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 me
Vielen Dank?? Danke?? i dunno whether they are correct or not~Saut wrote:
ddddd
extra
- 00:12:423 (3) - adding a nc for the extra readability would be possible here - same goes for 01:50:006 (3) -
- 00:27:094 (3,1) - touching sliderborders ew
- 00:33:028 (1,2,3) - catching the 3/4 thing is also kinda weirdish here, increasing the ds slightly would help alot tho for exampl3 lik3 thi$ (same goes for 00:44:896 (1,2) - except u want it to be weird) // but i didn't fix 00:44:896 (1,2) - because i made those patterns more sensuous~
- 00:55:610 (1,1,1,1) - reading this is very difficult due to the sv changes and the weird flow - going for an easier pattern like u did here 01:28:577 (1,1,1,1) - would make more sense imo // ew but i can't be sure it became better
(- psssssst hey, this slider is ugly 01:49:511 (1) - *heart) // should be gonna fix it now
- also you've got many extended sliders like 00:07:973 (1) - or 00:02:698 (1) - , muting the slider ends would b more earpornish // yea i also love earporn but as not as you think :p
hyper
- i dont get the mix up of constant and high ds jumps here, for example you decided to add a jump here because of the strong beat but then again u feel like ignoring the next one 00:07:149 (3) - xd
this is pretty much the only problem ive got with this diff, general placement and stuff is quite nice- // Uhh, are you saying about 00:06:489 (1) - ? Then, okay, also i think it was not a good choice to ignore 00:07:149 (3) - x.x but i focused on such pattern rather than DS. So um, will consider following DS
things that deserve more spacing (or at least not constant spacing): 00:12:423 (2) - 00:18:522 (1,2) - 00:19:676 (4,1) - 00:21:160 (1) - 00:22:478 (1) - 00:23:797 (1) - ...
things that dont need this much spacing: 00:03:522 (3) - 00:08:797 (3) - 00:14:401 (4,1) - 00:17:039 (4,1) - 00:27:094 (3) - 00:50:830 (4) - ..
changing this is up to you since it would be a hastle // first i fixed 00:14:401 (4,1) - 00:17:039 (4,1) - , rest are intended for shapes, patterns, or etc. .. but i'll consider fixing them same as above TwT
hard
- 00:40:116 (2,3) - RKO jump outta nowhere, just ctrl+g this one 00:40:116 (2) - so the jump to 3 will be human (same goes for 00:41:434 (2,3) - )
-> if u have applied this one i would also flip this one 00:40:610 (3) - with ctrl+g so u got some space to the next object (as u did here 00:39:292 (3,1) - )
- 01:15:226 (1,2,1,2,3,4) - this should b more intense imo u could change 01:15:226 (1) - to 3x 1/2 sliders and increase the spacing here 01:16:709 (1,2,3,4) -
normal
- 00:10:610 (1,2,3,4,5) - and 00:06:489 (3,4,5,1,2) - might b too much 1/2 spam, u could change 00:07:643 (5) - and 00:11:599 (3) - to a simple circle
- 00:22:726 - dont ignore this beat do something like this 00:33:028 (3,4) -
- after checking the whole diff the first point i mention is probably dumb so u should just leave it as it is // eh but already fixed xd
easy
- 00:14:566 (2) - just extend this one to the white tick 00:15:226 - so catching the next object is eZisher [also applies to 00:25:116 (3) - 00:51:489 (1,2) -
- 00:58:742 (4) - ends on blue tick lol
solid stuff
farm those obligatory mods and catch those 2bns // holy that obligatory xd k gonna farm mods m8
모딩 감사합ㄴ다ㅠㅠㅠㅠ 왠지 엑스트라는 거의 패턴을 바꾸다시피 한게 대부분...Down wrote:
모딩거리다모딩거리다모딩거리다모딩거리다모딩거리다모딩거리다모딩거리다!
[Easy]
■ 01:51:901 - 안쓰시는 그린라인 같군요. 아니면 01:50:665 (4) - 이걸 슬라이더로 여기까지 끌고 오시는것은 어떤가요? 다른난이도들은 다 여기서 맵이 끝나기도 하니까요. // 스피너로 바꿔봤습니다
[Normal]
■ 00:02:369 (1) - 음.. 제가 매핑 배울때는 이런건 못갖춘마디라서 뉴콤을 넣어주는 것으로 배웠어요. 달랑 뉴콤 하나 있는게 이상하다고 느껴지시면 넣지 않으셔도 될듯해요. // 윽.. 이건.,.
■ 00:44:896 (6) - 패턴으로도 그렇고, 노래분위기도 이전과 분리되어 있는 느낌인데 뉴콤 넣는거 고려해보세요.
[Hard]
■ 00:08:797 (3) - 제 세팅 기준으로는 체력바에 닿네요. 조금 내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내리긴 했는데, 여전히 닿을지도..?
[Hyper]
■ 01:47:204 (2) - ㅋㅋ이것도 체력바에 매우 약간 닿는데 2~3픽셀정도 내려주시면 ㅠㅠ
님 진짜 이난이도 엄청 잘찍힌듯; // 꺄아 XD
[Extra]
■ 00:01:544 (1,2,3,4,5) - 주관적인 생각입니다만 이것처럼 일직선으로 흘러가는것이 조금 단조롭다고 느꼈어요. 00:01:544 (1,2,3) - 이걸 컨G시키면 좀더 재미있는 무빙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이건 패턴 자체를 바꿔보는 방향으로 생각해볼게요
■ 00:11:105 (2) - 별거 아니지만 이정도의 걸친스택(00:10:281 (5,1))만큼 이것도 옮겨주시면 깔끔해질듯요. http://osu.ppy.sh/ss/5400160 // 마찬가지로 점프 자체를 고쳐봤습니다.. 뒷부분도 마찬가지
■ 00:26:434 (1) - 슬라머리에 드럼샘플셋 설정되어있는데 그냥 오토로 바꾸시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00:15:885 (1) - 이곳도 넣지 않으셨기 때문이죠.
■ 00:44:896 (1,2,3) - 박자는 다른데 거리는 00:44:237 (1,2,3,4) - 이것들이랑 비슷해서 박자읽기가 조금 어려웠어요. 엑스트라니까 좀더 벌려주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이것도 약간 패턴을 손봤는데..
■ 01:12:588 (1) - 머리에 드럼휘슬보다는 소프트 피니쉬가 어울리는 것 같군요.
■ 01:13:742 (1) - 꼬리에 피니쉬!
■ 01:43:742 (6,7) - 여기는 직선플로우보단 대충 이정도? http://osu.ppy.sh/ss/5400182(예시가 조금 거지같지만..) // 00:05:995 (5,6,7) - 이부분에서 직선을 이것보다 좁게 쓰신것은 괜찮게 느겼는데 01:43:577 (5,6,7) - 이건 넓기도 하고 뭔가 매우 치기 어려웠어요. // 삼각형으로 고쳤고, 뒷 패턴이랑 ds도 전부 고쳐봤습니다
■ 01:49:511 (1,2,1) - 이거 모양 더 잘 잡아주실 수 있으시죠? //아니요~정말 더 잘 못 맞출것같아 그냥 패턴과 모양을 다 바꿔보았습니다..
키아이파트 속도감을 잘 살린듯한 맵이네요ㄷㄷ // 감사합니다아~~
결론은 모딩할 것이 없어서 구경만 하다 갑니다
굿럭!
Dia wrote:
Hi~ M4M death!
#Kakao Talk
[Easy]
00:21:160 (3,4,5) - 제가 이지 처음만들때 가장많이 들었던소리인데 이런건 초보들이 3번에서 5번으로 가는줄알고 많이 헷갈려한다고 했음 DS 가 3~4 = 4~5 = 3~5 가 되버리니깐 00:23:797 (1,2,3) - 이런식으로 약간 바꿔주는게 좋을듯 // https://osu.ppy.sh/b/797129 00:36:699 (3,4,1) - 를 보아하니.. 일단 넘어가고, 더 고치라하면 고치죠..
00:31:709 (3,4,5) - 이하동문 // ^
00:41:929 - 보컬매핑인듯하니 여기에 서클하나 넣어주시는건 어떠신지
00:52:481 - 00:53:797 - 키아이 이고하니 여기에 서클하나씩 넣어주는게 나을듯 게다가 00:56:764 (1) - 여기부터 시작되는 키아이는 빈틈없이 채워주셧음 둘다 맞춰주는게 나을듯
01:20:665 (3) - 이걸 http://puu.sh/pykot/71ef1be342.jpg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떠신지 큰소리나는부분을 서클로 두고싶은건 이해하는데 음.. 뭔가 헷갈려보인달까 00:44:896 - 이런부분도 큰소리였는데 슬라끝이였으니 저렇게하는것도 괜찮을듯 싶네요 // 으음.. 이거는 슬라 끝으로 두는 걸 그다지 허용하고 싶진 않아서.. 일단은 리딩 편하도록 뉴콤을 넣어봤어용
01:25:445 - 01:26:764 - 위에 위에랑 같음 서클 넣어보시는건 어떰
01:35:006 (1,2,3,4) - 뭔가 정말 헷갈려보이는 배치네요
01:37:478 - 보컬매핑인데 갑작스럽게 드럼으로 넘어가네요 01:37:643 (5) - 를 http://puu.sh/pykzU/3511291c1d.jpg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떠신지 // 으음 글쎄요..
[Normal]
역시 제 전문 노말 노ㅇ... 가아니라 매퍼! 노말 최고 // ㄳㄳㄳㄳ
[Hard]
00:20:995 (3) - DS 확인 // +-4정도까진 괜찮은거같아요
01:02:533 (2,3) - 01:03:852 (2,3) - 조금 헷갈릴거같은데 음.. 모르게따 // 이런것들은 다 멈춰있는 느낌을 주고싶어서..
하드 조아연 // 감사해연
[Hyper]
00:20:665 (3,4) - 여기보단 00:20:830 (4,1) - 여기를 띄우시는건? // 이건 보컬따라 띄운거라..
00:21:654 - 2번슬라에 스택해서 서클하나 박는게 어떤가요 하이퍼급인데 빠지는 소리는 최대한 없애는게.. // 저도 왠만한 난이도에서 소리를 의도적으로 안 넣는거에 대해 굉장히 회의적이었는데, 오히려 이렇게 함으로써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구간이 몇 있더라구용
00:32:204 - ^ // ^
00:50:500 (2,3,4) - 뭔가 흐름이 별로인듯한 // 음..
00:55:445 - 여기를 살려줫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 이건 정확히 무슨 의도인지..
01:01:215 (3) - 이걸 2번이랑 바꿔서 1자 무빙이 되게하는건? (뭔가 이런 무빙 나샤맵에서 많이본듯한?) // ㅠ이런 네 패턴들은 한번 1자 무빙으로 만드는거 생각해볼게요
01:03:193 (5) - 이거 힛사 의도한거? 약간 이상한느낌 // 디폴트로 들으면 별로 티 안나지 않나요...?
[막난]
00:07:808 (2) - 잘안보임
00:56:764 (1,2,3) - 흐름이 별로인듯한 2->3 이 // 일부러 반시계방향으로 돌게했음..
좋음!
음.. 뭔가 나샤가 스타일을 님한테 맞춘건지 님이 나샤한테 맞춘건지... 상위난이도는 둘이 스타일이 비슷한느낌 ㅋㅋ // 오예~~
님 제가 쓰레기였음 ㅠㅠㅠ 죄송 ㅠㅠLeft wrote:
노래 기모띠기모띠데케띠
뭔가 창법이 타무라유카리같다..
그냥 : 제안
정말 고침이 필요해보여요 : 제안
[Easy]
뭔가 DS좀만 줄였으면 하는 기분이 들었지만 기분탓일 기분 // 헉... 그건 다메다메..
00:58:742 (4,1) - 블랭킷
01:50:336 (3,4) - 초보가 이렇게 세개 똑같은 거리로 붙어있는거 읽기 힘들수도 있으니 http://osu.ppy.sh/ss/5440452 how about this // 3을 위에두는게 저는 더 나아보여용
이지도 브레이크타임 매핑해줘요 징징 // 흑.. 이건 박자 최대한 간략하게 할 수 있을거같으면..
[Normal]
00:04:511 (5,6) - 블랭킷?
00:32:369 (2) - 뒤에 강한 비트 하나 놓쳤는데 가능하면 거기까지 슬라 늘려주는게 좋지 않을까요?
00:40:610 (2,3) - 블랭킷
00:55:281 (4) - 사이에 비트 하나 잡아주기 위해 1/2 슬라로 교체해주는건 어떨까요? 보컬도 1/2박 끄는데 그걸로 표현이 될듯
01:28:248 (4) - ^ // 윽.. 위 두 개는 그다지 저는 선호하지 않는것같아용 노말에서는..
01:21:160 (7) - 노말 보다가 느낀건데, 피니시 힛사로 지금 음악에서 나오는 거랑 정확히 같은 청량키야한 힛사가 있으면 뭔가 임팩트있을 거 같아요. 어디있었는지 기억하면 찍어드리는건데 깜빡했네요.. // 음 아마 클랩으로도 가능할거같아요 여기는!!
[Hard]
01:21:160 (1) - 여기도 청량함이 필요합니다. 진짜 이대로는 뭔가 강조가 부족한거같아요 // 확실히.. 약간 그런것같기도.. 힛사 찾아볼게요 ㅠㅠ
[Hyper]
00:28:248 (2,3,4) - 아무리 들어봐도 여기 트리플렛 음 잘안들리고, 차라리 00:28:577 (5) - 여기 머리쪽에 있는게 더 센 거 같아요. 앞에걸 킥슬라로 쓰고 뒤걸 3연타로 가는게 어떤가요? // 헉 이거는 제가 말을 잘 이해를 못하겠어요....ㅠㅠㅠ 나중에 다시 물어보도록 할게용
01:01:380 (4,5,6,7,1) - 동선이 일직선이라 뭔가 3연타부분에서 느낌이 안좋았던거 같습니다.. 조금 꺾어주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 매우 살짝..
01:23:467 (2,3) - 이거 어때요? http://osu.ppy.sh/ss/5440569 // 헉 이거 이미 2,3을 컨쥐해놔서... ㅠㅠㅠㅠ 큐리님 모딩고치면서 고친건데 업뎃을 안했어요 죄송해요ㅠㅠ
01:44:731 (3,1) - 덜스택은 의도적인거겠죠? // 그.. 스트림 시작되는 서클에 블랭킷을 맞췄어요!!
[Extra]
님 엑라는 진짜 제가 엑라를 못보는거도 있는데, 볼게 없어여.. 한가지 아쉬운거는
00:54:456 (1,1) - 이게 모양상으로는 상당히 역동적인데, 플레이할때는 결국 커서는 1도 안움직인다는게 좀.. 엑라정도 왔으면 http://osu.ppy.sh/ss/5440690 이런것도 만들어볼 수 있을거 같은데
그리고 그 뒤가 가장 하이라이트에서 최고난이도를 쳐야되는데, 00:55:610 (1,1,1,1) - 이게 너무 이전패턴에 비해 쉬웠어요. // 흑... 처음꺼는 안움직이는거를 의도했어요ㅠㅠ 그.. 두번째거는 거리를 좀 벌렸었는데 너무 어렵대서, 앞뒤패턴이랑 어울리게 다시 맞춰본거라.. ㅠㅠㅠㅠ
역시 님이 senya를 버리는덴 다 이유가 있습니다.
갓맵 꼭 랭되길! // 감사합니다!!!
모딩이 정말 도움이 되어서 진짜 이거 아니었으면 랭 절대못시켰음ㅠㅠ 할정도면 https://osu.ppy.sh/b/1003866 모딩 부탁드릴게요!
-> 하드는 스킵해주세요!
すべて直しました~Satellite wrote:
Hello
[N a s y a's Another]good mapset :p
- 00:11:105 (4,1) - あまりにも流れがないからExtraよりもきついし、ちょっと考え直して欲しい感じ・・・
- 00:59:072 (8,9) - サビだしctrl+gして流れ作ってもいいかも
- 01:13:742 (3) - add nc 忘れ
- 01:25:445 (7,8) - ここと同じ 00:59:072 (8,9) -
Fixed all. Also i just changed some patterns and flow in Hyper, Extra diff besides your suggestionsN a s y a wrote:
すべて直しました~
さてらいとさんありです
リバースに判定の数字が重なるのダメなの忘れてたalacat wrote:
hi from #modreqs
[N a s y a's Another]
- 01:06:325 (2,3) - この重ね方はちょっとまずいかな・・・(3)の始点に移動するのはどう?
2のところに3の始点を重ねました~
ちなみに01:39:127 (1,2,3) - こっちは大丈夫
👌