
13:45 Garalulu: 정말 귀찮군
13:46 Garalulu: 04:26:552 - 요런건 2/4네 그럼
13:46 Garalulu: ㅋㅋ
13:46 Garalulu: 아박자 거지같다
13:46 Garalulu: 그냥 안해도 될거같긴한데
13:46 Lude: 사실 박자맞추기용 브픔은
13:46 Lude: 저거 안맞춰도 될거임
13:46 Garalulu: ㅇㅇ
13:46 Lude: 이런 미띤
13:47 Garalulu: 저 두개만 그러니깐
13:47 Garalulu: 그냥 바꿔버리자
13:47 Garalulu: 얼마 없응께
13:47 Garalulu: 어 2/4 안되네
13:47 Garalulu: 슈벌
13:47 Garalulu: 걍 4/4로 냅둬
13:47 Lude: 2로 안바뀜
13:47 Lude: 이런 미띤
13:47 Garalulu: 이런 미띤
13:48 Garalulu: 그냥 저 위에 있는것도
13:48 Garalulu: 4/4로 내비두자
13:48 Garalulu: ㅋㅋㅋㅋ
13:48 Garalulu: 다시 초기화~
13:48 Lude: 아
13:48 Lude: 이런 미르스딘
13:48 Garalulu: ㅇㅋ 마지막으로 궁금한거 있음?
13:48 Lude: 없다
13:48 Garalulu: ㅇㅋ
13:49 Lude: 아까 힛사 재확인 했는데
13:49 Garalulu: 힛사 길이도
13:49 Garalulu: 확인해봤어?
13:49 Lude: 놓친게 있다면 할일 없는 사람들이 찾아주겠지
13:49 Lude: 길이 카와님이 보신거같은데
13:49 Lude: 전부 다른 맵에서 빼온거라
13:49 Garalulu: 알았다.
13:49 Lude: 그 길쭉한 twinkling 은
13:49 Lude: 옹기님꺼 맵에서 빼옴
13:49 Garalulu: ㅋㅋㅋㅋㅋㅋㅋㅋ
13:49 Garalulu: 요기조기 쏚쏚
13:49 Garalulu: 그럼 이제
13:49 Garalulu: 퀄파감
13:49 Garalulu: ㄱㄷ
13:49 Lude: 힛사 전부 스틸한것이여
13:49 Lude: 야호
13:49 Garalulu: 업뎃했나?
13:50 Garalulu: 아 할필요없었징
13:50 Lude: ㅇㅇ
13:50 Lude: 아
13:50 Lude: 이런 미띤
13:50 Garalulu: 아니
13:50 Garalulu: 이거
13:50 Garalulu: 나갔다올때마다
13:50 Lude: 채팅 올려주샘
13:50 Garalulu: 업뎃뜨냐
13:50 Garalulu: 슈벌것
13:50 Lude: 버그라 그럼
13:50 Garalulu: 뭔버그여
Doyak

Garalulu wrote:

This map is very kungs
dq'd so that the mapper can add tags
Topic Starter
Lude

Doyak wrote:

Garalulu wrote:

This map is very kungs
dq'd so that the mapper can add tags
Thanks for your help! Kungs
Doyak
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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