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잘못알고있었......SGT?
그런건 누군가가 " 어 기니님 Flag 언제바뀜?!?!? " 하고 나올때까지 기다리셧야죠guineaQ wrote:
아무도 내 Flag가 바뀐건 모르는건가
스토리보드 제작 툴 프로그램이라더라구여 ㅋㅋㅋSonnyc wrote:
SGL이 뭐에요??
담내 유페에 있어요~!Tenseki wrote:
엥 지금까지 에디터로만 만들었는데
고로 sgl 좌표좀 주실분...
t/118733/start=45Tenseki wrote:
엥 지금까지 에디터로만 만들었는데
고로 sgl 좌표좀 주실분...
?Broccoly wrote:
패ㅡ슷패-슷
확실히 익숙해지지 않으면 오히려 불편할수도 있긴 한데, 좀더 복잡한걸 만들고 싶다면 필요할테니 한글 튜토리얼이 있는 편이 좋을듯 해요.Fast wrote:
익숙해지기 전까진 오히려 sgl이 일반 스토리보딩보다 오래걸림 ㅋㅋ?Broccoly wrote:
패ㅡ슷패-슷
Beomsan wrote:
여러분 티비사이즈 Insane 보통 얼마나 걸려서 완성하시나요?
장인정신 ㅅㅌㅊFast wrote:
2주
K i A i wrote:
모두들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랄게요~ 맛있는거 많이 먹으세요!
guineaQ wrote:
아무도 내 Flag가 바뀐건 모르는건가
진짜 좋아하는노래면 1시간이여도 충분Beomsan wrote:
여러분 티비사이즈 Insane 보통 얼마나 걸려서 완성하시나요?
Enon wrote:
저는 시간을 많이 투자할수록 좋은 맵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은 맵들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맵에 시간을 투자한만큼 더 값진 맵이 탄생한다는 것이지요.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아주 사소한 부분도 신경써서 만들면 아 정말 이 사람이 맵을 열심히 만들었구나 하는 느낌이 들게 할 수도 있구요.
그냥 잡소리.. 였습니다.
Fast wrote:
랭크, 단지 bn을 이용하기위해 친해지려 하는건 정말...
??? 그런얘기는 안한거같은데.Fast wrote:
랭크, 단지 bn을 이용하기위해 친해지려 하는건 정말...
잘하면 재밌는건 맞음GimBab wrote:
항상 생각하고 있던건데
못함 = 노잼, 잘함 = 꿀잼 공식은 누가 만든걸까요.
미스가 나서 올콤을 못하면 물론 기분이 상하긴 하겠지만, 재미없다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익스퍼트 diff를 자주한다지만 하드나 인세인등 하위난이도를 할때도 재미있게 느껴지는 맵이 그렇게 많은데
잘 즐기지는 못하시고 올콤과 PP에 연연하시는 많은 분들을 보면
리겜을 하고계신건지 오토따라하기 게임을 하고계신건지...
얼마전까지 랭킹이 없던 오스드로이드 유저라서 그런지 랭킹과 관련해 '님은 잘하니까 재밌는거잖아요'식의 반응은 공감하기 어렵군요...
재밌어서 많이하다보니 숙련도가 올라간것 뿐인데..
대부분 잘 하려고만 하는듯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Fast wrote:
제 주위에는 그러는 사람이 꽤 보이길래 혹시나 하고 적었는데 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만.. 그분들 보고 좀 찔렸으면 하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