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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hara Minori - SELF PRODUC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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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s beatmap was submitted using in-game submission on 2018년 11월 07일 수요일 at 02:22:42

Artist: Chihara Minori
Title: SELF PRODUCER
Source: お兄ちゃんだけど愛さえあれば関係ないよねっ
Tags: Oniichan dakedo Ai Sae Areba Kankeinai yo ne! Onii-chan OniAi Oni-Ai おにあい Opening OP Full Size 姫小路 秋人 Akito 秋子 Nasuhara Anastasia 那須原 アナスタシア Sawatari Ginbei Haruomi 猿渡 銀兵衛 春臣 Nikaidou Arashi 二階堂 嵐 Takanomiya Arisa 鷹ノ宮 ありさ Jinno Kaoruko 神野 薫子
BPM: 276
Filesize: 31040kb
Play Time: 05:01
Difficulties Available:
  1. Himenokouji Akiko (5.77 stars, 1313 notes)
Download: Chihara Minori - SELF PRODUCER
Information: Scores/Beatmap Li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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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ved #1

Beatmapset:
Himenokouji Akiko by me
Storyboard by me (WIP)
Skin by me
 
Source:
Banner by Enon
Jonis221
.
Enon
Masterpiece is coming!
Alonevpk
It's back! :)
Nara
안녕하세요

SELF PRODUCE

  1. 00:06:218 (2,3) - x184 y246 ㄱㄱ 근데 오스의 정말 쓰레기같은 노트 자석처럼 끌어당기는거 때문에
    2,3번 노트 선택후, 00:06:653 - 타임라인 이쯤 이동해서 184 246으로 이동해주시면 00:05:349 (4) - 이거 꼬리랑 완벽하게 스택됨ㅋㅋ

  2. 00:28:501 (2) - 위와 같은방법으로 x328 y150 (제가 사실 이런 쓸대없는nazi모딩을 하는건 님맵이 매우 깔끔해서 이런거라도 하나하나 퀼리티 높히길 위한 바램임..)

  3. 00:55:349 (1,2,3) - 전 개인적으로 이런거 싫어하기때문에 00:15:132 (1,2,3) - 이런거처럼 슬라이더로 해버리는건 어떨까용?

  4. 줄단타가 01:08:284 (1,2,3,4,5,6,7) - 이런곳에서 나오는것보단, 01:10:132 (2,3,4) - 이런곳처럼 강조되는부분에서 나오는게 더 좋을것같습니다.

  5. 01:35:132 (1,2,3,4,5) - 노트와 노트사이 박자 갭이 서로 다르기때문에 초견플레이할때는 햇갈릴수밖에 없을거같아요 슬라이더로 대채해보시는거도 괜찮을듯

  6. 02:04:914 (1,2,3) - 이전에 첫번째키아이 들어가기전 말씀드린거처럼 슬라이더3개로 바꿔버리는것도 고려해주세용

  7. 02:31:653 (1,2,3,4,5,6,7,8,1) - 깔끔해서 좋긴한데 너무어려움ㅠㅠ

  8. 02:48:392 - 여기 무시해버리니까 살짝 어색한느낌 들었어용

  9. 02:50:784 - 여기 피아노 쾅 치는소리 비슷한거 들리는데 힛사 하나 구해와서 적용하면 맵퀼↑↑각

  10. 03:08:175 (12) - 그냥 개인적인 의견인데 리핏슬라 너무 오랫동안 누르고있는 느낌들어서 http://puu.sh/oCdzx/5fbe2a2b52.jpg 이렇게 한번 끊어주시면 ㄱㅊ을듯

  11. 04:11:436 (7) - 뭔가 이부분에서 리딩이 살짝 힘든거같은데 제가대충 무슨얘기가 하고싶은지 아실거임..

  12. 04:19:262 (1,2,3,4,5,1,2,3) - 노트사이 박자 갭이 넘햇갈리는데 저한테는 이걸 딱히 어캐 바꿔라 할수있는 아이디어는 없네요ㅠ

  13. 04:25:566 (1) - 아까 말씀드린거 처름 특별한소리 들리는각임

  14. 04:27:958 (4) - 이거를 04:27:088 (5) - 꼬리에 스택해주세용

  15. 04:35:892 (7,1) - 이거만 디스턴스가 갑자기 짧아지니까 넘 햇갈린것.. 이점 고려해서 1번슬라 위치를 다시 배치 해주시면 될듯합니당

  16. 04:51:653 (1) - 위에서 설명했던 방법으로 x198 y188로 이동해서 스택해주세용

  17. 04:58:392 - 박자 비워두시니까 좀 애매한듯

모딩하려고 막상 에디터 켜니까 역시나 퀼리티가 너무좋아서 모딩 얼마나할수있을지 걱정부터 앞섰는데 최대한 노력해봤습니다ㅠ
도움되셨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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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imBab
from Enon's request

P
00:30:892 (1) - 1/2 리핏슬라이더를 사용하셔서 00:31:001 이 제대로 강조가 안되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01:28:175 (1) - ctrl + g 하셔서 01:27:523 (2,3,4) - 과는 다른 멜로디라는 것을 부각시켜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01:28:392 (2) - ^
01:28:610 (3) - ^
01:34:262 (5,6,7,8) - 명확한 드럼사운드에 대한 다른 표현이 없으셔서 아쉽네요
04:06:001 (1) - 같은리듬의 다른 파트와는 달리 NC가 들어가있네요
04:35:349 (2,3,4,5,6,7) - 냅두는게 저도 마음에 들긴 하지만... 플레이어 관점에서 보았을때는 줄곧 디스턴스 단타기차가 나오다가 급 점프단타가 나오면 초견에 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별을 안쏠수가 없뜨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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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en
from q


★trick:

ar9.6~9.8 is better i think xd

00:06:436 (1,1,1) - what do you think about add 1/2 circles instead like this? 02:44:697 (1,2,1,2,1,2,1,2) -
00:16:871 (1,2,3) - those sliders overlap is too hard to read for me
02:07:088 (4) - move to x344 y160 is better for play
02:10:566 (3) - i cant notice that sliders reverse; try to change the pattern? also 03:33:175 (2) - and 04:40:132 (3) -
02:51:436 (5) - ctrl g?
02:54:262 (5) - nc
02:59:479 (1,2,3,4,5,6,7,8,9,10,11,12) - snap to 1/2
03:03:030 (1,2,3,4,5,6,7,8,9,10,11) - ^
03:07:305 - 1/8?
03:35:132 - this section should be emphasized


노래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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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ffirmation
헉 이노래 엄청 좋아하는뎁...
별쏘고갑니다
Line-
이 글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Affirmation
이 노래 좋아해서 모딩 와봤습니다.

[어프곡?]
어프 목적이시면 브픔 138 하시고 sv 3.6으로 맞춰주세요. 브픔 138같은데 276 설정하시면 언랭커블일 겁니다.(랭맵은 138 적혀있던것 같습니다.)
00:04:588 - 비트 추가 해주시면 좋을 갓 같아요. 00:03:827 (1,2,3) - 이거 삼각형 맞추시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앞에 강한 드럼소리가 무시되는게 조금 아쉽네요.
00:06:436 (1,1,1) - 전부 서클로...? 아무래도 00:06:545 - 00:06:871 - 00:07:197 - 여기도 강한 음이니 클리커블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00:46:001 (4,1) - 앞에서 이정도 간격이면 1/2박인데 여기는 1/1박이네요. 리딩이 상당히 힘들것 같습니다.
00:50:784 - 여기가 클리커블 노트였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강한 음 같으니깐....참조
01:01:218 - 01:02:088 - ^
01:32:523 - ^
01:35:458 (2,3,4) - 이거 수정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01:35:458 (2,3) - 여기는 2/3박인데 1/1박인 01:35:784 (3,4) - 보다 거리가 더 짧네요.
02:07:958 (4,3) - 정확한 스택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02:10:566 (3) - 1절과 동일/
02:17:523 (3) - ^
같은것만 잡는것도 좀 그러니깐 클리커블은 웬만해서는 더 안잡겠습니다...
02:31:218 (3) - 갑자기 섬프가 나오는 구간이니 뉴콤보 넣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02:46:327 (4,1) - 갑자기 스택내면 대부분 틀릴 것 같습니다. 매우 치기 힘든 패턴이라고 생각됩니다, 02:46:001 (1,2,3,4) - 얘의 흐름에 맞춰서 02:46:436 (1) - 를 84,16에 맞춰주셨으면 합니다.
02:48:392 - 뒤에는 이 비트를 슬라이더 또리로 표현하신것 같은데 여기는 왜 슬라이더 몸통인지 모르겠습니다. 저 비트가 표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3:03:030 (1,2,3,4,5,6,7,8,9,10,11) - 갑자기 1/3 연타가 나오네요.. 이거는 박자 리딩이 조금 어려울 거라고 생각됩니다. 03:03:030 (1,2,3,4,5) - 아마 여기는 리버스 슬라이더 해주시는게 도움이 될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03:52:523 (3,4) - 블랭킷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05:01:653 - 여기 진짜 클리커블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가장 강조되는 음이니깐요.

일단 BPM은 정확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랭크 되길 빕니다. 굳 럭.
Beomsan
앙기무앙기무앙기무앙기무앙기무앙기무앙기무앙기무앙기무앙기무앙기무
M4M

[SELF PRODUCE]
  1. 01:06:436 (1,2,3,4) - 이걸 패턴적으로만 생각하면 별 문제 없이 넘어갈 수 있겠지만 키아이 파트로써 사용한 전체적인 디스턴스를 생각해보면 에러라고 생각됩니다. 01:06:653 (2) - 이걸 (3)으로 보내면 큰 수정없이 될 거 같네요.
  2. 01:00:349 (1,2,3,4,5) - 이 박자가 보컬을 표현한거는 알지만 앞부분에 비해서 약간 많이 빈거같다 생각은 들었어요. 답은 잘 모르겠슴다..
  3. 01:02:958 (1,2) - 뭔가 이 부분은 01:02:197 (1,2,3,4) - 이 반복에서 독립(?)되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대충 이런 느낌인거같은데... 뭐라 논리적 설명으로 풀기는 좀 그렇네요 죄송합니다 ㅠ (뒤에도 같은 리듬 몇 구간 있어요)
  4. 01:24:697 (1,2,3,4,5,6,7,1,2,3,4,5,1) - 이렇게 비교적 침착하게 진행하려고 하면 제 생각에는 01:22:958 (1) - 여기부터 그렇게 됐어야하는데 너무 앞뒤 차이가 큰 것이 아닌가 싶네요. 어떤 의미인지 이해가 되신다면 제 생각에 이건 진지하게 생각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5. 두 번째 키아이부터 02:12:958 (3,4) - 이런거라던지 앞부분에서 했던 말하고 비슷한게 많이 나오네요.
  6. 02:59:479 (1,2,3,4,5,6,7,8,9,10,11,12) - 03:03:030 (1,2,3,4,5,6,7,8,9,10,11) - 1/6에 이 연타랑 비슷하게 00:56:218 (1,2,3,4,5,6) - 이런 수많은 1/4 단타패턴이 있는데요, 제가 보기에 이미 앞에서 00:56:218 (1,2,3,4,5,6) - 1/4박의 단타패턴이 많이 나왔으니 뒤에 1/6박으로 인식하기 힘든 연타가 나오면 그걸 외우지 않으면 엄청나게 헷갈리고 큰 불편을 줄거라고 예상됩니다.
  7. 04:58:284 - 이 근처 비운거는 의도자체는 알겠지만 그리 적절해보이진 않았어요. 뜬금없는 감이 좀 있어서..
@Neoskylove

Kyubey wrote:

Real BPM is 276, consider changing it, you can confirm that by listening to the downbeats and upbeats.
이거 보아하니 지금게 맞나본데요..?

오늘 모딩하는 맵들이 전부 그리 할 말이 많지가 않네요
굵직한걸 위주로 많이 보고싶었는데 전혀 못한 거 같아서 죄송 ㅠ
굿럭!
Affirmation

Beomsan wrote:

@Neoskylove

Kyubey wrote:

Real BPM is 276, consider changing it, you can confirm that by listening to the downbeats and upbeats.
이거 보아하니 지금게 맞나본데요..?
SPOILER
<Neoskylove> http://osu.ppy.sh/s/419728 Is it 276 or 138?
<Bonsai> 276
<Bonsai> the general way to determine that is that the drum-snares should be on the second and fourth white tick of a measure
<Neoskylove> http://osu.ppy.sh/s/63458 Um....Was it wromg Bpm?
<Neoskylove> wrong
<Bonsai> yup ^^
<Neoskylove> Thanks :D
이거 보니깐 276 맞는것 같네여...
http://osu.ppy.sh/s/63458 이게 잘못된 거라네여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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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n
go go 다섯 쌍둥이
Beomsan

Enon wrote:

go go 다섯 쌍둥이
fd?
xxdeathx
finally
-Arche
Pls ranked or loved :) :) :) :)
Enon
I T I S H A P P E N I N G
BanchoB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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