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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i Sayaka vs. Miki Sayaka (fw. Miki Sayaka) - squartat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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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8년 10월 21일 일요일 at 오후 9:27:34

Artist: Miki Sayaka vs. Miki Sayaka (fw. Miki Sayaka)
Title: squartatrice
Source: BMS
Tags: THE BMS OF FIGHTERS 2011 bof2011 Mahou Shoujo Magi Madoka Magica gmtn kozato TKS [_halloween_] halloween
BPM: 180
Filesize: 5677kb
Play Time: 02:12
Difficulties Available:
  1. Another (4.57 stars, 612 notes)
  2. Beginner (1.35 stars, 114 notes)
  3. Hard (2.91 stars, 271 notes)
  4. Hyper (3.63 stars, 428 notes)
  5. Standard (1.92 stars, 218 notes)
  6. TK'S Inner Oni (5.42 stars, 939 notes)
  7. TK'S Muzukashii (3 stars, 554 notes)
  8. TK'S Oni (4.28 stars, 790 notes)
  9. XtrA (5.36 stars, 753 notes)
Download: Miki Sayaka vs. Miki Sayaka (fw. Miki Sayaka) - squartatrice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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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i Sayaka vs. Miki Sayaka (fw. Miki Sayaka) - squartatrice
My 29th beatmap!
If you downloaded it before 2015-12-27, Redownload it plz ! :3







Standard

Beginner Done! (100.0%) By me
Standard Done! (100.0%) By me
Hard Done! (100.0%) By me
Hyper Done! (100.0%) By me
Another Done! (100.0%) By me
XtrA Done! (100.0%) By me

Taiko

TK'S Muzukashii Done! (100.0%) by TKS
TK'S Oni Done! (100.0%) by TKS
TK'S Inner Oni Done! (100.0%) by TKS

DeletedUser_1574070
급속행군같은 kloyd모딩

00:26:176 (7,8,9,10,11,12) - 나찌가 필요할거같은데. 조금만 더 원형으로
00:37:342 (1) - 여기에는 왜 소리가 mute 처리 되있는건지
00:50:341 (1,2,3) - 컨쥐해주는쪽이 플레이하기 더 괜찮아보임
01:21:007 (1,1,1) - 얘네는 한색깔로 해주는게 더 좋아보임
01:25:589 (6) - 나찌. 슬라이더와 일직선상으로
01:41:672 (1,1,1,1) - 얘네들을 0.01스택시키기는 좀 그래보이는데.. 좀 더 좋은 배치 안은 없는건지
01:49:172 (3,1) - 소리 왜 빠져있는건지
02:03:505 (1,2,3,4) - 서클패턴은 상당히 창의적인 부분이 있긴한데 곡의 느낌을 반영하지 않은듯한게 보읾.. 적어도 이 사각형까지는 안티점프가 계속되었으면 하는 느낌이였는데 개인적으로.
02:07:005 (1,2,1,2,1,2,1,2) - 1,2 1,2 1,2 1,2 를 각각 컨쥐하는쪽이 흐름이 더 좋아보이기도 하고..

D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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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l

Kloyd wrote:

급속행군같은 kloyd모딩

00:26:176 (7,8,9,10,11,12) - 나찌가 필요할거같은데. 조금만 더 원형으로 어ㅓ 할 수 있는 만큼 원형으로 해봤습니다.
00:37:342 (1) - 여기에는 왜 소리가 mute 처리 되있는건지 엌ㅋ 그러게여 ㅋㅋ Fix!
00:50:341 (1,2,3) - 컨쥐해주는쪽이 플레이하기 더 괜찮아보임 요건 한 번 더 지적들어오면 바꿀게요. 전 현재가 더 마음에 들어서..
01:21:007 (1,1,1) - 얘네는 한색깔로 해주는게 더 좋아보임 Fix!
01:25:589 (6) - 나찌. 슬라이더와 일직선상으로 저는 현재가 더 마음에 들어서... 일단 보류 하겠습니다.
01:41:672 (1,1,1,1) - 얘네들을 0.01스택시키기는 좀 그래보이는데.. 좀 더 좋은 배치 안은 없는건지 으... 이건 저도 생각이 안나서 이렇게 넣은지라... 크게(?) 삼각형으로 바꿔봤습니다.
01:49:172 (3,1) - 소리 왜 빠져있는건지 3번은 원래 안넣은거지만 1번은 왜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Fix!
02:03:505 (1,2,3,4) - 서클패턴은 상당히 창의적인 부분이 있긴한데 곡의 느낌을 반영하지 않은듯한게 보읾.. 적어도 이 사각형까지는 안티점프가 계속되었으면 하는 느낌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사각... 사각!!! 돌리기를 하고 싶은 욕심에 저렇게 했습니다 ㅠㅠ
02:07:005 (1,2,1,2,1,2,1,2) - 1,2 1,2 1,2 1,2 를 각각 컨쥐하는쪽이 흐름이 더 좋아보이기도 하고.. Fix!

DONE
모딩 감사합니다!
TKS
(´・ω・`)/
Topic Starter
Reol

TKS wrote:

(´・ω・`)/
ありがとう*\(^o^)/*
TKS
TAIKO!!!! タグは触ってません!

taiko diffs have been getting some mods. i'm ready :3 1 / 2 / 3 / 4 / 5 / 6

thanks!
Line-
하루 늦어서 죄송해요 ㅠ

  • XtrA

    뉴콤방식이 되게 특이하신듯 ㅋㅋ
  1. 00:12:677 (4) - 00:20:677 (3) - 그래도 이런부분에는 새로 뉴콤을 달아주는게 더 깔끔해보이기도 하고 좋을거같아요.
  2. 00:46:009 (2,3,1) - 이쪽부분 킥드럼소리가 상당히 두드러지는데
    이런방식은 어떠실지
    2번끝슬라 소리를 살짝 줄여서 킥드럼을 좀 강조해본 느낌이에요. 직접 눌러줌으로써 노래를 잘 살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00:49:842 (1,1,2,3,1,2,3) - 이부분 박자 1/3인거같은데..
  4. 01:09:341 (1,2) - 랑 01:10:008 (3,4) - 이 두개 디스턴스가 안맞는데 짜잘하긴하지만 3,4번슬라 복붙해서 1,2번슬라 위치에 붙여주시면 더 보기좋을듯해요.
  5. 01:09:674 (2,4) - 컨g해보시는건 어떠신지? 같은방향 4슬라보다는 지루함을 조금 덜어줄 수 있을거같아요.
  6. 01:13:924 (6) - 개인적인 요소이긴 하지만 첫판에 리딩이 안되었던 노트에요. 제거해주시면 좋겠지만 안하셔도 되요~
  7. 02:06:007 (1,1,1,1) - 앞뒤 같은박자에 휘슬이 있는데 갑자기 사라져서 좀 허전한 감이 있어요. 이쪽부분에도 휘슬 추가해주시는건?

다른난이도는 제 능력부족인지라 딱히 이상한점은 찾아볼수가 없네요..

도움이 되시길.
Topic Starter
Reol

Line- wrote:

하루 늦어서 죄송해요 ㅠ 몇일 더 늦으셨어도 전혀 사과하지않으셔도 됩니다 ㅋ 저는 막 시간에 쫒겨가면서 랭시키는 사람이 아니라서 막 몇달동안 븡 안잡히고 그러는거 아니면 짜증내지도 않아요 ㅋ

  • XtrA

    뉴콤방식이 되게 특이하신듯 ㅋㅋ 예전에는 이렇게 뉴콤가지고 분위기도 내보고 많이 했는데 요즘에는 귀찮네요 ㅠ
  1. 00:12:677 (4) - 00:20:677 (3) - 그래도 이런부분에는 새로 뉴콤을 달아주는게 더 깔끔해보이기도 하고 좋을거같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든 부분들이 한 점프 (삼각 사각등 한 모양) 마다 뉴콤이 들어가있습니다. 연타이긴하지만 똑같이 이어지기 때문에 킵하겠습니다 :3
  2. 00:46:009 (2,3,1) - 이쪽부분 킥드럼소리가 상당히 두드러지는데 이 부분에 관해선 지금엔 동의하는바입니다. 하지만 예전에 찍었던게 모양을 생각해서 찍은거라 지금 어떻게 바꿀지 조금 고민해봐야할거같네요. 고치게 되긴 하겠지만 어떤방식으로 고칠지 조금 고민해봐야 할거같습니다.
    이런방식은 어떠실지
    2번끝슬라 소리를 살짝 줄여서 킥드럼을 좀 강조해본 느낌이에요. 직접 눌러줌으로써 노래를 잘 살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00:49:842 (1,1,2,3,1,2,3) - 이부분 박자 1/3인거같은데.. 이거 리스냅 눌렀더니 아주 박자를 지 멋대로 꼬아놨네요.
  4. 01:09:341 (1,2) - 랑 01:10:008 (3,4) - 이 두개 디스턴스가 안맞는데 짜잘하긴하지만 3,4번슬라 복붙해서 1,2번슬라 위치에 붙여주시면 더 보기좋을듯해요. 디스턴스 자체는 2.76으로 전부 통일 되어있는데... 그리고 1,2와 3,4의 음은 조금 다르다고 생각하여 좀 더 벌리는 방향으로 갔습니다.
  5. 01:09:674 (2,4) - 컨g해보시는건 어떠신지? 같은방향 4슬라보다는 지루함을 조금 덜어줄 수 있을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패턴이라 킵하겠습니다 :3
  6. 01:13:924 (6) - 개인적인 요소이긴 하지만 첫판에 리딩이 안되었던 노트에요. 제거해주시면 좋겠지만 안하셔도 되요~ 음악에 제대로 맞추려면 필수적인 것 같네요... 그거 외에도 그 노트를 지우면 오히려 박자가 갑자기 달라져서 리딩이 더 힘들거같아요.
  7. 02:06:007 (1,1,1,1) - 앞뒤 같은박자에 휘슬이 있는데 갑자기 사라져서 좀 허전한 감이 있어요. 이쪽부분에도 휘슬 추가해주시는건?요것도 한번 생각해보겠습니다. 사실 저 부분은 백그라운드 음악중에 뭔가 하나가 빠져서 저도 힛사를 빼버렸던걸로 기억하고있어요.

다른난이도는 제 능력부족인지라 딱히 이상한점은 찾아볼수가 없네요..

도움이 되시길.
Sky Future
욫형모딩

Hyper
00:08:177 (7,8) - 7에서 8슬라로 커서가 들어가는 느낌이 애매해서 이게 좋을듯


이건 뭐 그냥 잘만드심

Another
01:43:840 - 서클하나 박으시는게 어떰, 그 이전 노트가 2타 3타라서 갑작스런 엇박자는 리딩에 문제있다고 봄

02:07:007 (1,2,1,2,1,2,1,2) - 이거 일부러 가운데로 안맞추신거? 그리고, 가로간격을 세로간격이랑 일정하게 하면 좋겠네요

XtrA
00:54:509 (2) - 슬라 방향이 이상해서 플레이할때 꺾기는 기분이 드는데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신다면 이건 어떤가요?


01:00:008 (1,2,3) - 겹친것도 좋지만 조금 삐져나오게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간격도 더 벌려보시는것도 좋네요

01:12:341 (5,1) - 슬라랑 겹쳐있으니까 리딩이 애매해요 조금 간격을 풀어주세요

02:00:840 (1,2,3) - 가로연타가 낫네요
그냥 모딩갯수 채워달라고 부르신듯
굿굿
Sonnyc
[Beginner]
  1. 00:00:178 (1,1) - 스피너 이후 여유 부족함.
  2. 01:16:008 (1) - 빨간색 조금 이질적인데 기분탓인가요?
  3. 01:53:673 (3,1,2) - 간격 에러.
  4. 02:07:007 (1,1) - 굳이 뉴콤 스팸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Standard]
  1. 00:00:178 (1,1) - 스피너 이후 여유 부족함.
  2. 00:56:009 (3,4,1,2,3,4,5,6) - 노트 밀도가 너무 높지 않나 싶네요.
  3. 00:59:675 - 박자 표현 가능해보이네요.
  4. 01:16:008 (1,1) - 왜 뉴콤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5. 01:17:341 (2) - 여기에서 뉴콤 시작하는게 음악과 어울려요.
  6. 01:18:674 (4,1) - 점프 없애주세요. (1)에는 뉴콤이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7. 01:21:674 (1,2) - 간격
  8. 02:07:673 (1,1) - 뉴콤 스팸에 대한 의문
[Hard]
  1. 00:11:011 (3,1,2,3) - 간격이 이랬다저랬다해서 별로 안정감이 들지 않습니다.
  2. 00:13:011 (4,1) - (1)의 리버스가 텀을 둬서 보이긴 합니다만, 지금보다 확실히 보이게 하는걸 권장합니다.
  3. 00:52:675 (1,2,3) - (2,3) 너무 가깝습니다. 좀더 구분 가게 띄워주세요.
  4. 01:33:007 (3,4,1) - (4,1)의 실제 간격이 (3,4)와 동일했다면 더 안정감이 들었을 것입니다.
  5. 01:34:173 (1,2,3) - (2,3) 간격이 애매합니다.
  6. 02:05:673 (1,2,1) - 대칭을 극복하고 균형 잡인 간격이 형성됐다면 더 완성도가 높았을 것입니다.
[Hyper]
  1. 01:16:008 (1) - 하이퍼 난이도 이하로는 굳이 왜 여기에 빨간색 슬라이더를 넣고 가속까지 시켰는지 그 의도가 음악 속에 보이지 않습니다.
콤보좀 살펴보다가 어찌어찌 모딩이 돼버린.. ㅋㅋ
Doyak

[ HalLoWeeN ] wrote:

이거 리스냅 눌렀더니 아주 박자를 지 멋대로 꼬아놨네요.
리스냅은 웬만하면 안 누르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타이밍 창에서 리스냅할 때 비트 디바이저를 몇으로 맞출 거냐는 옵션이 있는데 이게 1/4과 1/3이 섞여있는 상황에선 둘 다 맞춰지지가 않고 한쪽으로밖에 배치를 못해서 그런 것 같아요. 만약 오프셋 조정을 하는 거라면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고 타이밍 포인트만 옮긴 다음에 전체노트 선택으로 해서 옮기는 게 더 좋습니다.

아무튼 모딩 왔습니다!는 잡을 게 있으려나...

[General]
* 어라 mp3가 128kbps? 더 좋은 거 구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 전난이도 와이드스크린 서포트 해제
* 이건 취향 차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뉴콤도 음악에 맞게 짜야 한다고 생각하고, 제일 일반적이고 대부분의 음악에 잘 맞는 게 다운비트 뉴콤이라고 생각합니다. 패턴에 따라서 나누더라도 그 패턴이 음악에 맞게 짜여져 있어야 뉴콤이 패턴을 따라가도 어울리는 거라고 생각하고요. 이 노래 성격상 계속 일정한 주기를 쓰는 건 도리어 안 맞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눈에 띄게 별로 강조해 줄 곳도 아닌데 주기가 배로 증가했다가 반으로 줄었다가 한다거나 딱 끊어지지 않는 애매한 곳에서 뉴콤이 들어가는 건 저에게는 상당히 거슬리는 면이 있다는 건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가령 예를 들면 스탠다드 난이도에서 00:16:344 (1) - 는 이전에서 계속 이어진다는 느낌만 있을 뿐 전혀 새로운 게 시작되는 것 같지 않는 부분이었고 차라리 00:17:011 (2) - 에 들어가는 게 맞다고 느꼈고, 00:46:675 (5) - 여기는 왜 뉴콤을 하지 않으셨는지도 의문이고, 00:50:009 (1,2) - 도 2로 넘어가는 부분에서 느낌이 달라지는데 콤보가 바뀌지 않고 이어져서 어색했으며, 01:16:008 (1) - 01:19:341 (1) - 왜 여기에 굳이 싱글 콤보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오히려 01:17:341 (2) - 에 하나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 01:49:673 (3) - 는 바로 앞부분과 비교를 해봐도, 곡 느낌상으로도 뉴콤이 들어가야 할 자리인데 여기에 넣지 않고 오히려 앞에서부터 이어져오는 느낌인 01:51:007 (1) - 에 뉴콤을 넣으셨고, 02:07:007 (1,1,1) - 이렇게 뉴콤하는 것 역시 드레인에 영향이 매우 심하기 때문에 정말 강조를 해야 할 특별한 곳이 아니면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는데도 뉴콤을 하셨고요.
그나마 상위 난이도들은 이 '패턴'들이 어느 정도 명확하게 보여서 그에 맞춰서 넣으신 게 인지가 되긴 하는데, 사실 제 생각엔 패턴이란 것 자체가 음악에 맞춰서 끊어져 있어야 하는데 그에 맞지 않게 짜셔서 뉴콤도 음악과 어긋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혼란스럽네요.
제가 할로윈 님의 뉴콤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맵을 아무리 뜯어봐도 뉴콤에 어떤 일관성이 없고 하위 난이도들의 경우엔 확실하게 패턴에 따라서 끊어주는 것도 아닌 '적당히' 느낌상 하나씩 넣는 것으로밖에 보이지가 않습니다. 뭔가 자신만의 뉴콤 넣는 방법이 있는 것이라면 저에게 좀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초록선 정리 좀 부탁드립니다. 상위 난이도에서부터 끌고 오신 것 같은데 전체 한 번 쭉 다시 보시면서 불필요한 선도 지워주시고 다시 맞춰주세요. 심지어 비기너에도 슬라 변속이 있는데 아예 쓰이질 않아서 전혀 필요가 없는 선이더군요.

[Beginner]
* 할로윈 님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지금 1/1이 겹치는 정도가 외관상 별로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안으로 들어오거나 아니면 아예 떨어뜨리는 편이 어떨까 싶네요.
* 00:00:178 (1,1) - 아마 아시겠지만 요즘은 쉬운 난이도에서 이런 거 허용 안 됩니다. 스피너를 없애는 게 낫겠네요.
* 00:17:344 (4,1) - 담요 하면 좋지 않을까요?
* 00:31:343 (2,3) - 거리 미스
* 00:56:675 (1,1,2,3) - 분위기는 점점 거세지는 데에 비해서 노트 밀도는 반대로 감소해서 분위기랑 잘 맞지 않는 느낌이네요. 노트를 좀 더 분할하는 게 어떨까요?
* 01:53:673 (3,1) - 거리 미스

[Standard]
* 00:00:178 (1,1) - 비기너는 아니지만 아직 1박자 차이로 노트를 넣을 수준은 아닌 것 같습니다. 게다가 노트 위치가 구석쪽이라서 아마 랭크선을 통과하지 못할 것 같네요.
* 00:15:344 (5,6) - 직선으로 맞춰주시는 게 깔끔하지 않을까요?
* 00:45:176 - 소리가 여기에도 있는 데 서클 넣어주심이?
* 00:55:509 (2,3,4,1,2,3,4,5,6,1,2) - 열차가 너무 긴 것 같습니다. 중간에 적당히 1,2번 정도 끊어주시면 좋겠네요.
* 01:25:674 (3) - 곡률이 좀 크지 않나요? 살짝 펴주시면...
* 01:38:340 (2,3,4) - 굳이 3을 엇박에 누르게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평범한 비트에 맞춰서 흰 선 위주로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01:43:673 (4,1,2,3,4,1,2,1,2,3,4,1,2,3) - 여기도 열차가 너무 깁니다. 예를 들면 01:46:673 (2) - 01:49:340 (2) - 는 서클 하나만 박아도 충분히 위화감 없이 다음으로 진행할 수 있겠고요.
* 02:01:340 (4,1) - 스택 수동조정 요망
* 02:08:507 (1) - 다른 난이도와 달리 스피너가 반 박자 더 기네요. 줄여주세요.

[Hard]
* 맵 전반에 걸쳐서 1/1 간격이 어디는 1.20x가 쓰였다가 어디는 0.80x가 쓰였다가 하는데 딱히 그 부분들을 더 강조하려고 하시는 것 같지도 않고 일관성을 해치는 것 같습니다. 똑같이 맞춰주셨으면 좋겠네요.
* 00:08:677 (1) - 제가 이걸로 최근에 몇 분에게 혼나서 울분을 터뜨리며(?) 같은 걸 지적해봅니다. (...) 다른 게 있다면 슬라 머리와 꼬리가 겹쳐지진 않았다는 건데 미세한 차이라 어차피 1회차에 다중 반복을 읽기 힘든 건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 00:24:677 (1,2) - 좀 애매하다고 생각합니다. 흐름상 1이 끝나는 방향과 2의 위치가 반대이기 때문에 아마 많은 유저들은 00:25:344 - 으로 올 때 이미 다음 노트로 건너갈 준비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거리상으로도 훨씬 멀어져버리고요. 박자를 놓쳐버리기 매우 쉬운 패턴이라고 생각합니다.
* 01:11:674 (1) - 하드에 이런 진동이 어울릴까 잘 모르겠습니다. 이미 이전에 1/4 진동을 반복해서 쓰신 것부터 이건 하드급을 넘어섰다고 느꼈는데, 이건 좀 많이 나간 것 같네요. 난이도 분포상 하이퍼라는 과도기 단계의 난이도도 하나 잘 만들어두셨기 때문에 하드에서부터 굳이 이런 걸 다 표현하려고 무리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01:16:008 (1) - 이해가 되지 않는 변속인데, 1.00x로 맞춰주세요.
* 01:33:340 (4,1) - 하드에서 이런 sudden 변속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때문에 간격도 흐트러져서 읽기도 어려워졌네요.
* 그 외에도 변속 들어간 부분들 다 빼시길 추천합니다. 혹시 상위 난이도에서 만들어놓고 끌어들인 잔해들인지?

[Hyper]
* 00:08:344 (8,1) - 스택의 특성상 여기가 굉장히 좁아보입니다. 이럴 땐 디스턴스 스냅을 무시하고 ds를 맞춰주시는 것도 한 방법이지 않을까요.
* 뉴콤 관련해선 더이상 이야기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01:16:008 (1) - 이게 싱글 콤보로 있는 건 정말 이해가 되지 않아서 한 번 꼬집어봅니다.

어나더와 엑스트라는 제가 보기엔 별 문제가 없고 아마 어려운 난이도 좋아하시는 다른 분들이 잘 해주실 거라 생각해서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Topic Starter
Reol

Sky Future wrote:

욫형모딩

Hyper
00:08:177 (7,8) - 7에서 8슬라로 커서가 들어가는 느낌이 애매해서 이게 좋을듯fix


이건 뭐 그냥 잘만드심

Another
01:43:840 - 서클하나 박으시는게 어떰, 그 이전 노트가 2타 3타라서 갑작스런 엇박자는 리딩에 문제있다고 봄 박자상으론 이게 더 깔끔하고 맞다고 생각되네요. 킵하겠습니다

02:07:007 (1,2,1,2,1,2,1,2) - 이거 일부러 가운데로 안맞추신거? 그리고, 가로간격을 세로간격이랑 일정하게 하면 좋겠네요 음 애초에는 중앙을 정확하게 감싸는 느낌으로 할까 하다가 그냥 그건 제 스타일이랑 좀 동떨어진거같아서 엇비슷하게만 맞췄습니다. 간격의 경우에는 두개씩 끊어서 점프를 넣고 싶어서 그렇게 한거구요.

XtrA
00:54:509 (2) - 슬라 방향이 이상해서 플레이할때 꺾기는 기분이 드는데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신다면 이건 어떤가요? 현재랑 크게 다른점은 못 느끼겠네요... 킵할게요.


01:00:008 (1,2,3) - 겹친것도 좋지만 조금 삐져나오게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나쁘진 않지만, 뭐랄까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ㅋㅋ
간격도 더 벌려보시는것도 좋네요

01:12:341 (5,1) - 슬라랑 겹쳐있으니까 리딩이 애매해요 조금 간격을 풀어주세요 이건 아직까지 큰 문제가 없었기에 추후에 다시 지적이 들어올때 다시 고려해볼게요

02:00:840 (1,2,3) - 가로연타가 낫네요 이건 제 가슴이 시켜서...
그냥 모딩갯수 채워달라고 부르신듯
굿굿

Sonnyc wrote:

[Beginner]
  1. 00:00:178 (1,1) - 스피너 이후 여유 부족함. 음악적으론 있는게 정말 어울리는데 ㅠ 세상이 너무 각박해졌네요. 어중간하게 넣기보단 지우는편이 나을거같아서 지워버렸습니다.
  2. 01:16:008 (1) - 빨간색 조금 이질적인데 기분탓인가요? 요건 상위 난이도랑 분위기만 맞출려고 넣어본거라... 너무 이상하다 싶으면 빼겠지만 현재로썬 두고싶네요 ㅋ
  3. 01:53:673 (3,1,2) - 간격 에러. Fix
  4. 02:07:007 (1,1) - 굳이 뉴콤 스팸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이것도 위의 빨간색 콤보컬러랑 같은 이유입니다!
[Standard]
  1. 00:00:178 (1,1) - 스피너 이후 여유 부족함. 비기너랑 똑같습니다
  2. 00:56:009 (3,4,1,2,3,4,5,6) - 노트 밀도가 너무 높지 않나 싶네요. Fix
  3. 00:59:675 - 박자 표현 가능해보이네요. Fix
  4. 01:16:008 (1,1) - 왜 뉴콤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역시 이지랑 똑같이 분위기적으로 맞춰보고자해서 넣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5. 01:17:341 (2) - 여기에서 뉴콤 시작하는게 음악과 어울려요. Fix
  6. 01:18:674 (4,1) - 점프 없애주세요. (1)에는 뉴콤이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Fix
  7. 01:21:674 (1,2) - 간격 Fix
  8. 02:07:673 (1,1) - 뉴콤 스팸에 대한 의문 이지랑 동일
[Hard]
  1. 00:11:011 (3,1,2,3) - 간격이 이랬다저랬다해서 별로 안정감이 들지 않습니다. Fix
  2. 00:13:011 (4,1) - (1)의 리버스가 텀을 둬서 보이긴 합니다만, 지금보다 확실히 보이게 하는걸 권장합니다. Fix
  3. 00:52:675 (1,2,3) - (2,3) 너무 가깝습니다. 좀더 구분 가게 띄워주세요. Fix
  4. 01:33:007 (3,4,1) - (4,1)의 실제 간격이 (3,4)와 동일했다면 더 안정감이 들었을 것입니다. Fix
  5. 01:34:173 (1,2,3) - (2,3) 간격이 애매합니다. Fix
  6. 02:05:673 (1,2,1) - 대칭을 극복하고 균형 잡인 간격이 형성됐다면 더 완성도가 높았을 것입니다. 제 머리론 한계였던 것 같네요. 현재로써도 하드난이도라 비슷하게 끝맺어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ㅋㅋ 여유가 된다면 한번 다른 패턴도 생각해내보겠습니다.
[Hyper]
  1. 01:16:008 (1) - 하이퍼 난이도 이하로는 굳이 왜 여기에 빨간색 슬라이더를 넣고 가속까지 시켰는지 그 의도가 음악 속에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저 부분만 뭔가 특출난 박자가 있었다 라고 생각했던거같네요. 상위 난이도에서 저 슬라이더를 강조시켰으니 아래난이도도 통일 시키자 라는 생각으로 이지~노말은 가속은 넣지 않았지만 결국 콤보 컬러까지는 똑같이 했던거같습니다 ㅋ (개인적으로 SV가 바뀌면 뉴콤을 넣는 편입니다.)
콤보좀 살펴보다가 어찌어찌 모딩이 돼버린.. ㅋㅋ

Doyak wrote:

[ HalLoWeeN ] wrote:

이거 리스냅 눌렀더니 아주 박자를 지 멋대로 꼬아놨네요.
리스냅은 웬만하면 안 누르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타이밍 창에서 리스냅할 때 비트 디바이저를 몇으로 맞출 거냐는 옵션이 있는데 이게 1/4과 1/3이 섞여있는 상황에선 둘 다 맞춰지지가 않고 한쪽으로밖에 배치를 못해서 그런 것 같아요. 만약 오프셋 조정을 하는 거라면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고 타이밍 포인트만 옮긴 다음에 전체노트 선택으로 해서 옮기는 게 더 좋습니다.

아무튼 모딩 왔습니다!는 잡을 게 있으려나...

[General]
* 어라 mp3가 128kbps? 더 좋은 거 구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럴수 있다고 믿고 돌아다녀봤는데 안나오네요. 좀 당황스럽습니다. 한번 제대로 찾아봐야할거같네요.
* 전난이도 와이드스크린 서포트 해제
* 이건 취향 차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뉴콤도 음악에 맞게 짜야 한다고 생각하고, 제일 일반적이고 대부분의 음악에 잘 맞는 게 다운비트 뉴콤이라고 생각합니다. 패턴에 따라서 나누더라도 그 패턴이 음악에 맞게 짜여져 있어야 뉴콤이 패턴을 따라가도 어울리는 거라고 생각하고요. 이 노래 성격상 계속 일정한 주기를 쓰는 건 도리어 안 맞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눈에 띄게 별로 강조해 줄 곳도 아닌데 주기가 배로 증가했다가 반으로 줄었다가 한다거나 딱 끊어지지 않는 애매한 곳에서 뉴콤이 들어가는 건 저에게는 상당히 거슬리는 면이 있다는 건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가령 예를 들면 스탠다드 난이도에서 00:16:344 (1) - 는 이전에서 계속 이어진다는 느낌만 있을 뿐 전혀 새로운 게 시작되는 것 같지 않는 부분이었고 차라리 00:17:011 (2) - 에 들어가는 게 맞다고 느꼈고, 00:46:675 (5) - 여기는 왜 뉴콤을 하지 않으셨는지도 의문이고, 00:50:009 (1,2) - 도 2로 넘어가는 부분에서 느낌이 달라지는데 콤보가 바뀌지 않고 이어져서 어색했으며, 01:16:008 (1) - 01:19:341 (1) - 왜 여기에 굳이 싱글 콤보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오히려 01:17:341 (2) - 에 하나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 01:49:673 (3) - 는 바로 앞부분과 비교를 해봐도, 곡 느낌상으로도 뉴콤이 들어가야 할 자리인데 여기에 넣지 않고 오히려 앞에서부터 이어져오는 느낌인 01:51:007 (1) - 에 뉴콤을 넣으셨고, 02:07:007 (1,1,1) - 이렇게 뉴콤하는 것 역시 드레인에 영향이 매우 심하기 때문에 정말 강조를 해야 할 특별한 곳이 아니면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는데도 뉴콤을 하셨고요.
그나마 상위 난이도들은 이 '패턴'들이 어느 정도 명확하게 보여서 그에 맞춰서 넣으신 게 인지가 되긴 하는데, 사실 제 생각엔 패턴이란 것 자체가 음악에 맞춰서 끊어져 있어야 하는데 그에 맞지 않게 짜셔서 뉴콤도 음악과 어긋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혼란스럽네요.
제가 할로윈 님의 뉴콤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맵을 아무리 뜯어봐도 뉴콤에 어떤 일관성이 없고 하위 난이도들의 경우엔 확실하게 패턴에 따라서 끊어주는 것도 아닌 '적당히' 느낌상 하나씩 넣는 것으로밖에 보이지가 않습니다. 뭔가 자신만의 뉴콤 넣는 방법이 있는 것이라면 저에게 좀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무슨 말씀인지 알아들었습니다. 개인차가 있어서 거슬리는 부분이있다 라는 것은 처음에 설명해주셔서 말투가 약간 공격적인 부분이 있는 것은 신경 안쓰고 가려고 했는데 솔직히 '사실 제 생각엔 패턴이란 것 자체가 음악에 맞춰서 끊어져 있어야 하는데 그에 맞지 않게 짜셔서 뉴콤도 음악과 어긋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혼란스럽네요.' 이 부분은 약간 뭐랄까, 끝에 혼란스럽다. 라는 말을 적으시긴 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저에겐 거슬리는 문장이었네요. 제 맵셋이 현재 패턴쪽으로도 박자쪽으로도 그만큼 부족하다는 말로 밖에 보이지 않는 문장입니다. 이쪽에 대해선 말하고 싶은건 좀 말하고 넘어가야 할거같네요. 인정하겠습니다. 하위 난이도 제작 실력은 솔직히 현재도 평균 혹은 그 이하라고 생각합니다. 당시 이지~노말은 딱 두번 밖에 만들어보지 않았고, 하드는 세번정도 밖에 만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시대의 차이가 조금 있었던거였겠지만, 현재에선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도 크게 문제 될만한건 그다지 잡히질 않았었구요. 길게 의견 남겨주신건 감사합니다. 없는 시간 쪼개서 남의 맵에 이렇게 길게 의견 남기는건 무척 힘든 일이지요. 의도가 정말 의문이 있어서 적으셨던 문장인데 제가 과대해석 한거라면 사과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있으셔서 이런식으로 적으셨는진 모르겠지만 제 기분도 좀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부분들은 현재의 시점에선 공감하지만 01:51:007 (1) - 이것만큼은 아닌 것 같습니다. 01:49:673 (3) - 이곳에 뉴콤이 들어가면 괜찮을 것 같은건 맞습니다만, 01:51:007 (1) - 이 부분의 경우에는 곡의 느낌으론 명백히 차이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 초록선 정리 좀 부탁드립니다. 상위 난이도에서부터 끌고 오신 것 같은데 전체 한 번 쭉 다시 보시면서 불필요한 선도 지워주시고 다시 맞춰주세요. 심지어 비기너에도 슬라 변속이 있는데 아예 쓰이질 않아서 전혀 필요가 없는 선이더군요.

[Beginner]
* 할로윈 님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지금 1/1이 겹치는 정도가 외관상 별로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안으로 들어오거나 아니면 아예 떨어뜨리는 편이 어떨까 싶네요.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들인지 한두개만 예시로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겹쳐있다 라는 부분이 어디인지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 00:00:178 (1,1) - 아마 아시겠지만 요즘은 쉬운 난이도에서 이런 거 허용 안 됩니다. 스피너를 없애는 게 낫겠네요. 손닉님 모딩에서 적었듯 어중간하게 끊는것보단 없애는게 낫다고 판단해서 지웠습니다.
* 00:17:344 (4,1) - 담요 하면 좋지 않을까요? Keep
* 00:31:343 (2,3) - 거리 미스 Fix
* 00:56:675 (1,1,2,3) - 분위기는 점점 거세지는 데에 비해서 노트 밀도는 반대로 감소해서 분위기랑 잘 맞지 않는 느낌이네요. 노트를 좀 더 분할하는 게 어떨까요? 앞은 약간 줄여 서클 하나를 추가했고, 마지막 슬라이더를 두개로 잘라봤습니다.
* 01:53:673 (3,1) - 거리 미스 Fix

[Standard]
* 00:00:178 (1,1) - 비기너는 아니지만 아직 1박자 차이로 노트를 넣을 수준은 아닌 것 같습니다. 게다가 노트 위치가 구석쪽이라서 아마 랭크선을 통과하지 못할 것 같네요. Same
* 00:15:344 (5,6) - 직선으로 맞춰주시는 게 깔끔하지 않을까요? Fix
* 00:45:176 - 소리가 여기에도 있는 데 서클 넣어주심이?
* 00:55:509 (2,3,4,1,2,3,4,5,6,1,2) - 열차가 너무 긴 것 같습니다. 중간에 적당히 1,2번 정도 끊어주시면 좋겠네요. 손닉님 모딩을 보면서 저도 문제가 있다고 느껴서 고쳐봤습니다.
* 01:25:674 (3) - 곡률이 좀 크지 않나요? 살짝 펴주시면... Fix
* 01:38:340 (2,3,4) - 굳이 3을 엇박에 누르게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평범한 비트에 맞춰서 흰 선 위주로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01:43:673 (4,1,2,3,4,1,2,1,2,3,4,1,2,3) - 여기도 열차가 너무 깁니다. 예를 들면 01:46:673 (2) - 01:49:340 (2) - 는 서클 하나만 박아도 충분히 위화감 없이 다음으로 진행할 수 있겠고요. Fix
* 02:01:340 (4,1) - 스택 수동조정 요망 Fix
* 02:08:507 (1) - 다른 난이도와 달리 스피너가 반 박자 더 기네요. 줄여주세요. 이것도 리스냅의 영향인거같네요. 엑스트라도 블루틱까지 뻗어있더니. Fix

[Hard]
* 맵 전반에 걸쳐서 1/1 간격이 어디는 1.20x가 쓰였다가 어디는 0.80x가 쓰였다가 하는데 딱히 그 부분들을 더 강조하려고 하시는 것 같지도 않고 일관성을 해치는 것 같습니다. 똑같이 맞춰주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보기엔 충분히 강조의 목적으로 쓰이고 있는 것 같은데 지적 당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제가 이상한걸까요?
* 00:08:677 (1) - 제가 이걸로 최근에 몇 분에게 혼나서 울분을 터뜨리며(?) 같은 걸 지적해봅니다. (...) 다른 게 있다면 슬라 머리와 꼬리가 겹쳐지진 않았다는 건데 미세한 차이라 어차피 1회차에 다중 반복을 읽기 힘든 건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아직까진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아직까진 마음에 들기도 하고 괜찮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이 경우엔 여러 모더에게서 지적이 또 들어온다면 바꿔보겠습니다.
* 00:24:677 (1,2) - 좀 애매하다고 생각합니다. 흐름상 1이 끝나는 방향과 2의 위치가 반대이기 때문에 아마 많은 유저들은 00:25:344 - 으로 올 때 이미 다음 노트로 건너갈 준비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거리상으로도 훨씬 멀어져버리고요. 박자를 놓쳐버리기 매우 쉬운 패턴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일단 00:25:511 - 여기다가 서클 추가하는 쪽으로 해봤습니다.
* 01:11:674 (1) - 하드에 이런 진동이 어울릴까 잘 모르겠습니다. 이미 이전에 1/4 진동을 반복해서 쓰신 것부터 이건 하드급을 넘어섰다고 느꼈는데, 이건 좀 많이 나간 것 같네요. 난이도 분포상 하이퍼라는 과도기 단계의 난이도도 하나 잘 만들어두셨기 때문에 하드에서부터 굳이 이런 걸 다 표현하려고 무리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제 생각은 좀 다른데, 하위 난이도라고 해서 무조건 일관적으로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모더들에 의해서 하드라는 난이도가 너무 단일화 되어가는 것 같다고 생각하네요.
* 01:16:008 (1) - 이해가 되지 않는 변속인데, 1.00x로 맞춰주세요. 하드 정도 오면 무리가 없다고 판단하여 상위 난이도랑 똑같이 넣었습니다.
* 01:33:340 (4,1) - 하드에서 이런 sudden 변속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때문에 간격도 흐트러져서 읽기도 어려워졌네요. 간격을 수정하는 쪽으로 갔습니다. 이지~노말도 아닌 하드에서 변속을 사용을 추천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직도 이해가 안가네요.
* 그 외에도 변속 들어간 부분들 다 빼시길 추천합니다. 혹시 상위 난이도에서 만들어놓고 끌어들인 잔해들인지? 안쓰는 잔해들이면 모를까 사용하고 있는데도 모르는 바보까진 아닙니다.

[Hyper]
* 00:08:344 (8,1) - 스택의 특성상 여기가 굉장히 좁아보입니다. 이럴 땐 디스턴스 스냅을 무시하고 ds를 맞춰주시는 것도 한 방법이지 않을까요. Fix
* 뉴콤 관련해선 더이상 이야기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01:16:008 (1) - 이게 싱글 콤보로 있는 건 정말 이해가 되지 않아서 한 번 꼬집어봅니다. 이렇게 따지고 나가면 상위 난이도까지 이 부분을 지적받아야된다고 생각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SV가 바뀌면 무조건 뉴콤을 넣는 편입니다.

어나더와 엑스트라는 제가 보기엔 별 문제가 없고 아마 어려운 난이도 좋아하시는 다른 분들이 잘 해주실 거라 생각해서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Thanks for your modding guys!
Doyak
저랑은 스타일이 잘 안 맞으시는 것 같아서 모딩하면서 상당히 답답함을 느꼈던 건 사실입니다. 그 때문에 저도 모르게 공격적인 말투가 나간 것 같은데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모로 기분이 좀 좋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고요...

그리고 mp3가... https://osu.ppy.sh/b/131009 여기 있는 거면 되지 않을까요?
Topic Starter
Reol

Doyak wrote:

저랑은 스타일이 잘 안 맞으시는 것 같아서 모딩하면서 상당히 답답함을 느꼈던 건 사실입니다. 그 때문에 저도 모르게 공격적인 말투가 나간 것 같은데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모로 기분이 좀 좋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고요...

그리고 mp3가... https://osu.ppy.sh/b/131009 여기 있는 거면 되지 않을까요?

자신의 스타일과 대조하며 모딩하는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도저히 모딩 아이디어가 없으면 그렇게 하거든요. 하지만 이 경우에는 대상의 스타일과 자신의 스타일의 차이가 크다면 상대에게서 반발도 많이 나오게 되고, 도약님처럼 자신이 답답함을 느낀다는 단점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이런 말은 상당히 개인적인 참견이라 기분 나쁘실수도 있겠지만, 뒤에 적으셨듯이 기분이 좋지 않은 일이 있으셨다. 라고 하셨는데, (상대의 글이나 무언가를 보완해주는) 글을 적을때 자신의 현재 기분을 대입해서 써버리면 상대의 기분까지 해칠수 있으니 글을 적으시기전에 한번 쯤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mp3의 경우엔 처음엔 저도 그걸로 바꾸면 되려나라고 생각했는데 보이스가 빠져있는 버전이더라구요. 제껀 보이스 추가된 버전인듯.
그렇다고 소울피어껄 써보자니 초반 부분이 아예 음악이 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유튜브 같은 곳이라도 더 찾아봐야할거같습니다.
Sky Future

Doyak wrote:

저랑은 스타일이 잘 안 맞으시는 것 같아서 모딩하면서 상당히 답답함을 느꼈던 건 사실입니다. 그 때문에 저도 모르게 공격적인 말투가 나간 것 같은데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모로 기분이 좀 좋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고요...

그리고 mp3가... https://osu.ppy.sh/b/131009 여기 있는 거면 되지 않을까요?
좋지않은 기분인데도 확실하게 모딩해주는 도약님
무엇을 드시길래 그렇게 현명해지십니까?
Doyak

Sky Future wrote:

좋지않은 기분인데도 확실하게 모딩해주는 도약님
무엇을 드시길래 그렇게 현명해지십니까?
아... 저 정말 어제 주변 분들께 너무 민폐 끼쳐서 죄송해요... 오늘 기분 좀 나아졌으니 다시 자신 컨트롤을 잘 해야겠어요...
K i A i
인성을 모딩 해드리려 했는데 귀찮아서 못하겠네여 ^^
제 맵이나 좀 모딩해주시죠 ^^
DeletedUser_1574070

Sky Future wrote:

Doyak wrote:

저랑은 스타일이 잘 안 맞으시는 것 같아서 모딩하면서 상당히 답답함을 느꼈던 건 사실입니다. 그 때문에 저도 모르게 공격적인 말투가 나간 것 같은데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모로 기분이 좀 좋지 않았던 것도 사실이고요...

그리고 mp3가... https://osu.ppy.sh/b/131009 여기 있는 거면 되지 않을까요?
좋지않은 기분인데도 확실하게 모딩해주는 도약님
무엇을 드시길래 그렇게 현명해지십니까?

보고있는 도약님이나 할로윈님 참 기분 좋아하시겠습니다
도약님 저격글인지 분쟁조장글인지 저같은사람 소몰이하는글인지부터 확실히좀 ㅋㅋ
Len
zz

edit: mod'd via kakaotalk and discord voice chat. about 1/2 1/4 distance


Topic Starter
Reol

Fast wrote:

zz

edit: mod'd via kakaotalk and discord voice chat. about 1/2 1/4 distance


Thanks for your modddddddding fastttttsssttttfats

I will update it soon
Sangzin
늦어져서 죄송합니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General]

  • 01:52:007 - 모든난이도에 키아이타임을 01:52:340 - 여기서 시작해보시는게?
[XtrA]

  • 초반 단타 왜이리 재밌죠
    00:25:677 (1) - 갑자기 좁은 디스턴스 단타하다가 연타가 나오니 헷갈리네요. 다른 뉴콤색을 써서 연타라는 걸 알리던가 하는게 좋을 거 같네요
    01:23:007 (1) - 피니시? 뒷부분 키아이 다시 시작되는 곳은 있던데 여긴 없군요
    01:25:590 (6) - 뭔가 이런거 헷갈릴 거 같은 느낌이.... 01:25:674 (1) - 쪽으로 가깝게 배치하는게 좋을 거 같네요
    01:34:340 (3) - 오버랩 피하시는게?
    01:36:923 (4) - 아까처럼 (5)에 가깝게 배치하는게 좋을 거 같네요
    01:41:340 (1) - 앞부분 비슷한 부분보다 디스턴스 더 큰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01:51:007 (1,1,1,1,1,1,1,1,1,1,1,1,1) - 뉴콤 스팸보다는 4개씩이나 8개씩 끊어서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01:53:257 (6) - 아까처럼 01:53:340 (1) - 에 가깝께 하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여기만 전보다 거리가....
    02:07:340 (1,2,1,2,1,2) - 이것들 각각 컨쥐해서 마지막에 약간 점프를 넣어보는 것도 좋은거 같네요

[Another]
  • 00:46:009 (2) - 여기서부터 바이올린 시작되는데 이부분부터 연타 들어가도 무방할 거 같네요
    01:12:008 (1) - 한번 흰틱까지 연장시켜보시는게? 슬라서클때문인지 뒤에 노트가 잘 안보이네요
    01:20:674 (6,7,8) - 처음보고 1/4앞에 있는 건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거리 좀만더 넓게?
    01:23:007 (1) -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피니시?

[Hyper]

  • 00:31:676 (4) - 미묘한 오버랩? 오른쪽으로 좀만더 하시는게 보기 좋아보이네요
    01:43:340 (2) - 이걸 1/2로 나누고(?) 01:43:673 - 에다 서클 넣는 타이밍은 어떤가요?


왠지 몰라도 자꾸 hard만 열면 팅기네요
일단 문제는 없을거라 믿고 여기까지만 해둘게요. GL! :)
Luel Roseline
Expert난이도 받습니까?
Topic Starter
Reol

S A V E R Y wrote:

Expert난이도 받습니까?

예정엔 없었지만 실력에 자신있으면 만드셔도됩니다.
대신 퀄리티 보고 넣을지 말지 판단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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